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변화 과정에 관한 시
변화 과정에 관한 시
2, 산업 정밀 근면, 불모지. -한유 \ "학습 솔루션 \"
3,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1 인치의 금은 사기 어렵다. -'증광현자'
4, tianxing 건강, 신사 자기 개선. -'주역'? 젠장? 코끼리
5, 야망이 강하지 않아, 지혜는 도달할 수 없다. -\ "모지? 자기 수양
6, 녹색, 파란색에서 녹색; 얼음, 물은 수냉보다 낫다. -\ "견자 \"? 학습을 설득하다
7. 큰 뜻을 품다. --제갈량 "외생 십계명"
8. 그녀의 남편은 야심적이지만 만리는 여전히 이웃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카오 다우 \ "왕 비아 오 에 흰 말 을 보내 \"
9.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되었다. -"한때는? 강전
10, 하지만 계단을 오르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왕지환이 헤론 호텔에 있어요
1 1, 일단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보' 망악'
12, 추위, 그리고 송백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알아본다. -'논어'? 자함
13, 하늘은 대임할 것이고, 사람은 먼저 그 마음을 쓰고, 근골을 일하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맹자'? 가오 지협 "
14,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 "견자 \"? 학습을 설득하다
15, 석두 깨질 수 있고 강해서는 안 된다. 댄은 갈아도 되지만 빨간색은 이길 수 없다. \ "루 춘추? 성실과 성실
16, 진심으로 보충하고 석개. -"한때는? 《광무 10 왕전》
17. 근심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하면 죽는다. -'신오대사'? 《영관전》
18,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을 가지고 있었다. --수시 \ "차오 잘못 \"
19, 루만치슈는 Xi 에서 멀어요. 위아래로 검색할게요. -qu yuan 의 "리 사오"
20. 나는 감히 우리나라를 잊을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나의 관을 덮어야 한다. -육유 《병》
2 1, 통치자가 짧습니다. 촌마다 그 장점이 있다. 물건이 부족하다 지혜가 분명하지 않다. 굴원의 《부거》
22, 노력하려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조설 \ "종서광기 \"? 쓰촨 남부 Pengshan 카운티 "
(23), 로프 톱 나무, 물방울 돌 착용. --나대정 \ "하림우록 \"
24, 매일, 천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자주 하면 천두만서가 두렵지 않다. -"격언 링크? 일을 하다 "
25, 기개가 큰 사람은 교만하고 자만해서는 안 된다. -제갈량의 《출사표》
26. 세상의 일은 왕왕 곤경에 빠지고 사치를 잃는다. -육유
27. 적토성산, 고인 물이 바다로 되다. -\ "견자 \"? 유교 효과 "
28.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훈속 유풍'
29, 인내 용기, 정의다. 다만, 출세의 덕도. -"훈련 실제 규율? 방금 다쳤어요. "
30, 국난으로 사망, 급사. --카오 다우 \ "백마 \"
3 1. 천하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구
(32), 남편은 국가에 보고하지 않고, 결국 어리석은 암캐가 된다. --첸 gongyin \ "사호 사석 \"
33. 위난이 닥쳤을 때 반드시 신하의 날을 볼 것이다. --바오 사진 \ "지북문에서 세대 \"
34. 나라가 이기적이라면 생사와 함께 화복으로 피하지 못한다. --린 zexu "rongdeng 도시로 가서 가족에게 보여줘"
(35), 외래로 흔들지 않고, 동물이 아니면 천하의 큰일을 할 수 있다. 루쿤' 신음? 응답 "
36, 진짜 사람, 성실, 진실하지 않음, 감동하지 않음. -'장자'? 어부
2. "진보" 에 관한 시 "진보" 에 관한 시
1, 한나절 동안 진보를 탐했다.
유코장의 밧줄 기술.
진보에는 100 피트가 필요합니다.
송향자음의' 라쿤계사'
3. 자랑스러울 때 전진하지 마세요.
송혜안' 만강홍교가 노동자를 교란하다'
4. 얼어붙은 날씨에 전진하기 어렵다.
왕추이의' 사답황제의 부름'.
5. 장대의 진보를 의심하지 마라.
Yuan yin zhiping \ "Linjiang xianben 은 일반적으로 외로운 일이다. \"
6. 명원 대사가 오늘 진보했습니다.
송대 황정견의' 명원안'
7. 위험 속에서 전진해야 한다.
