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영어 성어 이야기 필사.

영어 성어 이야기 필사.

(1) 사자성어 이야기 1 학년을 베끼는 것은 간단하다.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면 NGR 을 복사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해석] 인용: 인용문 유치; 늑대를 실내로 유인하다. 나쁜 사람이나 적을 끌어들이는 비유.

[언어] 장원 보국의 로리랑: "나는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지 않았다. 나는 잠자리 한 마리를 찾아 내 귀를 뚫었다. "

[발음] 늑대; 그것은 "niban n n" 으로 읽을 수 없다.

[외형 구분] 늑대; "수고" 라고 쓰지 않습니다.

문을 열고 도둑을 강탈하다

[반의어] 밖에 가두다

[용법] 에는 경멸적인 의미가 있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구조] 이중 언어 모델.

[차별화 및 분석] "문을 열고 해커" (562 면) 를 참조하십시오.

[예] 역사상 민족의 패류; 국민의 욕을 받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② 성어 이야기 필사 간결성 미관.

그림

(3) 성어 이야기, 원고, 사진, 대전, 2 학년, 1 학년.

성어: 아침구름 늦비.

병음: zh, o y, n m y

설명: 황혼: 저녁. 아침에는 구름이 있고 밤에는 비가 온다. 원래는 아침저녁으로 여신의 변화를 가리킨다. 과거에는 남녀 간의 즐거운 만남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출처: 전국 초송옥' 고당미':' 첩은 무산 날, 고구 장벽, 저녁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아침저녁으로 발코니 아래. "

예를 들어, 나는 감미로운 규방을 가진 처녀를 생각했지만, 태어날 때는 모두 연약하고 아름다우며, 새벽비만 좋아하고, 봉황이 되기를 바라는 것은 외로움뿐이다. 위안 Guan hanqing "wangjiang 파빌리온" 첫 번째 할인

루비 코드: zymy

동의어: 여운 무산

사용법: 술어와 목적어로 사용한다. 남녀의 사랑과 기쁨을 비유하다.

이야기: 옛날 항왕이 고당 지역을 순시했다고 전해진다. 그는 피곤해서 낮에 졸았다. 그는 꿈에서 한 선녀를 보고 "나는 고당인이다. 네가 왔다고 들었는데, 너의 베개를 만들고 싶어. 클릭합니다 양양은 그녀에게 행운이다. 이별할 때,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첩은 오산의 양, 높은 언덕에서 가로막는다. 댄은 구름을 마주하고, 황혼에 비가 내리고, 발코니 아래에 있다. 클릭합니다

(4) 성어 이야기 손필보 한단학보

한단 학보

신조어

기본 해석 및 상세 해석

설명: 한단: 전국 시대 자오 (Zhao) 의 수도; 걸음마를 배우다: 걷는 법을 배우다. 집에 돌아가지 않는 사람을 모방하고, 알고 있던 것을 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Zhuangzi 가을 물": "가지는 한단에서 푸 shouling 옥 학습 라인을 몰라? 국력을 얻지 못하면 도리를 잃고 귀로 곧장 들어간다. "

예: 반팔이 추위를 더하고, 상서가 취하고, 병풍 후, 땔나무가 맑아져서 모두 경배한다.

◎ 양청소인' 두 가지 가을우사 수필' (제 1 권)

문법: 공식; 술어, 객체, 절; 비하적

추추

장자 추수':' 제나라' 는 푸수령의' 옥자단 학보' 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어요? 국가 에너지가 없다. 나는 또 길을 잃었다. 네 귀로 곧장 가! "

예문

1. 무엇을 배우든지 억지로 움직일 수 없다.

반의어를 근사화하다

동의어

동시의 앵무새는 말을 배운다. 아이고, 동시의 수릉 작은 몸짓, 수릉 실보. 걷는 것은 모두 다른 사람이 따라다니는 것이고, 옷도 아주 좋다. 맹시 앵무새는 혀를 배우고, 한단은 걸음걸이를 따라 웃는다.

반의어

다른 길을 개척하여, 새로운 것을 표출하다.

