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천국과 붉은 먼지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천국과 붉은 먼지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세 권의 책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한 문장으로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 권의 책은 일체형이다. 천국은 총강이고, 배신과 홍진 세계는 다른 각도에서 펼쳐진 천국에 대한 서술이다. 만약 작가가 책을 한 권 더 쓴다면, 아마도 다른 각도의 서사일 것이다.
증거가 있습니까? 그래!
"천국" 땡 yuanying 과 루이 쇼단 채팅:
@ 정원영이 말했다. "그래서 중국은 실력 있는 문화전파회사를 하나 더 많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등록해 주세요. 사회 관계 자원을 통합하고, 몇 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분산된 에너지를 흡수하고, 첫 번째 책, 첫 번째 대본, 첫 번째 드라마부터 소설의 이미지 사고와 영화 예술의 언어로 문화적 속성과 운명의 인과관계를 드러내고, 강력한 문화의 논리, 도덕, 가치관을 전파해야 한다.
@ 경경 경경은 이렇게 말했다. "저는 이렇게 하고 싶었어요. 마음이 매우 충동적이었어요. 내가 게걸스럽게 씹어먹든 말든, 나는 이 때문에 유학을 떠나야 한다. 어느 날 내가 내 방식으로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있게, 신은 길이고, 도는 법이고, 법이 온다. 너는 상상할 수 없다. 법에 따라 행동하는 사람은 하느님이다. "
봐라, 정원영의 계획은' 배신' 중 송일강이 하영걸을 위해 계획한 생활인가? 이것은 배신에서 매우 중요한 단서이다.
"천국의 루이 쇼단" 에 대한 재검토:
사건 전체에서 그녀는 정원영이' 신성함' 을 느끼게 하는 어떤 행동도 볼 수 없었다. 모든 구체적인 일은 보통 사람이 할 수 있는 평범한 일이다. 그는 확실히 공개적이고 공정한 조건 하에서 합리적이고 합법적인 경쟁이다. 모든 것이 공개되고 비밀과 위반은 없다. 이른바' 신화' 는 이렇게 평평하고 간단하다. 원래 현실은 신화! 원래 진실을 말하고 정직한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신이다!
이 말들은 홍진 세계의 남자 주엽에 완전히 적용될 수 있는데, 특히 나가명의 채무 위기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천도 (머나먼 구세주) 와 붉은 먼지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원변변' 은 어제의 서평에서 상세히 묘사되었다.
오늘 서평을 기초로 친구들은 한두 가지 생각을 더 다듬었다. 그들을 보충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천도' 와' 하늘의 붉은 먼지' 의 저자는 초역적 사고와 해박한 상업, 문화, 종교 등 문화지식으로 인간성을 통찰하며 출중하고 내색하지 않는 두 주인공을 형성했다.
그중' 천국의 영웅 정원영' 과' 하늘 붉은 먼지' 의 영웅엽은 중국에서 온 두 가지 이야기로 각기 다른 나라에 사는 사람들이다. 그들의 인생 궤적은 이렇게 다르지만 습관과 스타일은 이렇게 비슷하다.
그들의 유사점은 그들의 비밀에 대한 통찰, 그들의 가치관, 그리고 그들의 인생 취향에 있다.
예농과 정원영의 세계를 살펴봅시다.
사모 펀드 거래원이었던 정원영은 실사구시의 이념을 사용했다. 그는 합법적인 자본 운영을 통해 중국 주식시장을 돈박스로 삼아 1 년 안에 수천만 달러를 성공적으로 벌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천도를 비교적 좋아한다. 사람의 의지를 옮기지 않는 객관적인 법칙은 다른 사람이 장악하고 이용할 수 있고, 이 법칙을 장악하는 사람은 남보다 우월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런 사람을 존경한다 ~ ~ ~
마르크스주의 이론 연구 전문가 잎농. 몇 달 동안 파산 위기에 처한 나가를 도와 654 만 38+0 만 달러가 넘는 다국적 노무비를 벌어들여 나가를 회생시켰다.
최근 몇 년 동안 상정귀재를 묘사한 작품들 중에는 가작이 적지 않지만 문화와 제도, 경영 원칙, 실천 지도 등에서 세상을 경각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적다.
정원영과 잎농은 모두 위인과 현자지만 그들의 기적은 작품에서 근거가 있고 현실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두 책의 전반적인 느낌은' 천도' 와' 천홍진' 이 유교 사상과 서구 실용주의의 결합체처럼 유교의 인생철학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서구 실용주의처럼 구원의 처방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왜 정원영과 잎농이 하는 각 프로젝트의 성공률이 높습니까?
그들이 핵심 이념을 물려받았기 때문이다. 바로' 실사구시' 라는 것이다. 귀에 익어서 논증할 필요가 없다. 이것이 그들이 성공한 이유이다.
왜 정찬 원영과 엽이 일반인보다 더 정확한 판단을 내리는가?
왜냐하면 세상은 모두' 실사구시' 를 알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상 업무에서 사물에 대한 판단은 종종 경험, 모방, 풍조에 의지하고. 그리고 실사구시의 본질에서 벗어났다.
왜 정원영과 엽농은 외로움에 집착하는가?
천국에는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묘사가 있다. 한초풍은 니체의 정원영에 대한 명언을 인용했다. "고등철학자가 외롭다는 것은 그가 외롭고 싶었기 때문이 아니라 주변에서 자신의 동류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정원영과 잎농은 본질적으로 일종의 사람으로 자각하는 세속 사상을 가진 반역자이다. 그러나 진리는 종종 소수의 사람들의 손에 달려 있다. 세계의 신비는 귀재들이 쇼핑몰과 정치권을 종횡무진할 수 있는 이유다. 은둔자의 외로움은 바로 그들이 세상을 초월하는 사상이 대다수 사람들과 공감할 수 없는 어쩔 수 없는 이유다.
그래서' 원유원' 은 "정원영과 잎농은 모두 세상 물정을 견디지 못하는 고수이기 때문에 옳고 외로울 운명이다" 고 말했다.
그들은 진리의 수호자이자 현실의 반역자이다.
대체로 줄거리, 배경, 주인공 등이다. 이 세 권의 책은 내용이 다르다. 누군가가 그것을 읽는 한, 이 점은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읽을수록 세 권의 책의 유사점을 느낀다.
1, 세 권의 가로 스팬은 매우 넓어서 모두 국제 구도이다. 그들은 여러 나라를 횡단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유럽, 특히 독일과 프랑스였다.
주제는 주로 상업 전쟁이며 대규모 자본 운영을 포함합니다. 주제는 네 글자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다: 실사구시.
3. 남자 (정원영, 송일근, 엽농) 는 가정배경, 생활습관이 다를 수 있지만 모두 고학력, 고지능, 정치, 경제, 철학, 종교, 심리학, 사회 등 학과에 정통하며 고독한 생활을 좋아하고 역사유에 능하며 인과다 ...
4. 여업주 (서, 하영걸, 다이) 는 모두' 천녀' 로 최고의 여자들이 모두 그들을 모독했다고 한다. 그들 자신도 키가 컸지만, 기본적으로 그 남자에게 첫눈에 반했고, 그 다음에는 의연히 그를 사랑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남자 외에 그들은 세상 만물에 대해' 탐욕' 이 없는 것 같다. 글쓰기에서, 그들의 존재는 아마도 이 남자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하늘의 붉은 먼지' 의 잎이 처음에 이국 타향에서 살다가' 도시에 숨어 있다' 는 대담한 추측을 했다. 이런 상황은' 머나먼 구세주' 중 정원영의 만년 생활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