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고대인이 에세이를 쓴 방법

고대인이 에세이를 쓴 방법

1. 내가 존경하는 고대 인물에 대한 에세이 작성 방법

먼저 그의 인생 이야기를 쓰고, 그 사람에 대해 가장 존경하는 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샘플 에세이:

① 제갈량(저는 삼국지에 대해 조금 익숙합니다.)

그에 대해 가장 존경하는 점부터 시작하세요. 이름을 지정하거나 비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예를 들어, 당신은 그에게 절하고 지쳐 죽었습니다.) (쓰기) 그를 칭찬하기 위해 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내용이 생각나지 않을 때 더 많은 단어가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예를 드세요, 1~3개, 하나의 서술이면 충분합니다. 아이디어 예는 문장 시작 부분에 간단한 재료를 바탕으로 캐릭터의 표정, 행동, 심리를 적어주세요. this) 명확한 언어로 작성하고 적절한 은유, 평행성 및 연관성을 사용하십시오(추가하고 싶지 않으면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당신의 의견 (위의 예를 읽은 후의 감정, 즉 그를 존경하는 이유)

마지막에는 그를 더 칭찬하십시오 (처음에 그의 성격에 대한 언급이 없다면) 이제 그것을 지적하고, 시작과 끝이 울려 퍼지게 하며, 이 사람에 대한 사랑을 부각시킨다

깃털 부채 스카프의 깊은 표정은 누에가 죽으면 밀랍이 변할 것이라는 남다른 지혜를 드러낸다. 내가 깊이 존경하는 고대인 제갈량이 눈물로 마르기 시작한다. (시작은 이렇다

예(유비가 죽은 때부터 제갈량이 죽은 때까지

제갈량은 지혜 그 이상을 갖고 있습니다.) 인생은 짧습니다. 그토록 유능한 목사님의 헌신과 고단함이 내 마음 속에 번쩍이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과 함께 할 의향이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감정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② Huo Qubing (기원전 140년 - 기원전 117년) 서한(西汉)나라의 유명한 장군은 하동 평양(현 산서성 임분)에서 태어나 장군 위청지의 조카를 지냈으며, 말타기와 사격에 능숙하여 17세에 황제의 신하가 되었다. 같은 해, 위청(魏淸)과 함께 혼족을 정벌하고 매춘부 요소위(姫孝偉)로 복무하여 800명의 정예기병을 이끌고 수백리를 달려서 혼족의 후방을 습격하여 흉노병 2028명을 죽였다. 원수 2년(기원전 121년) 봄에 화곡병을 장군으로 임명하여 1만 기병을 이끌고 용희에서 나와 흉노족을 공격하였다. 6일 만에 흉노 오국을 격파하고 염지산을 넘어 천 리를 넘어 고란산 기슭에서 흉노와 치열한 전투를 벌여 그 해 여름 화곡병을 섬멸하였다. 수만 명의 기병을 이끌고 북제현에서 나와 거연해를 건너 기련산 기슭에서 흉노와 싸워 3만여 명의 적을 전멸시켰고, 5명의 왕을 포함해 120여 명이 있었다. 흉노왕후와 산옥란, 제후, 재상, 장수들이 포로로 잡혔고, 흉노왕 혼서와 그 부족의 4만 명이 포로가 되어 모두 하서회랑을 점령하였다. 내 기련산을 잃으면 내 동물들이 먹을 수 있는 능력을 잃게 되었고, 내 연지산을 잃으면 내 기혼 여성도 유색인종을 잃게 되었습니다."

원수 4년(기원전 119년) 봄, 한나라 무제가 위청(魏清)과 화곡병(胡球熙)에게 각각 5만명의 기병을 거느리고 정향과 대군을 떠나 모북으로 깊숙이 들어가도록 명했다. 화곡병은 군대를 이끌고 북쪽으로 2,000리 이상 진군하여 여호산을 건너 공로수를 건너 흉노족과 교전하여 적 70,400명을 섬멸하고 흉노 3명을 포로로 잡았다. 돈두왕, 한왕 등 장수들과 당호, 대장 등 83명이 승리를 틈타 랑죽서산(지금의 몽골)까지 쫓아와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의식을 거행했다. 구옌산(지금의 바이칼 호)에서 땅에 선 의식을 거행한 후, "훈족은 멀리 도망쳤고, 모난에는 왕실이 없었다". 위청(魏清)의 위세가 높아져 많은 장수들이 화곡병(胡点况)에게로 돌아섰고, 원수 6년(기원전 117년)에 화곡병은 23세의 나이로 장안(長庵)에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한나라는 마오링을 그와 함께 묻도록 특별히 명령했고, 그의 무덤은 장엄한 기련산의 형태로 지어졌고, 무덤 앞에는 "말 짓밟는 혼"과 같은 대형 원본이 전시되어 그를 표창했습니다. 훈족 원정에서 큰 공을 세웠고, 그에게 경환 후작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그의 장례식 날, 돌아오는 훈족 병사들은 검은 옷과 갑옷을 입고 길 양쪽에 수십 명씩 줄을 섰다.

