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지식 백과 사전 P48 페이지 고시 8- 16 명문

지식 백과 사전 P48 페이지 고시 8- 16 명문

자기 사랑 화장의 거울 속에는 반지가 녹색 실을 걸치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제비 한 마리의 뚱뚱한 볼이 총에 맞았고, 붉은 소선 한 마리가 곧 녹을 것이다.

샘물이 계단을 돌며 흐르고, 천수의 복숭아꽃이 작은 건물을 비춘다.

나는 게을러서 도서를 뒤적거리며 게을러서 크리스탈 커튼을 사이에 두고 머리를 빗었다.

붉은 장미는 새로운 시대를 재촉하고, 꽃망울은 연약하고 먼지가 많다.

먼저 옷감의 소재가 너무 약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실크와 위도가 조금 더 듣기 좋다.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응?

국경노래

왕장령

마셔, 내 말, 우리가 가을물을 건널 때! 그리고,

시냇물이 차갑고 바람이 칼 같다. -응?

자정 4 시 노래-여름 노래

6 우옌 성악부

리퍼

몇 마일 뻗어 있는 경호에서

만개한 연꽃이 만개하다.

5 월에 돌들이 미소를 지으며 그것들을 모았습니다.

어예계의 강둑을 지키고 있다.

그녀의 배는 달이 나오기도 전에 돌아서서 돌아갔다.

다정한 한숨 속에서 왕실로 향한다.

참고 사항:

1. 경호: 일명 감호, 하간호로 절강 사오싱현 동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당대에는 왜 광산이 있는가.

한 4 (단 4): 연꽃.

3.' 인간보기' 문장: 채하가 여자를 보는 사람이 그렇게 많아, 약엽강이 모두 좁다.

4. "집에 가라" 는 말: 월왕에 의해 조정에 선출되어 이때부터 돌아오지 않는다.

감사:

이 시는' 여름가' 로 연꽃으로 시작한다. 시로 세상의 모든 사람이 아름다움을 중시한다고 한탄하다. 돈 리는 "태백은 정 () 위 () 를 부끄러워한다. 그 단어는 선어 () 와 더 비슷하다" 고 평가했다. 그가 쓴 것은 모두 비교적 풍자적이다. "

자정 4 시 노래 7 곡-가을 노래

우옌 성악부

리퍼

초승달이 수도 위에 걸려 있습니다.

만 개의 세탁망치가 두드리고 있다.

가을바람이 내 마음을 스치고,

영원히, 영원히.

오, 타타르 군대는 언제 정복될까요?

나의 남편은 긴 경선에서 돌아왔다! -응?

참고 사항:

1. 장안: 당나라의 수도 장안을 가리킨다.

2. 옷을 붓는다: 씻은 옷을 모루 위에 놓고 나무공이로 알칼리를 찧는다. 이곳은 추위를 막기 위해 옷을 준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3.' 합계': 여자가 옷을 깨뜨리고 변두리에 있는 남편의 감정을 그리워하는 것을 말한다.

관우: 옥문관.

루: 적에 대한 경멸.

6. 애인: 남편.

감사:

시 전체는 한 남편의 아내, 가을밤에 변방을 원정하기를 갈망하는 애인으로, 가능한 한 빨리 전쟁을 끝내고 사랑하는 사람을 재회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처음 네 구절은 가을달이 휘영청 밝아서 가을옷 부스러진 소리가 곳곳에서 들리고 가을바람이 다 불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사상에서 축복과 기도를 이끌어내며 가능한 한 빨리 전쟁을 끝내기를 바라는 소망을 표했다. 사랑은 직접 쓰지는 않았지만, 글자는 모두 진지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국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시국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오창기는 "천루 소리, 끝없는 바람이 불면 똑같고 부드럽고 깊다" 고 평가했다.

자정 4 시 노래-겨울 노래

8 우옌 성악부

리퍼

그녀는 택배원이 다음날 떠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녀는 밤새도록 무사복을 바느질하고 있다.

