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네트 명사의 의미

네트 명사의 의미

첫째, 진정성

* 정직한 사람, 천국 도;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성실은 자연의 법칙이고, 성실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준칙이라는 뜻이다.

* 슬림하고, 모든 것이 지극한 정성이다.

성실은 자기 재배의 가장 중요한 품질이라는 뜻이다.

* 성실하게 그의 마음을 기르는 것은 좋지 않다.

자신의 마음을 고치는 것, 가장 중요한 것은 진실한 품질을 고치는 것이다.

* 성실은 문을 두드리는 것이다.

남에게 진실하고 석두 같은 단단한 것도 감동을 받는다는 뜻이다.

신사에게 성실이 가장 중요하다.

군자가 성실을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으로 여긴다는 뜻이다.

* 하느님은 진실함에 무관심하십니다.

의미: 진실한 마음만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없다.

* 성실한 사람, 즉 마음이 알기 쉽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사람의 마음은 이해하기 쉽다는 뜻이다.

* 정직은 봄바람 속에 앉아 있는 것과 같다.

다른 사람에게 진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마치 교육을 받은 선생님이 가르치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는 뜻이다.

* 진실한 감정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정성으로 사람을 대하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감동이 있는 곳마다 성취가 있다는 뜻이다.

* 정직은 항상 사실이며 일관성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성실하고 순결하여 가면 복이 있다.

성실, 절대 실수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신중하고 효과적이며 진실하고 솔직해, 너는 다른 사람에게 설득당할 것이다.

* 건물로서, 견딜 수 있는 견고한 기초가 있어야 합니다. 충성은 성실한 사람의 기초이다.

사람이 되는 것은 집을 짓는 것과 같으니 먼저 기초를 잘 다져야 한다는 뜻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무거운 압력을 견딜 수 있다. 충성은 기초와 같다.

* 충성하기 위해, 모든 기술은 성실함을 잃는다.

즉, 충후성실은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으로, 각종 작은 총명함이 있지만 성의가 없으면 성공할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 자기기만은 매우 부정직합니다.

자신을 속이는 사람이 부정직하다는 뜻이다.

* 허풍을 떨고, 서로 속이지만, 성실하고 충성스럽지 않다.

충직하고 성실하기보다는 입에서 나오는 대로 서로 속이는 것이 낫다는 뜻이다.

둘째, 편지

* 하늘을 믿지 않으면 성인이 될 수 없다. 믿지 않으면 초목이 적다.

즉, 시간 순서가 어수선하다면 어른이 될 수 없다는 뜻입니다. 믿지 않으면 초목이 자랄 수 없다. 예를 들어, 성실성이 없으면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믿음이 있다면 금메달을 따게 됩니다.

인생은 진심으로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비싸다는 뜻이다. 고귀한 미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손에 금을 쥐고 있는 것보다 낫다.

* 형제는 화목하게 지내지만 친구는 진실하다.

형제는 화목해야 하고 친구는 솔직해야 한다는 뜻이다.

* 형제는 믿지 않는다, 뽀뽀하지 않는다.

형제간에 성실성을 말하지 않으면 감정이 친해지지 않는다는 뜻이다.

믿을 수 있어?

자신의 신용을 지킬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종속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 몸을 고치고 싶으면 먼저 마음을 단정하게 하세요. 정확해야 하고, 먼저 성실해야 한다. 당신이 진실하고 싶다면 먼저 그에게 알려 주세요.

자신을 수련하고 싶다면, 먼저 자신을 단정하게 해야 한다.

생각; 생각을 바로잡으려면 먼저 성실한 태도가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성실한 태도를 갖고 싶다면, 너는 먼저 지식을 얻어야 한다.

* 당신은 당신이 하고 싶은 좋은 일을 할 수 있고, 당신은 자신을 믿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선하다면, 그것을 "편지" 라고 한다는 뜻입니다.

*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한 사람이 신용을 지키지 않고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는 뜻이다.

* 약속을 지키다.

신용을 지키지 않으면 세상에 발붙이기가 어렵다는 뜻이다.

배신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가장 큰 악은 부정직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이다.

* 나는 충분히 믿지 않지만, 나는 충분히 믿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게 솔직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도 당연히 너에게 솔직하지 않다는 뜻이다.

* 사람을 믿으려면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사람을 이해하려면 자신을 알아야 한다.

다른 사람을 믿으려면 먼저 자신을 보아야 한다는 뜻이다.

