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독보적 유명 인사 명언

독보적 유명 인사 명언

봄에는 햇빛이 맑고 동풍이 녹는다. 그것은 영도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구주방에 반대하며, 우울한 이미지를 억누르며, 청려한 이미지로 변했다. 얼음과 눈이 내리는 추운 날, 백화가 일제히 소련을 과시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매번 주문을 바꿀 때마다 생각할 필요가 있고, 사람이 많으니, 뒤돌아 볼 수도 있고, 불평할 수도 있고, 걱정할 수도 있다. 봄비의 배꽃이 가득 찼고, 문정이 깊숙이 덮여 있었고, 시인의 초췌함이 난간에 기대어 건물 주위를 둘러보니, 수양버들 천 가지를 볼 수 있었고, 반황이 아니었고, 만리피록으로 뒤덮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고요하고 고요한 청춘은 무한한 희망과 재미를 가져다주고, 머나먼 미래를 가진 나의 젊은이 앞에 떠다니며 독점적인 권리를 묵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는 귀여운 학생입니다. 젊었을 때는 아름다웠고, 아들에 대한 그리움은 책임감이 컸고, 아름다웠고, 키울 수 있었습니다. 어린 아침 가와의 애처로운 노력으로 아들을 사랑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래서 일 년에 한 번, 그는 화기애애한 얼굴을 드러냈고, 장정 길에서 아들을 위로하고 싶어 했다. 쫑쯔 숭고한 이상, 신성한 사명, 숭고한 사업, 어려운 책임이다. 그러나, 밤새 잠을 자지 못하고, 밤에 잠을 잘 수 없고, 급하기도 하고, 아들을 사랑하도록 인도하고, 젊은 생명을 주고, 순수한 활을 가지고 청춘을 즐기게 해 달라고 기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젊지만 백만 명에게 빼앗길 가치가 있다. 그래서 나는' 끝없는 청춘' 의 한 시공간에서 열정과 사랑으로 가득 찬 이 청춘을 만났다.

그것은 허무하다. 이 광대하고 긴 우주에서 거의 창해일속이다. 그것은 영원히 청춘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까, 우주의 청춘이 무궁무진한지 물어봐야 한다. 전부라면, 펑영의 일생이라도 우주와의 조화라도 자주 즐길 수 있을까? 만약 그것이 무궁무진하다면, 왜 우리는 그것의 비극정신이 끝없는 우주와 맞서도록 노력할 수 없는가? 그리고 우주의 열매가 무궁무진한지, 우주에 시작과 끝이 있는지 물어본다. 우주가 시작되었나요? 악아, 처음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끝이 있습니까? 악아, 마지막에는 아무것도 없다. 시작이 없으면 시작이 없는 것과 같다. 마지막에 아무것도 없다면 결말이 없다. 시작도 끝도 없다. 이는 공간이 무한하고 시간도 무한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요컨대, 아무것도,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만약 상대적인 관점에서 보면, 우주는 진화론자이다. 진화가 있는 곳에는 퇴화가 있다. 그래서 차이가 다릅니다. 단지 여러 가지 물건이기 때문에 모두 개인이고, 인생 전체가 평생이다. 개인의 제품은 아무리 크더라도 결국은 한계가 있다. 일생의 생명은 아무리 길어도 결국은 한계가 있다. 그래서 생사, 왕성, 즉 쇠퇴, 음, 양, 태, 벗기기, 복성 여부, 굽이 있는지 여부, 소멸 여부, 흑자 여부, 흑자 여부, 행운, 악, 불행, 행복 여부, 청춘, 백두 여부, 건강 여부, 건강 여부, 나이 여부, 말, 말, 말, 말. 주앙 저우 (Zhuang Zhou) 에는 구름이 있습니다. "나는 곰팡이의 운명을 모른다. 나는 봄과 가을을 모른다." 또 구름이 있다: "작은 지식은 큰 지식보다 낫고, 어린 해는 큰 해보다 못하다." 