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왕파의 고전 송별시

왕파의 고전 송별시

1. 왕보에 관한 고전시

왕보에 관한 고전 시구 1. 왕보의 가장 고전적인 시

본연의 애정: "고당에는 부모가 없고, 따라서 본연의 애정이 있다."

어떻게 해야만 황화채를 얻을 수 있습니까? 그 나무는 북쪽에 있다고 한다. 시경. 펭 웨이.

타향에서만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나무는 고요하고 바람은 그치지 않고, 자식은 키우고 싶어도 머물지 않는다!

우의의 시를 한 수 쓰다

1.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도독님을 사임하고 촉중에서 부임하다

2.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나갈 이유가 없다.

왕 웨이의 "위안 20 해안 Xi"

3.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장강은 하늘에 흐른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과 작별하다" 고 말했다

4.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이백이 왕륜에게 준 선물

5.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고전 사랑 시 1.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봄과 가을의 "노래 책" ("국풍" 중 하나) 저우 난 관화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엇갈린 냉이, 좌우 □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가 종을 두드려 비위를 맞추다.

고전 사랑 시 2.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었지만, 감히 너와 헤어질 수 있다! -한악부의 악귀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면, 비로소 군과 함께 할 수 있다!

고전 사랑시 3.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돈 "아카시아"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고전 사랑시 4.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후 제목 성 남장

작년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루었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고전 사랑시 4.

동쪽 일출 서쪽 비, 길이 화창하다. --리우 당나라 유희의 "대나무 단어" ③

류록강 수준, 랑강의 노랫소리를 듣다. 동쪽 일출 서쪽 비, 길이 화창하다.

고전 사랑시 5.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당나라 yuanzhen 는 이리저리 생각했다.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고전 사랑시 6.

탁자 위의 촛불이 마음을 불태웠고, 이별도 보았다. 봐라, 그것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려 아침으로 흐른다. --돈 두목 "송별" (두 곡)

13 년의 좋은 몸매는 가볍고 2 월 초 봉오리가 맺힌 지팡이처럼 산다.

봄바람이 양주로 10 리를 따라 있는데, 너는 네가 언제 주막을 말아 올리는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애틋하지만 항상 무정해서 웃을 수가 없어서 자랑스럽다.

탁자 위의 촛불이 마음을 불태웠고, 이별도 보았다. 봐라, 그것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려 아침으로 흐른다.

고전 사랑시 7.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당나라 리 shangyin 제목 없음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고전 사랑시 8.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당나라 리 shangyin 제목 없음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고전 사랑시 9.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당나라 리 shangyin \ "금슬 \"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고전 사랑 시 10.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늦비가 온다고 한다. 당나라 리 shangyin "비오는 밤에 북부 친구에게 메모"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늦비가 온다고 한다.

고전 사랑 시 1 1.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돈 뒤 추앙 "마녀 개암 메이"

나는 너에게 고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네가 반드시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한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고전 사랑 시 12.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한 나무의 두 가지 가지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당나라 바이 주이 "영원한 슬픔"

왕보에는 어떤 유명한 시가 있습니까?

유명한 시는' 왕텐정',' 왕텐정서',' 송별두가 촉으로 부임한다',' 춘망',' 춘시시',' 칠석시',' 성천잔치' 등이다.

1,' 왕텐정' 은 당대 시인 왕보가 쓴 7 언고시이다. 이 시는 작가의 유명한' 왕텐정서' 에 첨부되어 서문의 내용을 개괄하였다. 첫 번째 부분은 왕텐관의 개요를 지적하고 그해 개관 당시의 호화로운 잔치에 대해 생각했다. 줄리안은 이어 남포화루가 구름 위로 날아오르고 서산 주렴이 빗속에 휘말려 파빌리온의 우아함을 드러냈다고 두 번째 글을 썼다.

목련이 공변할 때, 시간이 오래 걸리고, 경물 환절기, 별자리 변위의 느낌이 자연스럽게 생겨 꼬리연합으로 이어진다. 윌리엄은 사람들이 파빌리온에 가는 것을 느꼈고, 강물은 영원히 흐르고, 전편은 거두어들였다.

