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여자 메이크업을 묘사한 고시
여자 메이크업을 묘사한 고시
2. 화장에 관한 고시
화장에 관한 고시 한 곡 1. 화장을 그린 시 한 수
글의' 보살만';
산이 겹쳐서 귀밑머리가 뺨의 눈을 듣고 싶어 한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을 게을러서 화장하고 씻을 겨를이 없다.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새로 수놓은 나로, 쌍쌍금.
여성이 머리를 빗고 화장하는 과정을 묘사했다.
스시' 강성자': 밤에 꿈이 찾아왔는데, 그는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소헌 창구가 화장을 하고 있다.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수탉이 밖에서 울며 깨어나려고 하고, 신부는 짙은 화장을 하고 있다. 내 치마를 수놓은 것은 무엇이든지 4 ~ 5 이다.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허리가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밝은 달을 듣다. 양파 뿌리를 가리키며, 입에는 대니가 함유되어 있다. 가는 걸음이 천하에 둘도 없다.
상머상: 머리에 상투를 올리고, 귀에는 명월진주, 밑에는 치마, 위에는 보라색이 있어요.
목란사: 창장식 운구레나룻, 거울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다.
2. 고대 여성의 화장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팔보/팔보화장
시대: 송 작가:
김평 롭은 잠을 자기 시작했다. 커튼이 돌아가고 문이 다시 닫혔다. 춥지도 덥지도 않고, 바람이 불고 이슬비가 내려, 사람을 졸리게 한다. 이때 봄을 다치다. 누구한테, 혐오스럽게. 이 얕은 감정, 천산만수, 비래촌은 안 된다.
2. "은은한 진홍색 입술과 화장석 만남"
시대: 송 작가: 연
화장석에서 만나다.
붉은 눈물을 잣고 금실을 부르다.
나는 약속했다.
나는 꽃을 날려 버리고 싶다.
용애호향,
6 색 은교로.
사람들과 함께 있고, 가벼운 연기와 가랑비가 내리고,
얼마나 좋은 양서류의 땅인가.
3. "이디 징, 가벼운 화장 작은 레저 요소"
시대: 송 작가: 황정견
가벼운 메이크업과 작은 캐주얼 요소. 비파를 손에 쥐고 서 있다. 천천히 비틀어 가볍게 모여서 귓속말을 열심히 한다. 다이얼을 돌려 현을 자르자 모래 한 토막이 흔들렸다.
만력은 우손 공주와 결혼했다. 나는 작은 물과 페이밍을 신경쓰지 않는다. 눈물가루선, 미인반, 꽃이 떨어지는 풍파를 가리킨다. 이 부서는 누구입니까? 전화를 걸 때는 조심해야 한다.
4. 습자화장 느림/습자화장
시대: 송 작가:
흐르는 물 먼지, 햇빛이 찬란하고 안개가 자욱하다. 방초가 불분명하다. 한눈에 보면 링보 부러진 다리가 서쪽에 있다. 백양과 함께 춤을 추다. 항상 혼란스럽고 스프링을 묶었다. 엄이 돌아왔을 때, 그가 물었던 손은 지금 무엇입니까?
환맹이가 틀렸다. 화살이 날아오자 그는 차가운 음식을 먹으면서 걸었다. 차마 쇠퇴할 수 없고, 귀밑머리에 꽃이 날고, 사방에 그늘이 지고 연기가 난다. 뒤 xuanxiu 문장 기억 도 전에, 리우 랭 푸 했다. 가장 슬픈, 외로운 산 이슬비.
5. 라쿤계사
시대: 송 작가: 수시
붉은 화장을 하고 군주를 보다. 셋, 셋, 다섯, 다섯 개의 가시가 있는 울타리 문. 서로 부딪쳐서 나씨의 치마를 입었다.
노소를 막론하고 밀사, 오옥향 춤신촌.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는 황혼에 누워 있다.
