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서예 경구

서예 경구

서예 경구

1, 인생은 짧고, 덕만이 먼 후손에게 물려줄 수 있다. 셰익스피어

2, 사람은 못생겼지만 군자 소인은 숨길 수 없고, 언변은 할 수 없지만 군자 소인은 속일 수 없다. 책은 서툴지만 군자 소인의 마음은 혼란해서는 안 된다. 수시의 서론

3, 1 인 휴가, 100 인 참.

4, 하늘과 땅의 마음을 보고, 성인의 정을 밀고, 의심술을 접고, 속유를 다스리다. 조익의 비초서

5. 펜 속의 용뱀은 신 같다. 장

6. 성실은 생명의 명맥이자 모든 가치의 기초이자 드레이세이다.

7, 사람은 원대한 생각이 없고,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8, 높은 운율 애정, 장렬하고 호매한, 없어서는 안 된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9, 사람들은 어린 시절을 보고, 말은 발차기를 본다.

10, 신용이 사라지면 육체는 생명이 없다. 중마

1 1, 용무운, 물고기는 물을 빼놓을 수 없다.

12, 사람을 때리면 얼굴을 때리지 않고, 밥을 먹으면 그릇을 빼앗지 않는다.

13, 펜으로 마음 속에, 마음은 똑바로, 펜은 똑바로. 유공권

14. 성실은 사상의 개방이다. 라로시 푸코

15. 성실한 사람의 말은 그의 담보품만큼 믿을 만하다. 세르반테스

16. 조, 성실은 한 사람이 유지할 수 있는 가장 고귀한 물건이다.

17, 서예가 정확하기 때문에 옳기 때문에 한가하다. 향목의 아자 서예

18, 그리고 그 아득한 가슴은 필묵 속에, 이른바 고퀄리티, 멋이 자신보다 낫다. 석타오 그림에 대한 장원 인용

19, 사람은 용모가 없고, 바닷물은 헤아릴 수 없다.

20. 너는 한 손으로 물고기 두 마리를 잡을 수는 없지만, 한 번에 두 줄을 읽을 수는 없다.

2 1, 남편이 약속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자치통감

(22), 말, 소리; 책, 심화. 성화는 모두 군자 소인을 만난다. 성화가, 군자 소인,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다. 양웅의 법안

(23), 학술 고전은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그 마음은 바르지 않고, 사악하다. 유공권은 마음이 올바르고 펜이 바르다고 말했다. 향목의 아자 서예

(24), 펜 대머리 천 튜브, 잉크 밀 만 잉곳. 수시

25, 전체 손실, 겸손 혜택. 상모우

(26), 사람은 충절이 없어 성의에 설 수 없다.

(27), 사람은 예식을 우선으로 하고, 나무는 꽃을 열매로 삼는다.

(28), 신비한 의미, 표출된 일; 깊은 이유는 그림자 사이에 있습니다. 자연의 일은 말할 수 있지만, 현명한 일은 헤아릴 수 있다. 장

29, 손과 신의 행운, 예술은 경험에서 나온다. 그의 야망은 한 권의 책에 있다. 그는 움직일 수 없고, 굽힐 수도 없고, 그는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주문창 속서 단절

신용은 얻거나 잃기가 어렵습니다. 10 년 동안 쌓은 신용은 종종 일시적인 언행으로 인해 상실된다. 이케다 다이사쿠

3 1, 한 명은 두 사람에게 패배했고, 세 명은 두 편의 연극을 불렀다.

32. 성실은 인간으로서의 근본이다. 노신

33. 바람이 불면 내일 나는 임신하고 있다. 이사진

34. 운학은 하늘을 날고, 무리는 바다를 논다.

(35),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은 일시적일 뿐, 성실이야말로 장기적인 책략이다. 존 레이 (배우)

36. 왕따는 불공평하다. 큰 무리가 작아서 개굴개굴 울다.

