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골목에 관한 시 (골목에 관한 시 또는 고대 중국 단어)
골목에 관한 시 (골목에 관한 시 또는 고대 중국 단어)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망슈를 끼고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빗골목을 헤매고,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혼자 헤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라일락처럼 슬픈 여자를 만나고 싶다. 그녀는 라일락처럼 슬프고 빗속의 라일락처럼 향기롭다. 그녀는 이 적막한 빗골목을 배회하며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다. 그녀는 나처럼 냉막, 슬프고, 슬프고, 묵묵히 다가온다. 그녀도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그녀는 꿈 같은 슬픔과 막막함을 스쳐 지나갔다. 꿈속의 라일락처럼, 나는 이 여자 곁을 스쳐 지나갔다. 그녀는 말없이 떠나서 부패한 울타리로 멀리 걸어갔다. 빗골목이 비의 슬픈 노래 속으로 사라졌다. 그녀의 색깔이 사라지고 그녀의 향기도 사라졌다. 그녀의 한숨 같은 눈빛, 라일락 같은 서글픔, 기름종이 우산을 받치고, 길고 쓸쓸한 빗골목을 혼자 헤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봄의 골목시
(1)
동풍의 온기가 골목으로 밀려들었다.
한 가닥의 푸른 연기
버드나무 거위가 노랗게 거꾸로 걸려 있다
(2)
짖고, 짖고, 강아지 몇 마리를 짖다.
차례차례
다다의 말은 먼 곳에서 왔다.
(3)
작은 다락방은 창문을 밀면서' 끽끽 소리' 를 낸다.
깔깔거리는 웃음소리
사방팔방의 바람, 그 방향으로
(4)
촘촘한 비
딩딩 대리석
치파오와 기름종이 우산, 골목의 정취
(5)
강을 따라 돌기둥틀의 덩굴이 뻗어 있다.
물고기가 뛰어올라, 도화담의 물
미친 듯이 자라다.
소주와 소주 골목에 관한 고시. 쑤저우 허혼 고궁박물원의 우길은 목숨을 잃고 무한한 외로움과 슬픔을 묘묘 했다.
사막의 사슴은 새 풀을 쟁탈하고, 빈원의 부엉이는 얕은 모래를 차지한다. 오수 옥우한, 초강풍이 급하고 돛이 많다.
불쌍한 나라는 충신을 망가뜨리고 죽었다. 백파는 매일 동쪽에서 태어났다. 다시 방문 소주 옥 관문, 쑤 훈, 초가을 잎 을 떠나 오래된 회랑에 산다.
오늘 밤 달은 푸른 창문을 지나 빗소리가 그윽하다. 요지한부용은 얕고, 조안수는 바람이 희박하다.
내일 돛을 달면 더 동쪽으로 가고, 선옹은 농어처럼 웃어야 한다. 고모수남탑으로 돌아가 이명부 허혼을 보낼 것이다. 어디를 가도 슬퍼하지 않는다. 봄에 그는 모두 술에 취한다.
잠시 나치로 이사를 가서 산색을 보니 오케스트라 현의 흐르는 물소리만 들렸다. 꽃이 서정에 떨어지면 미워하지 말고, 유음남포는 귀정을 촉진한다.
초기에 짧은 밤을 냈는데, 나는 주란 등 달에 의지했다. 하룻밤-단풍교 근처에 정박한 장계서리 밤, 강풍 어부가 잠을 잔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소주 대만 huaigu, 왕 헤게모니의 날 기억, 대만 전체에 노래 벨.
삼천궁녀는 꽃을 보고, 사람은 피곤하다. 고모수시 남호는 조유나은수 () 와 함께 꽃이 붉어지고 벼이삭이 노랗게 물들어 난초를 다시 연못으로 돌려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풍조류에 기대어 먼저 길을 열어 새를 맞이한다. 그는 손에 신과 기술을 들고 허리에 금이 가득 찼다.
소년은 웃어야 한다. 고모수 진모묘 (호추서묘, 능원 내) 는 낙음춘초 황무지의 묘이다.
죽음은 너무 외롭지만 인생은 낭만적이지 않다. 우물산천은 춥고 가을에는 가벼운 안개가 끼었다.
너도 습자를 동반하여 밤의 향기로운 오솔길을 거닐어야 한다. 소주 링 웨이 좡어, 린 파빌리온 파빌리온 파빌리온, 결코 문을 닫지 않는다.
꽃은 멀리 황달이 나고, 비는 급하다. 봄풀 백로가 한가하다. 술꾼을 데리고 오연사를 찾아, 이루에 의지하여 동정산을 보다.
