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타고르의 끈기에 대한 시.

타고르의 끈기에 대한 시.

1. 타고르는' 빨리, 빨리, 빨리' 1 이라는 명언을 고집했다.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너는 너의 진실을 볼 수 없고, 네가 보는 것은 너의 그림자이다.

입맛이 없다고 너의 음식을 탓하지 마라.

4. 물 속의 물고기는 침묵하고, 육지의 동물은 시끄럽고, 공중의 새는 노래한다. 그러나 인간은 바다의 고요함도 있고, 땅의 떠들썩함도 있고, 공중의 음악도 있다.

별은 반딧불이처럼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6. 빛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당신을 위해 불을 지른 사람을 잊지 마세요. 그는 어둠 속에서 매우 완강하다.

잔디, 너의 발은 작지만, 너는 발밑의 땅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가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9. 인생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고, 죽음은 가을잎의 고요미와 같다.

10. 먼지는 모욕을 당했지만 그의 꽃으로 보답했다.

2. 타고르의 시 너의 햇살이 내 마음속의 겨울을 향해 미소를 짓고, 그 봄꽃을 의심하지 않는다.

-Tagore "새" 새는 구름이되고 싶어합니다. 구름은 새 한 마리가 되기를 원한다.

타고르' 새' 내 낮의 꽃이 잊혀진 꽃잎을 떨어뜨렸다. 저녁 무렵, 이 꽃은 기억의 황금빛 열매로 성숙했다.

-타고르의' 플라잉 버드 컬렉션' 작은 꽃이 물었다. "내가 어떻게 너에게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어떻게 너를 숭배할 수 있니? 태양? " 태양이 대답했다: "당신의 순수하고 단순한 침묵으로 대답하십시오. 클릭합니다 태고어' 새' 라는 적막한 황혼이 안개와 비로 뒤덮였다. 나는 마음속의 외로움 속에서 그것의 한숨을 느꼈다.

타고르' 새' 는' 불완전' 에 대한 사랑을 위해 자신을 아름답게 장식했다. 타고르' 새' 여름의 새가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를 부르고 또 날아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창문 앞에 떨어진다. 타고르의' 날새집' 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한다. 타고르' 날으는 새집' 이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를 부르고 또 날아갔다.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하고 또 날아가.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세상의 작은 방랑자들이여, 내 글에 당신들의 발자취를 남겨 주십시오.

세상의 작은 방랑자들이여, 내 글에 당신들의 발자취를 남겨 주십시오.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그것은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진다.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그것은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진다. 대지의 눈물은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했다. 끝없는 사막이 푸른 풀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하자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갔다.

커다란 절망이 푸른 풀 한 잎에 대한 사랑을 불태우고,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갔다.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그녀의 간절한 얼굴은 밤비처럼 내 꿈속에 맴돌았다. 그녀의 소원 얼굴은 밤비처럼 내 꿈속에 맴돌았다. 한번은 우리가 낯선 사람이라는 꿈을 꾸었다.

우리가 깨어났을 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일단 우리가 낯선 사람이라는 꿈을 꾸면. 우리는 깨어났지만 서로가 이미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황혼이 고요한 숲에 내려온 것처럼 슬픔이 내 마음 속에 가라앉았다.

근심이 내 마음속에서 황급히 가라앉았는데, 마치 적막한 산림의 황혼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으른 미풍처럼 보이지 않는 손이 내 마음속에서 졸졸 흐르는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게으른 미풍처럼 보이지 않는 손가락들이 내 가슴에 졸졸 흐르는 음악 소리를 연주하고 있다. "이것은 영원한 문제입니다. 클릭합니다

"하늘,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영원한 침묵이다." 바닷물아, 무슨 소리야? 영원한 문제의 언어. 하늘이여,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영원한 침묵의 언어.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 대한 사랑의 표시다.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게 구애하는 것이다. 그러나 지식의 환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과 같다. 그것은 위대하다. 지식의 착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절벽이 높다고 해서 너의 사랑을 절벽에 앉히지 마라. 절벽이 높다고 해서 너의 사랑을 절벽에 앉히지 마라.