나는 항상 용과 뱀이 걷는 것을 본다. 리퍼

39. 만약 당신이 고통을 모른다면, 당신은 영웅이 아닙니다. 옥과

40. 지식이 적으면 사람을 자랑스럽게 하고, 지식이 풍부하면 사람을 겸손하게 한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

4 1. 착함은 천재의 위대한 자질 중 하나이다. 천사

42. 우리는 그의 성실함을 사려고 하는데, 이런 사람이 파는 것은 명성이다. 볼프그

재능은 미덕의 자본이다. 덕이야말로 멋있다. 사마광

(44), 구름처럼 우쭐거리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45. 성실성을 잃는 것은 적들이 자신을 파괴하는 것과 같다. 셰익스피어

46, 또는 수직 및 수평 야망, 또는 정체 에 위탁. 비싸도 억제할 수 없지만, 공교롭게도 계산할 수 없다. 장

47. 성실은 힘의 상징이다. 한 사람의 높은 자존감과 내면의 안정감과 존엄성 아이린 캐서를 보여준다.

48,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운필, 악자형이다. 향목의 아자 서예

진정한 우정은 느리게 자라는 식물입니다. 워싱턴

50, 그림 같은 개, 못생길수록 좋다.

5 1, 깃털 하나가 풍향을 나타내고, 풀 하나가 물의 흐름을 나타낸다.

52.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도덕성, 일, 문장, 작풍을 고수한다. 천하를 평가하는 자, 그 사람, 그 책, 선인, 불후의 자를 높이 평가한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주학강 《린치 신거리》

53. 오이는 둥글지 않고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54. 성실과 근면은 당신의 영원한 동반자가 되어야 합니다. 프랭클린

55. 기쁨은 말의 조화, 분노는 말의 거친 위험, 슬픔은 말의 침울함, 평평하고 아름답다. 사랑은 무겁고 가벼우며, 아무리 아름다운 글도 있고, 아무리 편하고, 농도도 있고, 변화도 무궁무진하다. 첸 yizeng \ "핸린 엘리트 \"

56. 부서는 인지상정이므로 병이 나면 쓸 수 없다. 허: 아프게 해서는 안 돼요. 채용 \ "석실 신필 \"

57. 마음 속에서 자신을 속이지 말고 밖에서 홍의스님을 속이지 마라.

58. 선의는 행복을 가져오고 문명은 조화를 가져온다. 옥과

59. 한 손으로 두 귀를 가리는 것은 어렵고, 한 발로 두 배를 오르는 것은 어렵다.

60, 10 월 임신, 출산.

6 1, 서화청고, 인품 1 위, 퀄리티가 너무 강하다. 모두들 자신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송념의 이원화론

62. 고난과 고난은 인격을 단련하는 가장 높은 학교이다. 양계초

만약 네가 공론에 익숙하다면, 가장 존경할 만한 사람도 존엄성을 잃게 될 것이다. 격언

64. 태도를 표명할 필요도 없고, 생각도 필요없고, 성의를 가지고 가기만 하면 된다. 오랫동안 말하지 않으면 여곤의 복이다.

65. 상품을 위해 나서는 사람은 필묵 외에 공명정대한 윤곽이 있다. 왕림

66, 나가서 하늘을 보고, 요리를 하고 불색을 본다.

67. 한 권의 책, 예를 들면 그 학문, 재능과 같은 책, 야망과 같은 책. 요컨대, 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다.

68. 글을 구름처럼 쓰다. 두보

69. 반진반거짓은 왕왕 새빨간 거짓말이다. 프랭클린

70, 위대한 인격의 품질, 중요한 것은 성실한 글자이다. 노신

7 1, 일찌감치 집에 있어라, 까마귀는 일찌감치 하늘을 본다.

72. 한 수법은 재키 찬 없고, 한 삽은 우물을 파지 않는다.

(73), 사람들이 경례하지 않는 것을 보고, 헛되이 40 리를 달렸다. 모두에게 선물 한 부를 보내니, 10 리 적게 걸어라.

책은 자연에서 비롯됩니다. 채용

75. 성실한 사람, 천도도;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가 이로를 논하다

76, 인간의 기혈이 다르고 근골이 다르다. 마음이 촘촘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책이 마음에 못생겼다. 장언원의 《다모록》

77. 책을 보고 싶을 때, 눈을 감고 들을 때, 너는 영원히 이것에 대해 고민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마음은 건강하고 화목할 것이다. 마음이 바르지 않고, 책이 기울다. 야심이 조화되지 않으면, 말은 반드시 반대할 것이다. 여사남의 만년필 본질론

78. 작은 것은 달래지 않고, 큰 것은 업신여기지 않는다.

79. 페니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지만, 10 센트는 얻을 수 있습니다.

80. 붓을 들어 분발하고 백조가 높이 날면 용용용이 화려하다.