화장에 관한 고시
시: 언덕이 겹쳐서 으리으리하고, 귀밑머리는 볼눈을 듣고 싶다. 나는 게을러서 아미를 그렸지만, 화장을 더디게 하지 않았다. 나는 꽃의 앞뒤 거울, 꽃과 얼굴을 보고 만났다. 새 기둥에는 금자나무가 수놓아져 있다. -\ "보살 야만인 \" (문) 구름은 옷을 써야 하고, 미풍이 문턱을 불면 부귀함을 드러낸다. 거북갑이 머리 위에 반짝반짝 빛나다. 허리가 흐르는 물처럼 달이 귓가에서 울린다. 섬세한 발걸음은 세상에 둘도 없다. -\ "공작 남동쪽 비행 \" 내 동각문 을 열고, 내 서각 침대 에 앉아, 내 전시 가운을 벗고, 내 낡은 옷을 입고 있다. 창문이 다듬어지면 거울은 노란색으로 칠해진다. -'목란시' 가 머리 위에 있다.
4. "화장품"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연지눈물, 취해 있어, 무거워. --5 세대 리 유 "린 huaxie chunhong 을 만났다"
해석: 여기저기 흩날리는 붉은 꽃이 비에 젖어 미인 뺨에 눈물이 흐르는 연지처럼 흠뻑 젖었다. 꽃과 꽃을 사랑하는 사람은 의기투합한다.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2. 잠시 후, 나는 연지볼을 쏘았고, 붉은 소선이는 녹고 싶었다. --당나라 yuanzhen \ "생각 하지만 다섯 \"
해석: 잠시 후, 떠오르는 태양이 연지를 바른 볼에 비춰져 마치 붉은 꽃 한 송이가 깨어나 피어나는 것처럼 녹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얼음을 자르고, 몇 겹을 가볍게 접고, 연지를 가볍게 바르고, 골고루 주의하세요. --노래 가돌리늄 "Yanshan 파빌리온 북쪽 살구 꽃"
해석: 흰 실을 잘라서 가볍게 몇 겹으로 접어 은은한 연지를 골고루 바른다.
4, 첫 눈에 루즈를 씻고 옷을 수선합니다. -청 구 taiqing "옥 촛불 새로운 베고니아"
해석: 백해탕은 연지를 씻고 수수한 옷을 입은 미녀와 같다.
5, 이상한 올 수 없다, 루즈 대충대충 푸, 동풍을 타고 살구 끝에서 훔쳤다. -노래, \ "사랑 자수 고리 버들 빈, 천 편. \"
해석: 네가 떠난 후 나는 줄곧 기분이 좋지 않아 연지 차림을 하기에는 게으르다. 붉은 가루는 봄바람에 훔쳐 살구꽃 가지에 발랐다.
6, 핑크 입술, 약간의 루즈. --송신치희 \ "장신자 푸메이가 양서에 부쳤다. \"
해석: 열리지 않을 때, 우아한 붉은 입술 여자처럼, 파우더만 살짝 쓸어 버렸다.
7, 삼천궁녀 연지면, 몇 봄에는 눈물이 없다. --당나라 바이 주이 "하렘 단어"
해설: 3000 명의 아가씨들은 모두 예쁜 화장을 했지만, 봄에 가을이 왔을 때 울지 않은 아가씨들이 몇 명 있었다.
8, 어디 도움이되지만 걱정, 빗방울 꽃 뺨, 눈물 루즈 가을 을 도울 수 없습니다. --송 간원 \ "술취한 꽃 음 \"
해석: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빗물이 얼굴에 떨어지고 연지가 섞인 눈물과 함께 떨어진다.
9. 배의 잎은 연지이고 메밀의 꽃은 하얗고 향기롭다. --왕 송우성의 "시골 여행"
해석: 이당의 낙엽은 연지처럼 붉고 향기로운 메밀꽃은 눈처럼 하얗다.
10, 살구죽순 향기로운 새싹. 연홍색과 퇴색한 흰색 연지. --스와 송 시 \ "리앙 유 비 스파 스 화재 \"
뜻: 살구 꼭대기에 있는 꽃 한 송이가 피어나고 있고, 연한 붉은 꽃이 따서 하얀 꽃으로 변해 연지가루에 찍힌 것 같다.
5. 화장에 관한 명언이나 속담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이고,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이다.