나는 오늘 아침 창가에 앉아 있는데, 세상은 행인처럼 잠시 머물다가 나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또 떠났다. 그들은 기쁘게 내 마음속에서 소곤소곤 속삭였다. 이 작은 생각들은 나뭇잎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이다. 그들은 내 마음속에서 즐겁게 속삭이고 있다. 너는 자신을 볼 수 없고, 너는 자신의 그림자만 볼 수 있다.

너 자신을 볼 수 없다. 네가 보는 것은 너의 그림자뿐이다. 신이시여, 제 소원은 정말 어리석습니다. 그들은 너의 노랫소리에서 소리쳤다. 내가 들어 보자.

나의 소원은 도구이다. 그들은 너의 노랫소리, 나의 주님을 통과해야 한다. 내가 들어 보자. 20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나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등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그들의 그림자를 앞에 던졌다. 등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그들의 그림자를 앞으로 던졌다. 22 나의 존재는 나에게 영원한 마력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나의 존재는 영원한 경이로움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23 "우리의 부스럭거리는 나뭇잎은 비바람에 반응하는 소리를 낸다. 넌 누구야, 이렇게 침묵해? " "나는 단지 꽃일 뿐이다."

우리, 부스럭거리는 나뭇잎, 모두 폭풍우에 반응하는 소리가 나지만, 너는 누구냐, 이렇게 침묵하니? "나는 단지 꽃일 뿐이다. 24 휴식과 일의 관계.

3. 타고르의 시에 관해서는 연인의 선물이 다르다. 연인의 사랑이라고도 한다.

당신이 꼭 나를 사랑해야 한다면.

너의 생활은 걱정으로 가득 찰 것이다.

우리집은 사거리에 있다.

문동이 열려 있다.

나는 노래를 부르고 있기 때문에 정신이 방황하고 있다.

당신이 꼭 나를 사랑해야 한다면.

나는 영원히 내 마음으로 보답하지 않을 것이다.

내 노래가 사랑의 맹세라면.

용서해 주세요

음악이 점차 사라지면.

내 증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한겨울에

누가 메이의 맹세를 지킬 것인가?

당신이 꼭 나를 사랑해야 한다면.

항상 마음에 두지 마세요.

네가 웃을 때.

한 쌍의 밝은 눈이 사랑의 기쁨을 반짝이고 있다.

나의 대답은 분명 열정적이고 촉박한 것이다.

이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마음속에 기억해야 합니다.

그리고 영원히 그것을 잊는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나를 떠올린다면,

나는 너를 위해 노래할 것이다.

비 온 뒤의 저녁, 그녀의 그림자는 강에 투사되었다.

그녀의 희미한 빛을 끌고 천천히 서쪽으로 가다

비스듬한 펄스

일하거나 놀기에 적합하지 않다.

너는 남쪽 테라스에 앉아 있다.

나는 어두운 방에서 너를 위해 노래한다.

점점 짙어가는 황혼빛

축축한 푸른 잎의 향기가 창턱에서 날아왔다.

뇌우를 예고하는 광풍이 코코넛 숲에서 으르렁거리고 있다.

불이 켜져 있을 때.

나는 떠날 것이다.

밤에 음악을 들을 때

아마 그때 너는 나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더 이상 노래를 부르지 않지만.

4. 타고르의 시에 관해서는 이 두 문장을 설명하기가 어렵지 않다. 저에 게 분석을 주십시오.

첫째, 첫 번째 문장에서 활은 총을 쏘기 전에 "너의 자유는 내 것이다." 라고 말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왜 활은 쏘기 전에 말했나요?

그리고 두 번째 문장을 보세요. 꽃이' 내 이슬점이 다 떨어졌다' 고 부르고 있다. 여기에 또 다른 문제가 있다. 사라진 것은 별이다. 왜 꽃은 그것의 이슬점을 말해야 합니까?