8 1, 한 사람이 멸망할 수 있는 곳, 두 사람이 함께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발자크

82. 만약 네가 성실하게 산다면, 너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을 것이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83. 학자는 두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다: 관물과 나를 보는 것. 같은 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같은 방식으로 나를 바라보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84. 글자는 기개가 있어야 하고, 고기는 힘줄을 싸야 하고, 힘줄은 고기를 숨겨야 하며,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쌀가루

85. 사람은 지적으로 개명해야 하고, 도덕적으로 순진해야 하며, 신체적으로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

86, 단어 비 백 일.

87. 친구도 적도 없는 사람은 모두 일반인이다. 라파트

88. 고용인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고용인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89. 펜 잉크감은 모두 인간의 기질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만약 네가 이성적이라면, 책 한 권의 첫 번째 일도 마찬가지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90, 진실, 성실. 불성실하고 성실하지 않고, 사람을 감동시키지 않는다. 장자

9 1, 성실, 천하의 매듭. 묵자

92. 한 가지 일을 하고 백 가지 일을 한다.

93. 책을 배우면 지식을 심오하게 만들 수 있다. 장언원

94. 서예는 단지 기교일 뿐이지만 일어서는 것이 첫 순간이다. 자질이 높고, 조금씩 그려낸 것은, 자신의 강직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열등한 사람들은, 비록 관대하고 격앙되고, 실의에 빠지고, 인상적이지만, 폭력일 뿐, 비교적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주학강 《린치 신거리》

95. 너무 많이 두려워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지금 예의를 갖추는 것은 아직 너무 늦은 편은 아니다.

(96), 용위 호진, 검발 석궁. 위안 중앙

97. 옷을 수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상적으로 얼룩이 날까 봐 두렵다.

98. 동등하게 대하고, 소수에게 하소연하고, 누구에게도 지지 마라. 셰익스피어

99. 도구는 손을 더 잘 잡았고, 손을 더 잘 잡았다. 손씨의 서보

100, 텍스트를 반복할 수 없습니다. 텍스트를 함부로 전달할 수 없습니다.

10 1, 용은 천문을 뛰어 오르고 호랑이는 봉각에 누워 있다.

102, 재난은 불신부현보다 크다.

103, 소리 없이 소리 없이 무형상. 장

104,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공자

105, 그래서 책도, 마음도; 작가, 쓰기도. 유희재의 예술 대강

106, 사람의 배신은 이름에 도달하지 않는다. 류시앙

107, 부정직은 자신의 마음을 속이고 자포자기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성실하지 않다면, 너는 너의 도덕을 잃고 너의 원한을 증가시킬 것이다. 송 \ "쳉 강의 \" 예강의

108, 1 인치, 1 피트 주세요.

109. 성실은 사상의 개방이다. 라로시포코

1 10,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 글씨 주옥. 한연

1 1 1. 남에게 혀를 잃지 말라고 한다.

1 12, 책은 여전히 청후하고 두껍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책은 비록 난해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에 대한 묘사일 뿐이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가장 어려운시기는 성공에서 멀지 않은 날입니다. 나폴레옹

1 14, 빛 약속에는 글자가 부족해 훨씬 쉬워진다. 노자

1 15, 나는 다른 사람들이 더 잘 살 수 있도록 살아 있다. 뇌봉

1 16, 아내의 만물은 영적이며, 마음속으로는 백해를 지배한다. 따라서 마음은 덕에서 유래한 것으로, 경제를 과시하고, 자랑스럽게 여기고, 절개로 세우고, 문장 () 로 선언하고, 운수 () 로 운반한다. 향목의 아자 서예

1 17, 은갈고리처럼 출처가 놀랍다. 소정

1 18. 도덕은 정말 사람들이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을 지도하는 교조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행복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지도하는 이론이다. 독일의 철학자 칸트

1 19, 한 단어 한 단어의 법칙, 한 단어가 마지막 문장. 손곽정

120, 10 원 지출, 1 원 입금.

12 1, 사람의 친분, 당신들은 서로 알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을 알 때 상대방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맹자

122, 두려워하는 사람은 거짓이고, 두려워하는 사람은 진실이다.

