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작은 노트에 쓰기에 적합한 짧은 문장
작은 노트에 쓰기에 적합한 짧은 문장
1. 노트에서 아름다운 문장 찾기
사람의 마음이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눈물을 흘리면서도 여전히 웃는 것이 성숙이다.
◆네가 눈물을 흘리면 내 마음이 먼저 젖는다. ◆어떤 사람들은 무엇이 좋다고 말할 수 없지만 누구도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힘든 삶을 해석하려면 가장 가벼운 걱정을 선택하세요.
◆마음이 움직이면 수천번의 눈물이 난다. ◆가장 빨리 떠나는 사람은 언제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고, 가장 상처받은 사람은 언제나 가장 진실한 감정이다.
◆당신의 눈은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바다입니다. ◆과거의 페이지를 넘기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먼지가 눈에서 떨어질 것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슬프고 당황할 때, 모든 것이 끝나는 이야기의 마지막에는 항상 눈물이 흐르지 않습니다! ◆사람은 행복하게 살 수 있지만 우리는 복잡하고 한숨을 선택합니다! ◆미움은 다툼을 일으킬 수 있지만 사랑은 모든 잘못을 덮을 수 있습니다. ◆기분을 잡고 계속 걸어가세요. 꽃을 놓치면 비를 맞을 것입니다.
◆사실 '만약'이라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모든 사람의 삶은 재설계될 수 없습니다. ◆선택할 수 있다면 사랑을 미움으로 끝내지 마세요.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믿습니다. 아직.
항상. 영원히.
◆인생에 실패는 없다, 오직 분쇄만이 있을 뿐이다! ◆고생하지 않는 사람은 참된 사람이 아니며, 남의 부러움을 받지 않는 사람은 보통 사람이다. ◆사랑의 세계에서는 누구에게도 미안해하지 않고, 남을 소중히 여길 줄 모르는 사람만이 있을 뿐이다.
◆행복에는 슬픔이 동반되어야 하고, 비온 뒤 하늘은 맑아야 합니다. 비가 내린 뒤에도 여전히 비가 온다면, 슬픔 뒤에도 여전히 슬픔이라면 이별을 담담하게 맞이하게 해주세요.
웃으며 불가능한 당신을 찾아보세요! ◆인생은 몇십년 뿐이다 후회를 남기지 말고 웃고 싶을 때 웃고 울고 싶을 때 울고 사랑해야 할 때 사랑하고 억누를 필요가 없다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라 , 잊어야 할 것을 잊어라. 바꿀 수 있는 것은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은 받아들이라 ◆ 후회는 에너지를 소모하는 감정이다 후회는 상실보다 손해가 크고 실수보다 실수가 더 크다 ◆ 늘 느끼는 바가 있다. 불면증이 있을 때 인정하는 '아카시아', 꿈에서 깨어난 후에도 늘 '영원'하다고 믿어지는 일종의 운명이 있다. 이별 후에는 항상 '상실'로 이해되는 일종의 기분이 있습니다.
◆손바닥을 펴고 하늘을 바라보세요. 당신이 그리워질 때 웃는 미소인 당신의 손바닥에는 빗방울이 있고, 그것은 내가 그리워할 때 가끔 떨어지는 눈물입니다. 당신은... ◆적이 당신을 화나게 하면 이길 수 없다는 뜻이고, 친구가 당신을 화나게 한다면 그 사람의 우정에 여전히 관심이 있다는 뜻이다. ◆환상과 현실이 마주하면 그렇다. 항상 고통스럽습니다. 고통에 쓰러지거나, 고통을 발로 짓밟는다. ◆자신감을 가져라.
당신은 하나의 풍경일 뿐, 다른 사람의 풍경을 올려다볼 필요는 없습니다. ◆사람은 얻지 못한 것을 소중히 여기고 가진 것을 잊어버린다. ◆차를 세 번 마시라. 첫 번째 차는 인생처럼 쓰고, 두 번째 차는 사랑만큼 달콤하다.
