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연지 재스민 명언

연지 재스민 명언

1, 태양은 구름 속에 숨는 법을 알고, 그는 바람으로부터 배울 것이다. 때때로 그는 반 아이가 아이를 낳을 수 있는 중학교에서 멈춘다. 우리 남편은 걸음이 조용하지만 꽃 한 송이의 향기를 맡을 수 없다. 소만이 냇물의 진흙 속에서 발버둥치고, 서방도 똑같이 두껍다-'캔버스를 깔는 사람' 2. 네가 이론을 제시할 때, 너는 일본과 평화롭게 지낸다.

많은 수의 차를 따는 사람들이 이미 열한 살이 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도겸의 한가한 눈빛을 신경쓰지 않는 이런 차밭을 재배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명언) 남방 10 시에 보자, 날마다 암월을 두드리고 있다고 한다. 너는 이런 차밭이 좋은 수확을 거둘 수 있을지 걱정된다. -'캔버스를 펴는 사람' 3. "작은 달은 첫 어머니의 풍경을 배운다."

근처에서 나는 진흙으로 둘러싸인 마을에 도착했는데, 그곳에서 나는 소를 방목하러 갔다. 이 민간 지방은 격년의 낙엽을 밟고 있어서, 나는 서둘러 길을 배우고 싶다. 풍경 속의 여자는 한 방향으로 두 방향은 모두 새이고, 물의 날개는 모두 텅 비어 있다. 하지만 저는 이 사람들 중 일부가 처음으로 이미지를 연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앞에서 서방은 우리가 천국에 사는 사람의 장례식에서 바람을 보는 로맨틱한 장면을 경험하기를 바란다. 지금, 내 마음은 깊이 자책하는 것 같다. 장례식에 가는 길에 나는 길을 바라보며 나무 그늘 아래 꽃나무 한 그루의 향기를 맡았다. 한 학생이 길을 보고, 내 마음을 따라 걷고, 한 쌍의 눈이 강을 응시하며, 풍경의 소용돌이로 미끄러져 가는 것이 좋다.-'캔버스를 펴는 사람'

학풍 전체를 삼키면, 너는 한 무리의 난민 중에서 생존할 수 있지만, 자신의 신부를 찾을 수는 없다. 루즈재스민의 시' 누란 신부'—'누란 신부' 5. 색다른 가을과 서쪽, 현란할 수 없다.

나는 서부에서 근시를 하겠지만, 우리 어머니의 조국은 가을에 서부의 심원을 볼 수 있다. 너의 은행나무가 절대적인 아름다움과 맞닿으니 좀 쉬고 싶다. 김봉이 낙엽 나무 아래에서 수심이 가득할 때마다 나는 비관적이다. 나는 일에 대해 비관적인 자신을 탓하지 않는다. 나는 한밤중에 깨어나 어둠 속에서 꽃 한 송이의 아름다움을 발견했다.

문/연지자스민 바람이 오두막에 불고, 호수의 물건은 반짝이지 않는다. 호수 바닥을 보는 데는 10 년이 걸린다. 석두 및 잔디가 발뒤꿈치를 넘쳤습니다. 그것은 도처에 있지만, 물건은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다. 긴 치마는 맨발로 쭈그리고 앉아 있어도 털이 나지 않는다. 청소길에도 구름이 있습니다. 붉은 여우의 숨결이 잔디를 휩쓸었다. 마치 내가 여기에 갈 계획인 것처럼, 일은 머리카락을 얻지 못했다. 나는 늙으면 배우지 않는다. -"캔버스를 펴는 사람" 7

심사숙고 후, 작은 법만 크고, 한 편의 시의 Dov 수렴과 시간만이 장샤의 내면을 맞히고 찾는 것보다 작은 법과 사물과 사물의 균형을 찾기 때문에 좋은 독자가 아니다. -"이것은 작은 두 개의 세계" 8 입니다. 웃을 때 정오 10 명이 모두 집에 있었지만, 갑작스러운 내면의 눈빛은 우리의 오랜 무감각함을 건드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이 외국길을 심었을 때 우리는 매우 슬펐다. 우리가 부대에 있을 때, 갑자기 내면의 눈은 작아져야 한다. 우리 고향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시예요? -캔버스 확장기