화곡병은 일생 동안 군대를 이끌고 흉노를 4차례 공격하여 11만명이 넘는 흉노를 멸절시키고 돌아왔다. 4만 명이 넘는 흉노를 항복시키고 하서(河西)와 구천(九泉) 땅을 열어 흉노의 한나라 위협을 제거했다.

그는 용감하게 싸웠으며 한나라의 무제(吳帝)가 그에게 손무(孫吳)의 병법을 배우라고 충고한 적이 있다. 그는 “장군은 언제든지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왜 고대의 방법을 고수하느냐?”고 대답했다. 한 왕조는 그의 군사 공적을 보상하기 위해 그를 위해 건물을 지었지만 그는 "흉노는 파괴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의 집은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백씨의 시 '호노만'에는 "바람이 심해지면 해초가 시들고 근육과 몸통이 강해진다"고 했다. 허리에는 유성의 흰 깃털이 꽂혀 있고, 상자에서 검과 꽃이 나오고, 옥문에 눈이 내리고, 화살이 구름처럼 발사되어, 태백이 들어오면 적을 파괴할 수 있다. 달은 적을 멸망시킬 수 있습니다. 호의 내장은 하늘에 매달려 있고 호의 옆에는 아무도 묻혀 있지 않으며 한 왕조는 번영합니다." >

---------- ------------------------ ------------- ----------위 내용은 참고용입니다--------- ---------- 2. 고대인에 대한 600자 작문

- 이백에 대한 생각 그 당시 이백은 미친 사람이었고, 이백의 야성만이 시의 횃불을 들고 영광스럽고 장엄한 문명을 비출 수 있었습니다. 당나라의 이백은 시인이었고, 오직 시의 나라만이 이백의 비범함을 창조하여 무한한 시의 땅을 관개할 수 있었습니다.

시대가 있기 때문에 당나라만이 '영웅'을 창조할 수 있었고, 공기는 ​​시의 향기로 가득 차고 땅은 자유롭게 경작되던 시대였다. 그는 초월적인 이백을 창조했고, 야생의 이백을 창조했고, 그것이 나를 이백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게 만들었습니다.

당나라 시대는 중국 시의 에베레스트 산이었고, 이백은 정상에 우뚝 선 견고한 바위였고, 웅장하고 흔들리지 않았다. 당나라는 한시에서 장강과 황하였고, 이백은 거침없고 거침없는 파도의 꼭대기에 있는 강력한 조류였다.

거대한 봉우리 밑에 있는 단단한 바위를 잃으면 자신의 위엄을 가질 수 없고, 거대한 파도의 힘을 잃으면 자신의 흉포함을 가질 수 없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현 상황의 지지를 잃은 '영웅'이 자신만의 비범함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당나라의 역사적 환경이 초월적인 이백을 탄생시켰다. "예전에는 말을 탔으나 이제는 수천 마리의 말을 몰고 오느니라." 자기가 노자이용의 후손인 줄 알았던 이세민이 돌풍처럼 자오링의 여섯 마리의 말을 타고 왔다. 바람이 성하고 성대하여 풍비초도를 지나 도끼에 죽임을 당하니 구천봉에 서서 세상을 바라보는 노장과 장장이 위나라에서 번성한 불교를 이룬다. 그리고 진 왕조에서 남조와 북조로.

과거의 이념적 원한도 없고, 과거의 의견으로 인한 제약도 없습니다. 그 결과 이백도 꿈의 날개를 달고 자유로운 하늘을 날았다.

그는 날개가 하늘에서 드리워진 구름과 같은 위대한 로크이다. 그는 유교의 추종자임을 경멸한다. 그는 구름이고, 하늘의 광활함을 감지하기 위해 하늘 위로 날아야 하며, 바다의 거친 파도를 일으키기 위해 바다로 달려가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칼을 들고 시골에 가서 친척들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먼 곳으로 여행을 갔다"며 삶의 모든 슬픔을 초연한 태도로 대했습니다. 삶의 초연함은 그가 서민의 평범한 삶, 황제의 부름에 대한 기쁨, 무자비한 유배의 슬픔을 견딜 수 있게 해주었다.

