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붓과 잉크 감정의 풀뿌리 산문
붓과 잉크 감정의 풀뿌리 산문
직책의 아름다움은 모든 사람에게 먼저 자신의 직업이나 직업에 대한 깊은 인정과 묵묵한 준수에 있다. 오랫동안 꾸준히 형성해 온 고유의 습관으로 온몸을 위아래로 발산하는 특별한 기질이다. 그래서 인생에서, 우리는 종종 "이 사람은 의사, 교사, 예술가 등 사람에 대한 평가를 들을 수 있다." " , 이들은 거의 어떤 업종 라벨의 상징이 될 수 있다. 때로는 눈빛, 표정, 동작일 뿐이다. 사실, 이것은 장기적인 일과 심지어 생활 습관의 지속적인 축적, 내부화 및 외적인 구체적 표상에 나타난다. 정신적인 수준으로 확장된다면, 이 사람이 상당히 책임감을 다한다면, 그것은 일종의 포상이며, 그의 성실성에 대한 진실한 포상이다. 직책은 믿을 만하고, 직책도 신임이다. "사람은 믿음이 없다" 는 옛말이 있지 않은데, 슬림한 양성의 준칙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소중한 신뢰를 위해, 이 품질의 연원은 우리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 미덕으로 대대로 전해진다. 따라서 책임감 있는 사람은 존경을 받는다.
현대 사회의 급속한 발전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한다. 일상 업무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아마추어 생활도 자신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더 많은 분야에서 큰 잠재력을 발휘하며, 각기 다른 인생 무대에서 삶의 가치의 다양성을 보여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나는 이런 사회적 자유 포용이 이전보다 더 많은 선택이 있는 시대에 살고 있어서 다행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운명언)
바로 오늘, 이 느낌은 다시 한 번 내 마음과 강하게 부딪혔다. 나는 이 아름다운 시대에 더욱 감격할 수 없다.
주말을 틈타 문자로 여가 시간을 보내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아침 일찍 짙은 안개를 무릅쓰고 조심스럽게 천천히 서쪽으로 행진하며 정원서화사의 첫 전시가 가져온 서프라이즈를 탐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지금 이 북방의 초겨울 아침, 공기 속에는 층층의 흰 안개가 자욱하여, 한 줄기 습하고 차갑게 싸여 사람들에게 달려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러나 시골 사람들이 농한기 때문에 잠시 평소 바쁜 일에 작별을 고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사방팔방에서 달려왔다. 문화 유산이 깊은 양평고읍에서, 네가 나를 오가며 왕래하고, 북적거리고, 본 것 같은 장터에서, 채색 막대로 만든 임시공사장, 잉크가 마르지 않은 탁자 위에, 차례로 펼쳐진 하얀 선지 위에, 그들은 정신을 집중하여 먹물을 뿌리고, 가슴에 수천만 가지의 정서를 튀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손을 들어 붓을 떨어뜨리는 열정이 분방하고, 침착하며, 짙은 먹물이 가득한 듯 검은 비단 같은 먹물에서 흘러나오고, 마음은 또 밝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전 주최자 서옥민 선생님은 권내에서 재능이 뛰어나기로 유명하다. 서옥민 선생님, 본명 조, 본적 정원, 영보시 양평진의 땅길 농민입니다. 그의 또 다른 신분은 허난성 작가협회 회원, 섬서성 문학연구회 회원, 중국 향토시인협회 회원이다. 장편서사시' 바산의 영혼', 장편동화' 황제의 대전', 지방사지' 남양평촌지' 20 15 12, 농촌 두 세대의 다양한 운명과 경험을 주제로 한 신작, 50 그의 주변에는 생활을 사랑하고 문학 서예 그림에 중독된 원시 마을 사람들이 모였다.
2004 년 6 월 20 1 1 에 설립된 정원서화사는 현재 내지 쓰촨 호북 등지에서 온 회원 50 명이 있다고 소개했다. 서화애호가들이 자원해서 구성한 민간조직으로 각지의 각종 서화전람회 교류 활동에 여러 차례 참가한다.
