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고등학교 생물의 용어와 고등학교 국어가 기억해야 할 명언과 경구가 모두 있습니까? !
고등학교 생물의 용어와 고등학교 국어가 기억해야 할 명언과 경구가 모두 있습니까? !
1 .. 거안이 위태로워지면 부귀는 반드시 근심과 쇠퇴가 있을 것이다. (한서)
2.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3. 물건으로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으로 여기지 않는다.
4. 반마홍은 실크로 가득 차 있고, 숯을 소머리에 가득 채웠다.
5.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단지 네가 최고층에 있기 때문이다.
6.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불고, 시가 흐느껴 울다.
7.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8. 구차하게 사는 사람들은 벌써 죽었다.
9.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벽에서 나온다.
10.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1 1. 발이 더 짧고 인치가 더 길다.
12. 서정의 석양이 자주 떠올라 술에 취해도 돌아가는 길을 모른다.
13. 진흙이 물들지 않고 잔물결이 맑고 요염하지 않다.
14. 착하고 성실하며 사악하다.
15. 천곡지음 연습, 천검지관.
16. 천리 여행, 차이 밀리.
17. 침몰한 배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가 만목춘을 초래한다.
18. 우리는 전태에 가서 노원을 모집하고, 10 만 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참수했다.
19. 하지만 용성을 날게 하고 후마에게 음산을 건너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20. 사람이 오래오래 있으면 천리미도 거두지 않기를 바랍니다.
2 1 .. 벼 꽃향기에서 풍년이 좋다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22. 독서는 책을 쓰는 것과 같다.
23. 많은 도움을 받고 잃어버린 도움은 적다.
24. 한각은 이미 갔으니 오디 늦지 않았다.
25.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책 한 권을 백 번 읽는다면, 너는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혼자 공부하는 것은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하다.
28. 어린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29. 당신이 듣는 것은 당신이 보는 것보다 못하지만,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실천하는 것보다 못하다.
30.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릴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펄럭일 수 없다.
3 1 .. 담백하면 의욕이 없고 정적이면 멀다.
32. 방림의 새 잎은 노엽을 재촉하고, 흐르는 물 앞의 파도는 뒷물결을 친다.
33.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34.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장강은 하늘에 흐른다.
35.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36. 난세가 죽었으니 문달에게 제후가 되라고 하지 마라.
37. 관중에서 표범을 엿보면 볼 수밖에 없다.
38. 고개를 숙이고 천 손가락을 숙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있다.
40.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4 1.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42. 모래해는 헤아릴 수 없는 얼음, 음침한 구름과 처량한 만리응고수를 심화시켰다.
4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듣기는 밝고 편애는 어둡다.
45.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나라를 지키고 싶다.
46. 인재가 배출되고, 대대로 이어지며,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47.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합니다.
48.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49.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에 이미 죽었다.
50. 만약 네가 주자에게 가까이 다가간다면, 너는 검은색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멕시코에 가까이 가면.
5 1 ..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52. 선을 보면 움직이고, 있으면 변한다.
53. 이 불쌍한 사람은 옷을 입고 있지만, 그는 숯을 걱정하며 그것이 춥기를 바란다.
54. 덩굴이 은은히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
55.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물으면,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56.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하면 꽃을 보호한다.
57. 노마는 잠복해 있고, 뜻은 천리에 있다.
58. 말의 힘은 멀리서 알 수 있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볼 것이다.
59.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60.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고 충언은 귀에 거슬린다.
6 1 .. 길이 길지만, 이것은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62. 뒤로 물러나서 둘째, 그물을 여는 것이 낫다.
63.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64. 밝은 달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밤중에 맑은 바람이 운다.
숯을 파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입에 음식이 있습니다.
66. 나무는 끈에 곧고 금은 날카롭다.
67. 남조 사백팔전, 다탑 연우.
68.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69. 피부가 존재하지 않으면 털이 부착된다.
70. 춤을 추면서 지구의 그림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자.
7 1. 진 수월, 장정인은 돌아오지 않았다.
