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당신은 당신의 세계라는 명언은 누가 말한 것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세계라는 명언은 누가 말한 것입니까?

인생을 이해하십시오-사람은 옳고, 세상도 옳습니다. 허배경 이야기: 어느 주말 오후, 목사는 집에서 다음날 설교의 주제를 고민하고, 세 살 난 아들은 고집스럽게 그를 졸라댔다. 사제는 마음이 심란하여 세계지도 한 장을 조각조각 찢고 아들에게 건네주었고, 아들은 그것을 합친 후 가져가서 가지고 놀았다. 잠시 후, 아들이 달려와 목사에게 말했다: 끝났다. 목사는 매우 놀라서 아들에게 말했다. "당신은 세계지도를 읽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빨리 철자를 쓸 수 있습니까?" " 아들이 말했다: "나는 이 세상이 어떤 것인지 모르지만, 이 지도의 뒷면에는 사람의 이미지가 있다. 나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안다." 그래서 사람이 옳다면 세상은 옳다. 제사장은 갑자기 깨달았다: "사람들이 옳다, 세상이 옳다. "이것이 내 설교의 주제가 아닌가? 1. 사람은 무엇입니까? 사람이 고급 동물인 것은 사람이 자연 (동물) 의 한 면뿐 아니라 사회 (고급) 면도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인식은 동서고금에 모두 묘사되어 있다. 자연측, 고대인들은 "음식, 색깔, 성도" (노자어) 라고 말했다. 또한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으면 영욕을 알 수 있다" 와 같은 사회적 측면도 있다. (「관 참조). 목축업 자). 미국 사회심리학자, 인격이론가, 비교심리학자 마쉬 노도 일찍이 인간의 욕구 계층 이론을 제시했다. 매슬로우의 관점에서 볼 때, 인간 가치 체계에는 두 가지 다른 수요가 있다. 하나는 생물학적 계보 상승 방향을 따라 점차 약해지는' 본능이나 충동' 으로, 저급 수요와 생리적 수요라고 한다. 하나는 생물학적 진화에 따라 점진적으로 나타나는' 잠재적 또는 필요' 로, 고급 수요라고 한다. 사람은 생리에서 자아실현까지 다섯 가지 다른 수준의 수요를 숨기고 있지만, 시기마다 각종 수요의 절박함은 다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람의 가장 절실한 수요는 동기부여의 주요 원인과 동력이다. 인간의 수요는 점차 외부 만족에서 내부 만족으로 바뀌었다. 낮은 수준의 수요가 기본적으로 충족되면 인센티브가 낮아지고 더 이상 주도권을 유지하지 않으며 높은 수준의 수요가 이를 대신하여 행동을 촉진하는 주요 원인이 됩니다. 일단 어떤 수요가 충족되면, 사람의 행동을 자극하는 원인이 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수요로 대체될 수 있다. 높은 수준의 수요는 낮은 수준의 수요보다 더 가치가 있다. 열정은 높은 수준의 수요에 의해 자극된다. 인간의 가장 높은 욕구, 즉 자아실현은 가장 효과적이고 완전한 방식으로 자신의 잠재력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래야만 최고의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의 다섯 가지 기본 수요는 보통 사람에게 종종 무의식적이다. 개인에게 무의식 동기는 의식적 동기보다 더 중요하다. 경험이 풍부한 사람에게는 적절한 기교를 통해 무의식적인 수요를 의식적인 수요로 바꿀 수 있다. 속담처럼: 당신이 느끼는 것이 반드시 그것을 잘 알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아는 것만이 그것을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자신을 정의한다' 가 아니라' 방법' 을 파악해야 한다. 어떤 사람이 될 수 있느냐는 것은 환경에 달려 있지만, 이것은 사각의 생각이 아니다. 이 세상에서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변화' 이기 때문이다. 인간성에 대한 수평적이고 정적인 기본 인식이 있다면, 수직적이고 동적인 분석, 즉 인간의 성장과 발전이 있어야 한다. 서른 살쯤 되었을 때, 유행어로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뒤따르기 때문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생각해야 한다. 우리가 왜 갇혔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내가 누구지? 내가 왜 살아요? 어떻게 내 인생을 보낼 것인가? 잠깐만요. 얼마 전에 폴 코차킨의 명언을 되짚어 보았다. 