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답사회에 관한 시 한 수
답사회에 관한 시 한 수
저자: 만약' 부티크 시집 전집' 이라면.
감사는 바람의 발걸음이다. 가는 곳마다 마음속의 그 바람 방울을 울린다. (조지 버나드 쇼, 감사명언)
낭랑한 소리가 내 마음속의 꿈의 현을 흔들고 있다.
감사는 두 세계를 연결하는 유대이다. 설령 높은 산을 마주하고 있다 해도,
아무리 어려워도 사람들의 영원한 웃는 얼굴을 볼 수 있다.
감사는 온 하늘에 네온 속의 불꽃이지 가랑비 젖은 옷에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니다.
이 현란하지만 차가운 불꽃은 사람들의 마음에 한 번에 한 번씩 따뜻함을 가져다준다.
햇빛이 나무 틈새를 통해 비쳐 들어오니, 마치 반짝이는 검과 같다.
모든 더러움을 끊는 것은 감사가 세상에 따뜻함을 뿌리는 것과 같다.
2. 감사하는 마음
저자: 만약' 부티크 시집 전집' 이라면.
달빛은 여전하며, 마음은 감사함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들이고, 사물은 여전히 그것들이지만, 마음속의 피는 없어졌을 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끓는 물,
그것의 맛, 그것의 모든 것,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이해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이해하고, 감사하는 사람은 할 것이다.
저의 대가족, 제가 사랑하는 대가족, 감사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너로 인해 세상은 환상적인 색채를 피어날 것이다.
당신과 함께, 세상은 감사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3, "9 월, 감사와 관련"
저자: 만약' 부티크 시집 전집' 이라면.
낙화의 꿈 속에서, 이 화려한 9 월에,
나는 단풍나무처럼 붉은 그림을 그리고 싶다.
감사하는 마음을 그려서 가을빛을 발한다.
열매 맺는 향기가 묻어 진실한 축원을 뿌리고 있다.
내가 가장 존경하는 선생님께 바칩니다.
4. "추수 감사절"
저자: 만약' 부티크 시집 전집' 이라면.
나는 내 무거운 밥그릇을 손으로 들어 올릴 수 있어서 기쁘다.
배고픔을 해결하기 위해, 나는 두 발로 들판과 높은 산을 통과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나는 눈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어서 기쁘다.
흑과 백아, 나는 귀로 외침과 환호를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
희비가 엇갈려
나는 나의 부모님이 나에게 건강한 몸을 주신 것에 감사한다.
나는 시간의 흐름과 성장의 경험에 감사한다.
인정이 차갑고 따뜻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고의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자연의 비바람에 감사하여 나를 무겁게 했다.
감사는 삶의 아름다움과 고통이다.
5. "감사합니다"
저자: 만약' 부티크 시집 전집' 이라면.
나는 푸른 새가 하늘을 날아가는 것에 감사한다.
나는 마침내 너와 함께 이 여정을 마칠 수 있게 되었다.
어제는 마치 꿈을 안고 하늘을 껴안는 것 같았다.
아득히 멀다. 나는 뜨거운 태양을 견디고 있다.
커피 한 잔을 상상해보세요.
도안과 마음이 눈송이에 튀었습니다.
비행기의 이륙과 착륙, 무중력,
취한 집에서의 표현보다
더 현실적으로, 어쩌면 지금부터 ,
내 걱정은 짙은 안개 속의 여객기 같다.
조금 혼란 스럽지만 코스가 있습니다.
