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잘 가는 시 (길에 관한 시)

잘 가는 시 (길에 관한 시)

1 .. 길에 관한 시: 산이 무거워 의심할 길이 없다. 멀리 수리하려면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이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한 사람은 그의 동반자가 긴 여정과 작은 여관에 있다는 것을 안다.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유양 곳곳에 제방이 있고, 화명로는 잃지 않았다.

주문주육은 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예전에는 산사길을 알고 있었지만 들집에 있었다. 작별을 고하고, 촉중에서 부임하다.

저자: 왕보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잘못하지 않으면 아이가 수건을 묻힌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먼 곳에서 만리길을 바라보니, 복성이 하늘 끝까지 높이 빛난다.

내가 보고한 것은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는 것이다.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다.

사해가 구름과 수로를 휘젓고, 오주가 풍뢰를 뒤흔들다. 마인진은 길을 아는 것에 싫증이 나서 매미는 여전히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나는 평생 붉은 먼지를 깨고 싶었고, 나의 검은 선루에 숨어 있었다.

두 손으로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자르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먼 곳에서 만리길을 바라보니, 복성이 하늘 끝까지 높이 빛난다.

내가 보고한 것은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는 것이다.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다.

사해가 구름과 수로를 휘젓고, 오주가 풍뢰를 뒤흔들다.

달은 한가하고 밤은 긴 산이 번잡하다.

지금 동문길은 서리가 무겁고, 횡탕은 달이 오래 잃는다.

2. 길에 관한 시, 길

거미줄은 도시와 농촌으로 빽빽하게 덮여 있어, 중임은 어깨에 있고, 밤낮으로 바쁘다.

청빈한 심정을 떠나보내니, 식사 술자리도 모두 흥겹게 보였다.

(2)

중국의 거대한 변화는 관대하고 대범하다.

오솔길은 고속으로 통하고, 오솔길은 광활하게 통한다.

(3)

만리신주, 좋은 강산, 도중에 험난이 있다.

정상에 오르는 지름길은 없어 눈보라 속에서 용감하게 오를 수 있다.

(4)

도랑과 산등성이를 평평하게 하는 것은 항상 어렵다.

더듬거리는 것은 무의미하지만, 우여곡절에는 아무런 느낌이 없다.

(5)

천행까지 이어져 있어 바른 길이 모두 9 다.

뜬구름에 눈을 가리지 않고 양관대로는 모두 기뻐했다.

3.' 길' 에 관한 명언과 시는 모두 로마로 통한다.

세상에는 길이 없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루쉰 (Lu Xun) 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게하십시오-단테

길은 멀고 멀리 수리하고, 각자 각자의 길을 간다. 속담에도 있듯이.

서산에는 근면의 길이 있다-고시

말의 힘은 잘 알려져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그것을 보게 된다-속담

먼 길을 보수하는 것은 먼 길을 보수하는 데 있어서, 나는 위아래를 내려다보고 수색할 것이다.-굴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1. 상관없으면 좋겠어요. 상관없어요. 이것은 마치 지면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

2. 촉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해에는 끝이 없다.

3.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굴원)

1) 그리고 그는 좁은 구석으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삼삼)

(2)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상 여행"

(3) 청산이 감돌고 있는데, 의심의 여지 없이 천돛이 어렴풋이 드러난다. (왕안석)

(4) 매년 횡당길에서 손님을 배웅하고, 가랑비가 배를 드리운다. "범성다"

⑤ 완고한 돌을 새기지 말라고 조언한다. (볼륨 17)

6.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두목"

⑦ 야생 노인이 더 이상 책임을 지지 않아, 길에 난민이 마침내 마음을 움직였다. "육상 여행"

⑧ yunkai wuxia qianfeng, bajiang 도로 회전. "오본태"

⑨ 그는 때때로 길가에서 그의 정원에서 심은 오이를 팔고, 때로는 그가 은둔한 곳에 버드나무를 심었다. (왕위)

⑩ 등반 도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슬럼프에 빠질 것입니다. "한유"

루 (Lu)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저자: 왕보, 진 3 구 주위의 담벼락에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오강을 한 강으로 합쳤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잘못하지 않으면 아이가 수건을 묻힌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먼 곳에서 만리길을 바라보니, 복성이 하늘 끝까지 높이 빛난다. 내가 보고한 것은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는 것이다.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다.