김갈홍의 포박자 서설. 다이 (Dai): 고대 여성들이 눈썹을 그리는 데 사용 된 푸른 색 안료. Xi 돌: 봄과 가을 말기에 유명한 월국미녀. 화장품의 포인트가 있으면 월주의 미녀석이 더 아름다울 것이다. 이 명언은 비유와 상징을 통해 학습의 이치를 설명한다. 지식이 많은 사람이라도 공부가 필요하다. 화장이 필요한 것처럼 무식한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이 말의 비유는 교묘하고 심오하며, 그 이치는 구체적인 이미지로 표현되어 통속적이고 함축적이며 구체적이고 흥미진진하여 문장 자체의 예술적 매력을 증강시켰다.
갈홍, 동진 의학가, 도교학자, 방사, 포박자.
향수를 뿌리지 않는 사람이 냄새를 맡는 것이 가장 좋다. 고대 로마 철학자 세네카
나는 부끄러워서 감히 나오지 못하지만, 여전히 화장을 할 줄 모른다.
남조량 샤오강의 뷰티 메이크업. 아침에 미녀는 북쪽 창문 밑에서 화장을 했다. 누가 그녀를 부르고 있는지, 그녀는 수줍어하며 한참 동안 나오려 하지 않고, 아직 옷을 입지 않았다고 수줍어했다. 원시에서 ~ 앞뒤 두 문장은' 북창 거울, 금렴경사' 이다 ~. 눈썹이 넓을 때 비계는 얼굴이 생생하다. "세 마디로 미녀의 발랄하고 감동적인 아침 화장도를 그려냈다. 처음 네 문장은 인물의' 숨기기' 를 규방에 숨겼는데, 이미지 묘사는 없지만 ~ 두 마디, 서투른 준비를 통해 다른 사람을 연상케 하는 것을 문필상의 밀당이라고 한다. 예술 분위기는' 커밍아웃을 거부한다' 에서 성숙한 뒤 이미지를 다시 묘사해 이미지를 더욱 빛나게 한다. 후세 사람 백거이는 가장 좋은 이용을 받았다. 그의' 비파' 에는 "하지만 우리가 천 번을 불렀을 때, 그녀는 우리에게 다가와서,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겨서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는 수법도 비슷하다.
남조량 문학가 쇼강의' 미인 메이크업'
행복보다 사람을 아름답게 하는 화장품은 없다. 브레튼
만약 너의 생활방식이 건강하지 않다면, 어떤 화장도 아무 소용이 없다. 이탈리아 여배우 소피아 롤랜드.
만약 세상이 무대라면, 우리는 분장실에서 지루하게 치장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인가? 화장에 관한 명언인 존 에스킨입니다.
삼류 메이크업은 얼굴의 메이크업이다. 이류 메이크업은 정신 메이크업입니다. 일류 메이크업은 인생의 메이크업이다. 북경 사범대 교수, 문화학자 우단이 말했다.
사회는 가장 무도회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본모습을 숨기고 있지만, 동시에 자신의 본모습을 드러낸다. 미국 작가 에머슨
아름다운 여자는 예술적인 수단으로 화장을 부차적인 위치로 낮춰 장식품 없이 자신의 단순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다. 프랑스 작가 발자크
문학가는 사탕상인도 아니고 메이크업 전문가도 아니고 답답한 사람도 아니다. 그는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라 자신의 책임과 양심에 얽매여 있다. 러시아 소설가와 연극가 체호프
만난 그 순간, 나는 너의 눈앞에 서 있었다, 단지 낯선 사람일 뿐이다. 이것은 화려한 가장 무도회이다. 모임이 끝난 후, 나는 외롭고 우울하여 불꽃놀이처럼 공허했다. 이런 글쓰기를 좋아해서, 나는 가장 비천한 자세로 자신을 가라앉히고, 누구의 관심도 필요하지 않다. 나 혼자 구석에서 웃고 울며, 아무도 나의 평온한 생활을 방해할 필요가 없다. 대만 시인 겸 산문가 석모용
이건 좀 과장이에요. 나는 눈물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는 없고, 다만 그녀들에게 얼굴 가득 울지 말라고 요구하는데, 이것도 화장에 대한 요구이다. 나는 가짜 눈물을 참을 수 없다. 많은 배우들이 약간의 안약이 필요하다. 나는 그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난 당신이 당신의 슬픔을 표현 하기 위해 울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 그래서 감독에 게 메모를 준, 거기에 10 포인트, 그 중 하나는 너무 심하게 울지 말아 요, 녹색 힘줄이 드러날 때까지 울고 있다. 본명 진용, 대만성 여작가 조안요.
