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훈련에 참가하는 명언

훈련에 참가하는 명언

질문을 잘하는 사람, 예를 들어 나무를 공격하는 사람은 먼저 쉬운 다음 그들의 절차이다. -"예기 학문"

질문은 부유하고, 자용은 작다. -\ "상업 \" 입니다

그는 사유가 민첩하고 지식욕이 강해서 하급자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논어 공야장"

독서는 묻기 쉬우나, 물어볼 수 없으니, 다시 물어봐도 무방하다. -정섭

교양 있는 머리의 첫 번째 상징은 질문을 잘하는 것이다. -플레하노프

묻지 않는 것은 배우지 못하는 것이다. --왕 한 종 "균형과 실천 지식"

알아보는 사람은 단지 5 분짜리 바보일 뿐이다.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평생 바보다. 익명

군자의 학문은 반드시 질문을 잘하고, 묻고, 배우고, 서로 덕을 보는 자를 잘 해야 한다. 비 학습, 의심 할 여지없이; 묻지 않고, 공부가 넓지 않다. -리우 카이

천기백괴한 발명, 출발점은 모두 묻는 것이다. 동물은 사람보다 못하여 살느냐고 묻지 않는다. 총명한 사람은 총명한 질문을 하고, 바보는 어리석은 질문을 한다. 사람은 자연보다 좋지만, 모든 방면에 있다. -타오 Xingzhi

촉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밥을 먹지 않으면 배가 고프고, 책을 읽지 않으면 바보가 된다.

성취는 겸손한 사람이 전진하는 계단, 교만한 사람이 후퇴하는 미끄럼틀이다.

발을 잡는 적은 게으름이고, 공부하는 적은 자만이다.

겸손은 사람을 진보하게 하고, 교만은 사람을 뒤처지게 한다. 활달한 사람은 10 대 1 을 배우고, 자랑스러운 사람은 1 대 10 을 배운다.

땀과 수확은 충실한 동반자이고, 근면과 지식은 가장 아름다운 부부이다.

촉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밥을 먹지 않으면 배가 고프고, 책을 읽지 않으면 바보가 된다.

성취는 겸손한 사람이 전진하는 계단, 교만한 사람이 후퇴하는 미끄럼틀이다.

발을 잡는 적은 게으름이고, 공부하는 적은 자만이다.

세상에는 길이 없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루쉰 (Lu Xun) 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게하십시오-단테

길은 멀고 멀리 수리하고, 각자 각자의 길을 간다. 속담에도 있듯이.

서산에는 근면의 길이 있다-고시

말의 힘은 잘 알려져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그것을 보게 된다-속담

먼 길을 보수하는 것은 먼 길을 보수하는 데 있어서, 나는 위아래를 내려다보고 수색할 것이다.-굴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는 사유가 민첩하고 지식욕이 강해서 하급자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삼경등, 오경닭,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근면은 근검하고, 놀이는 낭비하고, 사고는 파괴된다.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1. 상관없으면 좋겠어요. 상관없어요. 이것은 마치 지면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

2. 촉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해에는 끝이 없다.

3.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굴원)

1) 그리고 그는 좁은 구석으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삼삼

(2)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3) 청산이 감돌고 있는데, 의심의 여지 없이 천돛이 어렴풋이 드러난다. (왕안석)

(4) 매년 횡당길에서 손님을 배웅하고, 가랑비가 배를 드리운다. "범성다"

⑤ 완고한 돌을 새기지 말라고 조언한다. (< 오원 >; 17 볼륨)

6.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두목"

⑦ 야생 노인이 더 이상 책임을 지지 않아, 길에 난민이 마침내 마음을 움직였다. "육유"

⑧ yunkai wuxia qianfeng, bajiang 도로 회전. "오본태"

⑨ 그는 때때로 길가에서 그의 정원에서 심은 오이를 팔고, 때로는 그가 은둔한 곳에 버드나무를 심었다. (왕위)

⑩ 등반 도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슬럼프에 빠질 것입니다. "한유"

학습은 석유를 시추하는 것과 같다. 깊이 파고들수록 지식의 본질을 더 많이 발견할 수 있다. 먼저 기어오르는 것을 배우고, 다시 가는 것을 배우다.

얼마나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사람인가,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근면은 근검하고, 놀이는 낭비하고, 사고는 파괴된다.

삼경등, 오경닭,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이것은 책의 산으로 가는 길이니 공부는 끝이 없다

1) 그리고 그는 좁은 구석으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삼삼

(2)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3) 청산이 감돌고 있는데, 의심의 여지 없이 천돛이 어렴풋이 드러난다. (왕안석)

(4) 매년 횡당길에서 손님을 배웅하고, 가랑비가 배를 드리운다. "범성다"

⑤ 완고한 돌을 새기지 말라고 조언한다. (< 오원 >; 17 볼륨)

6.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두목"

⑦ 야생 노인이 더 이상 책임을 지지 않아, 길에 난민이 마침내 마음을 움직였다. "육유"

⑧ yunkai wuxia qianfeng, bajiang 도로 회전. "오본태"

⑨ 그는 때때로 길가에서 그의 정원에서 심은 오이를 팔고, 때로는 그가 은둔한 곳에 버드나무를 심었다. (왕위)

⑩ 세상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으면 길이 된다-노신.

