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거실이 청아한 시구를 묘사하다

거실이 청아한 시구를 묘사하다

1. 거실에 관한 시구

거실에 관한 시구 1. 거실에 관한 시구

누추한 실명 유우석산은 높지 않고 선명이 있다 귀원지 () 는 저속운 () 이 거의 없고, 성본 () 은 구산 () 을 사랑한다. 오진망 () 은 3 년 동안 갔다. 도연명 () 이 구림 () 을 속박하고, 연못 물고기가 고연 () 을 생각하고 있다 자연으로 돌아가다. 귀원지, 그 두 번째 야생의 희귀한 인사, 가난한 골목 과륜의 마틴 게일. 낮에 가시를 덮고, 허실절진으로 생각하다. 복시장 곡에서 망토 * * * 왕래를 하다. 만나도 잡담은 없지만, 도삼마는 길다. 삼마일은 이미 길었고, 나는 토일은 이미 광범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방을 묘사한 시구에 어떤 < P >' 의서북고층시' < P > 시대: 위진 작가: 육기 < P > 빌딩이 얼마나 험준한가. 아득히 험준하고 안전하다.

창문이 먼지투성이다. 폐하께서 살금살금 구름 위로 날아가십니다.

가인이 거문고를 어루만지다. 섬세하고 한가하다.

향기가 바람에 맺히다. 울림이 울긋불긋하다.

옥용 누가 돌볼 수 있습니까? 경성이 일탄에 있다.

서서 태양을 바라보다. 재삼 탄식하다.

오래 서 있다고 원망하지 않는다. 가수의 환희를 바랄 뿐이다.

생각이 홍우에게 돌아가다. 비익쌍비한. < P >'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부서진 노래' < P > 시대: 당작가: 두보 < P > 8 월 가을 고풍노호, 내 집 위에 삼중모를 말아주세요.

모비는 강을 건너 강 교외를 뿌리고, 높은 자는 긴 숲 끝을 매달고, 아랫사람은 침탕 () 을 떠다닌다. < P > 남촌 군동들이 나를 노쇠하게 괴롭히고, 맞은편을 도둑으로 참으며, 공공연히 초목을 안고 대나무로 들어갔다. < P > 입술이 초조하고 목이 마르면 안 되고, 돌아와 지팡이에 기대어 한숨을 쉬었다.

eqing 바람 고정 구름 잉크 색상, 가을 무관심 어두운. < P > 천은 여러 해 동안 추위에 철처럼 차갑고, 응석받이가 악착같이 찢어졌다.

머리맡 집 새는 곳이 없어 빗발이 마처럼 끊어지지 않았다.

장례를 치르고 잠을 적게 자는데, 긴 밤이 젖으면 왜 철두철미한가? < P > 안드광빌딩 천만 칸, 천하의 한사들을 모두 희안한 얼굴로 비바람이 산처럼 고요하다!

오호! 언제 눈앞에서 갑자기 이 집을 보았을 때, 우리 루가 홀로 부서지고 얼어 죽는 것도 족하다!

' 누추한 실명'

시대: 당 작가: 유우석

산은 높지 않고 선명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 있다. 스리랑카는 누추한 방이지만, 나의 덕신이다. 태흔은 상위가 녹색이고, 풀은 커튼이 푸르다. 담소에는 홍유가 있고, 왕래에는 백정이 없다. 소금을 조절하고 김경을 읽을 수 있다. 실크죽의 어지러운 귀도 없고, 사건의 노형도 없다. 남양제갈려, 서촉자운정. 공자 구름: 무슨 누추한 것이 있는가?

' 추청'

시대: 당 작가: 두보

고추수 병기, 백발이 스스로 빗질. 약미끼는 가감하고 가감하며, 문정은 답답하게 쓸어 버린다.

지팡이 퀴도 손님 예배, 죽송아 책 사랑. 1 월의 강은 평온하여, 카누가 여전하게 들어온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거실'

시대: 송작가: 강텔리

거실은 야생의 의미를 가져야 하며, 환환한 병단청을 구하지 말아야 한다. < P > 왕후제택은 그가 숭고하고, 사슴산림은 나의 영성이다.