9. 어서, 내 테디 베어

내가 군대에 있을 때 심어야 할 것이다. 게다가, 너는 오국의 석류원으로 돌아가서 너의 슬픔을 숨기고 말해야 한다. 우리는 빨간 꽃잎을 가질 것이다. 우리는 웃으며 나무 그늘 아래 앉아서 비밀리에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때때로 나는 웃으면서 언제나처럼 너에게 키스한다. 절이 자정 종을 울릴 때 우리는 함께 웃고 기도한다. 군대가 왔을 때, 오르락내리락하는 울타리도 없어졌다. 내 눈이 군대에 있을 때 동물은 자유롭게 달릴 것이다. 군대가 웃기 시작하면 열 개의 암하가 모두 으르렁거리며 크게 웃는다. 신이 나에게 알려줄 것이다. 피곤하고, 내 품에서 편해졌고, 다시 낮잠을 잤다. -'캔버스를 펴는 사람' 10, 나비 날개 같은 펄럭이는 게 뭐지?

미소처럼 매년 웃어봤어요. 하늘 표면의 잔잔한 잔물결이 일렁이다. 첫순간에 아들을 남기는 것은 새로운 것이다.' 가족의 생활, 가족의 생활' 1 1 구석에 숨어 있는 벌레를 비웃을 수 있다면,

당시 서부에 사는 추억이 있었다. 언니, 네가 서부에서 자랐는데 우리 집에서는 나비 한 마리가 세계 밖으로 날아가게 할 수 있었다.-'캔버스를 깔는 사람' 12. 농민의 머리는 파란색이라고 묘사하고, 눈을 밟으면 발만큼 크고 좋다.

허리를 굽혀 중세 유화에서 일하다-'캔버스 확장기' 13. 시의 대중과 소출에 대해 말하자면, 네가 늪에 빠졌을 때만 너는 비로소 집처럼 느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월로에서 태어난 10 개의 밧줄이 나로 하여금 향수병을 느끼게 했다는 것이다. -캔버스 확장기

14, 창과 방패의 대결에서 모순은 한쪽의 강한 웃음소리로 깨졌다. 이는 만물의 질서이고, 다른 쪽의 웃음소리는 에너지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농작물을 만들어 냈다. 시인은 웃을 때 내가 창과 방패에 있는 열 명이라고 생각했다. 얼음은 불과 함께 움직인다. 내가 살얼음을 밟듯이 그것을 사용할 때, 나는 웃을 때 이런 시동과 제한의 감각을 보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캔버스를 펴는 사람'

15, 색밀 물결 속에서 생각하고 있는 여자가 심었다고 하네요.

울창한 사과 나무 아래를 바라보며, 새들이 가지각색의 벚꽃나무 아래에서 노래하는 것을 들었다. 한번 봅시다. 외지에서 민들레를 부는 것은 쉬워서 외지에서 나는 예의가 없는 아가씨가 되었다. 지금은 오히려 나야. 서부에 방랑하는 소녀가 하나 있다. 내 하루는 시간 깊은 곳에서 소리 없이 돌아서는 것이다.' 캔버스 노점' 16,' 백로 한 마리가 부딪히면 길이 뒷계로 돌아가는 것도 마음이다.' "

문/연지 재스민도 바람을 맞으며 호수를 마주하고 있다. 그는 뒷경계와 빈 파란 가장자리만 있는 과수 아래에 앉았다. 백로 한 마리가 뒷경계에 부딪히면 길이 주심골로 돌아간다. 바람이 세서 바람 속에서 길을 외치면 바람이 불고, 바람의 별명도 고개를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그러나 아이가 아이처럼 바람이 무방비 울타리를 불고, 길은 바람을 쐬고, 얇은 옷은 왕왕 도로를 주심으로 날려 버린다. 일부 호수에서 자리를 잃은 사람들-일부 호수에서 자리를 잃은 사람들의 반사 ... 가을날 오후 그녀의 햇살이 약간 회전하고, 정원의 화초와 나무는 거리의 티베트 에너지 월로 여겨진다.