6. 미녀의 화장을 그린 시
산이 겹쳐서 귀밑머리가 뺨의 눈을 듣고 싶어 한다.
난로는 달과 같고 손목에는 서리와 눈이 얼었다.
롤업된 소매가 그녀의 손에 또렷하게 보이고 하얀 손목에 금팔찌를 끼고 있었다. 머리 위에는 세 명의 왕자와 여자가 있는데 허리가 매우 정교하다. 몸의 진주가 반짝 빛나고 산호와 진주가 그 사이로 스며들었다. 실크 롤러는 봄바람에 춤을 추고, 얇은 치마는 바람 속에서 회전한다. 곡우가 휘황찬란하고 긴 울음소리가 난초와 같다.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허리는 물이 흐르면 밝은 달을 듣는다. 양파 뿌리를 가리키며, 입에는 대니가 함유되어 있다. 가는 걸음이 천하에 둘도 없다.
아침 일찍 일어나 거울을 보고, 기름진 계화향을 빗고, 얼굴에 복숭아꽃을 바르고, 입에 살구꽃을 발랐다.
남편 그는 계일, 혼자 천하를 걷는다. 온 도시의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덕이 무요보다 낫다. 배명 옥비걸, 제유란이 분란을 다투다. 가볍고 부드러운 정은 풍속에 있고, 야심은 고운에 있다. ...... wanzhu 웨이 앉아, 팬 시안 (西安) 만족. 손가락을 선물하면 되고 소매는 푸르다. 순식간에 아름다운 눈동자가 흐르고, 담소를 나누며 분수가 없다.
옷을 끌고 베개를 앞뒤로 밀자 진주 호일의 은화면이 열렸다.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바람이 선녀를 불고 있는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외투를 입고 춤을 추는 것 같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에서 흘러내리는 것은 마치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태도가 단정하고, 성격이 청고하고, 얌전하며, 피부가 풍만하고, 몸매가 날씬하고, 적당하다. 봄말에 금은사 기린을 수놓다.
관자놀이에서 떨어지는 것은 정교한 물총새 깃털의 파란 잎이다. 주씨는 그녀의 허리를 꼭 껴안고, 그녀들 뒤에 안정적으로 서 있었다.
7. 고대 여성의 화장을 묘사한 시를 구하다.
글의' 보살만';
산이 겹쳐서 귀밑머리가 뺨의 눈을 듣고 싶어 한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을 게을러서 화장하고 씻을 겨를이 없다.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새로 수놓은 나로, 쌍쌍금.
여성이 머리를 빗고 화장하는 과정을 묘사했다.
스시' 강성자': 밤에 꿈이 찾아왔는데, 그는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소헌 창구가 화장을 하고 있다.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수탉이 밖에서 울며 깨어나려고 하고, 신부는 짙은 화장을 하고 있다. 내 치마를 수놓은 것은 무엇이든지 4 ~ 5 이다.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허리가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밝은 달을 듣다. 양파 뿌리를 가리키며, 입에는 대니가 함유되어 있다. 가는 걸음이 천하에 둘도 없다.
상머상: 머리에 상투를 올리고, 귀에는 명월진주, 밑에는 치마, 위에는 보라색이 있어요.
목란사: 창장식 운구레나룻, 거울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다.
화장에 관한 고시 한 곡 1. 화장을 그린 시 한 수
글의' 보살만';
산이 겹쳐서 귀밑머리가 뺨의 눈을 듣고 싶어 한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을 게을러서 화장하고 씻을 겨를이 없다.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새로 수놓은 나로, 쌍쌍금.
여성이 머리를 빗고 화장하는 과정을 묘사했다.