사해가 구름과 수로를 휘젓고, 오주가 풍뢰를 뒤흔들다. 달은 한가하고 밤은 긴 산이 번잡하다.

지금 동문길은 서리가 무겁고, 횡탕은 달이 오래 잃는다. 멀리 수리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나는 갑자기 위아래로 갈 것이다!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의 사람들은 너를 모른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양 곳곳에 제방이 있고, 화명로는 잃지 않았다. 주문주육은 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예전에는 산사길을 알고 있었지만 들집에 있었다. 마인진은 길을 아는 것에 싫증이 나서 매미는 여전히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나는 평생 붉은 먼지를 깨고 싶었고, 나의 검은 선루에 숨어 있었다.

두 손으로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자르다.

5. 고인을 애도하러 온 고인고시는 1, 송대 수시' 강정월 20 일 꿈' 이다. 원문: 10 년 생사,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나는 너에게 작별인사를 한 지 이미 10 년이 되었지만, 결국 눈을 마주치기가 어렵다.

천리 밖에 있는 그 외로운 무덤은 너에게 슬픔을 토로할 곳이 없다. 부부가 만나도 너는 나를 알아보지 못한다. 나는 이미 먼지로 덮여 있고 관자놀이는 서리와 같다.

어젯밤 꿈에서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너는 오두막 창문 앞에서 화장을 했다. 너와 나는 침묵하고 슬퍼하며 눈물만 흘릴 뿐이다.

그해 그녀를 그리워했던 곳을 생각하면 명월 밤의 나지막한 송산에 있다. 2. 서진판안 애도시 3 수 (1 부). 원문: 시간이 흐르고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 한서가 갑자기 변한다.

아들의 아들은 가난한 샘으로 돌아가고, 중토는 영원히 갈라진다. 누가 사적으로 복종할 수 있습니까? 오래 있으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나는 이미 내 삶을 봉사할 준비가 되어 있고, 나의 원래 서비스로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다.

루를 보고, 이 사람을 생각하고, 방에서의 경험을 생각하다. 화면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서예의 흔적이 있습니다.

향은 아직 쉬지 않고, 아직 벽에 남아 있다. 실망은 존재하거나 존재하는 것 같고, 회귀는 충격적이다.

한림 속의 새처럼 한 번만 산다. 만약 네가 쓰촨 위에서 물고기처럼 수영을 한다면, 너는 길 가운데를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불어오니 아침옷이 떨어지고 있다. 너는 언제 자는 것을 잊을 거니? 걱정이 나날이 많아지다.

네가 허약할 때, 너는 여전히 출격할 수 있다. 시간은 흘러가고, 겨울은 봄이 오고, 너는 푸른 하늘 황천에 갔고, 층층의 흙은 우리를 영원히 격리시켰다.

가든지 말든지 나도 모순이다. 나는 여기에 머무르고 싶지만, 너는 떠났다. 여기에 머무르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가까스로 조정 명령에 복종하고, 마음을 돌려 제자리로 돌아갔다. 우리가 함께 살던 집을 보고 들어가면 너와 너의 경험이 생각난다. 그러나, 나는 커튼과 병풍 사이의 너를 다시는 볼 수 없다.

그러나 네가 벽에 걸어놓은 필묵은 흔적은 여전히 매혹적이고 여향이다. 어렴풋이 넌 아직 내 곁에 있어. 너의 유물이 벽에 걸려 있는 것을 보고 나서야 네가 이미 나를 떠났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실망하고 조금 무서웠다.

우리는 한림새처럼, 지금은 나 혼자만 남았다. 개울에서 함께 헤엄치는 광어처럼, 너의 출발은 나를 더 나아가기 어렵게 한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한서가 바뀐다. 갑자기 너의 기일이 지나갔다.

