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봉신연의' 중 수선성불은 이렇게 나눌 수 있나요?
봉신연의' 중 수선성불은 이렇게 나눌 수 있나요?
신령에는 여섯 명의 성인, 즉 문노자, 원시와다 아역시사, 여와황후, 그리고 두 서구 시조사, 계은도사와 준디도사가 있다.
누군가가 순위를 별 다섯 개 (별 다섯 개) 로 나누면, 나는 한 번 참고할 것이다. 성인은 원나라의 신선으로, 천하무적이다. 만약 다른 성인들이 투쟁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그들과 뒤의 격차는 너무 크다. 한 사람은 힘들이지 않고 뒤에 있는 사람, 신, 악마를 없애거나 회복할 수 있다. 그래서 성인은 별 다섯 개지만, 별 다섯 개와 별 네 개 반의 차이는 하늘에 하나, 밑바닥에 하나, 이것은 다르다.
노자: 태상노군, 다른 사람이 가르치는 성인, 홍균조사의 대제자, 그는 혼혈인 나원 김선, 각종 재난을 결코 깨지지 않는 몸, 오기 대원, 삼화집정, 머리 위에 정교한 보탑이 되어 모든 것을 침범하지 않는다. 심지어 기화 삼청의 무상신법도 있다. 그는 일대일 우세로 전동의 선두주자를 꺾고, 극 자리에서 여러 차례 그를 이겼다. 그가 홍균을 제외한 가장 강한 성인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너도 알다시피, 전투는 성인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마치 전동의 지도자가 네 명의 성인에게 포위된 것처럼, 그것은 상관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쟁명언) 당신이 싸우고 싶지 않을 때, 포위된 성을 벗어나는 것은 매우 쉽다. 하지만 성인이 맞거나 씨름을 당하면 체면에 큰 영향을 미치고, 가르치는 존엄성도 상실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이것은 그들의 성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다.
노자의 법보:
영롱한 보탑-이 보보를 머리 위로 하고, 어떤 현자에게도 대항하여 무패의 땅에 서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호신의 무상법이다.
태극도-만상을 포괄하는 보물은 하늘을 찢고, 탁기를 맑게 하며, 물과 불을 설정할 수 있다. (당신이 땅을 갈라 놓을 때 탁기를 치우고, 고정지, 불, 물, 바람을 청소하는 세계적 수준의 마법 무기 중 하나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바람 불 이불-바람 불 속성을 가진 도교 선 (禅)
건곤도-만물천지를 포용하는 법보 (5 1 시간), 노인이 건곤도를 떨쳐 버리고, 황금이 돌을 떠나도록 명령했다. "구름을 감싸고 기린 절벽을 눌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삼보옥여의함-백옥여의함, 투척 공격, 천령개 명중, 마술을 잃게 한다.
원시천존: 문성인, 홍균조사 제 2 제자, 혼합-나원 김선, 천강도는 몸을 갈지 않고, 오기 대원, 삼화집정, 옥허궁 창시자.
자리에 12 제자, 일명 12 김선 (핵심 멤버) 과 2 세대 제자 강자이, 심 등이 있습니다.
강자야 (옥허궁 원시천존하 수도로 40 년)
법보: 채찍, 살구황기, 태극도
제자: 오희,
심보공: (옥허궁 원시천존문 제자 추방, 외교 전문가)
12 김선예:
구선산 도원동 빛, 동방: 구선산 도원동 제자: 은주꾸미
법보: 범윤전
태화산 운동 붉은 정자동: 태화산 운동
제자: 윤홍
마술 무기: 음양경
이선산 마고동 황룡실경동: 이선산 마고동
제자: 아니요.
좁은 용산 비운동의 무서운 손자-이후 불동집에 배치: 용산 비운동
마법 무기: 요정 밧줄을 묶다
제자: 도손항공
전원산금광동 태을실물가마: 전원산금광동
제자: 나타.
마술 무기: 구룡 성화 커버
Qiongshan 만다린 오리 동굴 Lingbao 엑소시즘 동굴: qiongshan 만다린 오리 동굴
제자: 아니요.
오용산 풍경명소구 소윤동 문수-이후 문수보살동사: 오용산 풍경명소구 소윤동 제자: 김운.
보현이 구궁산 백학동에 있는 실물-후보살 보현동: 구궁산 백학동.
제자: 목관의 법보: 오후크 검.
Putuoshan luojiadong 자비로운 수로 사람들-나중에 Guanyin Zhongshi 동굴 집: putuoshan luojiadong
제자: 아니요.
마법 무기: 옥병
Yuquan mountain jinxia ding yuzhen dong: Yuquan mountain jinxia dong
제자: 양견.