스시' 강성자': 밤에 꿈이 찾아왔는데, 그는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소헌 창구가 화장을 하고 있다.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수탉이 밖에서 울며 깨어나려고 하고, 신부는 짙은 화장을 하고 있다. 내 치마를 수놓은 것은 무엇이든지 4 ~ 5 이다.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허리가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밝은 달을 듣다. 양파 뿌리를 가리키며, 입에는 대니가 함유되어 있다. 가는 걸음이 천하에 둘도 없다.
상머상: 머리에 상투를 올리고, 귀에는 명월진주, 밑에는 치마, 위에는 보라색이 있어요.
목란사: 창장식 운구레나룻, 거울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다.
2. 고대 여성의 화장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팔보/팔보화장
시대: 송 작가:
김평 롭은 잠을 자기 시작했다. 커튼이 돌아가고 문이 다시 닫혔다. 춥지도 덥지도 않고, 바람이 불고 이슬비가 내려, 사람을 졸리게 한다. 이때 봄을 다치다. 누구한테, 혐오스럽게. 이 얕은 감정, 천산만수, 비래촌은 안 된다.
2. "은은한 진홍색 입술과 화장석 만남"
시대: 송 작가: 연
화장석에서 만나다.
붉은 눈물을 잣고 금실을 부르다.
나는 약속했다.
나는 꽃을 날려 버리고 싶다.
용애호향,
6 색 은교로.
사람들과 함께 있고, 가벼운 연기와 가랑비가 내리고,
얼마나 좋은 양서류의 땅인가.
3. "이디 징, 가벼운 화장 작은 레저 요소"
시대: 송 작가: 황정견
가벼운 메이크업과 작은 캐주얼 요소. 비파를 손에 쥐고 서 있다. 천천히 비틀어 가볍게 모여서 귓속말을 열심히 한다. 다이얼을 돌려 현을 자르자 모래 한 토막이 흔들렸다.
만력은 우손 공주와 결혼했다. 나는 작은 물과 페이밍을 신경쓰지 않는다. 눈물가루선, 미인반, 꽃이 떨어지는 풍파를 가리킨다. 이 부서는 누구입니까? 전화를 걸 때는 조심해야 한다.
4. 습자화장 느림/습자화장
시대: 송 작가:
흐르는 물 먼지, 햇빛이 찬란하고 안개가 자욱하다. 방초가 불분명하다. 한눈에 보면 링보 부러진 다리가 서쪽에 있다. 백양과 함께 춤을 추다. 항상 혼란스럽고 스프링을 묶었다. 엄이 돌아왔을 때, 그가 물었던 손은 지금 무엇입니까?
환맹이가 틀렸다. 화살이 날아오자 그는 차가운 음식을 먹으면서 걸었다. 차마 쇠퇴할 수 없고, 귀밑머리에 꽃이 날고, 사방에 그늘이 지고 연기가 난다. 뒤 xuanxiu 문장 기억 도 전에, 리우 랭 푸 했다. 가장 슬픈, 외로운 산 이슬비.
5. 라쿤계사
시대: 송 작가: 수시
붉은 화장을 하고 군주를 보다. 셋, 셋, 다섯, 다섯 개의 가시가 있는 울타리 문. 서로 부딪쳐서 나씨의 치마를 입었다.
노소를 막론하고 밀사, 오옥향 춤신촌.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는 황혼에 누워 있다.
화장에 관한 고시
시: 언덕이 겹쳐서 으리으리하고, 귀밑머리는 볼눈을 듣고 싶다. 나는 게을러서 아미를 그렸지만, 화장을 더디게 하지 않았다. 나는 꽃의 앞뒤 거울, 꽃과 얼굴을 보고 만났다. 새 기둥에는 금자나무가 수놓아져 있다. -\ "보살 야만인 \" (문) 구름은 옷을 써야 하고, 미풍이 문턱을 불면 부귀함을 드러낸다. 거북갑이 머리 위에 반짝반짝 빛나다. 허리가 흐르는 물처럼 달이 귓가에서 울린다. 섬세한 발걸음은 세상에 둘도 없다. -\ "공작 남동쪽 비행 \" 내 동각문 을 열고, 내 서각 침대 에 앉아, 내 전시 가운을 벗고, 내 낡은 옷을 입고 있다. 창문이 다듬어지면 거울은 노란색으로 칠해진다. -'목란시' 가 머리 위에 있다.
