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인물을 묘사한 명문

인물을 묘사한 명문

1 .. 캐릭터시

인물을 묘사한 시 1. 인물을 묘사한 문장

1, 이 30 대 중년 남자, 중간 몸매, 네모난 얼굴, 여러 해 동안 밭에서 일했기 때문에 피부가 좀 거칠다.

그는 며칠 밤 잠을 잘 못 잤는지 눈빛이 움푹 들어갔다. 2. 이 이모는 마흔이 다 되어 가는데, 다년간의 고생이 눈에 옅은 까마귀발을 남겼다.

그러나 그녀의 숱이 많고 광택이 나는 단발머리는 여전히 그렇게 검다. 눈은 홑꺼풀이지만 정교하고 밝다.

늘 높은 코 밑에 바짝 눌린 입술이 산발적인 활력을 보였다. 그는 약 35 ~ 6 살입니다. 그의 귀밑머리는 약간 대머리이고, 눈썹은 까맣고 가지런하며, 눈빛은 반짝 빛났다.

그는 사람을 볼 때 매우 주의한다. 웃을 때 가지런하고 하얀 이빨을 드러낸다. 그는 손가락이 굵고 손톱에 검은 흙이 묻어 있고, 파란 낡은 솜저고리를 입고 허리에 파란색 앞치마를 두르고 있었다. 4. 쇼장춘은 서른 살쯤, 중간 몸매로 파란 천 슬랙스를 입고 허리에 넓은 벨트를 매고 있다. 상체 노출, 근육 발달, 어깨 및 팔 돌출; 붉은 자국 몇 가닥이 굵은 삼끈에 묶여 어깨에 묶여 더욱 강건한 정신을 더했다. 머리도 없고 수염도 굵고 검다. 둥근 얼굴, 넓은 짙은 눈썹 아래, 한 쌍의 날카로운 깊은 눈이 반짝이고 있다. 특히 그가 말을 할 때, 입이 온통 하얀 이빨로 가득 차서 매우 눈에 띈다. 전체적으로 건장하고 잘생긴 농민인 것 같다.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나는 방 안의 등불이 아직 켜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아버지의 여리여리한 그림자가 책상에 엎드려 음식을 주문하고 있다.

아! 아버지는 또 이렇게 늦게까지 일하셨다. 답답하고 더워서 온몸이 땀에 흠뻑 젖었다.

나는 가볍게 침대에서 뛰어내려 털실로 땀을 닦고 동시에 아버지에게 땀을 닦았다. 다가와 보니 그의 얼굴과 등이 땀방울에 흠뻑 젖었고, 속옷이 흠뻑 젖었고, 모기 몇 마리가 아버지의 어깨를 물고 피를 빨았다.

나는 재빨리 그의 뺨을 한 대 때려서 우리 아버지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내가 수건을 아버지에게 건네주자 아버지는 무심코 닦고 다시 일하러 가셨다.

다시 잠자리에 들 때, 시계가 "당당하다 ..." 라는 소리만 들린다. "눈에 띈다 12. 우리 이 개구쟁이 소년들은 삼삼오오 떼를 지어 작은 석만에 와서 바지를 벗고 벌거벗은 채 물에 들어가 부모님의 거듭되는 충고를 돌보지 않을 것이다.

다이빙도 하고, 잠자리도 세우고, 물싸움도 하고, 엎치락뒤치락하며, 미꾸라지처럼 물속을 뒤쫓고, 소리치고 때리다니, 정말 말할 수가 없다. 7. 집에 돌아와서, 나는 의기소침하게 아버지를 바라보았다. 그는 키가 크고 어깨가 넓으며 퇴색한 군복을 입고 구릿빛 얼굴에 밝은 눈이 박혀 있었다.

이마에 벌써 여러 가닥의 주름이 생겼다. 이때 아버지는 내가 그를 보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는지 친절하게 물었다. "아, 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 나는 기분 나쁘게 말했다. "아빠, 당신은 해방군이 되어 어떻게 고향으로 돌아가 농사를 지었습니까?" -응? 다른 사람이 나에게 네가 무엇을 하는지 물었는데, 나는 감히 말할 수 없다. ""

아버지는 멍한 말을 듣고 눈이 밝아지자 눈썹이 단번에 뽑혔다. 그가 말하길, "아, 루는 이런 생각이 없어서 아버지도 업신여겼다. 우리 농민들의 근면한 노동이 없다면, 당신들이 먹은 밥그릇, 채소, 과일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 여동생은 열여덟 살이나 열아홉 살이다. 달리기와 초조함 때문에 동그란 얼굴에 땀이 배어 잘 익은 이슬이 묻은 사과처럼 배어 나왔다.