송진의' 제 2 운장의' 제 1 제인 초체'
8. 세계의 진보는 끝이 없다.
청대 양계초
무보수의 야심
9. 혼자 발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음식을 부여받는다.
노래 카이 사진 \ "항목 형제, 두 운율 에서 주요 책 \"
10, 만리명성은 진보처럼 유명하다.
송조연월 \ "운음 두 곡 \", 리 \ "만 \"
1 1, 진보당.
송' 백록동 씨 사당 헌이 교수를 일 이입동' 으로 한다
우리는 조루에서 진보를 이루어야 한다.
송천은' 이운의 생일은 형제들에게 보여 주고 있다' 고 썼다
13, 앞으로 100 피트.
송홍자규 《성재시 3 곡》
14, 여기에 진전이 있습니다.
송 헨리가 문인에게 준 선물
15, 사람의 말의 진보는 반드시 같아야 한다.
송려사언의 《만호》
16, 장기 욕심 발전.
유코장의 밧줄 기술.
17, 어떻게 발전할지.
송석 도충의' 송시 51 곡'
18, 길이 좁고 풀이 깊이 들어가기 어렵다.
송석 천도의 28 곡의 고대 송가
19, hunjia 는 진전이 없는 것이 아니다.
송석 도닝의 63 편의 시
20. 여기는 진보가 더 필요하다.
송석 범규 《송구삼부》
진보에 관한 고시는 1 이다. 백척간두, 한 걸음 더 나아가면, 10 자 세계는 바로 전신이다.
2.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3, Dapeng 바람 하루, 수천 마일을 날아.
4. 이것은 갈 길이 긴 길이지만, 나는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5, 화가 치밀어 오르고, 울타리에 기대고, 비가 그치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6, 천불유열, 풍동, 서, 북, 남.
7,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반은 오랫동안 후일월이 없다.
8. 노력하지 않으면 슬퍼진다.
9.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승승장구하기만 하면 된다.
10, 웅관만도가 철처럼 넓어서 이제 시작에서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1 1, 웃으며 하늘을 보고 외출한다. 나는 쑥 사람이다.
12, 업종은 높낮이를 가리지 않고 남주가 한가함을 추구합니까?
13,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깨진 주전자 침몰, 102 진관은 결국 초이다. 노력에 보답이 있다. 또 삼천 갑옷이 있으면 오씨를 삼킬 수 있다.
14, 남편 리, 누가 방을 청소할 수 있습니까?
15, 시간이 깊으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진보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 만강홍이 그녀의 가슴을 썼다.
송나라: 악비
노발대발하고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 속에서 휴식을 취하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학생들에게 공부하도록 설득하다
당나라: 맹교
만약 네가 석두 치면 불이 나지만, 네가 원을 때리지 않으면 연기가 없다.
배우지 않고 배우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모든 것은 그 자신의 운이어야 하고, 그는 나의 성현이어야 한다.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3. 용감한 사람
위진: 장화
천지의 변동이 심해서 살이 빠져도 얼마나 가난한지 모르겠다.
사람은 항상 이렇다. 시작은 반드시 끝이 있다.
다년간의 투구를 거쳐 명성이 빨리 높아져야 한다.
장사의 노여움은 허충을 지킬 수 있는가?
내 말을 타고 나의 약한 활을 쓰다듬다.
장검은 구전을 가로지르고, 고관은 현궁창을 불었다.
관대함이 네온으로 변하고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낸다.
지진의 소리는 무섭고, 핍박하고, 날뛰다.
바다에서 질주하고 사막에서 질주하다.
한 걸음 현자는 사해에서 영웅이라고 부른다.
열심히 공부하다
송나라: 왕주
부지런히 배우고, 만권의 책을 배우다.
세 겨울은 오늘에 충분하다. 누가 웃으면 누가 공허한가.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5.2 리
송나라: 정사쇼
푸량의 노래를 슬프게 부르는데, 마치 김옥이 상업의 소리를 끝낸 것 같다.
군웅이 죽은 지 10 년, 보욱이 7 일 동안 울었다.
가을에는 홍신이 나라의 멸망을 애도하도록 파견되었고, 낮에는 배고픈 호랑이가 텅 빈 숲을 갉아먹고 있었다.
