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인연 부족에 관한 시 한 수.

인연 부족에 관한 시 한 수.

1. 운명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나는 줄곧 깊이 사랑했지만 얕을 이유가 없다.

2. 함께 걷는 것은 인연이고, 함께 걷는 것은 행복 3, 어쩌면, 어떤 사랑은 이렇다. 다만 시기가 잘못되었을 뿐, 인연도 부족하다. 4. 어떤 사람은 고층 빌딩에 살고, 어떤 사람은 깊은 도랑에 살고, 어떤 사람은 반짝반짝 빛나고, 어떤 사람은 온몸이 녹슬고, 세상에 수천수만의 사람들이 있다. 만약 네가 무지개라면, 그것을 만나면 알게 될 것이다.

하트 비트 5. 모든 사람이 황급히 이 세상에 왔고, 어떤 사람은 돌아서서 잊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스쳐 지나가고, 반드시 뒤돌아봐야 한다. 백낙매' 네가 잘 지내면 맑은 날이다' 6. 운명은 책 한 권이다. 무심코 뒤집으면 놓치게 된다. 너무 자세히 보면 울 수 있다. 7. 몇 년 후, 나는 처음 만났는데, 사실 오랜만에 다시 만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운명의 묘함을 한탄할 수 없었다.

8. 아침, 나는 파도가 없는 바다다.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고, 너의 발에 가볍게 키스하고, 조용히 떠난다 ... 9, 단신개로서, 나는 어떤 커플도 부러워하지 않고, 여자를 보고 말을 걸고 싶지 않다. 미녀를 보면 밝아지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사랑을 갈망하고, 때로는 환상까지 하고, 매번 환상이 달콤하고 행복하다. (환상 OOXX 가 아니라 오해하지 마라.)

종종 현실에서, 나는 외롭고, 아무도 내 생각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질적이다. 저는 18 살밖에 안 되었지만, 삶에 대한 이해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나의 과거 이상중의 여자친구: 몸매, 헬스, 분위기, 유머, 예쁘게 생겼다. 이제 나는 정말로 나를 사랑할 수 있는 여자만 원한다. 내 생김새는 희한하지 않지만 몸매는 반드시 건강해야 한다. 만약 내가 뚱뚱한 종이라면, 나는 무너질 것이다.

나는 평생 얼마나 더 외로워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내가 그 사람을 기다릴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운명을 믿는 사람이다. 나는 외로운 날 자신을 더 완벽하게 만들 것이다. 결국, 사람의 일생에 하나 이상의 사랑이 있으면 충분하다.

10 내가 널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겠지만, 우리의 미숙함이 우리가 가져야 할 인연을 지워버릴까 봐 두렵다. 1 1, 영생, 인연 소멸. 왕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애인' 12, 청춘은 너무 엉성한 책이다.

우리는 눈물을 머금고 읽고 또 읽었다. 너무 자세히 읽으면 눈물을 흘릴 것이다. 나는 멋진 장면을 놓칠까 봐 무심코 뒤집었다.

13, 안녕, 낯선 사람, 수천 명의 사람들이 우연히 우리를 만났다 ... 동시에 나는 돌아서서 상대방을 보았다. 만나서 반가워요 ... 아세요? 만약 어느 날, 당신이 이 말을 본다면, 제가 미소를 지으며 "안녕하세요" 라고 말하도록 허락해 주세요. 언젠가 당신이 이 말을 본다면, 내가 미소를 지으며 작별인사를 할 수 있게 허락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14, 사랑 양쪽의 낯선 사람 두 명, 1 리 밖. 15, 인연은 연인의 상상력, 짝사랑의 정욕이다! 16, 이런 두 사람이 있을까요? 타고난 만남.

17.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ta 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과 ta 사이의 모든 작은 상호 작용은 신이 안배한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 후로 인류의 극본은 너와 나를 위해 쓴 것 같다. 운명이 곧 올 것 같다.

하지만 많은 것들이 이렇게 발전한 경우가 많은데, 인연은 있지만, 정은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운명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운명은 하나님에 의해 안배될 수 있지만, 정은 당신 스스로 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연이 없다고 늘 불평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연을 너무 간단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18, 운명이 필연적이면 가치를 잃는다.

