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소주시 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소주시 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소주의 풍경을 담은 시

소주의 풍경을 담은 시 1. 소주의 풍경을 담은 시

1. 풍경을 묘사하는 시 소주 시의 명소: 고수시 외곽의 한산사, 여객선의 자정 종이 울립니다.

2. 시간을 소중히 여기라는 유명한 격언. 젊은이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늙어서 슬퍼진다. 3. 생각하지 않고 배우는 것은 쓸모가 없고, 배우지 않고 생각하는 것은 위험하다. 백거이가 쓴 시 두 편. 지는 해가 물 위에 퍼지고 강물은 반은 바스락거리고 강물은 붉게 물든다. 4. 세상의 4월의 아름다움은 지나갔고 산에는 복숭아꽃이 만발했다. 사원에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당나라 장계의 단풍교 밤 계류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이 서리로 덮이고 어부 강풍이 슬픔에 잠든다. 고수시 외곽 한산사에서는 자정에 여객선을 알리는 종이 울렸다.

당나라 서훈의 고소어지사를 다시 방문하다 초가을에 고오의 잎사귀 한 송이가 긴 복도의 옛 체류지를 지나갔다. 푸른 창문 사이로 달이 지나가고 오늘밤 나는 와인을 마시고 작년에는 비가 붉은 벽을 흐리게 했다.

옥 연못의 이슬은 차갑고 무궁화는 얕고 푸른 나무는 키가 크고 바람이 많이 불며 드물다. 내일 나는 항해를 시작하고 더 동쪽으로 갈 것입니다. 그러면 불멸의 존재가 농어처럼 웃을 것입니다.

당나라 두목의 오장강 건너기 회관에는 사람이 적을수록 밤이 길어지고, 고수성 저 멀리 나무들이 푸르다. 강과 호수는 썰물이고 높은 건물은 멀리 떨어져 있으며 가을에는 강과 강이 광뎬으로 돌아옵니다.

달이 돌면서 까치 그림자가 푸른 하늘 위로 움직이고, 이슬 아래 붉은 풀이 형광등에 젖어 있다. 문학동네의 시인 애호가들은 더 많이 생각해야 하며, 술취한 음악과 노래로 홀을 익사시켜서는 안 된다.

매춘부를 대신하여 당나라 판사 Bai Juyi에게 선물했습니다. 매춘부 연회는 오늘 밤 구수를 떠날 것이며 손님은 내일 징호 호수로 갈 것입니다. 배를 타고 판리(Fan Li)를 찾으러 나가지 말고, 다섯 마리의 말을 따라 뤄푸(Luofu)를 찾으세요.

난정은 달이 뜬 후 달로 돌아갈 수 있는데, 아기정의 가을 시원함은 사라진 걸까요? 당신과 함께 아내가 되고 싶고, 돌아올 때 콧수염을 하얗게 염색하지 않겠습니다. Wu Yue Nostalgia 당나라 이원 Wu Yue는 수천 년 동안 불평을 해왔고 두 궁전은 나무꾼 노래를 연주하고 있습니다.

고수가 패배하면 구름은 무색해지고, 판리는 파도로부터 물속을 헤엄친다. 옛 도시의 안개는 절망으로 변하고, 달은 나방을 생각하며 메마른 나무 위에 떨어진다.

보행자들은 서시의 정자에 대해 묻고 싶어하지만 강에 날아다니는 새들은 차갑고 잔디는 푸르다. 당(唐)나라 두순허(杜許河)로 사람들을 보내는데, 고수에서 만나면 모두 강에서 쉬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고궁에는 여유 공간이 거의 없고 수로와 작은 다리가 많습니다. 연근은 야시장에서 팔고, 치뤄는 봄배에 싣는다.

저 멀리 달은 잠들지 않고, 낚시 노래에는 향수병이 있다는 걸 안다.

