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아주 편안한 시가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다.
아주 편안한 시가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다.
잔잔한 기분에 관한 시 1 입니다. 잔잔한 시를 한 수 묘사하다.
1: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2. 비가는 너를 울게 하고, 멀리서 바라보면 당귀-한악부 민가 >
3.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4. 세상에 근심이 없으니, 횡탕의 옛 여행을 묻지 마라.
5: 나는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이 운하를 비추었다.
6: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7: 접시를 나누어 한가하게 춤을 추며 무슨 일이 이렇게 슬픈지 물었다. 생각해도 슬프고,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8: 나는 여감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신뢰 때문에 화가 난다.
9: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당-이백의 《입주》
1 1: 오래 참고 자연으로 돌아왔다.
12: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13: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
15: 찾고, 쓸쓸하고, 슬프고 처참하다.
16: 저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오늘 오고 싶어, 비가 온다->
17: 해변의 산은 검 같고 가을에는 곳곳에 마음을 베고 있다.
1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송려청조 >
19: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보면 자기 집을 볼 수 없다.
20: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고 읊는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2 1: 마음을 야오금에게 맡기고 싶어요. 절친한 친구가 적어요. 누가 깨진 현을 들을 것인가?
22.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그것을 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이 있다.
23: 그리고 큰 소리로 내 노래, 깊은 내 술, 청춘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반려자이다.
24. 요코오카에서 대강을 내려다보고, 부생당 앞에서 만리근심을 하고 있다.
25: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26: 가을에는 울면서 변성의 한 귀퉁이가 모닥불을 높이 비춘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27: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권하다.
28: 막 봄을 보내고 집에 데려다 주세요.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29: 술에 취해 봄셔츠를 찍으면 낡은 향을 아끼고, 하늘은 원한을 품는다. 길에서 일 년에 한 번 가을 풀이 중일 건물을 석양으로 밀었다. 구름이 망망하고, 물이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길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아니 검사, 왜, 편지, 수수료 눈물 천 라인 에 썼다.
30: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기러기 글자가 돌아올 때, 달이 서쪽으로 가득하다.
3 1: 후마이 북풍, 새 둥지 남지-한고시 19 곡 >
32: 봄말, 보비점, 도엽도, 남포 류옌 어둡다.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33: 만리음산 만리자, 누가 서리를 내리겠느냐. 지난 몇 년 동안, 절반은 세계 종말에 있었다.
34: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35: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36: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7: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8: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39: 기이한 편은 함께 감상하고 의혹을 풀다.
40: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났을 때,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하지 않았다-돈 송 문지 >
4 1: 술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42: 계속 자르면 여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43: 가을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44: 산의 공기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5: 천리 밖에 있는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46: 정호는 천하를 버리고, 적을 깨고 경옥관을 빼앗고, 통곡 6 군이 모두 상했고, 관노가 미였다고 말해야 한다.
47: 두 개의 흐르는 빈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다.
48: 나는 지구에 집착한다. 나는 네가 모를까 봐 두렵다.
4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50: 낮에 노래를 부르면 술을 마셔야 하는데,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한다.
5 1: 술집에 알려 주세요. 그 높은 첨원도, 풍류, 와룡제갈은 기분 60 곡을 묘사하며, 파란만장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52: 세상에 슬픈 여자가 있는데, 슬픔보다 슬픔이 더 많다.
53: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 하늘 바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54: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55: 춘정은 배꽃이 듬성하고 조각이 흩어져 있는 것만 알아차렸다. 저녁 무렵의 석양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56: 너의 강림은 잠을 잘 때 너는 돌아가서 쉬어야 한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57: 심복은 정말 무섭다. 입술의 슬픔은 아직 치료할 수 있다.
58: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59: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새 단어에 근심을 준다고 한다.
6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 내면의 잔잔한 시를 묘사한다
1, 나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린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에서: 웨이 대나무 건물.
조용한 대나무 숲에 혼자 앉아 피아노를 치고 휘파람을 불기도 한다. 정글에서 내가 여기 있다는 걸 누가 알아? 밝은 달만 조용히 나와 함께 있다.
2. 집을 짓는 것은 인문환경에 있어서 차마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에서: 웨이와 진 Tao Yuanming "다섯 번째 음료".
세상에 살다 보니, 수레와 말의 번잡함이 없다. 내가 왜 이럴 수 있는지 물어 봐? 네가 의지가 높고 멀리 있는 한, 당연히 자신의 곳이 한적한 곳이라고 느낄 것이다. 국화를 캐는 울타리 아래 유유자적하여 먼 남산이 눈에 들어왔다.