3. 방을 묘사한 시구

1 은은한 단목향이 옆에 가득 차 있고, 펀칭한 조각창 질곡에 얼룩덜룩한 햇살이 스며들어 자세히 들여다보고, 아래는 부드러운 나무침대이고, 정교한 조각화는 비범하고, 몸은 금이불, 옆으로 몸을 돌리고, 한 방 고대 여자의 것이다

2 호실에는 꽃배 대리석 사건이 한 장 놓여 있는데, 사건에는 각종 유명인 법첩이 쌓여 있고, 수십 개의 보연, 각양각색의 필통, 필해안에 꽂힌 펜이 숲과 같다. 저쪽에 큰 여요화낭이 놓여 있고, 수정구슬이 가득한 백국화가 꽂혀 있다. < P > 서벽에 큰 쌀 양양' 연우도' 가 걸려 있고, 한 쌍의 대련이 걸려 있지만, 안루공 잉크, 그 단어 구름: 연하 한가한 골격, 샘석야 경력. 안건에 큰 솥을 설치하였다. < P > 왼쪽 자단대 위에는 대관요의 큰 접시가 놓여 있는데, 반에는 수십 개의 애교 황영롱한 불손이 담겨 있다. 오른쪽 양칠 선반 위에는 백옥비목차임 하나가 걸려 있고, 옆에는 작은 망치가 걸려 있다. < P > 침상은 파록색 쌍수 화훼 초충사장이 걸려 있는 발탁상이다. 전반적인 넓고 섬세한 부분이 밀집되어 소탈하고 우아한 책권기가 가득 차 있다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 천천히 눈을 떴을 때, 눈에 띄는 것은 분홍색 휘장, 황혼이 서늘했다. 정수리는 한 차례의 태슬로 바람에 가볍게 흔들렸다. < P > 불편하게 움직였지만 몸 밑의 침상이 차갑고 단단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 복잡하고 화사한 구름실크가 물빛이 출렁이는 듯 몸 밑에 깔려 있어도 언제나 부드럽지만 가냘프다. 때때로 자단향이 한차례 날아오니, 그윽하고 아름답다. < P > 소파 가장자리는 창문, 정교한 조각공, 희귀한 목재입니다. 창밖에는 아름다운 광경, 가짜 산, 작은 풀, 벽색 연근, 분홍색 수련이 펼쳐져 있다. < P > 가끔 노비가 지나가는데 발소리가 매우 가볍고 대화 소리도 매우 가볍다. 4 정문 5 칸, 상통 기와미꾸라지 능선, 그 문란 창문은 모두 섬세하게 신선한 무늬를 조각하고, 주분 도장도 없고, 한 가지 색의 물밀 담도 없고, 아래 백석대록, 스바냐 무늬를 깎아냈다. 좌우로 바라보면 모두 하얀 분벽, 아래 호피석, 기세에 따라 쌓는다. 앞을 내다보면 백석을 볼 수 있다 나무 곁가지 사이. 내려다보면 청계설사 눈, 돌계단이 구름을 뚫고, 흰 자갈은 칸을 둘러싸고, 석교 삼항, 수면침을 둘러싸고 있다. 다리 위에는 정자. 5 원 밖의 분벽 고리가 있고, 녹류주가 늘어져 있고, 세 칸의 수화문루, 사방이 베끼는 복도가 있다. < P > 원중 용로상 직함, 산석이 점재되어 있고, 5 칸짜리 건물 위에' 이홍쾌록' 현판이 걸려 있다. 마당 전체가 화려하고 웅장하며, 용용용이 화려하고, 화단이 빽빽하고, 맑고 영롱하며, 뒤뜰에는 장미, 보상, 일대 수조가 가득하다. < P > 진방계가 여기서 만나 대관원을 빠져나가는데, 백석판 길이 신방계 위를 가로질러 맞은편을 통과할 수 있다. 원래 사방은 모두 공영롱한 널빤지, 혹은' 유운백박쥐',' 세 친구', 산수 인물, 깃털꽃, 하이라이트, 박고, 혹은 만복만수 각종 무늬로 모두 명수조각, 오색판매 금상보였다. < P >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그 다양한, 혹은 하늘이 둥글거나 해바라기잎, 혹은 반벽을 잇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는 정말 꽃이 만발하여 깜찍하다. 댄 서울 오색 원사 붙여 넣기, 실제로 작은 창 을 묶어; 서울 컬러 아야 빛 커버, 실제로 조용한 가구 입니다.

그리고 벽이 가득 찼고, 모두 골동품 플레이어의 모양에 따라 파낸 슬롯이다. 거문고, 검, 병, 책상 화면 같은 것은 벽에 걸려 있지만 벽과 평평하다.

6 방 전체가 금화로 장식된 진홍색 터키 짜임으로 가득 찼다. 방 오목한 곳에는 아라비아 보검 몇 개가 놓여 있고 칼집은 도금되어 있고 칼자루에는 반짝이는 보석이 박혀 있다. 천장에서 베니스 유리등을 떨어뜨리면 외형과 색채가 모두 매혹적이다. 발밑은 발목에 빠질 수 있는 터키 카펫을 밟았다. 몇 개의 커튼이 문 앞에 드리워져 있고, 또 다른 문은 두 번째 방으로 통한다. 안에는 화려하고 웅장한 빛이 비춰지는 것 같다.