우리 남편의 춘추운은 결실이 많다. 왜 버섯 이외의 생명이 있는데, 춘추를 거치는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지만, 버섯은 모르는가? 열매는 아무것도 아니다. 왜 균류는 알려지지 않지만 균류 밖의 생명은 춘추를 다 겪은 사람들이 다 아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매명언) 아무것도 없다는 말이 있는데 아직 확실하지 않다. 우리가 아는 한, 그것은 우주의 자연 지식보다 작으며, 그 해는 우주의 자연 연도보다 작다. 그러나, 우리가 시공간에 초월할 수 없는 우주를 깨고 싶어하는 것은 전도가 있고, 이것도 세균의 재수 없는 시간이다. 우주의 비밀 관점은 두 가지 측면이 있다.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등과이도, 공과 빛도 있다. 철학적 관점에서 보면 절대적이고 상대적이다. 수학적 관점에서 볼 때,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있다. \ "이순신 \", 주, 이순신 에 따르면. 주역' 은 조명이 아니다. 송약로는' 도사', 김성탄, 서서' 이소경' 에 대해 은밀히' 주체도 사용하기 쉽다' 고 설명했다. " 계약법의 경우, 주는 상거가 의로우며, 살기 쉽다는 것을 의로한다. 쌍계약법, 주나이승의 능력은 식은 죽 먹기다. 이 책에는 아무것도 없고 확실성도 없다. 새로운 날, 새로운 날, 새로운 날이라고도 합니다. 성현은 근심으로 둘러쌀 수 밖에 없다. 먼지는 모두 풍속이고, 먼지는 브레이크를 에워싸고, 먼지는 먼지를 에워싸고, 세상은 그 편안함을 볼 수 있다. 성인은 그 때가 있다. 그래서 운주역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니는 이렇게 말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른 시각으로 본다면, 당신은 더 용기가 있을 것입니다. "동료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것이 일체이다." 이런 유사점과 차이점도 마찬가지다. 동파는 "자신의 관점에서 보면 천지가 번쩍일 수 없다" 고 말했다. 바꿀 수 없는 관점으로 볼 때, 창조와 나는 끝없이 숨어 있다. " 이런 변화는 유일무이하다. 변하는 것은 청춘의 과정이고, 변하지 않는 것은 끝없는 청춘이다. 상대방의 청춘 과정은 같은 사람의 끝없는 청춘이다. 청춘의 과정은 홀가분하고, 끝없는 청춘도 끝이 없다. 가진 사람은 청춘의 과정이 있고, 가진 사람은 끝없는 청춘이 있다. 그것의 대응물은 청춘의 과정이다. 그것의 절대대응물은 끝없는 청춘이다. 그것의 색차는 청춘의 과정이다. 그것의 공허함은 끝없는 청춘과 같다. 즉, 생사윤회, 기복, 음양윤회, 태든 아니든 탈피, 신앙이 구부러지고, 기복이 심하고, 흑자와 결손, 선과 악, 선과 악, 청춘백두, 강쇠한 노년은 모두 반복되는 것이다. 다만 청춘의 과정이다. 소년, 날카로운 아들, 휘몰아치는 무궁무진한 급류 속에 서서, 강이 뒤집히지 않는 정신, 우뚝 솟은 독립, 그 조류를 달리고, 그 영향에 저항하고, 변하지 않고, 변하지 않고, 함께 다른 것을 잡고, 주변으로 그 이익을 잡고, 자신을 잡고, 절대적으로 상대를 지배하고, 그 색깔을 거짓으로 통제하고, 우주는 무궁무진하다, 즉 청춘은 무궁무진하다, 즉 자아는 무궁무진하다. 그 속의 정신은 생사와 중생의 정신이다. 이런 기백도 아낌없이 비장하고, 산을 뽑고 세상에 나오는 기백이다. 진정으로 청춘을 사랑하는 사람만이 우주에 끝없는 청춘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주에 끝없는 청춘이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만이 이런 정신과 기백을 가질 수 있다. 이런 정신과 기백을 가진 사람만이 우주의 끝없는 청춘을 영원히 누릴 수 있다.