4. "화장품"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연지눈물, 취해 있어, 무거워. --5 세대 리 유 "린 huaxie chunhong 을 만났다"
해석: 여기저기 흩날리는 붉은 꽃이 비에 젖어 미인 뺨에 눈물이 흐르는 연지처럼 흠뻑 젖었다. 꽃과 꽃을 사랑하는 사람은 의기투합한다.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2. 잠시 후, 나는 연지볼을 쏘았고, 붉은 소선이는 녹고 싶었다. --당나라 yuanzhen \ "생각 하지만 다섯 \"
해석: 잠시 후, 떠오르는 태양이 연지를 바른 볼에 비춰져 마치 붉은 꽃 한 송이가 깨어나 피어나는 것처럼 녹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얼음을 자르고, 몇 겹을 가볍게 접고, 연지를 가볍게 바르고, 골고루 주의하세요. --노래 가돌리늄 "Yanshan 파빌리온 북쪽 살구 꽃"
해석: 흰 실을 잘라서 가볍게 몇 겹으로 접어 은은한 연지를 골고루 바른다.
4, 첫 눈에 루즈를 씻고 옷을 수선합니다. -청 구 taiqing "옥 촛불 새로운 베고니아"
해석: 백해탕은 연지를 씻고 수수한 옷을 입은 미녀와 같다.
5, 이상한 올 수 없다, 루즈 대충대충 푸, 동풍을 타고 살구 끝에서 훔쳤다. -노래, \ "사랑 자수 고리 버들 빈, 천 편. \"
해석: 네가 떠난 후 나는 줄곧 기분이 좋지 않아 연지 차림을 하기에는 게으르다. 붉은 가루는 봄바람에 훔쳐 살구꽃 가지에 발랐다.
6, 핑크 입술, 약간의 루즈. --송신치희 \ "장신자 푸메이가 양서에 부쳤다. \"
해석: 열리지 않을 때, 우아한 붉은 입술 여자처럼, 파우더만 살짝 쓸어 버렸다.
7, 삼천궁녀 연지면, 몇 봄에는 눈물이 없다. --당나라 바이 주이 "하렘 단어"
해설: 3000 명의 아가씨들은 모두 예쁜 화장을 했지만, 봄에 가을이 왔을 때 울지 않은 아가씨들이 몇 명 있었다.
8, 어디 도움이되지만 걱정, 빗방울 꽃 뺨, 눈물 루즈 가을 을 도울 수 없습니다. --송 간원 \ "술취한 꽃 음 \"
해석: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빗물이 얼굴에 떨어지고 연지가 섞인 눈물과 함께 떨어진다.
9. 배의 잎은 연지이고 메밀의 꽃은 하얗고 향기롭다. --왕 송우성의 "시골 여행"
해석: 이당의 낙엽은 연지처럼 붉고 향기로운 메밀꽃은 눈처럼 하얗다.
10, 살구죽순 향기로운 새싹. 연홍색과 퇴색한 흰색 연지. --스와 송 시 \ "리앙 유 비 스파 스 화재 \"
뜻: 살구 꼭대기에 있는 꽃 한 송이가 피어나고 있고, 연한 붉은 꽃이 따서 하얀 꽃으로 변해 연지가루에 찍힌 것 같다.
5. 화장에 관한 명언이나 속담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이고,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이다.
김갈홍의 포박자 서설. 다이 (Dai): 고대 여성들이 눈썹을 그리는 데 사용 된 푸른 색 안료. Xi 돌: 봄과 가을 말기에 유명한 월국미녀. 화장품의 포인트가 있으면 월주의 미녀석이 더 아름다울 것이다. 이 명언은 비유와 상징을 통해 학습의 이치를 설명한다. 지식이 많은 사람이라도 공부가 필요하다. 화장이 필요한 것처럼 무식한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이 말의 비유는 교묘하고 심오하며, 그 이치는 구체적인 이미지로 표현되어 통속적이고 함축적이며 구체적이고 흥미진진하여 문장 자체의 예술적 매력을 증강시켰다.