18, 황혼녘

어느 날 오후, 하얀 치마가 나무 그늘보다 더 조용했다. 손잡이가 달린 새소리도 조용한 새소리다. 사방에서 들려오는 자동차 나팔 소리는 고요한 황혼일 뿐이다. 캔버스를 펴는 사람 19 나는 너희 새들이 칠색 햇빛에 비친 채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도가 () 는 큰 산으로 날아가는 것이다. 산에 오르면 말하는 것과 같고, 너는 밥 짓는 연기보다 바람이 더 많이 부는 오색촌 () 인' 캔버스를 깔는 사람' 20 에 앉아 있다. 나는 내 성 아래에서 성냥을 만들었다.

불을 켜면 내려놓은 은그릇이 구석에서 빛난다-'겨울 문장' 2 1. 네가 웃을 때 열 명이 모두 나의 가을 말에 놀라 멍해졌다.

내 방식을 바탕으로 한 가을의 눈이 오색찬란한 번화한 고향이 되고, 숨겨진 우울과 죽음의 비밀이 나를 흐릿한 눈빛에 빠뜨려 웃음을 자아내는 것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때 철새가 나를 길로 하는 눈을 건너고 있는데, 나는 그들이 고향을 떠나는지, 아니면 고향으로 돌아가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이런 공부에서 그들은 고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다만 내 눈을 찾는 것, 즉' 캔버스를 펴는 사람' 22, 시공의 터널을 찾는 것뿐이다.

비밀 집이 하나 있다. 무언녀가 잘 생각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이 최근 한 해 동안 그녀의 집은 이듬해라고 불린다. 그녀는 지구의 해라고 불린다. 그녀는 지구의 해라고 불린다. 그녀는 현장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해야 한다고 들었다. 안의 장미는 매우 귀엽다. -"이것은 작은 두 개의 세계" 23 입니다. 만약 내가 이 시가 마음속의 슬픔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한다면, 바로 이런 영혼을 관통하는 느낌이 나를 오랫동안 도취시켰다는 것이다. 피어스 붕괴; 슬픔을 관통하는 무감각. 하는 말이 비교적 무겁다. 이런 슬픈 순간은 마치 글자를 깨끗하게 하고 점점 혼탁해지는 영혼을 출생 풍습에서 씻어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사람이 부대에 있을 때 집이 그리웠고, 태어난 청명이 번쩍였다. -캔버스 확장기

24, "겨울은 남편의 사랑에서 나온다"

문/연지재스민 나는 눈밭에서 골병에 걸린 한 무리의 사람들을 보았다. 그들은 온전하게 될 때까지 눈을 걱정한다. 나는 마틴이 중국의 눈을 보고 시들어 버린 꽃들을 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자신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려고 시도했다. 나는 항상 벌거벗은 종나무 사이의 틈을 올려다본다. 빨간 패딩을 입은 한 소녀가 고개를 들어 자신의 얼굴을 만졌는데 ... 오, 나는 눈 속의 고민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엄마가 할 수 있는 일이라 그녀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번화가의 구석 가랑비 속의 매화향. 공기를 두드리는 것이 좋다. 아침 매화를 두드리는 것이 좋다. 채소를 파는 농민이 베스트셀러 한 권을 보내왔다. 택배원 한 명이 매화 한 송이를 뚫고, 다른 길은 함께 돌아온다. 네가 보는 것은 매화 한 송이뿐이다. 끌릴 때 매우 향기로운 시인을 찾는 것이 좋다. 그가 멈춰서 고개를 숙였을 때, 부끄러움의 흔적이 숨어 있었다. 26. 서성거리는 남자.

아름답고, 바람에 흔들리는 많은 꽃들처럼, 내년에는 한 남편의 마음으로 이 꽃들을 흔들기를 간절히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리저리 서성거리는 얼룩덜룩 개 한 마리가 몇 달 동안 계속 보고 소리를 낼 수 있었다 ..........................................................................................................................................................................................................................