생명은 한 사람에게 가장 소중하고 생명은 한 사람에게만 단 한 번이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과거를 회상할 때, 허송세월로 후회하지도 않고, 과거에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것을 부끄러워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가 임종할 때, 그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내 일생과 나의 모든 정력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투쟁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인생이 짧아서 제때에 즐기지 못한다고 말한다. 사실 인생은 정확한 포지셔닝과 방향명 때문에 짧고, 충실하고, 즐겁고, 아무 일도 하지 않아 길어질 수 있다. 우리가 때때로 하루가 짧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심지어 1 시간, 5 분 (한 강사의 면접 시간) 이 길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그래서 사람의 가장 큰 고민은 어떻게 자신을 인식하고, 환경을 알고, 환경 속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것인가이다. 즉, 사람이 옳다. 세상도 옳다. 사람은 두 개의 세계가 있다. 하나는 머리 속에 존재하는' 주관적인 세계' 이고, 하나는 현실의' 객관적인 세계' 이다. 객관적 세계 1 위, 주관적 세계 2 위, 결정 의식,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 사람의 성공은 객관적 실제에 부합하는 주관적인 노력 때문이다. 사람의 실패는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단절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누구인가? "아, 자신을 열심히 정의하지 말고,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두 가지 관점에서 자신을 선택하세요. 의장이 말했듯이, 어떤 노래를 들으러 가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대신: 나는 이 노래를 부를 수 있고, 가는 곳마다 이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사실 우리가 더 중요한 것은 끊임없이 자신을 정의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으로서의 전략과 방법을 발견하고 파악하는 것이다. 자신의 고귀한 여부를 정의하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종종 말한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그렇다. 적어도 나는 내 양심에 합당하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인간의 양심은 자기 손에 있는 것이 아니라 환경에 의해 결정된다. 인류의 자연면은 인류가 본능이라는 것을 알려주지만, 인간의 사회는 인간이 본능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것들은 변증적으로 통일된 것이다. 우리의 고민과 곤혹은 종종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세계의 불통일에서 비롯된다. 지혜는 크고 작으며, 자신의 길을 걷는 것은 작은 지혜이다. 자신의 행동을 존중하고 객관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큰 지혜이다. 인간으로서의 길은' 자신을 아는 것-자신을 긍정하는 것-자신을 부정하는 것' 과' 자신을 아는 것-자신을 긍정하는 것-자신을 부정하는 것' 과정에서 얻은 것이다. 의장이 말했듯이, 사람의 정확한 관념은 어디에서 오는가? 하늘에서 떨어졌나요? 아니요. 그것은 당신의 머리 속에 내재되어 있습니까? 아닙니다. 사람의 정확한 사상은 사회 실천에서만 비롯될 수 있고, 생산투쟁, 계급투쟁, 과학실험이라는 세 가지 실천에서만 비롯될 수 있습니다. 셋째, 사람이 되는 방법은 바로 사람이 되는 전략과 지혜이다. 의장은 정치와 전략은 당의 생명이라고 말했다. 인간은 자연적 측면과 사회적 측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환경도 마찬가지다. 인간의 성별에 대한 우리의 판단은 사실 환경으로부터 비롯되며, 둘 다 상호 보완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환경의 자연면은' 1 년 사계절, 춘하 가을겨울',' 달이 음양으로 가득하고 기상이 예측할 수 없다',' 천과의 싸움은 무궁무진하다' 이다. 