너의 마음속에는 바다보다 더 깊은 서약이 있다. 당신은 중국을 진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6. 긴 노래
한나라: 무명씨
화원의 나무들이 울창하고, 영롱한 아침 이슬이 햇빛에 솟아올랐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만약 젊은이들이 제때에 일하지 않는다면, 늙을 때까지 평생을 아쉬워할 수밖에 없다.
첫째, 진보 명인의 명언을 추구하다
1, 시대의 환경은 모두 움직이고, 모두 진보했지만, 개인은 변하지 않고, 진보가 없다. 이것이 바로' 낙오자' 다. -루쉰
인간의 진보는 미신, 편견, 물질적 장애를 극복했다. 우리의 목에는 교조, 법률, 자연의 족쇄라는 세 가지 무거운 족쇄가 있다. 휴고
3. 남자는 천하에 대한 야망이 있지만 진보는 끝이 없다. 주는 것이 있으면 야망이 없다. -양계초
4. 책은 인간 진보의 계단, 특히 소실된 책이다. 연악
5. 인민의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루쉰
6. 인간은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생명은 진보하고 자연적이기 때문이다. -루쉰
7.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이 없어서는 안 되고,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8. 시간을 내어 당신이 하루에 무엇을 했는지, 긍정적이었는지 부정적인지 생각해 보세요. 만약+라면, 너는 진보가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반드시 교훈을 얻고 조치를 취해야 한다. 디미트로프
9. 우리의 사업은 다시 배우고 더 많은 지식을 쌓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지식이 있어야 사회가 큰 발전을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인류의 미래 행복이 바로 여기에 있다. -체호프
10, 수학, 과학이 흔들릴 수 없는 초석은 인류 사업의 진보를 촉진하는 풍부한 원천이다. -바로
둘째, 진보 추구 관련 성어
1. 어느 날 아침: 장대 머리: 대나무 장대 끝; 위: 위. 이것은 학문의 빠른 진보에 대한 은유이다.
2. 곧은 장대: 진보가 빠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지속적인 개선: 개선: 진보에 집중하십시오. 휴: 멈춰. 사람들이 끊임없이 진보를 추구한다는 뜻이다.
4. 쓴 약은 병에 이롭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다. 엄한 권고나 비평이 사람의 진보에 유리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5. 괄목상대하다: 다른 사람이 진보했다고 해서 더 이상 오래된 눈으로 그를 볼 수 없다.
이 날이 올 것이다. 그냥: 업적; 윌: 진보. 매일 성적이 있고, 월월에는 진보가 있다. 진도를 묘사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됩니다.
7. 나날이 새로워진다: 신규: 업데이트 다름: 다르다. 매일 업데이트, 매달 변경. 급속한 발전이나 진보, 새로운 사물, 새로운 기상이 나타난다는 뜻이다.
8. 1 일의 변화, 1 월의 변화: 급속한 발전이나 진보를 의미하며, 새로운 사물과 새로운 기상이 끊임없이 나타난다. "나날이 새로워진다" 로 말이죠.
9. 3 일 동안 안녕이라고 말하지 않고 의심스러운 눈으로 상대방을 바라본다: 다른 사람이 진보했다는 것을 설명하고, 오래된 눈으로 그를 볼 수 없다.
5. 점점 더 좋아지는 시를 쓴다. 1, 뜻이 있는 사람은 짧은 날을 아끼고 있다. 걱정이 많은 사람은 밤이 길다는 것을 안다. 푸현잡시
2, 종이 담병은 천박하다고 느껴서 이 일을 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다. 겨울밤에 책을 읽다
3. 그 꽃을 탐구하지 않고 그 뿌리에서 빠져나오는 법을 배웁니다. 두목 "조시를 가르치다" 등
4. 운하가 맑아야 생수의 원천이 될 수 있다. 주씨의 독서 사상
5. 이 책에는 여안여옥이 있고, 책에는 황금집이 있다. 학생들에게 공부하라고 권하는 시
6, shushan 근면 한 길, 끝없는 학습 바다. 고금의 성현
7, 책은 읽기 쉬워야 하고, 손님은 올 수 없다. 취거
8, 10 년 동안 칼을 갈고, 서리 날이 시도되지 않았다. 지아 섬의 "검객"
9. 노력하지 않으면 슬퍼진다. 악부 시집 장가행
10, 적지만 재능이 있고 인생 지향이 높다. 다른 사람은 검을 가지고 있고, 나는 펜과 칼이 있다. 신동의 시
1 1. 소년은 평생 고생하고, 시간에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두순학의 책 《작위당 조카》
12, 새벽 5 시에 불을 켜요. 남자가 공부할 때예요.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탕옌 진실의 "설득"
13. 후배에게 물건을 보내는 것 외에도 금서를 나에게 맡겼다. 제 1 진군 입대 노래
14, 약관 연한 남자, 군서관이 뛰어나다. 역사 송정, 제 1 부
15, 마치 맷돌처럼. 시경. 펭 웨이 치 오.