72.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73. 천리티가 파릇파릇하고 물향에 술기가 가득하다.
74. 가난하면 강하고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75.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합니까?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76.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는데, 서천에 나갈 이유가 없다.
과거를 기억하고 미래로부터 배우십시오.
78. 천리에 거위털을 보내니, 예의와 애정이 무겁다.
79. 천리의 제방이 개미굴에서 무너졌다.
80. 7 ~ 8 개의 별은 하늘가에 있고, 2 ~ 3 분의 비는 산 앞에 있다.
8 1. 앞 차양과 뒤 차바퀴.
82. 장기적인 근심이 없는 사람은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83. 예로부터 생명에는 아무도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84.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85. 해돋이에는 숲에 꽃이 피고 구름이 돌아오며 동굴이 사라진다.
86.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87. 믿음이 없는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88. 사람마다 견해가 다르다.
89.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90. 물이 있는 곳에는 산과 섬이 있습니다.
9 1.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92.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93. 촉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
94.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95. 산무 은사, 원초상.
96. 소년이 집을 떠나 노인이 돌아오자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97. 석기가게 금, 한광으로 철옷을 만든다.
98. 그리움은 천리 밖에 있다.
99. 3 일 동안 작별인사를 하지 마세요. 인상이 깊다.
100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힘들다는 것을 아는 사람.
10 1. 그가 패배한 군대로 임명되었을 때, 그는 위험에 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102. 만약 네가 끝까지 조심하면, 너는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103. 이기는 사람은 강하고 이기는 사람은 강하다.
104. 물은 배를 싣고 전복할 수 있다.
105. 덕을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악무를 제거한다.
106. 내 몸에는 밝은 피닉스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107. 복숭아는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108. 너는 가지러 갈 곳을 찾을 수 없다.
109.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은 낮다.
1 10. 천하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1 12
1 13. 단풍숲에 발을 멈추고 앉아 서리잎이 2 월에 붉어졌다.
1 14. 천거리 우수, 풀빛이 가깝다.
1 15. 스카이넷 복구, 소홀히 하지 않는다.
1 16.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1 17. 어떤 대학들은 농담을 하고 있지만 정백은 교류하고 있지 않다.
1 18.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고 있어, 아이 * * * 수건을 들고 있어.
1 19.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고 스승이 될 수 있다.
120. 자기도 모르게 떨어지는 꽃을 피웠지만, 데자뷰 낯익은 얼굴로 돌아왔다.
12 1. 나는 가로칼로 하늘을 향해 웃으며 간담이 뒤에 남아 있다.
122.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는데,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123. 만리 영기로, 산이 날고 있다.
124. 수로가 이렇게 맑은 곳을 묻는데, 근원이 있어서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125. 나는 신이 다시 일어서 재능에 구애받지 않고 재능을 내려놓으실 것을 제안한다.
126. 모든 것이 다 준비되었고 동풍만 빚졌다.
127. 작은 악이나 작은 선함에 작용하지 마라.
128.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
129 ... 과거는 충고하지 말고, 와도 쫓아올 수 있다.
130.9 년 동안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13 1. 소 잃고 외양간 잡는 것도 늦지 않았다.
132. 배우면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133.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134. 배우고 아는 것이 적다. 가르치고 졸려요.
135. 먼 산을 타고 장강을 삼키다.
136.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다.
137.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138. 멀리 가면 높이 올라가면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
139. 소호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140. 항장무검의 뜻은 피공에 있다.
14 1. 야향은 향이고 미목은 음이다.
142. 절약에서 사치에 이르기까지 사치에서 절약에 이르기까지.
143.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한다.
144. 밤 도시 밖에 눈이 한 자 내리더니 숯차를 몰고 얼음 위에서 뒹굴었다.
145. 한 수호밭은 녹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두 산은 녹색으로 배달된다.
146.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리는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147.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148.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149. 자정에 누워 비바람을 듣고, 마철 빙하의 꿈.
150. 옥을 깎지 않고 배우지 않으면 안 된다.
15 1. 뭔가를 하면 뭔가를 할 수 있습니다.
