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호남 고향 시
호남 고향 시
처음에는 배를 타고 남호항에 정박했습니다. 홍콩 근처의 우체국 건물도 다른 친구들을 환영하는 곳이다.
다만 두 차례 유판관을 송별했을 뿐, 시 중운은 "노인이 가을을 타고 배를 타고, 병중에 장사역참을 안다", "언젠가는 강에 남아 창사 구역루에 남아 있다" 고 말했다. 후난전루로 이주하거나 장사 작은 시몬 일대의' 강가' 라고 자칭한다.
시' 강가 회비',' 층정 이레, 하늘이 물을 뒤덮는다',' 강가병 쓰기',' 손님이 주방에서 얇고 강바닥이 잘 베였다' 가 있다. 뒤 는 강 노래 유 스와 작가의 [견권, 시 \ "소견대 어궁궐 \" \ "모택은 왕성문, 약 추 라오어 어시 를 설정합니다. \"; 내가 이거북년을 다시 만났을 때, 한 시는 이렇게 썼다. "제왕의 집에서 그를 만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최당이 오래 전에 나는 몇 번 들은 적이 있다.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낙화할 때 너를 만난다. "강가의 폐허는 오래전부터 사라졌지만 지금은 원지에서 재건해야 한다.
시성 두보는 노년에 두 번 창사에 발을 멈추고 강가에 거주하며 창사에 50 여 수의 시를 남겼다. 역대 인민들이 좋아하는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과 세계문화 유명인을 기념하기 위해 장사시 인민정부는 샹강 풍경대에 두보강각을 지었다.
두보는 오랫동안 호남에 살았고, 호남문화와 두보의 전방위 접촉의 교차점으로서 두보의 강가를 전달체로 선택하고, 근원을 추적하고, 방사선을 방사하며, 그에 상응하는 고찰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 위대한 시인을 추모하면서 두보와 호남문화의 상호 영향 (또는 작용력) 을 추구하기로 했다. 조사 보고서는 두보강가 자체부터 시작한다.
두보 강각은 두보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창사서호로와 샹강대로가 만나는 샹강풍대에 위치해 있어 천심각, 악록산도림 2 사, 악기슭서원과 일맥을 이루고 있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장사의 한 저명한 학자는 두보를 위해 정자, 시비, 조각상을 지어 이 시인을 기념할 것을 제의했다.
그 이후로 이 전화는 끊지 않았다. 2002 년에 장사시 정부는 마침내 이 중책을 맡았다.
두보 기념관, 동쪽 샹강대로, 입구 앞에 광장 계단이 있습니다. 서림강강, 주체건물은 강제방에서 5 미터 떨어져 있고, 계단식 논은 강강 위에 5 미터 떠 있다. 두보강각 남북복도는 시비랑이다. 기둥 양쪽에는 비석에는 두보의 시가 새겨져 사람들이 배울 수 있다. 시비랑에는 부채모양의 복도, 호형 복도, 비석이 있다.
두보강각의 북향에는 육각비정, 중처마 지붕, 정내 중성비석이 계획되어 창사시 정부가 두보강각을 건설하는 유래와 과정을 서술했다. 두보강각 남쪽 샹강대로 보도에 네모난 정자가 세워져 있고, 시비랑과 연결되어 있어 두보강각의 2 급 입구입니다. 방정은 단층 지붕으로 네 개의 경사가 있다.
강각은 4 층 건물로, 실외 지면 (제방 지면) 에서 처마 밑 높이까지15.9m, 용마루 상단 높이는19.5m 입니다. 건물의 2 층은 두보 기념관으로 두보 조각상을 중심으로 합니다. 외벽은 높이 2. 1 미터, 고창, 진벽에 그림을 그려 시인의 생애를 소개한다. 3 층과 4 층은 시화사, 유명인학자를 소장하는 시화, 1 층은 시화기념품 가게입니다.
건물의 정면은 중국 전통의 당식 고대 건물로, 주홍색의 기둥, 고풍스러운 격자창과 하얀 벽이 있다. 주랑 계단의 난간은 구름무늬 돌기둥과 석판 난간이다.