16, 청춘은 반드시 일찍, 어떻게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맹교의 《설득》
17, 기필감상, 의문점 분석. 두 악장, 첫 번째 부분
18, 그는 젊었을 때 배와 밤을 좋아했고, 자라서 5 년을 더 배워야 했다. 왕안석의 《증손》
19, 길이 길지만, 이것은 멀어서 위아래로 갈 것이다. 이소
20, 경작과 같은 역학, 근면 한 자기 지식. 그러나 책을 많이 하면 늙었다. 송유국서원
2 1, 편지, 책이 없는 것보다 낫다. 맹자는 온 마음을 다한다
22. 제때에 격려하고 시간은 기다리지 않는다. 도연명 잡시
(23),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이 생긴다. 육유의' 겨울밤 독서' 와' 아이의 아름다움 전시'
24. 부는 반드시 노력에서 비롯되어야 하고, 남자는 반드시 다섯 권의 책을 읽어야 한다. 베르베르족의 오두막
25, 아니 냉막, 냉정 하지, 조용 하지, 멀지 않은. 화이난자
26. 나는 급하게 공부하고, 나는 그것에 관심이 있다. 육구연의 독서
(27), 만 권의 책을 읽고, 글을 신으로 쓰다. 위작성의 삼촌에게 증정하다
28. 40 년법을 읽고 우사 머리 위에 푸른 하늘이 하나 있다. 남자는 링연각을 그려야 하는데, 제 1 공명은 돈을 사랑하지 않는다. 명대 양계줄의 영회시.
(29), 티안 shelang 을 향해, 오른쪽 홀에서 일몰. 집에 씨앗이 없으니 남자는 자력갱생해야 한다. 신동의 시
6. 자신의 진보를 장려하는 시:
먼저' 품' 을 썼다
송나라: 악비
노발대발하고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 속에서 휴식을 취하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해석: 나는 화가 나서 난간에 기대었다. 갑작스러운 비가 막 그쳤다. 두 눈을 바라보며 하늘을 향해 외치고, 영웅의 가슴은 설레고, 30 년의 공명은 이미 먼지가 되고, 천리의 전쟁은 구름과 명월밖에 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세월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혼자 후회한다!
정강년의 치욕은 아직 씻지 않았다. 신하의 원망으로 언제 사라지겠는가! 나는 병거를 몰고 하란산의 적진을 돌파하고 싶었다. 장사는 배가 고파서 흉노의 고기를 먹고, 흉노의 피를 목마르게 마셨다. 나는 고국의 영토를 탈환하여 북경으로 돌아가 황제에게 희소식을 알릴 것이다.
둘째, 가기 어렵다, 하나
당나라: 이백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술병 하나, 견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해석: 금잔에 들어 있는 술 1000 원 통, 옥판에 들어 있는 음식값 10000 원. 우울, 나는 젓가락 한 잔을 내려 놓고 먹고 싶지 않다. 그의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니 어찌할 바를 몰랐다. 황하를 건너고 싶었지만 얼음과 눈이 이미 강물을 얼렸다. 만약 네가 태행산을 오르고 싶다면, 그 산은 이미 망망한 눈으로 폐쇄되었다.
루 상인 어계처럼 동산의 재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윤이 꿈을 꾸는 것처럼 배를 타고 일본을 지나간다. 인생의 길이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어려운지; 길은 복잡합니다.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갈 때가 되었다고 믿는다. 그리고 반드시 돛을 올려 바다를 건너야 한다!
셋째, 왕 왕위
당나라: 두보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흰 구름 층, 가슴 도랑을 씻어; 납작한 새가 눈가에 날아들었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해석: 오악의 첫 태산은 어떤 광경입니까? 지루 대지에는 청산이 끝이 없다. 자연은 모든 신기하고 아름다운 광경을 모아 남산 북산의 음양이 분해되어 아침저녁으로 다르다. 층층의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보니 마음이 후련하다. 돌아오는 새가 빙빙 돌며 산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눈이 터질 것 같다. 태산 정상에 올라 보잘것없어 보이는 산들을 내려다보아야 한다.