그녀의 눈은 검은 보석처럼 밝고, 총명하고, 영리하고, 활발하고, 끈기 있는 빛을 발하고 있다. 긴 속눈썹을 드러내며 벽호 옆 밀림처럼 깊고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긴 검은 머리, 즉 부드럽고 섬세한 그런 것이 강바람에 따라 머리 뒤로 떠다닌다.

그녀의 얼굴에는 한 쌍의 아름다운 눈이 있고, 유치한 긴 속눈썹이 점재되어 있어, 마치 반짝이는 포도 두 개처럼 보인다. 아이의 검은 호랑이 머리는 두 개의 큰 눈으로 매우 활기차다.

그의 눈살을 찌푸리며, 둘 사이에 물음표가 형성되었다. 때로는 느낌표처럼 즐겁게 기지개를 켜기도 한다. 그의 붉은 얼굴은 9 월에 익은 사과처럼 반짝 빛났다.

그의 귀는 하얗고, 귓바퀴는 분명하며, 바깥 고리는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조각한 예술품처럼, 그녀의 작은 입에는 풍부한 표정이 담겨 있다. 기쁠 때, 입술을 들어 올리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화가 나면 입을 삐죽하면 작은 기름솥을 받을 수 있다.

이 입에서 나오는 말은 때로 사람을 화나게 하고, 목이 메기도 하지만, 때로는 웃음을 참지 못할 때도 있다. 이 양은 예쁜 머리를 가지고 있는데, 검고 밝고 두껍고 촘촘하다. 그녀가 햇빛 아래 서서 가볍게 고개를 흔들면, 그녀의 머리카락은 가지각색의 후광을 반짝일 것이다.

2. 영웅에 관한 시나 시구

첫째, 여름 절문의 저자인 이청조 () 는 송생 () 을 조중 () 기인 () 으로 보고, 죽을 때 귀신으로 여겼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너는 태어날 때부터 영웅이고, 죽어서 귀신을 위한 영웅이어야 한다.

오늘까지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했다. 왜냐하면 그는 구차하게 살길 거절하고 강동으로 돌아갔기 때문이다. 둘째, 서향 작가 두보가 있는 곳은 당나라의 유명한 재상묘로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무후 제갈량의 사당은 어디서 찾습니까? 청두 외곽에 울창한 노송 나무 숲.

푸른 풀이 계단에 비쳐서 봄빛이 드러나야 하고, 나무의 황달이 가지를 통해 완곡하게 노래해야 한다. 천하의 선인 세 명이 초려를 방문하고, 양조의 개국을 보좌하고, 충절을 지키며 취업하는 것을 인정하다.

애석하게도 위는 위위를 공격하기도 전에 군대에서 죽었으며, 항상 역대 영웅들을 눈물로 가득 채웠다! 셋째, 만강홍은 작자 악비의 송대 분노가 난간에 쉬고 비가 온다고 썼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나는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곤두섰고, 나는 모자를 들어 난간에 기대었다. 보슬비가 막 멎었다.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니, 광활한 땅이 보일 뿐, 한숨을 쉬며 한숨을 내쉬며, 마음속에 보국의 마음이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0 여 년 동안 공명을 세웠지만 먼지처럼 보잘것없고 남북전쟁 8 천리, 얼마나 많은 비바람을 겪었는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머리카락이 다 하얗고, 오직 한 사람만 후회한다.

형강년의 기이한 치욕은 아직 씻기지 않았다. 관원의 원망은 언제 사라질 수 있습니까?

나는 전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할 것이고, 하란산조차도 평지로 변할 것이다. 나는 야심이 충만하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옛 강산을 되찾고, 옛 수도경작을 제사할 것이다. 넷째, 팔진도의 저자 두보, 당공이 바뀌어 삼국, 유명한 팔진도로 나뉜다.