지붕은 산꼭대기에서 쉬고, 처마를 내물며, 굽은 꼭대기의 푸른 기와는 당대의 건축물이 오래되고 웅장하며 두터운 기본 특징을 구현한다. 강대로와 강강을 마주하고 있는 동 서면은 주체 입면도로, 지붕 처마 밑에 가로세로로 서 있으며, 책' 두보강각' 은 네 글자로 되어 있다.
두보 서예비랑 프로젝트는 창사 서호교구 샹강 풍경대에 위치하여 투자 1 여만원이다. 내년 2 월 완공돼 두보가 호남에 있는 작품 중 59 편의 시를 정선하여 사람들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서예비랑은 두보 강각의 일부이며, 유명한 서예가 심붕, 이호, 엄가룡, 리리, 하만종이 썼다.
두보는 만년에 호남에서 100 여 편의 작품을 썼다. 그는 59 년을 살았기 때문에 그를 기념하기 위해 59 편의 작품만 선택했다. 두보강각 본관 문화공사는 주로 두보 창사 두보가 호남에서 쓴 시와 두보가 호남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동시에 전체 환경 배치를 중시하여 최고의 역사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서로 다른 사회계층의 청중에게 적응하며, 지식과 여가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층은 기념관으로 설계되었다. 홀 앞에는 큰 나무 얕은 돋을새김' 두공부 소행도' 가 있는데, 이는 두보가 호남에서 생활할 때의 행적을 보여 주며 홀 중앙의 두보와 잘 어울린다.
홀 양쪽에는 두보의 시와 장대천, 임산지 등 유명한 화가의 시화가 놓여 있다. 또한 대련과 시화병, 모조 마호가니 병풍, 화틀, 몇 건, 귀화분, 분재가 홀 전체를 짙은 문화적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3 층은 두보의 생애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것이다.
그중 시화 형식으로 두보가 호남에서 3 년 동안 지은 시를 중점적으로 선보이며, 그의 병든 고독한 생활난과 우국우민의 위대한 심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시회는 가세 여행, 지표, 시사, 호호호혼과 영요의 여섯 부분으로 나뉜다.
100 여 점의 사진, 시, 그림, 두보 시사 및 실물 자료를 전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전시관의 전체 스타일은 강가루와 비슷하며, 전시벽은 만자 문과 창문 스타일로 관객을 역사 시간 터널로 끌어들이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적층 디자인은 고대 라인본의 페이지 형식을 채택하여 고대 문화의 매력을 더욱 강하게 한다.
방문객들이 당문화가 풍부한 시인을 추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시장 전체를 간결하고 명쾌하며 밀집하고 편안하게 할 수 있게 해준다. 4 층 디자인팀은 문우와 명품을 전시하는 곳으로 잠시' 집아헌' 으로 명명되었다.
계획은 모형 전시, 회우, 관중 휴식 세 개의 작은 영역으로 나뉜다. 홀 중앙에는 강가 모형이 놓여 있고, 양쪽에는 청대 마호가니 가구, 문방 사보, 모조자화, 자수, 기석이 놓여 있다. 사방 벽에는 창사인의 이야기화가 있어 굴원, 자이 등 역사문화 유명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창사의 깊은 역사문화를 반영하고 있다.
시성' 두보는 만년에 호남에서 2 년여 동안 떠돌아다녔고, 창사 강가에 살던 것이 그의 생명의 마지막 날이었다. 지난 2 년 동안 두보는 100 여 편의 시를 남겼는데, 그중 50 여 곡은 창사에서 쓴 것으로 유명한 시' 강' 을 포함한다.
2. 고시에서 호남에 관한 시구는 시골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한다.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바라보고 있다. 겨울 경치를 묘사한 시 1.
이번 겨울처럼, 우리는 한구 입 서쪽에 있는 병사들의 입대를 멈추지 않았다. 두보:' 군차점' 2.
가을달, 양명계, 동령리, 한송미. (도연명: 사계절) 3.
남이웃은 더욱 잊을 수 없고, 겨울 천은 도로 사지 않았다. (육유:' 10 월 28 일 풍파') 4.