넷째, 긴 노래
한나라: 무명씨
화원의 나무들이 울창하고, 영롱한 아침 이슬이 햇빛에 솟아올랐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해석: 정원의 해바라기는 울창하고, 반짝이는 이슬은 태양의 빛을 기다리고 있다. 봄은 대지에 햇빛과 비를 가져오고, 만물은 생기발랄하고 번창한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이 누렇게 되고 풀이 시들었다. 백천이 동쪽으로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젊었을 때는 노력하지 않았고, 늙어서 아무리 슬퍼해도 소용이 없었다.
5. 롯데 양주에 처음으로 상을 줍니다.
당나라: 유우석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해석: 그는 바산초수라는 황량한 지역으로 강등되어 빈곤 속에서 23 년을 보냈다. 고인을 그리워하고, 쓸데없이 퉁소를 외우던 옛날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여전히 수천 척의 범선이 전복된 배 옆을 지나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범선, 범선, 범선, 범선) 죽은 나무 앞에는 천 그루의 나무가 번창하고 있다. 오늘 네가 나에게 낭송해 준 시를 듣고 잠시 이 술로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다.
7. 진보에 관한 명언은 신념과 추구만 있으면 어떤 어려움도 참고 어떤 환경에도 적응할 수 있다.
딩의 강한 욕망이 생기면 곧 신념으로 변할 것이다. 사랑 청년 앵무새 한 사람의 신앙은 발견될 수 있지만, 그의 신조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그의 평소 행동이 따르는 원칙에서 나온 것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버나드 쇼 (Bernard shaw) 의 신념은 새입니다. 그것은 빛을 느끼고, 여명 여전히 어두울 때 노래를 부른다. -타고르 인도의 이상과 신념에 대한 교육 명언 1. 중요한 점은 조국의 숭고한 말과 숭고한 이상에 대해 우리 학생의 의식에서 우렁차고 공허한 말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반복되는 반복으로 가려져서는 안 된다.
아이들이 숭고한 이상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어린 마음의 열정, 설레는 감정과 행동, 사랑과 증오, 충성, 타협하지 않는 정신 속에 이러한 이상을 존재하게 하라.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소홀린스키 2. 도덕교육 성공의 비결은 한 사람이 소년이었을 때, 거창한 사회생활의 맥락에서 세계와 개인생활의 전망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이다.
-소홀린스키 3. 도덕 교육의 핵심 문제는 모든 사람에게 숭고한 삶의 목적을 세우는 것이다. 사람들은 매일 미래를 향해 성큼성큼 나아가며, 언제나 미래를 생각하고 미래를 주시하고 있는 것 같다.
사회의 이상을 이해하는 것에서 개인의 숭고한 삶의 목적을 형성하는 것까지 긴 길이다. 이것이 교육이고, 우선 감정교육이다. -소홀린스키 4. 사상은 기초이고, 이상은 푸른 싹이며, 인간의 사상, 활동, 행동, 열정, 열정의 나무가 그 위에 자란다.
-소홀린스키 5. 인간 정신과 동물의 본능적 차이는 우리가 자손을 번식하면서 우리 자신의 아름다움, 숭고하고 아름다운 것에 대한 이상과 신념을 다음 세대에게 물려준다는 것이다. -수홀린스키 6. 믿음이 없으면 가치있는 품격과 생명이 없다. 믿음이 없으면 명실상부한 땅이 없다 ...-휘트먼, 미국 시인.
배우지 않으면 다재다능할 수 없고, 배우고 싶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공명8. 아름다운 사물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불러일으키는 느낌은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내면의 기쁨으로 가득 찬 것과 비슷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체르니셰프스키 9 호입니다.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의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이상은 그의 노력의 방향과 판단을 결정한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안일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지 않았다. 이 윤리적 토대는 내가 돼지우리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내 길을 비추고, 끊임없이 나에게 새로운 용기를 주고, 인생의 이상을 즐겁게 직시하게 하는 것은 진실, 선, 아름다움이다. 아인슈타인 10 입니다. 우리는 인생 목표, 일생의 목표, 한 시기의 목표, 한 단계의 목표, 1 년의 목표, 한 달의 목표, 한 주의 목표, 하루의 목표, 한 시간의 목표, 1 분의 목표를 가져야 한다.
