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작문의 끝에서 어떤 일에 관한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작문의 끝에서 어떤 일에 관한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1. 어떻게 작문의 시작과 끝을 잘 쓰는가: 어린 시절의 사건은 비오는 날의 물방울과 같다.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어린 시절은 모래사장에 있는 자갈과 같고, 끝없는 길이 있다. 어린 시절은 이 수많은 세계와 같고, 오색찬란하다. 이 순진무구한 어린 시절에는 순진무구한 기쁨과 무지로 가득 차 있어 모두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었다.

끝: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시절은 이미 지나갔지만, 나는 여전히 기억이 생생하다. 지금까지 그들을 잊을 수 없다. 나는 정말로 어린아이로 돌아가고 싶다.

시작: 햇빛이 시간의 긴 강을 쓸고 기억의 껍데기에 흔적을 남긴다. 파도가 뒹굴면서 진짜 금이 천천히 가라앉았다. 그 뒷모습은 나의 영원한 기억이다!

끝: 주자청에는 아버지의 뒷모습이 있고, 사철생은 어머니가 그의 뒷모습을 밀치고, 나는 어머니가 발끝을 돋우는 뒷모습이 있다. 이 순간, 나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사랑인 모성애를 느꼈다!

시작: 밤의 침묵은 내 생각을 생각나게 한다. 어쩌면 외로운 기다림이 나를 무력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은 누구의 손이 흐릿한 달빛을 받치고, 약간의 붉은색을 뿌리며, 나를 끝없는 생각으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말: 일단, 나는 "감동" 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나는 그것이 또 다른 행복의 느낌, 행복의 경지라는 것을 깨달았다.

시작: 꿈이 없다면 머리 없는 파리처럼 날아다니지만, 꿈이 있고 자신감이 없는 사람은 큰일을 이룰 수 없다.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자신이 있습니까?

엔드: 이 일을 통해 우리는 일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항상 기억하십시오: "자신을 믿으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영원한 첫 번째, 오직 끊임없는 초월!"

시작: 사람들은 세상에' 후회약' 이 없다고 말한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몸소 한 가지 일을 겪었는데, 후회하게 하고, 마음속에 영원히 치유할 수 없는 흉터를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끝: 후회약은 팔지 않는다. 표면의 흉터가 흉터를 발라도 마음속의 영구적인 흉터는 지워지지 않는다. 그때 나는 정말 후회했다.

2. 작문의 시작과 끝에서 사람들은 시간이 화살처럼 동쪽으로 간다고 말한다. 사람들은 인생이 일출과 같다고 말하지만, 날은 여전히 꾸준하게 전진하고 있다. 너무 느리지도 급하지도 않다. 모든 것이 여전히 계절의 리듬을 따르는 것 같다. 봄부터 여름까지 가을부터 겨울까지. 나는 깡충깡충 앞으로 걸어가다가 눈 깜짝할 사이에 중학교의 문턱에 들어섰다.

살금살금 빠져나가고, 우리는 모두 무심코 성장하고 있다. 내가 눈을 감고 뒤돌아 보았을 때, 모든 것이 어제 일어난 것 같고, 또 황급히 눈앞에 나타난 것 같고, 마치 아주 오래 전에 일어난 것 같아 눈을 떴을 때,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린 시절의 일은 하늘의 별보다 많아 셀 수 없이 많다. 어떤 사람은 사람을 기쁘게 하고, 어떤 사람은 입을 삐죽거리고, 어떤 사람은 눈물을 흘리게 하고, 어떤 사람은 눈물을 흘리게 한다. 。 내 머리 속에는 나에게 일어난 어리석은 일이 하나 있는데, 나는 줄곧 잊지 않았다.

시간이 흘러 눈 깜짝할 사이에 5 년이 지나갔다. 얼마나 씁쓸한지 5 년 동안 성공했다. 그들은 모두 어깨를 스치며 기억의 가장 깊은 곳으로 사라졌다.

작문의 시작과 끝에 네가 이 일에 대한 총결산을 써라.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나는 그것이 항상 내 기억의 깊숙한 곳에 남아 있다는 것을 기억하며, 나는 늘 묵상하고 자주 감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첫 번째 시도만이 얻을 수 없는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러므로 인생은 끊임없이 새로운 생활을 시도해야 다채롭다.

