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송원 명청 문인화 스타일의 발전 변화를 간략하게 기술하다.
송원 명청 문인화 스타일의 발전 변화를 간략하게 기술하다.
가경 한복악도는 먼저 청대 그림을 말한다.
청초는' 6 대사' 와' 사승' 의 그림으로 유명하다.
육걸은' 사왕' 과 오, 구름을 포함한다.
4 대 천왕' 은 왕세민, 왕견, 왕, 왕혜입니다.
왕세민 (1592 1680), 장쑤 태창루동인, 할아버지는 명나라 만년의' 사기' 이다. 왕건 (1598 1677), 자조옥안, 호상코, 왕세민.
형제자매의 아들과 조카. 모두 명대 화가 동치창 () 에서 모두 산수 화가였다. 도광' 애음검고대도' 왕세민 사승황원 왕공 대표작으로는' 낙목냉천' 이 있다.
"운곡연탄도" 등등. 왕세민은 사람을 지칠 줄 모르고, 지식을 갈구하는 것은' 한 세대의 화원의 개나리' 이다. 왕건은 5 대 유명 화가 동원과 남당의 유명한 화가가 거연을 사례로 삼았다. 그의 대표작은' 꿈' 이다.
그림' 과' 하산도' 는 왕세민과 견줄 만하다. 왕 (1642 17 15), 일명 왕세민의 손자. 젊은 시절 스승은 할아버지로부터 그림을 그렸고, 스승법은 황색이었고, 얕은 누빔 법에는 독창적인 마음이 있었다.
네, 할아버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강희는 수재가 되었을 때 벼슬과 시랑이 되는 것에 싫증이 났다. 강희는 종종 임전에 가서 그림을 그리고, 내부의 명지를 감정하고, 서화 사장, 강희만수 사장을 임명한다. 그는 한때 중국의 화가였다.
배문재 서화보' 라는 책을 편집한 대표작은' 꿈도'' 하산도' 가 있다. 왕이 (1632 17 17), 장쑤 상숙우산인. 왕세민과 왕건은 그를 본 적이 있다.
창작을 하고, 그를 데리고 사방을 여행하고, 비적을 제시하고, 거의 20 년 동안 지도해 마침내 실현되었다. 왕일은 원인의 필법을 모방하여 당인의 기질이 있다. 그의 산수화나 기세가 웅장하거나 구체적으로 함축적이다.
, 독특한 구도. 대표 작품으로는' 서산 맹그로브도',' 동원 하정산구' 등이 있다. 강희 중기에는 황궁이 옷감으로 모셔져야 한다. 그는 학생 김양과 합작하여 강희안을 만들었다.
관광 지도. 화면은 길이가 300 미터에 달하고, 글은 2 만여자, 비교적 높은 역사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매년 연말이면 왕일은 65,438+0 폭의 그림을 주인손님에게 선물하고 모피를 교환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작품을 좋아한다.
물건을 사는 사람은 곧 돈을 준비하여 살 것이다. 돈, 오, 주양공 등은 모두 왕일작품의 작품에 대해 극찬을 하였다. 그는 그림을 그릴 때 반드시 선지, 중필, 담배와 잉크를 써야 한다. 그는 한 개가 빠졌다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이것은 아직 고군의 안락한 흥미를 보내기에 충분하지 않다.
"사왕" 기법은 모두 건필과 갈증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들은 선배를 모방하고, 혁신이 없고, 보수파에 속하지만, 통치자 대공주 (공친왕의 장녀) 의 중시를 받았다
, 형님
(동치황제)' 연꽃정야낚시' 청대는 줄곧 그들의 그림을 블루본으로 삼았고, 청말까지는 추종자들이 모두 매우 방대하였다.
윤수평 (163 1690), 본명' 수평', 장쑤 무진인. 아버지 충명, 구름은 길러서는 안 되고, 그림을 그의 의부에게 팔아서는 안 된다. 원대 산수학자 왕몽은 산을 예로 들었다.
수묵화가 자만하다. 그는 왕 이순신 의 그림 을 보았다, 그 보다, 그는 모리, 꽃 을 다시 쓰고, 숭사 의 뼈 없는 그림 을 열었다. 작품은 초연하고 신선하며, 원인의 담담함과 은둔을 깊이 얻었다.