그녀의 손가락은 바늘이 춥다고 느꼈다.

그녀는 어떻게 가위를 꽉 잡을 수 있습니까? !

일이 끝난 후, 그녀는 그것을 먼 곳으로 보냈습니다.

그것은 언제 용사들이 머무는 마을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응?

참고 사항:

1.' 명사' 문장: 의발전소 사자가 내일 아침에 출발한다.

2.' XU4': 동사, 옷, 침구 속의 이불면.

감사:

이 시는' 겨울노래' 로 게시물로 시 전체를 불러일으켰다. 작가는 여자들이 겨울밤에 긴장하게 재봉사들을 묘사하고, 변방의 친척들에게 솜옷을 만들어 주고, 자신의 추위를 잊었다고 묘사했다. 유쌍의 평가는 "백정이 매력적이고 시사, 특히 고가를 잘한다" 는 것이다. 걸음걸이는 왕왕 운명에 맡기는 것이고, 고대인의 좋은 시인은 모두 잡지 못했다. "

순진한 소녀의 노래 한 곡.

9 우옌 성악부

맹교

라카 나무는 두 가지가 익었습니다.

원앙새가 나란히 죽다.

진실한 소녀가 남편만 사랑한다면

그들처럼 충성스럽게 살고 있다.

어떤 고민스러운 물결이 올 것인가,

내 마음은 물로 가득 차 있다.

참고 사항:

1. 악부 중국 피아노 가사. 빌어먹을, 일종의 피아노 곡.

오통: 웅수로 전해지고, 동나무는 암컷으로 전해진다. 사실, 오통은 한 그루의 암컷이 같은 그루의 나무이다.

윌: 결국.

4. 순교: 죽음을 따른다.

5. "파도" 두 문장: 마음이 고정의 물처럼, 파도를 견디지 않겠다고 맹세하다. 고정은 깊고 길어서 영원히 풍랑이 고요하다.

6. 고대:' 건조' 와 같다.

감사:

이것은 정절 여인을 찬양하는 시이다. 그리고 여자 중의 호걸로 자신의 고상한 정서를 비유한다는 의미도 있다. 이 시는 사람을 상대로 일을 하는 데 많이 쓰이며, 노인과 오동이의 나이, 원앙의 죽음을 함께 논한다. 동시에 고정수를 비교해서, 여자 정절을 찬양하고 시집가지 않는다. 시 전체에서 제목부터 내용까지 모두 명확한 주제를 위한 것이다. 시가로 말하자면, 우리는 외생지엽을 가질 수 없다. 그래서 봉건예교를 수호한다고 말할 수 없고 비판해야 한다.

맹교

(75 1-8 14) 호주 (현재 저장성 덕청현) 무강동야에서 태어났다. 그는 46 세 때 아직 학자였다. 여양현위, 보조변호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맹동야 수집품도 있습니다. 맹교의 창작 태도는 매우 엄격하다. 그의 시는 어렵고 관리도 나쁘다고 여겨진다. 그의 시 스타일은 소박하고 심오하여, 실루엣으로 경치를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하는데 능숙하지만, 또 생동감 있는 이미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선인들은 "교외섬이 얇다" 며 맹교시의 특징을 형상적으로 설명했다.

유주시 위층

10 7 언고시

첸 지앙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 있었지? 그리고,

내 뒤에, 다음 세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다.

나 혼자 눈물을 흘렸다.

참고 사항:

1 .. 유주: 고대 12 주 중 하나, 오늘 베이징. 노래는 고대 시가의 장르로, 짧은 노래와 긴 노래를 포함한다. 이 시는 짧은 노래에 속한다.

2. 유유히: 머나먼 모습.

추 (창) 그러나: 슬픈.

4. 코담배: 눈물.