19, 인연이 남지 않아 바람이 그를 데리고 갔다. 20. 세상은 크지만 우리는 작다. 모두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곳은 그렇게 크지만, 내가 속한 곳은 오히려 네가 여기서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어떻게 너를 피할 수 있을까? ! 2 1, 나는 때때로 우리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믿는다. 22. 외로움은 소리 없는 영화다. 너 혼자 연기하고, 혼자 막을 내리고, 관객은 시종일관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다.

(23), 만남은 인연이고, 두 사람은 마음의 평화를 잊는다. -현머 "이 생에서 죽지 않는다" 24. 이것이 환각이라면, 나는 차라리 그 속에 가라앉을 것이다. 만약 이것이 꿈이라면, 나는 차라리 오랫동안 정신을 차리고 싶다.

계속할 수 있다면 결말을 알고 싶다. -잉크의 불꽃' 잉크의 불꽃시' 25. 때로는 사람 사이의 인연이 이렇다. 그들은 서로 변화하고, 서로 깨어 있지만, 영원히 함께 할 수 없다.

26. 이 세상의 인연은 1 초도, 1 초도, 1 초도, 그 순간만, 내가 너를 바라볼 때, 너는 나를 알아본다! 사랑은 이렇고 가족도 마찬가지다. 인연은 네가 몇 바퀴 돌아도 벗어날 수 없는 인연이다.

유진봉' 맑은 여름밤' 27,' 모든 죄명을 짊어지고, 단지 약간의 평온을 위해서다. " 너의 마음을 따르다.

29, 안녕히 계세요. 30. 부드러움은 나의 천성이 아니라 단련된 후의 고요함이다.

삶이 주는 모든 것이 정말로 무언가를 바꾸었다. 조심스럽게 자신을 발견하고 개조하고, 미친 듯이 기쁨과 평온을 찾다.

길에서. 누구의 왕도 없고, 서로 존중하고, 서로 기뻐하지 않는다.

단순함은 진실이고 인연은 인연이다. 3 1, 아는 것은 도의 덧셈과 뺄셈입니다.

최초의 호감에서 관계에 이르는 차츰차츰 무관심과 감산. 언제와 지금의 친구 사이의 정이 0 으로 떨어질 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싶다.

적어도 몇 년 후, 나는 과거를 기억할 것이다, 원망도 후회도 없다. 32. 이 세상의 만남은 절대적인 우연이 아니다. 모든 것은 운명이다.

내가 너를 알고 싶어하는 것처럼 너도 나를 알아야 한다. 나는 그것이 비문이라고 생각한다.

알겠습니다. 드디어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축복합니다. 나는 내가 이 본문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지금 해야 할 일은 바로.

등등. 사람의 모습, 옳은 사람.

어쩌면 한 달, 1 년, 3 년, 어쩌면 더 길지도 모릅니다. 나는 그녀를 쫓아갔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울퉁불퉁하고 평원을 지나 ... 공원에서, 우리 베이징 버스바람이 불어오는 백발이 버드나무에 기대어 석양을 보았다.

34. 사랑의 쇠사슬은 무정하고 운명의 공허함은 보이지 않는다. 나는 한 걸음도 늦지도 않았다. 나는 단지 우연히 너를 만났을 뿐이다. 이것은 명중의 인연인가, 아니면 나의 운인가.

36. 이런 알 수 없는 만남은 인연이나 미완성의 인연이 아니다. 유물론자들은 항상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고 믿고 싶어하지만, 어떤 일이 항상 운명적인 것은 아닌지 의심스럽다 ~-pp38. 인연이란 단지 핑계일 뿐, 두 사람이 함께 있거나 함께 있을 수 없을 때 사용할 수 있다.

39. 우리의 인연은 오래전부터 정해져 있었고, 많은 감정적 고통을 겪은 후, 모두 누군가를 사랑할 줄 알았을 때 나타났다. 40. 사실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두 사람이 다른 것이 아니라 내 마음 속에 같은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나는 왜 내가 너에게 합당한지 스스로에게 물었다. 너는 왜 네가 나에게 합당한지 알고 싶어한다.

2. 운명에 관한 고시, 1, "나는 장강두에 산다"

당나라: 이지이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는 없지만, 장강의 물을 마시고 있다. 끝없는 강은 언제 마르고, 이별의 씁쓸함은 언제 멈출까?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랄 뿐, 나의 미련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2, "푸른 여단과 칼은 물과 같다"

송나라: 주방언

칼은 물과 같고, 안방은 눈을 이기고, 손은 새 오렌지를 깨뜨린다. 비단이 시작되자 동물의 연기가 끊이지 않고 소리가 상대적으로 조절되었다.

