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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격명언

개인 도덕에 관한 50 개의 명언

1, 덕행의 실현은 행동에 의한 것이지, 말에 의한 것이 아니다. -콰메네스

2. 교육의 유일한 일과 모든 일은 이 개념으로 요약할 수 있다-도덕. -헬바트

미덕은 유명한 향기와 같습니다. 연소하거나 압착한 후, 그것의 향기는 더욱 짙어졌다. 행운은 악덕을 드러낼 수 있고, 액운은 미덕을 드러낼 수 있다. 베이컨

4. 남을 모함하려고 음모하는 사람은 먼저 고통을 당한다. -이솝

5, 지혜로운 사람은 미연에 방지하고, 미연에 방지해서는 안 된다. 고통을 위해 위로를 구하는 대신, 고통을 극복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낫다. 토마스 무어

6. 우리의 강한 도덕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 성공을 얻는 것이다. 이런 도덕은 국가와 개인 모두에게 적용된다. 버트 랜드 러셀

7. 근로를 견디는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이 새로운 조류를 수용하는 정신, 즉 세계의 새로운 조류를 헤엄쳐 침수되지 않는 힘을 기르다. -루쉰

8. 계급 대립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계급 대립의 사회 발전 단계를 잊어야만 계급 대립과 이런 대립에 대한 기억을 뛰어넘을 수 있다. -엥겔스

9. 우리에게는 무산계급 도덕이 있다. 우리는 그것을 발전시키고, 공고히 하고, 이런 무산계급 도덕으로 후대를 교육해야 한다. 칼리닌

10, 현재 임무는 광석을 발굴하고, 생철을 정제하고,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에 적응할 수 있는 상층건물의 순강을 주조하는 것이다. -레닌

1 1.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이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12, 수치심은 용기에 가깝다. 공추

13, 수치심은 수치심보다 큽니다. -왕통

14, 혁명 도덕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일의 끊임없는 분투와 운동에서 발전하고 공고히 된 것이다. 마치 옥이 점점 밝아지고, 금이 점점 순수해지는 것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노력명언) -호치민

15,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다른 사람이 처리해야 한다. 심지어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16, 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시에 juezai

17, 한 사람이라도 나쁜 말을 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남보다 더 창피함을 배워야 한다. -쿠모크리트

18,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합니다. -제갈량

19,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갖고 빈곤에 관심이 없다. 공추

20, 가난하지만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다. -자공

2 1, 자본을 늘리고, 자금을 절약하면, 하늘은 가난할 수 없다. -견권 상황

22.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

23, 군자 여행,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한 자기 재배, 밝은 야망 에 무관심 하지 않고, 조용하고 멀지 않다. -제갈량

24, 사치 지저분한 검소한, 갑자기 눈앞에 놓여 있다. -바이 주이

(25), 안전과 위험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위정

26. 전현의 나라와 집을 종합하면 모두 근검사치로 인한 것이다. --리 shangyin

27. 패왕은 홀로 이도강을 취하고, 자손은 수백 개의 도시가 내려왔다. 사치가 성공한 후 이중 위험이란 무엇입니까? -왕안석

사치는 더 많은 욕망으로 이어집니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사마광

사치는 취하고, 뜻은 모욕한다. 검소하면 바랄 것이 없고, 스스로 무죄하면 정신을 자양할 수 있다. -나대정

30. 파우더의 절반은 여전히 공공물을 아끼므로 영원히 간직해야 한다. 학생들은 유중로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유씨를 좋은 사람이라고 부른다. -쑤 텔리

3 1. 자신이 부의 지배를 완전히 받게 하는 사람은 결코 공평할 수 없다. -쿠모크리트

32. 평일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사람은 가난하면 쉽게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부유함 속에서 사치스러운 사람은 가난 속에서 굶주림과 추위로 죽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세디

33. 사치는 항상 혼란을 따르고, 혼란은 항상 사치를 따른다. -몬테스키외

34, 사치의 필연적인 결과-풍화의 해체-오히려 이익의 부패를 불러일으켰다. -루소

35. 예의의 목적과 역할은 원래의 고집이 부드러워지고, 기질이 부드러워지고, 타인을 존중하고, 사람들과 어울리게 하는 것이다. 존 로크

(36),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은 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37.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으니 놀라지 않고, 화를 내지 않고 추가하지 않는다. -스시

38. 우리는 다른 동지를 말로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우리도 참을 수 있어야 한다.

예의는 인류의 황금 열쇠입니다. 송수네지

공격적으로 말하는 방식이 반드시 합리적이지는 않습니다. 세디

4 1, 당신이 남자든 여자든, 온화하고 대범하게 주인의 이름을 받을 만하다. 한 사람의' 진정한 용기와 결심' 은 결코 주먹으로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막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세디

매우 화가 나면 분노와 고민을 일으키기 쉽다. 주의를 부적절한 일로 돌리는 것은 나쁜 습관이다. 이것은 충동적이고 이성적이지 않은 행동이다. 피터 애블라드

43. 젊은이들은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개인수입을 모두에게 나누어 주어야 하며, 위선과 사기를 피해야 하며, 진실하고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해야 하며, 이런 방식으로 정직을 배워야 한다. -콰메네스

44. 예의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이 길러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습관이다. 존 로크

45.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도 즐겁게 한다. -몬테스키외

46. 나쁜 것은 배우면, 초창기에 물들었던 나쁜 습관은 지금부터 모든 행동과 행동에서 드러난다. 말이나 행동에 무슨 문제가 있든, 3 세에서 60 세까지는 변하지 않는다. -크레로프

예의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의 예의는 가장 쉽고 소중한 것이다. -곤차드

48, 성질이 급하다는 것은 인간성 중에서 비교적 비열한 일종이다. 사람이 성질을 잃으면 인간 진보의 계단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과 같다. -다윈

49.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캠프에 감사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테고르

50. 치욕을 처벌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삼자! -몬테스키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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