시 전체는 공간과 시간의 두 차원부터 영왕텐정을 시작합니다. 필법이 종횡무진하고, 형식이 가난하고, 언어가 간결하고, 감정이 깊습니다. 기도가 높고, 경지의 웅장함은' 왕텐정서' 의 일맥과 맞물려 서로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2. "왕 tengting 순서" 기사는 hongzhou 의 지형과 재능으로 연회에 쓰여졌다. 왕텐관의 장려함, 시야가 넓고 가을빛이 아름답다. 그런 다음 연회석에서 인생의 처지에 이르기까지 인생 경험의 느낌을 표현한다. 그리고 작가의 경험과 고백은 스스로 격려하고, 결국 시와 겸손의 말로 끝난다.

전문은 작가의 야심과 분노를 드러냈다. 몇 가지 허사를 제외하고 문장 통편은 모두 이중이다. 구법은 4 개의 문장과 6 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거의 전체적인 전고로, 비교적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우아하며 능숙하다.

3.' 춘망' 은 당대의 왕보가 쓴 오언절이다. 이 시는 여행 중의 강호와 녹동을 묘사함으로써 시인의 깊은 향수를 표현했다. 이 시는 장면이 융합되어 초봄의 야망과 향수는 풍경에 대한 터치에서 비롯된다.

4.' 두입촉 보내기' 는 당대 시인의 작품이다. 이 시는 그들이 떠날 때 슬퍼하지 않도록 친구를 위로하기 위해서이다. 첫 번째 대련은 이별지와 친구와 이별하는 광경과 풍격을 묘사하며 이별의 정을 암시하며 엄격하게 대질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대련은 이별의 필연성을 지적하는 위로의 말이다. 함께 흩어지고, 실질적으로 허황되고, 문경이 무너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갑작스러운 목관절 기봉은' 두터운 우정, 우정을 더 높은 심미경지로 승화시키는' 정경을 높이 요약했다. 대련점에' 배웅' 이라는 주제를 내세워 친구를 계속 격려하고 일깨우는 것도 일종의 감정적 고백이다.

이 시의 시작과 끝은 사람을 우울하게 하고, 분위기가 흐르며, 의경이 활달하게 한다. 송별시 중 비길 데 없는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시 전체는 마흔 글자밖에 없지만, 작은 그림책에 무수한 산천 협곡이 포함되어 있는 것처럼, 끝없는 풍경이 있어 지금까지 널리 전해지고 있다.

5.' 춘사시' 는 당대 문학가 왕파의 유명한 사부이다. 그는 부중에서 자신의 숭고한 자질과 아름다운 인격을 표현하며 자신의 우울과 분노, 당당함과 불공정을 표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명성에 대한 갈망과 미래에 대한 동경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이 부는 그의 마음 여정의 진실한 반영이자, 그의 집착이 이상과 성취를 추구하는 증거이기도 하다.

써우거우 백과-왕보

왕보에는 어떤 유명한 시가 있습니까?

왕보의 유명한 시는' 임서전',' 교외원은 사물',' 텐시',' 풍송',' 송별',' 악부 잡곡',' 숭상곡',' 임고대',' 비탁이다

1, 임촉천으로 분장하여 삼진을 우회하며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다섯 개의 강을 하나로 합쳤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바다에서 너 자신을 알게 되면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2, "교외는 물건이다", 연운은 봄을 감상하고, 송주는 매우 늙었다. 산을 깨고 그림 장벽을 의심하고 설사를 하다.

남각은 풀이 가득하고 북원은 꽃이 깊다. 한가한 곳에서 살면 마음대로 담배를 피울 수 있다.

3, \ "탱 시 방언 \" 탱 팅 임강죽, 배 재가노래와 춤. 화루는 남포운에, 주렴은 황혼 서산비를 휘감고 있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밖에서는 장강이 스스로 흐른다.

4, \ "yongfeng \" 스와 스와 리앙 Jingsheng, 플러스 내 린 Qingzhao. 연기를 몰아 유류를 찾고, 안개를 말아서 산에서 나오다.