낮은 소리로 누가 남느냐고 묻자, 도시는 이미 자정이었다. 말이 미끄럽고 얼었으니, 좀 쉬고 몇 걸음 덜 걷는 것이 낫다.

연인 쌍쌍 * * * 입귤. 깨진 오렌지 칼은 맑은 물처럼 맑고 깨끗하다. 귤 한 접시는 윤기가 나고 과일과 채소는 신선하다. 미녀는 단정하고 우아하며 섬세한 두 손으로 직접 연인을 위해 새 귤을 떼어낸다.

남자는 어떻게 여자의 남자에 대한 따뜻함을 모를 수 있을까? 실내, 화려한 커튼이 살랑살랑 늘어져 있고, 한 가닥의 영상이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고, 서로의 부드러운 정이 이 따뜻한 분위기 속에 녹아있는 것 같다. 그들은 상대적으로 앉았고, 남자는 여자의 성곡에 도취되었다.

심야에 남자는 일어나 여자와 작별을 고했다. 여자가 낮은 소리로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지금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이미 자정입니다. 밖이 쌀쌀하고, 길이 미끄러워 서리가 내리고, 가는 사람이 거의 없다.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3. 옥안 원 Xi

송나라: 신 qiji

수천 그루의 나무가 동방의 밤에 꽃을 피운다. 그것은 불고, 별은 비 같다. BMW 조각화차는 길향이 가득하다. 봉피리가 움직이고, 옥주전자가 돌아가고, 어룡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졌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다.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은 저기 있고 불빛이 어둡다.

동풍이 천수만화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불꽃도 비 오듯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화로운 객차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봉피리의 은은한 소리가 곳곳에서 메아리치고, 옥주전자 같은 달이 점점 서쪽으로 기울고, 어룡등이 밤새도록 신나게 춤을 춘다.

미녀는 머리에 화려한 악세사리를 쓰고 인파와 함께 걷고 웃으며 향기롭다. 나는 군중 속에서 그녀를 천 번 찾았는데, 갑자기 몸을 돌리자 그녀가 거기에 있었지만, 나는 의외로 흩어진 불빛 속에서 그녀를 찾았다.

4. "청평락 여름호 투어"

송: 주

노여움이 드러나다. 잠시 나를 떠나라. 로터스 호수와 손잡고 길에 있다. 황매의 보슬비.

단순하게 유치하면 남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연대를 따라 잠시 애도의 뜻을 보내다. 나눌 때가 제일 됐으니 화장 테이블에 다시 오세요.

여름, 호광산색의 서호는 연기가 감돌고 있어 그만둘 수가 없다. 연인과 손을 잡고 연꽃이 만발한 호숫가 길을 걷다가 순식간에 매화비가 내렸다. 순수하고 유치한 감정은 사람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는 옷을 안고 그의 품에서 잠이 들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헤어지고, 얽히고설키고, 슬픈 심연으로 돌아가 화장대에 접근하기 귀찮다는 것이다.

5, "linjiangxian, 타워 후 꿈, 폐쇄"

송: 연

꿈 후 발코니는 자물쇠가 높고, 술 마신 커튼은 낮게 걸려 있다. 작년 봄에 증오가 왔을 때.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나는 샤오핑의 첫눈을 기억한다, 그녀의 초점은 나의라는 단어에 있다. 비파 현에 그리움이 적혀 있다.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채운으로 돌아왔다.

심야에 나는 베란다의 문이 잠겨 있는 꿈을 꿨고, 술이 깨면 커튼이 무겁게 걸려 있었다. 작년의 봄원한이 치밀어 올랐을 때, 사람은 낙화 속에서 그윽하고 독립적이었고, 제비는 청풍 가랑비 속에서 날았다. 나는 처음 부평초를 만났을 때, 돌아왔을 때 그녀의 다채로운 모습이었던 것을 기억한다. 비파탄위원회가 그리움을 토로하다. 그때의 명월은 아직 있었는데, 그것은 일찍이 그녀의 다채로운 그림자로 돌아왔다.

3. 서포대산에서 놓친 옛 시절을 묘사한 시

유우석

왕군이 그의 우뚝 솟은 배를 익주에서 내려온 이후로, 황가의 유령은 이미 남경성에서 초췌해졌다.