152. 하루 폭력, 10 일 추위.
153. 근면은 근면하지만 놀이는 잘하지 못한다.
154.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155. 죽외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156. 분쟁, 분쟁, 갈매기 헤론 풀 열기.
157. 잘 골랐다가 잘 못 고쳤어요.
158. 종이에서 얻은 것에 대한 이해가 얕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159. 살구꽃 비에 옷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160. 바로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꽃이 지는 계절이다.
16 1. 지기가 서로를 안다.
162.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163. 아는 것은 알고, 모르는 것은 모르고, 아는 것도 안다.
164. 알고 질문하고 나서야 재능이 있다.
165. 아는 사람은 지혜롭고, 아는 사람은 밝다.
166. 주문주취, 길동골.
167.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이것은 군자라고 한다.
168. 인지사는 샘물을 훔치지 않고 충직한 사람은 남의 음식을 먹지 않는다.
169. 늑대도 미안했지만 순식간에 두 번 살해되었다. 야수의 형상은 무엇입니까? 웃지 마세요.
170.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고, 고성, 만보산이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17 1. 고향을 떠난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요즘 인사가 절반이나 피곤해졌다. 경호 앞에서만 봄바람이 지난날의 파도를 바꾸지 않는다.
172. 그 붉은 장과가 봄에 와서 너의 남국 가지에 피어날 때?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73. 앞길에 지기가 없어 천하에 왕을 아는 사람이 없다.
174. 한가하면 동풍을 알고, 영원히 봄이다.
175.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옛길은 묽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단장한 사람은 천애에 있다.
176. 수시로 공부하는 게 어때요?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모르거나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군자보다 못하다!
177.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178. 3 인행,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한다.
179. 그래서 모든 손님들이 색이 바뀌어 소매를 끌고 갔다. 두 차례의 전쟁 중 몇 명은 먼저 가고 싶어 한다.
180. 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18 1. 모두 같은 뿌리인데 왜 서로 볶아!
18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183.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이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184.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185. 산은 높지 않지만 요정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186. 무대 이끼 자국 녹색, 커튼 잔디 녹색.
187. 서새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꽃 흐름, 고등어 비료.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188. 노력하지 않는 젊은이는 슬프다.
189.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려워하지 마라. 너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190.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을 수 있다.
19 1. 와인 야광컵, 비파를 마시고 싶은 분은 바로 서두르세요.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192. 그래서 하늘이 내려올 때, 먼저 마음을 쓰고, 근골을 일하고, 피부를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동을 어지럽히기 때문에, 인내는 이미 무능력으로부터 이득을 볼 것이다.
193. 아아! 복련의 독이 뱀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래서 남편이 사람을 관찰하는 것이 필요하다.
194. 사당 높은 곳에 살면 근심하고, 멀리 강호 먼 곳에 있으면 걱정군이다.
195. 진심으로 성정을 열어 선제유지를 공경하고, 의지가 높아야 한다. 함부로 자신을 경멸하고, 무의미한 예를 들고, 충성과 용서의 길을 막는 것은 모두 바람직하지 않다.
196. 친현대신, 원소인, 선인 때문에 흥하다. 사랑하는 소인은 현신이 아니다. 그 이후로 한은 이렇게 의기소침해졌다.
197.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서,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198. 구사회에서 왕카이연은 일반 국민의 집으로 날아갔다.
199. 당신이 도움이 필요할 때 당신의 친척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많이 도와주면 천하가 태평하다.
200. 사람은 변하지 않고 나서야 변할 수 있다.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후; 색표, 음발, 그리고 은유.
20 1. 들어가면 집에 갈 수 없고, 외환에 대해서는 무적이고, 나라는 망한다.
202. 석양과 적막한 제비, 가을물 * * * 하늘은 똑같다.
203. 근심과 노동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한 것은 죽을 수 있다.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205. 포획된 새는 노림을 그리워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근원을 그리워한다.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 속에 갇혀 있다가,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206. 실수는 인지상정이다.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207. 정직한 사람은 개방적이고 태연자약하다. 나쁜 사람은 왕왕 같은 운명을 가지고 있다.