과거와 미래의 흔적이 없고, 이익은 사랑과 같다. 석양은 고요하고, 소리는 너를 위해 느슨하다.

5.' 우뚝한 카오' 는 야외에 있는 표시니까 참담하지 마세요. 사천 지 부동 연기 수렴, 산 명나라 응축 조명 이동.

독수리 바람이 늦잎을 마르자 매미는 이슬로 가을 가지를 울었다. 정자가 멀고 구름이 멀다.

6, "비 슈 후아" 더 가난한 길, 혼자 부귀영화를 보냅니다. 천리 실의에 빠진 도중에 외로운 추위는 생명을 파괴할 수 있지만, 백년의 몸은 파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생각이 흩날리고 인생이 짧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7, \ "Yuefu 잡곡 숭가 임고대 \" 임고대, 높은 대조가 아이에게 건네졌다. 야오 법사 의 묘구는 최위 () 의 묘구인데, 루안 () 은 청애명 () 을 불었다.

장안로를 내려다보니 도랑에 무성한 풀이 자라고 있다. 기울기 쌍

8.' 나는 내 부서다' 는 일주일 전이다. 분석 사회가 신강의 한 지류에 있는 파벌.

서식지, 첸 진 리우. 예, 또는 공, 또는 허우.

이정이 무너져 옷이 폐단을 어지럽혔다.

9.' 강정 양별야월' 강은 바남수를 보내고, 산은 세북운을 통과한다. 김정가을 달밤, 아무도 눈물을 보지 않고 무리를 떠났다.

청록색 계단 위에는 얽힌 연기가 감돌고 있고, 높은 달이 강정 남문을 비추고 있다. 적막하게 정자를 떠나 강산이 밤중에 춥다.

확장 정보 왕파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했다. 《구당서》에 따르면 그는 여섯 살 때 문장 쓰기를 할 수 있어' 신동' 으로 불린다. 아홉 살 때 안사고' 한서주' 를 읽고' 손가락 결함' 10 권을 써서 잘못을 바로잡았다.

열여섯 살 때, 소유 지부의 요구에 따라 그는 삼랑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싸움닭' 으로 페왕미에서 쫓겨났다.

이후 왕보는 3 년 동안 바촉산천을 여행하며 대량의 시를 창작했다. 오율 오절대 () 에 능하고 대표작 () 은' 두부독에게 송별하여 촉 ()' 등이 있다. 주요 문학 성과는 바로 조문이다. 수량과 품질 모두 가장 좋다. 대표작은 《왕텐관 서문》이 있다.

자원 왕보 바이두 백과.

4. 왕보의 유명한 시

왕보 수소는 바람을 찬양하고, 시원한 미풍은 나의 숲이 또렷하다.

연기를 몰아 유류를 찾고, 안개를 말아서 산에서 나오다. 과거와 미래의 흔적이 없고, 이익은 사랑과 같다.

석양은 고요하고, 소리는 너를 위해 느슨하다. 송옥 "풍부" 구름: "유부의 바람, 천지의 영, 와서 자유로워라, 높낮이를 가리지 않는다."

이 글에서 서술한' 청풍' 은 평등과 보편적인 이득의 미덕을 가지고 있다. 무더운 초가을, 한차례의 미풍이 불어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시원함을 주었다.

그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보고 갑자기 탁열을 분산시켜 숲 계곡을 새로 고쳤다. 그것은 곧 숲과 계곡을 두루 불며 개울 위의 연기 구름을 흩어버리고, 내가 개울 밑에서 사람을 찾아 산 위의 안개를 쓸어버리고 산 속의 집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이 "온데간데 없이 중생처럼 움직인다" 고 칭찬하는 것을 참을 수 없는 것도 당연하다.

이 바람은 정말 다정하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모든 것이 고요할 때, 그녀는 귀찮지 않게 소나무를 불고, 자연의 웅장한 악장을 연주하여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텐시 왕 보텐왕 임강주, 가무. 화루는 남포운에, 주렴은 황혼 서산비를 휘감고 있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밖에서는 장강이 스스로 흐른다.