이 강은 네가 포진한 석두 사이를 나누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씨를 멸망시킬 수 있는 현명하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이다. 너는 삼국에서 혁혁한 전공을 세우고, 팔진도를 만들어 영구적인 공명을 이루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은 네가 석두 깔러 가는 것을 움직일 수 없다. 너는 자신이 오멸하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염노교 () 는 고대 적벽사 작가 수시 () 송대 강 () 이 돌아오지 않고, 파도가 다 사라지고, 천고의 풍류 인물 () 을 품고 있다.

옛 진영의 서쪽에서 사람들은 삼국의 전쟁, 적벽의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대강동으로 가서 그 천고의 풍류 인물들을 씻어냈다.

천고의 영웅. 노영 서쪽에서 삼국의 주유가 조준의 적벽을 깨뜨렸다고 한다.

가파른 돌담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우레와 같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강둑을 두드리며, 휘몰아치는 물보라가 마치 수천 수만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웅장한 산천이 그림처럼 한순간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생겨났는가.

주유의 봄바람을 돌아보니 절세의 미인 샤오조가 막 시집가서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흔들며 나일론 스카프를 쓰고 차분하고 소탈한 채팅, 80 만 조준이 사라졌다.

오늘, 나는 그 해의 전쟁터를 거닐며, 자신의 다정다감함과 백발의 조산을 비웃었다. 인생은 꿈과 같고, 잔을 들어 영원한 달을 위하여 건배한다.

3. 인물을 묘사하는 문장

윤기가 흐르는 하얀 얼굴, 모서리가 뚜렷하다. 칠흑 같은 그윽한 눈은 매혹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빽빽한 눈썹, 키가 큰 코, 예쁜 입술은 모두 존엄과 우아함으로 가득 차 있다. 빽빽한 눈썹이 약간 위로 올라가 반항을 표시했다. 길고 살짝 곱슬한 속눈썹 아래 아침 이슬처럼 맑은 눈 한 켤레, 영국식 코, 장미 꽃잎 같은 분홍색 입술, 하얀 피부. 나쁜 웃음, 두 개의 짙은 눈썹까지 부드러운 잔물결이 있어 항상 미소를 띠고 있는 것 같다.

하얀 피부는 연분홍색 입술, 멋지고 두드러진 이목구비, 완벽한 얼굴형, 특히 왼쪽 귀에 눈부신 다이아 귀걸이를 비추고 있으며, 그의 멋진 햇살에 보헤미안을 더했다. 나는 그 남자가 절대적으로 멋있고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각진 얼굴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았다. 겉으로는 방탕하고 소소한 것처럼 보이지만, 눈빛에서 무심코 드러난 누드는 만만치 않다.

짙은 검은 머리, 한 쌍의 검눈썹 밑에는 가늘고 긴 복숭아눈이 한 켤레 있는데, 애틋한 정이 가득 차 있어, 사람은 조심하지 않으면 빠져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검명언) 높은 코, 두껍고 적당한 붉은 입술, 지금 눈부신 미소가 있습니다.

보라색 머리 남자가 땅에 반쯤 무릎을 꿇었다. 그것은 매우 아름다운 남자로, 긴 눈썹을 가지고 있고, 몸은 옥수 같다. 그의 상체의 흰 셔츠는 약간 젖었고, 가느다란 땀이 스며들어 그의 원래 우수한 몸매를 더욱 정교하게 만들었다.

보라색 긴 머리가 하얀 목에 걸쳐져 있어 아름답고 감동적이라고 할 수 있다. 한 남자가 이렇게 자라는 것은 매우 드물다.

한 17 세 소녀, 검은 두상 잉크처럼 뒤에 깔고 보라색 레이스 실로 작은 머리카락 한 다발을 걸었다. 그녀의 빨간 셔츠 밖에서 그녀는 네모난 그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하얀 손목에 예쁜 팔찌를 달고 새끼손가락에 아무런 수식이 없는 은반지를 끼고 있었다. 그녀는 헝클어진 은색 머리털, 갈색의 큰 눈, 높은 콧대, 살짝 올라가는 입가에 좋지 않은 느낌을 주었다. 그 사람의 눈빛에는 도도한 패기가 뒤덮여 있었고, 웃는 입가에 이해하기 어려운 사악한 기운이 섞여 있었다. 유령 같은 기운이 그에게서 확산되어 거의 모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가 그의 몸속에 있을 때, 마치 은은한 은안개에 둘러싸여 있는 것처럼, 완벽하다. 이것은 천년만치의 착각이다. 그의 하얀 피부는 계란막처럼 보이며, 불빛에 비추어 더욱 매혹적이다. 길고 촘촘한 속눈썹은 작은 브러시 두 개처럼 숨을 쉬면서 살살 쓸어 버립니다. Jet 같은 눈은 깊은 온기를 발산하고 벚꽃 같은 입술에 반달 모양의 호를 달고 부드럽고 흐르며 사람을 놀라게 할 정도로 아름답다.

