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앞뒤 붉은 벽은 몇 자를 썼습니까?

앞뒤 붉은 벽은 몇 자를 썼습니까?

질문 1: 소동파가 붉은 벽 앞 뒤에 몇 글자를 썼습니까? 935 자, 워드에 문장 베껴 써서 글자 수를 계산할 수 있다. .....

질문 2: 조멩 (기원 1254- 1322), 전후적벽부 작가, 호주송설인, 관직에서 한림학사까지. 서화, 시, 산문은 전 능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서예는 이왕의 법도를 회복하는 것을 주장하고, 풍격이 아름답고 둥글며, 이왕의 운율을 깊이 얻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조자를 배우려면 필획의 기복에 주의해야 하고, 매끄러움을 삼가야 하며, 원 안에서도 최선을 다해 손목으로 행서선의 내포와 골력을 써야 한다. 조몽의' 적벽부 전후', 종이책, 길이 27.2cm, 너비1..1센티미터. 조 당시 마흔여덟 살이었고, 그의 정력과 체력의 정점에 있었다. 당설은 후기를 썼다: "동파 두 곡, 여러 권의 책을 얻으려 하고, 여러 권의 책을 잃어버리고, 그래서 진 서예를 받았다. 만년이 되자 그는 자신의 필법에 익숙해졌고, 당대에 이르러서야 조회의 의도가 이렇게 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조몽은 서예 창작의 집대성자로, 그는 복고 혁신을 숭상한다. 서예 이론에서도 위인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논단은 "서예는 필을 기초로 하지만, 노동결자도 해야지, 천고에 필을 쓰는 것은 쉽지 않다" 고 주장했다. 필법이 탈속적이지만, 선해도 악합니다. 글리프의 뜻은 묘하고, 불묘하다. 익었지만 아직 살아 있어요. 그의 "책은 종이와 펜을 조화시키고 있다. 만약 종이와 펜이 조화되지 않는다면, 책을 읽더라도 좋을 수 없다" 며, 지금까지도 이후의 학습자를 지도하고 있다.

질문 3: 적벽 전후 인식 송대 () 는 "동파 () 의 두 곡의 적벽시 () 를 한 번 씻으면 한 글자처럼 세계 종말이 되어야 얻을 수 있다" 고 생각한다. 바진은' 천적벽부' 를 읽으면 색다른 신기한 아름다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후적벽부' 를 읽어도 고민을 잊고 임기응변을 잊는 자유세계로 우리를 데려갈 수 있다.

전문은 시간순으로 손님과 적벽을 다시 유람하는 과정을 묘사하고, 정경이 어우러지고, 허실이 서로 생생하며, 선의가 멀다는 것을 묘사한다.

첫 번째 단락은 적벽까지 쓴 상황, 시간, 궤적, 동반자, 기후를 설명한다. 작가는 물세탁필묵으로 가을밤의 월경을 묘사하고, 적벽의 유래를 점거한다. "나뭇잎이 다 벗어진다" 는 말은 가을서리의 경중, 가을바람의 강약을 말한다. "사람의 그림자가 땅에 있다" 는 것은 고독한 달의 밝기를 돋보이게 한다. "어쨌든, 노래 한 곡 부르고 대답해라." 놀이에 대한 나의 자기 만족을 써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백월청풍' 의 아름다운 경치를 어떻게 흡수합니까? 그 다음 나는 "와인이나 음식이 없다" 는 후회를 썼다. "한숨" 이라는 글자와 앞의 "음악" 으로 하나의 낙하를 이루다. 그리고 손님과 아내의 말로 좋은 생선과 오래된 술을 결합해 설명하고, 이전의 불평을 청산하는 것이 편하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명월이 텅 비어 있고, 하객들은 내 마음을 알고, 여자는 내가 원하는 것을 알고, 스스로 즐거워한다. 빠르지 않나요? 이것은 이전의' 한숨' 과 다시 한 번 단차를 형성하여 훌륭하다고 할 수 있다.