1 1% 멸종, 하늘도. 음과 양, 쉬운 길. 물리학 연구가 깊은 당생 윌리엄과 철특은 반드시 궁극의 천지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늘을 가리는 여행도 동적이다. 그 운동은 균일하지 않다. 물도 먼저 경쟁하고 나서 흐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리학, 물리학, 물리학, 물리학, 물리학, 물리학, 물리학, 물리학) 오늘은 태양열로 자주 소모된다. 혜성의 통신에 따라, 우리는 지구 밖에 가장 가벼운 관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물이든 에너지든, 물건을 막을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그래서 대우가 열을 쌓고, 흩어질 때마다 고르게 되고, 모두 천지가 꺼진다. 천지는 때때로 멸망하지만, 그 안에 포함된 모든 것은? 구름이 많은 천지,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극도의 미움 사막은 끝이 없다. 솔직히 말하면, 확실히 지구와 비슷한 것이 있다. 지구상의 생명의 존재는 지질학자들에 의해 증명되었지만, 오늘날 지구는 어린아이를 위한 것입니까? 청춘지구? 딩장, 지구는요? 지구를 억압하는 백두? 이것은 답이 없는 질문이다. 만약 당신이 아직 어린 시절이나 청년기에 있다면, 당신의 미래는 자급자족하고, 낙관적이며, 당신은 잘 살 것이고, 당신은 생활에 깊은 흥미를 갖게 될 것이며, 당신의 마음은 날 것입니다. 정장년, 원신이 왕성하고 기혈이 왕성한 시기이기도 하다. 앞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하면 태만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지구의 생명의 끝에 이르렀을 때, 이미 백발이 성성한 나이에 이르렀을 때, 여기에 서식하는 우리 사람들은 매일 밤 사월을 바라보며 흑요석 요정의 마지막 빛을 통해 우리의 슬픔을 세상에 보여 줄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만약 우리가 지구에 경고한다면, 그것은 결국 죽을 것이고, 우리는 슬퍼할 수 없다. 지구는 하얗지만 우리는 아직 젊다. 우리의 청춘으로 대지의 백두를 누그러뜨릴 수 있다. 비록 우리는 아직 늙지는 않았지만. 그렇다면 지구는 언젠가는 존재할 것이다. 즉, 우리의 청춘은 언젠가는 존재할 것이다. 우리의 청년들이 존재하는 한, 지구상의 청년들도 존재한다. 우리는 지구의 현재, 즉 우리가 청춘을 가지고 있는 현재, 즉 우리가 지금 지구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미래의 지구가 멸망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미래의 청춘은 파멸되지 않을 것임을 알아야 한다. 미래의 지구는 현재의 지구가 아니지만, 미래의 청춘은 여전히 현재의 청춘이다. 다음 순간 나는 여전히 지구에 책임을 져야 한다. 지구 형태의 환멸은 피할 수 없지만, 또 사람을 우울하게 한다!

아니면 그 말, 지구에서 태어난 인류는 아직 젊습니까, 아니면 이미 하얗게 변했습니까? 미래는 지구와 동시에 자연적으로 죽는 것인가, 아니면 지구의 온도가 돌연변이하여 동식물과 함께 갑자기 죽는 것인가? 개인의 죽음, 민족의 멸종과 같은 첫 번째 사건일까요? 문제를 해결하기도 어렵습니다. 생물학자들은 인류의 생활이 자연의 생활과 반대라고 말한다. 여자가 아들을 두려워하고 팔을 안고 뛰는 이상 직립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가슴은 밖으로 드러나고, 반드시 물건으로 덮어야 했기 때문에 인간은 옷을 갖게 되었다. 파종으로 이주하면 휴대하는 음식은 부패하기 쉬우며, 인류는 불식량을 가지고 있다. 옷, 사람, 털 빠짐, 화식, 사람이 위장을 떨어뜨린다. 그것의 문명은 나날이 전진하고, 그 뒷모습도 자연히 날이 갈수록 멀어지고 있다. 인간은 두 손을 잃으면 충분하다. 망원경, 전화 등이 있습니다. , 인간은 눈과 귀를 잃었다. 만약 그가 번역서보의 속도를 가지고 있다면, 문명의 무기는 만능이고, 인류는 뇌졸증으로 죽는다. 기관총도 있고 42 포도 있지만 인간의 전력은 약하다. 분업이 협력하는 도시생활, 가무탑의 번화한 광경, 인류는 새로운 질병을 증가시켰다. 이러한 여러 가지 이유로, 인류가 멸종의 길을 걷는다면, 만약 흘러내리기로 결정한다면 멈추지 않을 것이며, 만약 계속 이렇게 계속한다면 어떻게 탈출할 수 있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 세대의 독서인들이 큰 소리로 외치자 바즈 (마제) 는 비보를 듣고 만회하기를 희망했다. 종교 신자들은 우주의 모든 것이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은 그것을 잘 관리하셔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우리의 지능은 약하지만, 우리는 하느님께 도피하여 사악한 재난을 피할 수 있다. 생물학자들이 말했듯이, 외래신의 장점을 경시하는 것은 인간을 비관적인 길로 몰아넣는 것이다. 성인의 지혜는 영성이 없고, 인조인은 무지할 수 있다. 그들이 스스로 방종할 때만, 그들은 오랫동안 더러움 속에서 살면서 죽는다. 그래야 세상에 대한 걱정을 하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속말, 이런 이유가 아니라 화자의 순서도 완전하다. 우리는 하느님이 전지전능한 분이며 진심으로 기도한다면 죄의 산에 시달리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자를 보면 비관하기 쉬우며, 세상에 자연에 반하는 생활을 바로잡을 줄 알아야 한다. 이것도 그것의 강점이다. 후자의 이론은 사람들의 신앙을 강화시켜 그들의 영혼이 영생왕국으로 갈 수 있게 하기에 충분하지만, 신성한 힘에 대한 숭배가 부족하고 본능을 경멸하며 과학적 현실을 숨기기에 충분하다. 여기서, 우리는 하나님을 믿는 종교인처럼 인류가 무궁무진한 청춘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야 하며, 생물학자의 취지에 서서 깊은 자기경각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자연의 생명을 거스르려고 노력해야 하며, 우리는 인류의 노력에 따라 자연의 생명을 거스르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자연생명과 다를 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는 이미 팔순이 넘었지만, 왜 청춘의 끝없는 경지로 돌아가지 않고, 우리를 회생시키는가?