그것은 풀이 될 수 있다. 그녀의 남편은 표절한 시이다. 그녀의 작은 고향을 심지 마라. 너는 학교에 갈 수 없다. 사람과 거위가 해안에 있어서 빗을 볼 수 있다. 어머니는 국우류를 보고, 꽃잎을 받치고, 한 번도 존재하지 않았던 손으로 산을 들어 올리셨다. -'산과 수면은 다르다' 28. 작은 우산을 쓴 한 여자가 비 안개 속에 있다.

마음의 작은 통로와 영원한 발걸음을 생각하며, 산이 산 뒤에 있을 때, 열 살밖에 안 된 사람만이 산 속의 비와 이슬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그래야 그의 나이에 조용히 나무 꼭대기로 올라갈 수 있다.' 캔버스를 깔는 사람' 29.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갈포와 몇 개의 고묘에 흩어져 사용하다.

바람의 돌풍과 밖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버드나무에 몸을 숙여 자신의 그림자를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캔버스 받침대' 30. 이렇게 많은 밤에는 이렇게 많은 비오는 날이 있다.

남편이 호수에서 나올 때 무엇이 모든 것을 부드럽게 하는지 생각해 볼 수 있다. 장미의 기운이 있고, 완전히 시들고, 완전히 피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원에서 조용한 일을 위해, 어머니는 문을 열고, 어머니는 시골을 본다-'캔버스를 깔는 사람' 은 어떻게 호랑이 재스민을 다듬고 어떻게 호랑이 재스민을 다듬는가

재스민은 생장이 왕성하여 자주 다듬어야 하는 화훼 식물로, 자주 다시 다듬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많은 사람들이 호랑이 머리 재스민을 일반 재스민처럼 대하지만 사실은 틀렸다. 여기서 나는 너에게 호랑이 머리 재스민은 다시 손질할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다!

일반 재스민에 비해 재스민의 성장이 매우 느리다. 너무 많이 자르면 오랫동안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개나리는 한두 달 만에 회복될 수 있지만 개나리는 3 개월, 심지어 반년도 최적 상태로 회복되지 않아 새로운 가지가 싹트지 못하고 가지도 말라 죽을 수 있다. 그래서 다듬을 때는 반드시 그 정도를 잘 파악해야 한다.

기온이 낮을 때는 개나리꽃을 다듬어서는 안 된다. 자를 때는 햇빛이 있는지 주의해야 하며, 햇빛이 있을 때 자르는 것이 가장 좋다. 다듬을 때, 윗부분의 가지들은 긴축되지 않도록 오래 유지해야 하며, 손질한 후에는 제때에 살균제를 뿌려야 한다.

정상 계절에도 재스민 조롱박의 절개는 처리, 밀봉 또는 소독해야 한다. (참고: 과망간산 칼륨 또는 알코올 주류로 소독 할 수 있습니다. 청명 전후에 손질을 권장하지 않으면 병균에 취약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팁은 분재 재스민을 다듬을 때 식물의 전체 크기와 화분의 비율을 고려해야 한다. 조심하지 않고 대량으로 자르면, 반드시 가능한 햇볕을 쬐고, 빛이 부족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래야만 재스민이 가능한 한 빨리 수싱 싹이 돋을 수 있다.

몰리가 죽었는지 어떻게 판단합니까?

재스민 한 송이, 치자꽃 한 송이, 꽃 친구들에게 인기가 있지만 잘 키울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예를 들어 재스민은 종종 벌거숭이 가지까지 키웠는데, 꽃 친구들은 재스민이 죽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방법을 물었다. 사실 판단 방법은 간단합니다. 나뭇가지를 보는 것입니다.

우리는 재스민의 가지가 아직 살아 있는지 관찰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가지가 아직 신선하고 건조하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재스민은 기본적으로 살아 있다. 윗부분의 나뭇가지가 마르더라도 뿌리 근처의 나뭇가지는 아직 살아 있지만 죽지 않았다. 또한, 나는

우리는 또한 재스민의 뿌리를 관찰하여 그것들이 같은 상황이 발생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우리는 손톱으로 피부를 꼬집고 이 두 가지 판단을 통해 기본적으로 우리의 재스민이 아직 살아 있는지 알 수 있다.