두 번째 단락과 손님은 적벽을 다시 유람한다. 작가는 그가 배를 저어 적벽 밑에서 본 광경을 썼는데, 겨우 16 자밖에 없었고, 목소리도 무성했고, 기채도 늠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물이 졸졸 흐르고, 기슭이 천 피트가 깨진다' 는 글은 성난 파도가 해안을 치는 짜릿한 장면, 사나운 파도가 세차게 밀려오는 것, 괴석, 송곳니가 엇갈려 웅장하고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주는 반면,' 산이 높고 달이 작고 바닥이 맑다' 는 일종의 산토월, 조류가 암초에 우뚝 솟은 부드럽고 기묘한 경지를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문장은 "일월기하학, 산천은 더 이상 알아볼 수 없다" 며 "자연경관의 순식간에 변해 인생이 짧다는 것을 암시한다" 고 서정을 표현했다.

세 번째 단락에서, 나는 절벽과 위험한 암석을 오르고 강에서 배를 타는 경험과 느낌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절벽, 절벽, 바위, 바위, 바위, 바위, 바위, 바위) 신발',' 망토',' 웅크리고',' 오르기',' 허리를 굽히다' 등 일련의 동사들이 가을밤에 적벽 파노라마를 얻기를 갈망하는 조급함과 흥분을 묘사하며' 노인담소년' 의 진솔함과 집착을 보여준다. 두 손님이 따라잡을 수 없다' 는 것은 나의 독보적인 자태를 반영해 자부심과 자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런 다음 높은 곳에 오르는 소탈한 행동, 하늘을 우러러보며 긴 울음소리, 경생정을 만지는 슬픔과 두려움을 쓴다. "조용히", "경외", "공포" 는 감정의 파동을 단계별로 보여준다. 기쁨에서 슬픔에 이르는 것은 기복이 심한 과정이다. 그리고 나는 배를 타고 파도를 따라 흘러가고, 그 산만함과 평온함, 평온과 평온으로 돌아가는 것, 또 일종의 기복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온함, 평온함, 평온함, 평온함, 평온함)

마지막 단락은 내가 한밤중에 본 것, 저녁에 집에 가는 꿈을 썼다. 작가는 공령의 글로 걸출한 고학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세속과 어울리지 않는 재미를 부여했다. 나는 또한 로맨틱한 상상력으로 꿈에서 도사와의 만남과 대화를 써서 세상과 다투지 않는 활달함을 드러냈다. 도사, 고학, 나, 이 세 가지가 하나로 어우러져 진실하고 허황되어 만보에 매료되었다. \ "사제 웃음, 또한 놀라움과 깨달음. 클릭합니다 웃음과 우 사이에 생활의 고난과 고통이 잠시 풀려난 것 같다. 끝말' 계좌를 개설하면 그 곳을 볼 수 없다' 는 것은 잠에서 깬 후의 현실이다. 자연의 현실과 환상의 허무 사이에서 작가는 세상의 모든 고민과 발버둥을 잊고, 그의 상처받은 마음은 한순간에 위로와 초탈을 받았다. 이 시는 작가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 뚝 그쳤고, 독자들이 깊이 생각하고 찾을 수 있는 기묘한 곡길이 그윽했다. 김성탄이 소동포의' 등적벽부' 를 보고 "두루미도, 물고기도, 술도, 적벽도, 하얗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스시는 한 시에서 "평생 물건을 지키면 집안의 선을 잊는 법을 배웠다" ("오덕과 간천계장"), "비바람이 몇 차례 변하여 이 일생을 허영심에 바쳤다" 고 말했다. 무심코 집에 돌아가는 것이 좋다, 흰 구름이 구름을 잊는 것 같다. 클릭합니다 이런 허무함은 시인이 고난을 지탱하고, 고난을 이겨내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곳이다. 이것은 작가의 선관의 투영이다.