땅과의 싸움은 끝이 없고, 우승열태이다. 환경의 사회성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즉' 사람과 싸우는 것은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에 있다. 그래서 우리는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지 말라" 고 말했다. 환경의 자연성을 처리할 때, 우리 모두는 날씨가 추우면 옷을 입어야 하고, 날씨가 더우면 옷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환경을 다루는 사회성은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 이는 인간의 의식에 달려 있다. 내 인생에서, 나는 사람을 얕고 맑으며, 얕고 탁하며, 깊고 맑으며, 깊고 탁한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누었다. 이곳의 깊이는 환경 사회성에 대한 이해를 가리킨다. 혼탁한 문제는 뒤에서 서술할 것이다. 직장에서, 나도 사람을 네 가지로 나누었다. 덕재가 있는 것은 진재료, 덕이 없는 것은 불량품, 덕이 없는 것은 위험물, 덕이 없는 것은 폐품이다. 인간의 의식은 의식과 무의식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의식이 모든 결정을 내렸을 때, 무의식은 모든 준비를 했다. 즉, 의식은 무엇을 하기로 결정하고, 무의식은 어떻게 하는지 정리한다. 의식은 수평선 한 구석에 떠 있는 빙산과 같고, 무의식은 수평선 아래에 묻혀 있는 크고 깊은 부분이다. 우리는 의식과 무의식을 인간의 자동안내 시스템이라고 부른다. 만약 어떤 사람이 성과를 거두기로 결심한다면, 그는 의식의 구동과 잠재의식의 힘에 의지하여 전진의 장애물을 뛰어넘을 것이며, 성공은 믿을 만한 보증을 받게 될 것이다. 의식이 잠재의식에 목표를 준다면, 무의식은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행동을 취한다. 의식이 무의식에 지시를 내리면 무의식은 지시를 진지하게 집행한다. 따라서 성공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실패를 고려한다면, 너는 실패할 수 있다. 한 사람이 기대하는 것이 많고, 얻는 것이 많고, 기대하는 것이 적고, 얻는 것이 적다. 성공은 성공감이 있는 사람에게서, 실패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을 실패하게 하는 사람에게서 나온다. 물론 의식에는 선천적인 성분과 후천적인 환경이 조각되어 있다. 선천적인 내용에서 사람의 절반은' 천사' 이고, 절반은' 악마' 이다. 천사는 인심에 있고 악마는 인심에 있다. "천사" 는 이상, 정직, 사랑, 정직, 성실, 사심, 즐거움을 낳을 수 있다. "마귀" 는 악, 잔인함, 냉장, 배신, 탐욕, 질투, 오만함을 낳을 수 있다. 천사는 악마가 되고 악마는 천사가 된다. 물론 천사와 악마는 날카롭게 대립하는 동시에 상호 전환의 가능성을 담고 있다. 사람을 "천국" 과 "지옥" 으로 인도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암시는 의식과 무의식 소통의' 매체' 이며, 모든 사람은 생활 속에서 암시의 큰 영향을 받는다. 면전에서 다른 사람을 비난하거나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른 사람을 비판하면 상대방의 완강한 저항을 초래할 뿐, 상대방이 자신의 실수에 주의를 기울이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교묘하게 암시하는 것은 긍정적이고 건강한 암시로 사람을' 천국' 으로 데려온다는 것이다. 암시는 의식과 무의식 소통의' 매체' 이다. 사람은 의식적으로 자신의 생각과 행동 중의 모든 것을 선택하고 통제할 수 없다. 의식은 종종 빈번하고 지속적인 암시를 통해 생겨난다. 사람들의 의식에서 가장 강력한 생각을 잠재의식으로 만들어 잠재의식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모든 사람은 생활에서 좋은 암시와 나쁜 암시를 포함하여 암시의 큰 영향을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적극적이고 건강하다는 암시를 받아들이고 성공, 건강, 행복으로 나아간다. 어떤 사람들은 실수와 해로운 암시를 받아들였지만 건강, 성공, 행복을 잃었다. 우리는 거짓과 해로운 암시에 스스로 저항하고, 긍정적이고 건강한 암시를 자각하고, 아름다운 암시를 이기고 자아를 초월하는 미묘한 힘으로 바꿔야 한다. 우리는 종종' 성격이 운명을 결정한다' 고 말한다. 성격은 휘황찬란함을 창조할 수도 있고 비극을 빚을 수도 있다. 