한 민족, 한 나라가 된 사람도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다. 청년이 있는 민족, 백두가 있는 민족, 청년이 있는 나라, 백두가 있는 나라. 만약 내 민족이 한 나라라면, 청년의 민족, 청년의 나라, 백두의 민족, 백두의 나라가 될 것인가? 만약 우리가 이미 백두민족, 백두국가가 되었다면, 우리는 어떤 신념과 의지로 우리 청년의 계획을 재건해야 합니까? 이것은 청년의 각오에 달려 있다. 우리나라를 노예로 만든 외계인은 지나는 맏이의 나라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지나 민족은 멸종 위기에 처한 민족이다. 지나의 나라, 망한 나라. 홍수 후, 만약 민족이 국가에 의해 선전되어 죽은 사람에게 넘겨진다면, 그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광둥은 서구의 역사를 기록하는데, 로마와 바빌론의 전성기에는 성과가 뛰어나 천하를 자랑한다. 옛날 옛적에 모든 세대가 먼지가 되었다. 유럽에는 손꼽히는 몇 나라밖에 없다.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네덜란드, 벨기에, 덴마크, 스웨덴, 나웨이, 심지어 영국도 역사의 먼지가 쌓이지 않아 그들의 나라와 국민의 생활에 부담을 준다. 순례를 돌아보는 것은 타국의 민족이며, 모두 그들의 청춘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번화한 삶으로 그들의 특별한 재능을 과시하였다. 오늘날, 목소리가 점점 옅어지고, 몸이 허전하여, 모두 문명사의 나그네가 되었다. 이 학교의 유일한 신입자는 독일과 이박아뿐이다. 이 혈전에서 그들도 생명력으로 유명하며, 화가 나서 자신의 천재가 폭발했다. 역사 고찰에서 신흥민족은 진부한 민족을 만나면 진부한 민족이 패배할 것이다. 왕성한 생명력과 정체된 생명력이 만나면 정체된 사람은 실패한다. 젊은 시민이 백발이 성성한 시민을 만나면 백발이 성성한 사람은 패배할 것이다. 이것은 거의 공개 공연이라 도망갈 수 없다. 차이나는 황제의 후예로부터 동아시아 대륙의 독립국가가 되어 지금으로부터 4800 여 년이 되었다. 역사가 유구하여 보기 드물다. 국청시대를 돌아보면 주조에서 멀리 떨어져 문화재를 매우 훌륭하게 준비했다. 그 후 점차 몰락했지만 여전히 몰락과 휘황찬란함에 빠져 있다. 그래서 오늘날의 사람들은 그들의 민족의 빛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까? 남편의 생명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지만, 100 년 동안 계속될 것이다. 민족의 생명은 5 천 년 동안 지속될 것이며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인도는 석가모니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석가모니생이고 인도는 죽었다. 유대교는 예수 때문에 태어났기 때문에 유대교는 예수 탄생 이후 멸망했습니다. 지나 () 는 공자를 위해 지은 것이기 때문에 공자가 태어난 후부터 지나 () 는 쇠락했다. 오늘의 영령에 관해서는 시신이 도처에 널려 있다. 그러나 민족의 엘리트들은 소멸되었지만, 그들이 살아남으려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나의 청춘은 갑자기 그 말을 듣고, 시종 변색되지 않고 갈라지지 않고, 그는 나에게 화가 나서 나를 모욕했다. 화내지 마세요. 우리 민족은 오랜 역사를 읽었는데, 이 긴 역사는 먼지에 눌려 묵직하고, 생활이 곤궁한 사람들은 난처해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우리 청년들은 세계에 전시할 것을 맹세해야 하는데, 중국이 불후의 것이 아니라, 그는 젊은 중국의 중생을 낳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 집이 앞으로 세계에 발붙일 수 있을지는 중국의 구차한 잔기가 아니라 젊은 중국의 환생이다. 커버, 맛과 냄새, 산 사람, 죽음과 중생의 연속성. 미래에는 인류와 민족의 문제가 생존의 문제가 아니라 부활과 부흥의 문제이다. 터키, 즉 나와 함께 보스 제국으로 불리는 것은 청년의 정치 운동으로 여러 차례 시도해도 좋지 않다. 