이상한 말은 동화를 얻어야지, 신인은 밖에서 돌려준다. 고모수에 정박한 왕안석은 판문 동쪽으로 헤엄쳐 황혼에 긴 문 서쪽으로 나왔다.
주위를 둘러보니 텅 비었지만 날이 낮았다. 숲띠에는 은은한 연기가 있고, 위에는 새소리가 난다.
모든 것이 나에게 맡겨졌으니, 나는 살 곳이 없다. 수강월곡 수대 와이구사두라가 공대에 기대어 주란을 좋아하며 백화주를 조감하다.
운령회랑의 향길은 아늑하여 마치 낡은 집처럼 아늑하다. 문턱 밖을 배회하고, 물가의 수양버들은 여전히 궁허리 춤을 배우고 있다.
번화함은 꿈처럼 무궁무진하다. 만약 당신이 척박한 플랫폼에서 석양을 본다면, 사슴이 수영을 할 것이고, 그것은 개암 나무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충신은 동문으로 물러날 수 있다. 헛되이 천 명의 장군을 던졌는데, 결국은 여전히 한 무더기였다. 너는 얼굴을 어디에 감출 거니?
천 년의 유산, 나는 여전히 농백비둘기 * 를 듣는다. 염노교 고모수대 회고주천은 천 피트까지 날아갔다.
직남이 층운을 지나고 동남이 이긴다. 그날, 도시 전체가 옥처럼 술에 취해 봄빛이 아름다웠다.
금진이 날아가고, 옥피리가 끊어지고, 사슴이 궁전에 온다. 천고의 처량함, 주란은 밝은 달이 있다.
서풍을 바라보고, 지난 일을 묻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다. 또 다른 부동 흰색, 그래서 우 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사물은 사람이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여러 문을 탄식하며, 얼마나 많은 번화함이 다 사라져가고 있는가.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어선이 깨지고 석양이 텅 비었다.
강성자의 아들 구양형 저녁 금릉 해안은 말 평천,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흐르는 물은 무정하다. 6 대 성세, 어둠의 소리가 점점 멀어진다.
시간이 있을 때 고모수 무대에 가서 달을 감상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자경 () 을 익히고 강성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Qinyuan 봄 첸 renjie 잔디 커버 소주, 누가 지금 집에 있는지 fucha 에게 물었다.
멀리 호구를 바라보고, 명월을 걱정하고, 호수가 넓고 번화하다. 예로부터 남자들은 모두 걱정이 있어서, 떠나려고 하면 돌아올 수 없다.
떠난 후, 나는 오양 몇 마리인 것 같아, 나는 인재가 되었다. 서풍이 비스듬히 불다.
옛 강남보다 더 슬프다. 말의 뱃속 황진을 한탄하여, 여기저기서 엎드려 눈을 뜨기 어렵다.
물건이 향으로 팔리면 롯데의 말은 끝이 없고, 무한한 풍속은 재가 된다. 묻지 말고 손님과 문제를 해결하고 컵을 그려라.
4. 골목을 묘사한 미구 골목에 관한 미구 1. 골목길이 구불구불하고 좁고 길다. 나는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걸어갔다. 이슬로 달빛을 마주하다. 골목길이 그윽하고 고요하며 황량하다. 나는 하나의 기억과 하나의 기억을 이어갔다. 나는 눈물을 머금고 네가 나에게 준 슬픔을 묵묵히 세었다. 골목길이 그윽하고 슬프고 우울하다. 너는 너의 마음에서 너의 꿈으로 나아간다. 이 길, 내가 얼마나 너를 만나고 싶어. 골목 끝에는 문도 창문도 없다. 나는 녹슨 열쇠로 두꺼운 벽을 두드렸다. (저자: 실명)
2. 골목길의 기억은 지나간 세월 속에서 발효되어 일종의 향수를 더욱 또렷하게 한다. 골목의 기억이 향수의 역사에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점차 고층 빌딩에 의해 지워졌다. 아, 골목의 기억, 늙지 않은 화제, 한 곡처럼 이 도시의 과거를 불렀다.
3. 청석 골목, 양옆에는 청와 낡은 집, 가랑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처마가 물방울을 떨어뜨린다. 넓은 시야에는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는 라일락 아가씨가 하나밖에 없다. 한중의 골목길에는 강남의 정취가 짙은 장면이 적지 않다. 서북에 위치해 있지만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이 있는데, 바로 이 작은 도시가 주는 인상은 무명이다.
