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알브레트 딜러의 그림 경험은 어떤가요?

알브레트 딜러의 그림 경험은 어떤가요?

서기 1505 년 베니스화파의 선구자이자 티향의 선생님 조바니 벨리니가 북방에서 온 손님을 접대했다. 그는 젊고 긴 갈색 곱슬머리가 자연스럽게 어깨에 걸쳐져 성인들이 모든 것을 통찰하는 고귀한 표정을 지었다. 이 젊은 신사의 방문은 위대한 화가 조바니 벨리니를 매우 영광스럽고 놀라게 했다. 그가 젊은이들이 제기한 심오한 질문에 진지하게 대답한 후, 이 고귀한 젊은이는 진심으로 물었다. "선생님, 제가 당신을 위해 뭔가를 할 수 있다면, 저는 매우 영광입니다." 조바니 벨리니는 잠시 망설이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당신이 사용한 낡은 브러시를 좀 보내 주시겠습니까?" " 조바니 벨리니는 이 문제가 너무 당돌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 당시 예술에는 스승의 수공 묘기,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있었기 때문에 화가가 만든 물감과 붓은 종종 비밀로 유지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예술명언) 하지만 조바니 벨리니는 이 젊은이의 작품, 특히 인물의 머리카락과 수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래서 조바니 벨리니는 이 젊은이의 붓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거절당할까요? 그는 마음이 긴장되어 남들이 거절해야 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의 비밀이지만, 다른 사람이 그를 탓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좋다. 조바니 벨리니는 이미 매우 실망했다. 나는 젊은이가 잠시 침묵하는 것을 보고 말했다. "좋아요!" " 그는 뜻밖에도 동의했다. 조바니 벨리니는 미친 듯이 기뻐했다.

하지만 조바니 벨리니는 이 젊은이가 사용한 낡은 브러시를 많이 가져왔을 때 실망했습니다. 그는 의심과 진실한 눈빛으로 이 젊은이를 바라보았다. 이 젊은이가 가지고 있는 솔이 모두 가장 평범한 종류이기 때문이다. 조바니 벨리니는 이 젊은이가 그를 속이고 있다고 의심했다. 예민한 젊은이는 당연히 즉시 느꼈다.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낡은 만년필 중 하나를 물감에 찍어 조반니 베레니를 위해 부드럽고 가늘고 물결 모양의 여성 머리카락을 그렸다. 조바니 벨리니가 그가 정말 이렇게 평범한 획으로 이렇게 가늘고 부드러운 머리를 그리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이 젊은이들을 믿었다. 실망한 나머지 그는 그 물건 더미 중에서 브러시를 기념품으로 선택했지만, 그는 마음속으로 이 젊은이를 더욱 탄복했다.

위대한 화가 조바니 벨리니에게 탄복할 수 있는 이 젊은이는 누구입니까? 그는 독일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걸출한 화가인 틸러였다.

알브레트 딜러는 5 월 2 147 1 일, 당시 독일 휴머니즘의 중심인 뉘른베르크에서 태어났다. 이 도시는 매우 번영하고 과학 기술 문화도 발달했다. 그의 아버지는 헝가리의 금과은 장인이다. 실러는 젊었을 때 아버지를 따라 수공예를 배웠지만 점차 그림에 깊은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65438 년부터 0496 년까지 딜러는 현지의 유명한 화가인 볼가모트를 따라 그림을 공부했고, 나중에는 몇 명의 명사를 경배했다. 1494 년, 딜러는 뉘른베르크로 돌아가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내의 동반으로 그는 처음으로 이탈리아를 두루 돌아다니다가 돌아와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그의 작품은 주로 델렛과 카스퍼스키의 제단 그림' 아버지의 초상' 과' 자화상', 동판화' 세인트 크리스토임',' 세 농민',' 유랑자',' 목각',' 남자 욕실',' 샘슨',' 65