세상을 바꾸고 영광을 창조하려면 나쁜 성격을 바꿔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사람의 좋은 성격도 포함되어 있다. 만약 당신의 인격이 건강하다면, 당신의 생활은 행복할 것입니다. 만약 너의 인격이 병적이라면, 너의 인생은 고통과 슬픔이 될 것이다. 자신의 세상을 바꾸고 자신의 휘황찬란함을 창조하려면 자신의 나쁜 성격을 바꿔야 한다. 나쁜 성격은 비극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성격은 반드시 사람들에게 영광을 가져다 줄 것이다. 소크라테스는 품성이 좋은 위인이다. 그의 아내는 그에게 매우 화가 나서 물을 뿌렸다. 그는 천둥이 치면 반드시 큰비가 올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의 좋은 성격은 대부분 각종 무형의 영향으로 형성된 것이다. 바로 환경의 역할입니다. 건강한 인격을 가져야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생활 속의 많은 불행과 질병은 모두 성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사람은 선천적인 유전적 요인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성격을 파악하고 바꿀 수 있다. 사람은 자신을 구하고, 자신을 창조하고, 자신을 영광스럽게 하고, 자신을 통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는 어떤 생활을 기대하고 있니? 가장 좋은 자신을 하는 것은 반드시' 집' 이나' 이름' 이 될 필요는 없고,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의 손가락처럼 크고 작으며 길고 짧다. 그들은 자신의 용도와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엄지손가락이 새끼손가락보다 낫다고 말할 수 있어요? 가장 좋은 너를 결정하는 것은 너의 물질적 부의 양이나 너의 지위가 아니다. 관건은 당신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한 강한 소망이 있는지, 당신의 잠재력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도글라는 그의 시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만약 네가 큰 나무가 될 수 없다면, 관목을 만들어라. 모든 선장이 아니라면, 반드시 선원이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큰길이 될 수 없다면, 너는 오솔길이 될 수 있다. "최고의 너를 만들어라", 이 목표는 누구나 달성할 수 있다. 자신이 자연의 일원이라는 것을 깨닫고,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물이며, 자신이' 무한한 능력' 과' 무한한 가능성' 을 가지고 있다고 굳게 믿는다면, 조화로운 심리와 생리적 리듬을 만들어 이상적인 자아이미지를 세울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개발구는 바로 너의 모자 아래에 있다. 언제나 내 뇌에 있는 대부분의 세포는 처녀지이다. 사람들이 좋은 일과 즐거운 일을 자주 생각할 때, 뇌는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질병을 방어하고, 상상력을 유도하고, 기억력을 높이는 호르몬을 분비한다. 슬픈 일과 싫어하는 일에 대해 계속 생각한다면, 뇌는 유독한 호르몬을 분비하는데, 이 호르몬은 반대의 효과를 내고, 질병을 가져오고, 면역력을 떨어뜨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낙관론자는 장수하고 비관자는 단명이라는 말이 있다. 세상 만물은 모두 좋은 면과 나쁜 면을 찾을 수 있다. 물 반 컵을 들고 낙관론자들은 "이것은 반만이다." 라고 말할 것이고 비관론자들은 "이것은 허공이다" 라고 말할 것이다. 지갑을 잃어버리다: 낙관론자들은 "다행히 돈을 넣지 않았다" 고 말했고, 비관론자들은 "이번 달 생활비를 다 잃어버렸다" 고 말할 것이다. 뇌는 쓸 수 없을 것 같고, 몸은 움직일 수 없을 것 같다. 부지런히 뇌를 사용하는 사람은 뇌혈관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고, 뇌 조깅 활동이 강하여 노화를 늦출 수 있다. 일반적으로 뇌세포의 5% 만이 일하고 있고 아인슈타인은 10% 가 넘는 뇌세포만 일하고 있다. 사람이 감사할 때 생명은 항상 자양분을 받는다. 생명의 전체는 상호 의존적이며, 모든 것은 다른 것에 의존하지 않는다. 사람은 자신의 생활이 있기 때문에 은혜의 바다에 잠기게 된다. 