2.' 감사' 와' 다른 사람에게 감사하다' 에 관한 시사나 명언 1.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야 자랑"
2. 10 월 태중, 삼생상이 가볍다. -'권효의 노래'
3. 어머니는 아이가 누워서 말리고, 어머니는 잠을 자고 젖었다고 말했다. -'권효의 노래'
나는 그들을 사랑할 때 부모님을 이해하지 못한다. -"어린이 언어"
과거에는 멩 어머니가 이웃 국가를 선택했습니다. 맹자의 게으름 속에서 그녀는 천을 잘랐다. -'성자 자수정'
6. 아빠 없이는 엄마가 없으면 어떡하죠? -'시경'
7.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캠프에 감사를 드립니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테고르
8.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면,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후아
9. 모든 은혜에는 갈고리가 하나 있는데, 그것을 삼키는 입을 꿰고, 은인은 원하는 곳마다 얻는다. 당
10. 용서는 거짓말, 허영심, 랩, 술취함, 또는 취약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다른 사악한 미덕보다 더 나쁘다. -영국 속담
1 1. 인간쓰레기는 항상 배은망덕하다: 배은망덕은 원래 비열한 부분이다. 휴고
12. 배은망덕한 사람이 곤경에 빠지면 구원받지 못한다. -그리스 속담
13. 어떤 사람이 큰 자비를 받고 은인과 얼굴을 돌리면, 반드시 자신의 존엄성을 잘 돌봐야 하며, 무관한 낯선 사람보다 더 악랄하다. 그는 상대방의 유죄를 증명해야만 자신의 냉혹함을 설명할 수 있다. -작레
14. 감사는 가장 작은 미덕이고, 배은망덕은 가장 큰 죄악이다. -영국 속담
15. 무식한 사람이 좋은 일을 하려고 하는데 결과가 가볍지 않다. 까치가 엄마의 깃털을 뽑았다.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보답으로 중국 단어입니다.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그가 나에게 복숭아를 주었다는 뜻이고, 나는 그에게 자두를 보답으로 주었다. 이 이야기의 도덕은 감사이다. 비유는 상대방에게 답을 주는 것이고, 예의는 왕래하는 것이다. 서로 주고 대답하는 것도 비유한다.
3. 감사시에 관한 고시 감사인의 명언:
1, 아들에게 효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친족에 대한 존중은 단지 천하를 기르는 것에 불과하다. -맹자
부모님을 애도하고 나를 낳다. -'시경'
3,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4, 하지만 인치 긴 잔디 몇 열정적 인, 보고 삼춘휘.
5, Yongquan xiangbao 에 물 떨어지는 은혜.
6. 사람은 촛불과 같다. 조금 덥고, 빛이 좀 나고, 빛과 따뜻함을 준다. -초효 여성
7. 생활에는 감사한 마음이 있어야 창조하고, 감사한 마음은 생활로 자양해야 한다. -왕 푸
8. 우물을 파는 사람은 물을 잊지 않고, 앞사람은 나무를 심고 바람을 쐬었다.
9. 선함과 인자함, 선함과 위대함.
10, 양은 무릎을 꿇는 은혜가 있고 까마귀는 반포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
1 1, 천리강호를 빌려 모한 공물로 고증하다.
12, 복숭아 하나, 자두 하나 주세요.
13, 한 아버지는 열 아들을 키우고 열 아들은 한 아버지를 키운다.
14. 세상을 싱겁게 보고 착함을 피처럼 기억하라.
15, 아버지의 은혜는 산보다 높고, 어머니의 은혜는 바다보다 깊다.
16, 한 끼 식사의 은혜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17, 물고기는 물을 잘 안다. 이것이 행복의 원천이다.
18, 가난한 상속 바람.
4. 감사에 관한 시는 1, 애타는' 나그네송', 자애로운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로,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2,' 노모가 되지 마라' 시계는 어머니 하량에게 제사를 지내며 눈물을 흘릴까 봐 걱정이다.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3.' 15' 왕송안석은 어머니를 도랑에 두고 가족을 그늘에 두었다. 달빛 아래 두우, 남북이 늘 걱정한다고 들었다.
4.' 연말집' 청강석천 사랑하는 아들이 끝이 없어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좋아한다. 한의는 바느질이고, 가서는 잉크 얼룩이다.