재스민은 비교적 손질에 내성이 있고, 잎이 떨어지기 쉽다. 그래서, 만약 우리의 재스민이 장대밖에 없다면, 여전히 정상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보통 3 ~ 4 개월 정도 새 잎이 자란다.

새 잎이 자라지 않는 동안 대야에 물이 고이지 말고, 너무 건조하지 말고, 통풍에 주의하세요. 나중에 재스민이 깜짝 놀래켜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제 재스민을 기르기 위해 주의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재스민은 햇빛을 좋아하기 때문에 햇빛이 잘 드는 곳에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환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환경 환기가 좋지 않으면 재스민이 잘 자라지 않는다. 즉 느리게 자라서 시들기 쉽다. 평소에 재스민에게 물을 너무 많이 주어서는 안 되고, 물을 주지 않고 비춰야 한다. 정기적으로 약한 가지를 잘라 성장을 촉진하다. 재스민은 잠을 잘 수 있으니 자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화분이 플라스틱이라면 흙을 자주 풀어야 뿌리의 통기성을 높일 수 있다. 가능하다면 흙대야로 기르는 것이 좋다.

재스민의 일상 재배-재스민에 대해 이야기하기

재스민은 남북을 가리지 않는다. 그 생장 습성에 따르면 재스민은 뜨겁고 차갑고 희산성 토양은 전형적인 남방 식물이다. 재스민은 겨울에 겨울을 날 때 온도가 15 도보다 높을 때 상록수, 15 도보다 낮을 때 대량의 낙엽, 잎이 겨울을 난다. 4, 5 도 이하는 동해와 동해를 입을 수 있어 춥지 않다.

문장 전체가 재스민 재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1 .. 한 쪽 재스민은 꽃이 피었을 때 한 쪽, 두 쪽 재스민은 두 쪽, 두 쪽 재스민은 세 쪽 이상입니다.

2. 세 가지 재스민 중 단재스민이 가장 향기롭고, 쌍재스민이 뒤이어, 쌍재스민이 가장 가볍다. (힌트: 관상효과로 볼 때, 중판재스민은 단판과 중판재스민보다 낫고, 고도중판인 재스민은 꽃잎이 완전히 열리지 않을 때 시들어 버리는 경우가 많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여름철에 비료를 주는 것은 얇은 비료를 위주로, 레이기와 성장기에 비료를 주며, 개화기에는 비료를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온이 35 도보다 높아서 비료를 주지 마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4. 일반적으로 재스민 한 송이가 저녁에 열리며 1~2 일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재스민 식물의 꽃봉오리가 많을수록 꽃봉오리가 들쭉날쭉할수록 화기가 길어지고 한여름 계절이 주요 개화시간이다.

5. 재스민은 손질에 내성이 있으며, 꽃이 피면 가지치기가 새로운 가지의 싹을 촉진시켜 꽃이 많이 피게 한다. (가지 치기 1~2 쌍의 꽃가지 밑의 잎은 여름에 자주 발생한다. 일반적으로 단단, 부러짐, 다시 잘라서 무성한 가지의 과도한 성장을 억제하는 것은 주로 봄과 가을에 발생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재스민은 강력한 향양화이다. 이식 전과 적응기에 방금 산 묘목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태양 아래와 햇볕을 쬐는 시간이 많아 잘 자라면 꽃이 핀다.

7. 물을 주는 것은 화분의 크기, 식물의 크기, 토양의 건습상태와 날씨에 달려 있다. 성장기에는 물을 많이 주고, 휴면기에는 물을 적게 준다.

여름과 같이 맑은 날은 1~2 일마다, 비오는 날은 3~4 일마다 한 번씩, 이때 표토 (3~5 cm 깊이의 토양) 가 말라서 식물이 시들지 않았다. 여름철에 물을 주는 것은 아침저녁으로 해야 하고, 정오 전후에 물이 시들면 즉시 물을 주어야 한다.

8. 묘기를 늦추는 식물은 그늘지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놓아야 하며, 비료를 주지 않고 대량의 새싹이 싹트면 정상적인 관리로 옮겨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