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골목이 매우 적은 고대 궁전, 어떻게 몇 개의 작은 다리를 쓸 수 있습니까?

골목이 매우 적은 고대 궁전, 어떻게 몇 개의 작은 다리를 쓸 수 있습니까?

고궁은 한가한 곳이 적고, 물항 작은 다리가 많은데, 두순학 \ "사람을 보내 오씨를 방문하다. \" 에서 나왔다.

사람을 보내 오씨를 방문하게 합니까?

저자: 두순학?

네가 쑤저우에 갈 때, 너는 그곳의 집이 모두 강변에 세워진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소주시의 집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 공터가 없다. 심지어 강 위에서도 다리 위에는 다리가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다리명언)

야시장은 마름모꼴로 가득 차 있고, 강의 배는 정교한 실크로 가득 차 있다.

먼 곳의 너를 떠올려라, 달이 잠을 자지 않을 때, 강 위의 노랫소리를 들으면, 너의 향수에 감동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확장 데이터:

임시 쓰기 방법:

당대손씨는 그의' 스펙트럼' 에서' 전서가 찰랑찰랑거린다' 고 말했다. 이 다섯 글자는 전서의 금침, 유명한 경구라고 할 수 있다. "만", "통" 은 단지 두 글자일 뿐이지만, 전서용 펜의 기본 획과 전서획의 품질에 대한 요구를 정확하게 드러낸다.

따라서 임전서체의 글은 중간을 기초로 하고, 중립은 안정되어야 하며, 중필은 획을 둥글게 하고, 획은 매끄럽고, 정통의 고법과 풍격으로 돌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렇지 않으면 아주 쉽게 쓸 수 있다. 밋밋한 방식을 깨기 위해서는 펜의 허령이 관건이다. 전서의 획은 반드시 허실을 해야 하고, 획은 내향적이고 매끄럽고, 필법은 필선 속에 숨겨져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해야 숨결이 웅장하고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청족 주학강은 "펜이 비어 있지 않으면 둥글지 않고, 아름다움이 합치하고, 신의 분, 신의 분" 이라고 말했다. 이런 가상현실은' 삼모지' 라고도 불리는데, 삼모지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실제 펜은 펜 무게, 느림, 굵음을 의미합니다. 가상 펜이란 펜이 가볍고 빠르며 건조하는 것을 말한다. 붓을 쓸 때 허실상생을 해야 전서의 필선 (선) 이 선명한 리듬, 생동감 있는 운율, 유창한 운율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서예 인감 디자인은 허실을 결합해 둥글고 떫으며, 선이 창력, 유창함, 고졸함, 허황된 것을 보여 원의 힘을 보여 머리, 떫다, 느슨함, 순순한 예술적 효과를 형성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모사 과정에서 선 두께의 침투와 변화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맹목적으로 일률적으로 추구해서는 안 된다.

물론, 전서를 배우는 초급 단계에서는 먼저 전서의 글씨체와 필순을 분명히 해야 하며, 간단하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숙련되면, 주의력을 펜으로 돌리고, 펜의 세부 사항 (예: 힘, 결핍, 수렴, 촉촉함 등) 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임상 연구를 더 높은 단계로 이끌고, 결국 형태에서 정신으로의 전환을 완료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임상 연구, 임상 연구, 임상 연구, 임상 연구, 임상 연구, 임상 연구)

《소전》의 특징:

1, 직사각형으로, 한 글자는 반체자, 한 글자는 직체, 나머지 반은 수직발, 대략 비율은 3:2 정도입니다.

2. 획은 가로와 세로로 둥글고 균일하며 두께가 거의 같습니다. 모든 가로와 세로는 같은 간격으로 평행하고, 모든 획은 원 위주이고, 원은 원, 사각형은 정사각형으로 원을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한다.

균형과 대칭. 공간의 분할, 균형, 대칭은 전서의 독특한 매력이다. 대칭은 좌우대칭, 상하대칭뿐만 아니라 문자의 로컬 대칭과 원형 획의 좌우 기울기 대칭에도 존재합니다.

4. 위는 타이트하고 아래는 느슨합니다. "소전" 중의 인물은 대부분 상반부에 있고, 하반부는 신축발이다. 물론 아래에 발이 없는 캐릭터도 있습니다. 주획은 아래쪽에 있고, 위쪽 획은 들어올릴 수 있다.

작은 인감-바이두 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