자신의 길을 걷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게하십시오-단테

길은 멀고 멀리 수리하고, 각자 각자의 길을 간다. 속담에도 있듯이.

서산에는 근면의 길이 있다-고시

말의 힘은 잘 알려져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그것을 보게 된다-속담

먼 길을 보수하는 것은 먼 길을 보수하는 데 있어서, 나는 위아래를 내려다보고 수색할 것이다.-굴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1. 상관없으면 좋겠어요. 상관없어요. 이것은 마치 지면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

2. 촉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해에는 끝이 없다.

3.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굴원)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습을 장려하라"

아는 것이 부족한 사람은 지식심이 절실하고, 질문하는 사람은 득의양양하다. -린 \ "마음의 평화 \"

빨리 배우지 않으면 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논어'? 진보

알고 질문을 해야 재능이 있다. -\ "견자 \"

사람은 어려서부터 배워야 하고, 교만하고 자만해야 한다. -구

책은 쓰고, 미워하고, 일은 처리하기 어렵지 않으니, 지나서 다시 이야기하자. -첸 팅 데친

독서의 초심은 원원이다. 송? 육유

먼 길을 보수하는 것은 먼 길을 보수하는 데 있어서, 나는 위아래를 내려다보고 수색할 것이다.-굴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지식이 너무 많은 것을 장식으로 삼는 것은 거짓이다. 학문의 법칙에 따라 사물을 판단하는 것은 학자의 괴벽이다. 베이컨

총명한 사람은 귀가 길다. 왜 그에게 가래를 던지지 않습니까? -프라이거

반복은 학습의 어머니이다. -디츠건

오늘 무엇을 배웠는지 스스로에게 말할 수 없을 때 잠을 자지 마라. 리 히튼부르크

알아보는 사람은 단지 5 분짜리 바보일 뿐이다.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평생 바보다.

학습의 세 가지 조건은 많이 관찰하고, 고생을 많이 하고, 많이 연구하는 것이다.

가필드

사람은 매일 물건을 배우고 있고, 자주 배우는 것은 어제 배운 것이 틀렸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b.v.

나의 노력은 다른 어떤 이득도 얻지 못하고 오히려 자신의 무지를 점점 더 의식하고 있다. 데카르트

많은 비밀을 배우는 것은 한꺼번에 많이 배우지 않는 것이다. -로크

공부는 매우 소중한 것이다. 어떤 출처로부터 흡수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아부? 일? 파라즈

공부는 노동이고, 사상이 가득한 노동이다. -우셴스키

한가한 공부는 결코 한가한 공부보다 낫지 않다. 무엇에 대해서요?

벨스

교양 있는 머리의 첫 번째 상징은 질문을 잘하는 것이다.

-플레하노프

* 근면하다

★ 근면 한 삶, 일하지 않고 얻은-장 헹

★ 산업은 근면에 능숙하고, 재미에 낭비하고, 생각에 파괴된다. -한유

천재는 열심히 일하는 무한한 능력이다. -칼라일

★ 영리함은 근면에서 비롯되며 천재는 축적에 있습니다. -후아

★ 배우기를 좋아하고 부지런히 묻지 않는 선비.

★슈 샨은 근면 한 길을 가지고 있으며, 바다를 배우는 데는 끝이 없습니다.

★ 힘든 하루, 좋은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평생을 노력한다면, 너는 행복하게 잘 수 있을 거야-다? 빈치 (이탈리아)

★ 근면은 천재의 형성에 결정적인 요소가되어야한다-Guo Moruo

★ 인간의 두뇌는 팔다리와 같습니다. 많이 쓰면 똑똑해진다. 만약 네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쓸모가 없다. -마오 이순신 리터

★ 행복한 사람이되고 싶니? 나는 네가 먼저 고생을 배우길 바란다-도살 그네프

★ 영감은 단지 "완강한 노동에 대한 보수" 에 불과하다-레빈

★ 왜 한밤중에 자고 5 시에 일어나야 합니까? 가장 쓸모없는 것은 열흘 동안 얼어붙은 것이다.

★ 성공 = 노력+올바른 방법+빈말을 적게 하라-아인슈타인

★ 바람과 비를 경험하지 않고 무지개를 보는 방법? -진짜 영웅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왔다.

★ 예로부터 학문에서 성취한 사람은 모두' 고생' 이라는 글자와 떨어질 수 없다.

천재는 99% 의 땀과 1% 의 영감이다. 에디슨

어느 것이 당신에게 맞는지 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