이 일을 통해, 나는 이해한다, 너도 공헌할 수 있으니, 무엇을 하든 힘을 다해 행동해야 한다.

옛사람들은 "하루의 계획은 새벽에 있고,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다" 고 말했다. 나는 환락절 후 20 1 1 을 시작으로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의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할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이 참고할 수 있도록,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생각입니다!

4. 작문의 시작과 끝을 어떻게 쓰나요? 글쓰기의 시작에 대한 인용문. 우선 단도직입적으로 보자. 이른바' 단도직입산' 이란 비유적인 표현으로 단도직입적인 산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백양예찬" 은 처음부터 주제에 닿았습니다. "백양나무는 정말 특이합니다. 저는 백양나무를 찬양합니다!" " 이런 문필은 아예 깔끔하고 문제가 빨라서 많은 학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둘째, 경전을 인용하여 내막을 두드러지게 한다. 처음에 경구, 명언, 시구, 속담을 인용하면 처음의 기세를 높이고, 청고함과 숭고함을 느끼게 하며, 독자를 끌어들이고 중심을 강조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음 예는 비교적 자주 사용됩니다: 1. 시는 시 한 수로 시작하는데, 기세가 웅장하고 사람의 마음을 뒤흔든다. 예를 들면: "기다리지 말고, 헛되이 기다려라. 클릭합니다

우리 아버지는 마흔이 넘었고 머리도 하얗지만, 여전히 보통이다. 2. 속담의 시작 부분에서 아이는 귀에 익어 친근감을 느끼고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예를 들면, 중국에는 속담이 있다: "3 개의 막대기는 방 귀를 명중할 수 없다." "

우리 아버지는 말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시다. 3. 명인의 명언의 개편법은 너의 뜻을 간결하게 할 뿐만 아니라, 문장 취지를 집중적으로 표현하며, 화룡점정 역할을 하여 문장 색칠을 많이 했다. 예를 들어 한 학생이 쓴' 자신감': 저명한 과학자 에디슨이 말했다. "자신감은 성공의 첫 번째 비결이다."

예, 자신감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4. 전고나 실생활의 작은 이야기를 인용해 이야기를 소개하는 방법은 문장 재미를 높이고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학생이' 관용' 을 썼을 때, 그는 이렇게 시작했다. "한 이발사가 총리에게 면도를 하고 있는데, 주 총리가 기침을 해서 이발사가 실수로 그의 얼굴을 긁었다. 이때 이발사의 긴장은 주 총리를 위해 노발대발할 수 있었다. 뜻밖에 주 총리는 사과하며' 네 일이 아니야' 라고 말했다. 만약 내가 기침을 하기 전에 인사를 한다면, 너는 내 얼굴을 잡지 않을 것이다.

이런 따뜻한 위안에서 우리는 주 총리의 귀한 자질인 관용을 보았다. 5. 음성이 시작되는 대화, 거문고 소리, 바람소리, 천둥소리 등. 모두 시작으로 분위기를 쉽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제 노래를 당신의 집으로 데려오세요. 당신의 미소를 남겨 주세요." "이 익숙한 멜로디가 귓가에 울릴 때마다, 나는 마치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오랜 친구를 만난 것 같아 더할 나위 없이 친절하다. 셋째, 침투 수사학적인 매력이 길다. 수사 수법부터 시작하여 작가의 감정을 쉽게 표현하여 독자의 독서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1. 은유는 비유로 시작하여 설명하고자 하는 사물이나 도리에 대한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중국 석조 아치 교량" 의 시작과 같은: "돌 아치 교량의 다리 구멍은 무지개처럼 구부러져 있습니다."

2. 비교로 시작하는 비교방법으로 문채를 강화하고 주제를 효과적으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서고금, 사업상 나무를 세우고 성취한 사람은 모두 근면한 땀으로 성공을 거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반면에, 게으르고 졸렬한 사람은 사업을 이룰 수 없다. 이로써 근면은 성공으로 이어지고 게으름은 실패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비례는 비교문으로 시작하며, 단정하고 쩌렁하게 사람들이 독서를 즐기도록 촉진한다. 만약 내가 새라면, 나는 내가 태어났을 때의 둥지를 기억할 것이다. 만약 내가 묘목이라면, 나는 내 땅을 기르는 것을 잊을 수 없다. 만약 내가 강이라면, 설역 고원은 내 기억 속의 낙인이 될 것이다 ... 4 ... 질문을 시작하고, 문예의 분위기를 전파하고, 앞장서다.