첫 번째 문장의 문제에 대해, 우리는 화살이 활을 떠난 후 독립적이며, 그의 자유는 더 이상 활의 통제를 받지 않으며, 활은 결국 화살이 그를 떠날 것이라는 것을 알기 전에 너의 모든 것이 내 것이라는 것을 견지할 수 있다. 사실, 그것은 자기기만입니다. 당신에게 속한 것처럼 보이는 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속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진 것은 바로 지금입니다. 바로 지금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모든 것이 자신의 운행 법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맹목적으로 통제하고 점유하려고 하는 것은 사실 어리석은 것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주변의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나를 표현하고, 나를 드러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제 두 번째 질문에 대한 분석을 살펴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별은 꽃이 아니라 하늘에 속하고, 꽃이 밤에 빛을 내는 이유는 꽃에 맺힌 작은 이슬이 달빛과 별의 빛 아래 눈부시게 빛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별이 사라지면, 그녀의 광채도 사라지고, 반짝이는 이슬도 평범한 물방울이 되어 다시는 빛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말은 많은 아름다운 것들 자체가 아름다움의 원천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타고르의 시는 일반적으로 생활에 대한 은유이다. 어떤 꽃, 별, 풀은 자신의 처지가 때때로 사람의 처지라고 말한다. 우리가 이 의미를 이해한다면, 타고르의 시는 언어상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생활과 인간성의 깊이를 가지고 있다.

5. 타고르의 명언 1. 사랑이 속박된다면, 세상의 여정은 즉시 멈출 것이다.

사랑이 무덤에 묻히면 그 여행자는 무덤에 쓰러진 묘비다. 한 척의 배는 운전과 항해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듯이, 사랑은 감금될 수 없고, 추진될 수 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사랑 유대의 힘은 모든 속박을 산산조각 내기에 충분하다. 2. 만약 사랑이 서로 다른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왜 전 세계에 차이가 있습니까? 정조는 풍부한 사랑에서 비롯된 자산이다.

사랑은 영원한 등대입니다. 그것은 폭풍을 주시하고 있지만 무관심하다. 사랑은 충실한 생활이다. 마치 술이 가득 든 컵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5. 사랑은 이해와 자상함의 별칭입니다.

6. 사랑을 믿어요, 그것이 당신에게 슬픔을 가져다 줄지라도. 7.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진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8. 여자, 죄악이 너의 옷을 벗기고, 저주가 너를 씻어 버렸고, 너는 완벽한 삶으로 승화되었다. 9.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당신의 사랑이 햇빛처럼 그녀를 에워싸고, 그녀를 자유롭게 해 주세요.

10, 이상적인 빛/영혼의 별 플래시! 광류를 미래의 황혼에 주입하다. 1 1. 생명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12, 우리가 가난을 소멸할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의 부를 갖게 되고, 이런 부를 갖게 되면, 우리는 얼마나 선량하고, 아름답고, 힘을 잃게 된다! 13, 정지는 죽음이다. 운동만이 영생의 문을 두드릴 수 있다. 14. 항상 좋은 일을 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사람은 좋은 일을 할 시간이 없다.

15, 가정에 집착하는 사람은 영혼이 없는 세상의 판에 박힌 생활에 영원히 누워 있을 운명이다. 16, 자신의 뜻에 따라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관점에 오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17, 타협은 어떤 우정의 든든한 기초가 아니다.

18, 진리의 강이 그의 잘못된 도랑을 통과한다. 19, 빛 속에서 높이 들고 죽음의 그늘에서 거두어라.

그것을 당신의 별과 함께 밤상자에 넣고, 아침에 기도로 피는 꽃 속에서 자신을 찾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0. 모든 실수가 문 밖에 닫히면 진리도 문 밖에 갇히게 된다.

2 1, 진리의 강이 그의 잘못된 도랑에서 22 를 흐르고, 영원한 헌신은 인생의 진리이다. 그것의 완벽함은 바로 우리 생활의 완벽함이다.