레프 톨스토이는 이상은 세계의 주인이라고 말했다. 호손의 아름다운 생활은 대가를 치르지 않고는 얻을 수 없다. 스탈린은 자신의 능력을 실천에 사용해야만 자신의 능력을 알 수 있다. 세네카 신은 결코 그렇게 하지 않는 사람들을 돕지 않을 것이다. 소포클레스는 사상을 직업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상을 직업으로 삼는다.
볼테르의 위대한 사업에는 변함없는 정신이 필요하다. 볼테르 (Voltaire) 는 자신이 어느 부두로 향할지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바람이 없다. 바람도 없다. 세네카 (Seneka) 의 입만 열면 자신의 이상을 말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사람은 위선적이고 위선적이다. ——Demok 박용수는 이상적이고 우유부단하며 슬픈 심리다.
베이컨은 풍성한 아침 식사를 원했지만, 나쁜 저녁 식사였다. 베이컨 목표가 높을수록 기개가 더 귀중하다.
세르반테스는 맹목적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모든 바람이 역풍이다. 허버트, 만약 당신이 자신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로수프코의 희망은 영원히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인재는 희망이 있고 희망을 추구한다.
벤자민 프랭클린의 가장 가난한 일은 천부적인 재능이 부족하다는 것이고, 가장 비천한 일은 야망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존은 항해에 나침반이 없는 것처럼 목표가 없다. 칸트가 가장 느리게 가는 사람은 목표를 잃지 않는 한 목적 없이 돌아다니는 사람보다 빨리 걷는다.
레싱은 이것이 폭풍우의 밤의 여명 였으면 좋겠다. 괴테의 희망은 불행한 사람의 두 번째 영혼이다.
괴테의 현실은 이 해안이고, 이상은 건너편이다. 중간에 급한 강이 하나 있는데, 행동은 강 위의 다리이다.
크레로프 혼자 꾸준히 추구하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스탕다는 과거에 죽음에 속했고, 미래는 너 자신에게 속한다.
셰리, 당신의 희망이 허사가 될 때, 당신은 확고하고 냉정해야 합니다! 생활에는 이상적인 사람이 없고 가난한 사람만 있다. -tugnev 이상은 삶의 태양입니다.
드레이세는 자신을 위해 위대한 목표를 세우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만이 행복한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칼리닌.
8. 변화를 묘사하는 시. 사물의 변화를 묘사한 시
1, 3 일 작별 인사, 괄목할 때.
2, 사물은 옳고 그름, 상심, 주방사로 들어가는 꿈.
3. 만약 네가 문을 잘못 들었다면 모든 것이 달라질 것이다.
5 월 1 일 골목에 누가 살고 있습니까?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잊을 수 없다.
5. 나는 고향에서 피리 도끼 냄새를 맡았는데 고향에 가면 썩은 사람이다.
6. 올해 정월대보름에는 달과 등불이 여전하다. 아니 작년, 눈물 젖은 봄 셔츠 소매!
7.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아먹을 수 있지만, 사람은 양빈 둥지에 갈 수 없다!
8. 한가한 풀 구름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별이 가을을 몇 도 옮긴다. 정자에 황제의 아들이 어디에 있습니까? 장강이 자유롭게 흐르다.
9.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예요.
10, 물건이 옳고 그름, 산이 넓고 물이 넓어서 만져도 생각해야 한다.
1 1 오래전에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우고 천국에 갔는데 지금은 황학대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12, 인생은 몇 차례 지난 일을 다쳤고, 한파는 아직 베갯머리에 있다. 오늘 바다마다 집날이라서 가을에 비가 와서 갈대가 무성합니다.
13, 일은 사람이 쉬지 않고 눈물이 먼저 흐른다.
14, 작년 오늘 이 문에서 복숭아꽃의 얼굴은 붉게 물들었고 복숭아꽃의 얼굴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지었다.
15, 해마다 꽃이 비슷하고, 해마다 사람이 다르다.
16, 달을 놀러 온 사람들은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경치가 어렴풋이 작년과 같다.
17.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에서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18, 지금부터 지금까지 사물은 사람이 옳고, 천하는 크며, 강산만 늙지 않는다.
19,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