자신을 믿으십시오. 다른 사람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자각력이 있어야 한다.

* 편지, 편지; 의심하고 믿다.

믿을 만한 사람을' 신뢰' 라고 한다는 뜻이다. 의심을 받아야 할 사람을' 편지' 라고 부른다.

* 믿는 사람은 믿고, 믿지 않는 사람도 믿고, 믿어야 한다.

나를 신뢰하는 사람을 믿는다는 뜻이다. 나를 믿지 않는 사람, 나는 그를 신뢰하고, 그의 신뢰를 얻는다.

셋째, 생각

* 학습 방식의 경우 학습은 사고를 바탕으로 합니다. 원하면 알고, 원하지 않으면 어쩔 수 없이 알아야 한다.

공부는 반드시 사고의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고, 사고는 지식을 얻을 수 있고, 생각하지 않으면 지식을 얻을 수 없다는 뜻이다.

*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고 배우면 위태롭다.

그것은 단지 읽기만 하고, 생각은 하지 않고, 단지

어찌할 바를 모르다. 만약 네가 꿈만 꾸고 공부하지 않는다면, 너는 매우 피곤하고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 지식이 풍부하니 궁금한 게 있으면 물어보세요.

즉, 광범위한 학습, 지식 증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 박학하고 확실하여, 가까운 생각을 묻기 쉽다.

광범위한 학습, 진실한 의지.

남에게 진지하게 묻고 부지런히 생각하다.

* 박학하고, 심문하고, 자세히 생각하고, 분별하고, 견지하다.

배우는 방법은 광범위하게 공부하는 것이다, 얘야.

자세히 묻고, 자세히 생각하고, 구분하고, 실질적으로 집행하다.

* 깊이 생각하지 않으면 안재타오를 할 수 없다. 깊이 생각하지 않으면 쉽게 얻을 수 있다.

깊이 생각하지 않으면 진리를 파악할 수 없다는 뜻이다.

깊은 사고를 통해 얻은 것을 얻으면 쉽게 잃는다.

* 깊이 생각하지 않는 것은 배울 수 없다.

깊은 생각 없이는 학업을 마칠 수 없다는 뜻이다.

*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혼란 스럽다; 너는 묻지 않는다, 너는 얻을 수 없다. 묻지 마라, 그래서 나는 모른다.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혼란 스럽다; 추구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문제를 묻지 않고 무지하다.

* 심사숙고한 후에 하고, 심사숙고한 후에 한다.

모든 일은 반드시 심사숙고하고 심사숙고한 후에 행동해야 하며 경거망동하지 말라는 뜻이다.

* 사사로운 성공, 야심이 가득하다.

올바른 사유가 성공할 수 있고, 올바른 포부가 진보할 수 있다는 뜻이다.

* 사고는 현명하고 지혜는 신성합니다.

생각은 당신을 똑똑하게 만들 수 있고, 지혜는 당신을 지혜로운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는 뜻입니다.

* 사유는 예라고 하고, 사유가 있으면, 슬기롭게 생겨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생각은 지혜라고 불리며, 생각한 후에 지혜는 자연히 생겨난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 마음은 신의 집이다. 신은 지식의 기초이다. 사상가, 신식의 묘용도.

의미: 마음은 영이 사는 곳이고, 영은 지식이다.

지식의 뿌리 사고는 정신과 지식의 교묘한 운용이다.

* 넓은 축적이 항상 적절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박람군서가 반드시 정확하지는 않지만 잘 생각해야 그 본질을 이해할 수 있다는 뜻이다.

* 잘 생각하지 않고, 현명하게 생각하지 않고, 어떻게 나무랄 데 없을 수 있습니까?

심사숙고하고 깊이 생각하지 않고 어떻게 실수를 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고, 장문의 폐단도 있다. 생각하지 않고 배우는 것은 위험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도 해롭다.

생각을 모르면 어쩔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학습의 열세입니다. 사고하고 공부하지 않으면 지치고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 있다. 이는 사상수양의 폐단이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 학습은 사고의 장애물이 아니라 더 많이 배울수록 더 멀리 생각한다. 학습에서는 사유가 활발하고 학습에서는 사유가 어렵다.

공부는 사고를 방해하지 않고, 배울수록 사유가 깊어진다는 뜻이다. 만약 네가 성공에 대해 생각한다면, 너의 공부에 도움이 된다. 막막하면 더 열심히 공부해요.