23. 생활은 인류가 실제 목표를 추구하는 일상적인 행동에 국한되지 않고, 인류가 일종의 우주 리듬에 참여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24. 하늘은 흔적을 남기지 않았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태양을 놓치고 눈물을 흘릴 때, 너도 별을 놓칠 것이다. 26. 세계의 모든 위대한 운동은 어떤 위대한 이상과 관련이 있다.

27. 살아있는 이상은 영원히 시계처럼 그것의 매초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없다. 28. 생명은 영원한 창조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분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넘어 끊임없이 넘칩니다. 그것은 끊임없이 자신을 추구하고 다양한 형태로 표현한다.

29. 세상에서 사회를 위대하게 만드는 사람은 인생에서 새로운 문제를 시도하고 해결할 용기가 있는 사람들이다! 30.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캠프에 감사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3 1, 자신의 주머니에서 메달을 꺼내지 말고 친구에게 빌려주는 것은 그에 대한 모욕이다. 32. 나는 내가 아이들의 마음을 가로지르는 길을 행진하여 모든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 거기서 이성은 그 법칙을 가지고 연처럼 날고, 진리는 사실을 족쇄에서 해방시킨다.

진실은 잔인합니다. 나는 이런 엄함을 좋아한다. 그것은 결코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34.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바로 우리가 요즘 매우 위대할 때이다.

우정과 사랑의 차이는 우정은 두 사람과 세상을 의미하고, 사랑은 두 사람이 세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정에서 1 더하기 1 은 2 이다. 1 더하기 1 은 연애 중의 하나이다.

36. 우리가 이 세상을 사랑할 때, 우리는 진정으로 이 세상에 산다. 37. 진리를 검증하는 일은 과거 어느 시대의 학자들이 일로영일히 완성한 것이 아니다. 진리는 반드시 사람들이 모든 시대에 받은 반대와 타격을 통해 다시 발전해야 한다.

38. 휴식과 일의 관계는 눈꺼풀과 눈의 관계와 같다. 39. 인생은 수십 년의 춘추에 불과하지만, 결코 꿈 같은 환멸이 아니라, 다 부를 수 없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진리를 따라가면 생명은 영원할 것이다.

40. 청춘, 영원히 좁은 동그라미에 갇혀 있지 않나요? 너는 노년의 미혹망을 찢어야 한다. 4 1, 청춘은 경험이 없고 제멋대로다.

42. 청춘의 광채가 점점 사라지고, 영원히 늙지 않는 내면의 개성이 한 사람의 얼굴과 눈에 더욱 분명하게 드러날 때, 마치 같은 곳에서 오래 산 결과인 것 같다. 43. 사람의 청춘이 끝나자마자 가을이라는 아름다운 성숙기가 있게 된다. 이때 생명의 열매는 삶은 밥처럼 아름답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수확을 기다리고 있다.

44. 어떤 일은 기다릴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서 가장 유리한 지위를 쟁취하거나 얻고자 한다면, 당신은 돌격, 달리기, 성큼성큼 전진할 수 없습니다.

45. 창조주께서 당신 같은 사람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당신이 어느 정도의 책임을 지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결코 당신의 몸을 얕보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46. 젊었을 때 제 인생은 꽃같았습니다. 47. 우리의 생활은 자연스럽다. 생명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48. 오직 인간의 정신만이 모든 제한을 경멸할 수 있고, 그것의 최종 성공을 믿고, 그 탐조등을 어둠의 먼 곳에 비출 수 있다. 49. 지하에 묻힌 뿌리는 나뭇가지가 열매를 맺게 하고 아무런 보답도 바라지 않는다.

50, 어두운 밤에 조용히 꽃을 피웠지만, 낮에 와서 감사를 받도록 했다. 5 1, 달이 그녀의 빛을 온 하늘에 비추지만, 그녀의 검은 점을 자신에게 남겨준다.