123, 각종 외로움 중에서 사람들은 정신적인 외로움을 가장 두려워한다. 발자크

124. 진심으로 감동받은 사람은 진심으로 반응한다. 쳉 이순신

125, 작가, 영걸 기타 일, 문장 급한 일도. 이 모양이지만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좋은 것이 많고, 나쁜 것이 적고, 나쁜 것을 싫어하는 문제가 아니다! 주문창 속서 단절

126, 수많은 교사들이 진실을 가르치고, 수많은 학생들이 인간으로서 배운다. 도행지

127, 신체이미지가 뛰어나 오늘 비범하다. 구슬이 떨어져 옥이 깨지고 태슬이 흩날리다. 장회생

128, 용안은 진주를 알고, 봉안은 보물을 알고, 소눈은 풀을 안다.

129, 고대인들은 인품이 고상하고, 두 번째는 고대인으로부터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책의 법이다. 학자는 알고 있다. 그러므로 네가 손을 잘 알 때, 너는 먼저 미덕을 키워야 몸에 익숙해질 수 있다. 독일은 몸에 익숙하고, 책은 손에 있으므로 책이다. 서예의 세 가지 맛

130, 도움을 받는 사람들은 모두 믿는다. 주역

13 1, 한 입에 살이 찌지 않아 한 번에 지평선을 넘지 못한다.

책 명언 경구, 생활 명언 경구, 서예 명언 경구 100 구

1,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2. 예로부터 생명에는 아무도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습니다.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4,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차갑고, 장사는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5, 석양과 낙랑한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똑같다.

6.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항상 두껍고 가벼워야 적당하다.

7, 높은 운율 애정, 장엄한 영웅, 필수 불가결.

8. 이조의 신명이 꺼지고 강이 영원히 흐른다.

9.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는데, 하늘에는 아직도 구름이 가득 걸려 있기 때문이다.

10,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1 1, 용위 호진, 검발 석궁.

12, 옷을 패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마음에 얼룩이 생길까 봐 두렵다.

13, 칼을 갈고 구름이 마침내 태양을 가리고 겨울은 봄싹이 가득하다.

14, 장비를 가져갈 때 가져가고, 가져가야 할 때 가져가세요.

15, 서예가 정확하기 때문에 옳기 때문에 한가하다.

16, 구름처럼 날렵하고 민첩하다.

이 산은 예평초 부근에 있는데, 이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18, 나는 가로칼에서 하늘로 곧장 들어가 곤륜산 두 개에 머물렀다.

19, 또는 의지로 보내거나 쉽게 부탁합니다. 비싸도 억제할 수 없지만, 공교롭게도 계산할 수 없다.

(20),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나는 얼굴이 돌아오는 것을 아는 것 같다.

2 1, 백만 권을 읽고, 붓을 신처럼 쓰다.

(22), 펜 다운 바람과 비, 시 Chengqi.

(23), 춘조는 비가 늦게 오고 급하며, 들녘에는 배가 없다.

24. 금사수박운절벽이 따뜻하며, 대도교는 횡단철한을 따른다.

(25), 젖은 살구꽃 비, 차가운 버드나무를 불기 위해 옷을 묻었다.

26. 한 사람이 타향에서 낯선 곳에서 설을 맞아 친척을 두 번 생각한다.

27.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28. 숲은 더 조용하고 새는 더 은밀하다.

29, 영웅으로 태어나고, 죽음도 귀신남이다.

(30), 인간의 기혈이 다르고 근골이 다르다. 마음이 촘촘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책이 마음에 못생겼다.

3 1, 동행을 참으며 신귀로 보고 노여워하며 시를 찾는다.

(32), 소리 없는 승리 사운드, 보이지 않는 단계.

33.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가 자라기를 바란다 .....

34, 30 명성 먼지, 8 천리 구름과 달.

35 세, 신체 이미지가 출중하여 오늘은 비범하다. 구슬이 떨어져 옥이 깨지고 태슬이 흩날리다.

(36), 책도, 그 공부처럼, 재능처럼, 그 뜻처럼, 요컨대 한 사람을 좋아한다.

37. 세상이 얼마나 광활한지, 나무가 천국에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지! 。

38. 운학은 하늘을 날고, 무리는 바다를 논다.

39. 붓을 들어 분발하고 백조가 높이 날면 용용용이 화려하다.

40. 강산대에는 재능이 있어 수백 년 동안 선두를 달리고 있다.

4 1, 꽃잎은 이미 눈물방울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이미 애도의 노래를 불렀다.

42.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43. 아침에 쓰레기를 처리하고 연꽃을 집으로 가져갑니다.