* 청렴하고 염명하며, 사상이 수치스럽지 않다.

즉, 성실하고 사고력이 뛰어나면 굴욕을 당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넷째, 용기

용감한 사람은 두렵지 않다.

진정한 용사는 두려움이 없다는 뜻이다.

* 의란 용기다.

정의를 주재하는 것이 용기라는 뜻이다.

* 어진 사람은 용기가 있다.

인심이 있는 사람이 정의를 지킬 용기가 있다는 뜻이다.

* 그러므로 용감한 강자는 세상에 물건이 없을 때 이를 예의로 하고, 세상에 물건이 있을 때 이긴다.

천하가 태평할 때 용무의 사람은 용감을 예의로 하고, 천하는 그다지 평범하지 않고, 용감으로 악을 이긴다는 뜻이다.

* 당신이 용감하다면, 당신은 어리석을 것입니다.

용감한 사람은 겉으로는 겁이 많고, 똑똑한 사람은 재능이 없지만 겉으로는 어리석어 보인다는 뜻이다. 진정으로 재능이 있는 사람은 겸손을 안다고 설명한다.

* 수프 화재, 점프 화이트 블레이드, 무부의 용기 도 가능합니다; 기복례를 하는 것은 군자의 용기가 아니라 불가능하다.

물불을 가리지 않고 용자가 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러나 도덕적인 사람만이 자신의 이기심을 극복할 수 있다.

* 하얀 칼날이 앞에 닿아 선열로서 용감히 나서다.

칼을 마주하고 죽음을 귀환하는 것은 선열들의 용감함이라는 뜻이다. 순교자, 고대에는 일반적으로 사업이나 중의에 관심이 있어 자살한 사람을 가리킨다.

* 의용을 보지 마라.

정의만 보고 하지 않는 것은 용기가 부족하다는 뜻이다.

* 소개한 애완동물은 용감하지 않다.

다른 사람의 자신에 대한 사랑에 의지하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는 뜻이다.

* 용사는 외로운 사람을 괴롭히지 않는다.

용기가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용감한 사람은 숫자에 의존하지 않는다.

외로움과 약소한 사람을 괴롭히다.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하고, 조용하다. ................................................. "제갈량의' 계명자 편' 에서,

귀인 군자의 행동은 조용하게 수양을 제고하고 검소하게 품성을 배양한다는 뜻이다.

조용한 말이 없으면, 너는 자신의 야망을 정의할 수 없고, 외부의 간섭을 배제하지 않고, 너는 자신의 원대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그렇다면 "무관심" 과 "평온" 이란 무엇입니까? 도겸의'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보는 것' 의 편안한 편인가요?

아니면 주씨의 그런' 사리, 차분함, 기절 청명, 덕행이 확고하다' 는 유순한 태도인가? 아니면' 어렵고 막막한' 활달인가?

예나 지금이나 정론이 없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정말 냉막 있는 사람들,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고 명리를 똥처럼 여기고, 마음가짐이 평화롭고, 솔직하게 대할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치열한 경쟁에서 패배하여 무의식적으로 궐기하여 자신을' 상관없다' 고 표방했다.

이것은 오해이며, 냉막 부여는 부정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감정 게임에서 실의에 빠져 의기소침하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마음이 옛 우물과 같다고 주장했고, 그 후로는 더 이상 파란을 일으킬 수 없었고, 그때부터' 무관심' 했다.

이것은 또한 오해입니다. 상관없다고 해서 개의치 않는 것은 아니다. 야심차고 보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냉막' 을 표방하는 것은 퇴폐자의 자포자기이다. 재능, 무능, 평범함이 없다. 그러나 이것은' 상관없다' 라고 불린다.

이것은 단지 그들의 위로일 뿐이다.

냉막 는 일종의 경지이다. 혼란스럽고,

전진하지 않는 사람은 냉막 할 수 없다. 냉막 () 는 일종의' 밋밋함' 과' 세상 물정' 일 뿐이다.

"냉막" 는 일종의 가슴이고, 시시콜콜콜하고 마음이 좁은 사람은 "냉막" 할 수 없다.

너무 이기적인 사람이 어떻게 냉막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까? 냉막 (WHO) 는 일종의 신앙으로, 개인의 이익을 잊는 사람들은 모두 냉막 하기를 원한다.

헌신적인 사람은 담박한 것을 알고, 고상한 사람은 담박한 것을 동경한다.