또 봄바람, 처마 밑의 아침 햇살이 낭자하여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깊은 슬픔은 언제 사라질 것인가? 3 월의 가랑비처럼, 끊임없이,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슬픔을 약화시키려 한다면, 우리는 장주를 본보기로 삼아 흙대야를 두드려야 한다. 3. 송대 축주 원문' 문을 통과한 후 만물은 모두 틀렸다': 문을 통과한 후 만물은 모두 틀렸다. 당신은 무엇으로 돌아가고 싶습니까? 오동나무는 반죽음, 서리가 내린 후,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풀은 원 위에 있고, 초창기에 드러나다. 낡은 서식지와 새로 자란 이일 두 개.

빈 침대에 누워 남창의 빗소리를 듣고 있는데, 저녁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소주에 다시 오면 아무것도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 나와 함께 온 아내가 나와 함께 올 수 없습니까? 나는 서리에 맞은 오동나무처럼 반쯤 죽었다. 맨손이고 동반자가 없는 원앙처럼 외롭고 피곤하다.

푸른 풀 위의 이슬이 막 들판에서 말렸다. 나는 함께 살던 침실에서 배회했고, 나는 산등성이의 새 무덤에서 배회했다.

텅 빈 침대에 누워 창밖의 살을 에는 비바람을 들으며 많은 슬픔을 더했다. 앞으로 누가 밤차를 몰고 와서 옷을 수선해 줄 거야! 4. 당대의 원직삼애시 (하) 원문: 나 혼자 여기 앉아서 우리 둘을 위해 애통해하는데, 나는 지금 70 년이 몇 년 부족합니까? 。

후손이 없는 것은 운명의 안배일 뿐, 반악은 그의 죽은 아내를 헛되이 애도할 뿐이다. 매장할 수 있어도 격정을 말할 수 없다. 내세의 속박은 얼마나 허황된 희망인가.

그러나 내가 뜨는 눈은 밤새도록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무것도 하지 않고, 너를 위해 슬퍼하고, 나를 위해 탄식한다. 인생은 짧고 백년은 또 얼마나 길어요! 등우는 자식이 없는 것은 목숨이고, 판악백은 그의 아내를 애도한다.

함께 묻힐 수 있어도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내세와 인연을 맺는 것은 얼마나 허황된 희망인가. 나는 눈을 뜨고 밤새 너를 생각하며 평생 뻗을 수 없는 눈썹에 보답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당대의 백거이' 애설대' 원문: 반죽음의 오로병체, 중춘사상신. 밤에 아기를 안고 병원으로 돌아왔는데, 달이 추워서 아무도 없었다.

한쪽은 죽어가는 오동나무이고, 한쪽은 오랜 병을 앓고 있는 몸이다. 나는 죽은 후에 무덤에 갈 생각을 할 때마다 슬프다. 저녁에는 어린 아들을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갔고, 청량한 달빛 아래 텅 빈 집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송대 육유는' 신원 2 곡' 을 썼다. 원문: 꿈은 40 년 동안 끊어져 있고, 심원류들은 솜을 불지 않는다. 이 몸은 고산 준령의 땅인가, 아니면 죽음의 흔적인가.

그녀가 세상을 떠난 지 40 여 년이 지났는데, 심원의 버드나무는 이미 늙어서 면화를 뱉을 수가 없다. 나는 곧 Hueiji 산의 흙 더미가 될 것이고, 여기에 와서 목을 매고 눈물을 흘릴 것이다.

7. 청대 나란성드' 김곡, 한 죽은 여자의 죽음에 대한 소감' 원문: 이것이 언제 증오인가? 허사가 되어, 한우가 쉬고, 꽃이 묻히다.

3 년 동안 긴 꿈을 꾸었는데 잠에서 깼나 봐요. 물질도 감각이 있고 인간도 무미건조하다.

