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경쟁에 관한 고시와 명인의 명언

경쟁에 관한 고시와 명인의 명언

1. 경쟁에 관한 고시문 < P > 경쟁에 관한 고시문 1.' 경쟁' 에 관한 고시 가문

1, 세하곡 6 곡 당이백 5 월 천산설, 무화는 한뿐이다. < P > 피리에서 버드나무 냄새를 맡고 봄빛은 본 적이 없다. 새벽전은 금북과 함께 밤을 새워 옥안장을 안고 있다.

는 허리를 굽혀 칼을 내리려고 한다. 바로 누란을 베는 것이다. 2, 11 월 4 일 비바람이 크게 불거진 송루유우 뻣뻣한 고촌 자애하지 않고, 여전히 국수륜대를 생각하고 있다. < P > 밤맹장이 누워서 바람을 듣고 비를 듣고, 철마 빙하가 꿈에 들어온다. (3), 왜 남원 당 이하남이 오갈고리를 가지고 관산 5 주를 수거하지 않는가. 학자 만 허우 경우

일시적으로 링 연각 에 6 월 하시기 바랍니다. 4. 상리 () 당 이백 () 의 붕붕 () 이 하루 동풍에 일어나서 구만리 () 를 휘둘렀다.

바람이 쉴 때 내려와도 여전히 요란한 물을 쓸 수 있다. 세상 사람들은 나를 항상조로 보고, 나머지 큰 말을 들으면 모두 냉소한다. < P > 선아버지는 여전히 후생을 두려워할 수 있고, 남편은 젊을 수 없다. 5, 도로가 어려운 당나라 이백 금병 청주 싸움 1 천, 옥판 제인 수치 만 돈. < P >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면 먹을 수 없고, 칼을 뽑아 주위를 둘러보며 망연자실하다. 황하빙세천을 건너려면 태행설만산에 오를 것이다.

한가하게 벽계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꿨다. 길이 어렵고, 길이 어렵고, 길이 많고, 길이 다양하며, 금안은 있다. < P > 장풍파랑은 때로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6, \ "마녀 개암 옷 \" 당나라 무명 왕 모 사이 마녀 개암 옷 을 설득, 청소년 사이 6 월 조언.

꽃이 있으면 접어서 접어야 하고, 꽃이 없으면 빈 가지를 꺾지 마라. 7, \ "잡시 \" 진 taoyuanming 모리 년 더 이상 오지 않는다, 어느 날 아침 다시 어렵다.

제때에 격려해야지, 세월은 사람을 대하지 않는다. 8.' 장가행' 양한: 칭청원 중규, 아침 이슬은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린다.

양춘부덕택, 만물생의 광채. 가을 축제를 자주 두려워하여 황화엽이 쇠퇴하다.

백천동에서 바다로, 언제 복서귀합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9, \ "설득 \" 당나라 yanzhenqing 삼경 등불 오경닭,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흑발은 부지런히 일찍 공부하는지, 백수측은 독서가 늦었다는 것을 후회한다. (1), \ "언지시 \" 명나라 양 Jisheng 읽기 법 읽기 4 년, 검은 원사 머리 푸른 하늘 이있다. < P > 남자는 링연각을 그리려고 하는데, 첫 번째 공명은 돈을 사랑하지 않는다.

2. 경쟁을 그린 시구

는 소소하고 다재다능하며 평생 기개가 높다. < P > 다른 사람이 보검을 품고, 나는 칼처럼 펜을 가지고 있다. ("신동시") < P > 는 전사랑을 향하고, 황혼은 천자당에 등재한다. < P > 장상본무종, 남자는 자강할 것이다. ('신동시') < P > 독서율 4 년, 웃사 머리에 푸른 하늘이 있다. < P > 남자는 링연각을 그리려고 하는데, 첫 번째 공명은 돈을 사랑하지 않는다. (명나라 양 Jisheng \ "언지시 \")

삼경 등불 오경닭,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흑발은 부지런히 일찍 공부하는지, 백수측은 독서가 늦었다는 것을 후회한다. (당나라 yanzhenqing "설득")

청청청원 해바라기, 아침 이슬은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린다.

