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노신은 어느 명언에서도 그의 독서관을 천명했습니까?
노신은 어느 명언에서도 그의 독서관을 천명했습니까?
행군할 때 사람들은 항상 제대하고, 어떤 사람은 패하고, 어떤 사람은 낙담하고, 어떤 사람은 반란을 일으킨다. 하지만 진보를 방해하지 않는 한, 나중에는 이 팀이 순수한 엘리트 팀이 되었다. -루쉰
아니, 중요한 건 하는 거야. -루쉰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왜 우리는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루쉰
빈말 같은 말은 오래 말할 수 없고, 항상 사실의 거울에 반영되어 끌고 간다. -루쉰
만약 네가 현재를 말살한다면, 너는 미래를 말살할 것이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입니다. -루쉰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루쉰
독서에는 눈, 입, 마음, 손, 뇌인 노신이 필요하다
가급적 불필요한 단어, 문장, 단락을 삭제해 아쉬움이 없다. -루쉰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루쉰
지방적 특색이 있으면 쉽게 세상이 된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루쉰
소설을 쓰는 것은 결국 인물을 쓰는 것이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루쉰
용감한 사람은 강자에게 그들의 검을 들어 올렸다-노신
쓸 줄 모르면 억지로 쓰지 마라-노신
희망의 존재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땅 위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루쉰
중국은 큰 채찍이 없는 그의 등 뒤에서 움직이는 것을 거절했다. -루쉰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고,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다. -루쉰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면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다. -루쉰
젊은이들은 먼저 중국을 발성의 중국으로 바꿀 수 있다. 대담하게 말하고, 용감하게 집행하고, 모든 이익을 잊고, 고대인을 밀어내고, 당신의 진실한 말인 노신을 발표하다
사회가 유명인을 숭상하기 때문에 유명인의 말은 명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의 이름이 어떤 학문이나 사업에서 얻은 것인지 잊어버린다-노신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루쉰
물 한 방울도 현미경 아래 큰 세상이다. -루쉰
거기에는 천재가 있다. 나는 일에 모든 시간을 할애하여 커피를 마신다. -루쉰
오직 한 혁명가만이 생사를 막론하고 모두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 -루쉰
영혼 깊은 곳에서 발굴하고, 사람은 정신적인 고통을 받고, 상처를 받는다. 즉 이런 상처와 치유에서 고난에서 벗어나 수생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루쉰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는 곳에는 희망이 있고, 희망은 빛이다. -루쉰
의심은 결점이 아니다. 항상 의심하지만 판단하지 않는 것이 단점이다. -루쉰
그들의 근면한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운 정신을 배양하여 새로운 조류에 적응하라. 즉, 세계의 새로운 조류에서 마음껏 헤엄쳐도 물에 잠기지 않는 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루쉰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루쉰
거기에는 천재가 있다. 나는 일에 모든 시간을 할애하여 커피를 마신다. -루쉰
독서는 눈, 입, 마음, 손, 뇌-노신의 명언이다
가급적 불필요한 단어, 문장, 단락을 삭제해 아쉬움이 없다. 노신의 명언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노신의 명언
지방적 특색이 있으면 쉽게 세상이 된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노신의 명언
소설을 쓰는 것은 결국 인물을 쓰는 것이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노신의 명언
용감한 사람이 강자에게 칼을 비추다-노신의 명언
쓸 줄 모르면 억지로 쓰지 마라-노신의 명언
희망의 존재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땅 위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의 명언
중국은 큰 채찍이 없는 그의 등 뒤에서 움직이는 것을 거절했다. 노신의 명언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고,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다. 노신의 명언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면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다. 노신의 명언
젊은이들은 먼저 중국을 발성의 중국으로 바꿀 수 있다. 대담하게, 용감하게 집행하고, 모든 이익을 잊고, 고대인을 밀어내고, 너의 진담을 발표하라-노신의 명언경구 에센스
사회는 유명인을 존중하기 때문에 그들의 말은 명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이름이 어떤 학문이나 사업에서 얻은 것인지 잊어버린다. 노신의 명언경구의 정수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노신의 명언
물 한 방울도 현미경 아래 큰 세상이다. 노신의 명언
노신의 명언 경구의 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