7 입문만 보면 우여곡절 복도이고, 계단 아래 자갈이 용길로 가득 차 있다. 위의 작은 2 ~ 3 개의 집, 1 ~ 2 개의 어두운, 내부는 모두 지경에 맞는 침대 몇 의자 사건이다. < P > 안방에서 또 작은 문을 받았는데, 나가시면 뒷마당이고, 큰 배꽃과 바초가 있습니다. 또 두 개의 작은 퇴보가 있다. < P > 뒷마당 벽 밑에 갑자기 틈이 하나 벌어졌고, 청천일파, 도랑은 단지 척만 약속하고, 벽에 붓고, 계단을 돌며 앞마당까지 돌며 대나무를 빙빙 돌며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8 방 전체에 금화로 장식된 진홍색 터키 짜임이 가득 걸려 있습니다. < P > 방 오목한 곳에는 아라비아 보검 몇 개가 놓여 있고 칼집은 도금되어 있고 칼자루에는 반짝이는 보석이 박혀 있다. 천장에서 베니스 유리등을 떨어뜨리면 외형과 색채가 모두 매혹적이다. 발밑은 발목에 빠질 수 있는 터키 카펫을 밟았다. 몇 개의 커튼이 문 앞에 드리워져 있고, 또 다른 문은 두 번째 방으로 통한다. 안에는 화려하고 웅장한 빛이 비춰지는 것 같다. 9 방은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벽 모퉁이에 간단한 침대 한 장이 놓여 있는데, 한 쪽에는 체크 무늬의 휘장이 있고, 다른 한 쪽에는 페인트칠한 벽만 놓여 있다. < P > 지하에 진흙 벽돌이 깔려 있어 정말 먼지투성이지만 습하다. 지난번 헹구고 다시는 말리려 하지 않는 것 같다. 지하실의 창문은 거리를 마주하고 있다. 아이들이 석두 던지기를 두려워하여 블라인드를 달고 울타리에서 터파기, 도랑변과 들판 사이에서 채취한 기괴한 들풀이 가득 걸려 있기 때문이다. < P > 그 방 곳곳에 약초가 걸려 있고, 빛도 장애를 겪었다. 약초가 건조할 때, 별로 좋지 않은 냄새가 난다. 1 이 방은 장식이 간단하지만 화려하다. < P > 방은 둥글고 벽에 기대어 고정된 벤치가 있습니다. 벤치, 벽, 천장에는 화려하고 웅장한 짐승 가죽이 깔려 있어 가장 귀중한 카펫처럼 부드럽습니다. 그중에는 털이 솜털, 아탈라스의 사자 가죽, 줄무늬가 알록달록한 방글라데시의 호랑이 가죽이 있고, 아름다운 꽃이 흩어져 있고, 단테 앞에 나타난 카포의 표범가죽, 시베리아의 곰 가죽, 노르웨이의 여우가죽이 흩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이 가죽들은 한 장씩 두껍게 깔려 있는데, 마치 풀이 가장 무성한 경마장을 산책하거나 가장 사치스러운 침대에 누워 있는 것 같다.

11 어두운 창문은 같은 정원에 직면해 같은 울타리를 달고 있고, 난간 사이에 25 년 된 거미줄이 맺혀 있는데, 그 거미줄은 25 년이 걸렸는데, 원래는 녹색이었다.

4. 거실에 관한 시구

누추한 실명

유우석

산이 높지 않고 선명명이 있다.

물이 깊지 않고 용칙령이 있다.

스는 누추한 방이다

귀원지 1 위

는 저속운도 없고, 성본 아이큐산.

오진망, 지난 3 년 동안. 도연명

구림 새 연구림, 연못 물고기 사고연.

황무지 남야 닭명 뽕나무 영국. < P > 호정은 먼지가 없고, 허실은 한가하다. < P > 오랫동안 새장에서 자연으로 돌아갔다. < P 내 흙일은 이미 광범위했다. < P > 상공포 서리 진 (xiàn) 에서 풀밭으로 흩어져 있다. < P > 귀원지 5 < P > 하염없는 독책, 험한 달력 개암 노래. < P > 계곡이 맑고 얕아 만나다

술에 취하면 오음상이 아름다운데, 백발은 누구의 집옹부인가?

큰아이는 두계동을 괭이 매고, 중부는 닭장을 짜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아이들은 라이 (lai) 를 잃고, 시냇물은 연꽃을 벗기고 누워 있다.

