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모든 사고는 필연적인 인용이다. 누가 그랬어?

모든 사고는 필연적인 인용이다. 누가 그랬어?

니체는 스스로 태양이라고 자처하며 세계에서 가장 총명한 사람이다. 중국인의 눈에는 이런 성격이 매우 오만하고 심지어 병적인 자만심을 띠고 있다. 그러나 유럽을 뒤엎고 서방을 거의 천 년 동안 통치한 기독교 저주를 깨고 사람들을 자기창조의 새로운 영역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바로 이런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니체는 왜 이렇게 미쳤어? 그의 구체적인 광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가 한 이 여덟 마디 말을 보세요.

1, 내 인생에서, 나는 결코 진짜 문제가 아닌 문제를 생각하지도 않고,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지도 않는다.

니체는 우리가 가치 있는 문제에서 힘을 얻고 가치 없는 것들을 제거하는 법을 배워야 우리의 삶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시간을 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그는 그 일반적인 생각을 처리하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신은' 너는 생각해서는 안 된다' 는 난폭한 명령에 지나지 않는다. 인류의 구속은 이것에 의존하지 않는다.

하느님은 유럽 전역에서 죽으셨으므로, 우리는 시간을 낭비하여 하느님께 기도하기보다는 스스로 창조하는 쪽을 택하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천재는 거의 확실히 편안합니다.

니체는 책에서 어릴 때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것이 젊은이들의 의지를 파괴하는 독약이라고 회상했다. 나는 신체의 자유운동이 아닌 어떤 생각도 믿지 않을 것이다. 몸이 불편한 것은 대부분 평범하고 세속적인 것이다. 천재는 자신을 즐겁고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최초의 사람이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천재는 자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대량의 에너지를 얻을 가능성에 달려 있다. 천재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시간과 세계 밖에서 산다.

사람은 사고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자기장벽은 의기양양한 본능의 표현이다. 나에게는 즐겁고, 똑똑하고, 지혜로운 책들이 내가 회복하는 데 쓰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런 자기 장벽 속에서 나는 신의 가증함을 느꼈다. 신이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는 그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4. 위인이나 시인은 자신의 경험에서만 진리를 발굴한다.

우리가 어떤 사람이나 그들의 인종을 판단할 때, 우리는 그들이 반인반수반신이라고 상상할 필요가 있다. 대시인은 자신의 경력에서만 탐험을 하는데, 이런 상황은 이미 자신의 작품을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되었다.

사람을 미치게 하는 것은 의심이 아니라 확실하다. 이 점을 이해하려면, 우리는 심오하게 변해야 하고, 우리 자신도 철학자여야 한다.

5. 먹구름이 없으면 우리가 만든 하늘을 가릴 수 있다.

우리의 일생에서, 바그너 같은 능력을 배워야 한다. 사람을 기묘한 광희에 이르게 할 수 있다. 우리의 힘이 가장 의심스럽고 위험한 것을 자신의 장점으로 바꾸기에 충분할 때, 우리는 더욱 강해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개인은 고립된 존재도 아니고, 사람도 우연한 것도 아니라, 어떤 필연적인 물건의 초보적인 증거이다. 자신을 보호해야 하는 사람은 더 이상 자신을 보호할 수 없을 정도로 약해질 수 있다. 창의력과 의지력은 우리가 유일하게 파악할 수 있는' 생명' 이다.

6. 이웃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사는 것은 자기중심을 유지하는 수단이다.

자아중심은 서서히 상실과 편견에서 벗어나 한 사람의 자질과 능력을 향상시킨다. 언젠가는 너의 전체 경력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주요 사업, 목적, 포부, 의미에서 모든 유용한 능력을 배양할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의 생활은 정말 대단하다. 각종 가치관을 재평가하기 위해서는 일반인이 가진 것보다 더 높은 재능이 필요하다. 특히 지금은 모순되지 않고 대립하지 않는 재능이 필요하다.

자아 없이는 창조도 없고 슈퍼맨도 없을 것이다.

7. 나는 항상 이렇다. 결코 욕망이 없다.

니체는 내가 이런 사람이라고 말했다. 내가 44 살 때, 나는 스스로에게 "그는 명예, 여자, 돈에 유혹된 적이 없다" 고 말할 수 있었다. 왜냐하면 그는 이런 것들을 필요로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어느 날 내가 대학 교수가 되어도 나의 욕망은 내 머릿속에 들어온 적이 없다. 나는 영원히 욕망의 노예가 되지 않을 것이다.

나의 유일한 갈망은 내가 생각하는 것을 막지 않는 의식일지도 모른다.

8. 지적해야 할 실수: 사람들은 종종 관념에서 인간성의 위대함을 찾고, 인간성의' 신성' 을 찾는다.

상술한 잘못을 감안하여, 우리의 모든 정치 문제, 사회질서, 교육 문제 등. , 이미 완전히 위선이 되었다. 가장 해로운 사람이 가장 위대한 사람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위대함을 추구하기 위해, 사람들은 눈이 멀게 되기 시작했고, 생활의 기본적인 필요와 상식을 경시하기 시작했다.

슬픔, 질병, 심지어 예민함도 위대한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왕성한 생명력과 창조열정, 끊임없는 일과 후대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과 책임만이 위대하다.

인류의 신성과 위대함 중 하나는 운명에 대한 사랑이다. 즉, 사람은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변화를 희망해야 한다. 이런 변화는 필연적이다. (어떤 변화도 하지 않는 것도 숙명, 피할 수 없는 필연이다.) 그는 이런 필연성을 참아야 할 뿐만 아니라 숨길 이유도 없다. 필연성 앞에서 모든 낭만주의는 인류의 같은 운명에 직면할 때 모두 거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