연민이 얇으면 스스로 고생을 구하다. 나는 인자를 수치로 삼아 탄식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5.' 어머니 별자' 당백거이의 어머니 별자, 아들 별모, 불빛이 없는 낮에 울다. 관장군, 고대의 장군 칭호는 작년에 새로운 칭호를 얻었다.
200 만 축의금으로 낙양을 꽃으로 맞이하다. 신인은 옛사람을 맞아 버리고, 손바닥에 연꽃은 눈엣가시이다.
새해를 맞아 낡은 것을 버리는 것은 슬프지 않다. 두 아이를 집에 남겨 두는 것이 슬프다. 처음엔 부축하고 걸었고, 처음엔 앉아서 울면서 남의 옷을 잡고 있었다.
너희 부부의 새로운 미인으로 우리 모자는 헤어졌다. 숲에는 까마귀 한 마리와 까치 한 마리가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어머니도 젊은 수컷과 암컷을 잃지 않는다.
화원의 복숭아나무와 같고, 꽃이 바람에 나뭇가지에 떨어진다. 신인, 신혼제비가 내 말을 듣고 낙양 무한 홍루녀.
장군이 공을 세우고 사업을 시작하길 바라며, 당신보다 더 많은 신인이 더 우수하기를 바랍니다. 6, "모성애" 위안 양 weizhen 모성애 어린 병아리, 조 황태자.
용호보일은 다르지만, 개는 독수리를 바라고 있다. 슬하에 6 피트 고혼이 없는 것이 아니냐, 조 한 명이 태어나지 않을지도 모른다.
밤이 되면 귀신이 고요하고 등불이 흐려져서, 큰 눈이 사방으로 많이 새어 나온다. 백관은 동호필을 집행하지 않는데, 왜 고독한 아내가 호출합니까? 하물며 한망금이 침대 앞에 은도끼를 찔렀다는 것은 재앙이었다.
7, \ "현머도 \" 왕고수 미안 칠채황화꽃, 나성북당. 남풍이 마음을 불는데, 누구를 위해 토합니까? 자모가 문에 의지하니, 나그네는 행하기 어렵다.
날이 서툴러지고 날이 두려워지길 바란다. 운림을 우러러보며 새말을 듣는 것을 부끄러워하다.
8, \ "누구의 아들 \" 당한은 미치지도 않고 미치지 않고 왕궁에 가서 도사를 불렀다. 백두노모가 얼굴을 가리고 통곡하여 셔츠 소매가 모두 찢어졌다.
최매의 신부, 스무 살, 그녀를 집으로 보내 온 도시를 울게 했다. 아니면 구름이 싸우는 법을 배우고 싶어, 무비강.
또한 매우 천박하고 평범하며, 관직을 가지고 모험을 한다. 신선에 관한 전설이 있지만 아는 사람은 모두 거짓을 안다.
성현이는 괴롭힘을 당할 수 있지만 어떻게 가난해서 죽을 수 있습니까? 아아, 여신성은 내 형이니, 나는 끝까지 가르치러 가고 싶다.
백 가지 방법을 징벌하고, 징벌을 해도 늦지 않다. 누구의 친지들이 나를 불쌍히 여기고 내 시를 선물처럼 쓸 수 있을까?
9.' 쇼트트랙' 당의 탄생과 출범 첫날. 산에 오르면 늦고, 하산하면 병이 난다.
백 년 삼만 육천조, 저녁 한나절이면 좀 좋아질 거야. 노래와 춤이 있으니 반드시 일찍 해야 한다. 어제는 오늘보다 낫다.
사람은 남녀가 좋은 것을 보고, 남녀가 사람을 늙게 하는지 모르겠다. 짧은 노래, 음악 없음.
10,' 답주베이 노인' 장탕은 마이너스노인이 주베에 갔고, 왕베이향은 그의 생활에 대해 걱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노인이 세 아들이 있는데 모두 황사에서 죽었다고 말했다.
이제 아이가 막 자라서 내년에 모집할 것이다. 이것들을 알면 무너질 것이고, 생사를 함께 할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이웃집 오로부터 밭집을 빌려 혼자 시골에 내려갔다. 아이를 많이 낳으면 더 어려워진다.