마술 무기: 선검을 베다
김정산 옥옥옥동도 천존동집: 김정산 옥옥옥옥동
견습생: 후웨이
청봉산 자양동: 청서도덕진군동: 청봉산 자양동
제자: 황천화
등불을 켜는 도사도 옥허궁에서 강의를 들었다. 이 사람은 비열하여 결국 24 개의 정해주를 얻었고, 나중에는 불교의 24 천도로 바뀌었다. 나중에 불교가 흥성하여 서방 극락세계를 건립하여 고대의 불등이 되었다. 그는 시체 두 구를 베어 (한 구는 24 일, 한 구는 부처님은 불을 켜고), 신을 봉한 후, 위력이 더할 나위 없이 컸다. 그는 성도 중에서 가장 좋은 인물 중의 하나이다.
김선과 그의 제자 (유 수궁 3 대 제자) 는' 봉신연의' 의 주인공이다.
원씨 천존의 법보:
반고의 깃발인 포기는' 태극진' 을 깨뜨릴 수 있다. (구 () 는 반고와 큰 관계가 있으며, 반고가 천지가 갈라질 때 위력이 무궁무진한 법보, 천하일류의 법보 중 하나이다.) 반고대기는 교육과 입교의 근본을 설명하는 것으로, 노자 태극도가 인립교의 근본인 것처럼 둘 다 반고가 천지를 갈라놓을 때이다.
보물 상자-(51집, 원세카이는 소매에서 상자 하나를 꺼내 뚜껑을 열고 공중에 던졌다. 피효지, 사람과 말은 모두 상자에 넣어 곧 피로 변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유리병-유리로 만든 투명한 작은 병으로, 세 개의 등불과 물을 담을 수 있다.
태극원존: 윤복, 마술공격에 저항한다.
옥허살구황기-방어법보, 3 계 제 1 공방 방어.
전동조사: 문절격의 현자, 홍균조사 삼제자, 혼합-나원 김선, 만강도 연마하지 않는 몸, 오기 삼화가 정상에 모여 벽유궁 요격 1 위. 처음 세 명은 문 홍균 조상의 직계 후예이고, 문의 조상은 혼돈이 처음 시작된 후 반고에 의해 개조되었다. 삼계에서는 지위가 최고무상이다. 。
그의 제자가 가장 많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의 제자들이 대부분 빈칸에 불과하다고 말한다. 나는 완전히 동의하지 않는다, 이것은 그가 중생을 동등하게 대우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성인은 무정하고, 백성을 벼초견으로 삼는다."
"도덕경": 천지는 무정하고 만물을 초견으로 삼는다. 성인은 무정하여 백성을 돼지처럼 대한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 사실,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벼초개' 는 짚으로 만든 개를 가리키지만, 확실히 진짜 개는 아니다. 옛사람들은 집에 여섯 종의 동물이 먹을 수 있다고 말했는데, 개는 그 중 하나이다. 그래서 고대 제사 개고기는 매우 흔하다. 상주 이후 개고기는 점차 제사에서 면제되었다. 그러나 일부 제사식에서는 진짜 살아있는 개를 죽이는 대신 상형개 한 마리를 풀로 묶는 것이 바로' 풀개' 의 원천이다. 돼지가 제단으로 보내지기 전에도 소중히 여겨지고 사랑받는 것이 중요하다. 명절이 끝나면 사용한 돼지는 낭비로 버려져 중시할 가치가 없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노인이 음험하고 비열하며 파렴치하고 비열하며, 일을 너무 투철하게 본다고 비판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말이 천지에 아무런 구분이 없고, 만물을 낳고, 만물을 벼초견으로 노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엇이든 아이의 장난감으로 생각하지만 마음대로 놀아요. 이것은 노자 사상에 대한 오해이거나 유머를 위해 일부러 곡해한 것이다. 노자의' 벼초개' 의 원래 의도는 사실 고대에 짚으로 만든 개를 가리킨다. 개, 차가운 돼지 머리, 소, 양 등. , 처음에는 중국 고대 조상들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천지를 숭배하는 의식에서 제사의 희생물로 삼았다. 나중에 사회 풍조의 진화로 진견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풀로 개 모양을 만들었다. 사실 제사를 지낼 때 진짜 돼지머리를 밀가루로 만든 돼지머리로 바꾸는 것과 같다. 벼초견이 만든 후 제사를 지내기 전에 모두들 매우 중시하여 함부로 만지지 못한다. 제사가 끝난 후 나는 그것을 쓰레기 더미에 던졌다.
천지가 무정하다는 것은 천지가 사심이 없다는 것이다. 천지의 눈에는 모든 것이 같고 차이가 없다. 천지는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것을 지푸라기로 만든 개로 동등하게 취급한다. 예를 들어 태풍이 불면 우리 집까지 불어와 너희 집까지 불어온다. 그것은 가장 호화로운 부잣집도 가고 거지집도 가야 한다. 황제의 집까지 불어오고, 아고양이 강아지 집까지 불어요. 그것을 그 작은 개미의 구멍에 긁어넣다.