◆모든 노력이 보상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노력은 노력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은 불공평하고 되돌릴 수 없는 명제입니다. ◆기억은 펼치든 손바닥에 붓는 물과 같습니다. 또는 꽉 쥐면 결국 손가락에서 한 방울씩 깨끗하게 흘러나오게 됩니다. ◆어느 연월일 어느 벽에 얼굴을 새겼는지를 잊어버린다. 나를 슬프게 바라보는 웃는 얼굴 ◆우리는 웃으며 시간 속 같은 곳에 머물고 있다고 말한다. 휩쓸려가라 ◆어떤 사람은 그 사람의 목소리, 그 사람의 미소, 그 사람의 얼굴을 잊어버려도 그 사람을 생각할 때마다 그 느낌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결코 분리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세상 끝에 흩어져 있습니다.
◆내가 가장 외로울 때 당신은 나를 결코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이 내 곁에 없을 때만 나는 가장 외롭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행인은 누구인가, 인생의 수레바퀴인가, 전생의 먼지인가, 이생의 바람인가, 끝없이 슬픈 영혼인가, 결국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는다 ◆전설은 없다. 이 도시에 자라는 풀, 빠른 북소리, 급한 모습, 마비된 눈, 가짜 미소로 늘 현실에 살고 있으며 나는 동화되고 있다 ◆시간은 나에게 아무것도 가르쳐주지 않았지만 신화를 쉽게 믿지 말라고 가르쳐주었다. ◆가라, 일이 단순해지고, 사람이 친절해지고, 어린아이처럼 다시 시작한다.
◆짐승은 상처를 받으면 동굴로 달려가 스스로 숨었다가 상처를 핥고 버티지만, 일단 다른 사람의 환영을 받으면 견디지 못한다. 상처도 나와 똑같고, 마음은 따뜻하고 촉촉한 곳이라 무엇이든 자라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치유를 거부하는 완고한 아이입니다. ◆네가 걱정하기 쉬운 아이라는 걸 알기에 실을 네 손에 쥐어주었지만 감히 멀리 날아갈 엄두가 나지 않았다.
◆언젠가는 소리 없이 조용히 떠나가겠습니다. 많이 그리워하고 늘 혼자 슬퍼합니다. ◆지금처럼 말없이 당신을 바라보며 웃습니다. 자랑스럽고 실망스러워서 기쁘고 슬프지만 당신은 항상 과거에 머무르는 동안 나는 현재에 서 있습니다. ◆우리 모두 어린이라면 시간이 있는 곳에 머물면서 함께 앉아 귀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영원히 늙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천천히 펼쳐진다. ◆진정으로 사랑하면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무력한지 깨닫게 된다. 말과 감정 사이에는 항상 간격이 있습니다.
◆망각은 우리의 변하지 않는 운명이다. 정말 잊어버렸어야 했는데 ◆행복이란 무엇인가? 슬픔을 감추고 모두에게 미소를 지어주세요. ◆말하는 걸 안 좋아하는데 맨날 말을 제일 많이 하는 편이에요. 웃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늘 웃는 편이에요. 주변 사람들이 내 인생이 너무 행복하다고 해서 정말 행복한 것 같아요.
그런데 왜 많은 친구들 사이에서 갑자기 말이 없어지는 걸까요? 인파 속에서 비슷한 모습을 보면 왜 슬픈 마음이 드는 걸까요? 하늘이 어두워지는 것을 보면, 밤길의 따뜻한 노란 불빛이 원래의 방향을 잊어버리게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눈물을 흘리면 나는 당신의 마음 속에 바다 전체를 봅니다. ◆당신이 한 번 웃으면 나는 며칠 동안 행복할 수 있지만 한 번 우는 것을 보면 나는 몇 년 동안 슬퍼할 것입니다.
◆외로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나타난 모든 사람을 늘 조심스럽게 기억하기 때문에 나는 모든 별에서 항상 당신을 생각합니다. 2. 초등학생에게 적합한 20문장, 단편
1. 운명은 시대가 던진 새이고, 시대는 역사의 새로운 발걸음이다.
2. 고함은 침묵의 폭발이고, 침묵은 침묵의 외침이다. 3. 길은 발보다 길고, 산은 사람보다 높지 않습니다.
4. 역경은 고통이 아니며, 좋은 시절은 행복이 아닙니다. 5. 기쁨은 삶의 역이고, 고통은 삶의 항해이다.
6. 한 발은 제비꽃을 짓밟았으나 그 발에 향을 남겼습니다. 이것이 용서입니다. 7. 진정한 사랑은 드물고 자유는 소중합니다.