양춘부덕택, 만물생의 광채.

가을 축제를 자주 두려워하고, 황화엽이 쇠퇴한다.

백천동에서 바다로, 언제 복서귀합니까? < P >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장가행') < P > 성년은 더 이상 오지 않고, 하루는 다시 아침을 보내기가 어렵다.

제때에 격려해야지, 세월은 사람을 대하지 않는다. (진 도연명' 잡시') < P > 는 군모에게 금실옷을 아끼고, 군애에게 소년 시절을 아끼라고 권했다.

꽃이 있으면 접어서 접어야 하고, 꽃이 없으면 빈 가지를 꺾지 마라. (돈' 금조복') < P > 행길이 어렵다 < P > 당이백 < P > 금병 청주 투투 1 천, 옥판 진진 직만 돈. < P >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면 먹을 수 없고, 칼을 뽑아 주위를 둘러보며 망연자실하다.

황하빙세천을 건너려고 태행설만산에 오른다.

한가하게 벽계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꿨다. < P > 길은 어렵고, 길은 어렵고, 길은 다양하며, 금안은 있다. < P > 장풍파랑은 때로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 P > 상리 < P > 당이백 < P > 붕붕이 하루 동풍으로 9 만 리를 휘둘렀다.

바람이 쉴 때 내려와도 여전히 요란한 물을 쓸 수 있다. < P > 세상 사람들이 나를 보고 항상조를 보고, 나머지 큰 말을 들으면 모두 냉소한다. < P > 선아버지는 여전히 후생을 두려워할 수 있고, 남편은 젊을 수 없다. < P > 남원 < P > 당리호 < P >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지고 관산 5 주를 수거하지 않는가. 학자 만 허우 경우

일시적으로 링 연각 에 6 월 하시기 바랍니다. < P > 는 11 월 4 일 비바람이 거세게 일고 < P > 송루유 < P > 강좌고촌은 자애하지 않고 국수륜대를 생각하고 있다. < P > 밤맹장이 누워서 바람을 듣고 비를 듣고, 철마 빙하가 꿈에 들어온다. < P > 세하곡 6 곡 < P > 당이백 < P > 5 월 천산눈, 꽃이 없으면 추위밖에 없다. < P > 피리에서 버드나무 냄새를 맡고 봄빛은 본 적이 없다.

새벽전은 금드럼과 함께 야식으로 옥안장을 안고 있다.

는 허리를 굽혀 칼을 내리려고 한다. 바로 누란을 베는 것이다. < P > 경쟁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대인들의 긍정적인 정신

3. 경쟁을 묘사한 시구, 인정에 관한 시구 < P > 책은 역경 속의 위안이다. 서재는 문인 정신의 소굴, 생명의 선당이다. < P > 세계에서 가장 웅장한 궁전은 장서가 가장 많은 도서관이다.

젊었을 때 책을 읽는 것은 태양을 맞으며 걷는 것과 같다.

가장 옅은 잉크도 가장 강한 기억보다 낫다.

정신은 물질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 P > 학습에서 지식을 얻고 전투에서 용감함을 얻다.

부지런한 필묵으로 부지런히 책을 읽다. 지식은 사석 아래의 샘물과 같다. 깊이 파면 샘물이 맑아진다.

매일 지식이 증가하지 않으면 계속 줄어든다.

언어는 마음과 문화 교양의 반영이다.

고상한 언어 팩에는 성실한 동기가 담겨 있다.

근면과 지식은 가장 아름다운 연인 한 쌍이다. < P > 많은 것을 배우는 비결은 한꺼번에 많은 것을 배우지 않는 것이다. < P > 한 사람의 측정은 일종의 정신력이며, 강력한 문명력이다.

책을 다 읽을 수 있는 사람은 할 수 없는 것이 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