그는 몸을 돌려 조용하고 아름다운 얼굴, 칠흑 같은 눈 속에 별이 가득했다. 동양링은 자신이 자신을 본 적이 있는지조차 확실하지 않다. 그의 눈은 맑은 물처럼 무의식적으로 너의 마음을 관통할 수 있다.

그는 두 가지 다른 성격의 얼굴, 즉 멋과 멋이 있다. 동공이 눈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어두컴컴하고, 바닥이 보이지 않는 깊은 담처럼, 콧대는 자로 재듯 곧게 뻗어 있다.

그는 입술을 오므리고 입가에 어렴풋한 보조개가 드러나 이목구비가 정교하고 틈이 없었다. 함께, 그들은 사람들에게 영웅적인 느낌을 준다 ... 소녀: 그녀가 피곤하고 먼지 투성이의 종이라도,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작은 얼굴과 섬세한 이목구비를 볼 수 있으며, 혼혈인처럼 낯설고 눈부셨다. 섬세하고 하얀 피부는 젖두부처럼 투명한 수정신강마유 건포도처럼 맑고 투명하여 차마 볼 수가 없어 눈빛이 실현될까 봐 그녀의 얼굴에 두 개의 구멍을 뚫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시 미인인데, 이 소녀가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미간에 그녀의 나이를 초월하는 놀라운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이다. 은은한 유엽눈썹이 또렷하고 섬세하게 장식되어 있고, 긴 속눈썹이 번쩍이는 것은 두 개의 작은 브러시와 같다. 귀를 찌르는 듯한 아름다운 눈동자 한 켤레가 매우 영리하다.

그녀는 마치 화려하고 극한까지 화려한 바비 인형처럼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금빛 머리카락이 폭포처럼 파란 얼굴을 미끄러져 지나가는 것은 그렇게 사람을 매혹시키고, 그렇게 부드럽다. 여자아이는 한 쌍의 밝은 눈을 가지고 있고, 맑고, 별처럼 반짝반짝 빛난다. 나는 그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그녀는 흥분해서 자신을 향해 웃었고, 눈은 달처럼 휘어져 마치 매혹적인 것 같았다.

한 번 웃자 고귀한 표정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그녀의 우아하고 정교한 빛에 경탄할 수밖에 없었다. 머리는 나일강의 석양처럼 빨갛게 달아올라 간단하게 포니테일로 묶였고, 야구 모자는 머리 위로 낮아 얼굴의 절반을 가렸다.

흑백 캐주얼룩은 재단이 정교하고 라운드넥은 또렷하고 예쁜 쇄골을 드러낸다. 그레이 미니스커트에 레깅스를 매치해 슬림한 미다리를 딱 맞게 그려냈고, 화이트 보풀 부츠는 심플하고 대범하다.

몸매가 기복이 있고, 영롱하고 작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미인의 배아이다. 하얀 하오 손목에 한 쌍의 초승달 사슬이 비스듬히 걸려 있다.