갈홍, 동진 의학가, 도교학자, 방사, 포박자.
향수를 뿌리지 않는 사람이 냄새를 맡는 것이 가장 좋다. 고대 로마 철학자 세네카
나는 부끄러워서 감히 나오지 못하지만, 여전히 화장을 할 줄 모른다.
남조량 샤오강의 뷰티 메이크업. 아침에 미녀는 북쪽 창문 밑에서 화장을 했다. 누가 그녀를 부르고 있는지, 그녀는 수줍어하며 한참 동안 나오려 하지 않고, 아직 옷을 입지 않았다고 수줍어했다. 원시에서 ~ 앞뒤 두 문장은' 북창 거울, 금렴경사' 이다 ~. 눈썹이 넓을 때 비계는 얼굴이 생생하다. "세 마디로 미녀의 발랄하고 감동적인 아침 화장도를 그려냈다. 처음 네 문장은 인물의' 숨기기' 를 규방에 숨겼는데, 이미지 묘사는 없지만 ~ 두 마디, 서투른 준비를 통해 다른 사람을 연상케 하는 것을 문필상의 밀당이라고 한다. 예술 분위기는' 커밍아웃을 거부한다' 에서 성숙한 뒤 이미지를 다시 묘사해 이미지를 더욱 빛나게 한다. 후세 사람 백거이는 가장 좋은 이용을 받았다. 그의' 비파' 에는 "하지만 우리가 천 번을 불렀을 때, 그녀는 우리에게 다가와서,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겨서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는 수법도 비슷하다.
남조량 문학가 쇼강의' 미인 메이크업'
행복보다 사람을 아름답게 하는 화장품은 없다. 브레튼
만약 너의 생활방식이 건강하지 않다면, 어떤 화장도 아무 소용이 없다. 이탈리아 여배우 소피아 롤랜드.
만약 세상이 무대라면, 우리는 분장실에서 지루하게 치장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인가? 화장에 관한 명언인 존 에스킨입니다.
삼류 메이크업은 얼굴의 메이크업이다. 이류 메이크업은 정신 메이크업입니다. 일류 메이크업은 인생의 메이크업이다. 북경 사범대 교수, 문화학자 우단이 말했다.
사회는 가장 무도회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본모습을 숨기고 있지만, 동시에 자신의 본모습을 드러낸다. 미국 작가 에머슨
아름다운 여자는 예술적인 수단으로 화장을 부차적인 위치로 낮춰 장식품 없이 자신의 단순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다. 프랑스 작가 발자크
문학가는 사탕상인도 아니고 메이크업 전문가도 아니고 답답한 사람도 아니다. 그는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라 자신의 책임과 양심에 얽매여 있다. 러시아 소설가와 연극가 체호프
만난 그 순간, 나는 너의 눈앞에 서 있었다, 단지 낯선 사람일 뿐이다. 이것은 화려한 가장 무도회이다. 모임이 끝난 후, 나는 외롭고 우울하여 불꽃놀이처럼 공허했다. 이런 글쓰기를 좋아해서, 나는 가장 비천한 자세로 자신을 가라앉히고, 누구의 관심도 필요하지 않다. 나 혼자 구석에서 웃고 울며, 아무도 나의 평온한 생활을 방해할 필요가 없다. 대만 시인 겸 산문가 석모용
이건 좀 과장이에요. 나는 눈물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는 없고, 다만 그녀들에게 얼굴 가득 울지 말라고 요구하는데, 이것도 화장에 대한 요구이다. 나는 가짜 눈물을 참을 수 없다. 많은 배우들이 약간의 안약이 필요하다. 나는 그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난 당신이 당신의 슬픔을 표현 하기 위해 울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 그래서 감독에 게 메모를 준, 거기에 10 포인트, 그 중 하나는 너무 심하게 울지 말아 요, 녹색 힘줄이 드러날 때까지 울고 있다. 본명 진용, 대만성 여작가 조안요.
6. 미녀의 화장을 그린 시
산이 겹쳐서 귀밑머리가 뺨의 눈을 듣고 싶어 한다.