감사:

이 시인은 정치 지식과 재능이 있다. 그는 감히 말을 했지만 재능이 없어 무측천에 의해 채택되지 않았다. 그는 여러 차례 타격을 받았고, 감정이 우울하고 분노했다. 유주 제북 위층에서 시를 쓰고, 멀리 바라보고, 슬픔에서 온다. 나는 이 서늘하고 슬픈 절창을 써서 나의 억측을 털어놓았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처음 두 문장은 고금을 굽히고, 유유한 세월을 쓰는 것이다. 세 번째 문장은 건물을보고 공간의 광대함을 쓰는 것입니다. 네 번째 문장은 시인의 외롭고 고통스러운 심정이다. 이 전후가 서로 어우러져 특히 감동적이다. 문장의 길이가 틀리면 음절이 먼저 조여진 후 느슨해지고, 변화를 억제하고, 서로 협조하여 예술적 감화력을 크게 증강시킨다. 시의 언어는 힘차고 소박하며 자연스러우며, 사람들이 스스로 분발하도록 격려한다. 산문식의 운용은 나중에 자유시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첸 지앙

(66 1-702), 단어 위보. Zizhou shehong (이 쓰촨 성 shehong 카운티) 이 탄생했습니다. 무측천이 정권을 잡았을 때, 처음에 그녀를 임태정자로 임명하고, 뒤이어 오른쪽으로 옮겨서 유골을 받았다. 진부한 수거집 한 권이 있다. 그는 6 조 이래 화려하고 퇴폐적인 문풍을 개혁하고, 아속공상의 우량한 전통, 한위풍을 부각시킨다고 주장했다. 그의 시는 소박하고, 창력이 있고, 소박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도화원시

-도진 연명

천하를 얻으면 피한다. 황기상산, 이인도 죽었다. 흔적에 잠기면 경로가 망가진다. 나는 농사를 지을 운명이고, 나는 내가 있는 곳에서 쉴 것이다. 뽕나무 매달려 그늘, 기장 준비 예술; 봄누에는 실을 거두고, 가을에는 누에는 세금을 징수한다.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길이 차를 따뜻하게 하고, 닭과 개가 서로 짖는다. 옷에 새로운 시스템이 없다. 아이와 아이가 수직으로 노래를 부르자 수업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풀은 화목하게 알고, 나무는 쇠퇴하여 풍력을 안다. 지려지는 없지만 그는 네 살입니다. 행복과 행복, 하영지혜! 이상한 흔적은 500 을 숨기고, 한 번은 신선이 열린다. 순수하고 얇은 것은 모두 서로 다른 소스이며, 회전하거나 숨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여행 연금술사, 소란스러움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나는 미풍 속에서 말하고 나의 계약을 높이 들고 싶다.

사람을 무릉도원에서 멀리 보내다

-당보영

무릉천 산책로는 그윽한 곳으로 들어간다. 거기에는 닭, 개, 진 집이 있다.

누가 제일 먼저 봤나요? 수원수가 오늘 흐르고 복숭아꽃이 피었다.

타오위안 현

-당 이백

예전에 광진 () 은 매우 무서운 물건이었는데, 닭견은 천천천도화 () 였다.

지금까지 연기 흐름이 없어 한참 동안 흘렀다.

타오위안 현

-당 이백

검은 연기가 짙고 잔디가 새색이어서, 한 강에 봄물이 가득하다.

불쌍한 어부가 다시 방문했는데 복숭아꽃이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타오위안 행