올겨울은 최고이고 내일은 또 긴 한 해다. (동 시공: "수세") 5.
명승은 가을바람을 연주하고, 술을 사서 겨울눈을 날린다. (왕웨이:' 사시') 6.
겨울이 왔을 때, 모든 꽃들이 사라졌다. (첸 이순신: 메이) 7.
요즘 물을 뿌리기 시작했는지 겨울 눈 이후 팔리지 않은 것 같아요. (장 웨이: "아침 메이") 8.
겨울에는 눈 속에 자식이 이웃이고, 기슭에는 어리석은 사람이 소중하다. (육유:' 교외의 가을') 9.
매년 겨울의 우체국에서 날까지, 나는 모두 나의 무릎등을 가지고 다닌다. (백거이: 겨울부터 밤낮까지 향수병) 10.
날과 인사는 매일 빠르게 변하고, 그리고 겨울의 지일이 되고, 겨울의 지일이 지나고, 날씨가 따뜻해지고, 봄이 다시 돌아온다. 두보: 샤오지 1.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맹호연:' 춘효') 2.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를 얻는 데 또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맹교: 유자송) 3.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왕위: "아카시아") 4.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비".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함)) 6.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7.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망' 8.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지진: (기해 잡사) 9.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호:' 영류') 10.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에서 나온다.
(예소옹:'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시에서 여름은 1 이다. 얼마나 더운지 모르겠지만 여름이 길어서 아쉽다. (바이 주이: "밀 베기 좀 봐") 2. 도시에 살면서 춘하 들은 여전히 맑다.
(이상은: (저녁 맑음)) 3.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풀은 쉬지 않았다. (Xie lingyun: (범선 바다로 붉은 돌을 헤엄 쳐 라) 4. 한여름 쓴 밤이 짧고 현관이 서늘하다.
두보:' 여름밤 한숨' 5. 농부 측 하운아, 앉아서야 나는 감히 먹을 수 있다. ("빈티지: 대박") 6. 모두가 씁쓸하고 더운데,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리옹:' 하련' 7. 잔운은 더위를 수확하고, 새 비는 가을 아라시 () 를 가져온다. (센삼:' 물정 왕화영 소부 회군') 8. 비가 와도 봄이 갈지, 여름이 깊기도 전에 맑을지 모르겠다.
범성대: "즐거운 맑은 날") 9. 청강이 마을을 둘러싸고, 장강촌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두보:' 강촌' 10. 왜 Fangfei 의 출발을 싫어하니? 여름 목욕양은 귀엽다.
(진관:' 3 월 어두운 날 짝수') 시 추석 1.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조조: "바다 좀 봐") 2. 만약 네가 가을 잎 세 개를 떨어뜨린다면, 너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리조: "바람") 3.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4. 늘 가을의 명절이 올까 봐 노란 꽃의 잎이 시들었다.
("한악부? 긴 노래) 5. 창밖에는 서릉의 가을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두보: "절구") 6. 호수와 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막이 없어 광택이 나지 않는다.
(유우석:' 망동정') 7.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8. 가을빛은 은촛불로 차가운 화면을 그리고 작은 팬을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아냈다.
(두목: "가을밤") 9.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리어:' 우미인') 10.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신화 qiji: "추악한 노예? 서보산길).
3. 고향 (호남) 산천을 찬양하는 시를 쓰고 산천의 장엄함을 사용한다.
수많은 영웅과 아이들을 낳았습니다.
나는 더 이상 너를 찬양할 수 없다.
Xiangjiang 강의 긴 물은 말할 것도 없고,
오악의 아름다움은 말할 것도 없고,
단풍정 주변의 단풍을 사랑하는 열정은 말할 것도 없고,
각종 장가계는 말할 것도 없다.
저는 정말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동정연운춘색을 잊을 수 없다.
그리고' 호숫가의 세계' 의 범선생도 있습니다.
사실,
제가 더 말하고 싶은 것은,
왜냐하면 그는 나의 고향이기 때문이다.