발칸 국가들은 토양으로부터 벗어나 자립을 도모하지만, 민족 운동을 위해 군황마란, 전쟁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으며, 오늘날 세계의 거대한 변화를 준비하겠다고 서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히말라야 정상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인도 혁명의 밥 짓는 연기를 보고 나를 매료시켰고, 나로 하여금 본민족의 청춘으로 돌아가고 싶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 나라는 19 1 1 연초부터 치욕과 추악한 싸움을 계속해 왔으며, 자신의 중국을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역사의 족쇄를 깨고, 역사의 더러움을 없애고, 민족 신입생을 창조하고, 민족 청춘을 구하는 사람들은 분명 젊을 것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초기에 조시는 중국에서 유명하고 중국에 살고 있다. 중국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만약 당신이 중간에 있다면, 당신은 집에 있습니다. 우리 젊은이들의 위대한 임무는 우주가 중국을 세계에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항상 시간을 기억하게 하는 것이다. 세계 역사를 살펴보면, 예나 지금이나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가! 우리는 올해 청년의 중간 지점, 과거의 역사를 그려야 하지만, 예를 들면 진화론은 태양 지구가 만물을 심고 인류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어떻게 진화하는지, 어떻게 진화하는지, 인류 민족 국가가 어떻게 발생했는지, 어떻게 진화했는지 기록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중국 이후의 역사에서 그것은 고대 역사의 역역으로 여겨졌으며, 인류민족국가의 부흥을 중심으로 한 중국 이전의 역사, 폐쇄된 역사, 불타는 역사, 무덤에 묻힌 역사가 아니다. 중국 이후의 역사, 하얀 역사, 새 옷의 역사, 그려야 할 역사. 중국의 이전 역사, 화이트 헤드의 역사, 죽은 사람의 역사. 중국 이후의 역사, 청춘의 역사, 살아 있는 청춘의 역사. 젊어! 중립적인 정신으로 중류기둥의 책임을 짊어지고 있다. 바로 이번 봄의 이 순간부터 세계의 모든 백두의 역사를 한 번에 불태워 중국의 청춘을 충분히 발휘하고, 중국의 생명의 아름다움을 미래 역사의 1 면에 붙이는 것이지,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중국인이 되는 것은 문명개합이라고 불리며, 중국과 현실은 환생, 즉 개합은 세대이다. 백두중국, 청춘중국은 임신의 기초 위에 세워졌다. 젊은 중국인, 백발이 성성한 중국인들은 중국을 부흥시키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중국에서 백년해로하는 사람들은 중국에서 점차 도태될 것이다. 그 젊은 중국인들은 중국에 반납될 것이다. 점차 폐지되는 중국이 하나 있는데, 회복될 수 있는 중국이 하나 있다. 전자의 낭비는 현재의 개방을 위한 것이고, 후자의 낭비는 현재의 낭비를 계속하는 것이다. 바로 낭비다. 개방응용, 낭비다. 마지막은 이렇게 낭비하고, 마지막은 이렇게 개방된다. 우주에는 끝없는 청춘이 있고, 우주에는 자신의 꽃이 있다. 재배하고, 키우고, 관개하고, 즐기고, 사랑을 즐기는 사람, 중국의 청춘을 포기하면 누가 보답할 것인가? 만약 네가 아직 젊다면, 한 가지 소원만 빌지 마라. 중국의 봄이 영원히 아름답고, 중국이 영원히 젊고, 청춘이 영원히 중국에 있기를 바랍니다. 중국이 있어야 적당하고, 젊을 수 없고, 청춘은 중국에 있지 않다. 너도 그것을 부흥시키고 재건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것을 버린 사람이 개방을 재개하게 하고, 놓아준 사람은 버림받지 않고, 중국은 젊지 못하게 하고, 젊음은 중국의 결심에서 벗어날 수 없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화학자들은 토양이 척박하고 비료가 많지만 몇 년 동안 경작을 하면 토양 비옥도가 소모되고 모래가 굳어 부드러워져서 더 풍요로워질 수 있다고 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토양명언) 공기로부터 비료를 흡수하여 토양에 주입할 수 있기 때문에 오직 한 가지 재배만이 실현될 수 있다. 