44. 종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느꼈는데, 이 일을 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르다.

46. 나는 한성이 나를 검사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47. 펜 잉크감은 모두 인간의 기질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만약 네가 이성적이라면, 책 한 권의 첫 번째 일도 마찬가지다.

(48), 하지만 longcheng 비행, 모 huma 꽃 Yinshan 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49), 채국화 동쪽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50. 채색지자를 보내려고 하는데, 어느 산이 길고, 어느 곳이 물이 넓습니까?

5 1, 천돛은 침몰선 옆에 있고 만목춘은 병나무 앞에 있습니다.

(52),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다 볼 수 있다.

53. 봄 정원이 닫히지 않아 벽에 아몬드가 하나 나왔다.

54. 저녁에 누워서 비바람을 듣는다. 철마 빙하의 꿈.

(55), 드래곤 점프 천문대, 호랑이 거짓말 봉각.

56.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물은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57. 가지 끝에 버들개지를 불고, 하늘 끝엔 방초가 없다.

58.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59. 운곡과 맹곡의 안개가 악양성을 뒤덮고 있다.

(60), 세계 의 마음을 보고, 성도의 정을 밀고, 의혹을 접고, 속유를 다스리다.

6 1, 제품을 만드는 사람은 필묵 외에 공명정대한 윤곽이 있다.

62. 나는 신이 다시 일어서 재능에 구애받지 않고 재능을 내려놓으실 것을 제안한다.

63. 글 속의 용뱀은 신과 같다.

64.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있는데, 그곳의 산의 색깔은 옳고 그름이다.

65. 천리꾀꼬리가 푸르고 물향주기가 가득하다.

66. 문자를 반복하지 말고, 문자를 함부로 전달하지 마라.

67. 봄밤은 천금이고 꽃향기는 달빛이다.

68.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조만간 그럴 것이다.

69.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획운이 좋고, 악이 바로 자형이다.

70. 석양은 무한히 아름다워서 곧 다가올 어둠에 매몰되었다.

7 1, 사람들이 경례하지 않고 40 리를 헛달리는 것을 본다. 모두에게 선물 한 부를 보내니, 10 리 적게 걸어라.

72. 별은 텅 빈 곳에서 기울어졌고, 달은 강 상류에서 달려왔다.

73. 학자는 두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다: 관물과 나를 보는 것. 같은 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같은 방식으로 나를 바라보다.

책을 배우면 광범위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75. 나는 넓은 마음, 심지어 넓은 공간을 가지고 조용한 곳에서 천둥소리를 듣는다.

76. 저는 평생 티베트인들의 호의를 이해하지 못하고 곳곳에서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77,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78.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79. 나라가 이기적이라면 생사와 함께 화복으로 피하지 못한다.

80.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물으면,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8 1, 무심코 봄을 다투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부러워한다.

82. 수로가 어디가 이렇게 맑은지 물어본다. 근원이 있어서 생수가 있다.

(83), 펜 대머리 천 튜브, 잉크 밀 천 잉곳.

84.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85.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86. 한 글자와 한 글자는 규칙이고, 한 글자는 마지막 규칙이다.

87. 두려워하는 사람은 거짓이고, 두려워하는 사람은 진실이다.

88, 때 * * * 서쪽 창에서 촛불을 잘라, 하지만 황혼에 비가 온다.

89. 죄송합니다. 식당은 어디에 있습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90, 삼산 반낙천외, 물 한 방울 백로주.

9 1 하지만 풀 한 촌에 몇 가지 정이 있어 삼춘휘를 보답한다.

92. 춘성 곳곳에 꽃이 피고 한식 동풍류비스듬하다.

93. 창아는 선단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한다.

94. 붓으로 마음 속에, 마음은 규칙적이고, 펜은 정확하다.

95, 그래서 책도, 마음도; 작가, 쓰기도.

96. 구름이 시작되자 정자가 가라앉고 비가 왔다.

(97), 수직 및 수평 자체 링 윤 펜, 다른 사람 에게 무릎을 꿇고 불쌍하다.

98, 주먹은 때려야 하고, 글자는 연습해야 한다.

99. 날씬한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향기가 난다.

100, 가까운 물망루에서 먼저 달, 글씨 주옥.