아름답기 때문이 아니라
그것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4. 호남을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익숙하고 낯선 고향을 보고, 피해를 입은 마을 사람들을 보고, 나는 그들을 그리워하고, 그들을 아까워한다. 호남을 축복하다! 여러분이 자원봉사에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 자연재해와 무정한 사람은 정이 있다. 전선에서 홍수에 맞서 싸우는 전사들에게 경의를 표하다. 너도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우리 함께 난관을 극복하자. 버텨!
2. 창사에서 가장 낭만적인 곳은 악록산이어야 하는데, 그곳은 청산녹수, 새꽃 향기, 공기가 신선하고 산꼭대기에 있어 온 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시적이고 호정이 넘친다!
동정은 서망초강, 남무운이다.
호수 위에는 한 가닥의 바람도 없고, 호수 빛은 다듬지 않은 옥반처럼 깨끗하다. 하늘에는 밝은 달이 있고, 희미한 빛을 발산하며, 주변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호수 속의 장난스럽고 귀여운 민물 고기 몇 마리가 맑은 달빛에 끌렸다. 그들은 수시로 수면에서 뛰어내린다. 이 점프는 물 속에서 달의 그림자를 깨뜨렸다. 찰칵' 은 물고기가 물에 빠진 맑은 소리와 함께 수면에 잔물결이 일면서 천천히 잔물결이 흩어졌고, 곧 수면은 다시 평온을 되찾았다.
6. 새벽 동팅 레이크는 옅은 흰 원사를 걸치고 호수는 연기에 잠겼다. 먼 곳에서 하늘과 땅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고, 박유연이처럼 가볍고, 그렇게 가벼워. 마치 그것을 만지면 원래의 평온을 파괴할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풍이 호수를 지나자 거울 같은 호수가 물결과 물결의 작은 물을 일으켰다.
가을의 어느 날, 나는 동정호에 와서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았다. 나는 거의 하나님을 보았다. 아! 너무 아름다워요. 호수가 맑아서 호수 밑의 물고기와 조류를 모두 똑똑히 볼 수 있다. 미풍이 불자 수면에 수시로 잔물결이 일면서 휘영청 밝은 달빛과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울리는 한 폭의 그림이 형성되었다.
8. 가을은 동정호에서 가장 바쁜 계절이다. 어부들은 고기잡이에 바쁘고, 어떤 어부들은 작살로 고기를 잡는다. 일부 어부들은 어망으로 고기를 잡는다. 어부들이 낚싯대로 낚시를 하는 것도 있는데, 정말 가지각색이다. 재미있다. 마이크로웨이브의 호수와 푸른 실크 같은 호수가 먼 산들까지 뻗어 있다. 멀리서 바라보니 흰 돛이 호수 위에 점재되어 있고, 배 한 척이 수면에서 펄럭이는 나뭇잎 같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오자 작은 물보라가 해안으로 돌진하는 것을 볼 수 있었지만, 누군가 받을까 봐 즉시 뒤로 물러났다. 이것은 정말 매력적인 그림이다.
9. 가을은 동정호에서 가장 바쁜 계절이다. 어민들은 바쁘게 고기잡이를 하고, 작살로 고기잡이를 하고, 어망으로 고기잡이를 하고, 낚싯대로 고기를 잡는다. 동정호에는 흰 꽃이 있는 은어, 뾰족한 입이 있는 침어, 붉은 잉어가 있다. 고기잡이 선단은 아침에 출발하여 밤에는 항상 만선으로 돌아온다. 이 활발한 생선을 보니 정말 좋다.
10. 해가 서쪽에서 점점 지고, 하늘가에 노을이 나타나고, 호수에 각양각색의 빛이 반사된다. 멀리서 지평선과 연결되어 있고, 물은 하늘이 하나인데, 이때 동정호는 더욱 아름답다. 색으로만 렌더링되고 잉크선으로 그려지지 않는 산수화와도 같다.
해가 뜨고 있다. 붉게 타오르는 햇빛이 수면에 반사되고, 파도가 반짝이며 금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때 동정호는 마치 작은 금돛이 박힌 천을 걸치고 있는 것 같았다. 이' 김옥 드레스' 는 동정호의 맛과 잘 어울린다. 얼마나 예쁜가!