정원고리운' 작가 여명, 1940, 양평진 쉬자잉 마을인. 그는 후기에서 17 살 때 회계 선생으로 마을의 홍백경사 대열에 합류하여 대련과 서예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고 말했다. 대련과 반세기 동안 함께한 일월은 그의 문풍을 연마하고, 그의 서예 기교를 보완하며, 그의 문화적 자신감을 높였다. 특히 서화령에게 미안합니다. 50 여 년이 하루처럼 비바람이 몰아치는 아내입니다. 그를 기쁘고 자랑스럽게 하는 것은 동갑내기 동갑내기 동창, 이생의 인연이 깊은 아내, 마음씨가 착하고, 집안일에 부지런하고, 고당을 믿고, 남을 돕고,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좋은 이웃이며, 그림 그리기, 종이 오려내기, 라면에 능하다는 것이다. 정말 독창적이다.
서예에 집착하는 회원인 조성준은 하루 쓰지 않으면 밥을 먹을 수 없고 잠을 잘 수 없다. 쿵푸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올해의 중장년 서예 대회에서 상을 받았다.
\ "tianxing 건강, 신사 자기 개선; 지세곤은 군자가 덕재물로 삼는다. " 서옥민 선생님은 이것이 그들의 서화사 모든 구성원의 인생 신조라고 말했다. 학습과 교류는 결코 멈추지 않고, 예술 추구는 끝이 없다. 이런 정신은 햇빛 아래서, 그들이 서리와 국화를 새긴 얼굴에서 볼 수 있다. 필묵으로 보면 가로와 세로가 있어서 우리는 냄새를 맡을 수 있다.
한 농민, 춤, 글쓰기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으로 불릴 수 있다. 그들이 보기에, 이 일반인들이 가지고 있지 않거나 필요로 하지 않는 소위' 천부' 는 모두 쓸모가 없고, 언급할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그들이' 쓸모없는' 이라고 부르는 것은 바로 만질 수 있는 실질적 이익과 실용적 가치이다. 구경을 지나가는 노농처럼 익숙한 서예 애호가에게 엄숙하게 말했다. 냉분 한 주전자를 착실하게 파는 것이 낫다. 그리고 이 남자는 그에게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주었고, 핑계도 없고 고민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내면의 평온함과 확실성을 외부인이 이해할 수 있을까?
예, 서옥민 선생님의 정원서화사에 대한 위치처럼 순수하고 민간적이고 풀뿌리 조직입니다. 이것은 순수하고 민간, 풀뿌리의 서화 애호가들이다. 이 사람들은 현재에만 만족하고 농민들의 상습적인 생활방식에 안주하는 동류 마을 사람들을 제외하고 전심전력으로 농작물을 심고, 자신의 땅을 경영하고, 꿈을 날리고, 마음을 추방하고, 흥미를 키우고, 마음을 키우고, 감정을 풍부하게 하고, 정신적 즐거움을 즐기고, 아름다운 내일을 동경하며, 아름다운 미래를 묘사한다. 이것은 그들의 인생관과 가치관이다. 이것은 그들이 자랑스럽고 즐거워하는 생활방식이다.
이것이 바로 사람이고, 사람과 다르다. 이러한 차이는 각자의 생명의 완성을 보면 본질적으로 좋고 나쁨이 아니라 무, 채소, 과일, 채소의 속, 종의 차이일 뿐이다. 장자처럼? "가을물" 의 유명한 대화:
"만약 당신이 물고기가 아니라면, 당신은 물고기의 행복을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만약 내가 그 아들이 아니라면, 나는 내가 물고기의 행복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생활, 자신의 뜻에 맞는 모든 선택은 존중받을 만하다.
그래서, 나는 생각한다-
아마도, 오늘날의 도서 전시회에서 자신이 쓴 대련으로 풀뿌리에 사는 서화 애호가들의 집요하고 뜨거운 감정을 더 정확하거나 적절하게 표현하고 하소연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환채고원 인민사의 기층은 필획으로 가득 차 있고, 그림과 그림이 무성한 책사는 휘황찬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