중국 적현 () 은 고대에 천부 () 라고 불렸다. 지금까지 가을 소리와 부스럭거리는 나뭇잎 소리밖에 없었다. 과거에는 이곳이 번화하고 황량했다. 이런 식물은 친구가 될 수 없다. 청년이 사회에 있는 것은 초목이 들판에 있는 것과 같다. 이때부터 뿌리가 깊고 굳어서 다시 그릴 수 없다. 몇 년 후, 그것은 중국의 우뚝 솟은 청춘을 보게 될 것이며, 세계에서 뿌리가 어긋나고 뿌리가 깊으며, 중국의 영토는 풍요롭고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엘리트라고 부르는 청년, 즉 중국의 청년들은 회복할 수 있다.

우주에서 끝없는 청춘을 볼 수 없다면 생로병사하고, 그 사이에 봄을 느끼고, 돌불 속에서 빠르며, 오래 머물지 않으면 꿈처럼 환희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천상에서는 아버지를 사랑하는 느낌이다. 죽은 사람은 스프와 같고, 수미는 화목하며, 춘추질서를 촉진시킨다. 다른 경박한 선생님들, 혹은 촛불 야유회, 열심히 일하거나 분수를 아끼세요. 한 세대의 제왕은 한동안 돈이 많았고, 노년에 이르러 행복을 탐내고 집을 떠나기를 아쉬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매번 가르침을 구할 때마다 자신의 힘으로 최선을 다하고, 영원히 살 수는 없지만, 장생불로한 능력을 후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정은 여덟 개의 노폐물을 삼키고 사해를 지배하여 세계 지도자가 되었다. 만년에 죽음을 두려워하고, 도처에서 우객을 파견하여, 신선을 찾고, 장생불로약을 구하며, 소원을 이루지 못했다. 그의 영혼이 깨지면 궁차가 늦게 나왔다. 한무군은 궁병이 무력했고, 한실영주도 노년에 영원한 한숨을 내쉬며' 큰 기쁨과 슬픔, 젊었을 때 어찌 늙고 무력한가' 라는 말이 비어 있었다. 최근 미국의 한 부자는 평생의 분투로 패션의 월계관을 따냈다. 황혼이 되자 그는 베개를 만지며 한숨을 쉬었다. "만약 1 월을 연장할 수 있다면, 너에게 수천 위안을 주겠다." 하지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내 아내의 생명도 한계가 있고 욕망은 무궁하다. 그녀는 끝없는 욕망을 품고 자신의 한정된 생명을 추구하고, 유년처럼 앉아 동분서주하며, 그녀의 아름다움은 막을 수 없고, 그녀의 백발은 공허하고 슬프고, 그녀는 무력하다! 이것들을 생각하면 나는 가슴이 아프고, 회색 세계의 생각은 저절로 생겨난다. 현자는 모두 어진 자를 보고 지혜로움을 보고, 불량자는 연명하고, 생명은 허송세월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젊은이가 외출하는 것이 적당합니까? 이 세상에서 생명은 청춘의 순간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끝없는 청춘의 일부이며, 끝없는 청춘의 한 과정이기 때문이다. 청춘을 의식하는 사람, 혹은 항상 청춘의 즐거움을 누릴 수 없는 사람은 기계생활을 걱정하는 황금력이 있어 청춘에 싫증이 난다. 속담에 "백금은 좋은 말을 사고, 천금은 미인을 사고, 만금은 귀인급을 산다" 는 말이 있다. 어디에서 청춘을 살 수 있습니까? " 살 곳이 없다. 덩가의 동산일수록 곽가의 금동일수록 청춘의 길을 막았기 때문에 그 영토에 도착할 이유가 없다. 로마 아부의 달만 황제는 제왕의 자리에 있고, 사해의 부귀는 결코 불경이 아니다. 그의 유언은 그가 40 년 동안 하인으로 일했는데, 정말 행복한 것은 겨우 3 일이다. 결권은 사람을 축복하고, 금을 보는 것도 좋다. 40 년의 청춘으로, 단지 사흘의 오락만 있으면, 애통해하고 후회하는 것보다 가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남편과 젊은이들이 안심할 수 있는 곳은 오늘날의 교리에 따라 전진하는 것입니다. 칼라일이 말했듯이, 우리의 생명을 잡고 시간의 무한함을 잡는 것입니다. 무한현재는 나에게 현재이지, 과거와 미래를 위한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지금이라면, 너는 무한할 것이다. 선현이는 한숨을 쉬며 시를 지었는데,' 옥피리는 어디로 가느냐' 는 말이 있다. 젊었을 때 옥자를 훔쳐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질은 신성했다. 