-왕당 위

한 어부가 표류하며 봄의 산들을 감상하고 있는데, 양안의 복숭아나무가 그를 오래된 근원으로 인도하고 있다. 색채가 밝은 나무를 보면서 그는 거리를 고려하지 않았고, 청계의 모든 사람들이 당직을 서고 있었다. 이것은 동굴인데, 구멍이 너무 좁아서 그는 기어들어갈 수밖에 없었지만, 뒤이어 넓고 평평한 오솔길에 다시 열렸다. 멀리서 바라보니 구름이 감돌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수천 채의 집들이 꽃과 대나무 사이에 비쳤다. 나무꾼은 한문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려 주었는데, 이 사람들은 모두 진나라의 옷을 입었다. 고원, 무릉강, 농장, 화원에 사는 것은 마치 세상과 같다. 명월 파나소닉, 닭견 승천. ... 낯선 사람의 소식을 듣고, 사람들이 모여서, 모두가 그를 집으로 초대하여 그가 어디서 태어났는지 물었다. 아침에는 골목길과 오솔길이 모두 그를 위해 꽃잎을 제거했고, 황혼에 어민과 농민이 그들의 화물을 그에게 가져왔다. 그들은 오래 전에 세상을 떠났고, 그들은 망명을 요청하기 위해 이곳에 왔고, 그 이후로 그들은 천사처럼 살았고, 행복하게 필멸의 세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동굴 안에는 바깥의 어떤 것도 아는 사람이 없고, 외부인은 빈 산과 두꺼운 구름만 볼 수 있다. 어부는 그의 큰 행운을 의식하지 못하고 국가, 가정, 세속의 관계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이 동굴들은 산맥과 하천에 의해 분리되어, 그가 친척에게 말할 때 언젠가 돌아올 계획이다. 그는 그가 가는 모든 단계를 연구하여 그것을 마음속에 단단히 기억하고, 절벽과 산봉우리가 다른 모습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확실히, 산 깊은 곳을 통과해야 들어갈 수 있는데, 청계가 운림에 몇 번이나 도착합니까? 하지만 지금은 곳곳에 봄날의 홍수와 떠다니는 복숭아가 있습니다. 어느 길로 가서 그 숨겨진 근원을 찾아야 할까요? 。

동치종 도원몽

-돈 로렌

봄비가 밤에 흩어지지 않아 꿈속에서 어두컴컴하다. 구름 속의 푸른 연못 물, 길 속의 어두운 붉은 꽃 숲. 꽃물이 깊고 얕아서, 고대와 현대에 아무도 모른다. 밤은 고요하고 봄꿈은 길고, 꿈은 선산객을 쫓는다. 지혜가 가득한 화원, 닭견은 울타리 옆에 있다. 꽃 몇 송이와 하인 몇 명이 그것을 보고 하얀 미소를 지었다.

타오위안 행

-왕송안석

궁중사슴은 말이고, 진인은 만리장성 아래에서 반죽음했다. 회피할 때는 상가뿐 아니라 도원의 도농도 마찬가지다. 봄날의 복숭아를 몇 개 심었으니, 유상으로 꽃을 꺾어 진짜 가지를 먹었다. 아들 손주와 세장사, 비록 부자에게는 군신이 없지만. 낚시 파도 양 보트 팬 거리, 꽃 문제 대회 때문에. 천하, 고대에는 진 () 과 산 () 이 있었는데, 이것이 진 () 이 되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장안이 전쟁의 먼지를 불었다고 들었는데, 봄바람이 뒤돌아 수건을 만졌다. Zhonghua 닝 푸, 진 을 통해 세계 에 갔다.

조중채 도원도

-위안

도원은 무릉옹이다. 흰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세상에 대해 이야기할 길이 없으니, 한 사람이 지나갈 수 있을 것 같다. 무지개는 기슭에 있고, 하정은 멀고 동풍이 찬란하다. 신선이 경지에 없다고 말할 수 있다.

화제도원

-돈 이홍고

산견이가 엇갈리고, 물이 좁고, 진 () 이 초봉강 () 에 있었다. 당시 은거지는 건조하고 좁고 이곳에 정착한 시간이 길었다. 몇 번 지나면 풀이 늙었다. 암화는 여전히 복숭아향에 시냇물을 가져온다. 그는 기뻐서 하읍에 와서 옥제를 섬겼다.