천지의 비인간은 천지의 대인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듣고 이해하지 못한다. 얼마나 무정한가, 그러나 대인인가? 네, 바로 무정하기 때문에 만물이 다 같기 때문에 진정한 평등정의이기 때문에 진정한 인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천지의 만물은 자연히 태어나고, 자연히 존재한다. 만물은 태어나고 자연스럽고, 만물은 소멸되고 자연스럽다. 천지는 만물을 낳는 것도 선하지도 않고, 만물을 죽이는 것도 악으로 삼지도 않는다. 천지는 여러 가지 사물을 낳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 반대해 보이는 여러 가지 사물을 낳고 있다. 보약이 길어지고 독약도 길어졌다. 보약이 반드시 보약이 되는 것은 아니다. 보약이 너를 죽일 수 있기 때문이다. 독약이 반드시 독약은 아니다. 독으로 독을 공격하면 살 수 있다. 천지가 반드시 인류에게 인자하고 만물을 경멸하는 것은 아니지만, 인간은 지혜가 자족하여 천지가 사람들을 위해 만물을 자라게 하고 만물의 영이라고 자칭한다. 사실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것을 해치고 죽이고 있다. 만약 모든 것이 만물의 영론이라면, 사람은 만물 중에서 가장 큰 독약이라고 말할 것이다. 사실, 천지는 무심코 평등하게 만물을 창조하고, 만물은 독립적으로 천지로 돌아갈 수 없다. 그래서 이렇게 말합니다. "천지가 무정하고 만물이 초견이다." 즉, 천지는 만물을 배려하고 만물을 낳는 주관적인 마음을 세우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냥 자연스레 태어나고, 자연스레 태어나고, 자연스레 멸종될 뿐이다. 천지의 입장에서 모든 것을 사람과 평등하게 여기는 것은 자연스럽고 우연하며 일시적이며 결국 멸종된' 돼지' 다. 태어날 때부터' 예',' 아니오',' 평등',' 평등',' 차이',' 선호'? 다만 사람은 마음이 있고, 인심의 사견으로 천지에 선생의 덕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연의 선량함에 찬사를 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지가 알았다면 우리 세대의 어리석은 말을 비웃지 않았겠는가?
이 이치를 이해하면, 진정한 성자, 그 마음이 하늘과 땅과 같고, 해와 달보다 더 밝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행동은 모두 당연하고, 당연하다. 당연히 그는 자연스럽게 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반드시 내가 이 세상을 잘 대하고 싶기 때문이거나, 내가 너를 사랑하고 싶어서 하는 것이 아니다. 성인은 이런 뜻이 있다면 이기적이고, 자신을 가지며, 더 이상 대공이 아니다. 반면에, 지혜로운 성인은 천하대란의 시대에 태어났는데, 그는 정말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인류를 구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왕 무슨 일을 한 이상, 한쪽을 구하고 한쪽을 다치게 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나를 위해 전 세계를 죽였다. 영원히 나를 위해 하지 마라. 한 명을 죽이는 것도 100 개를 죽이고 한 명을 구하는 것과 같고, 살인도 참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그러면 성인들이 세상을 구하려면 반드시 자살해야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자살은 세상을 구할 수 없고, 살인도 세상을 구할 수 없다! 그래서 부처는 부처가 되기 전에 모든 중생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중생의 세계는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나의 소원도 무궁무진하다. 십자가에 못 박힌 예수, "나는 세상을 위해 속죄한다!" 라고 기도한다 "사실, 죄는 사람의 마음 속에 존재하며, 세상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죄를 참회할 수 없다면 아무도 속죄할 수 없다. 그래서 노인은 성자라고 자칭하고, 의로로 구세주를 부르고, 모두 빈말이라고 생각하며, 실질적인 의의가 없다. 인의의 이름조차도 자신을 속이는 것이니, 해서는 안 된다. 그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천지의 자연 법칙을 따르고, 고의로 세상을 이용하고, 심도를 표방할 필요가 없고, 밋밋함을 추구해야 "천지가 무정하고, 만물이 개다" 고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 "성현은 무정하고, 백성을 초견으로 삼고, 세상에 경고한다. 그러나 노인은 주 () 진 () 이후의 영웅 제왕은 정말 백성을' 돼지' 로 여기고 자신의 사욕을 실현했다고 말했다. 일단 황위에 오르면 천하 백관은 그를' 성인의 황제' 라고 칭찬하거나 직접 그를' 현성인' 이라고 부른다. 현자' 가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어요? \ "명나라 \" 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나는 내가 다시 태어나서 말문이 막힐까 봐 더 이상 오천 자를 더하지 못하고' 도덕경' 속편을 다시 쓸 엄두가 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