존중。 대표작은' 쌍청도' 축' 화서' 등이 있다. 헨거는 그림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시풍이 초연하고, 서예가 널리 채택되어 "남천삼절절" 이라고 불린다.
이우 (1632 17 18), 이름 모중, 상숙인. 스승은 왕일의 왕세민으로부터 화풍이 판이하다. 왕일은 아름답게 그렸고, 이우는 차갑게 그렸다. 이우의 산수화도 깊이로 가득 차 있다.
입체감. "중남 경녀의 원인은 자라서 특히 어리석다. 산이 겹치고, 마음이 독특하고, 운치가 침울하여,' 왕봉창전' 을 얻었다. " 만년에 이우는 기독교를 믿고 서양화로 돌아섰다.
"흐리고, 텅 비어, 평소와 다르다."
사승' 은 팔승, 석도, 곤찬, 홍인을 가리킨다. 이 화가들의 스타일은' 4 대 천왕' 과 크게 다르다.
주호 (1626 1705), 본명 로동, 아민 종실 설각 팔대산인, 청청에 입성한 후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다. 산수를 잘 하고 화조를 잘 하다. 산수화는 원래 동치창학이었다. 청나라에 들어선 후 사용하기 쉬운 방법과 배치.
위험하고 낯설어 마음이 처량하다. 대표작으로는' 산수통경면',' 어악도',' 케이시 쌍새도' 등이 있다. 화조화화는 의인화되어 간단하고 함축적이다. "공작모란도" 는 모란절벽에서 취재한 것이다.
공작새가 조약돌 꼭대기에 서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청나라 관원의 머리 위에 있는 꽃을 떠올리게 하고 말을 잘 듣는 노예를 풍자하게 한다.
석도 (1642 17 18), 광서 취안저우, 본명 주, 명대 정강 왕 주수겸의 아들
여주 스님, 대세제 등. 명후에 그는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다. 두 번은 명나라 유민으로서 차를 타고 강희를 맞이했다. 공필화조화란 대나무, 인물은 특히 산수로 자란다. 전자의 대표작으로는 《주묵》과 《》이 있다
묵호도, 초국도는 인물로' 잠소',' 서원야도' 를 대표하며 산수작품으로는' 회양구제도',' 기봉 찾기',' 송수산수권' 이 있다.
。 석타오의 초년사단은 청초 안후이 신안화파에서 청초 화가 매청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새로운 방법을 창조했다. "청사 원고" 는 그가 "자유롭게 그렸고, 완전히 벗었다" 고 말했다.
고정관념. "중국 미술약사" 는 "석도의 산수는 일가와 다르지만, 그가 갑자기 혼자 창작한 것이다" 고 말했다. 불가능해 보이지만, 사실 고법은 나의 법이고, 상상력이 풍부하고, 세트가 참신하며, 구도가 참신하다.
그러나 필묵은 소탈한 의경으로 가득 차 있고, 당당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 "왕은 말을 기다리지 않고, 석타오가 먼저 밀었다. 그는 자신보다 못하며, 왕호보다 못하다.
석도화론은 매우 높고,' 여주 스님 화어록' 화론은 큰 영향을 미친다.
곤찬 (16 12 1673), 유성, 호남 무릉 (상덕) 사람. 좋은 사람, 꽃, 특히 긴 산수화, 법왕후, 왕몽을 취하다. 이상한 오스트리아 풍경과 구조를 잘 쓴다
화면이 괜찮고, 산이 무겁고, 대머리가 잘 쓰이며, 침몰감을 담고 있다. 대표작은' 청천도',' 창산결도' 등이다.
홍임 (16 10 1663), 본명 안후이 현인. 명대 학생이 청청에 입성한 후 출가하여 홍인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초년사단은 송대 화가에서, 만년 스승은 원말 화가인 예찬에서 왔다.
。 산수화에 능하고, 황산송석을 잘 그리며, 낙후한 분위기와 특이하고 고집이 센 이미지를 보여 청왕조와 협력하지 않는 사상을 드러낸다. 대표작으로는' 능강지도' 와' 소강변봉지도' 가 있다.
