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타이징농 명언

타이징농 명언

노신'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의 발췌이다.

이것도 역겨운 일이다.

건강한 사람이나 환자가 생각하지 못하는 것들도 있고, 맞지 않을 수도 있고, 너무 미묘할 수도 있다. 큰 병이 막 나았으면 경험할 것이다. 나에게 피로의 공포와 휴식의 편안함은 두 가지 좋은 예이다. 예전에는 내가 자만해서 소위 피곤하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책상 앞에 둥근 의자가 하나 있는데, 앉아서 글씨를 쓰거나 책을 읽는 것이 바로 일이다. 옆에 등나무 의자가 하나 있는데, 이는 마음대로 채팅하거나 신문을 보고 쉬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양자에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자만하는 경향이 있다. 이제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지만 피곤하지 않기 때문에 노력이 없다.

나는 친척의 아이가 있는데, 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 어쩔 수 없이 양말 공장에서 견습생이 되었다. 그의 기분은 원래 매우 불쾌했고, 일도 매우 무겁고, 거의 일 년 내내 쉬지 않았다. 그는 그렇게 키가 커서 게으름을 피우려 하지 않고 1 년 넘게 그를 부양했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앉아서 동생에게 말했다. "나는 힘이 하나도 없어요."

그때부터 그는 일어서서 그를 집으로 데려다 주고, 누워 있고, 음식을 먹고 싶지 않고, 움직이고 싶지 않고, 말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예수 교회의 의사에게 와서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지만, 그들은 모두 피곤했다. 치료할 방법이 없다. 당연히, 이 연결에는 조용한 죽음이 수반된다. 나는 일찍이 이틀 동안 이런 상황이 있었지만, 다른 이유로 그가 하는 일이 매우 피곤해서 나는 매우 징그럽다.

나는 정말 어떤 욕망도 없다. 모든 것이 나와 무관한 것 같다. 모든 행동은 다사다난한 가을이다. 나는 죽음을 생각하지 못했지만, 살아있는 것도 느끼지 못했다. 이것이 이른바' 무욕 상태' 이자 죽음의 첫걸음이다.

나를 사랑했던 사람이 있어서 몰래 눈물을 흘렸어요. 그러나, 나는 이미 좋아졌다. 나는 수프를 좀 마시고 싶다. 나는 때때로 벽이나 파리와 같은 주위의 물건을 본다. 그때서야 나는 피곤함을 느끼고 휴식이 필요하다.

코끼리는 가슴을 펴고 누워 큰 소리로 하품을 하고, 모든 사람을 제자리에 놓고, 모든 힘을 푸는 것은 큰 즐거움이다. 나는 이전에 그것을 좋아한 적이 없다. 나는 강자나 축복받은 사람이 그것을 즐겼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재작년, 나는 병이 난 후에 산문' 병후 잡담' 을 한 편 썼는데, 총 5 절이었지만, 마지막 4 절은 발표할 수 없었고, 단지 1 절만 인쇄되었다. 문장 앞에는' 하나' 라는 글자가 하나 있는데, 뒤에서 갑자기 멈춰서' 둘' 도' 셋' 도 없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것은 모든 독자를 요구하거나 심지어 평론가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이 절에 근거하여, 나는 "노신은 병에 찬성하는 것" 이라고 결론을 내렸다. 이런 재난은 잠시 피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먼저 여기서 "내 말은 여기서 끝난다" 고 선언하는 것이 좋다.

내가 갈아타고 4 ~ 5 일 밤, 나는 깨어나 광평에게 전화를 걸었다.

"물 좀 주세요. 그리고 불을 켜서 보여 주세요. "

\ "왜? ...... "그녀의 목소리는 좀 당황해서, 아마 내가 바보 같은 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내가 살고 싶기 때문이다. 이해하시나요? 이것도 생활이다. 보고 싶어요. "

"오 ..." 그녀가 다가와서 나에게 차를 몇 모금 마시고 잠시 배회하다가 다시 가볍게 누워서 불을 켜지 않았다.

나는 그녀가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안다.

가로등의 빛이 창문으로 비쳐 들어오자 방 안이 희미하게 밝아졌다. 나는 한눈에 그 익숙한 벽, 벽 끝의 능선, 익숙한 책 더미, 가장자리에 정리되지 않은 앨범 더미, 밖에서 진행 중인 밤, 그 무한한 거리, 수많은 사람들이 모두 나와 관련이 있는 것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존재한다. 나는 살고 있다. 나는 살고 싶다. 나는 더 현실적이라고 느끼기 시작한다. 나는 행동할 욕망이 있다. 그러나 곧 나는 다시 잠이 들었다.

다음날 아침, 내가 햇빛 아래서 보았을 때, 역시 익숙한 벽, 익숙한 책더미 ...... 이것들은 내가 평소에 자주 보는 것이지만, 사실 일종의 휴식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런 것들을 항상 내려다 보았습니다. 삶의 일부라도 차를 마시고 간지럼을 잡은 뒤, 또는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특별한 본질이지, 가지와 잎에 있는 것이 아니다.