초월적인 시풍 덕분에 그는 진신(Cen Shen)과 고시(高施)의 장엄한 변방의 성시를 쓸 수 있었다. “천산산에서 광활한 운해 가운데 밝은 달이 떠오르고, 바람은 옥문관을 가로질러 수만리까지 분다." 이로 인해 그는 왕의 시를 쓸 수 있었다. 웨이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산수시 "나는 술에 취하지 않았고 떨어진 꽃은 옷에 가득하다.

술에 취하면 달이 시냇물 위로 흐르고 새도 여전히 있고 사람도 적다.” 맹호연의 목가시 《조각에 무릎을 꿇고》를 쓴 달빛 별미 호밥.

부끄러워서 세 번 감사하면 밥도 못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독특하고 독보적인 '지엔진지우' 등을 쓰게 됐죠.”

송나라의 시 평론가인 유옌위는 다른 사람들이 펜으로 시를 쓰고 한 문장씩 적는 동안 이백은 마음속의 숨을 토해내기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것이 제가 본 시대가 만들어낸 초월적인 이백이라고 생각합니다.

3. 고대인들이 글을 쓰는 이야기, 왕안석은 '녹색'을, 가도는 '시험'을 사용하며 둘 다 이야기입니다.

Ren Fan(이름)은 Taizhou Temple 벽에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달이 앞봉에 빛난다. 강 위에 한 스님이 추이웨이(Cuiwei)에 대나무 집을 열었다." 떠난 후 일부 관찰자들은 펜을 들고 "一"이라는 단어를 "반"으로 바꾸었습니다. 수십 마일, 그들은 "반"이라는 단어를 얻었고 그것을 돌려주고 싶어했습니다. 그는 변경된 단어를 보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타이저우에 누군가가 있습니다." - (리동양의 "루탕 시 토크") 말을 바꿔 수십 리를 달렸던 당나라 시인의 이야기도 감동적이다. 달빛은 강물 전체를 비추지 않기 때문에 "강물의 절반"으로 바꾸는 것은 현실적이면서도 시적입니다. 나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가장 높은 수준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왕안시(1021-1086)는 해부라고도 불리며, 반산노인이라고도 알려진 위대한 정치가였습니다. 북송시대에 재상을 역임하고 신종의 지원을 받아 개혁을 단행했는데, 이는 역사상 '왕안석의 개혁'이라 불리며, 시와 산문을 아주 잘 썼다. 그의 유명한 문장인 '양쯔강 남쪽에 봄바람이 다시 푸르른다'는 말은 수십 번의 수정을 거쳐 선택되었으며 좋은 명언으로 전해지고 있다고 한다. 1. Feilai Peak - 절강성 Shaoxing 외곽의 Baolin 산. 2. Qianxun Tower - 고대에는 1패덤이 8피트와 같았기 때문입니다. 왕안석이 절강성(浙江省) 지방 관리였을 때 쓴 글로, 처음 두 문장은 비래봉탑(Feilai Peak Pagoda)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있고, 마지막 두 문장은 비래봉에 오르는 사상을 담고 있습니다. 비래봉과 그 위에 있는 탑의 총 높이는 얼마나 됩니까? 시인은 탑의 길이가 8,000피트가 넘는다고만 말했습니다. 이것은 물론 과장된 것입니다. 시인은 또한 탑 위에 서면 바다 위로 일출을 볼 수 있다는 전설도 전했습니다. 닭 울음소리 다섯번째 시계, 비래봉의 우뚝 솟은 기세를 생각해보세요! 탑은 높지만 닿을 수 없는 곳입니다. 시인은 눈 깜짝할 사이에 탑 꼭대기에 올라 세상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떠도는 구름도 더 이상 그의 시야를 가릴 수 없습니다. "눈을 가리기 위해 떠다니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의 몸은 최고 수준입니다." 얼핏 보면 경치를 보는 경험을 말하는 것 같지만, 생각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인생철학을 이해해야 합니다. 사회생활과 사상수양 측면에서도 우뚝 서야 멀리 볼 수 있지 않습니까? ! 시인에게는 이것이 야심찬 자기 격려이고, 독자에게는 사람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계시이다. 어느 날, Su Xun은 그림을 대련과 짝을 이루도록 의도했지만 대련을 그린 후 중간 단어를 쓰지 않고 복사하고 아이들에게 채워달라고 요청하여 그들의 재능을 테스트했습니다. Breeze , 버드나무, 밝은 달, 매화, 소시(동파)는 문학적 사고가 가장 빠르며 즉시 두 단어로 채워서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바람이 버드나무를 흔들고 창백한 달이 매화를 반영합니다. 형님의 필링은 확실히 좋은데, 그가 사용한 단어는 충분히 흥미롭지 않습니다. "지원"을 사용하면 "그리고 "잃어버린"이라는 단어는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부드러운 바람이 얇은 버드 나무를 지탱하고 창백한 달이 매화를 잃자 수는 둘째 아이에게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고 수체는 여동생을 칭찬하며 "이건 '리안'이라는 단어인데 '도와주세요'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더 명확해진다. 바람의 뜻은 '잃어버린'이라는 말을 사용하여 하늘과 땅이 하나의 색으로 합쳐져 혼란스럽고 시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소쉰 역시 여동생이 좋다고 생각했고, 소시 역시 여동생의 재능에 감탄했다. Ren Fan (이름)은 Taizhou 사원 벽에시를 썼습니다. 그는 "앞봉의 달이 강에 빛나고 승려들이 녹색에 대나무 집을 살짝 열었다"고 말했습니다. 펜을 쓰고 "一"이라는 단어를 "half"라는 단어로 바꿨습니다. 수십 마일에 걸쳐 번역한 끝에 "half"라는 단어를 바꾸고 싶었지만, 바뀐 단어를 보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태주(泰州)에 사람이 있다." - (이동양의 『노당시담』) 당나라 시인 임범이 쓴 글인데, 말을 바꾸고 도망간 이야기도 있다. "달이 앞봉에 빛나다"는 것은 확실히 "봉우리가 달을 덮는다"는 상황이 될 것이다. 시적.. 4. 고대이야기 작문을 시작하는 방법