보리는 마음만 보고, 왜 바깥 세상을 구하는가?
자신을 수행하라, 극락세계가 눈앞에 있다!
에서: 당나라 Huineng "보살".
보리는 단지 내향일 뿐인데, 왜 외부 세계에 현기를 구하는가? 이렇게 자신을 수련하면 천국이 곧 다가올 것이다!
4, 옷은 몸을 가리지 않지만, 소원에 어긋나지 않는다.
에서: 웨이와 진 Tao Yuanming "반환 정원", 세 번째 부분.
내 옷이 젖은 것은 아깝지 않다. 나는 단지 이것이 내가 돌아가서 농사를 짓고 싶은 소망에 어긋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5. 쓸쓸한 곳을 돌아보고 돌아오니 비바람이 맑지 않다.
에서: 돌 "바람과 비, 모청림 중엽성".
네가 폭풍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라, 비가 오든 맑은 날이든.
3. 평화를 묘사한 시
1: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2. 비가는 너를 울게 하고, 멀리서 바라보면 당귀-한악부 민가 >
3.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4. 세상에 근심이 없으니, 횡탕의 옛 여행을 묻지 마라.
5: 나는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이 운하를 비추었다.
6: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7: 접시를 나누어 한가하게 춤을 추며 무슨 일이 이렇게 슬픈지 물었다. 생각해도 슬프고,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8: 나는 여감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신뢰 때문에 화가 난다.
9: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당-이백의 《입주》
1 1: 오래 참고 자연으로 돌아왔다.
12: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13: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
15: 찾고, 쓸쓸하고, 슬프고 처참하다.
16: 저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오늘 오고 싶어, 비가 온다->
17: 해변의 산은 검 같고 가을에는 곳곳에 마음을 베고 있다.
1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송려청조 >
19: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보면 자기 집을 볼 수 없다.
20: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고 읊는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2 1: 마음을 야오금에게 맡기고 싶어요. 절친한 친구가 적어요. 누가 깨진 현을 들을 것인가?
22.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그것을 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이 있다.
23: 그리고 큰 소리로 내 노래, 깊은 내 술, 청춘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반려자이다.
24. 요코오카에서 대강을 내려다보고, 부생당 앞에서 만리근심을 하고 있다.
25: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26: 가을에는 울면서 변성의 한 귀퉁이가 모닥불을 높이 비춘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27: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권하다.
28: 막 봄을 보내고 집에 데려다 주세요.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29: 술에 취해 봄셔츠를 찍으면 낡은 향을 아끼고, 하늘은 원한을 품는다. 길에서 일 년에 한 번 가을 풀이 중일 건물을 석양으로 밀었다. 구름이 망망하고, 물이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길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아니 검사, 왜, 편지, 수수료 눈물 천 라인 에 썼다.
30: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기러기 글자가 돌아올 때, 달이 서쪽으로 가득하다.
3 1: 후마이 북풍, 새 둥지 남지-한고시 19 곡 >
32: 봄말, 보비점, 도엽도, 남포 류옌 어둡다.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33: 만리음산 만리자, 누가 서리를 내리겠느냐. 지난 몇 년 동안, 절반은 세계 종말에 있었다.
34: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35: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36: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7: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8: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39: 기이한 편은 함께 감상하고 의혹을 풀다.
40: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났을 때,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하지 않았다-돈 송 문지 >
4 1: 술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42: 계속 자르면 여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43: 가을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44: 산의 공기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5: 천리 밖에 있는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46: 정호는 천하를 버리고, 적을 깨고 경옥관을 빼앗고, 통곡 6 군이 모두 상했고, 관노가 미였다고 말해야 한다.
47: 두 개의 흐르는 빈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다.
48: 나는 지구에 집착한다. 나는 네가 모를까 봐 두렵다.
4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50: 낮에 노래를 부르면 술을 마셔야 하는데,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한다.
5 1: 술집에 알려 주세요. 그 높은 첨원도, 풍류, 와룡제갈은 기분 60 곡을 묘사하며, 파란만장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52: 세상에 슬픈 여자가 있는데, 슬픔보다 슬픔이 더 많다.
53: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 하늘 바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54: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55: 춘정은 배꽃이 듬성하고 조각이 흩어져 있는 것만 알아차렸다. 저녁 무렵의 석양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56: 너의 강림은 잠을 잘 때 너는 돌아가서 쉬어야 한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57: 심복은 정말 무섭다. 입술의 슬픔은 아직 치료할 수 있다.
58: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59: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새 단어에 근심을 준다고 한다.
6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4. 평화를 표현하는 시
내면의 잔잔한 시를 묘사하다.