긴 장건 사슬이 강바닥으로 가라앉았고, 돌담에 깃발이 내려왔다.

인생에서 얼마나 슬픈 과거가 있는지, 높은 산은 여전히 추위를 바꾸지 않는다.

지금은 중국 세계 통일의 날이며, 오래된 요새는 폐허와 가을 갈대로 가득 차 있다.

티투 성 남장

최호

작년 오늘, 이 문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려 붉어졌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릅니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다.

문제가 생기다

구양수

음력 정월 대보름에 꽃시장의 등불이 낮처럼 밝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작년에 보지 못했는데, 눈물이 소매를 적셨다.

하프를 박다

이상은은

왜 슬픈 거문고에는 50 개의 현이 있어야 하는가

모든 현, 모든 그루가 사라진 봄을 불러일으킨다

몽롱한 아침 꿈이 나비로 변했다

왕황제의 봄마음이 뻐꾸기 속에서 울다

인어는 달빛의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이 태양을 향해 그들의 비취를 호흡하고 있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4. 운명에 관한 시사가부: 1. 나는 줄곧 깊이 사랑했지만 얕을 이유가 없다.

2. 함께 걷는 것은 인연이고, 함께 걷는 것은 행복 3, 어쩌면, 어떤 사랑은 이렇다. 다만 시기가 잘못되었을 뿐, 인연도 부족하다. 4. 어떤 사람은 고층 빌딩에 살고, 어떤 사람은 깊은 도랑에 살고, 어떤 사람은 반짝반짝 빛나고, 어떤 사람은 온몸이 녹슬고, 세상에 수천수만의 사람들이 있다. 만약 네가 무지개라면, 그것을 만나면 알게 될 것이다.

하트 비트 5. 모든 사람이 황급히 이 세상에 왔고, 어떤 사람은 돌아서서 잊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스쳐 지나가고, 반드시 뒤돌아봐야 한다. 백낙매' 네가 잘 지내면 맑은 날이다' 6. 운명은 책 한 권이다. 무심코 뒤집으면 놓치게 된다. 너무 자세히 보면 울 수 있다. 7. 몇 년 후, 나는 처음 만났는데, 사실 오랜만에 다시 만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운명의 묘함을 한탄할 수 없었다.

8. 아침, 나는 파도가 없는 바다다.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고, 너의 발에 가볍게 키스하고, 조용히 떠난다 ... 9, 단신개로서, 나는 어떤 커플도 부러워하지 않고, 여자를 보고 말을 걸고 싶지 않다. 미녀를 보면 밝아지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사랑을 갈망하고, 때로는 환상까지 하고, 매번 환상이 달콤하고 행복하다. (환상 OOXX 가 아니라 오해하지 마라.)

종종 현실에서, 나는 외롭고, 아무도 내 생각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질적이다. 저는 18 살밖에 안 되었지만, 삶에 대한 이해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나의 과거 이상중의 여자친구: 몸매, 헬스, 분위기, 유머, 예쁘게 생겼다. 이제 나는 정말로 나를 사랑할 수 있는 여자만 원한다. 내 생김새는 희한하지 않지만 몸매는 반드시 건강해야 한다. 만약 내가 뚱뚱한 종이라면, 나는 무너질 것이다.

나는 평생 얼마나 더 외로워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내가 그 사람을 기다릴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운명을 믿는 사람이다. 나는 외로운 날 자신을 더 완벽하게 만들 것이다. 결국, 사람의 일생에 하나 이상의 사랑이 있으면 충분하다.

10 내가 널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겠지만, 우리의 미숙함이 우리가 가져야 할 인연을 지워버릴까 봐 두렵다. 1 1, 영생, 인연 소멸. 왕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애인' 12, 청춘은 너무 엉성한 책이다.

우리는 눈물을 머금고 읽고 또 읽었다. 너무 자세히 읽으면 눈물을 흘릴 것이다. 나는 멋진 장면을 놓칠까 봐 무심코 뒤집었다.

13, 안녕, 낯선 사람, 수천 명의 사람들이 우연히 우리를 만났다 ... 동시에 나는 돌아서서 상대방을 보았다. 만나서 반가워요 ... 아세요? 만약 어느 날, 당신이 이 말을 본다면, 제가 미소를 지으며 "안녕하세요" 라고 말하도록 허락해 주세요. 언젠가 당신이 이 말을 본다면, 내가 미소를 지으며 작별인사를 할 수 있게 허락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14, 사랑 양쪽의 낯선 사람 두 명, 1 리 밖. 15, 인연은 연인의 상상력, 짝사랑의 정욕이다! 16, 이런 두 사람이 있을까요? 타고난 만남.