12. 비가 올 때 동정호는 약간 이채를 더해 가랑비가 휘날리며 동정호에 떨어지며 한 바퀴 또 한 바퀴 맴돌았다. 미풍이 너를 미화하도록 유혹할 수 없다. 호숫가의 버드나무는 가느다란 허리를 비스듬히 기울이고 동정호에 기대고 있다. 이때 동정호는 만물에 비친 듯 아름다운 산수화를 형성했다.
13. 여름에는 호수에 수많은 연잎, 연꽃, 연꽃싹이 있다. 연잎은 크고 둥글어서 마치 녹색 가랑비 우산과 같다. 봐라, 연꽃이 녹색 연잎에 앉아 있는데, 마치 꽃밭 속의 선녀 같다. 작은 연꽃은 연꽃 가운데 자라서 수줍은 아기 같다. 이 풍경들의 도움으로 동정호는 더욱 아름답게 변했다.
14. 멀리서 바라보니 동정호의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백옥판 속의 깜찍한 녹색 달팽이처럼 상상을 자아낸다.
15. 반짝이는 파도와 맑은 달빛이 어우러져 서로 어우러져 그렇게 조화되고 아름답습니다. 놀랍습니다! 군산, 이 호수의 높은 산은 수줍은 소녀처럼 보인다. 안개 한 가닥은 소녀의 얼굴에 신비로운 베일로 군산을 어렴풋이 보이게 했다. 멀리서 바라보니 군산에는 울창한 정글이 자라고, 군산의 녹색 의상처럼 자란다. 군산, 나의 매혹적인 군산, 나의 즐거운 군산, 나의 신비로운 군산! 너는 얼마나 매력적이고, 얼마나 매혹적인가!
16. 초가을 밤이다. 날씨가 맑아서 바람이 없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푸른 하늘에 금빛 보름달이 걸려 있다. 달은 아낌없이 담담한 달빛을 동정호에 뿌렸다. 보름달 주위에는 별 몇 개가 듬성듬성하게 점재되어 있고, 그 별들도 희미한 광원을 모아 달빛 아래 호수에 뿌렸다. 이번에는 동정호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5. 창사 1 이 시를 묘사한다. 광대한 은하수 속에는 반짝이는 장수의 별인 창사별이 있다. 중화대지에는 매혹적인 산수도시인 장사시가 있다. 창사는 중국과 외국의 유명한 역사 문화 도시이다. 아열대 바람이 한가롭게 불어와 창사1..1.8 만 제곱 킬로미터의 땅을 적시고 있다. Yuelu 산, 웨이 산, Dawei 산은 뜨거운 토양 xiaoxiang 을 둘러싼 자연 장벽입니다. 샹강, 류양강, 육수강은 다정한 소녀처럼 광대한 동정호를 투입했다.
창사, 일명' 성성',' 초한명성' 은 호남의 성도, 나의 고향이기도 하다. 산수주성은 자연이 창사에 주는 가장 소중한 선물이다. 이 아름다운 땅은 역사에 너무 많은 아름다운 장을 썼다. 시인 성인 두보는 천고의 절창을 남겼다.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이다. 낙화철에 군과 만난다." 송대와 주는 일찍이 악기슭서원에서 두 차례 강의한 적이 있다. 또 한 세대의 위인 마오쩌둥은 오렌지 주를 멈추고, 열정이 넘치고, 호언장담이 웅장하다. ...
세 번째 말이 길어지고 별이 변했다. 오래된' 초한명성, 굴가고향' 은 시대의 변천, 문화의 축적을 거쳐' 위인고향, 혁명승지' 라는 명성을 더했다. 오늘날 창사는 후난 성의 성도로서 성 전체의 정치 경제 문화 기술 교육 상업 관광 센터가 되어 중국 최초의 우수 관광 도시이다. 620 만 근면하고 지혜로운 창사 인민의 근면한 노동을 거쳐 창사는 이미 문화, 생태, 상업, 애니메이션, 오락의 도시가 되었다. 중국 중서부 지역에서 가장 역동적인 상업 도시가 되다.