요즘 천자는 무공과 채소를 숭상하고 강병은 조용히 하고 싶다고 한다. 국경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장기적인 정책이므로 중국인을 추방할 필요가 없다.
1 1,' 야근' 당호텔 한야무면, 객심이 슬픔에 잠겼다. 오늘 밤 고향 천리사, 명나라 또 한 해 근심하다.
노모인 황경인을 어머니 하량으로 보내지 마라, 그녀의 눈물이 무의미하다는 것을 걱정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서사모묘, 진상산꼭대기병, 해가 저물고 새가 황혼을 홀로 남겨 두었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린 빈 음료, 하지만 딩 닝 일찍 복귀 라고 하지 않습니다.
폰/양산백과 축영대 요행지의 어머니는 착하고 장수하신다. 가족을 축복하는 것은 정말 얼마 동안 얻기 어렵다.
추형수는 올해 69 여 개가 되었다. 코닝은 나의 인자한 어머니를 계승할 수 있다.
나는 착하고 관대하기를 바란다. 나는 너와 너의 어머니가 오래 살기를 바란다.
저는 몇 명의 여자입니다. 화당 천세 장수주.
사가는 실크 저고리로 가득 찼고, 황정견은 향긋한 색깔의 옷을 선물했고, 봄빛은 책 커튼에 들어갔다. 집에 돌아오자 자애로운 어머니는 왕자와 손자가 이미 선물을 벗었다고 놀라서 나에게 물었다.
처음에, 나는 후애산의 또 다른 숲, 황정견의 눈보라 모자를 보았고, 연자의 황달은 이미 깊은 여름이었다. 세 가지 큰 솥은 옛사람이 다 했는데, 자모님은 일 년 동안 마음이 돌아오기를 바라신다.
내가 열심히 일할 때 어떻게 쉬나요?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산의 힘을 보았다. 나는 세 오솔길의 석양을 보고 싶다, 나는 비명을 지를 것이다.
장 Zhongmou 을 보내, 황 tingjian 장 gongzi 좋은, 청추 쓴 해야 합니다. 인자한 버스를 입고 여행자에게 줄 돈이 없다.
아침저녁으로 천궐에 작별을 고하고 심루를 위로하기 위해 돌아왔다. 노란 꽃은 술 한 병이니 너와 함께 붓는다.
현머의 한 폭의 그림은 나성북당 아래의 왕관 속의 채색 황화채이다. 남풍이 마음을 불는데, 누구를 위해 토합니까? 자모가 문에 의지하니, 나그네는 행하기 어렵다.
날이 서툴러지고 날이 두려워지길 바란다. 운림을 우러러보며 새말을 듣는 것을 부끄러워하다.
울어머니 시 qu qiubai, 가난한 때 프로, 녹색 셔츠 새로운 눈물 을 하지 않습니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던 그날 아무도 나에게 묻지 않자, 나는 사랑하는 아들에게 쓰러졌다.
사언시, 갑자기 돌아가신 어머니 마오쩌둥을 추모하다. 53 세, 일곱 아이.
일곱 아들 셋 이상, 즉 진. 다른 불임, 두 여자, 두 남자.
동생을 키우는 달력을 준비하기가 어렵다. 갈아서 병에 걸리다.
중간에 모든 것이 슬프다. 나는 차마 죽을 수 없었고, 서문이 침을 뱉기를 기다렸다.
오늘은 둘만 이야기한다: 하나는 덕이고, 하나는 편향이다. 우리 엄마는 바람이 세서 박애를 제창한다.
거리가 가깝든 멀든 모두 반복된다. 케이는 의 선량함에 감동했다.
사랑, 원래 진실하다. 비방도 없고 사기도 없다.
정리는 자연스럽고 사기성이 조금도 없다. 손택이 매우 조리가 있다.