이 진리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자연의 은사, 부모의 양육, 사회의 안정, 음식의 달콤함, 옷의 따뜻함, 어려운 역경에 감사하며, 자신의 적조차도 감사를 잊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이 진정으로 그를 성공시킨 것은 그가 재치 있고 용감하고 활달하게 된 것이지, 부귀영화가 아니라, 왕왕 자신을 죽일 수 있는 타격, 좌절, 대립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의장이 말했듯이, 적의 교활함이 우리를 더 똑똑하게 만들었다. 답답함은 정신의 천적으로, 마음을 더욱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사람의 마음은 깨끗할 수 없다. 왜냐하면 너무 물질적이기 때문이다. 철학자들은 인간의 자유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지 않는 데도 있다고 말한다. 이 말은 우리에게 어떤 자유에도 한계와 규칙이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행동자유의 결핍만이 진정한 정신적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정신적으로 자유로운 사람들은 대부분 사물에 대해 신중하고, 자기 만족을 유지하고, 조용하고 초연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다. 일을 할 때 태연자약하게, 태연자약하게, 질서 정연하게 한다. 외부의 각종 변화에 직면하여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고, 분노하지 않고, 폭력적이지 않고, 경솔하지 않다. 물질적 유혹 앞에서는 마음이 움직이지 않고 손이 가렵지 않다. 하찮은 일로 인한 고민도 없고, 명리로 인한 부담도 없다. 홀가분하게 살고 편안하게 살다. 낮에는 마음이 흡족하고, 밤에는 편안하게 자고, 착실하게 걸으며, 문득 뒤돌아보면 후회하지 않는다. 인체의 신경계는 안정적이고 균형 있고 규칙적인 정상 상태에 있으며, 이것은 마음의 가장 큰 스트레칭이다. 머리가 둔한 그는 이익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오만하게 자만할 수 있다. 그는 물욕의 유혹을 물리치고 너의 사업이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와 함께, 하나님은 당신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삶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 하 고 조용 하 고 광범위 한 삶의 영역으로 가르쳐 것입니다.

관용은 일종의 재산이다. 평화는 생명과 불가분의 관계이다. 은밀한 인내를 경험한 사람은 밝은 인생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포용을 한 번 경험하면 사랑의 문이 열립니다. 한 사람이 만약 보복한다면, 그가 받은 상처는 예를 들어 더 클 것이다. 보복은 좋은 사람을 광기의 변두리로 몰아넣고, 보복은 무고한 사람을 유죄로 몰아넣을 수 있다. 심리학자에 따르면 복수심리는 건강에 큰 해를 끼치며 고혈압, 심장병, 위궤양 등 질병은 모두 장기 원한과 과도한 긴장으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 철인은 양보의 고통을 참으면 달콤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 생활에는 용인해야 할 것도 많고 용인할 수 있는 것도 많다. 관용과 인내는 주는 것, 헌납하는 것, 일종의 삶의 지혜이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좋은 관계를 구축하는 법보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용서명언) 사실은 자신에게 "악이 여기서 끝난다" 고 일깨워 준다. " 비방은 말보다 낫다. 누구나 생활 속에서 불가피하게 세상에 대해 오해를 하고, 다른 사람의 불공평한 비평과 욕설을 당하지만, 상대방이 불공평한 비평이나 못생긴 욕설을 하지 않도록 상대와 마찬가지로 이성적이지 않게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너의 몸을 태우지 말아라. "분노는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강디, 전문가들은 장기간의 원한이 당신의 얼굴을 굳히고 주름으로 가득 채울 뿐만 아니라 과도한 긴장과 심장병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바킨 씨는 소문에 대한 나의 유일한 태도는 외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기는 유일한 전술은 침묵을 지키는 것이고, 다른 사람과 직접적인 충돌을 일으키지 않고, 심지어 불필요한 해석도 불필요하다는 것이다. 