676 년, 당 고종 상원 3 년, 시인은 홍주 (오늘 강서남창) 를 거쳐 연두독의 연회에 참석하여 즉석에서' 왕텐정서' 로 아버지를 뵈러 갔다. 서문 끝에 그는 간결하고 함축적인 시를 첨부하여 서문의 내용을 요약했다. 첫 번째 말은 단도직입적으로 고풍스러운 필법으로 탱왕각의 처지를 지적했다.

왕 tengting 는 황제 리 위안 의 아들 왕 Teng 리 yuanying 그가 홍주 주지사 를 역임 할 때 지어졌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강서에 새로 건설된 서장하 대문에 위치하여 간강을 마주하고 있다. 너는 멀리서 바라볼 수 있다. 뒤의' 남포',' 서산',' 한가운',' 단영',' 문지방 밖 창장' 은 모두 첫 문장' 주' 에서 나왔다.

왕텐관의 상황은 매우 좋은데, 지금 누가 참관하러 갈까요? 그해 이 정자를 건설한 왕탱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그는 정자에 와서 연회를 열고 봉종을 달고 아름다운 옥페를 가득 실은 마차에 앉아 있었다. 럭셔리한 광경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첫 번째 문장은 공간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문장은 시간에 관한 것이고, 첫 번째 문장은 열정이 충만하고, 두 번째 문장은 억압이다.

시인은' 이를 쓸어라' 는 수법을 채택하여 자연스럽게 독자들에게 기복을 느끼게 한다. 몇 마디 말에는 시 전체의 주제가 포함되어 있다.

서너 문장은 두 번째 문장을 바짝 따라가서 많이 놀아라. 정자를 참관하러 온 사람이 없으니 정자에 그린 주렴은 당연히 추워서 불쌍하다. 남포의 구름, 서산의 비, 황혼뿐이다.

이 두 문장은 왕 tengting 의 외로움 뿐만 아니라, 왕 tengting 의 높이, 서산 비 롤 커튼, 왕 tengting 의 거리, 장면 혼합 을 설명합니다. 왕설화보가 막다른 골목에 많은 사람을 보내지 마라, 너 혼자 있을 수 없다.

천리 실의에 빠진 도중에 외로운 추위는 생명을 파괴할 수 있지만, 백년의 몸은 파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생각이 흩날리고 인생이 짧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역대 이별의 정을 서거하는 시사는 셀 수 없이 많다.

그러나 "시는 풍속을 피해야 하고, 풍속도 피해야 한다" (유희재 "예술과 시가 논강"). "아니야, 설화" 는 의미심장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의경이 참신한 송별시이다.

첫 번째 대련은 매우 적절하다. "얼마나 많은 가난을 보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외로움과 어려운 길이 당신 앞에 있다" 는 것은 당신이 보내는 여정이다.

친구가 혼자 가서 길을 물으니 얼마나 초조한가. 이 대련의' 가난' 과' 독방' 이라는 글자는 정말 신의 필체이다. 가난의 길은 무지를 보내며 슬픈 심정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저자일 뿐만 아니라 여행자인 설화 심정의 진실한 묘사로 쌍관을 뜻한다. 사천 왕 을 보내, 삼진 포위 공격, 안개 분리 라인을 다이얼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첫 대련은' 작품 쌍' 중' 지명쌍' 에 속하며 매우 아름답고 정교하다.

첫 번째 문장은 장안의 성벽과 궁전이 삼진의 광활한 토지에 의해 보좌 (보호와 경비) 되고 기세가 웅장하여 송별지라는 것이다. 두 번째 문장에서' 오진' 은 민강 5 대 나루터, 즉 백화진, 만이천금, 강수진, 뱀두진, 강남진을 가리키며' 촉천' 을 가리키며 두소보가 곧 떠날 곳을 가리킨다. 그리고' 풍연' 과' 희망' 은 천리 떨어진 진 () 과 촉 () 을 잇는다.