타오위안 행

-돈 유우석

낚시선의 비결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무릉수 속에 떠 있다. 나일론을 끌고 미끼를 던지는 편지가 흘러 복숭아원으로 잘못 들어갔다. 청원은 모든 꽃을 찾아 꽃을 밟고 동굴로 가는 길을 찾았다. 동문의 어두운 연기, 어두운 선이 텅 비었다. 평신도 머리 뼈 놀란 요정, 왜 말? 잠시 동안, 사람들은 얼음과 눈을 깨고, 담소를 나누며 세상에 물었다. 내가 옥을 자라는 것은 내가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세상이 촛불과 같다는 것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연회 수줍은 돌 펄프는 손님들에게 먹을 것을 권하고, 가벼운 시체가 유숙한다. 멀리서 닭견의 소리가 들려왔고, 녹색 새장 속에는 다섯 송이의 구름이 있었다. 어민들은 옷을 떨고 집을 떠나, 온 정원에 쓸 길이 없다. 나는 고향과 현성을 잃을까 봐 복숭아원에 사는 것을 거절했다. 복숭아꽃이 온통 시냇물이 거울처럼 가득 차서 먼지를 씻을 수 없다. 신선 가문이 사라진 흔적도 없이 지금까지 강산이 많다.

도원어 2 수

-석건무

천 명이 만화를 사는데, 항상 당시 진의 은파 때문이다. 집에 가자, 옛 식견을 막론하고, 오늘 손자들은 모두 다른 사람이다.

진 () 이 늙어서 한 () 으로 돌아가고, 두루미 () 와 함께 성에 대해 이야기하다. 종령은 산천로를 기억하는데, 당시 주와 현의 이름을 묻지 않았다.

타오위안 현

돈 이군옥

곡진이 궐기한 곳에 가서 산천이 사방을 바라보니 가슴을 졸이게 한다. 자설두루미는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고 복숭아꽃만 흐르는 물뿐이다.

도원을 찾다

-돈 장 조

무림 속에는 춘초가 만개하고, 꽃그림자가 성서를 사이에 두고 있다. 길이 멀고 산속에 새소리가 난다. 물이 푸르고 흐릿하여 느슨하다. 세상에서 잃어버린 사람은 이것 때문에 잃어버린 것이 아니다.

타오위안 현

-돈

절벽은 동굴의 입구로 고대인들이 선원에 들어갔다. 몇 송이의 꽃이 진주 푸른 꽃을 약속하고, 청장년 한 곡 중에 있다. 너의 정원 관리의 꿈을 의심하지 마라, 돌아와서 누가 낚시옹언을 믿는가. 산 앞에는 무정한 물이 있었는데, 그때는 여전히 벽수촌 주위에 있었다.

타오위안 분회

-당권 덕우

젊었을 때 복숭아원의 이야기를 보려고 하다가 갑자기 좋은 작품과 그림을 보았다. 암경 초창기에는 맑은 향기가 가득하고, 시풍은 향을 돈다. 신선한 구름 구름, 낚시 보트 먼 복숭아 꽃. 다른 사람이 공중에 숨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낫다. 방미수는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다투고, 우물을 파서 밭을 갈고 천하를 나누었다. 한나라에게 옷이 있는지, 아니면 진 () 이 건물을 개조하는지 모르겠다. 수운감향, 선인은 쌀을 남겨 청낭을 낸다. 만나는 것은 당연히 느슨한 커플이다. 좋은 만남은 유응랑과 달라야 한다. 아내는 한가하게 노래를 부르고, 야오와 색에 기대어 영원히 이 게임을 한다. 갑자기 이곡 김우생의 목소리를 듣고 펜을 생각하게 되었다.

우리가 해변에서 일몰을 볼 때,

멀고 멀고 어두컴컴한 임보.

오래된 전쟁은 그 긴 벽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남자의 자랑이었다.

하지만 고대에는 지금은 노란 먼지였습니다.

풀숲에서 그것의 폐허와 백골을 혼동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죽석

정섭

논가원의 날

맹호연 (당)

어제 밤 북쪽으로 돌아 왔고, 오늘 동쪽에서 출발했다.

나는 이미 강해서 돈이 없어도 농업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뽕나무 경작 아버지, 목동 과 연꽃 괭이;

농민들은 올해 수확이 좋은 해라고 예측했다.