냉막 (WHO) 는 일종의 성격이자 마음가짐이다. 아무런 요구도 없고, 상관없는 것은 가장 저속한 공리적 목적이다.

추구는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번화하고 유혹이 되는 사회에서 절개를 고수하고,

명리에 담박하는 것은 쉽지 않다. 원대한 이상과 인생 추구가 있고, 기꺼이 헌신하고자 하는 사람만이 그 뜻을 담담하고, 조용하고 멀리 갈 수 있다

냉막 생활 태도입니다. 이런 태도로 인생의 세월과 진흙길을 겪어야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인생의 고난 속에서, 너는 자신을 기쁘게 하는 성적을 낼 수 있고, 반대로, 너는 인생의 저곡에 들어가 부진할 것이다.

만약 네가 벼슬길에서 성공한다면, 너는 이런 유혹 속에서 자신을 붙잡고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평상심에서 담담하게 이런 일들을 바라보면, 너는 소란에 무관심한 동시에 자신을 위해 초연과 평온을 찾을 수 있다.

。 냉막 (WHO) 는 세속적인 더러움의 방해와 충격으로부터 큰 뜻을 품게 할 수 있으며, 밝은 미래와 더 세련된 삶을 살 수 있다.

냉막 부여는 일종의 관대함이다. 이런 포용은 작은 집안의 기운이 아니라 대범하고 선량하다.

。 마음이 좁은 사람은 영원히 냉막 지경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명리를 다투지 않고, 아첨하는 가운데 총애를 구하지 않고, 질투를 느끼지 않고,

잔잔한 마음을 자연스러운 흔들림과 호기로 만들어 생활의 잔잔함 속에서 담담하게 모든 것을 바라보게 하다.

자신의 초탈과 소탈함, 여유와 침착함을 자아를 위한 담담한 심경을 찾아 균형 잡힌 심경 속에서 넓은 마음을 맛볼 수 있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소설 속의 내적 매력.

냉막 () 는 일종의 내면의 깊은 경작이다. 허름한 방에서 사는 것은 나름대로 생존의 즐거움을 가지고 있고, 마음의 복숭아꽃 근원에서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고요를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요한 내면 세계에 고귀한 격조가 함축되어 있고, 홍매송백을 멘토로 삼아 인생을 완벽하게 꾸밀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성적으로 세속적인 욕망과 자신의 고통과 실실을 과소평가하다. 대자연의 고요한 마음가짐에 담담하게 처신하면 담담한 영향으로 자신을 정신 건강, 도덕적 건전함, 수양, 관용을 가진 사람으로 키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자신을 냉막 시골에서 즐기게 하다.

냉막 은 독특한 태도이다. 이런 식으로, 상향 힘과 예리한 지혜가 있습니다. 담담한 성공한 사람들은 자화자찬하지도 않고, 천리 비바람의 느낌으로 자신을 꾸밀 필요도 없고, 성공 후 담담하게 자신의 업적을 바라볼 필요도 없다. 담박한 현자는 경솔하지 않고, 만권의 시서가 자신의 외모를 장식하고 묵묵히 일할 필요가 없다. 담박한 수색자는 득실을 걱정하지 않고, 자신이 많은 수확을 하든, 득실의 불균형을 개의치 않는다.

냉막 삶의 추구입니다. 생활은 다른 맛으로 가득 차 있다. 소리 없이, 장렬하게, 따스한 산들바람, 억수로 쏟아지는 비 ... 멋진 삶인가, 음침한 세상인가, 실패자가 재기하기 어려운가, 성공자의 열매가 오래가지 못할까? 장렬한 가운데 평소의 마인드를 유지하고 밋밋한 가운데 담담한 즐거움을 누리다. 위신을 우러러보지 말고, 우울하고 비천하지 마라. 성패를 불문하고 한 걸음 물러서다. 냉막, 평온을 당신의 반려자로 만들면 모든 것이 평온해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냉막 당신의 평범한 변명, 자포자기의 이유도, 절망도 아니다. 냉막 (WHO) 는 일종의 자기귀환, 인생 체험, 소탈한 마음의 균형이다. 생활에 대한 냉막 선택은 엄숙하고 엄숙한 생활 태도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런 선택에서 과중한 부하를 떠나 마음의 창문을 열고 좌절의 포위를 버리고 불순물이 없는 무관심한 초원에서 쉬며 마음의 평온을 찾는다.

나는 감히 냉막 조용한 척하지 못하지만, 나는 줄곧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