2. 쑤저우 단풍교 풍경을 묘사하는 문장

1.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에는 서리가 내리고 강 단풍나무는 낚시를 하고 있고 불은 슬픔 속에 잠들어 있다. 고수시 외곽 한산사에서는 자정에 여객선을 알리는 종이 울렸다. " (당나라 장계의 『단풍교 야간 계류』)

2. 박물관에 사람이 적고, 구쑤성 저 멀리 나무가 푸르르면 밤이 길어진다. 강과 호수는 높은 건물로 썰물이고 강과 한 왕조는 시원하게 광전으로 돌아갑니다. 까치의 그림자가 돌아오고 이슬 위의 붉은 풀이 형광등에 젖습니다. 문학 정원의 시인들은 더 많이 생각하고 술 취한 노래로 홀을 익사시키지 마십시오. (당나라 두무의 "오강 건너기")

3. 오늘 밤 창녀의 잔치. 구수야, 아침에 징후로 갈게. 배를 타고 판리를 찾지 말고, 뤄푸를 찾으러 다섯 마리의 말을 따라가면 달이 뜨면 난정으로 돌아갈 수 있겠니? 당나라의 "창녀를 주현에게 바치다")

4. 우와 월은 수천년 동안 불평을 늘어놓고 있다. 두 궁은 나무꾼 노래를 부르고 있다. 구름은 무색이고, 판리는 물 속에서 헤엄치고 있고, 달은 불모의 나무들에 빛나고 있고, 보행자들은 서시각에 대해 묻고 싶어하고, 새들은 거기에 날아다닙니다. 푸른 풀이 많습니다.(Tang Li Yuan의 "Wu Yue Nostalgia") 5. 당신은 여기에 있습니다. Su는 강 위에 쉬고 있는 집이 많고 고대 궁전에는 빈 공간이 거의 없고 물 위에 작은 다리가 많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야시장에서는 밤을 팔았고, 달이 아직 자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고 낚시 노래에 향수병을 느꼈다.)

3. 쑤저우와 항저우에 대해

장강 남쪽을 떠올릴 때 항저우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산사에서 달빛 아래 계수나무 씨앗을 찾고, 현정에 누워 베개 위에 썰물을 바라보던 항저우. 언제 다시 방문할까요? (Bai Juyi의 "Jiangnan의 추억")

Lin'an Residence

Lin Sheng

노래와 춤은 언제 될까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만들고 항저우 변주라고 부릅니다.

구쑤시 외곽 한산사에는 자정 종소리가 울립니다. 여객선 용 (장지의 "풍교 야간 계류")

남동쪽은 오 도시가 3 개있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Qiantang은 고대부터 번영을 누렸고 수백 개의 버드 나무가 있습니다. 주변에는 수천 채의 집이 흩어져 있고 제방에는 모래가 말려 있습니다.

가을 계수 나무 세 그루와 10 마일의 연꽃이 있습니다.

수천 명의 라이더가 높은 이빨을 갖고 술에 취해 말을 타고 플루트와 드럼을 듣고 노래를 부르고 안개에 감탄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풍경이있을 것입니다. Fengchi로 돌아가 칭찬해주십시오.

(Liu Yong의 "조수보기", Qiantang은 항저우입니다)

Qiantang Lake로의 봄 여행

Bai Juyi

Jiating , 구산사 북쪽 서쪽은 처음에는 수면이 평평하고 구름이 낮습니다.

여러 곳에서 초기 꾀꼬리들이 나무 위에서 따뜻함을 놓고 경쟁하는 반면, 새로운 제비는 봄의 진흙을 쪼아먹습니다.

야생화가 점점 눈을 사로잡는데, 아사쿠사에만 말발굽이 없다.

호수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호수 동쪽으로, 녹색 포플러 그늘 아래 백사장이 펼쳐져 있습니다.

맑고 비가 내릴 때 호수에서 술을 마신다

스시

물이 빛날 때 맑은 하늘도 좋지만 산도 좋다 비어 있고 비로 덮여 있으면 이상합니다.

서호를 시자에 비유한다면 언제나 옅은 화장과 짙은 화장이 더 좋다.

새벽에 정자사를 떠난 뒤 임자방을 배웅

서로 비둘기, 코뿔소, 양완리를 보내는 법을 가르치다

결국 6월 중순 ,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의 풍경과 다릅니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은색이다.

