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공정성과 정의의 명언을 구하는 것이 급하다 ~ ~

공정성과 정의의 명언을 구하는 것이 급하다 ~ ~

적당한 사람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이다. -괴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진리가 자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고, 창조주께서는 그들에게 생명권, 자유권,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포함하여 양도할 수 없는 권리를 주셨습니다. -미국 독립 선언

사회의 목적은 모든 구성원이 자신의 진정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모든 구성원에게 필요한 이익을 주는 것이다. 각 구성원의 사회에 대한 의무는 자신의 모든 능력을 공익사업에 공헌하여 자신이 얻은 이익을 갚는 것이다. -파퓨

법의 생명은 실행에 있다. 따라서 대량의 입법과 사법해석을 어떻게 발효시킬지에 대한 진지한 과학연구가 절실히 필요하다. --멜로스코 파운드 "사회학법의 범위와 목적"

소비자를 보호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국내 자유경쟁과 전 세계 자유무역이다. -메이 프리드먼

민주주의는 좋은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현재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제도이다. -영국 처칠

법의 목적은 자유를 폐지하거나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를 보호하고 확대하는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진정한 법률로 볼 때, 어느 나라에서든 법이 없으면 자유가 없다. 다른 사람의 협박과 폭력으로부터 우리를 자유롭게 보호하는 것은 법이 없는 곳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미국인 하이에크

법에는 한 민족이 몇 세기 동안 겪은 이야기가 포함되므로 수학 교과서의 정리 공식으로 연구할 수 없다. 법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 우리는 그것의 과거와 미래의 추세를 이해해야 한다. --미국 홈즈 보통법

우리 정부는 강력하고 유비쿼터스 교사입니다. 그를 잘 가르치고, 그를 나쁘게 가르치면, 그는 자신을 국민에게 보여줄 것이다. 범죄가 전염될 수 있다. 정부 자체가 법을 어기는 것을 알고 있다면, 법에 대한 경멸을 낳고, 사람들이 제멋대로 행동하도록 유혹하고, 자신을 실천의 화신으로 여기게 될 것이다. 벤자민.

첫 번째 문제는 자유가 아니라 합법적인 공공질서를 수립하는 것이다. 인간은 자유가 없어도 질서가 있을 수 있지만 질서가 없으면 자유가 없다. -새뮤얼 헌팅턴, 미국

인민 가운데 사는 법만이 유일하게 합리적인 법이다. -드 사비니

권리를 쟁취하는 것은 권리자의 자신에 대한 의무이다. --deyelin 의 권리 투쟁

한 나라의 문화 수준은 민법과 형법을 비교함으로써 알 수 있다. 대부분의 반개방 국가에서는 민법이 적고 형법이 많으며, 진화 국가에서는 민법이 많고 형법이 적다. -잉그먼의 고대 법

아버지, 자녀, 형제자매의 호칭은 단순한 영예로운 칭호가 아니라, 완전히 확실하고 엄숙한 상호 의무의 명칭으로, 이러한 의무의 합이 민족 사회 제도의 본질적인 부분을 구성한다. -드 엥겔스

불공평한 심판은 많은 불공정한 행위보다 더 나쁘다. 이러한 불공정한 행위는 단지 물줄기를 오염시켰을 뿐이고, 불공정한 판사는 수원을 오염시켰기 때문이다. --영국 베이컨 "정의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