8. 사랑의 로맨스가 애착의 수준까지 올라가면 결혼도 할 수 있어요! 9. 사람의 마음은 어떤 옷을 입든 항상 아름답습니다! 10. 젠틀타운십은 영웅들의 무덤이다. 11. 두 사람에게 100%의 책임이 할당되면 두 사람 모두 10%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12.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가면을 쓰고 산다---Since 13. 여자들은 종종 불평한다: 세상에 좋은 남자가 너무 적다. 해외로 나가거나 결혼한다. .
14. 결혼에 대한 코흐의 정리: 배우자가 없으면 결혼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 자산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은 마케팅의 핵심 과제입니다.
15. 어떤 사람들은 사랑이 중국 선(禪)과 같다고 말합니다. 사랑이 무엇인지 설명하려고 하면 설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설명하면 더 낫습니다. 16. 로맨스란 무엇인가? 그 소녀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는 여전히 그녀에게 999송이의 장미를 주었습니다. 그는 그 소녀가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그녀에게 999개의 장미를 선물했습니다.
17. 기다려도 괜찮지만 멈출 수는 없다------Zeng Zhe 18. 모든 곳에는 두 가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하나는 국가의 법이고 다른 하나는 법입니다. 지하 메커니즘. --- 젊고 위험하다 19. 시간은 점점 외모를 침식한다. 20. 사랑을 누가 더 가지고 있고 누가 덜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가?
21. 오염되지 않은 곳은 영혼의 가장 좋은 서식지이고, 오염되지 않은 영혼은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22. 자기 자신도 사랑하지 않으면 어떻게 남을 사랑할 수 있겠는가? 자기 자신만 사랑한다면 사랑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겠는가? 23. 친절은 밤의 소나무가 아니라 언제나 미래를 밝히고 진심을 불태울 수 있다. 봄의 꽃은 아니지만 언제나 희망을 나타내고 그리움을 꽃바구니에 엮을 수 있다. 감정을 잃었다면 자존심을 버려야 합니다. 계속 함께 있을 수 없다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이 아닙니다.
25. 목표는 끝이 없고 인생에는 끝이 있습니다. 26. 당신이 나를 떠날 때 나를 위로하지 마십시오. 바느질할 때마다 당신의 사랑이 다시 뚫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27. 암시는 성격이고, 대담함은 미덕이다. 28. 야외 스포츠, 손으로 쓴 러브레터,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진짜 장미, 연꽃 연못 위의 달빛, 시원함과 따뜻함, 사랑병, 좋은 식사, 그리고 꿈 없는 8시간의 잠 ----- 인터넷 에이지 에이트의 소망.
29. 자와 거리로 나가기 ----- 남만 재되 자기 자신은 재지 말라 30. 굴뚝에서 작은 손을 흔들며 ----- 지하세계를 쫓아라 31. 사랑은 왼쪽에 있다 , 동정심은 오른쪽에, 삶의 양면을 걷고, 언제든지 씨앗을 뿌리고, 언제든지 피어나고, 긴 길을 꽃향기로 가득 채워 나뭇가지와 나뭇잎 사이를 걷는 행인들이 밟을 때 고통을 느끼지 않도록 가시 위에, 눈물을 흘리는 것은 슬픔이 아닙니다! 32. 거짓말에는 세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첫 번째 수준은 아름다운 거짓말이고, 두 번째 수준은 추악한 진실이며, 가장 높은 수준인 세 번째 수준은 통계입니다. --------영국 정치인 Disley 33. 분홍색의 아름다움은 사람의 마음을 끌고, 부와 실크는 사람의 마음을 끕니다.
34. 미스터리는 대개 사람들의 호기심과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Since 35. 여자들은 왜 항상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을 좋아하는 걸까요? ---Since 36. 사람은 살아 있는 동안 죽임을 당해야 합니다. 고대인들은 우리에게 수많은 지혜로운 말을 남겼지만, 우리는 그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기꺼이 그 말을 실천하는 데 반평생을 바칩니다.
37. 다양한 색깔을 받아들이듯이 불완전함도 받아들여야만 다채로운 삶을 살 수 있다. 더욱이, 인생에서 몇 안되는 "불완전한" 점들이 바로 사람들을 겸손하게 만들고, 공감하고, 소중히 여기게 만드는 것입니다.