내가 더 필요한 것은 받는 것이 아니라 주는 것이다. 사랑은 유랑자이기 때문에 길가의 흙에 꽃을 피게 할 수는 있지만, 응접실의 수정병에 꽃을 피우는 것은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3. 나는 보이지 않지만 내면의 품질을 드러낼 수 있는 그런 아름다움을 원한다. 54. 꽃이나 나비 한 마리의 외모로 판단할 수 있지만, 이렇게 사람을 판단할 수는 없다.

55. 노년이 되면, 지난 날을 세어보고, 우리 손에 영원히 잃어버린 것을 애무하는 여가 시간이 많이 있을 것이다. 56, 사람들은 항상 실수, 좌절, 골머리를 앓지만, 결코 정체되지 않을 것이다. 마땅히 완수해야 할 임무.

6. 태고어가 비교적 짧은 시 1/8, 나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고 숲 옆에 있는 나무 뒤에 서고 싶다.

여명 눈에는 여전히 피로감이 있고 공기 중에는 이슬이 있다. 젖은 풀의 게으른 기운이 땅 위의 안개 속에 걸려 있다.

유칼립투스 나무 아래에서 너는 크림처럼 부드러운 손으로 우유를 짠다. 나는 서 있을 수 없다.

나는 너에게 가까이 가지 않았다. 하늘은 사찰의 꽹과리 소리와 함께 깨어났다.

거리의 먼지가 쫓겨난 소발굽 밑에서 날고 있다. 여자들은 허리에 거품이 나는 물병을 메고 강가에서 걸어왔다.

너의 팔찌가 짤랑거리고 거품이 항아리의 가장자리를 넘쳤다. 아침 햇살이 점점 어두워지고, 나는 네 곁에 없다.

타고르' 나는 욕심이 없다' 2/8 이 생에 너를 만나지 않았다면, 나를 잊지 못하게 하고, 꿈에서 깨어날 때, 꿈속에서 이 슬픈 고통을 짊어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의 날이 세상의 번화한 도시에서 보내고, 손에 매일의 이윤을 들고 있을 때, 나는 항상 내가 아무것도 얻지 못한 것을 느낄 것이다. 나를 영원히 잊지 말자. 내가 꿈에서 깨어날 때, 꿈속에서 이 슬픈 고통을 짊어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피곤하게 길가에 앉아 숨을 쉴 때, 내가 이불을 먼지 속에 깔았을 때, 나는 영원히 기억하게 한다. 앞에 아직도 내가 잊어야 할 길이 멀다는 것을, 내가 깨어날 때, 꿈속에 이 슬픈 고통을 안고 있다. 우리집 인테리어를 할 때 피리 소리가 울리고 웃음소리가 우렁차고, 나는 줄곧 너를 초대하지 않은 것 같아, 나를 잊지 못하게 하고, 나를 깨어나게 할 때 꿈속에서 이런 슬픈 고통을 안고 있다.

타고르' 이생에서 너를 만나지 않았다면' 3/8 나는 메아리를 듣고 외로운 낫으로 계곡과 가슴에서 공허한 영혼을 수확하며 행복을 반복하면 사막에서 오아시스가 흔들릴 것이다. 나는 내가 밝은 여름꽃 한 송이처럼 태어났다고 믿는다. 요괴는 불처럼 심장 박동의 부하와 호흡의 부담을 감당하고 있다. 나는 음악을 듣고 매우 기쁘다. 달빛에서 온 미끼와 시체의 보조극은 공허한 미적 생명을 포착해 강렬하고 순수한 추억으로 가득 차 있다. 늘 추억이 세상을 관통한다. 나는 내가 죽을 때 조용하고 아름다운 가을잎처럼 몸매가 연기처럼 시들어도 근골의 교만과 신비가 남아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는 사랑을 들었다. 나는 사랑이 발버둥치는 녹조라고 믿는다. 마치 미약한 바람이 내 피를 흘리는 정맥을 스쳐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모든 것을 들을 수 있고, 심지어 예언이 이산적이라고 믿는다. 또 다른 자신을 만나면, 어떤 순간은 잡을 수 없고,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내 머리 위에 있는 비녀를 봐라. 길을 따라 자주 꽃을 놓쳐서, 바람과 비와 눈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나는 여름 꽃처럼 태어나서 소리를 냈다. 죽음은 가을 잎과 같지만, 당신은 무엇을 신경 쓰나요? 타고르의 인생은 여름꽃 4/8 과 같다. 시간이 지나고 새가 더 이상 노래를 부르지 않고 바람도 지치면, 황혼에 잠든 이불로 대지를 감싸고 수련의 꽃잎을 가볍게 닫는 것처럼 두꺼운 어두운 커튼을 덮어라. 여행은 끝나지 않았고, 행낭은 텅 비었고, 옷은 낡았고, 사람은 이미 피곤했다.