마음이 정밀하고 이치에 맞다. 아무것도 셀 수 없어 아무것도 숨길 수 없다.
결벽증의 바람이 만발하다. 안팎에 먼지가 조금도 묻지 않는다.
오덕은 대단이다. 그의 개성에 부합하는데, 마치 세상에 있는 것 같다.
증오는 편향되어 있고, 삼강오륜의 종말이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뜻이 있으면 달성하지 못하고, 요구가 있으면 달성하지 못한다.
정신적 고통이 두드러지다. 하늘은 사람들로 가득 찼고, 땅은 한 귀퉁이였다.
둘째, 아이는 태어나고 교육된다. 만약 그것이 익숙하지 않다면, 그것은 녹색과 노란색이 될 것이다.
아플 때 손을 잡으면 가슴이 아프다. 하지만 당신의 아이에게 전화해서 모든 일을 잘 하세요.
나는 또 임신했다. 나는 너의 보배다. 아니면 수은이나 노력에 속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친척은 대소를 막론하고 모두 보고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성덕은 매우 영광스럽다.
만약 네가 진실하다면, 효과는 위반되지 않을 것이다. 싫어하는 것은 꼭 보충해야 한다.
나는 내가 여기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양육이 깊고 봄빛이 찬란하다.
언제 보도합니까? 아름다운 새가 바다에 있다. 아이고, 우리 엄마는 아직 살아 계신다.
육체는 서툴지만 정신은 영원하다. 언젠가는 모두가 은혜를 갚을 것이다.
어느 날, 당신은 당신의 가족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말이 길지만 시간이 촉박하다.
큰 끝만 있고, 얕은 끝만 있다. 이때 가족들은 음료를 만들어 이것을 만들 것이다.
그 후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점점 길어지고 있습니다. 연시수 유서' 백거이량에는 쌍연, 댄서가 있다.
두 서까래 사이에 한 둥지에 네 아이가 생겼다. 넷째 아들은 긴 낮과 밤이고, 음식을 구하는 소리는 부지런하다.
벌레. 번호
감사에 관한이 시는 죽음에 바쳐집니다. (제갈량 "출사표")
까마귀는 반포하는 뜻이 있고, 양은 무릎을 꿇는 은혜를 안다.
물 한 방울의 은혜는 샘물의 보답을 받을 것이다.
따뜻한 양의 은혜, 풀은 보답할 수 없다.
꿀벌은 꽃에서 꿀을 빨고 야영자가 떠날 때 그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테고르
사람은 나를 도와주고, 잊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후아
모든 은혜에는 갈고리가 있어 그 입을 삼키고, 은인은 끌고 싶은 데로 끌고 간다.-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배은망덕함은 거짓말, 허영심, 랩, 술취함, 또는 취약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다른 악보다 더 나쁘다-영국 속담
비열한 사람은 항상 배은망덕하다: 배은망덕함은 비열한 부분이다-우고
배은망덕한 사람이 곤경에 빠지면 구할 수 없다-그리스 속담
만약 한 사람이 큰 자비를 받고 은인과 사이가 틀어진다면, 반드시 자신의 존엄성을 잘 보살펴야 하며, 무관한 낯선 사람보다 더 악랄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는 반드시 상대방의 유죄를 증명하여 그의 냉혹함과 무정함을 설명해야 한다-새크라이.