전문은 겉으로는 적벽을 헤엄치는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실은 그가 생활 고민을 폄하하는 우여곡절 카타르시스와 동시에 그의 인생 철학에 대한 생동감 있는 해석이다. 문장 () 는 음악 위주로 하고, 감정은 기복이 심하여 완곡하고 아름답다. 스시의 말처럼, "나의 문필은 분수와 같고, 어디서나 나올 수 있고, 평지는 쉽게 흐를 수 있다. 비록 하루 천리이지만." 그것은 바위와 우여곡절로 사물에 따라 형성되어 알려지지 않았다. 잘 알려진 일은 종종 자신이 하는 일에서 이루어지며, 종종 막을 수 없는 일에서 끝난다. "("자기평가 ")" 안석서 "에서" 개동포는 평일에 충직하고 너그럽기 때문에 그 사람 같다 "고 말했다. 수시는 송신종 원풍에서 5 년을 살았다.

질문 4: 전후적벽부 다섯 글자의 전서는 어떻게 쓰나요?

질문 5: 조몽의' 전후적벽부' 와' 전후적벽부' 를 어떻게 배우는가

\ (1254- 1322), 저장 오흥인, 송대 황족 조의 후예. 조모태는 원 23 년에 북한에 선출되어 평생 벼슬을 했다. 사후에 위국공을 추격하여 문민에게 제사를 지내다.

조모이는 학식이 해박한 사람이다. 그는 시와 서화를 잘하며 기질도 있다. 그도 불교를 우회했다. 그의 양군은 명대에' 수천 년' 으로 칭송받았다. 그러나 그는 송나라의 황족으로 나중에' 적국' 으로 강등되어 이신이 되었다. 그래서 푸산, 강유 등 정직한 사람들은 모두 그의 책을 경멸하고 조롱했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조의 풍력이 원명청을 뒤덮은 것은 그의 깊은 예술적 조예와 전통에 대한 정확한 해석 덕분이다. 조모이는 매우 복잡한 인물이다. 우리는 그의 기개를 비판할 수 있지만, 두 방면으로 그의 서예를 보아야 한다. 필자는 당대 장선생의 평가가 더 정확하다고 생각한다.' 서예는 결국' 완약파' 의 지위를 확립했다. 조서의 출현은 우연이 아니라 시대 조류를 유도하는 것이다. " (참조 중국 서예 사상사)

창업자로서 조모이는 어린 시절 송고종을 연구했고 중년은' 이왕' 을 전공했다. 유 지 (Yu Ji) 는 "판파로 로신 (Luo Shen) 정부를 탐험하고, 그 표준을 취하고, 거룩한 교서와 책을 사용하며, 초서 () 에 관해서는, 17 첩이 가득 차면 변형된다" 고 불렀다. 동시에, 그는 열심히 조, 주, 등을 공부하고, 만년에도 연구에 몰두하며, 두터운 전통이 조체의 휘황찬란함을 이루었다.

적벽부 전후' 는 소동파가 황주를 비하할 때 쓴 명작으로, 당시 그의 인생이 가장 좌절하고 어두웠다. 서기 130 1 47 세의 조모태가 이 문장 책을 다시 읽었을 때, 마음속의 고통이 가슴을 덮쳤다. 이때' 명원형' (후기에 기재되어 있음) 이 한 권의 책을 위해 종이를 바칠 때, 마음속의 억압과 슬픔이 동파의 언어와 함께 흘러간다. 그는 우아한 문필을 완곡하게 써서, 태연자약하게 써서, 살금살금 자신의 감정을 누설하고 있다. 이것은 조모태 서예 작품의 창작 배경이다.

둘째, 글쓰기 준비

글쓰기를 준비하기 전에 두 가지 준비를 잘 해야 한다. 하나는 정확한 사고이고, 다른 하나는 관련 도구의 선택이다.