208. 긴장을 풀자 문무의 길.
209. 모든 일은 사전에 세워지고, 예견하지 않으면 폐지된다.
2 10. 밧줄이 나무를 톱질하고 물방울이 돌을 꿰고 있다.
2 1 1.
2 12. 명성 아래 정말 어렵다.
2 13. 해가 뜨면 지평선 * * * 이 된다.
2 14. 사막이 외롭고 장하낙원.
2 15. 지금 제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나면 한 가지 질문을 할 수가 없습니다.
2 16.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 자연적으로 조각한다.
2 17.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은화 천 개를 돌리면, 그들은 모두 돌아왔다! 。
2 18.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 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은지 알고 있다! 。
2 19. 동쪽 일출 서쪽 비,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화창하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22 1 ..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여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222. 바다는 물고기에 의지하여 도약하고, 하늘은 새가 날도록 내버려 둔다.
223. 먹구름이 가라앉기 시작했을 때 사건은 그들 앞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224. 나는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질 것이다.
225. 서호를 서호보다 가져가려면 가벼운 화장이 항상 적당하다.
226.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227.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228. 문장 수업은 자연스럽고 훌륭합니다.
229.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르다.
230. 청양담배 밖에서는 새벽추위가 가볍고, 살구 가지에는 봄기운이 가득하다.
23 1.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꽃과 나무는 햇빛을 받기 쉽다.
232. 벽의 갈대는 발이 가볍고 얕습니다. 산속의 죽순은 입이 두껍고 배가 비어 있다.
233. 바람과 비 독서 소리; 집안일, 국사, 천하의 일, 매사에 관심을 가지다.
234. 사람이 행복하면 명랑하고 추석 보름달은 특히 밝다.
235.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한 세대의 신인은 옛사람을 바꾼다.
236.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237. 가짜는 진짜이고, 진짜는 거짓이고, 무위는 어디에나 있다.
238. 하늘이 다정하면 늙고, 인간의 바른길은 변덕스럽다.
239. 구리를 거울로 삼아 옷을 입을 수 있다. 고대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볼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240. 네가 늙고 건장할 때, 너는 차라리 너의 머리를 움직일 것이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24 1 .. 내 앞에 지나간 그 시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끝없는 우주만이 끝없이 슬픔으로 가득 찬 눈물을 막을 수 없다.
242. 꽃은 해마다 비슷하고,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
243.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지 아십니까?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잘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45.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하늘로 치솟았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47. 맑은 하늘 크레인 구름, bixiao 요정에게 시를 가져옵니다.
248. 동풍은 따르지 않고, 구리 참새는 봄에 두 조를 잠근다.
249. 황혼 무렵, 산이 멀고, 날이 추워지고, 집이 가난하다.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국난으로 죽고 급사하다.
25 1. 세상이 얼마나 광활한지, 나무가 천국에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지! 。
252. 봄바람 곳곳에 말굽병이 있어 하루 안에 모든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253. 네가 올 때 안전에 주의해라.
254. 뭇새들이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롭게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255. 그 기절은 할 수 없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256. 온 세상이 혼탁한 나 혼자, 모두 술에 취해 나 혼자 깨어났다.
257. 닭과 개는 서로 소문을 듣고,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258. 미리 쐐기를 박고, 갈증이 나서 우물을 파지 않는 것이 좋다.
259. 내일은 내일이고, 아직 그렇게 많은 내일이 있다. 내일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모든 것이 낭비될 것이다.
260. 채국화 녹색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본다.
26 1 .. 방관자가 똑똑히 보고, 당국자가 미혹되었다.
262. 산을 만나면 길을 열고, 물을 만나면 다리를 놓는다.
263. 음식을 보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먹는다.
264.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망설이지 않고 영남인으로 자란다.
265.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배수체/단배체, 유전자 조합/유전자 돌연변이/염색체 변이 없음.