감사는 가장 작은 미덕이고, 배은망덕함은 가장 나쁜 죄악이다-영국 속담
무지한 사람들은 좋은 일을하고 싶어하지만 결과는 가볍지 않습니다. 까치가 엄마의 깃털을 뽑고, 이것이 어머니의 양육에 대한 은혜의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티베트 속담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물은 익사할 수 없고, 불은 소멸할 수 없습니다-소련 속담
아버지의 은혜는 산보다 높고, 어머니의 은혜는 바다보다 깊다-일본 속담
부모의 은혜를 알고, 자식을 안고 손자를 안고-일본 속담
아이를 키우는 것은 어머니의 고생을 알고, 여자를 키우는 것은 그녀에게 감사하는 법을 안다-일본 속담
나는 어려서부터 우리 엄마를 몰랐지만, 내가 그녀의 아이를 키울 때까지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다.-일본 속담
집안일을 하지 않으면 쌀이 얼마나 비싼지 모르겠다. 아이를 키우지 않고, 은혜를 갚지 않는다-중국 속담
아버지가 나를 낳으셨을 때, 어머니는 나에게 고개를 숙이고, 나를 놀리고, 양육하고, 양육하고, 간호하고, 나를 회복시키고, 내 배를 들락날락하며, 나의 덕에 보답하고 싶어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반지를 깨물어 풀을 맺어 은혜로 은혜를 갚다.
밤고등 실루엣은 쓸쓸하고, 자식은 주꾸미 같고, 아들은 날아오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너는 갑자기 서리가 내리고 귀밑머리가 뜨고 봄날 치마 허리와 가을 눈썹이 있다.
32 년, 폭우가 억수같이 쏟아지고, 빗소리가 사라지고, 생각이 물씬 풍긴다.
자모님의 반평생의 고생을 떠올려 젖먹이인 양에게 무릎을 꿇고 현재에 보답하다.
감사의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방랑하는 아들들'
당몽교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2. "노모가 되지 마라"
황청중택
어머니 강 리앙 활 커튼, 걱정 눈물 흰색.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10 번째 5 개년 계획
왕송안석
어머니를 도랑에 두고, 그녀의 집을 그늘에 남겨 두다.
달빛 아래 두우, 남북이 늘 걱정한다고 들었다.
4. 연말에 집에 도착합니다
청강식전
나는 끝없이 내 아들을 사랑하고, 나는 집에 가서 매우 기쁘다.
한의는 바느질이고, 가서는 잉크 얼룩이다.
연민이 얇으면 스스로 고생을 구하다.
나는 인자를 수치로 삼아 탄식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5, "어머니 별자"
돈 바이 주이
어머니는 아이와 다르고, 아이도 어머니와 다르다. 낮에는 빛과 울음소리가 없다.
관장군, 고대의 장군 칭호는 작년에 새로운 칭호를 얻었다.
200 만 축의금으로 낙양을 꽃으로 맞이하다.
신인은 옛사람을 맞아 버리고, 손바닥에 연꽃은 눈엣가시이다.
새해를 맞아 낡은 것을 버리는 것은 슬프지 않다. 두 아이를 집에 남겨 두는 것이 슬프다.
처음엔 부축하고 걸었고, 처음엔 앉아서 울면서 남의 옷을 잡고 있었다.
너희 부부의 새로운 미인으로 우리 모자는 헤어졌다.
숲에는 까마귀 한 마리와 까치 한 마리가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어머니도 젊은 수컷과 암컷을 잃지 않는다.
화원의 복숭아나무와 같고, 꽃이 바람에 나뭇가지에 떨어진다.
신인, 신혼제비가 내 말을 듣고 낙양 무한 홍루녀.
장군이 공을 세우고 사업을 시작하길 바라며, 당신보다 더 많은 신인이 더 우수하기를 바랍니다.
7.' 감사' 에 관한 시는 아버지가 어머니를 낳고,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나를 키우고, 양육하고, 나를 배려하고, 대답하고, 내 배를 들락날락하며, 나의 덕에 보답하고 싶어 한다.
고리를 깨물어 잔디를 맺어 은혜를 갚다.
밤고등 실루엣 새끼 사자가 만두 같다.
관자놀이의 차가운 서리는 봄에 흩날리며 치마가 낮고 허리가 낮고 가을 눈썹에 있다.
32 년, 폭우가 억수같이 쏟아지고, 빗소리가 사라지고, 생각이 물씬 풍긴다.
자모님의 고된 반생을 그리워하고, 수유양을 무릎을 꿇고, 현재에 보답하다.
감사시
흰 구름이 떠갈 때
누가 방랑을 멈출 것인가?