17.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ta 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과 ta 사이의 모든 작은 상호 작용은 신이 안배한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 후로 인류의 극본은 너와 나를 위해 쓴 것 같다. 운명이 곧 올 것 같다.

하지만 많은 것들이 이렇게 발전한 경우가 많은데, 인연은 있지만, 정은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운명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운명은 하나님에 의해 안배될 수 있지만, 정은 당신 스스로 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연이 없다고 늘 불평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연을 너무 간단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18, 운명이 필연적이면 가치를 잃는다.

19, 인연이 남지 않아 바람이 그를 데리고 갔다. 20. 세상은 크지만 우리는 작다. 모두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곳은 그렇게 크지만, 내가 속한 곳은 오히려 네가 여기서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어떻게 너를 피할 수 있을까? ! 2 1, 나는 때때로 우리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믿는다. 22. 외로움은 소리 없는 영화다. 너 혼자 연기하고, 혼자 막을 내리고, 관객은 시종일관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다.

(23), 만남은 인연이고, 두 사람은 마음의 평화를 잊는다. -현머 "이 생에서 죽지 않는다" 24. 이것이 환각이라면, 나는 차라리 그 속에 가라앉을 것이다. 만약 이것이 꿈이라면, 나는 차라리 오랫동안 정신을 차리고 싶다.

계속할 수 있다면 결말을 알고 싶다. -잉크의 불꽃' 잉크의 불꽃시' 25. 때로는 사람 사이의 인연이 이렇다. 그들은 서로 변화하고, 서로 깨어 있지만, 영원히 함께 할 수 없다.

26. 이 세상의 인연은 1 초도, 1 초도, 1 초도, 그 순간만, 내가 너를 바라볼 때, 너는 나를 알아본다! 사랑은 이렇고 가족도 마찬가지다. 인연은 네가 몇 바퀴 돌아도 벗어날 수 없는 인연이다.

유진봉' 맑은 여름밤' 27,' 모든 죄명을 짊어지고, 단지 약간의 평온을 위해서다. " 너의 마음을 따르다.

29, 안녕히 계세요. 30. 부드러움은 나의 천성이 아니라 단련된 후의 고요함이다.

삶이 주는 모든 것이 정말로 무언가를 바꾸었다. 조심스럽게 자신을 발견하고 개조하고, 미친 듯이 기쁨과 평온을 찾다.

길에서. 누구의 왕도, 서로 존중하고, 서로 기뻐하는 사람은 없다.

단순함은 진실이고 인연은 인연이다. 3 1, 아는 것은 도의 덧셈과 뺄셈입니다.

최초의 호감에서 관계에 이르는 차츰차츰 무관심과 감산. 언제와 지금의 친구 사이의 정이 0 으로 떨어질 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싶다.

적어도 몇 년 후, 나는 과거를 기억할 것이다, 원망도 후회도 없다. 32. 이 세상의 만남은 절대적인 우연이 아니다. 모든 것은 운명이다.

내가 너를 알고 싶어하는 것처럼 너도 나를 알아야 한다. 나는 그것이 비문이라고 생각한다.

알겠습니다. 드디어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축복합니다. 나는 내가 이 본문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지금 해야 할 일은 바로.

등등. 사람의 모습, 옳은 사람.

어쩌면 한 달, 1 년, 3 년, 어쩌면 더 길지도 모릅니다. 나는 그녀를 쫓아갔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울퉁불퉁하고 평원을 지나 ... 공원에서, 우리 베이징 버스바람이 불어오는 백발이 버드나무에 기대어 석양을 보았다.

34. 사랑의 쇠사슬은 무정하고 운명의 공허함은 보이지 않는다. 나는 한 걸음도 늦지도 않았다. 나는 단지 우연히 너를 만났을 뿐이다. 이것은 명중의 인연인가, 아니면 나의 운인가.

36. 이런 알 수 없는 만남은 인연이나 미완성의 인연이 아니다. 유물론자들은 항상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고 믿고 싶어하지만, 어떤 일이 항상 운명적인 것은 아닌지 의심스럽다 ~-pp38. 인연이란 단지 핑계일 뿐, 두 사람이 함께 있거나 함께 있을 수 없을 때 사용할 수 있다.