세인트 존 계시록은 성경에서 공포와 기발한 생각으로 가득 찬 마지막 구절이다. 딜러는 세인트 존의 계시록을 빌려 로마의 폭정이 반드시 고난을 당할 것임을 암시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4 기사. 그림에서 가장 먼 것은 벤츠 한 대가 활을 당겨 화살을 쏘며' 전투' 를 대표하고 있다. 더 가까운 사람이 말을 타고 손에 칼을 들고 있다. 그는 "전쟁" 을 대표한다. 세 번째 기사는 사악한 영혼이 더 이상 무게를 잴 필요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빈 저울을 흔들었다. 그는' 기근' 을 대표한다. 요즘 뼈만 앙상한 노인이 마른 말을 타고 강철 포크를 들고 집 뒤에 있다. 그는 "죽음" 을 대표한다. 이 네 명의 기사는 죄악의 군중 속에서 질주하며 쓰러진 군중을 무자비하게 짓밟고 있다. "죽음" 의 말굽 아래에서 정교한 옷을 입고 왕관을 쓴 황제가 공포의 눈빛으로 자신의 종말을 응시하고 있다. 그의 고귀한 몸은 이미 밟혀 산산조각이 났고, 그의 고귀한 머리는 지옥의 괴물에게 삼키려고 한다. 또한, 모든 수준에서 극악무도한 혐오자도 엄벌을 받을 것이다. 먹구름이 하늘에서 뒹굴고 번개가 치고, 신들의 사자가 하늘에서 누가 악인인지 지적했다. 화면 전체가 극적인 변화로 가득 차 있다. 정의의 칼은 무너져 내리고, 번개는 울부짖는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악으로 가득 찬 사람들을 공황, 두려움, 울음 속에서 도망치게 하라. 아무도 면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악명언)

또한 이 목판에는' 바빌로니아의 창녀' 와' 천사 미하일과 악마의 전쟁' 과 같은 것도 유명하다. 세인트 존의 계시' 는 이 시기 실러판화의 대표작이다. 역사가들은 줄곧 창작 이념과 기법 모두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15 판화를 독일 중세 예술의 종말의 상징이자 새로운 예술 시대가 도래한 이정표로 여기고 있다. 이 걸출한 작품들 중에서, 딜러는 그의 참신하고 독특한 서명인 축하 (즉, A 와 D 의 조합) 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세인트 존의 계시' 는 큰 성공을 거두어 딜러를 일거수일투족으로 유명하게 하여 독일 화단의 새로운 별이 되었다. 그는 자신의 실력에 대해 자신감이 충만하다. 예를 들어, 그의 이 시기의 자화상에서, 딜러는 자신을 그리스도의 예수 같은 디자인의 신성한 사도로 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아주 가는 곱슬머리가 좌우로 갈라진다. 그의 얼굴에는 엄숙한 표정, 지혜와 연민으로 가득 찬 눈 한 켤레, 오른손이 가슴을 가리키고 있는 것이 마치 마음을 밝히는 것 같았다. " 이것은 사실 그리스도의 이미지이며, 실러의 마음 속에 세상을 구하는 신의 형상이다. Dioler 의 마음에, 예수 그리스도는 더 이상 종교적인 의미에서 최고의, 하지만 정직한 사람입니다. 그는 조국을 사랑하고 인민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다. 이것은 지구상의 하나님입니다. 르네상스 인문주의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변화에 종사하며 시대 진보를 촉진하는 고상한 품격이다. 여기서 딜러는 자신을 그리스도로 그렸는데, 자화자찬하는 요인이 있었지만, 실러 사상의 심오함과 인격의 위대함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그는 마치 마틴 루터의 명언을 말하는 것 같았다. "나는 입장이 확고하다. 나는 이렇게 할 수밖에 없다."

실러는 약간의 신비주의와 깊은 의미를 지닌 것처럼 보이는 자화상을 그렸을 뿐만 아니라 그리고 그의 대형 종교 작품인' 로세쿠라의 희생',' 삼위일체 숭배' 에서도 여러 차례' 방관자' 나' 보조자' 로 스크린에 나타났다.

1500 년 후, 딜러는 회화 방면에서 새로운 발전과 성과를 거두었다. 예를 들어' 박사가 참배하러 왔다',' 바다의 기적',' 복수의 여신',' 성마리아의 제단화',' 아담과 이브' 는 모두 훌륭한 작품이다.

1505 년 뉘른베르크에서 역병이 유행했을 때, 두러는 두 번째로 이탈리아로 갔다. 베니스 화파의 위대한 화가인 조바니 벨리니의 지도 아래 그는 베니스의 유화 기법과 색채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그의 예술적 탁월한 업적은 이탈리아 동료들의 인기와 추앙을 받아 개막의 한 장면을 이끌었다. 이 시기에 딜러는 주로 베니스 여자,' 염주를 가진 성모',' 로 세쿠라의 희생',' 삼위일체의 제단',' 헤라 제단화' 등을 창작했다. 그러나 마지막 걸작' 헤라 제단의 그림' 은 1509 년에 불행하게도 불타버렸다.