1.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2. 우리 안에 오래 있으면 자연으로 돌아간다.
3. 날씨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 나무는 가지가 많고 봄은 따뜻하고 꽃은 피었다.
5. 집을 짓는 주변은 모두 사람이고, 차와 말은 없다.
6. 서래에서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지만, 파란만장하지 않다.
7.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8. 말은 날듯이 꽃구경을 하고, 말은 날듯이 꽃구경을 한다. 술이 싱겁고, 깨어나면 황혼이고, 깨어나면 황혼이다.
9.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10. 강의 미풍과 산 속의 명월만 귀에 들리고 눈에 채색됩니다.
1 1.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가짐이 있는 것 같다.
12. 쓸쓸한 곳을 돌아보며 비바람에도 거침이 없다.
13. 시원한 여름을 이용하여 그늘에 누워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5. 평화 관련 시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우》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웨이는 서계추주에 있다.
천 개의 목소리가 조용해졌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창건 "단산사 뒤의 선림".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유종원 \ "강설 \"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왕 지 \ "사이 \"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왕 웨이 "조류 관찰 크릭"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멩 Haoran \ "jiande 강 야박 \"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닝의 달팽이"
저녁노을은 독오리가 함께 날고, 가을물은 같은 날 같은 색이다. --왕 보 \ "왕 tengting 순서 \"
"금릉성 서탑 월하음"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이백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금릉의 밤은 고요하고 시원하며, 혼자 고층 빌딩에서 오악을 바라보고 있다.
백운영수는 공성을 흔들고, 백로는 가을달을 떨어뜨린다.
달빛은 깊이 생각하고, 예로부터 눈이 얇다.
이치를 이해하고, 수행처럼 조용하며, 사현휘의 오랜 기억이다.
"답장 부사" 는 당대 문학가 왕위가 지은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세월이 흐르면서, 나에게 평온을 주시고, 만가지 사무에서 벗어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책이 없어 국가에 보답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산림을 은퇴할 수밖에 없었다.
넓은 바람, 바람이 나무 그늘 아래, 달이 오른쪽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다.
가난한 사람에게 묻는 것은 일리가 있다, 들어봐, 호수에 어부가 노래를 부르고 있어! 。
"샤세곡" 의 저자는 당대 작가 상건이다. 이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옥보가 황제의 고향을 돌아보고, 우손이 돌아오는 것은 왕이 아니다.
외진 곳은 이미 전쟁을 멈췄고, 전쟁의 연기와 먼지는 이미 멀어져 일월의 청휘로 가득 찼다.
6. 차분한 마음을 담은 문장
1. 모든 것을 인연, 무작정, 편안함, 자유로워라. 꽃 한 송이가 백 년이 지나서야 인생을 바꿀 운명이었다.
2. 득실은 인생이니 화내지 마세요.
오는 것은 우연이고, 가는 것은 필연적이다. 그래서 너는 반드시 인연을 따라 변하지 않고, 인연을 따라 변하지 않아야 한다.
4. 이 세상에 대해 불평하지 마세요. 세상은 변한 적이 없다. 우리를 바꾸는 것은 자신의 탐욕과 사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의 마음이 안전하다면 우리는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6. 이 세상은 원래 너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너는 그것을 버릴 필요가 없다. 네가 버려야 할 것은 모두 견지하는 것이다. 모든 것은 나를 위한 것이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다.
7. 울 수 있어서 좋아요. 우는 것은 치유의 상징이다.
8. 다행히 돼지는, 불행하게도 사람은. 나는 운이 좋은 불행한 사람이다, 적어도 나는 돼지처럼 잔다.
9. 당신이 평온할 때,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자세히 음미하고, 당신의 마음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일이 생기면, 너는 세상일이 늙지 않고, 인생이 변덕스럽다고 느낄 것이다. 그렇게 한다면 우리는 삶의 여의치 못한 일로 낙담하지 않을 것이며, 삶을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 채우고, 날을 밝고 다채롭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10. 우리가 명상을 하고 우리의 내면의식을 깨우면, 우리는 우리의 위대함을 알게 될 것이고, 우리가 우주의 근원과 교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의 일부이다. 우리는 우주 전체와 하나가 되기 때문에 더 인내심 있고, 더 강하고, 지혜롭고, 더 신기한 일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1 1. 다른 사람은 인과를 위반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우리를 해치고, 우리를 때리고, 비방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 때문에 다른 사람을 미워해서는 안 된다. 왜요 우리는 반드시 완전한 본성과 순결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12. 차분한 마음, 평화로운 마음가짐, 밋밋한 활법, 우아한 생활은 평온함이다. 단순함은 복이다. 중생이 고생스럽게 바쁘다. 재물에 바쁘고, 명리에 바쁘고, 경쟁에 바쁘고, 득실과 영욕을 따지느라 바쁘다. 쟁취는 언제나 비어 있다.