39. 우리의 인연은 오래전부터 정해져 있었고, 많은 감정적 고통을 겪은 후, 모두 누군가를 사랑할 줄 알았을 때 나타났다. 40. 사실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두 사람이 다른 것이 아니라 내 마음 속에 같은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나는 왜 내가 너에게 합당한지 스스로에게 물었다. 너는 왜 네가 자격이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5. 어떤 시가 부족합니까? 1.' 동관가마 도자기 상 시' (발췌) 당대의 이름난.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너는 내가 늦게 태어난 것을 싫어하고, 나는 네가 일찍 태어난 것을 싫어한다.

2. 현대의 여정은' 성준아, 나는 태어나지 않았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너는 내가 늦게 태어난 것을 싫어하고, 나는 네가 일찍 태어난 것을 싫어한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증오는 동시생이 아니다. 너는 매일 좋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는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너도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비가 되어 매일 밤 꽃을 찾아 풀숲에서 산다.

3. "장생 증정" 당대의 원직 "잉잉 전기"

이 길을 버리고 그때 자신에게 키스하세요. 옛 뜻도 있을 것이고, 오늘 사람을 불쌍히 여길 것이다.

4. 당대의 "윤기부" 장계입니다

너는 내가 이미 남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 나에게 진주 한 쌍을 주고 싶어한다. 나는 너의 사랑에 감사하고 진주를 나의 빨간 셔츠에 두지 않는다. 우리 집은 어원과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미야를 들고 궁중에서 당직을 서고 있다. 나는 네가 랑랑 한테 진실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미 남편과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또한 당신의 구슬,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나는 결혼하기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합니다.

당대의 "궁녀에게" 최 교외를 주다

왕자의 자식들이 앞다퉈 달려오자 아름다운 여인의 눈물이 나진을 적셨다. 후문이 바다로 들어가자, 쇼랑은 바로 나그네였다.

당나라 리 shangyin 의 "jinshe"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당나라의 최호 () 는 "경성남촌" 이라고 불린다.

작년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루었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송나라 Ouyang Xiu 의 "차 shengziyuan Xi"

음력 정월 대보름에 꽃시장의 등불이 낮처럼 밝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9. "머리핀 피닉스 레드 바삭한 손" 송나라 루 투어

붉은 바삭한 손, 황주. 온 도시의 봄빛, 궁벽의 수양버들, 동풍악. 슬픈 기분, 몇 년 동안 보이지 않는 케이블. 옳지 않아!

봄은 낡고 사람은 텅 비었다. 눈물이 얼굴에 붉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다.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10.' 노빌 두봉 인간러브레터' 송인 당완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다. 비가 꽃을 황혼에 쉽게 떨어뜨린다. 맑은 바람이 마르고 눈물자국이 남아 있다. 네가 걱정해야 한다면, 혼자 말해라.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사람이 달라져서 오늘은 어제가 아니다. 아픈 영혼은 종종 천 개의 밧줄과 같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흐릿하다. 남이 질문을 할까 봐 눈물을 삼키고 기뻐하는 척했다. 숨기고 숨기다.

그리움에 관한 명언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울고 있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테고르

2. 만약 당신이 인터넷을 놓쳤다면, 놓친 것은 단지 기회가 아니라 전체 시대입니다. -왕

3, 어떤 사람들, 어떤 것들, 순간을 놓친 것은 평생이다. -스와

4. 행복은 결국 올 것이다. 단지 시간문제일 뿐이다. 만약 네가 여러 해를 기다렸다면, 행복은 네가 돌아서는 그 순간에 온다면, 너는 일생을 놓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장 애석

5. 위험이 다가올 때 기회를 잡아 정면으로 초청하는 것이 망설이는 것보다 유리하다. 망설임의 결과는 바로 그것을 극복할 기회를 놓쳤기 때문이다. 베이컨

6. 부자는 결코 촌스러운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 -발자크

7. 누군가가 기회를 놓치면 기회가 오지 않은 것이 아니라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이 기회가 오는 것을 보지 못하고 기회가 왔다. 그는 손을 내밀지 않았다. -로만 롤랜드

8. 나는 한동안 음악을 좋아한다. 나는 한동안 음악을 듣고 싶다. 나는 또 다른 시간의 손금이 그립다. 그 노래를 들으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우리는 그때 만난 적이 있습니까? 만나요, 놓치세요? 아니면 결말이 없는 만남일까요? -시모용