유명인들에게 설교하는 사람들은 보통 이백이 시를 쓰는 방법, 수작을 부리는 방법, 나폴레옹이 싸우는 방법, 잠을 자지 않는 방법 등 그들의 특징을 과장하지만, 그들이 왜 수작을 부리지 않고 잠을 자려고 하는지 말하지 않는다. 사실 생활 속에서 속임수를 쓰거나 잠을 자지 않으면 살 수 없다. 사람은 때론 떼를 쓰거나 잠을 자지 않을 수 있지만, 때론 떼를 쓰지 않고 잠을 자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런 평범한 것들이 생활의 찌꺼기라고 생각하는데, 보러 가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이 보는 사람이나 사물은 맹인이 코끼리의 발을 만지는 것과 같습니다. 코끼리가 기둥처럼 생겼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중국의 고대인들은 왕왕 모든 것을 얻으려고 하는데, 바로 여자에게' 우계백봉환' 을 만들어 주고, 닭 한 마리를 털과 피 한 마리까지 환에 넣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방법은 우습지만 생각은 좋다.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베는 사람은 꽃과 열매를 얻지 않기로 했다.

나에게 불을 켜지 않기 위해서, 나는 광평에 매우 불만을 품고 모두를 공격했다. 내가 사방을 돌아다닐 수 있을 때, 나는 그녀가 읽은 출판물을 훑어보러 갔다. 물론, 내가 병이 났을 때, 에센스가 가득한 간행물들이 많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미용비법',' 고목휘광' 또는' 비구니의 비밀' 이 있지만 첫면에는 항상 열정적인 문장.

작문에는' 중심 주제' 가 있다. 의화단 시대에도 독일군 사령관 와데시와 한동안 잤던 사이금화도 이미 호국 구천황후로 봉쇄됐다.

특히 충격적인 것은 어향과 텅스텐으로 청나라 궁정의' 신고' 중' 춘추' 에 대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것도 수시로 큰 차이가 있다는 점이다. 어느 날, 말단의' 방울방울' 에서 사람들은 수박을 먹을 때 우리 땅이 깨지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마치 이 수박과 같다.

당연히, 이것은 애국심이 없고, 항상 나무랄 데가 없다. 그러나 내가 그렇게 생각하면서 수박을 동시에 먹는다면 삼킬 수 없을 것 같다. 내가 힘껏 삼키더라도 소화가 안 돼 배 속에서 펑펑 울릴 거야.

이것은 반드시 내가 병이 난 후에 신경이 쇠약해졌기 때문이 아니다. 나는 수박과 비교하면 국치 강의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지만, 곧 이 수박을 먹고 피가 나는 영양인이 되어 기쁘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사람이 좀 무감각할까 봐 두렵다. 그에게 어떤 원고라도 소용이 없다.

나는 자원 봉사자가 된 적이 없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저는 스스로에게 물었습니다. "만약 군인이 수박을 먹는다면, 먹으면서 의식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나는 생각한다: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그는 아마 목이 마르고, 먹고 싶고, 맛이 좋지만, 다른 좋은 이치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수박을 먹고 나니 기분이 상쾌하고, 싸우는 것과 목이 마르고 혀가 열릴 때와는 다르다. 따라서 수박을 먹는 것은 확실히 항적과 관련이 있지만, 상해가 제정한 전략과는 무관하다. 그래서 하루 종일 힘들게 먹고 마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식욕이 떨어지고, 싸울 적도 없다.

하지만 사람들은 수박 한 개도 일반 먹는 법을 제창하지 않는 이상한 말을 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군인의 일상생활이 모두 감동적인 것은 아니지만, 모두 감동적인 부분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진짜 군인이다. (이 기사는 "Luan jieting 산문집"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확장 데이터:

민국 14 년 (1925),' 여자사범대학교 풍조' 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노신은 진보학생의 정의투쟁을 지지하여 수석교육관인 장씨에게 해직되었다. 같은 해 노신은 장을 연구원에 고소했다.

민국 15 년 (1926), 3 월,' 삼일팔참사' 가 발생했다. 4 월에 노신은' 죽음' 과' 기억군' 을 써서 세그먼트 정부가 학생을 살해한 것을 비난했다. 그는 야마모토 병원으로 피신당했다. 나는 피난 기간 동안 줄곧 글을 썼다. 8 월' 방랑' 이 출간되어 그는 샤먼 대학에 중문과 교수로 갔다. 65438+2 월 사직. -응?

민국 16 년 (1927), 1 년 6 월 중산대 교직에 갔다. 3 월, CPC 양광구위 서기 진연년을 만나다. 4 월 1 일 황보사관학교에 가서' 혁명시대의 문학' 강연을 한다. 12 년 4 월,' 412 반혁명 쿠데타' 가 발생했다. 그는 29 일 진보학생을 구하기 위해 분연히 사직했다. 8 월,' 위진 풍채와 문장, 약과 술의 관계' 를 발표했다.

9 월에 그는 노벨 문학상 후보로 광저우를 떠나 상해로 가는 것을 거절하고 상해에서 허광평과 동거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65438+2 월 양실추 등과' 제 3 의 사람' 과' 자유인' 에 대한 논쟁이 벌어져 기간이 길고 영향이 컸다.

민국 17 년 (1928) 봄에 중국 혁명 공제회에 참가하다. 올해, 우리는 창조사, 손사의 대부분의 회원들과' 혁명문학' 문제에 대해 논쟁을 벌였다. 바로 1998 년에 대량의 마르크스주의 저작이 수집되고 번역되었다. 동시에 그는 혁명 예술과 현대 목각 운동을 제창하기 시작했다. -응?

민국 18 년 (1929), 9 월 27 일 허광평이 출산하자 노신은 그에게' 주해영'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연말에 그는 풍설봉과 여러 차례 협의하여' 중국 좌익작가 연맹' 을 결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