치매를 팔면

범성대 (당)

섣달 그믐날 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위축에 지쳐서 강제로 설을 보냈다.

아이는 장거리를 가라고 하고, 구름에는 치매가 있어 팔게 한다.

밤을 제외하고

(돈) 레구

일은 단결이 이미 텅 비어 있고, 만리그리움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난다.

까마귀가 죽으면 다시 봄바람을 보게 될까 봐 걱정이다.

음력 달의 첫날

(송) 왕안석

한 살 된 폭죽 소리 외에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원일 옥루춘

(송나라) 고양이 지방

해마다 연꽃이 새고, 벽정이 소련을 도살하고, 얼어붙은 술을 가라앉힌다.

효한은 아직도 사람을 속이고 있어, 봄에 그녀는 매우 날씬하다.

미녀는 천추에 장수를 재촉하고, 백엽고추는 수수한 소매를 걸치고 있다.

나의 고향 깊은 곳에서, 나는 상대방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동군과 함께 있을 뿐이다.

섣달 그믐

문천상 (남송)

건곤공, 세월은 당에 간다.

길의 끝은 비바람이 몰아쳐 가난한 쪽은 온통 얼음과 눈이다.

생명은 세월에 따라 사라지고, 몸은 잊혀진다.

소몽을 죽이지 않은 이 일은 밤이 아직 이르다.

새해 전화를 지불하다

(명) 문징명

나는 만나고 싶지 않지만, 나는 이야기하고 싶다, 유명한 논문은 모두 우리다.

나도 사람들에게 종이 몇 장을 던졌는데, 세상은 너무 간단하고 허전하지 않다.

새롭고 정확합니다.

엽청 (명)

천지풍상이 다 되어 건곤 기상이 화목하다.

설을 더하면 봄빛이 오래된 산과 강이 된다.

메이 리우 는 자부심, 산만하고 오래된 가득 넣어;

도소성은 술에 취해 흰 구름을 비웃었다.

오늘은 섣달 그믐 날입니다.

(청) 황경인

천 웃음만 완만하고, 걱정은 바깥에서 숨는다.

석교 위에 높이 서 있는 사람은 마치 인간처럼 하늘을 바라보지만, 한 별은 달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봉성 신년사

(청) 차심성

신라를 교묘하게 잘라서 색금을 나방처럼 그린다.

이때부터 가위는 한 달 동안 유휴 상태였고, 20 세 이전의 규실 바느질이 비교적 많았다.

오가신정

(청) 구멍

소수백발이 흥겨워하지 않아, 양로아궁이가 뜻밖에도 잠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촛불을 잘라 야식주를 말리고 봄돈을 다 쓰다.

폭죽을 태운 동심을 듣고 복숭아꽃 글씨의 변화를 보다.

북각에는 매화 한 송이를 더하고, 연달아 웃어서 설을 쇨다.

섣달 그믐날 유아자의 매력을 점거했다.

동아

해피 웃음 새해, 기러기 숙녀 매화 보내기;

모두들 건배사에서 서로 술을 권하며 새해의 축원을 표하고, 모든 사람들이 아직 만족하지 못한 후, 또 함께 승리의 차를 맛보고 시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직 충성으로 나라에 보답하고, 집에는 천국이 없다.

가무는 경성과 함께 명절을 맞아 연안 풍경을 멀리 바라보았다.

설 기간에 꽃시장을 보다.

린 (배우)

맥걸은 꽃시장을 보기 위해 만났지만 갤러리처럼 기루에 기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묶은 분재는 일렬로 늘어서 있고, 초류 식물 목재는 향이 난다.

밤새워 등불이 환하여 노랫소리가 사람을 취하게 한다.

바로 올해 경치가 아름답고 다채롭다.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쇼춘 (맹호연)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다.

내 주위에는 곳곳에 새들의 노래가 가득하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

낙화는 얼마나 됩니까

봄을 묘사한 고시

유용 (호)

저스파는 나무로 분장했습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봄을 묘사한 고시

"봄밤 희우" (두보)

좋은 비는 정확한 시간을 알고 있다.