9, 하나님은 공평합니다, 좋은 사람을 놓아주지 않을 것이며, 나쁜 사람을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사문동

10, 기분을 정리하고 계속 가요. 만약 네가 꽃을 놓치면, 너는 빗물을 수확할 것이다. 이것을 놓치면 다음 것을 만날 수 있다. -마스터 콜

1 1. 청춘은 흥청망청 쓸 수 있고, 사람은 쓸 수 없다. 일단 어떤 사람이 놓치면. 스와 시아 오시 오

12, 여러분 모두 절대 형사책임을 지지 않는 단계를 놓쳤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벌써 원한을 갚았을 거야! 아아 ~ 얼마나 좋은 범죄 기회가 내 앞에 놓여 있는가. -첸 리팀

13, 따낼 수 없는 별은 항상 가장 밝다. 빠져나가는 작은 물고기는 영원히 가장 아름답다. 놓친 영화는 항상 최고다. 잃어버린 애인은 영원히 나를 가장 잘 안다. -몇 미터

14 물론, 사람은 모두 인생 목표를 가지고 있고, 모두 자신이 좋아하는 꿈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은 항상 없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인생의 하루 여행을 놓치지 않기 위해 죄책감을 느끼며, 종종 황무지에 누워 시를 흥얼거릴 필요가 있다고 느끼고, 근심 없이 현실 생활의 귀여움을 누릴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 -헤이즈

15, 네 가지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말, 쏘는 화살, 지난 시간, 놓친 기회. -아라비아 반도

인연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다섯 편의 시가 스스로 생각하고 네 번째 곡"

당나라: 원직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2. "고백, 눈썹"

송나라: 구양수

커튼은 아침에 얇은 서리를 말아 올렸다. 오, 손으로 매실 화장을 해 보세요. 제각기 원한이 있기 때문에 그림을 그리는 것은 모두 멀다.

지난 일을 떠올려 여향을 소중히 여기다. 쉽게 다치다. 먼저 노래를 접고 웃는 것이 가장 가슴 아픈 일이다.

3. "장례식 노래 세 곡, 세 번째 노래 보내기"

당나라: 원직

나 혼자 여기 앉아서 우리 둘을 위해 애도하는데, 나는 지금 70 세가 아직 몇 년이 부족합니까? 。

후손이 없는 것은 운명의 안배일 뿐, 반악은 그의 죽은 아내를 헛되이 애도할 뿐이다.

매장할 수 있어도 격정을 말할 수 없다. 내세의 속박은 얼마나 허황된 희망인가.

밤새 눈을 뜨고 보고 싶고 눈썹도 한 번 당기지 않고 평생 은혜를 갚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멀리서 온 손님"

한나라: 무명씨

손님은 먼 곳에서 와서 나 혼자 남겨 두었다.

천리 떨어져 있어도 인심은 여전히 좋다.

문채쌍원앙, 아카시아 가위 이불.

그리움과의 인연은 풀리지 않는다.

접착제로 그림을 그릴 때 누가 여기를 떠날 수 있습니까?

5. 자나무 하늘

송대: 사효우

침묵, 침묵. 나는 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고 기러기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시끄러운 매미가 간헐적으로 울린다.

좋은 결혼은 나쁜 결혼으로 끝났다. 추운 밤은 오랜 세월과 같다. 몽혼은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강서를 날아갔다.

7. cangcao 운명에 관한 시' 보고 또 보았다', 네가 보았거나, 네가 나를 보지 못했거나, 나는 거기에 있었다, 슬프지 않거나 기쁘지 않거나, 네가 나의 감정을 읽지 않으면, 너는 사랑을 하지 않거나,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너는 거기에 있다. 아니면 나를 따라오지 마, 내 손이 네 손에 있어, 포기하지 마, 내 품에 오든지, 네 마음 속에 살게 해줘. 나는 묵묵히 상대방을 사랑하고, 그날 기뻐서 고무되었다. 그 순간, 나는 행복을 구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오기를 기다리기 위해 풍마를 일으켰다. 그날 나는 눈을 감고 갑자기 불경에 너의 입버릇이 있다는 것을 들었다. 그날, 나는 마니 힙을 짓는 것은 수덕을 위해서가 아니라, 심호에 석두 던지기를 위해서였다. 그날 밤, 나는 산스크리트어로 하룻밤을 불렀는데, 깨달음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숨결을 찾기 위해서였다. 그 한 달 동안, 나는 모든 경통을 흔들었는데, 초도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해, 나는 고개를 숙이고 산길을 기어올라갔는데, 너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산을 넘고 물을 넘고 불탑을 돌며 너의 온기를 고집하기 위해서였다. 내세를 수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순간, 나는 불로장생으로 올라갔고, 불로장생을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핑안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였다. 앞의 십계명은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럴 뿐이다

둘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넷째,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섯째,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다.