---- "리더" 2002.9, 38. 남자의 사랑은 인생의 교육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청춘다이제스트" 2001.1039. 하지만 두 사람이 실제로 만나면 마찰은 불가피하다.
---Since 40. 똑같이 아름다운 장미 두 송이를 마주하면 하나를 선택하거나 모두 잃습니다. 41. 사람은 패할 수는 있어도 패할 수는 없다.
----헤밍웨이 42. 세상의 어둠도 작은 촛불이 그 빛을 잃게 할 수는 없다! ----"독자" 2002.443. 구성: 3부분 작업, 7부분 관계. 44. 인생에는 더 많은 기회가 있는지 아니면 더 많은 함정이 있는지 말하기 어렵습니다. 기회는 종종 함정이고 함정은 기회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바보의 펀치라인 45. 세 가지 유형의 여자 첫째, 냉장고 -- 눈부시게 아름답지만 너무 추워서 감히 접근할 수가 없다. 두 번째는 철 --- 뜨겁고 차갑고 모양이 완전히 예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세탁기---오물로 뒤덮여 있지만 그녀는 그것을 아낌없이 받아들인다. -------"독자" 2002..946. 우리의 행복이나 불행, 행복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우리가 누구인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가 아니라,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카네기 47. 문제가 없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다. 48. 아름다움은 오랫동안 응시하는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아름다움은 종종 응시에서 시들기 때문입니다. 삶은 오래 지속되는 생각을 견딜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죽음은 항상 생각의 끝에 있기 때문입니다.
49. 행복은 소파 밑에 떨어진 단추와 같아서 애써 찾아보지만 잊어버리면 저절로 나온다. . ---- "카사야에 기대는 붉은 소매" Qian Haiyan 50.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우리와 같기를 요구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우리는 정말로 "차이"를 가져야합니다. 지배하고 도끼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우리의 이미지로 조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Dan Ru 51. 무덤 속에 누워 있는 자만이 문제가 없다. 아무리 문제가 많아도 문제가 있는 한 그것은 살아 있다는 뜻이다. 사람. 해결책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52. 오래된 방법을 사용하면 해결책이 없습니다. 새로운 방법을 사용하면 해결책이 있을 것입니다.
53. 덴마크의 칼스버그가 타르버그와 경쟁한다------Danish United Beer Company 54. 미국 뉴욕 메릴린치 “고객을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는 서비스” 55. 성공하려면 친구가 필요하다 ; 매우 성공하려면 적이 필요합니다. -----그리스 해운왕 오나시스 56. 말은 운송수단의 기능을 상실했지만 높은 오락적 가치로 등장한다.
57. 꿀 한 방울은 독 한 통보다 더 많은 파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어린 아들에게 한 기업가의 가르침. 3. 좋은 문장과 긴 댓글 문장을 부탁해 노트에 5줄 정도 쓰고, 각 문장에 사랑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저처럼 북경 생활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겨울에는 강한 바람이 없습니다. 제남의 겨울에는 바람이 없습니다.
런던에서 막 돌아온 나 같은 사람에게는 겨울에 태양이 맑다는 것이 이상하다. 물론 열대 지방에서는 항상 태양이 너무 유독하고, 시끄러운 날씨는 조금 무섭습니다.
하지만 중국 북부 지역의 겨울, 제남은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가 정말 보물 같은 곳이에요. 코멘트: 첫 번째 단락은 지난의 겨울 날씨에 관한 것입니다.
저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북경, 런던, 열대 지방과 비교하여 바람도 없고 짙은 안개도 없고 독한 날도 없는 지난 겨울의 '기적'과 '이상한 일'에 대해 글을 쓰고 있으며, "따뜻함". 청", "보물지"로 칭찬합니다. 이것이 기사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주제이며, 겨울 제남의 독특한 아름다움이 모두 이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1. 인간과 자연의 사랑에 대한 찬가 "멋지네요! 친구가 진주새 한 쌍을 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작가가 즐거운 어조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기반을 다졌다. 전체 텍스트의 편안한 톤을 위해. 글 전체를 읽으면서 독자들은 언제나 작가의 펜에 이끌리고, 동물을 향한 사람들의 사랑에 휩싸여, 귀엽지만 두려운 이 새의 일거수일투족을 작가와 함께 주의 깊게 관찰하게 된다.