사왕' 과' 사승' 의 차이는 주로 보수와 혁신이다.
청중엽 (강희말년부터 가경년 사이), 정판교의 죽석도에 두 개의 회화 센터가 나타났다. 하나는 경주이고, 하나는 양주이다.
북경의 궁중 화가는 주로 인물을 창작한다. 유명한 화가는 초병귀, 냉매, 정 등이 있다. 그들은 더 많은 사람들을 그립니다: 황제, 여왕 등. 이탈리아 화가 랭 시닝 (lang shining) 은 서양 그림을 사용하고
중국 안료는 많은 인물화와 화조화화를 창조했다.
건륭년 동안' 양주 팔괴' 는 산수와 인물을 그리는 것을 위주로 한다. 정섭 (1693 1765) 은 란, 이, 특히 대나무를 잘 그려 청풍을 찬양하며 초연하고 탈속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대표
작품은' 야재죽도',' 주란도',' 가시란도' 등이 있다. 김농 (1687 1764) 은 산수, 인물, 화훼, 특히 화매로 잘 자란다. 풍경화를 그리면 풍경이 간단해집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만약 네가 인물을 그린다면, 너의 외모는 과장된 것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옥주전자 춘색도',' 매화도' 가 있다. 왕 (1686 1759) 은 매화수선화를 아름답게 그렸고,' 봄바람 향국도' 와''
《수선화호도》는 그의 대표작이다. 이산 (1686 1762) 은 꽃이 잘 피고, 필치가 종횡무진하며, 영기가 핍박하다. 송등도' 와' 토벽 나비화도' 가 대대로 전해진다. 황삼 (1687 1770
좋은 사람, 산수, 꽃과 새. "들풀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제멋대로 방종하고, 선이 매끄럽고, 변화가 매우 크다." (조총창 편집장' 고대 서화'). 전루의 사복은' 돌을 씻고 벼루를 받치는 그림' 과 같다
"와" 취면도 "는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 (1695 1755) 는 청죽과 청록색을 잘 그리고 매실도 잘 그린다. 전해 내려오는 밈도, 풍죽도, 물고기 유람도가 있다. 고상 (1688 1752) 경관
그림 이름, 구도가 간결하고 간결하다. 대표작으로는' 산수서',' 탄지정',' 매화도' 등이 있다. 김농 제자 나빙 (1733 1799) 은 산수, 꽃, 인물, 전승에 능하다.
선배는 융통성이 없고 필법이 전전하다. 귀신의 재미있는 그림과 투색 매화도는 모두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양주 팔괴' 는 화조화화를 위주로 개성과 자기표현에 치중하고, 혁신정신이 강하고, 참신함이 풍부하며, 자의가 크게 발전하여 화단이 갑자기 재기하게 한다.
가경 이후의 유명한 화가는 조, 오창석 등이다. 조 (1829 1884) 는 절강 사오싱에서 태어났다. 오창석 (1844 1927), 저장안지인. 그 두 사람은 모두 서예가 겸 서예가이다
꽃과 새 화가. 그들의 그림은 그들의 강건한 서예의 특징을 융합하여 스타일은 간단하지만 색채는 밝다. 그들은 특색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여러 곳에서 선배를 능가했다.
청대의 서예에 대해 다시 말해 보자.
청대 서예는 청초도광에서 청중엽과 청중엽 이후라는 두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시기는 철혈성대였다. 스티커학이란 바로 이전 세대의 명첩을 그대로 옮기는 것이다. 청초 강희제의 고마움으로 동치창의 서예가 명대에 인기를 끌면서' 만동동' 현상이 나타났다
코끼리. 동체가 안체와 조체를 결합하는 방법은 부드럽고 한가하고 자연스럽지만 계몽성이 약하다. 조소 (169 1 1745), 심권 (16241685)
), 다성 (1650 1707). 청중엽, 건륭황제는 원대 조맹용 서체를 선호했고,' 천가구 일조' 현상이 다시 나타났다. 조체 획이 둥글고, 광서 황제 책' 안진경에서'
"높음" 축의 글꼴은 대칭적이고 우아합니다. 조체로부터 경전을 받은 사람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왕유돈 (1692 1758) 이다.
