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만물의 영론을 묘사한 시.

만물의 영론을 묘사한 시.

1. 만물의 영성에 관한 시

만물의 영론에 관한 시 1. 영기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제해시'

시대: 청나라 작가: 공 지젠

하느님께서는 초승달에 대해 무엇을 하실 것입니까?

삶과 죽음, 전성기의 호광산색.

얼음과 눈의 흔적이 없습니다.

선녀는 시를 제단 위에 놓지 않는다.

2. "단오 삼당 잔치".

시대: 당 작가:

5 월은 일수를 상징하고, 오음하군은 5 일이 지나고, 만물은 신이라고 부른다.

혈침은 가스전을 잇고, 등불은 계속 목숨을 걸었다. 꽃이 피고 사계절이 교묘하게 다투고, 9 개의 만두가 신선함을 다투다.

방전은 중화절에 임하고, 원궁은 야신을 잔치한다. 입행 글자는 매우 무겁고, 한 마디도 다 하기 어렵고, 6 층의 뜻이 있다.

대퇴골과 정강이는 발이 좋고 봉황도 순할 수 있다.

3. 《옥루춘》

시대: 송 작가: 조신

작년에 나는 심청 동굴에 갔다. 웃음은 이라크가 꿈이 아니길 바란다. 볼 때는 반드시 달에 가서 키워야 하고, 납수은도 말해야 한다. 흙 붙여 넣기에는 아직 노란 싹이 있다. 신수가 향장 종을 붓다. 누가 진우와 심야에 있고 학은 구화송로에 있다.

4. 잡시

시대: 송 작가: 이복

만물은 비록 나를 잊고, 성인은 함께 걱정한다.

여와는 발이 부러져, 높고 널찍하다.

우명 수재 아버지, 기장 종 백곡수.

원덕은 천동과 소통하고, 견미는 휴제에게 말했다.

부득이하게 한 것이지, 사업도 아니다.

응룡천연, 수하냉수 가을.

바람을 타고 천둥을 치고, 비가 흐르다.

몸은 다르고, 카리스마는 같고, 묵계가 다르다.

5.' 수조 노래와 정혜양 뒤'

시대: 송 작가:

학이 정양이 되면 반드시 이를 위해 올 것이다. 그때가 되면 그것은 큰 먼지 같지 않다. 며칠 후, 동쪽 은 신풍에서 풀까지 술에 취해 금대에 미소를 지었다. 태자는 후광이 적고, 말도 신선이 아니다. 밍크, 무서운 코뿔소 검, 앵무컵 용이 물에 익사하는 것은 얕은데, 어떤 사람들은 불길하다고 추측한다. 모두 신선은 몸이 건강하다고 하니, 운율을 만나야지, 천도의 말은 빨리 재촉해야 한다. 보세요, 당신이 심은 것 같아요.

2. 모든 것에 관한 시

주승 (송 구양수)

만물은 제각기 서비스를 가지고 있어서, 자기만의 몸을 독선하려 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은둔한 손님들은 모두 가까운 산에 가까운 구름이다.

월계수 재배는 조방보다 낫다. 페란은 깨끗하다. 왜 자신을 물에 담가야 합니까? 태슬에 먼지가 없어요.

하늘과 땅은 나와 공존하고, 만물은 나와 하나가 된다. 주앙 저우, 전국 철학자 주앙 지.

천지는 못하는 것이 없고, 성인은 못하는 것이 없고, 만물은 못하는 것이 없다. 전국 사상가 열자

천지, 만물의 역정 세월이 덧없이 흘러, 백대가 쏜살같이 지나갔다.

당이백 "오빠 도화원 봄잔치". 역여행: 호텔, 관광객을 접대하는 곳. 시간: 시간. 행인: 지나가는 손님. 천지는 만물이 머무는 호텔이고, 시간은 역사의 장하 중의 나그네이다. 첫 번째 문장은 공간의 만물이 변화하고 있고, 두 번째 말은 시간이 흐르고 있다는 것이다. 두 문장은 만물과 시간이 무한한 우주의 한 과정일 뿐 변증법의 시공관에 부합한다는 것을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필자는 시공간이 변하고, 인생은 꿈과 같고, 양춘의 아름다운 경치를 마주하고 있으니, 제때에 자신을 방종하고 마음껏 즐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제 우리는 반대로 행동하고, 사람들에게 시간을 아끼고, 세상을 위해 뭔가를 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시공간의 변화에 대해서도 이 명언을 인용할 수 있다.

당나라의 시인 이백 (Li Bai) 은 "오빠 도화원 춘연 순서"

한 사람에게 사심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만물은 다 있고 만물은 다 있다. 전국 시대의 군사가 리아 위지 (Liao weizi)

이 시점에서 봄 후이 있지만, 모든 것이 번성하지만, 사람들은 늙었다; 해마다 토지신을 제사한 후 제비가 날아온다.

--송 양완리 "봄 베고니아와 고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