사랑과 보살핌에 힘입어 '나'는 작은 새를 위해 주로 두 가지 일을 했습니다. 첫째, 작은 새는 이미 '편안하고 따뜻한 둥지'를 갖고 있었지만, '나'는 여전히 조심스럽게 재처리하고 조용하고 안전한 방을 마련해 주고, 음식과 물을 제때에 제공했습니다. 따뜻하고 조화로운 환경에서 새 삶을 시작한 새의 '편안한' 울음소리가 주인에게 감사를 표하는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둘째, '나'는 소위 사랑이라는 이유로 호기심을 억제하고 결코 쉽게 작은 새의 삶을 방해하지 않으며, 새가 '나'에게 점차 가까워지는 것은 이 사랑에 대한 최고의 보상이다.
작가가 기니새에 대한 애정이 있기 때문에 종종 무지한 새에게 인간의 정신을 부여하고 기니새를 귀엽고 귀엽게 묘사합니다. "녹색 나뭇잎 사이로 귀엽고 새빨간 입이 튀어나와 있다", "점점 감히 작은 머리를 내밀어 나를 쳐다본다"는 말은 새 차에 처음 도착한 장난꾸러기 아이의 초조하고 호기심 많은 표정에 더 가깝다. 환경.
기사에서는 진주 병아리를 설명하기 위해 더 많은 단어를 사용합니다. "빨간 입, 빨간 발, 회청색 털, 그런데 등에 진주처럼 둥그스름한 흰색 반점이 없고 너무 뚱뚱해서 온몸이 푹신한 공 같아요.
"맞아요. 왜냐하면 우리 밖의 세상은 호기심으로 가득 차서 권위를 존중할 줄 모르고 "책 뒷면에 있는 위대한 작가들의 이름을 쪼아댄다"는 것입니다. 또한 매우 소심하며, 빛줄을 당길 때 부딪히고 흔들릴 때 너무 겁에 질려 즉시 액자로 도망칠 것입니다. 부모가 화를 내며 비명을 지르면 "즉시 새장으로 날아갈 것입니다." "말 잘 듣는 아이처럼. 저자는 무식한 새를 인문학적 관점에서 바라본다. 그 새는 “내 컵 위로 뛰어올라 차를 마시려고 고개를 숙이고, 내 반응을 보기 위해 얼굴을 돌렸다”, 그리고 “용감하게 원고지로 달려가 주위를 돌았다.” 펜촉이 뱅글뱅글 돌아다니는데..." 사실 어른들의 얼굴도 읽을 줄 아는군요! 인간의 영혼을 지닌 작은 새는 귀여운 아이처럼 '나의' 어깨 위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작가는 사랑 때문에 새의 움직임 하나하나를 주의 깊게 관찰한 반면, 세심한 관찰로 인해 이 순진한 생명체에 대한 작가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글 속에는 사랑이 가득한 묘사가 많이 담겨 있습니다. 저자는 우리를 위한 진주새의 이미지를 가볍고 생동감 있고 촘촘하고 규칙적인 붓놀림으로 세심하게 그려내고, 인간과 동물의 사랑에 대한 찬가를 구성합니다.
2. 신뢰는 아름다운 왕국을 만든다. 이 글은 '나'와 진주새 가족 세 사람의 관계 변화를 지인, 친숙함, 친밀함, 상호 의존으로 연대순으로 설명합니다.
전체 내용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1~5항)에는 기니새를 위해 편안하고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준 '나'라고 씁니다.
두 번째 부분(6~16문단)에서는 진주병아리와 '나'의 소외에서 친밀감으로의 정서적 소통 과정을 설명한다. 표면적으로 새는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에서 '가까워진다', '장난스럽게 나를 따라다닌다', 마침내 '실제로는 내 어깨에 착지'했고, 새와 '나' 사이의 물리적 거리는 점점 더 커졌다. .더 가까이.