예를 들어, 패션 디자이너들은 왜 항상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일련의 패션을 디자인해 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패션, 패션, 패션, 패션명언) 왜 우리 조국은 진보의 나팔에 항상 이런 말이 뒤섞여 있는데, 과학 기술 혁신을 제창하는가? 왜 우뚝 솟은 고층 빌딩이 50 ~ 60 년대의 건축 풍격을 답습하지 않는가? 모든 것은 단지 시대가 변하고 있고, 사람의 생각도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패션은 시대의 조류에 부합해야 하고, 발전은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 생활은 우리에게 혁신의 힘을 주었다.

4. 차용물연상 재미있는 문장 의 시작 이나 먼 곳 에서 가까운 것 이나 이것 에서 그 까지 다른 것 에서 쓴 것 을 연상 해 쓸 것 을 받쳐 주는 것 이다. 예를 들어, 한 학생은 이렇게' 길' 을 썼습니다. 일상생활에는 길이 있고, 생활에는 길도 있고, 길도 틀리고, 길도 있습니다.

사람은 자신의 길을 선택해야 한다. 5. 미스터리곡경로를 교묘하게 설정하고, 서두에 미해결의 문제를 설치하여 독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문장 우여곡절을 늘리고, 레이아웃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예를 들어, 한 학생이 쓴 "생명의 아름다움을 느끼다": "나 죽어가고 있어. 병원 병상에 누워 있어. 사방이 캄캄하고 조용해. 거대한 방에서 자신의 미약한 숨소리만 들을 수 있어." 자동사 유명인의 대답은 생각을 자극한다. 유명인의 대답을 이용해 문장 전개를 하면 처음의 기세를 높이고 숭고한 이상을 느끼게 된다.

예를 들어 한 학생이' 행복' 의 시작을 썼다. 어떤 사람이 물었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답은 다채롭다. 니체는 "지네, 깨진 유리, 고기 벌레, 석두, 메스꺼움을 동시에 삼킬 수 있는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고 생각한다.

스토거파는 "무한한 부와 권력을 가지고 냉정하게 일을 처리할 수 있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다" 고 생각한다. 7. 장면 묘사 렌더링 분위기 묘사법은 어떤 수사나 어떤 묘사 수법을 이용하여 장면에 대한 묘사를 통해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분위기를 부각시켜 뒷인물이나 사물의 시작을 깔아 주는 것을 말한다.

"시험" 의 시작을 보십시오: 교실 밖에서 울부짖는 북풍이 밀집된 빗방울로 벽에 세게 부딪혔습니다. "우지직, 우지직", 교실, 전방위적인 경기 시험이 뜨거운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험명언) 글을 쓰는 작문의 결말은 1, 자연스러운 끝: 이야기가 끝나면 결과가 나오고 문장 끝납니다. 이것은 자연의 결말이다.

예를 들어, "유필가산": 해가 서쪽으로 내려간다. 우리는 좀 피곤하다. 함께 차를 타고 필가산에서 노는 기쁨을 안고 집으로 가는 길에 올랐다. 2. 결론: 이야기가 끝나면 수확을 요약하고, 종종 진보적인 관계로 우리의 수확이나 느낌을 복언한다. 예를 들어, "재미있는 달걀 껍질 실험 기억": 이 달걀 껍질 실험은 정말 재미있다! 자신의 손재주를 단련했을 뿐만 아니라' 권력의 집중과 분산' 이라는 이치도 배웠다. 얼마나 큰 수확인가! 그래서 저는 이 실험을 좋아합니다! 3. 계발적 종결: 어떤 일을 거쳐 얻은 계시와 이해의 이치를 써내다.

예를 들어, 작은 일: 오랫동안 잊을 수 없습니다. 일은 비록 작지만 나에게 계시를 주었다.

5. 작문의 시작과 끝을 쓰세요.

1, 머리 속에는 많은 것들이 있고, 많은 것들이 운행되는 시간이 흐릿하지만, 한 가지는 잊을 수 없다.

2, 내 기억에서, 아주 우스운 일이 하나 있는데, 바로 내가 처음으로 XXX 를 했다는 것이다.

3. 내가 성장하는 길에, 내가 영원히 잊지 못할 한 가지가 있다.