6. 호남을 찬양하는 시 한 수를 주세요. 모 주석의' 진원춘 창사' 는 상당히 웅장하다.
독립 한추, 강북, 귤주.
너는 온 산과 들에 가득하고, 층림은 다 물들고 있다.
강에 물이 가득 차서 수백 명이 유량을 다투었다.
독수리는 하늘을 치고, 물고기는 얕고, 각종 서리는 자유를 쟁취한다.
외로움, 망망한 대지에게 묻자, 누가 주께서 가라앉으셨는가?
100 부부를 데리고 여행을 갔습니다.
지난날을 회상하니, 세월이 두껍다.
그냥 동창과 소년, 분노;
학자의 정신은 풍족하다.
미진하고 고무적인 말을 가리키면, 그 해 만 호후의 더러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요트를 막았던 거 기억나?
7. 고향 고시 100 을 그리워하며' 야공 제외', 당호텔은 한밤에 잠을 자지 않고, 객심은 슬픔으로 바뀐다.
고향은 오늘 밤 천리를 생각하며 또 명나라 1 년이다. 해가 뜨고 달이 뜨면 지평선은 * * * 의 "(장구령)," 명절마다 친척을 생각하라 "(왕위),"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다.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 (두보), "봄바람이 푸르고, 달이 언제 나를 비추는가" (왕안석), "달이 언제 있는지, 나는 구름을 비추었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자모는 자모의 손에 있는 선을 읊으며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들었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황학루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 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파는 슬픈 안개로 가득 찼다.
그리운 시 1. 울리는 소리, 친절한 목소리 -> 2.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 3. 파파야 하나 주세요. 조안에게 돌려주세요. > 4. 아는 바에야 왜 골육소개팅을 해야 합니까? -한악부 민가 > 5. 남편은 사해를 동경하고, 만리는 이웃인 삼국을 동경한다. 조웨이지 > 6.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인 돈 왕보 > 7 이다. 아는 것은 멀지 않고, 만리상은 아직 이웃이다-당 장구령 > 8. 젊은이들은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죽을 때 오랜 친구인 돈 한유 > 9 이다. 온장과 친구, 덕과 이웃-당주용 > 10.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당백거이 > 1 1.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마지막에 가라앉지 않는다-당하란 입명 > 12. 인생에는 노소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동조해야 합니까? -돈 두보 >; 13. 그림을 그리는 친구는 가벼워야 하고, 산은 종이처럼 평평하지 않다. 청옹소는 "해가 시작된 달부터 하늘가에 * * *" (장구령), "명절 배사친" (왕위), "들어 올려라 (두보) "강남해안 봄바람이 푸르고, 달이 언제 나를 비추는가" (왕안석) "그때 밝은 달이 있었다. 나는 채운귀였다" (왕안석) 달이 언제 나타나기 시작했을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나는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나는 추위를 견디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춤을 추면서 지구의 그림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자.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장기적으로 익명으로 생각하다 > 지난 가을, 올 가을.
호수 위의 사람들은 희우가 반반이지만, 서호는 여전히 흐른다. 오, 자.
15 년 동안 나는 고개를 돌려 인생을 내려놓았다. (1) 야공 [돈] 을 제외하고 식당의 냉등이 단독으로 밝아져 객심이 슬픔에 잠겼다.
고향은 오늘 밤 천리를 생각하며 또 명나라 1 년이다. (b) 집 [돈] 두목 어린 아들이 물었다. 왜 늦게 돌아오지 않는가? * * * 누가 시간을 다투어 귀밑머리를 이길까? (c) 향수병 [노래] 리 웨이는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했다. 나는 먼 집을 볼 수 없다.
청산은 청산의 영향을 받고 있고, 청산은 나의 시선, 모운 구름, 청산을 가리고 있다. (4) 북사대에는 가서가 있다.
나 사이에는 다른 말이 없다. 다만 나에게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말했을 뿐이다. 5] 학초와 대종사는 산을 보고 친지들을 상경하는 것을 보고 [당] 대수륜 해변의 산을 검망처럼 우거지고 근심이 가득하다.