이 과정에서 주도적으로 '나'에게 다가가는 것은 새였지만, 사실 나에게 다가가는 모든 발걸음은 나의 어떤 행동을 전제로 했다. 왜냐하면 "나는 잎사귀를 들어 쳐다보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감히 작은 머리를 내밀고 나를 쳐다보기" 때문에 "나"는 "잎을 들어 들여다보지 않으며" 그들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병아리는 "내" 가족이 자유롭게 자랄 수 있습니다.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이기 때문에 창문이 열려도 "나는 그것을 해치지 않습니다"라고 감히 "내 컵 위로 뛰어 오르지 않습니다." " 차를 마신다. "그냥 웃으면서 계속 썼다"고 해서 "펜촉 주위를 뛰어다닌다"고, "조용히 썼다"고 해서 작은 빨간 입으로 "떨리는 펜촉을 쪼아먹는 것"까지 했다. ; "나"가 손으로 잡는 것이 아니라 단지 "섬세한 부분을 쓰다듬어" 주었기 때문에 "다정하게 내 손가락을 두 번 쪼아댔다"... 인간과 새의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둘 사이의 심리적 거리가 지속적으로 단축되는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과정에서 '나'의 행동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고, 이기적인 욕망을 뛰어넘는 사랑으로 느슨하고 자유로운 공간을 만들어냈고, 이를 통해 타인의 존경을 받게 됐다. "신뢰는 종종 아름다운 영역을 만듭니다."
--마지막 문장은 감동적인 생각의 광채로 빛나며 전체 기사를 지배하는 마무리 터치가 되었습니다. 인간과 동물 사이뿐만 아니라 인간 사이에서도 마찬가지다. 서로의 생활 공간과 이념 공간을 존중하고, 진정으로 강자가 약자를 괴롭히지 않고, 큰 사람이 작은 사람을 괴롭히지 않는 것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는 전제 조건이며, 신뢰를 갖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세상을 좀 더 부드럽게 만들 것입니다.
4. 문학적, 예술적 문장이 있는 분은 노트에 발췌하겠습니다
문학적, 예술적 문장 1. 사랑은 사람을 성숙하게도 하고 타락하게도 합니다.
영원의 순간은 불꽃처럼 화려함 속의 꿈일 뿐이다. 2. 부드러움의 웅덩이, 은은한 향기, 다리 밖의 꽃은 늙어가는 이야기입니다.
3월의 꽃비 전설 속 붉게 물든 볼은 너무나 외롭고 진홍빛이다. 3. 떠나기로 작정한 너희는 나의 후회와 뉘우치는 마음을 볼 수 없을 만큼 무관심하다.
아무리 후회해도 당신과 우리의 지축을 흔드는 사랑을 지킬 수는 없습니다. 4. 과거는 바람과 같아서 꽃같은 청춘을 빼앗고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을 날려 버린다.
잃어버린 것은 결코 되돌릴 수 없고, 잃어버린 것은 인생의 과거가 된다. 모든 우여곡절이 고요해지면 나는 여유와 무관심으로 남은 인생을 맞이한다.
5. 우리는 부모님의 뒷모습을 보지 못하지만 쫓아다니는 눈빛, 놓지 못하는 눈빛, 불안함, 이별이 가득한 눈빛을 품을 때가 많다. 마침내 나는 이 세상에 부모님만큼 나를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은 없다는 것을 점차 깨닫게 되었다.
6. 영원의 순간은 불꽃처럼 현란함 속의 꿈일 뿐이다. 7. Huangcheng Jinglunshou, Zhou Lang Chibi, 수천 마일 떨어진 영웅 정신, 구리 새가 여성 벽에서 튀어 나오고 달이 제비 탑의 빈 정자에서 빛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푸른 산길이 숨겨져 있고, 배는 비어 있고, 집으로가는 길에는 모래가 날아갑니다. 장주의 해질녘에는 푸른 만과 맑은 물에 떨어진 단풍나무가 가득하고, 까치들은 쑤란 모래톱으로 다시 퍼집니다.
하늘은 파랗고, 술은 노란 꽃과 섞여 있고, 칠해진 처마는 정자 위에서 춤추고, 제비는 떨어지고 있다. 8. 이 세상에서는 진정으로 행복한 남자만이 여자에게 진정한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9. 어느 날 모든 사람이 나를 대신할 수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0. 긴 필멸의 세계에 누구의 깊은 애착이 묻혀 있습니까? 두루마리 그림이 누구의 연애를 방해하는가? 상사병의 노래, 누구의 뜨거운 눈빛을 원망하고 있나요? 나는 노래의 끝의 황폐함을 꿰뚫어 볼 수 없고, 렌즈를 통해 꽃과 물과 달의 무(無)를 꿰뚫어 볼 수 없다. .