4. 내 기억의 긴 강에는 즐거운 일도 있고 슬픈 일도 있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XXX 호에서 일어난 일이다.

5. 많은 일을 겪었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체육수업 공부 후 몸을 뒤집는 것이다. 내가 XXX 를 읽었을 때, 한 가지 일이 일어났는데, 이 일은 줄곧 나의 머리 속에 깊이 새겨져 있어서, 나는 평생 잊을 수 없다.

6, XX (시간), 나는 한 가지 잘못을 저질렀는데, 이 일은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생각하면 슬프다.

끝:

시간이 흘러도 세월은 돌이킬 수 없다. 과거의 실수가 바람에 사라지게하십시오!

6. 작문의 시작과 끝을 어떻게 씁니까?

봉관표범 꼬리에서 양조한 걸작

좋은 시작은 작문 성공의 절반이며 봉황두라고도 한다. 고등학교 입시 작문의 시작은 특히 사람을 매료시킨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시작이 있습니다.

1. 이런 형식의 시작은 왕왕 시적으로 가득 차서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생활이 바쁘고 흥미진진하다" 는 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벌은 꽃밭에서 짱 바쁘고, 새는 짱 바쁘게 둥지를 짓고, 인생도 바쁜 이상 추구로 휘황찬란하다.

주제가 명확하고 독자를 감염시킬 수 있다.

2. 겉치레의 시작은 유창한 문풍을 반영하며, 다음 역할을 분명하게 언급할 수 있다. "바쁜 고통과 음악" 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현대 사회의 리듬이 빨라지면서 사람들은 바쁘게 돌아다니며 바쁜 고통과 즐거움을 한탄하고 있다. 내 의견으로는, 바쁜 고통과 즐거움이 생활의 구석구석에 스며들어 사람의 성격과 영성을 시험하고 있으며, 시대의 격변을 예고하고 있다.

문장의 리듬이 명쾌하고, 구상이 참신하며, 뜻이 명확하다.

3. 명언경구의 시작은 문장 관점의 신뢰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문장 언어의 감화력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적당한 휴식을 취하다" 라는 글의 시작은 이렇게 쓰여졌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통령 넬슨 만델라는 "긴장을 푸는 것은 긍정적인 생활 태도이다" 고 말했다. 나는 이런 유연한 생활 태도를 좋아한다.

간결하고 명료하며 기세가 비범하다.

4. 주제로 곧장 갑니다. 저자가 문채가 좋지 않다면, 가능한 주제로 곧장 가십시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복잡한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다양한 "바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바쁘다' 를 찬양하고 싶다. 다른 사람의 행복을 위해 바쁘고, 사회의 진보를 위해 바쁘다!

산만하지 않고, 취지가 갑자기 밝아졌다.

서술문은 일반적으로 재료 구성에 사용됩니다. 그것의 특징은 가장 간결한 언어로, 취지로 이야기의 내용을 묘사한 다음, 자연히 취지를 끌어내는 것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두 스님이 구름을 타고 여행하다가 한 소녀가 연못가를 배회하는 것을 보았다. 이 연못은 너무 커서 그녀는 지나갈 수 없다. 스님 한 명이 묵묵히 소녀를 안고 연못을 건넜다. 저녁에 또 다른 스님이 불평했다. "너는 그 여자를 안고 있으면 안 된다. 불교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다." 그는 차분하게 대답했다. "오, 그 여자, 그렇지? 나는 이미 그녀를 내려놓았는데, 너는 아직도 그녀를 안고 있니? "

이야기의 간략한 서술, 주제의 유도는 모두 자연과 연결되어 있다.

앞서 언급한 시작은 분명하고 밀집된 센터를 부각시켜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켰으며, 전문을 읽는 데 뚜렷한 지도 역할을 했다. 이런 시작을 잘 쓰려면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하나는 개념이 성숙하고, 전문내용은 가슴에 분명하다. 둘째로, 나의 선택어는 문장 작성 능력이 매우 강하고, 정확하고, 간결하며, 생동감 있고, 리듬감이 풍부하다.

아름다운 음악은 좋은 결말을 맺거나, 여음이 들보를 감거나, 사람을 감동시켜야 한다. 의논문의 결말은 전문을 총결하고, 전편을 돌보고, 취지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서정적인 수단을 종합적으로 운용하여 문장 의미심장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기억에 남는, 일명 표범의 꼬리를 만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결말이 있습니다.