탈수 농축, 유사 분열/감수 분열/
광합성/광합성 효율/
B 세포 /T 세포, 효과 B 세포/효과 T 세포, 림프인자/인터루킨/인터페론/
성별/상 염색체 유전, 엑손/인트론
1 원형질체 및 세포질
원형질체는 세포 속의 생물을 가리킨다. 동물세포는 작은 덩어리의 원생질인데, 식물세포가 세포벽을 제거한 후 원질이라고 한다. 세포질은 세포내, 세포막 내, 세포핵 밖의 모든 물질을 가리킨다. 따라서 원형질체의 범주는 세포질보다 크다.
극극체 및 극핵
극핵은 이불식물 특유의 구조이고 극극극체는 동물 특유의 구조이다.
극핵은 자방에서 난자의 큰 포자 (감수분열로 인해 생기는) 실크 분열에 의해 발생한다. 동물 난모세포는 감수 분열 과정에서 난자를 형성할 때 극체를 생산한다.
3 배반포 및 배반포
전자는 동물의 수정란이 여러 번 분열된 후 형성된 공강이 있는 구형 배아를 가리킨다. 후자는 이불식물의 배주 가운데 부분이 팽창한 낭상 구조를 가리키며, 성숙한 배아낭은 암컷으로, 난세포 1 개와 극핵 2 개 (극핵 2 개가 하나의 중앙세포로 결합될 수 있음) 를 포함한 7 ~ 8 개의 세포를 포함하고 있다.
4. 성병 및 유전병
선천성 질환은 사망 전에 이미 형성된 기형이나 질병을 말한다. 기형이나 질병이 유전 물질에 의해 결정되고 염색체 기형이나 발병 유전자가 태아가 태어나기 전에 이미 표현되거나 형성될 때, 이 선천성 질병은 유전병이다. 백색증과 같은 것들이죠.
태아 발육 과정에서 환경 요인의 영향으로 태아 장기 발육 이상, 형태 또는 기능 변화는 선천적인 기형이나 출생 결함을 초래할 수도 있다. 선천성 백내장 같은 것들이죠. 이것은 유전 물질의 변화로 인한 것이 아니라 환경 요인으로 인한 것이다. 선천적이지만 유전병은 아니기 때문에 선천성 질환이 반드시 유전병은 아니다.
5 색맹 소년과 소년은 모두 색맹이다
남자색맹은 주어가 남자인 주술어이므로' 남자색맹' 을 계산할 확률은 부모의 후손인' 남자애' 에서 색맹을 계산할 확률이다. 색맹 소년' 은 긍정구이므로' 색맹 소년' 을 계산할 확률은 부모 쌍방의 모든 후손 중 색맹 소년의 확률을 계산하는 것이다.
6 씨없는 수박과 씨없는 토마토
둘 다 씨없는 과일이지만 재배 원리는 다르다. 씨없는 토마토는 일정한 농도의 성장소로 처리되며, 난소 발육 결과 (씨없는) 가 있다. 씨없는 수박은 3 배체 식물의 감수 분열 과정에서 상 동성 염색체와 관련된 장애 (즉, 상 동성 염색체가 정상적으로 짝을 이룰 수 없음) 로 인해 정상적인 생식 세포를 형성할 수 없으며, 물론 씨앗도 없을 것이다. 이배체 수박은 성숙한 꽃가루로 수분하는 목적은 난소의 발육을 자극하고 튼튼하게 하는 것이지만 수정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7 낫상 빈혈과 혈우병
전자는 상염색체상의 열성 유전자 조절의 유전병이다. 환자의 적혈구는 낫 모양으로 되어 혈관을 막아 조직 괴사를 일으키며 뼈, 관절, 복부에 심한 통증을 유발한다. 근본 원인은 헤모글로빈 합성을 통제하는 DNA (유전자) 의 분자 구조가 변했기 때문이다.
후자는 일종의 동반성 유전병이다. 이 질병을 앓고 있는 환자의 혈액에는 응혈인자가 부족하여 경미한 트라우마를 일으키더라도 출혈이 생길 수 있다. 근본 원인은 X 염색체에 질병을 통제하는 보이지 않는 발병 유전자가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