4. 영웅을 묘사한 고시

이청조생은 인걸이고, 죽음은 귀신걸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 [주] 1 을 넘지 않았다. 걸출한 인물: 인중 영웅. 한고조는 개국 공신 장량, 소호, 한신을' 걸출한 인물' 이라고 칭찬했다. 유령 영웅: 유령의 영웅. 굴원' 국상':' 몸은 죽고 영광은, 항우 (기원전 232-기원전 202 년) 는 진말 (오늘 장쑤 숙천) 에서 태어났다. 그는 봉기군을 거느리고 진군의 주력을 소멸하여 서초패왕이 되었다. 유방에게 패한 후 우강 (현재 안후이와 현) 으로 포위하여 자살로 숨졌다. 살아있는 사람은 사람들에 의해 영웅으로 간주되어 죽었다. 죽어도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쳐 귀신 속의 영웅이 되어야 한다. 애국적인 격정이 언표에 넘치니, 확실히 당시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남송 통치자는 백성들의 생사를 아랑곳하지 않고 도망가는 데만 몰두했다. 중원 강산을 버리고 구차하게 살림을 구걸하다. 그래서 시인은 항우를 떠올렸습니다. 시앙 유 우 지앙 돌파, 우강 관 관장 은 그에게 빨리 강을 건너 강동으로 돌아가 북소리를 되찾으라고 충고했다. 시앙 유 는 강동 장로 를 볼 면목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돌아서서 수백 명의 적군을 죽인 다음 자살했다. 시인은 남송 당권파의 파렴치한 행위를 맹렬히 비난하여, 옛것을 빌려 오늘을 풍자하고, 시 전체가 20 수에 불과하다.