야대의 먼지처럼 쓸쓸하고 적막하지 않다. 머리핀은 약속을 했지만, 또 포기했다.

충천에 물고기자리가 있다면. 그를 이해하고, 그가 줄곧 누구를 괴롭히고 있는지, 그가 누구에게 의지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좋다.

나는 한밤중에 곁으로 옮겼고, 나는 현이에게 변명하는 것을 참았다. 끝나면 그는 자신을 알게 될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운이 좋지 않은 것 같은데, 또 풍식으로 노숙할 것 같다. 눈물, 종이 부스러기.

이런 슬픔은 언제 끝날까요? 텅 빈 계단에 떨어지는 가랑비가 마침내 멎었고, 밤은 매우 추웠는데, 바로 꽃을 묻기에 좋은 날씨였다. 네가 나를 떠난 지 벌써 3 년이 되었다. 큰 꿈이라도 너는 벌써 깨어났어야 했다.

너는 세상에 이익이 없다고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지하에 깊이 파묻힌 무덤보다 못하다. 비록 썰렁하지만, 모든 걱정거리를 묻을 수 있다. 너는 확실히 그 깨끗한 곳에 갔었는데, 우리가 영원히 버리지 않을 그 약속은 너에게 버림받았다.

만약 내가 무덤에 편지 한 통을 부칠 수 있다면, 나는 이 몇 년 동안 네가 어떻게 지냈는지, 누가 너를 돌보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밤이 깊었는데, 나는 아직도 몸을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했고, 차마 그들의 두 부인의 토론을 들을 수 없었다.

내생에 지기가 되어도 내생이 있을까 봐 함께 할 수 없다. 지금, 나의 눈물은 이미 다 흘렸고, 종이돈도 타서 재가 되어 흔들리고 있다.

8. 청대 나란성드' 남향자는 망녀제사' 원문: 눈물도 없이 지난 일만 후회한다. 단청에 의지하여 지식을 구하니 영영은 매우 슬펐다.

6. 육연을 묘사한 시와 고대에 육연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바산로 제야서.

당나라: 최투

여정은 먼 곳의 위험한 곳이고, 험한 길에서 도로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사방의 산들에 눈이 내리쬐고, 촛불 밤에 앉아, 나는 이곳의 낯선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척으로부터 멀어질수록, 오히려 고용인과 하인과 가까워지기 때문이다.

떠돌아다니며 섣달 그믐 날을 견디는 것은 매우 어렵다. 내일까지 갱신하는 것이 새해다.

울퉁불퉁하고 먼 3 번 버스를 타고 천리 떨어진 위험한 곳에 사는 손님. 사면산 아래, 잔설이 한야를 비추고, 촛불밤 앞에 앉아, 나는 외지 손님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점점 멀어지고, 아주 젊은 사람과 하인으로부터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섣달 그믐날 유랑하며, 차마 돌이켜볼 수 없고, 내일은 또 새해이다.

2. 선가와 시주 추석

송나라: 조보현

연기가 사방에서 일어나자 푸른 바다가 금경을 날았다. 밤새 월계수 그늘에서 잤다. 춥고 어지러울 때는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란교로는 가깝다.

크리스탈 커튼은 떨어지지 않고 운모 스크린은 열리고 뷰티 파우더는 차갑게 담근다. 많은 것을 알고 돈을 내고 금상을 내고 샤오 * * * *, 류샤를 던졌다. 더욱이, 나는 침대 바닥을 들고 천하가 옥을 만들고 그네를 휘두르는 것을 보았다.

푸른 연기 구름이 달의 그림자를 가리고, 금빛 거울이 푸른 하늘에서 날아갔다. 긴 밤 텅 빈 계단 위에 늘어진 나무의 비스듬한 그림자가 누워 있다. 그날 밤 이슬이 점점 추워지자, 얼마나 많은 가을 매미의 소리가 난잡하게 울리기 시작했다.