바다가 비올라의 꿈을 치고 있다.
인어공주가 천국에서 미소를 짓는다
고대 결혼식 샴페인의 색깔
양귀비 꽃을 건너다
그녀의 노랫소리
갈까, 머무를까?
영원히 희망을 버리지 마라
눈밭 삼림 사슴의 크리스마스.
아름다운 공주가 잠들었다.
전설의 밤하늘에
무수한 진주와 맛있는 음식도 따지 못했다.
시간의 소굴
천사가 날으는 날개의 빛
바빌론의 정원을 가로질러
알라는 여자 야.
그녀의 화신은 태양신이 아니다.
매혹적인 딸
사막 고비의 산골짜기
궁전보다 더 호화롭다
강은 생물의 어머니이다.
성랑은 모든 것을 영원하게 한다.
가지각색의 꽃은 비다.
고대 이집트의 미녀를 밝히다
흰 구름이 떠갈 때
뒤에서 가야겠어요.
바다가 비올라의 꿈을 치고 있다.
인어공주가 천국에서 미소를 짓는다
왕자의 결혼식에서 샴페인의 색깔
양귀비 꽃을 건너다
그녀의 노랫소리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아들이 말했다: 부모가 여기 있으니 멀리 가지 마라.
은혜는 은혜를 갚고 싶고, 원망은 잊고 싶다. 불평은 짧고 보답은 길다.
필요할 때 물방울을 받아들이면, 나는 샘물로 너의 호의에 보답할 것이다.
감사는 은혜를 갚고, 원한은 잊고, 원한은 짧고, 감사는 오래간다
부모 때문에 슬퍼서 아이가 있는지 모르겠다.
천하의 부모가 자식에 대한 감정은 슬프다
말의 지구력을 시험하는 거리처럼, 시간은 한 사람의 마음을 드러낸다. 거리가 말의 힘을 결정하는 것처럼, 한 사람은 시간의 시험을 거친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말 한 필의 힘은 걷는 거리를 통해 시험되고, 한 사람의 마음은 시간의 흐름을 통해 바라본다
신은 잔디를 불쌍히 여기시고, 인간의 햇빛이 비춘다.
한 사람의 은총을 아는 것은 영원히 볼 수 없는 것이다.
자신을 감상하고 양성하는 사람에게 헌신할 의향이 있다
한 쌍의 냉랭하게 이 세상을 바라보며, 가슴 가득한 뜨거운 피로 자신을 알게 되었다.
8. 감사의 예나 시를 들다.
《시경》에서: 나를 목타오로 던지고, 나를 조안요로 보답한다. "나무 타오" 에서 "qiongyao" 까지, 단지 감사의 씨앗-사랑 때문에, 사랑 때문에. 이 사이의 관계는 단지 마음일 뿐이다. 아마도 그에게는 복숭아가 이미 최고의 제품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안요로 보답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전부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사합니다" 입니다.
● 물방울이 떨어지는 은혜는 샘으로 보답한다.
원문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봄빛을 감상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최초의 문자기록은 청대의' 광현문 주자 가훈' 으로, 원래는 민간설이었는데, 청말에는 주용 순편집자가 수록해 아이의 각성을 가르치는 데 쓰였다.
● 자모의 은혜.
당대의 시인 맹교는 자모의 손에 있는 실을 자애로운 아들에게 옷을 만들어 주는 시 한 수를 쓴 적이 있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낮은 양은 무릎을 꿇는 은혜가 있고 까마귀는 반포하는 뜻이 있다.
명대' 증현문' 이라는 책에서 나온 것은 양이 무릎을 꿇고 젖을 먹으면 까마귀가 거꾸로 까마귀에게 먹이를 주어 부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는 뜻이다.
● 계환에 풀을 맺어 은혜를 갚는다.