축복은 교만하지 않고, 일에 부딪치면 어지럽지 않다. 생활 속에서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면 좋고 나쁜 놀림을 받게 된다. 재난에서 반드시 행복을 숨기는 것은 아니며, 행복에서 반드시 재난의 근원을 숨기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새옹이 말을 잃으면, 어찌 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성공과 명예를 경시하고, 액운과 굴욕을 보고, 밝은 빛을 바라본다. 영욕은 인생의 정신적 방어선이다. 인생에는 평탄한 길이 없다. 긴 길에서 모든 사람은 액운과 불행을 피할 수 없다. 세상에는 정말 예측할 수 없는 일이 많다. 성공에는 실패가 수반되고, 실패에는 성공이 수반된다. 사람은 실패와 성공의 통일체이다. 당신이 성공할 때, 세상의 어떤 성공이나 영예도 당신 주위의 다른 요인에 달려 있다는 것을 영원히 기억하라. 결코 당신 자신의 성공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좌절하지 마라. 네가 분투하기만 하면, 너는 양심에 거리낌 없이 자신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다. "하늘에는 나의 흔적이 없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넓은 정신공간을 얻게 되고, 소득이 있으면 기쁨도 없고, 상실도 근심도 없고, 자아를 파악하고, 자아를 초월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당신이 세상을 가지고 있더라도, 당신은 하루 세 끼만 먹을 수 있습니다. 그 의미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 편하게 살 수 있는 사람, 편안하게 살 수 있는 사람, 낮에 만족하고, 밤에 편안하게 자고, 착실하게 걷고, 문득 뒤돌아보면 후회하지 않는다! 톨스토이는 "욕망이 적을수록 생활이 더 행복하다" 고 말했다. 카네기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면, 걱정과 후회로 우리의 삶을 괴롭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자신을 용서하고 더 많이 배우자. " 철학의 본질: 사람의 일생의 즐거움은 대외 사물의 의존도를 최소화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항상 만족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세상을 가지고 있더라도, 당신은 슬퍼할 것입니다. 명성은 그것을 쫓는 사람들을 피하지만, 그것을 피하는 사람들을 쫓는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공명에 대한 추구는 한계를 뛰어넘고 이성을 초월하면 종종 자신을 잃는다. 네가 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공명이 너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퀴리 부인의 태도는 훈장을 장난감으로 삼는 것이다. 명성은 한 사람이 이상과 자기 완벽을 추구하는 필연적인 결과지만 인생의 목표는 아니다. 도처에서 자랑하고, 도처에서 자신을 과시하면 한계와 이성을 뛰어넘을 수 있다. 시간이 잡히면 금처럼, 잡히지 않으면 흐르는 물처럼. 시간은 지나가는 사람에게 아쉬움을 남기고, 아끼는 사람에게 휘황찬란한 일생을 남겨준다. 수수께끼: 세상에서 그 물건이 가장 길고, 가장 빠르고, 가장 느리고, 가장 중시하지 않고, 가장 아쉬워요. 그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어떤 사소한 일도 망가질 것이다. 인생에서 가장 큰 도전은 자신에게 도전하는 것이다. 자신에게 도전하는 것은 기회주의나 영리함이 아니라 자신감이다. 사람은 자신감이 있으면 억제력이 있다. 사람과 사람, 약자와 강자, 성공과 실패의 가장 큰 차이점은 자제력의 차이다. 사람은 일단 의지력이 생기면 자신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다. 용기가 필요할 때 자신의 나약함을 극복할 수 있다. 근면이 필요할 때 게으름을 극복할 수 있다. 솔직해야 할 때 자신의 사욕을 극복할 수 있다. 겸손이 필요할 때 자존심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평화가 필요할 때, 당신은 자신의 경솔함을 극복할 수 있다. 한 작가는 자신을 설득하는 것이 이성적인 승리라고 말했다. 나는 나 자신에게 감동을 받았다. 이것은 영혼의 승화이다. 자신을 정복하는 것은 인생의 성숙함이다. 