나는 우산을 쓰고 골목을 걸었다. 강남의 골목길은 오래되고 산전수전 같은 느낌을 주며 연우에 젖어 시적이고 멀고 익숙하다. 내 머리 속에는 골목의 그림에 이런 그림자가 있을 것이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안개가 자욱한 강남 골목을 걸으면 그렇게 조용하고 조용하다. 마치 배경을 제외하고는 빗소리밖에 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5. 쑤저우 () 소교 () 의 흐르는 골목 () 에 관한 시는 오문 () 이십사운 () 을 지나 당적 () 을 전한다.
연기물은 대강 남북에 널리 퍼져 있고, 입구는 푸른 물로 덮여 있다. 청양 깊은 골목, 녹색한주.
주호에는 수천 개의 방이 있고 담단은 100 개의 건물이 있다. 물 빛 흔들림 막대, 잔디 색상 식별 상주시.
나는 리넨 옥옷을 입고 여행을 갔던 기억이 난다. 노초와 같은 노래, 잔치 제후와 함께.
화사 꾀꼬리 소리를 듣고 봄호 기러기가 남아 있는 것을 보다. 노래에서 부르고 시골에서 노래하다.
다리가 무지개를 구해주고, 파도가 펄럭인다. 대나무 잎 매원은 조용하고, 골목 귤밭은 고요하다.
척박한 사슴밭을 꿰매고, 바위를 깨고 호랑이 언덕에서 나왔다. 낡은 바람은 여전히 점점 더 울리고 있고, 나머지 풍속은 여전히 오고리에 있다.
그래서 박물관은 한가하게 구경하지 않고 유산 기지도 수색되었습니다. 끝까지 산을 불면, 향길은 불전 가을이다.
초막당 꽃들이 빽빽하게 모여 있고, 운실 운무가 감돌고 있다. 죽로의 요멸, 가시덤불의 치욕.
풍류 노란 리본, 반대머리 뒤. 관문으로 돌아가 손님을 덮으니, 작별 인사를 하지 마라.
불이 낯선 사람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전첩으로 외국에 보내다. 물바람이 채빔을 흔들고, 버드나무가 노래를 부른다.
수집가를 구하고, 자손과 손자를 갈라놓고, 예의를 호소하다. 구 zhanzhan 과거에 살고, 그의 글은 침묵하고 슬프다.
정의감이 공허하여 약할 때 도둑질하기 쉽다. 그는 바다에서 온 편지 한 통을 들고 그때부터 성지를 나누어 주기 시작했다.
여기 뭐 있어
\ "청양 깊은 골목, 그린 존 보트.
주호에는 수천 개의 방이 있고 담단은 100 개의 건물이 있다. ""
골목에 관한 거야!
6. 골목에 관한 시구 골목의 바람이 항상 천천히 불어온다. 높다란 담장, 조각한 처마, 세월과 비바람이 그 해의 풍경을 갈았다. 골목의 오래된 집은 역사의 흔적을 간직하고 있지만 잊혀진 길목에 자리 잡고 있다. 아이들이 골목을 뛰어다니며 그들의 게임을 하고 있다.
낡은 골목의 한 낡은 뜰에 묵었는데, 둥근 문과 조상을 위한 홀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마당에 방이 있는데, 그녀의 집은 두 군데 모두 좁다. 부엌은 처마 밑에 있어서 다른 사람들로 꽉 찼다. 처마 끝에 간단한 널빤지로 지은 작은 방이 있는데 바로 샤워실입니다. 뜰에는 화장실이 있고, 늘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각 침대 밑에는 가래침이 있어 편리하다.
집으로 날아가는 길이 멀다. 골목은 구불구불하고 깊고 좁으며 깨끗한 석판과 풀이 담장 구석 틈새에서 튀어나와 이 회색 골목길에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페이는 나를 길에서 골목으로 데리고 가서 다른 골목으로 꺾고 또 다른 골목으로 꺾어 나를 어지럽게 해서 나 혼자 그녀의 집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 오래된 마당, 오래된 리넨 골목, 세월의 흔적, 생명의 이야기, 그리고 많은 혼란스러운 전설이 소장되어 있다.
우리는 남을 잘 돕는 좋은 아이로, 그를 데리고 나가서 거미줄을 헤매고 있다. 하지만 몸을 돌리자 우리는 마치 똑같은 골목을 계속 걷고 있는 것처럼 우리 자신을 기절시켰다. 담장 옆에 있는 작은 도랑도 비슷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날이 어두워지자 골목길은 어두컴컴해 보였고, 악취가 얼굴을 덮쳤다. 옛집에서 여우, 요괴에 관한 전설이 연이어 내 머릿속에 전개되었다. 나는 무서워하기 시작했고, 꽉 날고, 내 손을 잡았고, 그녀의 손은 모두 젖었고, 모두 땀이었다. 이때 습자는 자진해서 방향을 찾아 우리를 미로에서 데리고 나왔다.