어떻게 이 몸을 천천만으로 만들어 각 정상의 집에 분산시켜 볼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⑹ [돈] 웨이의 고향은 어디 있습니까? 생각만 해도 한가하다.
화 이남 가을 밤, 고택에서 기러기를 들었다. (7)' 잡시' (왕위) 내 고국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한매를 피고 있지 않니? (8) 대우산 북쪽의 한 여관 벽에 있는 제사 (송) 운상 남비연 () 이 이번 달 돌아본다. 새는 들어오지 않지만, 나는 영남을 멀리 여행하지 않는다. 언제, 언제 내가 돌아올 수 있을까?
조수가 빠지자 강물이 고요히 출렁이고 밀림 깊숙한 곳이 캄캄하여 말라리아가 사방으로 흩어졌다. 내일 나는 산꼭대기에 올라가서, 북쪽으로 나의 고향을 바라보거나, 산꼭대기의 붉은 매실을 볼 수 있다.
⑼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 (이백) 를 송별하여 형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⑽ 나그네는 전고 소리를 듣고, 동생 (두보) 달밤, 추기러기 소리를 듣는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책을 배달하는 데 늘 늦는데 전란 중에 또 무엇을 기대할 수 있겠는가? 。
⑵ 송별 (수대 민요) 버드나무 청청, 꽃이 만발하다.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서 날아가는데, 행인이 다시 돌아올까요? ⑶ 15 박 망월 (왕건): 백나무까마귀가 아트리움에 서식하고, 차갑고 이슬이 소리 없이 계화꽃이 젖었다.
나는 추사가 오늘 밤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다. [13] 사자가 수도에 가는 곳마다 길이 멀고 멀리 떨어져 있고, 쌍소매 용종이 눈물을 흘린다.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14] 당신 아들 (육유) 에게 보여 주세요. 그가 죽으면 모든 것이 비어 있지만 큐슈를 보면 슬퍼요.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⑵ 어부의 교만 (범중연) 이 가을의 풍경을 가로막고, 형양기러기떼는 아무도 묻지 않고 사방에 초가를 불렀다.
천리 밖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맞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관강은 서리로 덮여 있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14] 일지매 꽃이 배를 깨고 우강 (장승) 을 건너는 것은 봄근심으로 가득 차 있다. 강 위의 배가 흔들리고 막이 위층으로 이동했다.
두추모와 태모교.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있다.
언제 집에 가서 가운을 빨아요. 은자는 성조이고, 심자는 향이다.
시간은 사람을 쉽게 버린다. 체리는 빨간색이고 바나나는 녹색이다.
⑵ tianjingsha qiusi (말 Zhiyuan) 마른 등나무 오래된 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물, 오래된 길 얇은 말.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⑵ 감옥 문제벽 (담시 동분) 은 입구를 바라보며 제임스 장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잠시 죽음을 참았다. 나의 웃음은 가로칼에서 하늘까지 간담에 머물렀다.
한 장의 감정 (담시동) 세상 만물이 모두 봄근심에 이르렀는데, 지금은 창명에게 울고 있다. 4 천만명이 함께 눈물을 흘렸습니다. 세상 끝에 있는 중국은 어디에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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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시에서 호남은 어미의 고장으로 강남이 좋다고 묘사했다.
백거이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어떻게 하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강남의 추억,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주이다. 월중산사는 월계수 () 를 찾고, 군정 () 은 베개를 베고 조수를 구경한다. 당신은 언제 다시 여행합니까?
강남의 추억, 이어 오공이 이어졌다. 우 봄 대나무 잎 한 잔, 우 와이 댄스 히비스커스 술에 취해. 조만간 다시 만날까요?
어미의 고향 (이것은 고대인이 쓴 것이 아니라 현대 시인이 쓴 것이다)
강남 곳곳에 어향이 있고, 월포사주의 낚싯줄이 길다.
송이송이 수련은 푸른 물을 띄우고, 가지가 네모난 연못에 떠 있다.
백로 일행이 밖에서 날고, 갈매기 낙주 향의 몇 점을 날고 있다.
비옥한 토지가 파란색으로 변하고 앞산의 비옥한 토양이 석양 속에 목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