13. 한밤중에, 나는 등불 아래에서 내 마음을 듣고, 꿈속에서도 여전히 밝은 눈을 비추고, 담담한 적막을 비추고, 구름물 한 송이를 듣고, 반생의 묵상을 해주고, 가볍게 혼잣말을 하며, 세상의 아름다운 가운데 혼자 있는 법을 배웠다.
14. 욕망이 없으면 생활 속의 사물을 미워하지 않는 것이다. 우리는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 잘하지만, 견지하지는 않는다. 결과가 예상보다 못하더라도 우리는 개의치 않는다. 그것은 무욕의 경지이다.
15. 만약 우리가 사물을 초월하는 최고 경지를 가지고 있다면, 번화가 지나도 모든 것이 뜬구름이 되어도 우리 마음속에는 꽃 피는 소리와 아름다운 원시 풍경이 있을 것이다.
7. 차분한 마음으로 아름다운 문장을 묘사한다
차분한 마음을 담은 문장
1 ..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캄캄한 밤, 자명종의 똑딱거리는 소리와 나뭇가지의 흔들리는 소리 외에는 주위가 고요했다.
3. 마음이 넓고 희망이 충만할 때, 일에 대한 당신의 태도는 긍정적이고 열정적일 수 있습니다.
마음이 점차 가라앉는 문장을 묘사하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울었고, 눈물은 또 무너졌다. 이렇게 걸으면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더 이상 교만하고 사치스럽지 않다. 그 밖의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그 밖의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를 놓아 주었기 때문에 네가 내 말을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 ...
9. 사랑을 쉽게 말하지 마세요. 약속은 빚입니다!
10. 내 거야. 결국 내 것이다. 나는 통행인이 될 것이다. 너는 나를 사랑한 적이 없다. 너와 나는 별일 없을 운명이다. 그냥 내가 어떻게 건너든, 내가 아무리 가까이 가고 싶어도, 너는 여전히 나를 떠날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보고 싶어요. 너무 보고 싶어요. 너무 보고 싶어요.
마음이 잔잔한 말 한 마디.
안녕하세요! 이 순간, 모든 것이 조용해졌고, 생각도 텅 비었다. 나는 내가 공중에 떠 있는 것을 느꼈고, 흰 구름 사이를 누비고, 미풍이 얼굴에 불어오는 것을 느꼈다.
신녕치원 한 마디. 침착하고 아득한 심정을 표현하라!
창피해하지 말고 정원 앞에 꽃이 피는 것을 보세요.
갈 생각은 없고, 구름은 하늘가를 따라 굴러간다.
사람을 조급하게 할 때 냉정한 말 한 마디나 시 한 수.
너에게 작은 시 한 수를 보내니, 너에게 느낌을 주고 지금의 막막함을 벗어나기를 바란다.
순진한 예언 (윌리엄 블랙)
모래 한 알에서 세상을 보다.
들꽃 한 송이에 천국이 숨어 있다.
무한하게 네 손 안에 쥐고, 영원은 그 순간.
초등학교 수학 문제에 대해서. 그가 얼마나 졌는지 봤니?
75+ 물건의 비용
빠르고 차분함을 느끼게 하는 문장이나 단락은 무엇입니까?
1. 당신을 배려하는 사람을 절대 무시하지 마세요. 어느 날, 자갈을 모으느라 바쁠 때 다이아 하나를 잃어버렸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세상에, 당신은 혼자입니다. 그러나 누군가를 위해, 당신은 세계입니다. 슬퍼도 슬퍼하지 마세요. 누가 당신의 미소를 사랑하게 될지 모르니까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최악의 방법은 그 옆에 앉는 것이지만, 네가 그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네가 눈물을 흘릴 만한 사람은 없다. 네가 이렇게 할 만한 사람은 너를 울리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이 평생 네 명을 만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첫 번째는 너 자신이고, 두 번째는 네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고, 세 번째는 너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고, 네 번째는 너와 평생을 함께 보내는 사람이다. 인생은 농담하기를 좋아하고, 좋아하는 것은 종종 당신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너를 가장 사랑하는 것은, 왕왕 네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결국 당신과 평생을 함께할 사람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거나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 가장 적절한 시간에 나타나는 사람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4. 책을 읽지만 세상을 읽습니다. 차는 끓고, 생활은 맛보는 것이다. 당신은 와인 을 부어, 맛은 씁쓸하다; 인생은 돌아오는 길이 없는 편도 티켓과 같고 리허설은 없다. 모든 공연은 생방송이다. 모든 공연을 잘 파악하는 것이 너의 최고의 보물이다.