삼담도: "그가 말하길,' 내가 부는 것은 피리인데, 너는 어떻게 옥피리가 될 수 있니?' 。 나는 말했다: "나는 옥피리가 되었다. 너는 왜 철피리를 많이 불느냐?" 내가 태어났는가, 아니면 너의 피리노 아이를 위해 여종이 되었느냐? \ "철 과 옥 단어, 왜 좀 융해 하지. 성탄은 글자의 짧음과 길이에 신경을 쓰며 귀찮은 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그것과 나의 현재 귀를 다투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시인이 수레바퀴를 숭배하는 것은 자유자재이다. 사람들이 그를 비판할 때, 그는 내세에서 지옥의 고통을 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Bailun 대답: "그리스도인들은 현세의 고통을 겪고 내세를 원합니다. 그러나, 비기독교인들은 현세에서 자포자기하여 내세에서 고통을 겪고 있다. "이 두 학파는 선후가 다르고 안중차이가 있다. 바이륜의 이런 견해는 매우 흥미진진하며, 또한 바람 가시의 목적을 담고 있다. 나머지 각도에서 보면 현세는 즐거움이 있고, 내세에는 즐거움이 있다. 이 세상에는 청춘이 있고, 내세에도 청춘이 있다. 나는 내세의 행복과 청춘을 탐내지만, 내가 이 세상의 행복과 청춘에 늦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현세의 행복과 청춘을 탐닉하기 위해 내세의 행복과 청춘을 버리는 것도 당연하다. 인생을 즐기고 싶다면, 왜 안 될까요? 왜 장소를 나누어야 합니까? 예만손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시대를 사랑한다면 현재를 이용하세요. 어제는 소환할 수 없었고, 내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오늘이다. 오늘은 하루이고 내일은 다음날이다. "이것은 우리가 깊이 생각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우리 청춘의 청춘도 덮였다. 젊음은 사막의 나라로 돌아가는 것과 함께, 자만할 것도 없고 걱정할 것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고민이 해결되었는데 공포가 조롱당했나? 제비쿠다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가난은 두려움으로 충분하지 않고, 도피는 두려움으로 충분하지 않으며, 감옥은 두려움으로 충분하지 않다. 가장 무서운 사람은 그것의 물건을 두려워한다. "미국의 정치 영웅 루즈벨트, 정부가 해방된 후 황산야령을 두루 돌아다니며 용감하게 싸우는 것은 호랑이, 표범, 곰과 싸우기 위해서이다. 만약 당신이 하루 동안 백곰 한 마리를 사냥한다면, 당신은 삼키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 일을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공포로 그 순간적인 효과를 놓칠 때까지 당신은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공포가 일종의 물건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서, 우리는 결코 사람을 위험에서 구해낼 수 없다. 만약 내일 큰 재난이 나의 뱃머리에 온다면, 아무리 무섭더라도 내일의 재난은 결코 그것 때문에 줄어들어서는 안 된다. 오늘의 나는 이미 힘이 크게 손상되어 내일의 재난을 견디기에 충분치 않다. 눈앞의 어려움이 막중하여, 나 혼자만 나와 나의 현재를 가지고 있다. 과거를 돌아보고, 내 앞에 지나간 그 시대는 어디에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뒤에, 다음 세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거드름을 피우며 혼자 고집을 부리다. 그들이 어떻게 살아남기 전에 다른 사람의 도움을 기다릴 수 있겠는가. 더욱이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눈물이 흘러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와 지금의 사람들, 기계 생활의 무거운 부담은 과거 역사가 축적한 먼지와 비슷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오늘의 리루 여행은 개미 한 마리의 여행처럼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과 같다. 