여섯째,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째,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틀릴 수 있다.

여덟째, 상대방에게 승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계속할 수 없다. 아홉 번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기대지 않아도 된다.

열 번째,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만나자마자 알게 되었고, 만나기만 하면 만나지 못했다.

앤드류와 군은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생사상사병을 가르치지 않는다. 포탈라궁에 사는 나는 눈밭에서 가장 큰 왕이다.

티베트 거리를 거닐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애인이다. 부처님께 묻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모든 여자들에게 부끄러워하지 않고, 달을 닫고 부끄러운 꽃을 피우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부처님은 말했다: 그것은 단지 단명할 뿐이다. 세속적인 눈을 속일 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나는 그것을 모든 여자에게 주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회색으로 만들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세상에 그렇게 많은 아쉬움이 있는가? 부처가 말했다: 이것은 시부룩한 세상으로, 아쉬움도 아쉬움도 없다. 내가 너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주든, 나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람의 마음은 어떻게 더 이상 외로움을 느끼지 않을 수 있을까? 부처님은 말했다: 모든 마음은 외롭고 불완전하게 태어났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기형을 가지고 평생을 보내는데, 단지 완벽할 수 있는 다른 반쪽을 만나 놓쳤거나, 이미 그것을 소유할 자격을 잃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났지만, 또 못 잡을까 봐 어떻게 할까? 불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정을 남겨두고, 어떻게 세상의 변천을 만나 연인이 있는지, 즐거운 일을 하는 것은 강도인지 인연인지 묻지 않는다. 나는 부처님에게 물었다: 나는 어떻게 너처럼 지혜를 얻을 수 있을까? 부처가 말했다: 부처는 이전에 온 사람이고, 사람은 미래다. 부처는 세상 만물을 10 대 경지로 나누었다: 불, 보살, 소리, 지, 하늘, 아수라, 사람,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 천국, 아수라, 사람, 야수, 배고픈 귀신, 지옥. 육도의 중생을 위하여 여섯 명의 중생은 모두 인과윤회를 거쳐 그 속에서 고통을 체험해야 한다.

고통을 겪는 과정에서 생명의 참뜻을 이해해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다. 봉황, 열반불설에 따르면 인생에는 여덟 가지 어려움이 있다: 생, 노인, 병, 죽음, 이별 사랑, 오랜 원망, 얻기 어렵고 놓기 어렵다.

불설: 인생은 스스로 만들고, 서로 마음으로부터 태어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변하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불설: 좌선, 행선. 꽃 한 송이는 세상이고, 한 잎은 부처이다. 봄에는 꽃이 녹색이고 가을에는 나뭇잎이 떨어진다. 무량한 반야는 자유롭고, 말은 소리 없이 자연스럽다.

부처님은 모든 법이 생명으로 태어났다고 말했다. 우연한 만남, 갑작스러운 검토, 서로의 일생이 정해져 있고, 눈만 마주치는 그 순간. 인연이 꺼지고 인연이 비어 있다.

나는 너처럼 순진했던 적이 있다. 불교에서는 한 사람의 깨달음에는 세 단계가 있다고 한다. "탐색, 놓기, 편안함." " 확실히, 사람은 반드시 내려놓아야 안심할 수 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내가 슬플 때 항상 눈이 오는가? 부처가 말했다: 겨울이 거의 지나갔으니 추억을 좀 남겨라.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밤에는 항상 눈이 오는지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부처가 말했다: 사람은 항상 무심코 많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놓친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며칠 후에 눈이 올까요? 부처가 말했다: 이번 계절만 쳐다보지 말고 이번 겨울과 마지에이미와의 더 생생한 관계를 놓치지 마라. 내 열정이 산스크리트어를 손상시킬까 봐, 내가 온 세상을 놓칠까 봐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