4. 상림호 기슭의 풍경을 묘사한 시

풍교 야간 계류 [당나라] 장지 달이 지고 까마귀 울고 하늘이 가득 서리가 내리고, 강의 단풍나무는 낚시를 하고 있고, 불은 우울함에 맞서 잠을 자고 있습니다.

고수시 외곽의 한산사, 여객선의 자정종이 울린다. 《단풍다리 밤계류》는 그림의 치밀하고 합리적인 구조적 배치, 음악과 같은 글쓰기의 리듬과 아름다움, 시의 내포된 비극적 성격이 세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글은 이러한 측면을 논하려는 것이 아니라, 해석학의 원리를 활용하여 전체적인 그림을 이해하고, 전체적인 그림의 해체를 통해 시가 지닌 문화적 의미에 대한 통찰을 얻으려는 시도이다. 주목할 만한 네 가지 측면은 다음과 같다. 1. 시인이 그리는 주체의 감각세계와 감정세계는 자연세계, 복잡한 인간세계, 초월적 종교세계와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다.

시인 자신의 삶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현실적인 세계를 묘사하며 이를 완벽하게 통합하여 전체적인 그림을 형성한다. 2. 감각의 세계에서 감성의 세계로, 그리고 이성적 판단으로.

3. 단 네 문장이지만 우여곡절이 가득합니다. 4. "서리"의 이미지가시의 분위기를 결정합니다.

'슬픔'의 이미지는 과연 시인의 정신적 세계를 열어준다. 이 시를 감상하는 데에는 '서리'와 '슬픔'이 핵심 이미지이다.

첫 번째 문장은 '달은 울지 않고 지고 하늘은 서리로 가득 차 있다'는 시인의 심경을 표현한 것이다.

"월몰"은 시각이고, "하늘의 서리"는 달이 뜬 뒤의 어두운 밤 속에서 주변의 사물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지만 느끼는 것입니다. 늦가을의 서리. 차가운 달빛부터 뼈까지 흠뻑 젖은 서리까지, 우주는 사람들에게 중압감을 주는데, 이는 이미 시인의 정취의 고독과 쓸쓸함을 암시한다.

'서리'의 이미지. "가 이 시의 초점입니다. , "서리"라는 단어가 시의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두 번째 문장인 "Jiang Feng Yuhuo vs Mian Mian"은 시의 첫 번째 기복입니다. p>

강 위의 낚싯등, 해안의 단풍잎은 붉게 물들지만 세상의 불확실성과 삶의 고난 앞에서 외로운 여행자와 열심히 일하는 어부들은 이 길고 추운 위에서 슬픔 속에 잠들 수 있을 뿐입니다.

처음 두 문장이 시인의 감각적 세계와 감성적 세계에 관한 것이라면, 마지막 두 문장은 이성적 세계로 떠오른다.

시는 가장 큰 상승이자. 첫 번째는 14개의 문자로 6개의 장면을 설명하는 매우 밀도가 높지만 두 번째는 특히 드물고 두 문장으로만 작성됩니다. 바로 Wowenshan Temple의 종소리입니다.

하지만. 감각의 세계에서 이성의 세계로의 도약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환상의 여지를 제공합니다. 세 번째 문장, "구수시 밖 한산사"

이 추운 밤, 구수시는 유명한 곳입니다. 역사의 도시 쑤저우는 빛과 노래와 춤으로 떠들썩한 도시인가, 아니면 강처럼 조용하고 황량한 도시인가, 아니면 시끄럽고, 평화롭고, 행복하고, 비참하고, 이것이 결국 우리가 이 세상에서 직면해야 할 모습이다. .

하지만 인간의 영혼이 의지해야 할 곳은 인간이 자신과 현실을 초월할 수 있는 곳이 아닐까요? 네 번째 문장 '여객선에 자정종이 울렸다.' 절에 자정종이 울리고 시인은 초월계에서 현실세계로 돌아왔다. '여객선'의 도착은 세상의 분주한 삶의 시작을 알린다.