그것의 기업을 조사하면 자만의 열매로 이어질 것이다. 하지만 캠프에서 방해를 받은 지 이미 과반수가 지났고, 줄곧 금과 권력의 무거운 부담이었고, 기하학은 스트레스 때문에 죽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게이치는 전복보다 좋지만, 청춘보다 짧다.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고, 유낙타는 핀홀을 잠입하려 한다는 말이 있다. " 이것은 부담과 청춘이 공존하지 않는다는 비유이다. 요컨대, 청년의 의식, 첫째, 과거 역사의 그물을 깨고, 진부한 이론의 멍에를 파괴하고, 좀비 해골이 되지 않고, 지금 발랄하게 땅에 쏟아진 나를 속박하고, 장황하게 젊은 나를 보여주고, 과거의 젊은 나를 선발하고, 오늘의 젊은 나를 승진시키고, 내일의 젊은 나를 굴복시킨다. 하나는 부세의 위선적인 기계 생명에서 벗어나 독보적 자아로 끝없는 건강의 축에 서 있는 것이다. 나의 조상은 나체로 미래가 없다. 그들은 모두 아름답고 고귀하다. 나는 오늘의 청춘으로 오늘의 대머리를 추구했을 뿐만 아니라, 오늘의 청춘으로 내일의 대머리를 죽여야 한다. 이것이 인생의 유일한 방향이자 청춘의 유일한 책임이다. 라켈은 "젊음을 오래 유지하는 것은 인생의 최고 행복이다. 만약 네가 이런 즐거움을 즐기고 싶다면, 너는 소년 때 죽어야 한다. " 나의 사랑하는 청춘, 청춘에서 태어나 청춘에서 죽고, 청춘에서 태어나 청춘에서 죽기를 기원합니다. 독일 역사학자사는 이렇게 평가했다. "그는 젊음의 잔에서 생명의 물을 마셨고, 또 거품으로 그것을 말렸다." 나의 사랑하는 청춘을 기원합니다. 이 야광잔을 들고, 그 반짝이는 생명의 풀을 들어 올리고, 한 잔 마시기를 기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이 만약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물건을 위해 봉사하지 않을 것이고, 물건도 다치지 않을 것이다. 물에 빠져 익사하지 않고, 큰 가뭄과 돌이 땅에 흐르고, 산은 뜨겁지 않고, 그 때 겨는 (쌀비) 이고, 도자기는 요순에 주조된다. 자신의 청춘이 어떻게 외적인 변화에 의해 변할 수 있는가, 역사의 유적과 유골의 재가 어떻게 젊은이의 지혜를 막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남요는 여후를 보고 여후의 걱정이 태산이었고, 남자는 피로와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지적했다. "그대가 나라에 풍속을 기부하고 길을 따라 걷길 바랍니다." 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6 월 "군은 말했다." 그는 길이 멀고 멀리 떨어져 있고 산천이 있다. 나는 배와 차가 없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남자가 말했다. "당신은 보이지 않고 거처가 없어서 배를 타고 가는 줄 알았어요. 소군이 말했다. "아무도 없는 곳, 우리 이웃은 누구입니까? 나는 음식도 없고 음식도 없는데 어떻게 안전할 수 있을까? 남자가 말했다. "소군의 비용은 과군의 소욕이다. 음식은 없지만 충분하다. 만약 네가 강에서 물을 건너고 바다에 떠있다면, 너는 그것의 절벽을 볼 수 없다. 점점 더 그것이 가난하다는 것을 모른다. 너를 보내는 사람은 절벽을 향해 얼굴을 돌릴 것이고, 너는 지금으로부터 멀어질 것이다. "이것이 바로 길이다. 거의 청춘의 길이다. 젊은이들은 이 점을 따르고, 그들의 이성에 근거하여 노력하며, 미래를 고려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고, 어둠을 버리고 광명으로 전환하고, 세상을 위해 문명을 추진하고, 인류를 위해 행복을 창조하고, 청춘을 창조하는 가족, 청춘의 나라, 청춘의 민족, 청춘의 인간, 청춘의 지구, 청춘의 우주를 버리고, 그들의 끝없는 생명을 누리고 있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먼 훗날, 봄을 뒤에 남겨 두는 게 어때? 이 시점에서, 내 문장 너무 불필요 합니다. 이 문장 완성을 위해 계원의 언어를 암송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