7. 골목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51 골목
당나라: 유우석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2. 웨이 헤강 옆의 농가
당나라: 왕위
석양이 시장을 비추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온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3. 금릉 백양사거리
당나라: 이백
금릉의 백양사거리, 북쪽은 수로의 입구이다.
삼국 시대의 오국은 모두 끝났고, 지금은 당나라만 녹색이다.
천하가 크게 변하여 오국궁이 병으로 쓰러졌다.
육조에는 흙 자루가 몇 개밖에 없었는데, 옛날 귀족들은 지금 모두 울던 나무꾼과 오디.
둘째, 정원으로 돌아 가라.
위진: 도연명
시골은 세속과 교유하며, 그윽한 가운데 수레와 말이 적다.
이날은 여전히 장작문이 굳게 닫혀 있고, 순결한 마음이 저속한 사상을 가로막았다.
종종 외진 마을에 발을 들여놓고, 서로 잔디밭을 헤집다.
만남은 세속사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화원 삼마장만 말한다.
나의 밭은 점점 더 높이 자라나고, 나의 경작지는 날로 확대되고 있다.
갑작스러운 서리로 농작물이 관목처럼 시들어 가는 것을 자주 걱정한다.
교외에서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송나라: 정호
나는 꽃처럼 긴 잎원에서 즐거움을 누렸고, 봄이 산에 온 것을 보았고, 사방이 푸르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풍 속에서 바람의 붉은 꽃잎을 쫓고 흔들리는 골목을 가로질러 그가 졸음을 느낄 때, 그는 이끼가 낀 석두 위에 앉아 개울의 개울가에서 휴식을 취했다.
수는 이 술을 거절해서는 안 되고, 가장 진실한 마음을 마시지 못하게 해야 한다. 바람이 꽃을 불고 파편이 흩날릴까 봐 두렵다.
게다가, 오늘은 청명절인데, 게다가 좋은 날씨를 만나 놀기에 적합하지만 떠날 수는 없다.
1 .. 골목길의 바람이 항상 천천히 불고 있다. 높다란 담장, 조각한 처마, 세월과 비바람이 그 해의 풍경을 갈았다. 골목의 오래된 집은 역사의 흔적을 간직하고 있지만 잊혀진 길목에 자리 잡고 있다. 아이들이 골목을 뛰어다니며 그들의 게임을 하고 있다.
2. 비용은 옛 골목의 한 낡은 뜰에 살고 있는데, 둥근 문과 조상을 위한 홀이 하나 있다. 마당에 방이 있는데, 그녀의 집은 두 군데 모두 좁다. 부엌은 처마 밑에 있어서 다른 사람들로 꽉 찼다. 처마 끝에 간단한 널빤지로 지은 작은 방이 있는데 바로 샤워실입니다. 뜰에는 화장실이 있고, 늘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각 침대 밑에는 가래침이 있어 편리하다.
집으로 날아가려면 먼 길을 가야 한다. 골목은 구불구불하고 깊고 좁으며 깨끗한 석판과 풀이 담장 구석 틈새에서 튀어나와 이 회색 골목길에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페이는 나를 길에서 골목으로 데리고 가서 다른 골목으로 꺾고 또 다른 골목으로 꺾어 나를 어지럽게 해서 나 혼자 그녀의 집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8. 강남골목 유우석, 주작교 변두리 들풀 꽃, 오일항구 석양을 묘사한다. 구사회에서 왕사당은 평범한 백성의 집으로 날아갔다. 망수를 끼고 빗골목에서 기름종이 우산을 쓰고 있다. 한 사람이 길고 쓸쓸한 빗골목을 배회하며 라일락처럼 맺힌 여자를 만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빗속 라일락 같은 슬픔이다. 그녀는 이 적막한 빗골목을 방황하며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었다. 그녀는 나처럼 냉막, 슬픔, 슬펐다. 그녀도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그녀는 꿈 같은 슬픔과 막막함을 스쳐 지나갔다. 꿈속의 라일락처럼, 나는 이 여자 곁을 스쳐 지나갔다. 그녀는 말없이 떠나서 부패한 울타리로 멀리 걸어갔다. 빗골목이 비의 슬픈 노래 속으로 사라졌다. 그녀의 색깔이 사라지고 그녀의 향기도 사라졌다. 그녀의 한숨 같은 눈빛, 라일락 같은 서글픔, 기름종이 우산을 받치고, 길고 쓸쓸한 빗골목을 혼자 헤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