서예 유명 인사 명문

서예 유명 인사 명문

1, 고운 다정, 확고호마이, 그들 없이는 책을 생각할 수 없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2, 사람은 못생겼지만 군자 소인은 숨길 수 없고, 언변은 할 수 없지만 군자 소인은 속일 수 없다. 책은 서툴지만 군자 소인의 마음은 혼란해서는 안 된다. 수시의 서론

3. 즐거움은 단어로 조화를 이루고, 분노는 단어로 비열하고, 슬픔은 단어로 우울하고, 기쁨은 단어로 밋밋하다. 사랑은 무겁고 가벼우며, 아무리 아름다운 글도 있고, 아무리 편하고, 농도도 있고, 변화도 무궁무진하다. 첸 yizeng \ "핸린 엘리트 \"

4, 그래서 책도 마음도; 작가, 쓰기도. 유희재의 예술 대강

5. 글자는 기개가 있어야 하고, 고기는 힘줄을 싸야 하고, 힘줄은 고기를 숨겨야 하며,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쌀가루

6. 제품을 대표하는 사람은 필묵 외에 공명정대한 윤곽이 있다. 왕림

7. 글 속의 용뱀은 신과 같다. 장

8, 또는 종횡야심에 부치거나 침체에 맡기다. 비싸도 억제할 수 없지만, 공교롭게도 계산할 수 없다. 장

9, 단어를 다시 쓸 수 없고, 단어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10, 공부는 지식을 심오하게 할 수 있다. 장언원

1 1, 그리고 그 아득한 가슴은 모두 필묵, 이른바 고퀄리티, 운치가 자신보다 낫다. 석타오 그림에 대한 장원 인용

12, 인간의 기혈이 다르고 근골이 다르다. 마음이 촘촘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책이 마음에 못생겼다. 장언원의 《다모록》

13, 책은 여전히 청후하고, 반드시 청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책은 비록 난해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에 대한 묘사일 뿐이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14, 숙녀는 만물에 있고, 마음은 뼈에 있다. 따라서 마음은 덕에서 유래한 것으로, 경제를 과시하고, 자랑스럽게 여기고, 절개로 세우고, 문장 () 로 선언하고, 운수 () 로 운반한다. 향목의 아자 서예

15, 소리 없이 소리 없이, 무형상. 장

16, 바람이 불면 내일 나는 임신하고 있다. 이사진

17, 남편서는 인지상정이며, 병이 나면 쓸 수 없다. 허: 아프게 해서는 안 돼요. 채용 \ "석실 신필 \"

18, 말, 소리; 책, 심화. 성화는 모두 군자 소인을 만난다. 성화가, 군자 소인,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다. 양웅의 법안

19, 옛사람들은 인품이 고상하고, 두 번째는 고대인으로부터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책의 법이다. 학자는 알고 있다. 그러므로 네가 손을 잘 알 때, 너는 먼저 미덕을 키워야 몸에 익숙해질 수 있다. 독일은 몸에 익숙하고, 책은 손에 있으므로 책이다. 서예의 세 가지 맛

(20), 학술 고전은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그 마음은 바르지 않고, 사악하다. 유공권은 마음이 올바르고 펜이 바르다고 말했다. 향목의 아자 서예

2 1, 운학이 하늘을 날고, 군홍이 바다를 놀다.

(22), 단어는 백일이 아니다.

(23), 펜 대머리 천 튜브, 잉크 밀 만 잉곳. 수시

24. 책을 보고 싶을 때, 눈을 감고 들을 때, 너는 영원히 이것에 대해 고민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마음은 건강하고 화목할 것이다. 마음이 바르지 않고, 책이 기울다. 야심이 조화되지 않으면, 말은 반드시 반대할 것이다. 여사남의 만년필 본질론

25, 손과 행운, 예술은 경험에서 나온다. 그의 야망은 한 권의 책에 있다. 그는 움직일 수 없고, 굽힐 수도 없고, 그는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Zhu Wenchang 의 "속서 파손"

26, 서예이기 때문에 마음도 바르기 때문에 한가하다. 향목의 아자 서예

27. 필기본 먹감은 모두 인간의 기질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만약 네가 이성적이라면, 책 한 권의 첫 번째 일도 마찬가지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28), 용은 천문을 뛰어 오르고, 호랑이는 봉각에 누워 있다.