실러는 공부한 지 2 년 만에 뉘른베르크로 돌아왔다. 이 기간 동안' 기사',' 죽음과 악마',' 서재의 성철롬',' 우울함' 등 많은 다른 작품들이 생겨났는데, 이 작품들은 그의 황금시대의 3 대 동판화로 인정받고 있다. 기사, 죽음, 악마' 는 긴장과 불안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인내하고 의지가 강한 그리스도인이 악의 세력 속에서 전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실러는 이렇게 격동하고 고통스러운 사회에서 인문주의자는' 기독교 기사' 와 같은 독재 사악한 세력에 선전포고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서재의 성철롬은 과학 연구에 최선을 다하는 학자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세인트 제롬이 자신의 사업에 몰두하고 있는 작은 서재. 땅은 과학의 힘에 길들여진 온순한 졸고 있는 야수들이다. 햇빛이 가지각색의 창문을 통해 비쳐 들어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서 딜러는 과학인문주의의 깃발을 분명히 들어 올렸고, 그는 과학이 야만을 이길 위대한 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했다.

우울함' 에서 드러난 감정사상은 더욱 우여곡절되고 이해하기 어려워' 이해할 수 없는 교향곡' 이라고 불린다. 그림 속 인물은 손에 나침반을 들고 망설이고 의심하고 실망한 복잡한 표정을 지었다. 방 곳곳에 모래시계, 저울, 톱, 대패, 못이 널려 있다. 모든 것이 조용해서 응결된 것 같다. 큐피드는 놀지 않고 강아지는 피곤하게 잠을 잤다. 방안에 희미한 불빛이 덮여 있는데, 마치 모든 것이 오랫동안 멈춘 것 같고, 은은한 먼지만 남아 있는 것 같다. 작품 전체가 과학 탐구의 장엄함과 위대함을 보여 줄 뿐만 아니라 사상 갈등의 격렬한 투쟁 속에 있는 것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우울함은 여전히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이 세 폭의 동판화는 실러 판화 예술의 절정을 상징한다. 사실 중세의 동판화는 이미 나타났지만, 다만 발전하지 못했을 뿐이다. 실러의 세 작품에서 실러는 새로운 구도를 이용해 평행선, 교차선, 점선의 조합으로 물체의 다양한 텍스처와 모양을 표현하여 완벽한 효과를 거두어 17 세기 장인식 동판화를 무색하게 했다.

만년에는 실러의 작품이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사사도다. 사사도' 는 1526 년에 기록되어 뉘른베르크 시의회에 제출되었다. 이것은 두 폭의 좁고 긴 거대한 초상화로, 예수 제자 네 명, 즉 존과 피터, 바울과 카일을 묘사한다. 왼쪽은 선함과 지혜의 상징이다. 부드러운 빨간 망토를 입은 그 젊은이는 존이고, 그 옆에는 키가 큰 피터 레딩이다. 오른쪽은 정의와 힘의 상징이다. 키가 큰 폴은 두꺼운 흰색 망토를 입고 한 손에는 책 한 권을 들고 한 손에는 검을 들고 있었다. 그 옆에는 기민하고 용감한 카일이 있다. 이 두 작품은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실러는 이탈리아인들이 넓은 공간 배경에서 인물을 전시하는 습관을 완전히 버렸다. 4 인물은 화면에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어 화면이 더욱 강한 충격을 준다.

2 년 후, 1528 년 4 월 6 일, 딜러는 뉘른베르크에서 사망했다.

실러는 위대한 예술가로, 그는 일생동안 열심히 일했다. 그는 일생 동안 목각 350 점, 동판화 65,438+000 점, 스케치 65,438+000 점 이상, 유화 60 여 점을 포함한 대량의 작품과 이론 저작을 창작했다. 또한, 그는 풍부한 텍스트 자료를 남겼습니다. 자서전, 편지, 일기 외에도 딜러는 예술 이론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했다. 그는' 조사안내서',' 도시의 요구 강화',' 인체 비율 이론', 특히' 인체 비율 이론' 등 세 편의 주요 저서를 완성하여 예술사에서 중요한 저작이다. 실러는 이렇게 썼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것을 보고 싶다.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진정한 예술은 자연 속에 함축되어 있다. 누구든지 그것을 탐구할 수 있다면, 누구든지 그것을 장악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실러는 위대한 예술가일 뿐만 아니라 건축가이자 건축가이기도 하다. 실러의 위대함은 당시 가장 위대한 인물과 비교될 수 있다. 따라서 독일의 위대한 시인 괴테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가 딜러를 분명히 알게 되면, 우리는 진리, 고귀함, 심지어 완벽한 과정에 처해 있으며, 가장 위대한 이탈리아인들만이 그의 가치와 동일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