5. 인물을 묘사하는 문장

두 번째 단원의 본문은 모두 일반인이 쓴 일반 서술문이다. 서술문은 서사의 주요 표현 형식이며, 종종 묘사를 보완한다. 서사에서 서술과 묘사는 왕왕 상호 보완적인 것으로, 두 가지 방법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묘사 수법을 잘 활용하면 문장 분위기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읽을 때 이 점에 유의하면 문장 중심과 인물의 사상적 성격을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주요 인물 묘사는 일반적으로 1 을 포함한다. 모양 설명입니다. 외모 묘사의 역할은 이 인물의 외적인 면모를 그려내는 것이 아니라' 모양' 으로' 신' 을 전달하는 것, 즉 인물의 어떤 외적 특징을 통해 이 인물의 성격 특징을 드러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상옥은 "그녀는 태어날 때부터 키가 크다", "그녀는 잠을 잘 때 발과 손을 모두 뻗었다", "그녀는 늘 하는 것만이 아니다" 고 말했다. 비공식적인 이미지. 2. 언어 묘사는 인물의 성격을 표현할 수 있는 언어를 잡아 독자에게' 소리로 사람을 알린다' 는 것을 말한다. 뒷모습' 이라는 글은 "슬퍼할 필요는 없지만, 다행히도 빠져나갈 길이 없다!" 라고 말했다. 아버지가 아들의 지나친 슬픔에 대해 걱정하고 있음을 설명한다. 사실 이때 가장 괴로웠던 것은 아버지였다. 아들의 학업에 영향을 미칠까 봐 슬픔을 마음속에 감추면 겉으로는 더 가벼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얼마나 자상한 아버지인가! \ "그건 중요하지 않아, 그들은 잘 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아버지가 종업원의 보살핌이 소홀할까 봐 걱정되셨으니, 스스로 안심하세요. "귤 좀 사러 갈게. 그러니까 여기 있어. 여기저기 다니지 마." 아버지가 아들에게 관심을 갖고 길에서 목이 마르다고 걱정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나는 떠날거야, 그래서 그에게 편지를 써라. 클릭합니다 아버지가 아들이 순조롭게 북경에 도착하는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한다. "들어가라, 안에 아무도 없다." 아버지께서 짐의 안전을 걱정하신다는 것을 설명하다. 이 언어 묘사는 부자간의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진지한 감정. 예 읽기: 어느 날, 집에서 누군가 문을 두드리고 문을 열어 보니 왕씨가 문틀에 박혀 있었다. 평소 그는 삼륜차 자리에 앉아 있거나 얼음을 안고 우리 집에 들어왔는데, 그렇게 높아 보이지 않았다. 어쩌면 그는 평소에 이렇게 날씬하지 않고 이렇게 경직된 것 같다. 그는 얼굴이 창백하여, 눈이 한 겹 덮여 어느 것이 장님이고 어느 것이 아닌지 분간할 수 없었다. 그는 "응" 하고 곧장 들어가 나에게 두 손을 내밀었다. 그는 한 손에는 병 하나를 들고 다른 한 손에는 가방 하나를 들고 있다. 나는 주우러 바쁘다. 병에는 참기름이 있고 소포에는 계란이 있다. 나는 열 개인지 스무 개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의 기억에는 무수한 수가 있기 때문이다. 나도 그가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어차피 뜻이 명확해요. 이것은 그가 우리에게 준 것이다. 나는 단지 "나는 먹지 않는다" 고 말했다. 나는 그의 좋은 참기름과 그의 큰 계란에 감사한 후 몸을 돌려 방으로 들어갔다. 그는 서둘러 나를 멈추고 말했다: "나는 돈을 원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나도 재빨리 설명했다. "알아, 알아, 하지만 네가 온 이상 남에게 맡길 필요가 없어." 아마도 그는 내가 옳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는 서서 나를 기다렸다. 나는 그가 계란을 싸는 면을 회색과 파란색으로 만들었다. 나는 어리석게 몸을 돌렸다. 나는 달려가 그에게 문을 열고 계단 입구에 서서 그가 계단을 반쯤 넘어질까 봐 발밑층으로 곧장 내려가는 것을 보았다. 발자국 소리를 들을 때까지 나는 슬펐다. 나는 그를 앉아서 차를 한 잔 마시라고 초대하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너무 무서워서 혼란스럽다. 나의 굳은 몸은 앉을 수 없을 것 같다. 조금만 구부리면 뼈가 한 무더기로 부서진다. 나는 그가 어떻게 집에 갔는지 상상할 수 없다. 1. 선택한 단락의 왕왕에 대한 묘사는 주로 묘사와 묘사이다. 2. 첫 번째 밑줄 문장과 일치하는 문장은 3 입니다. 인물 묘사의 관점에서 네가 배운 본문의 인물 묘사와 비슷한 문장을 찾아라. 대답 힌트: 1. 외모 언어의 묘사는 왕씨의 뼈가 장작처럼 여위고 몸이 허약하며 위독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2. 뻣뻣한 몸은 앉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조금만 구부리면 뼈 더미로 흩어진다. 3. 약간 3. 동작 묘사는 인물이 자신을 표현하게 하는 것이다. 동작 자체가 인물의 성격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기 때문에 골키는 이렇게 말했다. "예술 작품을 교육과 설득의 힘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인물을 행동하고 말을 적게 해야 한다." 동작 묘사는 인물의 일련의 동작을 묘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일부 세부 사항에도 주의해야 한다. "아빠" 등반 플랫폼을 쓸 때 "등" 에 쓰이는 동사는 "등반", "축소", "의지" 입니다. 잡을 것이 없어서 손으로 누르고 힘껏 몸을 지탱합니다. ) 이것은 힘이 필요하다. 나이 든' 아버지' 가 아들의 이번 등반에 대해 어떻게 걱정하는지! "축소" 는 발이 밀릴 곳이 없고 공중에 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온몸의 힘이 모두 손에 있다. 만약 손이 지탱할 수 없다면 넘어질 위험이 있다. 이때 아들은 매우 긴장했다. "아버지" 비만은 당연히 총각만큼 유연하지 않다. 그는 약간 왼쪽으로 기울어져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기댈' 글자는' 아버지' 라는 감동적인 작가로 독자의 뒷모습을 감동시킨다! 작가는 아버지의 뒷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슬픔과 감사의 눈물이다. 예 읽기: 담배 한 봉지가 거의 다 피자 아버지는 나에게 일어나라고 하셨다. 그는 천천히 허리를 굽혀 손으로 나무를 두드리며 머리를 소나무에 가까이 대고' 바다' 를 불렀다. 그는 힘껏 소나무를 주워 어깨에 메었다. 그리고 그는 조심스럽게 두 다리를 뻗었다. 나는 석양의 잔광 속에서 조금씩 그의 흔들리는 몸을 느꼈다. 점점 그는 키가 커졌다. 남은 마른 담배 한 모금이 뱉어 머리에 걸고 한가롭게 공중에 퍼졌다. 1. 첫 번째 단락은 주로 _ _ _ _ _ _ _ _ _ _ _ _ _ _ 2. 선 그리기'-'라는 표현은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석양의 잔광에서 아버지의 키가 커지는 모습을 보았을 때, 나는 이렇게 감동적인 장면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매우 흥분했다. B. 나는 아버지의 큰 그림자를 보았고, 나는 아버지의 나에 대한 사랑을 느꼈다. C. 나는 아버지가 생활 속에서 불요불굴의 성격을 처음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