일반적으로 자신을 설득하고, 자신을 감동시키고, 자신을 정복하는 사람들은 모든 좌절, 고통, 실패를 정복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자신감과 의지의 힘으로, 한 사람은 감히 자신의 자질에 도전할 수 있다. 건강은 부족할 수 없고, 정신도 부족할 수 없다. 사람이 풍부한 물질적 생활이나 풍부한 정신생활을 원하든, 그는 반드시 건강을 가져야 한다. 건강은 인류의 첫 재산이다. 건강이 있으면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사람들은 자신이 가진 가장 중요한 부를 정말로 소중히 여깁니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한쪽에 두고, 얻지 못하거나 중요하지 않은 것을 꽉 잡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병을 앓을 때까지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지 못했다. 이것은 인류의 큰 슬픔이라고 말할 수 없다! 건강은 사업 성공의 자본이며, 한 사람이 부를 창출하고 성공의 기쁨과 삶의 즐거움을 누리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건강은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질병이 없는 것이 건강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반밖에 맞지 않는다. 세계보건기구 (WHO) 는 사람은 신체건강뿐만 아니라 정신건강과 사회교제건강도 포함한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건장한 체격, 무병적인 몸, 활력, 총명한 지혜, 좋은 마음가짐을 가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은 나비와 같다. 만약 네가 손을 뻗어 그것을 잡는다면, 그것은 왕왕 실패하지만, 네가 살금살금 그것을 끼면, 그것은 너에게 남아 있을 것이다. 자신을 너무 사랑하는 것은 자신을 더 외롭게 하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자신을 더 행복하게 한다. 행복은 일종의 마음가짐으로 부, 나이, 외모와는 무관하다.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은 행복의 참뜻을 영원히 체득할 수 없다! 즐거움을 원한다면, 자신을 의기소침하게 하지 마라. 매일 다른 사람을 즐겁게 하는 일을 하면 너는 곧 될 것이다. 행복을 원하는 것은 부를 늘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탐욕이다! 너무 바쁜 사람은 종종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이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할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강자는 역경에서 자신감을 되찾고, 약자는 열등감에서 자신을 잃는다. 만약 네가 자신을 과소평가한다면, 너는 자신이 무한한 능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그럴수록, 저는 제 사고방식을 뛰어넘을 수 없습니다. 자신의 사고방식을 뛰어넘지 못할수록 자신이 안 된다고 느낀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고 느낀다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다른 사람에게 조종당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실패할 때마다 나의 자신감은 상처를 입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의견에 따라 이루어지고, 모든 것이 다른 사람에 의해 조작되고, 슬픈 일도 뒤따르게 된다. 사람의 열등감의 존재와 발생은 지식과 능력면에서 남보다 못하기 때문이 아니라 열등한 마음가짐과 감정이 있기 때문이다. 왜 사람답지 못한 마음가짐과 느낌이 들까? 왜냐하면 나는 항상 다른 사람의 기준으로 자신을 측정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지, 자신의 기준이 아니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솔직히 말하면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기를 좋아하고, 특히 다른 사람의 장점과 자신의 단점을 비교하기를 좋아한다.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이 글의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