적벽 전후부' 는 조몽이 47 세에 쓴 것이다. 그것은 그가 예술상' 이왕' 의 서예 풍격에 대해 깊이 연구하는 단계로서 초서 기법에 대해 높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사상적으로, 이때 그의 벼슬길은 득의양양했지만, 마음은 여전히 약간 어둡다. 하나는 친구의 냉막 때문이고, 다른 하나는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어떤 억압 때문이다. 그는 마음을 담기 위해 정토가 필요했고, 그는 이미 필묵의 세계에 녹아들었다.

완곡하고 함축적이기 때문에 조모의 서예에는' 감정의 기복' 이 많지 않고 (웅병명), 그림과 그림 사이의 기복도 추구하지 않는다. 글을 쓰기 전에 마음을 가다듬고 마음을 가라앉혀야 한다. 우선, 우리는 사상적으로 가능한 한 그것에 접근해야 한다.

이 책은 행서의 깃발로, 종이색이 간단하고 필법이 정교하며 매우 찰랑거린다. "이왕" 맥의 작은 글자 (약 1.6 cm) 로서 글쓰기는 반드시 시아랑호를 선택해야 한다. 너도 어떤 잉크를 사용하는지 알아야 한다. 잉크가 너무 짙으면 붓이 흩어지기 쉬우며, 너무 싱겁면 상처 정신이 스며들어 선의 상쾌한 정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서화 잉크로 적당량의 물을 떨어뜨릴 수 있다. 종이의 선택도 매우 까다롭다. 풋풋한 선전을 하지 말고 비교적 익숙한 것을 골라야 한다. 글을 쓸 때 초고지로 창작하여 황금 홍보를 전파할 수 있다. 소금 선전은 필묵의 변화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묘한 선을 보여줄 수 있어 창작 욕구를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된다.

조건부라면 조몽의 생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그의 시와 서화를 읽고, 원대' 문방 사보' 의 발전 역사를 연구하면 전통을 더 정확하게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채택하기를 바라다.