난로는 달과 같고 손목에는 서리와 눈이 얼었다.
롤업된 소매가 그녀의 손에 또렷하게 보이고 하얀 손목에 금팔찌를 끼고 있었다. 머리 위에는 세 명의 왕자와 여자가 있는데 허리가 매우 정교하다. 몸의 진주가 반짝 빛나고 산호와 진주가 그 사이로 스며들었다. 실크 롤러는 봄바람에 춤을 추고, 얇은 치마는 바람 속에서 회전한다. 곡우가 휘황찬란하고 긴 울음소리가 난초와 같다.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허리는 물이 흐르면 밝은 달을 듣는다. 양파 뿌리를 가리키며, 입에는 대니가 함유되어 있다. 가는 걸음이 천하에 둘도 없다.
아침 일찍 일어나 거울을 보고, 기름진 계화향을 빗고, 얼굴에 복숭아꽃을 바르고, 입에 살구꽃을 발랐다.
남편 그는 계일, 혼자 천하를 걷는다. 온 도시의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덕이 무요보다 낫다. 배명 옥비걸, 제유란이 분란을 다투다. 가볍고 부드러운 정은 풍속에 있고, 야심은 고운에 있다. ...... wanzhu 웨이 앉아, 팬 시안 (西安) 만족. 손가락을 선물하면 되고 소매는 푸르다. 순식간에 아름다운 눈동자가 흐르고, 담소를 나누며 분수가 없다.
옷을 끌고 베개를 앞뒤로 밀자 진주 호일의 은화면이 열렸다.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바람이 선녀를 불고 있는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외투를 입고 춤을 추는 것 같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에서 흘러내리는 것은 마치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태도가 단정하고, 성격이 청고하고, 얌전하며, 피부가 풍만하고, 몸매가 날씬하고, 적당하다. 봄말에 금은사 기린을 수놓다.
관자놀이에서 떨어지는 것은 정교한 물총새 깃털의 파란 잎이다. 주씨는 그녀의 허리를 꼭 껴안고, 그녀들 뒤에 안정적으로 서 있었다.
7. 고대 여성의 화장을 묘사한 시를 구하다.
글의' 보살만';
산이 겹쳐서 귀밑머리가 뺨의 눈을 듣고 싶어 한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을 게을러서 화장하고 씻을 겨를이 없다.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새로 수놓은 나로, 쌍쌍금.
여성이 머리를 빗고 화장하는 과정을 묘사했다.
스시' 강성자': 밤에 꿈이 찾아왔는데, 그는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소헌 창구가 화장을 하고 있다.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수탉이 밖에서 울며 깨어나려고 하고, 신부는 짙은 화장을 하고 있다. 내 치마를 수놓은 것은 무엇이든지 4 ~ 5 이다. 내 발이 발끝으로 까치발을 하고, 내 머리가 반짝 빛났다. 허리가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밝은 달을 듣다. 양파 뿌리를 가리키며, 입에는 대니가 함유되어 있다. 가는 걸음이 천하에 둘도 없다.
상머상: 머리에 상투를 올리고, 귀에는 명월진주, 밑에는 치마, 위에는 보라색이 있어요.
목란사: 창장식 운구레나룻, 거울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다.
- 관련 기사
- 165 자 고대 중국 좋은 문장
- 주걸륜은 왜 중국인이 아니라고 말하나요?
- 베일의 클래식 대사 영어판
- 학교 서예실 표어
- 관용에 관한 명언, 격언, 속담, 성어
- 좌절에 직면한 이야기와 명언에 대해 (반드시 긍정적인 예와 부정적인 예가 있어야 함), 감사합니다! ! !
- 수학 교육의 명언
- "흔한 단어는 쉽고, 이상한 단어는 어렵다. 이것이 이 시의 첫 번째 패스이다. 이상한 단어는 쉽지만, 일반적인 단어는 어렵다. 이것이 이 시의 키 패스이다. Xiangshan은 종종 놀라움을 찾는 데 사용됩니다. , 그리고 이 좋은 곳에 도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진짜 주식시장의 고수들이 핵심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까?
- 지리적 위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