(29), 하늘과 땅의 마음을 보고, 성인의 정을 밀고, 의심을 접고, 속유를 다스리다. 조익의 비초서

(30), 부부의 일, 영걸의 일, 문장 급선무도. 이 모양이지만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좋은 것이 많고, 나쁜 것이 적고, 나쁜 것을 싫어하는 문제가 아니다! 주문창 속서 단절

3 1, 장비를 가져가야 하고, 가져가야 한다. 손씨의 서보

32. 서화는 숭고하고 인품은 선선하며 절개는 우량하다. 모두들 자신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송념의 이원화론

(33), 주먹은 때려야 하고, 글자는 연습해야 한다.

34. 글을 구름처럼 쓰다. 두보

(35), 단어는 연습을 두려워하고, 말은 타는 것을 두려워한다.

36, 서예는 단지 기교일 뿐이지만, 일어서는 것이 첫 순간이다. 자질이 높고, 조금씩 그려낸 것은, 자신의 강직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열등한 사람들은, 비록 관대하고 격앙되고, 실의에 빠지고, 인상적이지만, 폭력일 뿐, 비교적 문제를 설명할 수 있다. 주학강 《린치 신거리》

(37), 신비한 의미, 표출된 일; 깊은 이유는 그림자 사이에 있습니다. 자연의 일은 말할 수 있지만, 현명한 일은 헤아릴 수 있다. 장

38. 학자는 두 가지 관점을 가지고 있다: 관물과 나를 보는 것. 같은 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같은 방식으로 나를 바라보다. 유희재의 예술 대강

39. 서화에 능한 사람은 학문에 능하지 않고 우월한 사람은 관직을 많이 위해 정치 공적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귀중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송넴의 《이원화륜》

40, 용위호진, 검발장장. 위안 중앙

4 1, 책은 자연에서 유래했다. 채용

42, 개처럼 글씨를 쓰면 쓸수록 못생긴다.

43, 펜 싸움, 백조가 높이 날면 우아하고 다채롭다.

(44), 구름처럼 우쭐거리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나는 항상 용과 뱀이 걷는 것을 본다. 리퍼

46. 가까운 물루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글자는 재키 찬. 한연

47.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도덕성, 일, 문장, 작풍을 고수한다. 천하를 평가하는 자, 그 사람, 그 책, 선인, 불후의 자를 높이 평가한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주학강 《린치 신거리》

48. 한 글자는 규칙이고, 한 글자는 끝자락이다. 손곽정

49,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운필, 악자형이다. 향목의 아자 서예

50 은, 실버 훅 경우, 소스 놀라움 경우. 소정

5 1, 펜으로 마음 속에, 마음이 똑바로, 펜이 바르다. 유공권

52. 신체이미지가 출중하여 오늘은 보통이 아니다. 구슬이 떨어져 옥이 깨지고 태슬이 흩날리다. 장회생

53. 한 권의 책, 예를 들면 그 학문, 재능과 같은 책, 야망과 같은 책. 요컨대, 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다.

서예 격언 서예 명문 관련 서적 유명인 명언 학습 방법 명언 경구

1, 학습, 학습, 질문; 공부, 공부, 공부.

2. 영원한 박학은 없고, 오직 영원한 공부밖에 없다. 영원한 지혜는 없으며 영원한 생각 만 있습니다. 영원한 현자는 없고 영원한 학자밖에 없다.

3. 지식은 지혜의 횃불이고, 근면은 지혜의 열쇠이며, 지혜는 사고의 불꽃이고, 혁신은 지혜의 결정체이다.

4. 공부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이상도 허사가 될 것이다. 부지런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계획도 헛될 것이다.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리 광범위한 지식도 얽매여 있을 것이다.

5, 무턱대고 암기해서 진짜 지식을 얻을 수 없고, 투기는 교묘하게 진짜 기술을 얻을 수 없다. 종이에 담병은 진짜 능력을 배울 수 없고, 문을 닫아도 좋은 성적을 배울 수 없다.

6. 배우면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고, 생각하지 않으면 배우지 않으면 위태롭다. 공자

지식은 금광과 같습니다. 깊게 파면할수록 수확이 많아진다. 지식은 등산과 같다. 높이 올라갈수록 더 멀리 본다.

8. 공부가 멍청하지 않은 사람은 노력만 하면 성공할 수 있다. 독서에는 지름길이 없으니 가능한 높은 점수를 받으세요.

9. 근면생지혜, 박학생지혜, 기교 많이 연마하고, 교묘하게 결실을 맺는다.