장안에서 서천을 보면, 시선은 미혹된 바람과 연기로 가려져 은은한 근심과 슬픔을 드러내고, 아래는 이미 이별과 천애의 영혼이 찍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천애, 이별) 제 1 련이 전투에서 줄곧 안정되어 침체를 피하기 위해 제 2 련은 산조 상속을 채택하여 문학 형세가 기복이 심하다.

우리 아쉬움에 이별' 은 제 1 련의 이별의 정을 받아들였고, 토하고 또 삼키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번역해 보면, "너의 기분을 떠나라! ...... "기분 어때, 말하지 않았어; 즉시 입을 바꾸고, 전환을 하고, "우리 두 관리가 서로 반대한다" 는 말로 그물을 펼쳤다.

내가 너처럼 집에서 멀리 떨어져 외국을 여행한다는 뜻이다. 이 이별은 객중의 이별에 불과한데, 하필 다정다감할 필요가 있는가! 강정야월은 송별곡 두 곡 (두 번째): 왕포연새장은 푸른 하늘을 짓고 명월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파빌리온 문이 닫히고 침묵이 흘렀습니다. 오늘 밤, 큰 강과 산들은 이렇게 처량하다.

왕보의' 왕선암집' 에는 4 곡의' 임강 송별시' 가 참고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른 4 곡' 과' 가을강 2 곡 송송' 은 모두 그가 바촉 기간에 한 것이다. 이 시와 같은 제목의 첫 번째 시는 강물이 바난을 보내고 산이 북운을 넘는다는 것이다.

가을밤에 달빛이 있는데, 이 페리정에서 이별할 때 우는 것과 우는 것을 본 사람이 있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산속에서 왕파의 창장 속의 슬픔은 이미 정체되어 만리가 그의 사상으로 돌아갈 것이다. 밤바람이 세서 산산이 날다.

이것은 여행향수에 관한 시로, 왕보가 해직된 후 바촉에 갔을 때 쓴 것 같다. 이 시의 전반부는 대련이다.

시인은' 만리' 를' 창장' 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상황을 묘사하는 지리적 개념이다. "집에 가라" 를 "머물다" 의 반의어로 삼는 것은 여행자와 여행자가 오랫동안 머물지만 귀가하지 않는 상황을 묘사하는 시간 개념이다. 두 문장 중' 슬픔' 과' 그리움' 이라는 단어는 상술한 상황으로 인한 감정과 소망을 지적하는 데 사용된다.

시의 후반부에는 장면이 점재되어' 바람이 높고 밤이 깊다',' 황엽비춤' 의 늦가을 경치로 이런' 슬픔' 과' 동경' 의 심정을 더욱 부각시켰다.

5. 왕파의 명시, 명언, 해석

왕보는 27 춘추만 살았지만 여전히 많은 것을 썼다. 그는' 한서 흠기' 10 권,' 주역극' 5 권,' 논어' 10 권,' 주중서' 5 권,' 천세력' 몇 권을 썼지만 모두 실전되었다.

명대 숭정년 장섭이 편찬한' 왕자 안집' (16) 은 완전하지 않다. 왕자 안주' 는 청대 동치인 쉬쟈 강청의가 쓴 것으로 총 20 권으로 나뉜다.

또한 양수경' 방일록' 에는 고지 태자 안웬 1 권이 기록되어 있는데, 그 중 13 권 (실제 12 권, 그 중 6 권이 완전하지 않음) 을 베꼈다. 나진우' 영풍농인 잡문 계속' 1 볼륨 ***24 편은 양이 가지고 있지 않은 12 편을 추가해 양이 기록한 6 편의 장애를 보완했다.

