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오행시

오행시

1 .. 유마에서 온 행복한 젊은이는 일몰에 관한 타유시이다

퓨마에게 코끼리의 농담을 했다.

이제 그의 골격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

무더운 서쪽 하늘 아래-

이 퓨마는 인간에 대해 아무런 느낌이 없다 (오그든 내쉬)

유마에서 온 행복한 젊은이

코끼리에 대한 농담, 퓨마.

서부에서는 날씨가 덥다.

서부에서는 날씨가 덥다.

푸마는 무의미한 사람입니다 (오그덴내쉬)

2. 김목불, 물, 흙을 각각 묘사한 시: 장작진그림자가 봄제비를 흔들고,

여초 생춘엽.

봄에는 연못이 변동하기 시작했고,

이른 봄 날씨가 매우 덥다.

현지의 소는 봄을 동반할 것이다.

금가지옥엽장규각/

카폭 흰색 부리/

물소리가 꽃사이를 맴돌다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는 이라크를 떠나는 것은 치욕이다

토양인 장음 붕괴/

멀리 수리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내가 원하는 것을 위해 오르락내리락하겠다.

삼겹말, 천족금 가을. 그것들을 그 소년에게 넘겨주고, 그것으로 좋은 술을 바꾸면, 우리는 만대의 슬픔을 침수할 수 있다! !

자정에도 울며 피를 흘리는 아들, 그는 동풍이 그를 부를 수 없다고 믿지 않는다.

예로부터 열정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이 끝없는 슬픔은 계속되었다.

오늘 손에 긴 술을 들고 있는데, 언제 흑룡을 묶을까?

이것은 저승에 가서 지베기를 모집하고, 10 만 원을 기준으로 염라자를 것이다.

강도 후 형제는 여기서 상봉하고 웃으며 은원을 말살했다.

만날 때, 너의 정신은 너에게 마실 것이다. 너는 높은 말 위층에 묶여 있다.

5 행을 설명하는 문장은 서로 생성됩니다.

(1: 안젤라베이비 2: 비둘기 촛불은 금을 나타냄) 김생 (5: 전갈 6: 물) 물,

(5: 전갈 6: 중은 물을 나타냄) 수생 (3: 깃털 4: 코뿔소 아기는 나무를 나타냄) 나무,

(3: 곡우 4: 코뿔소 아기가 나무를 대표함) 목생 (7: 사지 8: 안개가 불을 나타냄) 불,

(7: 4 지 8: 안개가 불을 나타냄) 화생 (9: 육연 0: 육연이 땅을 나타냄) 땅,

(9: 9: 0: 육지 대표 토양) 흙 (1: 안젤라베이비 2: 비둘기 촛불 대표 금) 금.

금수, 지구상에서 가장 원시적인 물은 지구 내부에서 전환되기 때문이다.

수생 나무는 물이 나무를 관개하기 때문에 나무가 무성할 수 있다.

나무는 불을 피운다. 왜냐하면 불은 나무로 연료를 만들기 때문이다. 나무가 다 타 버리면 불이 자동으로 꺼진다.

불은 흙을 낳는다. 왜냐하면 불은 물체를 태우고 재가 되고, 재는 흙이기 때문이다.

자연금은 토양과 석두 모두 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제련 후 금속을 추출한다.

4. 오행시는 무엇입니까? 오행시는 고대에 시작되었는데, 각종 물질을 구성하는 오행: 물, 불, 나무, 금, 흙으로 인해' 오행' 이라고 불린다.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상술한 일상생활에 사용된 다섯 가지 물질로 세계 만물의 기원과 다양성을 설명하려고 시도했다. 전국 시대 오행학설이 상당히 유행했고,' 오행상경쟁' 이라는 말이 있다. 상호생: 수생불,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 즉 물은 불을 이기고, 불은 금을 이기고, 김승목, 나무는 흙을 이기고, 흙은 물을 이긴다. 오행학설은 고대 천문 역법 의학의 발전에 어느 정도 역할을 하였다. 오행시는 바로 이 다섯 글자를 시에 끼워 넣고 글자와 결합하여 한 편으로 조합하는 것이다.

청강은 관윤석을 인용한다.

장작진의 그림자가 봄제비의 경사를 흔들고,

여초 생춘엽.

봄에는 연못이 변동하기 시작했고,

이른 봄 날씨가 매우 덥다.

현지의 소도 봄을 데려간다.

5. 만리장성 오행시 만리장성동에서 말을 마신다.

돈 (배우)

매일 바람이 불어 먼지를 타고, 해마다 말을 마시며 사람을 달린다.

천전 백골은 주를 알고, 봄과 마른 모래를 매우 잘 알지 못한다.

목욕 계곡 차가운 걱정, 절벽 미끄러운 두려워 상처.

금안장은 무색이며, 눈물은 옷자락으로 가득하고, 진 () 을 원망한다.

만리장성을 오르다

돈 (배우)

한씨네는 오늘 현성 () 에 갔고, 진세고 만리장성 () 에 갔다.

하루는 구름이 처참하고 바람도 모래도 없다.

오늘 천자는 사방이 평지로 전전하지 않고 내려왔다.

만리장성

당로엽

당시에는 건곤의 덕을 공략하지 못했고, 광건도 헛수고였다.

사람의 일생은 전부 민방위였으나, 피날이 중원에서 솟아오르는 것을 몰랐다.

주씨는 무덤을 보고, 국가는 여태껏 자신의 아이를 보호한 적이 없다.

지금까지 머뭇거리면서 목숨을 잃었다고 말했고, 원망은 밤마다 성근에 실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리장성

당수정

얀 지앤 후진타오, 연 모래 건설 불의 의 기초.

대중의 추앙을 받는 것은 생사가 걸린 일이 아니다.

나는 운반될 수 없다, 나는 모래에 눌려 있다.

구이저우성 레바논은 공중에 있고 싶어 만리장성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황제는 은근히 화가 나서 한 여자를 강행했다.

그래서 만 마리의 꿩이 무너져 눈물이 모자란다.

예로부터 몸에 들어온 사람은 추락하지 않은 물건으로 인한 것이다.

당시 글은 아직 3 세가 되지 않았다.

만리장성

당왕존

진 () 이 만리장성을 쌓는 것은 철보다 낫다. 감히 강계의 번화를 섭섭한다.

만리 연운에도 불구하고 가마 언니는 3 피트 높이이다.

만리장성 문제

돈 양주원

고성의 피리는 숲에 가득하고, 서리와 모루는 간헐적이다.

밤달에 눈물이 나고 가을바람이 늙어서 마음이 아프다.

조용하고 한산하여 낡은 풍속에 몰래 들어가다.

우울한 매화, 산하는 찾을 수 없다.

만리장성

당창원

진황은 미덕이 없고, 몬테소리도 상무가 아니다.

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랜드로바를 커버?

한 집단이 생계를 꾸리는 것은 어렵지만, 기지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다.

사망자가 입은 상처는 일반인의 두 배이지만 좀비는 여전히 죽어서 공이를 잡고 놓지 않는다.

10 년 동안 군에 있었고, 온 세상에 주인이 있었다.

시신이 먼지일지라도 억울한 이름은 묻히지 않는다.

만리장성

당주 여경

진시황은 호랑이의 예방을 매우 염려하고 있다.

한 사람은 덕이 있고, 사해는 가정이다.

지난 일은 이미 말랐고, 풀은 이미 덮었다.

지금까지, 나는 해골이지만, 나는 여전히 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