누가 내 도시를 정복했고, 나는 누구의 마음을 배신했는가? 그 때부터 그 얼굴의 손길은 세상의 끝에서 잊혀졌습니다. 전생에 향을 피웠지만 평생 동안 당신과 함께한 감정이 그리웠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맴도는 아름다운 꿈이 될 것입니다. 황량. 11. 꿈 앞에서 자신감을 가지세요. 자신감이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모든 꽃에는 피어날 이유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부정한다고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세상에는 일종의 슬픔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색깔을 살아야합니다. 마음이 있는 한 꿈은 거기에 있습니다. 성공하기 전에는 항상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이지만, 당면한 일을 계속하는 한 자연스럽게 예상치 못한 이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12. 사랑은 바보를 만드는 능력이다. 어리석다는 것도 일종의 능력이다. 이 능력이 없는 사람은 기껏해야 한 번만 멍청해질 수 있으며, 그때부터 그들은 이 세상의 모든 남자와 여자에 대한 진실을 간파하게 된다. 좌절하더라도 세상에는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항상 믿는 능력.
13. 바다를 마주하고 봄꽃이 피고 마음에 항구를 주고 비바람이 가득한 곳에 마음에 푸른색을 주고 찾아보고 조용히 생각하라 조용히 걸어가세요. 14. 나는 내 인생에서 그 장미를 찾고 있었고 마침내 평생 따라갈 가치가 있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15. 이 세상에는 상식 같은 것들도 반복되어야 하고, 어떤 것들은 어떤 것들은 감정, 어떤 사람들은 어차피 반복될 수 없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다. 16. 누구를 만나는지는 운명의 문제지만, 누구를 사랑하고 누구를 떠나는지는 각자의 일이다.
17. 하늘은 점점 어두워지고 공기는 차가워졌지만 뿌리깊은 사랑병은 밤과 함께 점차 사라져간다. 그렇게 어려워? 하지만 내가 죽으면 나만큼 당신을 사랑해줄 사람이 또 있을까요? 18. 은밀한 사랑으로 고통받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우리는 항상 열광이 매우 무겁고, 매우 무겁고, 세상에서 가장 무거운 무게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날 뒤를 돌아보니 늘 아주 가벼웠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사랑이 매우 깊다고 생각하지만, 앞으로는 그것이 매우 얕을 뿐이라는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깊고 무거운 사랑은 시간이 지나면서 커져야 합니다.
19. 성공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을 하고, 성공한 후에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20. 꿈은 아름다운 젊음을 향한 우리의 갈망이자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내면의 원동력입니다. 꿈은 우리가 끊임없이 추구하는 한 지구 전체를 뒤흔들 수 있습니다.
21. 사랑은 장미처럼 매력적이지만, 그 아름다움에 눈이 멀어 가시를 볼 수 없어서는 안 됩니다. 로즈, 잡아도 되지만 꽉 쥐지는 마세요.
22. 화려한 황혼은 점차 사라지고, 분주한 밤은 달빛이 없어도 언제나 사람이 있다. 23.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이런 화려한 언어도 아니고, 공허한 로맨스도 아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나의 조용한 사랑이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악몽에서 깨어날 때 내가 했던 말일 것이다. 아직도 푹 자고 있어요.
스물넷, 양쯔강 남쪽에 내리는 안개비, 흩날리는 물보라, 과거와 현재의 삶에 대한 꿈. 과거와 현재의 삶을 정리한 뒤, 연꽃 호수에 조용히 꽃이 피었습니다.
향긋하고 향기롭지 않고 향긋하고 향기롭지 않고 은은하게 꽃을 피우며 자신의 시간을 지켜줍니다. 시간이 지나서 보니 옛 모습이 새겨져 있고, 기분은 여전히 어제와 같고 슬프지도 두렵지도 않고 근심하지도 슬프지도 않다.