일반법규

전설에 의하면 이천 년 전 연국수릉에 소년이 있었다고 한다. 그의 성이 무엇인지 모르면 그를 영릉소년을 지키라고 해라! 이 젊은 수릉은 먹고 입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생김새가 중등재이지만, 자신감이 부족하여, 늘 이유 없이 모든 것이 남보다 못하다고 느낀다. 옷이 좋고, 채소향이 좋고, 자세가 우아하다. 그는 무엇을 보고 무엇을 배우는지, 무엇을 배우면 지는 것을 보았다. 비록 그는 새로운 면모를 가졌지만, 그는 여전히 한 가지 일을 잘 할 수 없다. 그는 그가 어떤 모습인지 모른다. 가족들은 그에게 이 문제를 바꾸라고 권했는데, 그는 가족이 너무 신경을 썼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친척과 이웃들은 그가 곰돌이 방망이라고 하는데, 그는 전혀 듣지 않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자신이 이렇게 걸어야 하는지 의심했고, 보면 볼수록 자신이 걷는 자세가 너무 어리석고 못생겼다고 느꼈다. 어느 날, 그는 길에서 몇 사람을 만나 웃고, 단지 어떤 사람이 걷는 자세가 아름다움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이 말을 듣자마자 심장병이 발작하여 급히 앞으로 나가 끝까지 알아보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 몇 사람이 그를 보고 웃으며 가버렸다. 한단 사람들이 걷는 자세는 얼마나 아름다운가요? 그는 상상할 수 없다. 이것은 그의 마음의 병이 되었다. 마침내 어느 날, 그는 가족을 속이고 먼 한단 학보로 갔다. 한단에 도착했을 때, 곳곳에서 신선하고 현란하게 느껴졌다. 아이가 걷는 것을 보고, 그는 활발하고 예쁘고 학원파를 느꼈다. 노인이 걷는 것을 보고, 그는 안정되고 학문이 있다고 느꼈다. 여자가 걷고, 흔들리고, 공부하는 것을 보다. 이런 식으로, 단지 반달 후, 그는 길도 걸을 수 없었고, 노비도 다 써버리고, 어쩔 수 없이 기어돌아가야 했다.

⑤ 성어 이야기는 2 학년까지 손으로 쓴다.

성어 이야기 필사

⑥ 숙어 이야기에 관한 필기 신문 사진.

그림이 있는 성어 이야기:

1. 이웃이 도끼를 훔쳤다고 의심하다

옛날에 한 사람이 도끼 한 자루를 잃어버렸다. 그는 이웃의 아들이 훔쳤다고 의심했고, 그 사람을 관찰했고, 그는 도끼를 훔친 사람처럼 걸었다. 그 사람의 얼굴과 표정을 보니 도끼를 훔치는 것 같다. 그의 말을 듣는 것은 도끼 도둑, 그 사람의 말과 행동, 일거수일투족, 모두 도끼 도둑 같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도끼를 잃어버린 사람) 계곡을 파다가 도끼를 발견했고, 다음날 이웃의 아들을 보고, 그의 언행이 도끼를 훔친 사람 같지 않다고 느꼈다.

의미

이 우화는 주관적인 편견이 객관적인 진리를 이해하는 장애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편견을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면 객관적인 사물의 본색을 왜곡할 수밖에 없다.

의미

사람은 실사구시를 해야지, 현실에서 출발해야지, 근거 없이 추측하지 마라.

⑦ 초등학교 영어 손으로 성어 이야기 고전을 베끼다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다 [해석] 인용: 유인; 늑대를 실내로 유인하다. 나쁜 사람이나 적을 끌어들이는 비유. [언어] 장원 보국의 로리랑: "나는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지 않았다. 잠자리를 찾아 귀를 뚫다.

⑧ 숙어 이야기는 5 학년까지 손으로 쓴다.

어둠 속의 진주

서한 () 시, 조양원 () 이 오왕 유필 () 밑에서 일하다가, 오왕이 반란을 일으킨다는 것을 발견하고, 입을 바꿔 양으로 달려갔다. 양승은 추양에 대한 편견이 있어서 양효왕 앞에서 이간질을 했다. 추양은 감옥에 갇혀 처형을 준비했다. 그는 양효왕에게 누군가가 몰래' 달의 진주' 를 길에 던지면 사람들의 경각심을 불러일으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할 것이라고 편지를 썼다.

비하인드 주조는 본의가 찬란한 진주로 비밀리에 길에 주조되어 사람을 놀라게 한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재능 있는 사람은 중시하지 않는다. 좋은 물건이 모르는 사람의 손에 떨어지는 것도 비유한다.

⑨ 숙어 이야기 손으로 2 학년을 베끼다.

닭을 죽여 본보기를 보이다. 피상적인 비유: 키위, 동작이 경솔하고, 입이 뾰족하며, 인판의 추하고 저속함을 묘사한다. 무원숭이 오른쪽, 관무원숭이. 헛수고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왕관. 원숭이는 모자를 쓰고 옷을 입는다. 한 사람을 처벌하여 다른 사람과 말을 경고하는 것을 비유한다. 전반적으로 앞으로의 원숭이 머리는 원숭이 뇌와 원숭이처럼 활발하다. 유인원과 원숭이는 달을 무지의 은유로 여긴다. 키위가 토우를 타는 것은 승진이 느리다는 것을 비유한다. 모자를 써라. 악세력에 기대어 권력을 훔치는 사람을 풍자하는 데 자주 쓰인다. 한 사람을 벌함으로써 다른 사람에게 경고하는 것을 비유한다. 속임수를 써서 장난꾸러기를 비유하다. 닭을 죽이고 원숭이에게 보여 주는 예는 실물이 아니라 꼭두각시: 십이띠동물 중 하나이다. 원숭이에게 옷을 입히는 것은'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원숭이를 대관하는 것' 과 같다. 닭을 죽여 본보기를 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