질문 6: 여기에 원인의' 적벽부' 의 결자 특징이 있고, 또 언급해야 할 명언인' 천고에 쉽지 않다' 도 있다. 필법에 대해 고대인들은 비교적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었으며, 오늘 손효운의' 서예 유법' 이라는 책도 이에 대해 전문적인 논술을 하였다. 그러나 매듭은 다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점선 분할을 끊임없이 연출한다. 아마도' 대대로 전해진다' 는 뜻은 철자가 시대, 풍속, 개인의 취향, 취미, 심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의미일 것이다. 예술가의 걸출한 대표로서 조모이는 서예에 대해 당연히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책은 펜을 강령으로 하고, 구조도 열심히 읽어야 한다." 다음은' 전후적벽부' (1) 의 결체 표기법 특징을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조모태는' 이왕' 의발을 가로질렀지만, 자법은 서하만큼 선명하지 못했지만, 독특한 풍격을 지녔다. 이 권을 살펴보면, 그의 책은 대부분 가로서이고, 너그러운 체격은 글씨를 편안하게 쓸 수 있게 한다. 서예가들이 횡세를 펼치는 방법은 매우 교묘하다. 그림 속의' 시간',' 조' 라는 단어가 가로장 방향을 강조하고,' 놓기',' 날개' 라는 단어가 마음껏 그림을 그리고,' 예',' 위' 라는 단어가 세로펜을 수축하고,' 웅',' 웅',' 웅',' 물론, 이런 가로방향은 그 글자법의 주요 선율일 뿐, 많은 정사각형이나 긴 모양의 구조가 그 속에 산재 되어 있다. 구조에 힘쓰는 조모이는 이를 무시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글자와 글자 사이의 큰 간격,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한 글리프, 시기적절한 수직, 간혹 들쭉날쭉한 초서를 써서 이런 횡세를 아름다운 음표로 만들었다. 작가는 작품 속 개인의' 의' (그림 참조) 에 특히 신경을 썼고, 서예가는 의도적으로 그것을 세로로 썼는데, 그 좁고 긴 모양과 연속 선이 작품의 리듬을 잘 조절했다. 2. 섬세하고 조화로운 것은 왕희지의' 성교서' 에 비해 조서가 전하는 것은 청려하고 완곡한 아름다움이다. 이런 미감의 획득은 조사의 섬세하고 조화로운 덕분이어야 한다. 다음 인터뷰의 몇 가지 사례 분석에 따르면 그림 속' 옥' 과' 까치' 라는 단어의 점화는 복잡하지만 밀집된 부분은 가려지지 않고 희박한 부분은 상당히 균일하고 편안하며 펜의 두께, 위치, 붓이 정확하다. 그림 속' 묘' 라는 글자는 좌우가 무겁지만 서예가는 글을 쓸 때 좌우로 들어 단번에 시각적인 균형을 이루었다. 그림 속' 금' 자 중간의 가로와 세로 위치가 딱 맞아서 자로 측정한 분할 공간이 대칭이다. 사진 속' 릉' 자는 의도적으로 좌측 축소, 양쪽이 촘촘하고 중간이 듬성하여 글자를 흥미롭게 한다. 마찬가지로,' 귀여움' 이라는 글자도 있는데, 단지 빽빽한 위아래가 희박한 중간을 마주하고 있을 뿐이다. 3. 섬세하고 균일한 매듭에 영동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더하는 방법, 위에서 언급한 초법 운용 외에도 착실한 주의가 있다. "전후적벽부" 에서 좌우 구조의 인물은 길고 짧으며, 높고 낮으며, 오른쪽 그림의 "깃발" 과 같다. 상하 구조의 글자는' 경' 과 같이 넓고 변화무쌍하게 만든다. 전문저서는 그 점화를 울퉁불퉁하게 하고, 획을 생동감 있게 그렸는데, 예를 들면' 잎',' 잎' 이라는 글자와 같다. 4.' 동정대비' 라는 용어의 특징은 조씨가 차분하고 자연스러워 보이는 문자에 약간의 영감을 불어넣었다. 이 책의 동정적 배경에는 구도 처리에 선과 풀의 포함, 글자법의 운용이 포함된다. "정적" 은 획이 조용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해서체와 같은 처리 방법을 가리킨다. 물론,' 이동' 이란 필비, 초서의 획을 가리킨다. 오른쪽 그림의 "순", "정적" 과 같은 두 글자는 반정반동 필로 표기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한다. 5. 경중 결합 만약 구도에서 보면, 본 권자 사이의 경중 변화는 매우 분명하다. 글쓰기를 중시하는 동시에 경중선은 어디에나 있다. 오른쪽 그림의 "경경" 글자에서 볼 수 있듯이, 펜으로 누르거나 좌우로 비교하거나 상하가 다르거나 안팎이 다르면 경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표기법은 처리가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지나치게 기계적인 것을 피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부수는 한 단위로 여겨야 하고, 획은 한 박자로 보아서는 안 된다. 글씨를 쓰는 펜에는 경중 변화가 있다.

질문 7: 적벽부 소개' 적벽부' 는 북송 유명 문학가 수시가 쓴 산문으로 전적벽부와 후적벽부로 나뉜다.

질문 8: 적벽부 전후 문학 수법의 차이. 수시 이전에 산문은 대부분 서정을 빌려 쓴 것이었다. 풍경과 색깔을 쓸 수도 있습니다. 전적벽부' 는 풍경을 일부러 쓰지 않고, 주로 철리를 천명하고 논평을 한다. 화제와 풍경을 이용한 독특한 풍격이 글자의 행간을 관통한다. 천적벽부' 는 이런 신형 여행기의 대표작이다. 후적벽부' 는' 전적벽부' 의 속편으로 자매편이라고 할 수 있다. 전부는 주로 현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후부는 주로 경물을 묘사한다. 전부는 초추강의 야경을 묘사하고, 후부는 주로 강둑의 활동을 묘사하고, 시간도 맹동으로 옮겼다. 이 두 편의 문장 모두 푸 스타일로 쓴 것이다. 쓰는 것은 모두 같지만, 표현의 뜻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