로씨의 서문에서는 "부강군 (장강군) 이' 왕자 안집' (제 29 권과 제 30 권) 을 일본 교토에 보존했다" 고 언급했다. 일본 교토제국대학본 (권 1) 사본에는 왕잔권 두 권이 있는데, 구름은 "29 ~ 30" 이라고 되어 부강에 소장되었다. 청삼년 (19 1 1)

왕파의 문학은 실용을 숭상한다. 당시 문단에는 상관의를 대표하는 시풍이 성행하여, "섬세하고 섬세한 구조를 추구하고 조각하려고 노력하다", "등뼈를 다하고, 기운을 다해 듣지 않는다", "왕보", "그 폐단을 생각하고, 가볍게 그 산업을 쫓는다" ("양형왕보 집서"). 그의 시는 "강하고 텅 비어 있지 않고, 견고하고 윤택하며, 조각해도 깨지지 않고, 그에 따라 강화된다" 며 풍조를 바꾸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왕파의 시풍도 왕적의 영향을 받아 제량유풍을 반전시키고 당시를 개척하는 데 큰 공헌을 했다. 당시 세계는 왕파의 시와' 네 사람' 의 시를 인정하지 않았지만, 그의 시는 이후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등 유명한 시는 당시에서 가장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석양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과 * *

시성' 이라는 이름을 가진 두보는' 네 사람' 을 칭찬하는 시는 시는' 허산만대' 입니다. 이 연극은 6 곡의 절구 (2 부) 이다.

6. 왕보의 유명한 시

왕 탱 관 순서

왕보

장 유 올드 카운티, 홍도 새집.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항과 연결되어 있다. 진 산장 오호, 야만족 통제, 오월 리드. Wuhua tianbao, 드래곤 라이트 샷 소 버킷 시장; 인걸지령 () 은 허주 () 가 진번 () 의 침상 () 을 내렸다. 행치 채준웅주 안개 기둥. 늦여름의 교분은 주객이 동남쪽에 최선을 다한다. 사령관 공 yanyi 룽 우아한, 거리에서 Euphorbia; 우문신주의 판이가 잠시 주둔하다. 10 일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 승리;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탱 주꾸미, 멩 시인; 자전고는 왕 장군의 무기고이다. 살림살이는 도살이고, 길은 유명해서, 녀석은 아무것도 모른다.

차원이 9 월에 있을 때, 시퀀스는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연연은 아프가니스탄을 숭배하기 위해 길을 걷는 것을 좋아한다. 황제 Zhangzhou 근처에, 당신은 인간과 자연의 오래 된 파빌리온을 볼 수 있습니다. 계단식 논은 녹색이고 하늘은 무겁다. 비정, 향단, 땅 밑에는 땅이 없다. 강 파빌리온 고대 대나무, 가난한 섬 출몰지; 계전란공, 즉 언덕의 자태. 자수 루, 조각 루: 산원은 선견지명이 풍부하고, 천택호방하다. Yanlu, zhongmingding 미식가 마을; 갈선의 미로, 파랑새 황룡축. 구름이 비를 팔고 비가 멎어 오색이 뚜렷하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며 밤붕해안을 두루 울렸다. 엄진은 추위에 놀라 멍이 들었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렸다.

거리가 유창하여 날기 쉽다.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가는 노래와 흰 구름이 있다. Suiyuan cuizhu, 그래서 pengze 화가; 수야 주화, 임천에 반짝이는 펜. 네 가지 아름다운 것들, 두 가지는 결합하기 어렵다. 하늘에서 가난하면 한가할 때 매우 오락성이 있다. 하늘과 땅이 넓고 우주가 무한하다. 음악은 극도로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보면 무회가 구름에서 만난다. 지세는 남극이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산을 넘고 산을 넘는 것은 어렵고, 길을 잃은 사람은 누구나 괴로워한다.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만약 황제를 만나지 못한다면, 당신은 홍보실에서 몇 년까지 봉사할 것입니까? 허허! 운이 좋지 않아, 운명이 다분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창사 숨어 Jiayi, 소유되지 않은; 해곡으로 도망갈 때가 되었다. 군자는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사람을 알고 세상에 대해 논한다. 늙어서 익장할 때, 차라리 설렘을 느낄 것이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샘을 탐낼 때는 행복을 느끼고, 마르면 서로 즐긴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멩 맛 높은 청결, 자유 보국; 루안 지 미친,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니!