청대 초반이든 중기든 여전히 서예 풍격이 독특한 서예가가 많다. 예를 들어 청초의 푸산, 중기 양등. 푸산 (1605 1690), 초서운회전.
페하, 작은 해서체는 간단하고 소박하며, 고졸하고, 행서는 우아하고 다채롭다. 주홍의 초서와 인감 조각의 결합은 독특하다. 양산 주 (1723 18 15) 는 건륭년 동갈대 학사, 예부 상서량에서 창립되었다.
아들. 나는 유연의 서예를 배우기 시작했고, 그리고 나는 미탄을 배웠다. 만년이 되자 나는 바뀌었다. 나는 자연을 숭상한다, 나의 필법은 종횡무진이다. 나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나 자신을 위해 글을 쓰라고 했다. 매일 종이 몇 묶음이 있다.
。 일본과 류큐의 사람들이 와서 물었다. 한번은 류큐 국왕이 유학생 한 명을 귀국시키기 전에 그림을 한 장 썼다. 리앙이 그의 소원을 이루어 학생들이 기쁘게 떠났다. 성씨
판교 서예도 특색이 있다. 그것은 진정한 초서와 전서의 조합이며 주란이 묘사한 방법을 혼합했다. 정판교는 이를 6 자 반서예라고 부른다.
두 번째 시기는 비학시기이다. 비문은 서예의 한 유파로, 비문을 주장한다. 가경 도광 이후 서예가들은 잇달아 육조비첩과 진진진비각을 모사했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던과 조이다.
겸손 같은 거요.
던스루 (1739 1805), 안후이휴닝인. 그는 진리스와 당리를 조상으로 하여 진한비각을 두루 유람했다. 서예를 잘 배우고, 제멋대로 고치고, 전서와 예서를 한데 모아, 예서에 전서를 쓰고, 예서에 전서를 쓸 수 있다.
책의 표기법은 예서이며, 전대 예서와 전서 스님을 능가한다. 예서에 대한 돌파구가 있은 후, 또 예서로 책에 들어가 당대를 추월했다.
조 (1829 1884) 본적 소흥. 얼굴을 배우기 시작한 다음 북비를 배우고 북비석으로 행서를 쓰다. 전서와 예서학 던은 하나가 될 수 있다. 해서체는 안체를 기초로 하여 위북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 "연의 웨이 미안" 이라고 불립니다. 예서는 모형법을 혼합했습니다.
매우 사적입니다.
오창석 (1844 1927), 저장안지인, 만청대서예가. 서예를 배우는 것은 한 사람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 해서체로 안색을 배우고, 종서 (), 예서 () 는 한석각 (), 전서학 () 을 배운다. 도장, 공식,
참, 선, 풀이 모두 좋으니 전서가 가장 중요하다. 그 해서체는 엄밀하고 균일하다. 풀, 기세가 세차다. 예서, 창력이 강하다. 전서가 창력이 힘차다.
청대는 서예가 흥성한 시기로 명가가 배출되었다. 이상은 부분적인 소개일 뿐이다. 많은 서예가들도 푸산, 김농, 정섭, 조 등 화가라는 점이 감탄할 만하다.
돈, 오창석 등. 서화는 비록 동원되었지만, 결국 다른 예술이다. 한 사람이 두 가지 기예가 모두 좋으니 얼마나 많은 노동이 필요한가!
청대 서예작품은 많고, 가방이 있는' 예쌍주', 강유위의' 예쌍주', 유희재의' 예서요',' 석도의' 화어록' 이 많다.
기이한 봉우리를 수색하여 원고를 작성하다
석타오 (1642 17 18), 광시 전주인, 본명 주, 명정강 왕 주수겸의 아들, 글자약길, 석도, 원길 초상화가 아주 좋아요.
산수화. 구도가 풍부하고 다양하며, 의경이 참신하고 창쾌하다. 유명한 화가 왕은 "대강남북은 돌타오를 1 위로 밀었다" 고 칭찬했다. 시 타오 "임신 양 청추도 주" 와 레드 맨
(16 10 1663), 쿤찬 (1612/;
청나라가 한족 지식인과 명나라 종실에 대한 우대 정책으로 석타오는 평생 청나라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고, 강희성차를 두 번 영접하며 그림 창작에 집착했다.