1 .. 명언귀납은 예를 들어 한 수험생이' 바쁘면 적당히 해야 한다' 라는 주제를 표현한 것이 참신하다. 문장 끝은 다음과 같이 썼다.

고대인 구름: "인도하고 보내지 않고 윤처럼. 클릭합니다 바쁜 사람들이 바쁜 일에 반성하고, 축적하고, 단련해야 오래도록 효율적으로 바쁘게 할 수 있고, 비로소 눈부신 세상을 만들 수 있다!

작가는 철리가 풍부한 옛말로 전문을 요약하여 문장 의미를 넓혔다.

2. 승화형을 총결하다. 예를 들면' 문무의 길, 일이완' 의 저자는 이렇게 끝난다.

요약하자면, 바쁘면 삶의 충실함을 느낄 수 있지만, 편안하고 긴장을 풀어야 삶의 질을 보장할 수 있고, 모든 사람은 바쁘고 효율적이며 결과를 얻을 수 있어 국가에 번영을 가져다 주고 국민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작가는 릴랙스한 효과를 개인에서 국가와 국민까지 확장하여 텍스트의 의미를 풍부하게 하고 심화시켜 자연스럽게 취지를 승화시켰다.

3. 이런 결말은 내용상 지난 문장 한 편을 돌볼 수 있지만, 단순한 반복이 아니라 주제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하며 의미에서도 친절하고 감동적이다. 문장은 리듬감과 리듬감으로 가득 차서, 심사위원들이 박수를 치며 쾌재를 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바쁜 인물도 현대화에 기여했다.

바쁜 그림자도 세상을 너를 위해 울게 한다.

바쁜 그림자, 너를 아끼는 사람에게도 사랑의 부름을 쏟아 놓는다!

작가는 의도적으로 세 개의 대구를 독립적으로 배열하여 결말의 의도를 강화하여 평론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위의 세 가지 끝 형식은 종종 서로 호환되어 끝 형식을 풍부하게 한다. 분명히, 좋은 결말을 쓰려면 작가는 전문어의 맥락에서 강한 전체감, 심화 중심, 승화 주제의 의식, 글과 문장으로 충분한 * * * * 성을 표현해야 하며, 결말에는 충격이 함축되어 있어야 한다.

7. 작문의 시작과 끝에 관한 작문의 멋진 시작은 1 이다. 그는 중국의 유명한 전심전력으로 인민을 섬기는 전범이다. 중국 인민 해방군의 일반 병사로서, 그는 짧은 일생 동안 무수한 사람들을 도왔다.

모두들 그가 누구인지 알아차렸다고 믿는다. 그가 바로 레이펑이다. 비록 그의 일생은 이미 우리를 떠났지만, 그의 정신은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우리 주변에는 뇌봉 같은 사람들이 많다. 그는 우리 주변의 살아있는 뇌봉이다. 2. 눈 깜짝할 사이에, 4 년이 지났고, 나는 초등학교 4 년의 작은 점들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 이후로, 나는 묵묵히 매력적인 담임 선생님을 내 눈에 정했다.

항상 내 마음 속에 매력적인 담임 선생님의 지위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말할 필요도 없다. 바로-() 선생님! 3, 시간 파리, 태양과 달 셔틀. 눈 깜짝할 사이에 나는 모교에서 4 년을 보냈고 졸업을 눈앞에 두고 있다. 나의 선생님은 가장 포기하기 어렵다.

4.' 아빠, 아빠', 집에 또 아버지에 대한 나의 부름이 울렸다. 내 마음속에서 아버지의 사랑은 이렇게 깊고 잊을 수 없다 ... 5 ... 아? 제목 중의 왕씨는 누구입니까? 그것은 나의 이전의 짝꿍이다.

그는 눈이 작아서, 한 쌍의 눈을 끼고 있어, 매우 사랑스럽다! 우리는 자주 싸우는 짝꿍이다. 비록 우리가 자주 싸우지만, 내 눈에는 그가 착하고 농담을 잘하는 사람이다. 6. 키가 큰 몸매, 날씬한 팔, 하지만' 날씬하면 날씬하고 근육이 있어!' 그는 우리 학교의 우수한 운동선수이다! 만약 그가 책가방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면, 그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의 숙제를 제외한 모든 것이 학교 서랍에 놓여 있다. 그의 학업 성적은 비행기의 보온병입니다-높은 수준! 그는 누구인가? 이봐, 내가 먼저 너에게 말하지 않을 테니, 너는 내 말을 자세히 들어라.