결초와 문제 고리는 모두 고대 보은의 전설로,' 좌전' 에서 나왔다. 전자는 한 사대부가 순교하지 않기 위해 혼자 아버지의 소첩과 결혼했다는 것이다. 죽은 첩의 부친지에 얽힌 잡초는 딸에게 감사하고 은인의 상대를 걸려 넘어뜨렸다. 후자는 한 아이가 갇힌 황새의 생명을 구했고, 황새는 네 개의 흰색 반지를 받았는데, 이 반지는 은인의 아이를 대대로 희게 하여 고위를 차지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후 두 개의 전고가 하나로 합쳐져 다른 사람의 총애를 받는 것을 비유하면, 좋은 보답을 받게 되고, 생사는 변하지 않는다. 명대 풍몽룡은' 깨우기' 에서 "너의 큰 은혜는 보답하지 않고 품에 새겨져 있다" 고 썼다. 문제 고리풀, 생사는 감당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저부 어머니의 한 끼의 은혜.
한신 소년 시절 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무술을 연마했지만 여전히 생활이 없다. 부득이하게 그는 남의 집에 가서' 공짜' 를 먹을 수밖에 없었고, 왕왕 다른 사람에게 무시당했다. 한신은 이 말투를 삼킬 수 없어, 화이하변에 가서 물고기를 잡으며, 물고기로 곡식을 바꾸고, 늘 배불리 먹었다. 화이 하천 옆에는 다른 사람에게 거즈를 씻어 주는 할머니가 있다. 그녀는' 떠 있는 엄마' 라고 불린다. 한신의 가여움을 보고 그녀는 자신의 음식을 그에게 주었다. 매일 이렇게, 한 번도 멈추지 않았다. 한신은 깊은 감동을 받았다. Hanxin 는 Huaiyin 허우 로 밀봉 된 후, 항상 부모 의 친절을 잊지 않고, 사방 을 찾아 보내, 마침내 그에게 선물로 주었다.
● 만남의 은혜를 알다.
춘추시대에는 유백아가 현을 잘 연주하고, 종자기는 음변의를 잘 듣는다. 한번은 보아가 태산 (오늘 우한 한양 구산) 북쪽으로 여행을 하다가 폭우를 만나 바위 밑에 숨었다. 외로울 때, 그는 자신의 구금을 꺼내서 연주한다. 근처에서 비를 피하는 나무꾼 종수기도 참지 못하고 소리쳤다. "좋은 노래! 얼마나 듣기 좋은 노래인가! " 나중에 보아는 피아노 한 곡을 연주할 때마다 그 의미와 재미를 미리 알아들을 수 있게 되어 보아를 놀라게 했다. 그래서 두 사람은 절친한 친구가 되어 내년에 다시 만나 거문고를 토론하기로 약속했다. 하지만 보아가 이듬해에 회의에 참석했을 때, 그는 하마 요리사가 얼마 전에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보아는 자신의 슬픔을 한탄하여 구금을 망가뜨렸다. 그 이후로, 그녀는 더 이상 현을 연주하지 않고, 그녀의 얻기 어려운 지음에 감사를 표했다.
● 선비는 지기로 죽는다.
이 말은 춘추 말기 진국의 유명한 암살자 옥양보가 말한 것으로 감사함을 강조한다. 자신에게 감사하는 지백이 조향자에 의해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옥은 "선비는 지기를 위해 죽고, 여자는 자만한다" 고 생각하고, 조향자를 암살하여 지백의 복수를 다짐했다. 첫 번째 공격 실패 후, 그는 페인트 종기 썩은 시체, 숯불 더미 소리를 삼키고, 시체를 쓴 모습으로 만들어 아내가 알지 못하게 한 다음 조향자에 접근할 기회를 찾았다. 두 번째 암살은 여전히 실패로 끝났지만 체포된 옥장은 "현신은 남의 아름다움을 숨기지 않고 충신은 죽음의 뜻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조향자에서 옷을 빌려 칼을 자르라고 했다. 조 Xiangzi 화려한 옷을 벗고, 옥 칼 세 점프 하자, 그리고 자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