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고대에 나의 비는 성지에 의해 봉인되었다. 죽은 후에 정문에서 나가서 조상의 무덤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고대에 나의 비는 성지에 의해 봉인되었다. 죽은 후에 정문에서 나가서 조상의 무덤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네, 하지만 비를 봉하는 것은 평생 어렵고, 가족 상속인이 반대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고대에 관직과 서민의 구분이 매우 엄격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특히 처첩 사이에는 더욱 그러하다. 아내야말로 진정한 집사이다. 첩실은 부부를 시중드는 하인일 뿐이다. 지위가 다르기 때문에 아내는 죽은 후 정문에서 나가거나 조상의 무덤에 들어갈 수 있고, 첩실은 옆문에서만 나갈 수 있고, 죽은 후에는 다른 곳에 묻힐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예외가 있다. 첩실도 정문을 빠져나와 조상의 묘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 내 첩이 궁녀가 될 수만 있다면. 그렇다면 우희는 어떻게 제왕의 아내가 될 수 있을까? 황비가 된 후 죽은 후에 조상의 무덤에 갈 수 있습니까?

1. 아이가 출세하다. 우선 어처가 되기 위한 전제 조건 중 하나는 아이가 출세한다는 것이다. 고대인의 지향은 벼슬하는 것이었다. 우리 소첩의 아들은 우리 집에서 종종 인정받지 못하여 집안의 지지를 받기가 더 어렵다. 가정의 우세는 일반적으로 장남 쪽에 집중되어 있다. 나쁜 놈은 종종 자신의 노력에 의지해야만 성취할 수 있다. 이 사생아가 조정의 고위 관리가 될 수 있다면, 그는 집에서 당연히 자랑스러울 것이며, 심지어 그의 어머니의 집에서의 지위를 높일 기회도 있을 것이다.

딸의 약속은 아들의 약속과 조금 다르다. 물론 딸은 관리가 아니라 궁중의 첩이다. 고대에는 여성들이 십 대 때 결혼하는 경우가 많았고, 모든 부귀영화는 남편이나 아들에게만 의지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황실에 결혼한 여성은 성적을 얻을 기회가 있다. 황제나 고급 귀족, 황후가 총애하는 빈궁의 어머니들은 자신의 등급을 얻는 것 외에도 황비가 될 기회가 있다.

2. 아내가 되는 데는 정원이 있다. 아이가 출세하면 반드시 성지의 아내가 될 것인가?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환관과 일반의 구분은 역시 어처의 책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고대에는 성지부인을 책봉하는 것에 관한 규정이 있었다. 예를 들어, 남자는 성지 부인의 칭호를 수여하는 곳이 세 곳밖에 없다. 이 세 곳은 왕왕 초할머니, 초어머니, 초부인에게 주는 경우가 많다. 만약 관원의 어머니가 첩이고, 가족 중 첫 어머니가 있다면, 귀부인의 칭호는 그의 어머니가 아닐 것이다.

물론, 가족의 첫 번째 어머니가 아내를 봉인하기를 거부하면 사생아의 어머니를 봉할 수 있는 다른 상황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를 들어, 가족의 첫 할머니, 첫 어머니, 첫 아내는 모두 성지부인의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공식적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성지부인의 등급보다 등급이 높기 때문에, 이 세 사람은 낮은 등급의 칭호를 사용할 수 없고, 이 낮은 등급의 칭호를 칭호가 없는 비모에게 남겨야 한다. 예를 들어, 황제는 황제의 아내로서 일부러 첩실을 봉하기도 하고, 직접 봉할 수도 있다.

큰아들은 정문에 가서 장례와 조상의 묘를 치르기로 동의했다. 첩이 황비가 되어 그녀가 집에서 아내와 평평하게 앉아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지금 절대 조상의 무덤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집안의 장남이 거절하면 사생아도 어쩔 수 없다. 제자는 미래의 가장이기 때문에, 그는 가정사무에 대해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첩의 신분이 부인과 같더라도, 다음 후계자가 조상의 무덤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왕부인은 아무리 고위급이라도 정문에서 조상의 무덤으로 나갈 수 없다.

전반적으로, 나의 첩이 아내로 임명되는 것은 원래 어려운 일이다. 정문에서 나가 조상의 무덤에 들어가려면 가족 상속인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