7. 어떤 사람들은 모성애는 영원하고 모성애는 위대하다고 말한다. 어머니가 젖으로 우리를 키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나는 유치원에서 만난 좋은 친구가 있다. 그녀는 장웬웬에 분홍색 얼굴을 하고 있는데, 늘 포니테일을 하고 있고, 동그란 얼굴에는 큰 눈이 있어 말을 할 줄 아는 것 같다.

그녀는 뚱뚱하지도 마르지도 않고 나만큼 키가 크다. 그녀는 집단을 매우 좋아해서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한다.

9. 초등학교 4 년 동안 공부생활을 하면서 친구들을 많이 만났어요?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나의 동창인 진희였다. 그녀는 새까맣고 반짝이는 머리, 동그란 얼굴, 짙은 눈썹, 반짝이는 눈 한 켤레, 반짝이는 보석 두 개, 높은 코, 말솜씨 있는 입을 가지고 있다. 그가 입에서 한 말은 울기도 하고, 민망하기도 하고, 배꼽을 잡게 하기도 한다. 그가 웃을 때, 그의 얼굴에는 항상 두 줄의 하얀 옥수수 이가 드러났다.

10,' 장난꾸러기',' 청춘의 여신',' 쾌락아기',' 철자가 틀린 왕',' 귀여운 공주' 등 정말 친구가 너무 많아요?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고 존경하는 것은' 사랑의 천사' 입니다. 12, 그것은 어머니의 눈이고, 기억 속에 숨어 있다.

기억의 자물쇠를 열고 기억의 연륜을 만지면 그 감동의 따뜻함은 여전하다. 13, 생활에는 네가 좋아하는 것이 많을 거야! 장난감이 소중하기 때문에 좋아할 수도 있고, 컴퓨터가 재미있기 때문에 포기할 수도 있고, TV 프로그램이 멋지기 때문에 향수할 수도 있고, 공놀이에 빠져서 행복할 수도 있다 ... 15, 반에서 누군가가 아프다. 왜냐하면 그녀는 차갑고 따뜻하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그녀의 공책을 잃어버렸는데, 그녀는 제때에 새 공책 한 권을 제출했다. 평소에 반에서 무슨 일이 있으면 항상 그녀의 바쁜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녀는 우리 반에 있어서 모두들 그녀를' 단비' 라고 부른다. 16, 어머니는 세상에서 가장 신성한 이름이고, 모성애는 위대하고 사심이 없다.

엄마는 나에게 끝없는 사랑을 주셨고, 그녀는 나에게 대체할 수 없는 따뜻함을 주었다. 그녀는 나를 위해 많은 일을 했는데,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비를 무릅쓰고 고열 치료' 사건이었다.

17, 누구나 자신의' 부' 를 가지고 있지만 돈만은 아니다. 어떤 것은 돈보다 훨씬 더 소중할 수도 있고, 모든 사람은 자신의 소중한 부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18, 보세요. 새까맣고 반들한 머리, 학생의 내면의 비밀을 엿볼 수 있는 눈 한 켤레, 입만 번지르르한 앵두 작은 입.

이것이 바로 우리 반의 모든 학생들이 매우 존경하는 담임 선생님 니켈 선생님입니다. 남자 작품을 쓴 해피엔딩은 1 입니다. 노인은 소박한 사람이다. 평범한 직무에서 묵묵히 평범한 작은 일을 하고 있지만, 평범한 작은 일에서는 위대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평범하고 위대한 사람이고, 그는 내 마음속의 살아있는 뇌봉이다! 2.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너는 정원사처럼 봄에 막 흙을 파낸 어린 묘목을 키웠다. 나는 너의 부드러운 말을 잊지 못하고 내 마음속의 먼지와 진흙을 깨끗이 씻었다. 나는 당신의 위풍당당한 동풍 같은 권고를 잊을 수 없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북돋아주세요, 선생님. 나는 평생 너에게 감사한다! 3, 시간 파리, 태양과 달 셔틀.