(또 함께 떨어지며) '슬픔'이라는 단어는 시인의 정신적 세계를 열어주고, 시 자체를 열어주게 만든다.

시인은 현실 세계와의 관계, 사람과의 관계, 사람과 종교의 관계, 인간 존재의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지기 시작했다. 시끄럽고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삶의 고난과 슬픔에 직면한 사람들은 자신과 외부 세계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잃어 모든 종류의 관계를 세속적이고 지루하게 만듭니다.

사람들은 현존재의 현실 세계에 대한 감수성과 자연과 대화하는 능력을 상실했습니다. 그리고 이 감성은 시인에게도 여전히 존재한다.

이는 강한 대비를 만들어 시의 비극적 성격을 형성한다. 사람들은 현실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 어떻게 자신을 초월하여 저승에 도달하는지, 자연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과 자신의 영혼의 순수함을 어떻게 유지하는지, 이것이야말로 시인이 문화적 문제에 대해 묻고 있는 것이 아닐까? 이것이 시의 문화적 의미이다.

문화적 문제에 대한 질문과 탐구가 시인에게 안겨준 외로움과 슬픔을 상상해 볼 수 있다. 여기서 한산대사의 시를 통해 당시 시인의 심정을 설명할 수 있다.

야오야오한(Yao Yao Han) 산길, 뤄뤄렝지안(Luo Luo Lengjian) 해안. 항상 새들이 지저귀지만 침묵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잔잔한 바람이 얼굴을 스치고, 온몸에 눈이 쌓였다. 아침에는 해가 보이지 않고 매년 봄도 모릅니다.

5. 쑤저우와 항저우에 관한 시

쑤저우에 가면 모두가 강 위에서 자고 있습니다. 자금성에는 유휴 땅이 거의 없고 수로가 많습니다. (당나라 시인 Du Xunhe)

한적한 산이 도시를 감싸고 있습니다 (송나라의 Su Shunqin의 "Canglang Pavilion")

인류는 도시에 살고 있는데 산에 있는 줄 알겠다.(원나라) 위저의 '사자숲 풍경')

여기에는 마차와 말이 없다는 게 아쉽다. 하지만 도시에는 산과 숲이 있다고 믿습니다. (명나라 문정명의 "겸손한 관리 정원 약수당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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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과 숲이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도시에 있고 Xie Gong의 언덕과 계곡은 비난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청나라 Xu Song의 "가을 통과 Huaiyunting을 방문하여 Zhou Xueke의 이전 및 Tasha Xing에 게시". Huaiyunting은 이제 Suzhou Garden의 북쪽 절반입니다)

서쪽으로 도시의 떠들썩함과 분리된 한적한 집은 마치 야생의 집과 같다. (청나라 왕완, '강의 예술 정원'으로 개명)

누가 그랬나. 오늘날은 과거와 같지 않습니다. 도시에는 산과 숲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청나라 건륭의 "사자 숲의 문장")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평신도의 흔적, 도시에는 산과 숲이 있습니다. (청나라 왕경옌의 『사자숲 여행』)

당나라 풍교장지의 밤

달이 지고 하늘에는 까마귀와 서리가 가득하고, 강풍과 어부는 슬픔에 잠겨 잠을 자고 있습니다.

구쑤시 외곽의 한산사에서는 여객선을 알리는 자정 종이 울립니다.

당나라 서훈을 보기 위해 다시 쑤저우 위지를 방문

고우 초가을, 긴 복도에 옛 체류지를 지나 낙엽이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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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창문으로 달이 지나가고 오늘 밤은 술을 마시고 비는 흐릿하다 작년에 벽에 쓴 책

옥못에 이슬은 차갑고 무궁화는 얕고, 충나무는 바람이 많이 불고 듬성듬성 자라난다.

내일은 돛을 달고 더 동쪽으로 가면 불멸자가 농어처럼 웃을 것이다.

당나라 두목의 오장강 건너기

박물관에는 사람이 적고 밤이 길어지고, 구쑤성 저 멀리 나무들이 푸르다.