밥, 짧은 3 피트, 학자입니다. 문 자체 추구 없음, 그래서 최종 육군 약한 크라운; 마음에는 펜이 하나 있고, 사랑에는 안식처의 바람이 있다. 백년 동안 머리를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보내다. 그것은 사가의 보나무가 아니라 맹씨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궁정에서 잉어를 동반하고 있다. 오늘 나는 내 손을 잡고 용문을 잡고 싶다. 양 이순신 은 자신을 소중히, 링 윤 애 무, 대답 하지 않습니다; 시계가 만났는데, 왜 흐르는 물을 연주하는 것을 부끄러워합니까? 오! 리조트가 많지 않아 성대한 잔치를 갖기가 어렵다. 란정이 갔어요, 제택 서추. 작별 선물, 웨이 웨이 웨이 감사; 높은 곳에 올라 공헌하는 것은 대중을 바라는 것이다. 과감하게 감정을 소진하고, 공손하고, 짧게 인용하다. 모든 글자는 다 주었고, 네 개의 운은 모두 해냈다. 판강을 뿌리세요. 각 쪽이 자신의 물을 바다에 붓습니다.

저자 소개

왕보 (650-676), 강주 용문 (현재 산시 하진현) 사람. 수나라 말, 아야코 는 왕통의 손자이다. 여섯 살 때 그는 글씨를 쓸 수 있었지만, 그가 대관하기 전에 그는 왕배 (이시안) 의 집을 위해 쓴' 유소각집'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작문의 기분을 상하게 하여 쫓겨나고, 촉지를 유람하고, 검남을 방문하고, 군대에 합류한다. 관노를 사살하여 사형을 선고받았고, 사면을 만나 제명되었다. 그의 아버지의 축복이 연루되어 그는 강직되었다. 두포남해성의 아버지는 물에 빠져 죽었다. 양형, 육, 로와 함께' 초당 사걸' 이라고 부른다. 그의 시가는 기상이 짙고 리듬이 조화를 이루어 초당에서 새로운 풍격을 창조했다. 특히 오언시. 그의 산문은 장과 문장으로 가득 찼고, 그의' 왕텐정서' 는 매우 유명하다. 사걸 중 왕보가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다. 시문집은 일찍 전해지지 않아 명대에' 왕자 안집' 을 편찬했다.

왕 탱 박물관 순서 감사

첫째, 전체적인 인식

이 문장 의 원래 제목 은' 왕텐정 추별순서' 로, 모든 문장 은 이 화제 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체 텍스트 * * * 는 네 단락으로 나뉩니다. 1 단락은 홍도의 웅장한 지형, 희귀한 물산, 걸출한 인재, 귀한 손님을 묘사하고 제목에' 홍부' 라는 글자로 매우 가깝게 썼다. 두 번째 단락은 왕텐관의 다채로운 가을 풍경을 보여준다. 가까이서 보면 짙은 색채로 가득 차 있고, 왕텐관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썼는데,' 가을',' 등텐왕고' 라는 여섯 글자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세 번째 단락은 연회석에 대한 묘사부터 인생에 대한 감개까지' 이 글자로 쓴 위원회' 를 밀접하게 둘러싸고 있다. 마지막 단락에서, 나는 개인의 경험을 서술하는데, 이는 지음을 만나 기념시 한 수를 써야 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제목에서 "아니오" 와 "순서" 라는 두 글자와 매우 밀접하게 쓰여졌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전문은 조리가 분명하다. 땅과 사람, 사람과 풍경, 풍경과 사랑, 실마리가 연결되어 있고, 화제층이 연역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백, 맹호연, 왕보의 유명시

이백시 977 곡 /search.asp? RR = 3 & ampTT =% C0% EE% B0% D7 & amp;; Scommand=%CB%D 1%CB%F7 맹호연의 시 323 편 /search.asp? Rr = 3 & amptt =% C3% cf% ba% C6% c8% bb & Scommand=%CB%D 1%CB%F7 77 왕파의 시 /search.asp? RR = 3 & ampTT =% CD% F5% B2% AA & amp;; Scommand=%CB%D 1%CB%F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