교토를 그리워하는 것은 먼데, 월궁의 선경만이 가깝다. 고권 크리스탈 커튼, 운모 병풍, 은은한 파우더의 아름다움이 밤달의 추위를 스며들고 있다. 날이 밝을 때까지 많은 달빛을 기다리며 금병을 부어 새벽까지 구름을 타고 다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달명언) 그런 다음 호상 한 장을 타고 남루에 가서 백옥포의 세계를 보고 백청추를 감상하다.

3, 자정 음악, 얼어붙은 구름과 쓸쓸한 날씨

송나라: 류영

얼어붙은 구름은 처량하고, 작은 배는 나뭇잎이며, 심혈을 기울여 주강을 떠났다. 천곡만석을 넘어 시냇물 깊은 곳을 건너다. 성난 파도가 점점 사라지고, 장작바람이 막 불고, 상인이 부르고 있다. 돛이 높이 들어올리다. 범화도요새, 남포를 춤 춘다.

반짝이는 술, 담배 마을 한 무더기, 서리나무 몇 줄을 바라보고 있다. 해가 질 때 어부는 집으로 돌아갔다. 패배한 연꽃이 땅에 흩어져 있고, 어린 백양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해안이 삼삼오오, 아가씨들이 모래 속을 배회하고 있다. 행인을 피해 수줍게 미소를 짓다.

이 때문에 자수 파빌리온 가볍게 던져, 파도는 남기 어렵다. 한숨이 끝난 후 정녕에 대한 근거는 무엇입니까? 슬프게 나의 품을 떠나서, 나는 그 해의 늦게 돌아오는 것이 싫다. 내 눈에는 눈물이 흐르고, 나는 육정로를 두려워한다. 무지개를 깨는 소리는 멀고, 창공 () 이다.

차가운 구름이 나를 가리고 하늘이 온통 어둡다. 나는 큰 흥미를 가지고 작은 배를 타고 주강을 떠났다. 천산을 넘어 약엽강의 깊은 곳으로 들어가다. 세찬 파도가 점차 가라앉고 산바람이 갑자기 일면서 상인들이 서로 안부를 묻는 소리가 들려왔다. 돛 한 조각이 높이 걸려 있고, 채색선은 경쾌하게 남포를 지나갔다.

기슭에서 바람에 날리는 술기를 보니 산촌의 구름이 감돌고 있고, 마을 옆에는 서리가 내린 나무 몇 그루가 있다. 석양이 되자 어부는 나무 망치를 두드리며 집으로 돌아갔다. 시든 연꽃이 온 땅에 흩어져 있고, 한 줄의 벌거벗은 버드나무가 연못가에 비치고 있다. 삼삼오오 해안가에 한 무리의 소녀들이 춤을 추고 있다. 그들은 행인을 피해 수줍게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내 생각을 떠올렸고, 뜻밖에도 경솔히 내실 안의 여자를 버린 것을 후회했다. 마치 물 속에서 표류하는 부평초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이고, 그녀와의 약속이 언제 실현될지 모르겠어? 이별의 느낌은 처량하지만, 나는 연말이 싫어서 귀로가 막혔다.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먼 수도길을 바라보며 외로운 소리를 들으며 먼 황혼에 메아리쳤다.

4, 초기 황제 도시

당나라: 이백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이른 아침, 태양이 하늘에 가득하니, 나는 곧 귀로에 오를 것이다. 강가를 올려다보면 백제성의 채운은 구름 사이로, 경치가 현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리 밖의 강릉은 하루가 곧 도착한다. 양안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메아리쳤다.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을 때, 경쾌한 작은 배는 이미 끝없이 펼쳐진 산들을 통과했다.

5, 그것을 막아라

당나라: 왕위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나는 자전거를 타고 국경 해안에 가고 싶다. 지나가는 나라는 이미 숙소를 통과했다. 천리 처마도 사이한을 띄우고, 북으로 돌아가는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있다. 고독한 연기가 끝없이 망망한 사막으로 이어지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의 석양은 둥글다. 네가 소관에서 탐정기사를 만났을 때, 독호가 이미 양희연에 있다고 말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