오해를 받을 때 미소는 일종의 수양이다. 억울할 때 태연하게 웃는 것은 일종의 관대함이다. 고통스러울 때 즐거운 미소는 일종의 활달함이다. 진퇴양난할 때 자조하는 것은 일종의 지혜이다. 무력할 때 철학의 미소는 일종의 경지이다. 위기의 순간에 느긋한 미소는 일종의 분위기이다. 경멸을 받을 때 태연히 웃는 것은 자신감이다. 실연할 때 가볍게 웃는 것은 일종의 소탈함이다.
8. 평화를 묘사한 시
1: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2. 비가는 너를 울게 하고, 먼 희망은 너를 당귀로 만들 수 있다-한악부 민요 > 3.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4. 세상에 근심이 없으니, 횡탕의 옛 여행을 묻지 마라.
5: 나는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이 운하를 비추었다. 6: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7: 접시를 나누어 한가하게 춤을 추며 무슨 일이 이렇게 슬픈지 물었다. 생각해도 슬프고,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8: 나는 여감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신뢰 때문에 화가 난다. 9: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돈-이백은' 입주' 1 1: 우리에 오래 있다가 자연으로 돌아왔다.
12: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13: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15: 찾아 헤매다, 쓸쓸하고 처참하다.
16: 저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오늘 오려고 하는데 비가 온다 -> 17: 해변의 산은 검처럼 가을이 오면 곳곳에 마음을 베었다. 1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송려청 > 19: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봐도 자기 집이 보이지 않는다.
20: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고 읊는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2 1: 마음을 야오금에게 맡기고 싶어요. 절친한 친구가 적어요. 누가 깨진 현을 들을 것인가? 22.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그것을 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이 있다.
23. 그리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깊이 마시며, 청춘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반려자이다. 24. 요코오카는 대강을 조감하며 만리가 부당 앞에서 근심하고 있다. 25: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26: 가을에는 울면서 변성의 한 귀퉁이가 모닥불을 높이 비춘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27: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권하다.
28: 막 봄을 보내고 집에 데려다 주세요.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29: 술에 취해 봄셔츠를 찍으면 낡은 향을 아끼고, 하늘은 원한을 품는다. 길에서 일 년에 한 번 가을 풀이 중일 건물을 석양으로 밀었다.
구름이 망망하고, 물이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길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아니 검사, 왜, 편지, 수수료 눈물 천 라인 에 썼다.
30: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기러기' 가 돌아오자 서루 월만 3 1: 후마이 북풍, 제비집 남지-한고시 19 곡 > 32: 늦봄 보비점, 도엽도, 남포암.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33: 만리음산 만리자, 누가 서리를 내리겠느냐. 지난 몇 년 동안, 절반은 세계 종말에 있었다.
34: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35: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36: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7: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8: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39: 기이한 편은 함께 감상하고 의혹을 풀다. 40: 지금, 내 마을에 접근하여 사람들을 만나면, 나는 감히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없다-당송문지 > 4 1: 세 잔과 가벼운 와인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물리치고 바람에 늦을 수 있니?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42: 계속 자르면 여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43: 가을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44: 산의 공기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5: 천리 밖에 있는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46: 정호는 천하를 버리고, 적을 깨고 경옥관을 빼앗고, 통곡 6 군이 모두 상했고, 관노가 미였다고 말해야 한다. 47: 두 개의 흐르는 빈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다. 48: 나는 지구에 집착한다. 나는 네가 모를까 봐 두렵다.
4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50: 낮에 노래를 부르면 술을 마셔야 하는데,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한다.
5 1: 술집에 알려 주세요. 그 높은 첨원도, 풍류, 와룡제갈은 기분 60 곡을 묘사하며, 파란만장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52: 세상에 슬픈 여자가 있는데, 슬픔보다 슬픔이 더 많다.
53: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 하늘 바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54: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55: 춘정은 배꽃이 듬성하고 조각이 흩어져 있는 것만 알아차렸다. 석양이 황혼에 가까워지는 것은 무엇이고, 세상에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56: 올 때는 잠을 잘 때 돌아가서 쉬어야 합니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57: 심복은 정말 무섭다. 입술의 슬픔은 아직 치료할 수 있다.
58: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59: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새 단어에 근심을 준다고 한다.
6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