너는 그 승객의 부끄러움과 어색함을 흩어버리고, 그로 하여금 너의 친절한 야경 속에서 꽃처럼 광채를 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네가 사랑하는 밤에 깨어나다.

타고르' 빛이 사라지면' 5/8 네가 꼭 나를 사랑해야 한다면 너의 인생은 고민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우리 집은 사거리에 있고, 문은 열려 있고, 나는 마음이 편치 않다. 왜냐하면 나는 또 노래를 불러야 하기 때문이다. 네가 꼭 나를 사랑해야 한다면, 나는 결코 마음으로 갚지 않을 것이다. 내 노래가 사랑의 맹세라면 용서해 주세요. 음악이 사라지면 나의 증명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한겨울에 누가 5 월의 맹세를 지킬 것인가? 네가 꼭 나를 사랑해야 한다면, 항상 마음속에 기억하지 마라. 네가 미소를 짓고, 눈에 사랑의 빛이 반짝일 때, 나의 대답은 열광적이고 촉박한 것이 될 것이다. 이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너는 그것을 마음속에 기억하고 영원히 잊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나는 어둠 속의 불면의 별처럼 조용히 기다리며 참을성 있게 고개를 숙일 것이다. 여명 올 것 이다, 어둠이 결국 사라질 것 이다, 당신의 목소리가 jinquan 에 주입 됩니다, 하늘을 잘라.

그때 너의 말은 나의 모든 둥지에서 날개가 돋을 것이고, 너의 감미로운 음악은 나의 정글 꽃 속에 피어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고르' 인내' 7/8 나는 수많은 방법으로 당신을 사랑합니다. 여보, 나의 치정은 영원히 당신을 위해 화환을 짜줄 것입니다. 나의 헌신을 받아들이고 대대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너의 가슴에 걸어라. 내가 들은 많은 고대 사랑 이야기는 즐거운 기쁨과 이별의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시작이 없는 과거를 살펴보면, 나는 네가 나에게 다가오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뼈에 사무치는 북두가 세월의 어둠을 관통하는 것 같았다. 무지막지한 시대의 중심에서 출발하여, 너와 나는 강을 따라 내려갔다. 너와 내가 억만 연인들 사이에서 장난치며 헤어질 때, 다시 만날 때 씁쓸한 눈물과 달콤한 수줍음이 새로운 생각을 낳고 있다. 진부한 사랑은 이제 당신의 발밑의 먼지, 모든 영혼의 욕망, 모든 희비가 섞인 사랑의 전설, 모든 역사 시인이 쓴 사랑의 노래 가사가 우리의 새로운 사랑-타고르' 영원한 사랑' 8/8 작별 인사도 없이 떠나지 마라, 나는 사랑한다.

하룻밤을 돌아다녔는데, 지금은 졸린 표정이다. 나는 잠에서 너를 잃을까 봐 두렵다.

작별 인사도 없이 떠나지 마라,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놀라서 두 손을 뻗어 너를 만졌다. 나는 나 자신에게 물었다: "이것은 꿈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내가 너의 발을 내 마음으로 묶고 가슴에 꼭 안길 바란다! 작별 인사도 없이 떠나지 마라,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Tagore "작별 인사없이 떠나지 마라, 나는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