강과 호수는 썰물이고 높은 건물은 다르며 강과 한나라가 시원하게 광전으로 돌아간다.

달이 돌고 까치 그림자가 푸른 하늘에 움직이고, 낮고 붉은 풀은 형광등에 젖어 있다.

문학정원의 시인 애호가들은 좀 더 생각해 보아야 하며, 취한 음악과 노래로 홀을 덮지 말아야 한다.

대신하여 모든 매춘부들 중에서 저는 주현(周章) Tang Bai Juyi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매춘부들의 연회는 오늘 밤 고수에게 작별 인사를 할 것이며 손님들은 내일 징호호로 갈 것입니다.

판리를 찾으러 작은 배를 타고 나가지 말고, 다섯 마리의 말을 따라 루푸를 찾으세요.

난정은 달로 돌아갈 수 있지만 아기정의 가을 시원함은 사라졌습니다. ?

사신으로 아내가 되길 바라며, 돌아오면 흰수염 염색을 그만 두겠습니다.

고대 당나라 이원을 그리워하는 우월

오월은 수천년 동안 불평을 늘어놓았고, 두 궁은 나무꾼 노래를 연주하고 있다.

구수를 물리치자 구름은 무색해지고, 판리는 오랫동안 물 속에서 헤엄친다.

옛 도시의 구름은 의심으로 변하고, 달은 나방을 생각하며 메마른 나무 위에 떨어진다.

행인들은 서시각에 대해 묻고 싶어하지만, 강 위를 나는 새들은 차갑고 푸른 풀은 무성합니다.

사람들을 오(Wu)와 당두순허(Tang Du Xunhe)를 방문하도록 보내세요

구수에서 뵙겠습니다. 모두가 강에서 자고 있습니다.

고궁에는 여유 공간이 거의 없지만 수로와 작은 다리가 많습니다.

야시장에서는 밤나무를 팔고 봄배에는 치뤄를 실어 나릅니다.

먼 곳에서는 달이 잠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나의 향수병은 어부의 노래에 있습니다.

마시는 호수에 처음으로 맑아지고 나중에 내리는 비에 관한 두 편의 시(부분) 1) by Su Shi

맑은 하늘은 물이 빛나면 아름답지만, 산이 텅 비고 비가 내릴 때도 이상하다.

비교하고 싶다면 서호에서 서쪽으로 가는 길에는 항상 옅은 화장과 짙은 화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벽에 양완리를 숲 속 징자사에서 멀리 보내세요

결국, 6월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의 풍경과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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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독특하게 붉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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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풍다리 밤에 계류'라는 시에서 풍경을 묘사한 시는

풍경에 대한 설명 시는

"달"이다.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에는 서리가 내리고, 강의 단풍나무와 어불은 우울함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시 전체는 우울이라는 단어로 통일됩니다. 처음 두 문장은 떨어지는 달, 까마귀, 서리가 내린 하늘, 강의 단풍나무, 고기잡이 불, 잠 못 이루는 사람들 등의 이미지로 촘촘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밤의 단풍교에 계류(Mooring at the Maple Bridge at Night)"는 풍부한 의미를 지닌 미학적 상황.

이 두 문장은 가을밤 강변의 풍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향수병을 표현한다.

마지막 두 문장의 이미지는 희박합니다. 도시, 사원, 배, 종 등은 미묘하고 먼 예술적 개념입니다.

밤에 여행할 때는 달이 없어 아무것도 보기 어렵지만 낚시불이 눈에 띄고 서리와 추위가 느껴진다

한밤중에 호탄이 조용해지면 새의 울음소리와 종소리가 들린다.

밝음과 어둠의 대비, 침묵과 소리의 대비가

장면을 마음의 풍경으로, 소리를 마음의 소리로 만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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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적인 개념이 희박하고 촘촘하게 흩어져 있고, 섞여 있고, 멀다.