당나라에 여행을 가면 유명한 이백을 직접 눈으로 보고 어디서 시의 영감을 얻었는지 물어본 다음, 나는 또한 좋은 시 몇 편을 써서 반 친구들에게 자랑하러 돌아갔습니다.

만약 당나라에 여행을 간다면 중국 역사상 유일하게 잔혹한 여제 오측천(吳澤峰)을 만나 그녀가 나라를 어떻게 다스렸는지 보고 싶다. 나는 그녀와 좋은 친구가 되어 세상이 그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 주고 깊이 반성하게 하며, 사람을 먼저 생각해야 국민의 마음을 얻을 수 있고 인류의 평화와 번영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역사가 증명해 준다고 말해줄 것입니다. 나라와 국민.

제가 당나라를 여행한다면 꼭 장안에 가서 그곳의 풍습과 풍습을 배우고 모든 진미를 맛보고 싶습니다.

장안시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번영한 도시였다고 합니다!

당나라에 여행을 간다면 가장 호화로운 화청지담궁에 가서 아름다운 사진을 찍고 반 친구들의 질투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또한 화칭 풀팰리스(Huaqing Pool Palace)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의 건축 방법에 대해 배우고 이를 심천으로 가져와 심천의 대도시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싶습니다. 나라는 평화롭고 국민은 안전합니다.

만약 당나라로 여행을 간다면!

그런데 이제는 모든 거리가 깨끗해졌습니다.

만약 당나라에 여행을 간다면 꼭 수도인 장안을 방문할 것이다. 나는 그녀와 친구가 될 것이고, 그녀가 깊이 반성하게 하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의 그룹을 가질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게시할 것입니다. 이것은 골동품이고, 반 친구들이 질투할 것입니다. 맛있는 음식. 이것은 평범한 사람들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라고 합니다. 네, 가장 호화로운 화칭 풀궁(Huaqing Pool Palace)에 감탄할 것입니다. 예술 작품을 가져와서 심천의 대도시를 더 많이 만들기 위해 아름다운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언제 돌아올 수 있을까? 낡은 집도 없고 거친 경적을 울리는 자동차도 없다. 거기에는 번화한 시장이 있고 산업 배출로 인한 오염이 없기 때문에 세상이 그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하면 사람들은 신선한 공기를 오염시키는 자동차 배기가스가 없습니다. 왕조!

당나라에 가서 공기가 상쾌하다면 중국 역사상 유일하게 잔혹한 여황제 오측천을 만나서 백성들을 달래고 글을 써야 했을 것이다. 좋은 노래 몇 곡을 직접 발표한 후,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해 생각해야 했습니다. 어쨌든 1~2년은 걸릴 것입니다. 여기를 둘러보면 나는 늘 이 낙원 같은 원더랜드에서 살고 있을 것 같다.