10, 자신감, 건강, 지식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세 가지입니다. 세 가지 자질은 학습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 즉 근면, 호기심, 사상이다.

1 1, 책을 읽지 않는 것은 어리석고, 생각하지 않는 것은 얕다. 연습을 많이 하지 않으면 태어나는데, 공교롭게도 쓰면 밋밋하다.

12, 경험있는 사람은 두 눈으로 책을 읽고, 한 눈은 종이의 글자를 보고, 다른 한 눈은 종이의 뒷면을 본다. 괴테

13. 공부에서 음악학과 교묘한 쌍노를 메고, 학문의 끝없는 학습 태도와 방법을 제창하고, 학활학을 철저히 해야 한다.

14, 학습은 축적에 의지하고, 기억은 이해에 의지하고, 경험은 반성에 의지하고, 숙련은 실천에 의존한다.

15, 학습의 금기는 대추를 삼키는 것이다. 독서는 말을 타고 꽃을 보는 것이다.

16. 근면은 지식의 열쇠이고, 사고는 지식을 이해하는 도구이며, 독서는 지식을 습득하는 지름길이고, 실천은 지식을 공고히 하는 방법이며, 토론은 지식을 이해하는 묘수, 탐구는 지식을 혁신하는 방법이다.

17, 학습, 사고 학습, 겸허한 학습, 긴 기능 적용.

18, 지식은 운명을 바꾸고, 인생을 다시 쓰는 법을 배우고, 인격을 완벽하게 교육하고, 지혜를 반성한다.

19, 학생이 선생님의 말을 듣는 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맹종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각자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의력을 상실하게 된다.

20. 공부는 쇠몽둥이를 갈아 바늘을 만드는 정신뿐만 아니라, 일반삼의 학습 방법도 있어야 한다. 독서는 등반할 용기가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기꺼이 생각하는 정신도 있어야 한다.

2 1, 장인은 영감을 생각해 내고 실천은 성과를 탐구했다.

22, 학자들은 먼저 의심해야 한다. 주희

23. 총명한 비결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데 있고, 박학한 비결은 많은 책을 읽는 데 있고, 교묘한 학습의 비결은 일반삼, 성공의 비결은 진신을 밀어내는 데 있다.

공부에 지름길이 있다면 그것은 근면이다. 지식이 힘이라면, 그것은 실천이다.

25. 공부에는 문제가 없다. 방법상 문제가 있다. 예를 들면 맹종, 사고 부족, 일거수일투족, 새로운 것을 내놓을 수 없다. 따라서 명석한 학생으로서 문제 없이 자신의 문제를 발견하는 데 능숙하여 끊임없이 좋은 문제를 일으키고 적시에 새로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26. 책이 많아서 보지 않으면 휴지 더미입니다. 네가 얼마나 많은 책을 읽든지 간에, 만약 네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열매가 없는 새싹이다.

27. 독서는 꿀벌이 꽃을 따는 것과 같고, 생각은 꿀벌이 꿀을 빚는 것과 같다. 따고 양조해야만 달콤한 지식꿀을 얻을 수 있다.

28, 독서는 중요하지 않고 쓸데 없다. 장지동

29. 근면은 지식을 탐구하는 작은 배, 사고는 지식을 탐구하는 방법, 상담은 지식을 배우는 묘수, 실천은 지식을 공고히 하는 방법이다.

30, 공부는 야심이 너무 클 수 없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진보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어야 한다.

3 1, 수시로 공부하는 것이 즐거움이 아닌가? 공자

자신을 억제할 수 없는 것은 자신의 무능한 표현이다. 만약 네가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면, 너는 불가피하게 심연으로 미끄러질 것이다.

33. 책을 많이 읽고, 글을 많이 본다. 문제를 풀 때 연습을 많이 하고 생각을 많이 한다. 다기 다용도를 공고히 하다. 많이 생각하고 많이 시도해 보세요.

34. 공부 전에 몇 가지 질문을 하고, 공부 중에 생각하고, 공부 후에 다시 물어봐야만 배울 수 있다.

35. 자신감을 잘 배우고, 가르침을 구하는 것은 겸손에 의지하고, 탐구는 집중에 의지하고, 진보는 끈기에 의지한다. ()

36. 지식은 조금씩 축적되고, 영리함은 사고를 통해 연습된다. 공부는 공부에 의지하고, 창조는 실천에 의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