눈 깜짝할 사이에 모교에서 4 년이 지났는데 졸업을 앞두고 있다. 내가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나의 선생님이다. 4. 선생님들은 촛불처럼 무명, 사심없는 헌신으로 귀중한 청춘을 희생했다. 선생님이 있으면 우리는 지식을 가지고 외국으로 돌아갈 것이다. 너는 우리 마음의 창문을 열었다. 선생님, 저는 영원히 당신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 졸업시험에서 너와 우리의 모교를 위해 영예를 얻을 것이다! 5. 부성애, 깊고 아름다운 이름, 그는 모성애처럼 감동적이다! 6. 그는 누구입니까? 솔직히 말해: (수업 열심히+못된장난 좋아해요) 그 = 로리통! 7, 엄마, 당신은 정말 대단합니다, 나는 당신의 모성애, 당신의 따뜻함을 느낍니다! 난 네 엄마를 사랑해! 9. 저의 좋은 친구입니다. 단체를 사랑하고 남을 잘 돕는 소녀입니다.

비록 나는 그녀의 이름을 기억할 수 없지만, 그녀의 아름다운 자질은 영원히 내 마음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10, 책은 바다 속의 작은 배처럼 지식과 힘으로 가득 차 있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아이의 마음의 항구로 들어간다.

책은 우리의 시야를 넓힐 뿐만 아니라 우리를 계발하고 도울 수 있다. 말해 봐, 그녀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1, 요즘 청소년들이 이기적이라고 누가 그래? 우리 제옥정은 남을 돕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 정신이 세상에 존재한다. 뇌봉이 이미 우리에게서 멀어졌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우리 주변에는 제옥정 같은 사람들이 반을 위해 감동적인 일을 하고 있다. 그들은 우리 마음속의 살아있는 뇌봉이다.

12, 아.

8. 제발 10 작문의 전말. 1. 두상: 생활 속의 작은 방울, 걸림돌, 장면. 기억과 감동을 받을 만한 일이 있다고 믿습니다. 세월의 복도로 들어가 생활의 앨범을 둘러보고, 나를 감동시킨 순간을 되새기다 ...

끝: 그 순간, 사람들이 그 감동적인 그물에 깊이 잠기기 때문에 ...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구석을 건드리며 무한한 추억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

2. 머리: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 적은 것에서 많은 것, 단순한 것에서 귀찮은 것 ... 그 경험은 항상 하나의 과정이 있고, 그 위에 깊이 인쇄되어 있다 ... 성숙하지 않고 성숙할 때까지, 나는 더 이상 그 순진한 소녀 (장난꾸러기 소년) 가 아니다 ...

꼬리: 성장하는 길에, 이제 다시 그 여정을 돌아보면, 가는 길에 움푹 패인 곳이 모두 나를 자라게 한다.

3. 단장: 제가 어렸을 때, 지금은 뚜렷한 대조를 이뤘습니다. 미성숙한 순진, 성숙한 철들, 장난꾸러기 순진, 신중한 도보 ...

꼬리: 자라는 느낌은 이전과 다릅니다. 대조적으로 성숙해 보이는 로고는 밝은 색으로 칠해져 있다 ...

4. 단장: 합리성은 한 사람이고, 아니, 좋은 아이가 가져야 할 상징이다 ...

자신의 이전의 무지를 돌이켜 보면, 정말 자신을 잘 반성하고 도리를 따지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 아니, 좋은 아이야.

5. 머리: 세상 사물의 표상이 한 사람 혹은 한 가지가 아름다운지 못생겼는지 판단하기에 충분합니까? 왜 봤지?

볼 수 있는 것은 한 사람이나 한 가지가 아름답거나 못생겼다는 것이다. 아마도 그의 자연스러운 외모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한 사람이나 사물의 미추함은 내면의 본질과 품질에 더 달려 있다. 이 두 가지를 통해 나는 미추가 이렇다고 확신한다!

6. 머리: 모든 사람, 무엇이든지, 아마도 교만은 그들의 성공에서 비롯될 것이다. 하지만 기쁨 뒤에는 그들의 노력이 더 많다 ...

꼬리: 나는 성공을 동경하고, 이것이 나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더욱 굳게 믿는다! ! 단순히 맨손으로 상상하는 것이 아니라 ...

7. 단장: 인생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의미 있고, 가치 있고, 잊을 수 없고, 화려한 색채를 칠할 수 있습니다. ...

의미, 가치, 기억에 남는 것은 내 삶을 더 이상 무미건조하게 하지 않게 한다. 나는 생활이 무미건조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기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