당나라에 가서 잔치를 벌인다면 꼭 거기에 정착해서 기차를 탈 거에요! 나는 또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Huaqingchi Palace의 건설 방법 중 일부를 배우고 적용하고 싶습니다. 장안시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번영하는 도시였습니다. Tsk Tsk, 역사는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그녀에게 증명합니다. 그녀가 나라를 다스리는 방법 : 나는 우호적 인 지역 분위기로 날아가고 있으며 유명한 이백을 내 눈으로 직접 봐야합니다. 당나라에 여행을 가면 겸손히 그를 스승으로 숭배하고 그의 영감이 어디서 났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시는 시에서 왔고, 그를 심천으로 데려가서 그곳의 관습과 습관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5. 당신이 가장 존경하는 고대인에 대한 에세이를 쓰는 방법

이런 기사에서는 하지 마세요.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인물에 대해 글을 쓰지 말고,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고 그 사람에 대해 가치 있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과거의 누군가를 선택하려면 조심하세요! ! 어떤 ****도 만들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인터넷에서 이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고 그 이야기에서 깨달음, 감탄, 성찰을 이끌어내십시오. 중심에 주의를 기울이고 이것에 대해 조금 쓰지 마십시오. 감탄하다”는 힌트를 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사가 하나뿐인 경우, 교사가 읽을 수 있는 기사라면 몇 가지 코멘트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는 확실히 유용할 것입니다! ! 1. 문체에 제한이 없다면 편지를 쓰듯 서간체를 써보되, 글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형식에 주의하세요. (정말 서체를 쓴다면 대처할 수 있습니다.) 마치 그 편지가 당신에게 가장 많이 전달된 것처럼). 만약 당신이 고대인을 존경한다면, 그 고대인에게 직접적으로 "당신"을 사용하고, 어조에 주의를 기울이고, 존경심을 가지십시오.) 2. 더 많은 이야기와 유명한 인용문을 인용하십시오. 선생님께 이 학생이 지식이 풍부하고 가점이 많다는 느낌을 주세요~~ 하지만 인용된 내용은 사실이어야 하며, 등장인물과 관련이 있고, 기사의 중심 사상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3. 칭찬할 때, “아~ 존경해요”처럼 뻔하고 뻔한 말만 쓰지 마세요. 그냥 아빠, 엄마라고 부르지 말고, 지금의 말을 예로 들어, 명확하게 표현하세요. "당신에 대한 나의 존경심은 더 이상 세상의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로 근본적으로 바뀌어야합니다. 한편으로는 아름답고 심오하며 단어 수도 만들 수 있습니다. 4. 주목하세요. 질문에 대한 검토 및 검토, 질문의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핵심 단어를 파악하고, 본문에서 관련 생각과 감정을 언급합니다(예를 들어 질문을 할 때 "대부분"이 같은 것, "감탄하다"대표가 긍정적 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반역자와 같은 악당을 찾지 마십시오. "고대인"은 고대 인물을 찾지 말고 Liu Xiang을 찾지 마십시오. 그는 매우 바쁩니다!) 때때로, 기사에 중심 생각과 주제 생각을 반영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장을 써서 선생님이 당신과 숨바꼭질 놀이를 하고 생각을 찾을 시간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도록 하세요.

5. 기사의 구조와 문단 구성에 주의하세요.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것입니다. 6. 깔끔한 필체와 유창한 언어는 피하세요. (이것은 중산층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광동성 학교 학생)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실제 인명, 지명 등 실제 정보를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 객관적인 평가에 주의하고 사회 윤리 및 도덕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지 마십시오. 슈이비안은 좋은 사람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렇게 왔습니다. 6. 고대인들은 왜 기사를 쓸 때 구두점을 사용하지 않았는가? 고대 기사에서는 구두점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두점을 사용할 수 있었다

1842년 이전에는 선교사들이 난양에서 중국 신문과 정기 간행물을 발행했는데, 그 중 " Cha Shi Shi Monthly Tong Ji Zhuan'은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최초의 A 간행물입니다. 내용은 주로 기독교 가르침뿐만 아니라 세계사, 민속 풍습, 천문학 등에 관한 내용도 다루고 있습니다. 중국어에 서양의 구두점 체계를 도입한 것인데, 문장 조각뿐만 아니라 "," "," "."와 지명 및 개인 이름에 대한 특수 번호 "Qiuqiu"가 사용됩니다. 고대 서적과 기사에는 구두점이 없습니다. 사립학교인 "jv dou"가 있습니다. 교사가 학생들을 가르칠 때 빨간 펜을 사용하여 문장을 분할합니다. 학생들의 수준이 향상되면 사람들은 문장을 읽지 않고도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일부 문화에서는 점차 이러한 독서 방식을 채택했지만 고대 문화의 발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