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영어 감사 속담
영어 감사 속담
책망의 따끔거림은 그것의 진실이다. 너를 찌르는 것을 비난하는 것은 그것의 충성이다. 미덕과 행복은 모녀이다. 미덕과 행복은 어머니와 딸과 같다. 좋은 사람을 잘 대하는 사람 뒤에는 키가 큰 사람이 있다. 모두가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을 기억한다. 한 남자에게 자신을 결정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다. 자기기만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다. 나쁜 습관을 없애는 것이 나쁜 습관을 고치는 것보다 쉽다. 나쁜 습관을 예방하는 것이 나쁜 습관을 없애는 것보다 훨씬 쉽다. 집안에 노인이 있다는 것은 좋은 징조이다. 집안이 늙으면 늘 좋은 징조이다. 노예에서 왕에 이르기까지 가장 비열한 벌도 가시로 누구에게나 도전한다. 말로 어떤 사람, 왕이든 노예든 얕보지 마라. 가장 비열한 벌도 2002-02- 12 008 입니다. 조심하세요! 그는 과거의 스칼리를 속일 것이다, 그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 조심해, 조심해! 두려움이 없는 불륜자가 있어도 걱정이 없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할 용기가 충분하거나 잘못을 고치기로 결심한 사람이 얼마나 적습니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으려면 충분한 용기와 결심이 필요하다. 도실을 생각한다면, 행복은 사라지고, 고통은 사라질 것입니다. 만약 모든 것이 순조롭다면, 고통은 사라지고, 기쁨은 남는다. 만약 네가 악행을 한다면, 행복은 고통보다는 사라질 것이다. 만약 네가 좋은 일을 한다면, 사라진 마술과 보물은 연습의 도구이다. 그것은 성실하지 못한 것이다. 바보는 계략과 배신에 익숙하다. 그들은 아직 다른 사람을 진실하게 대하는 법을 배울 만큼 똑똑하지 않다. 미모, 힘, 부는 정말 쓸모가 없다. 정직한 마음이 무엇보다 낫다. 미모, 실력, 돈, 이득이 크지 않다. 우리 아버지 세대와 아버지 세대가 그들의 선량함 때문에 소중히 여겨지게 하고, 우리 스스로가 우리 자신의 선량함 때문에 소중히 여기게 하라.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아버지와 조부모가 그들의 선행으로 존경을 받게 하다. 우리 자신에게 2002-02- 12 0 14 제 3 의 사막에 상을 주는 대신 미덕을 갈망하자. 만약 네가 걱정한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보복할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양심을 다치게 한다면, 너는 양심의 가책을 받게 될 것이다. 오래 살고 싶다면 잘 살아라. 어리석음과 악이 생명을 단축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오래 살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선을 행해야 한다. 어리석음과 악이 너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매년 나쁜 습관을 근절하면, 그때가 되면 광명이 최악의 사람을 더 좋게 만들 것이다. 매년 나쁜 습관을 근절하면 악근은 완벽한 사람이 된다. 주량이 좋은 사람만이 잘못을 인정하거나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방법을 안다. 교육을 받은 사람만이 잘못을 인정하는 방법을 안다. 또는 당신의 행동 2002-02- 12 0 19 를 인식하십시오.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하면 듣지 말아야 할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하면 듣고 싶지 않은 말을 들을 수 있다. 너의 죄악을 그들 앞에서 죽게 해라. 나쁜 습관이 당신 앞에서 죽게 하세요. 사람됨이 정직하여 비방을 멸시하다. 더러움은 진흙벽에 붙일 수 있지만 광택이 나는 대리석에는 붙일 수 없다. 성실한 사람은 유언비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흙은 흙벽에 붙일 수 있지만 흙벽에 붙지는 않는다. 성실한 사람은 남의 돈을 받아들이지도 않고, 다른 사람의 아첨도 받아들이지 않는다. 이것들은 모두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 아니다. 성실한 사람은 먼저 고통을 겪고, 그 다음에는 즐거움을 즐기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즐거움을 즐기고, 그 고통을 참는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성실한 사람은 먼저 고통을 겪고 나서 즐거움을 누린다.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한 사람은 해서는 안 되는 느낌이 든다.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하면 원하지 않는 느낌이 든다. 통치자의 선행이 없다면 통치자의 선의는 사라질 것이다. 통치자의 좋은 소망은 통치자의 인자함이 없다면 굶어 죽을 것이다. 용감하고 총명한 사람은 연민과 용서를 모두 할 수 있지만, 겁쟁이와 도구는 연민을 느끼지 않는다. 용감한 사람과 총명한 사람은 모두 동정과 이해를 가지고 있다. 겁쟁이와 바보는 연민의 마음이 없다. 재난과 대가는 정직의 시금석이다. 불행과 행운은 정직의 시금석이다. 누가 한 사람을 가장 잘 판단할 수 있습니까, 그의 적입니까, 아니면 그 자신입니까? 누가 한 사람을 가장 잘 평가합니까, 그의 적입니까, 아니면 그 자신입니까? 능력이 부족한 교활한 절차. 교활함은 능력 부족에서 비롯된다. 너는 한 사람에게는 너무 교활할 수도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그런 것은 아니다. 너는 한 사람을 우롱할 수는 있지만, 모두를 우롱할 수는 없다. 네가 나의 반점을 가리키기 전에 먼저 너의 손가락을 깨끗이 씻어라. 먼저 손가락을 씻은 다음 나의 얼룩을 지적하다. 지붕을 감당할 수 있고 그것을 통해 보수할 수 있는 사람은 그가 똑똑하지 않다면 그도 똑똑하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책임을 지고 그에 따라 시정할 수 있는 사람은 현자가 아니더라도 멀지 않다. 가난과 성실함은 하기 어렵다. 빈 가방은 똑바로 설 수 있지만, 만약 똑바로 서 있다면, 그것은 튼튼한 자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가난하고 성실하다는 것은 쉽지 않다. 명확한 일관성을 유지한다면 결코 두려워하지 마라. 양심에 거리낌이 없어 두려워할 것이 없다. 남에게 잘해 주는 것은 자신에게 최선이다. 남을 잘 대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하나님을 섬기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인류에게 좋다. 하느님에 대한 헌신이란 무엇입니까? 남에게 선을 행하는 것이다. 조용한 정책은 천둥소리 속에서 잠을 자지만, 휴식과 죄책감은 하늘가에 있다. 평온한 양심은 천둥소리 속에서 잘 수 있지만, 평온함과 죄책감은 인접해서는 안 된다. 그렇게 나쁜 사람은 없지만, 그는 은밀히 좋은 사람을 존중한다. 최악의 사람이라도 은밀히 좋은 사람을 존중한다. 2002-0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