손님의 슬픔의 희미한 흔적이 흐릿하고 의미있게 물들여

소주의 밤하늘에 흔들리고

그곳의 다리와 물을 위해, 하나 사원과 도시 하나가 고대의 매력을 더해

고대부터 현재까지 꿈을 찾는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당시 3집 편찬" "시 전체는 '주면'에서 시작됩니다.

아름다움은 말하지 않는 데 있습니다."

"기사 당시": " '초우면' 제3장은 장 전체에 걸쳐 '슬픔'이라는 단어를 핵심 단어로 사용하고 있다.

가상 단어는 노을빛 장면인데 뒤척이는 의미가 확연하다”고 말했다.

"고대 당시의 결합적 해석": "이 시의 구문은 가장 훌륭합니다. 연결된 것 같지만 끊어진 것 같고, 끊어진 것 같지만 연결된 것 같습니다."

단풍교 야간 계류

(당나라) 장계

하늘에는 까마귀와 서리가 내리고

강풍은 낚시를 한다. 잠을 걱정하는 불로.

고수시 외곽 한산사,

여객선에 자정 종이 울린다.

7. 쑤저우 단풍교 풍경을 묘사하는 문장

1.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에는 서리가 내리고 강 단풍나무는 낚시를 하고 불은 슬픔 속에 잠들어 있다.

구수시 외곽 한산사에서는 여객선을 알리는 자정종이 울렸다. " (당나라 장계의 '단풍교 야간 계류') 2. 정자에는 사람이 적고 밤이 길어지며 구쑤성 저 멀리 나무가 푸르다.

강과 호수는 썰물이고 높은 건물은 다르며 강과 한 왕조는 추위에 광전으로 돌아갑니다. 까치의 그림자가 돌아서 낮은 붉은 풀이 젖습니다.

문학 정원의 시인들은 더 많이 생각하고 술취한 음악과 노래로 홀을 가리지 않아야합니다 (당나라 두무의 "오강 건너기") 3 .오늘 밤은 구수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아침에 징후호로 향합니다.

배를 타고 판리를 찾으러 나가지 말고, 다섯 마리의 말을 따라 루푸를 찾으세요. 달이 뜰 때 난정으로 돌아가나요? 아내로서 돌아오면 흰 콧수염 염색을 그만 두겠습니다.

(Tang Bai Juyi의 "매춘부를 주 치안에게 선물하십시오") 4. Wu Yue는 수천 년 동안 불평을 해왔고 두 궁전은 나무꾼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Gusu가 패배하자 Fan Li는 파도 이후로 물 속에서 헤엄치고 있습니다. 의심으로 가득 차 있고, 불모의 나무들 위에 달이 빛나고 있습니다. 보행자들은 서시각에 대해 묻고 싶어하고, 새들은 차가운 푸른 풀밭에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Tang Li Yuan의 "Wu Yue Nostalgia" ") 5. 구수에 와보니 고대궁은 여유공간이 거의 없고 수로와 작은 다리도 많았다.

야시장에서는 연근을 팔고, 봄배는 달이 아직 잠들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낚시 노래에 향수병이 있습니다

(당나라 Du Xunhe의 "사람을 오로 보내기")

8. 항저우의 풍경을 묘사하는 시들 결국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의 풍경과 다릅니다. .p>

짧고 긴 제방 위에는 꾀꼬리의 노래가 있는데, 이는 녹색 연기의 장막으로도 가려지지 않는다.

초가을에 키가 큰 우잎이 멀리 떨어진다. 낡은 복도에 묵고 있어요. 푸른 창문을 통해 달이 빛나고 있고, 오늘밤은 비가 내리고 붉은 벽이 꽃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Gushan Temple 북쪽의 Jiating 서쪽에는 구름 바닥에 수면이 평평합니다.

밤에는 정원에있는 사람들이 길고, 구수시의 나무는 푸르고, 강과 호수는 썰물이고, 강과 호수는 가을에 궁전으로 돌아갑니다. 회전하고 까치 그림자가 움직이고, 붉은 풀이 형광등에 젖어 있습니다. 문학 정원의 시인들은 화탕에 빠져서는 안됩니다. 누구의 새로운 제비가 봄의 진흙을 쪼아먹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