봄이 오면.

바람이 밤에 그 입을 스치고 있다.

묵묵히 물건을 적시다.

들골목 상공에 먹구름이 가득하다.

강선의 불은 유일무이하다.

포화 된 빨간색을 여명 보아라.

생화가 금관성을 무겁게 짓눌렀다.

봄을 묘사한 고시

관조계 (왕위)

사람이 한가할 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야정산이 텅 비다.

달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봄의 시냇물에서 울린다.

봄을 묘사한 고시

청명 (양)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렸다.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봄을 묘사한 고시

대림사 복숭아꽃 (백거이)

4 월의 세계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사 복숭아꽃이 만발하다.

나는 봄을 찾을 곳이 없는 것을 싫어한다.

어떻게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봄을 묘사한 고시

늦봄 (한유)

잔디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각종 빨간색과 보라색으로 네모난 피를 치다.

화양은 꼬투리에 재능이 없다.

눈 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다.

봄을 묘사한 고시

초봄에 그는 수리부 장 (한유) 의 일원이 되었다

천가의 비는 바삭바삭하고,

풀의 색깔은 멀리 가깝지만 조금도 그렇지 않다.

가장 큰 장점은 1 년 봄입니다.

도시 가득 담뱃유보다 낫다.

봄을 묘사한 고시

춘흥 (오)

버드나무가 흐리고,

모든 꽃이 떨어져서 명조를 보다.

봄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향수를 일으켰다.

다시 봄바람을 따라 로스앤젤레스로 가다.

봄을 묘사한 고시

티투성 남장 (청호)

작년 오늘, 이 문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려 붉어졌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릅니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다.

봄을 묘사한 고시

절구 (두보)

그날 늦게, 생강,

봄바람은 꽃과 식물 냄새가 난다.

진흙 날으는 제비,

모래가 잠든 원앙새를 따뜻하게 했다.

봄을 묘사한 고시

강가에서 꽃을 찾다 (두보)

황사 친정 화단,

수천수만의 꽃들이 나뭇가지를 구부렸다. 오언고시

왕위

나는 말에서 내려와 너에게 술을 권하고,

나는 네가 어디로 가는지, 왜 그런지 물었다.

당신은 "나는 만족하지 않는다" 고 대답했습니다.

남부의 산기슭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다 .....

그러니 제가 떠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세요. 어떤 질문도 하지 마세요.

2 수도에서 내 친구 주단풍을 만났다

오언시

웨이응물

너는 동쪽에서 나를 본다.

발릉의 비는 아직 너의 옷 위에 있다.

나는 너에게 여기서 무엇을 하느냐고 물었다.

너는 "산에서 나무를 베는 도끼를 사러 가라" 고 말했다.

오언고시는 화단 금단 속에 깊이 숨어 있다

웨이응물

화이진 근처에서 돛을 올리고,

나는 항구로 작은 만을 발견했다.

갑작스러운 미풍이 파도를 일으키고,

해가 서쪽으로 지고 황혼이 서쪽으로 진다.

사람들이 집에 가고 있다. 밝은 산봉우리가 어두워졌습니다.

기러기가 하얀 무인도로 날아갔다.

자정에, 저는 북쪽의 성문을 떠올렸습니다.

나는 종소리가 나와 수면 사이에서 울리는 것을 들었다

1 년 전 우리가 헤어졌을 때와 마찬가지로

그 이후로, 우리의 귀밑머리가 얼마나 늙어 졌는가! 。

흰 구름이 거기서 지나가고 끝이 없다

나비는 계속 춤을 추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황달이 노래를 부른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그때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었는데, 나는 단지 흰 꽃 한 송이를 따서 너에게 이 피부 백옥을 준 여자였다.

지금 나는 두세 그루의 나무처럼 조용히 서 있는데, 불쌍한 푸른 잎 한 그루만이 나와 함께 늦봄을 보내고 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