서쪽으로 지는 해를 바라보며 첫 꽃처럼 따뜻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지었다. 25. 모든 사람에게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진심으로 대할 수는 있지만 큰 기대를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26. 가족이 행복한지 아닌지는 사랑이라는 단어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행복한 가족에게는 결코 떠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 * 바람과 비를 헤쳐나가는 느낌, 부자든 가난하든 상관없이 손을 잡고 인생의 여정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일종의 평범함이고, 사랑은 일종의 고통이며, 사랑은 변함없는 손의 따뜻함입니다! 27. 꽃향기를 맛보고 슬픔의 한 조각을 꺾어 세상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내 얼굴에 바르고 약초의 한 조각을 꺾어 슬픔의 흔적을 골라 내 마음에 숨겨라. 옛날에 당신과 나는 강남 물 마을 초가집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켰습니다. 옛날에 당신과 나는 무성한 보리수 아래에서 서로 의지했습니다. 달밤 밝은 별빛 하늘 아래 당신의 글... 나는 몇 번이나 속삭였습니까? 시시각각 꽃이 피어나는 날들 속에 당신의 속삭임이 남아있습니다. 그 시절에는 우리의 가장 무식하고 순수한 사랑이 있었습니다.
28. 실패를 올바르게 직시하고, 밝은 미소로 나만의 영광을 만들어가자! 29. 시간이 노래라면 우리는 가수다. 외로워도 끈질기게 노래할 것이다. 5. 내 귀여운 공책에 작문 쓰기
지금 생각해보면 나의 귀여운 공책은 나의 1주년을 함께 해준 것 같다.
이 세월과 나날을 기록하기 위해 나와 동행하게 될 것입니다. 제가 멋진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게 해주신 분은 바로 당신이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내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온갖 슬픔, 온갖 행복, 온갖 괴로움... 나는 펜으로 당신에게 말해요.
그러나 시간은 마치 고운 모래가 손끝을 타고 흘러 자신도 모르게 조용히 흘러가는 것과 같다. 자라면서 나는 점차 산에서 산으로 이동해야 하는 직업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나는 더 이상 너를 기억하지 못한다. 내가 너에게 남긴 흔적도, 수시로 자세히 설명해주던 아련한 슬픔도... 그때의 다양한 기억은 다시 찾을 수 없다. . 촘촘하게 엮인 그 시절의 추억 속에서 어지럽게 글을 썼는지 이제는 찾을 수가 없다... 그 해의 순수함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반의 말다툼으로 대체된다... 나는 아직도 오직 나만의 어린 소녀이다. , 그녀는 여전히 과거에 당신에게 흔적을 남긴 어린 소녀입니까? 삼백육십오일.
먼지 쌓인 너를 다시 열었고, 달콤한 추억이 점차 내 마음에 다가왔다.
부서진 기억들이 조금씩 회복되고... 드디어 그 낡은 페이지 속에서 가장 진실된 나의 모습을 찾았습니다! 햇빛 속에서 나는 여전히 할머니의 낡은 나무 의자에 앉아 우산을 들고 있는 소녀이고, 어렴풋이 길을 볼 수 있는 창문 앞에서 하루 종일 은밀한 상상밖에 할 줄 모르는 순진한 아이이다. 거리를 두고도 여전히 창살을 이렇게 꼼꼼하고 밝게 자를 수 있는 유일한 아이... 가끔 비가 오면 빗방울에게 반갑게 인사를 하거나, 매일 꼭 필요한 아침체조가 면제된 것을 응원하기도 합니다.
일기에 생일을 적으면 나는 다시 성장한다... 성장의 길에 나의 행보를 새길 때, 나의 땀방울 뒤에는 묵묵히 당신이 있다. .. 그런데 성공하고 나니... 사실... 가차없이 당신을 잊어버렸어요. 쌓여있는 숙제책과 셀 수 없이 많은 도화지 속에서, 그 순간 시간이 멈춘 그 곳에서 나는 너를 잊었다.
손이 닿지 않아요. 나중에 나는 다시는 당신을 찾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났던 그 시절 나는 그다지 행복하지도 않았고 예전처럼 순진하지도 않았습니다. 모서리에는 친숙한 기름 얼룩이 남아 있습니다. 페이지의 유치한 글꼴은 여전히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잊을 수 없어요, 믿어주세요. 이번에는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것은 영원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