2. 당 유우석' 누추한 실명'

산은 높지 않고 선명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 있다. 스리랑카는 누추한 방이지만, 나의 덕신이다. 태흔은 상위가 녹색이고, 풀은 커튼이 푸르다. 담소에는 홍유가 있고, 왕래에는 백정이 없다. 소금을 조절하고 김경을 읽을 수 있다. 실크죽의 어지러운 귀도 없고, 사건의 노형도 없다. 남양제갈려, 서촉자운정. 공자 구름: 무슨 누추한 것이 있는가?

3. 당 왕위' 춘중전원작'

집 위에서 봄비둘기가 울리고 마을 옆의 살구꽃이 하얗다. 도끼를 들고 멀리 떨어져 있고, 호미는 샘맥을 파다.

귀연이는 고소를 알고, 옛사람은 새 달력을 본다. 임시 연회 갑자기 로얄, 서글픈 여행 손님.

4. 송 양만리' 한식 상총'

유출 직부가 얼마나 가느냐! 다리가 위태롭면 부축을 면할 수 있습니까?

원산 단풍 밖은 싱겁고, 낡은 집은 밀변은 외롭다. < P > 숙초 봄바람도 있고, 새도 나이를 먹지 않았다. < P > 배꽃은 한식부터 먹고, 명절에는 근심만 남는다.

5. 당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부서진 노래' < P > 8 월 가을바람이 노호하며 내 집 위에 삼중모를 말렸다. 모비는 강을 건너 강 교외를 뿌리고, 높은 자는 긴 숲 끝을 매달고, 아랫사람은 침탕 () 을 휘날리며 떠다닌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 P > 남촌 군동들이 나를 노쇠하게 괴롭히고, 맞은편을 도둑으로 참으며, 공공연히 초목을 안고 대나무로 들어갔다. 입술이 초조하고 목이 마르면 안 되고, 돌아와 지팡이에 기대어 탄식한다.

eqing 바람 고정 구름 잉크 색상, 가을 무관심 어두운. 이불은 여러 해 동안 추워서 철처럼 차갑고, 응석받이가 악착같이 누워 안에서 갈라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침대 옆 방은 마른 곳이 없고, 빗발이 마처럼 끊어지지 않았다. 장례를 치르고 잠을 적게 자는데, 긴 밤이 젖으면 어찌 철두철미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안드광빌딩 천만 칸, 천하의 한사들을 모두 희안한 얼굴로 비바람이 산처럼 고요하다. 오호! 언제 눈앞에서 갑자기 이 집을 보았을 때, 우리 루가 홀로 부서지고 얼어 죽는 것도 족하다!

6. 집을 묘사하는 시구 < P >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부서진 노래 < P > 작가 두보 왕조 당대 < P > 8 월 가을 고풍노호, 우리 집 위에 삼중모를 말아올렸다. 모비는 강을 건너 강 교외를 뿌리고, 높은 자는 긴 숲 끝을 매달고, 아랫사람은 침탕 () 을 휘날리며 떠다닌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 P > 남촌 군동들이 나를 노쇠하게 괴롭히고, 맞은편을 도둑으로 참으며, 공공연히 초목을 안고 대나무로 들어갔다. 입술이 초조하고 목이 마르면 안 되고, 돌아와 지팡이에 기대어 탄식한다.

eqing 바람 고정 구름 잉크 색상, 가을 무관심 어두운. 이불은 여러 해 동안 추워서 철처럼 차갑고, 응석받이가 악착같이 누워 안에서 갈라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침대 옆 방은 마른 곳이 없고, 빗발이 마처럼 끊어지지 않았다. 장례를 치르고 잠을 적게 자는데, 긴 밤이 젖으면 어찌 철두철미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안드광빌딩 천만 칸, 천하의 한사들을 모두 희안한 얼굴로 비바람이 산처럼 고요하다! 오호! 언제 눈앞에서 갑자기 이 집을 보았을 때, 우리 루가 홀로 부서지고 얼어 죽는 것도 족하다!

7. 구구: 거실의 고시, 온라인 등 좋은 가산점 < P > 무안 (D) 의 노형을 묘사한다.

남양 제갈려. 낮에 가시를 가리고, 허실절진으로 생각하다.

때 폐허곡 속. 스리랑카는 누추한 방이고, 가난한 골목은 수레바퀴 마틴 게일이다.

내 새로 익힌 술, 쌍닭이 근국을 모집하고 있다. 날이 입실하여 어둡다.

실크 대나무의 난귀. 황무지 남야를 개척하고, 수졸을 지키며 전원으로 돌아가다. < P > 방택은 1 여 무 () 이고, 가상실은 여유가 있고, 망토 * * * * 왕래한다. 오랫동안 새장 속에 있다가, 다시 자기 자신을 되찾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