석타오는 "기봉을 찾아 원고를 쓴다" 는 명언이 있다. " 그림의 소재를 얻기 위해 작품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그는 중국을 두루 돌아다녔고 조국의 기이한 산과 이물은 끊임없이 그에게 주었다.
새로운 사상의 출현.
석타오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에 치중하지만, 법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래서 그의 풍경 작품은 변화로 가득 차 있다. 당대의 유명한 예술사학자는 건화에서 석타오를 "천고를 주조할 수 있고, 전조를 감감감할 수 있으며, 독보적이다" 고 평가했다.
절강과 우의 습관은 없다. ""
석도는 유명한 산수화가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회화 이론가이기도 하다. 그의 회화론' 화어록' 은 예술과 현실의 통일, 안팎의 통일, 심물의 통일, 지행의 통일을 다루고 있다.
또 불규칙론, 고대개금론, 유사하지 않은 유사성론, 저속론에서 벗어나는 것도 있다. 오늘날, 화단은 여전히 그것을 표준으로 여긴다. 여덟 명의 산민
팔대산인, 성은 주명하, 명종실, 1 호부입니다. "8", 정사각형의 네 뿔은 인공적입니다. "인민의 집", 광저우 샤먼 모두의 집.
솔직히 말해서, 팔대산인은 남달랐다. 나는 여덟 살 때 시를 쓸 수 있다. 서예, 인감, 그림에 능하다. 나는 일찍이 연꽃 한 송이를 그린 적이 있는데, 연꽃은 반개방된 수조에서 생기발랄하고, 수면에는 낙엽이 흩어져 가로로 기울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치하다
홀 안에 미풍이 서서늘하여 향기가 넘친다. 그는 일찍이 용을 그려 위아래로 감아서 날고 싶었다. 산인들도 우스갯소리를 좋아하고, 사방을 차버리는 것을 좋아한다.
나중에 산인은 말문이 막혀 집을 버리고 출가하여 눈형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미쳤다. 그 이름은 이미 산, 산당나귀, 팔대산인으로 바뀌었다.
산민이 술을 마신 후에 그림을 그리다. 그림을 그릴 때 종이에 잉크를 뿌리거나, 깨진 빗자루로 종이에 잉크를 뿌리거나, 낡은 모자로 종이에 잉크를 닦는다. 종이 한 장이 너무 더러워서 차마 볼 수가 없다.
이때, 그는 펜을 들고 렌더링하거나 산림에 들어가거나 도랑이나 화조화죽석에 들어가 미혹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글을 쓰면 팔을 휘두르며 펜을 들고 비명을 지르며 한 번에 수십 자를 쓴다.
가자. 잠에서 깨어나, 한 글자도 쓸 수 없다. 이때 그를 앞에 두고 다시 쓰라고 해도 그는 보지 않는다.
초병정의 서양화
이우' 호광춘색축' 서화가 중국에 유입된 것은 명말부터 시작되었는데, 아마도 이탈리아인 리마동이 예수회의 신상을 가지고 온 것 같다.
이 초상화는 밝은 색으로 날개가 가득한 아이를 묘사했다. 리마동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중국 사람들은 볼록한 가장자리만 그릴 수 있기 때문에 울퉁불퉁한 점이 없습니다. 중국 화가는 눈에 띄는 부분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점은 오목한 부분을 그려서 사방이 완벽하다. ""
강희년 동안 지닝인 초병정은 서양화를 공부한 뒤 그 화법, 즉 정면명, 옆면이 어둡다는 것을 깨달았다. 만약 네가 어둠을 검게 칠하면, 밝은 앞이 두드러질 것이다. 나중에 그는 서양화를
화법이 수정되어 인물을 묘사하기가 매우 힘들다.
초병균은 왕궁에 헌신했고, 강희의 명령에 따라 비효적인 형식으로 46 폭의 서양화를 그렸다. 모르겠지만 외국인이 그린 줄 알았어요.
푸청주가 그림을 그리다.
푸청주 (1602 1683) 는 푸산, 명말 청초인이다. 명나라가 죽은 후, 그는 민족 기절을 견지하고, 붉은 옷을 입고, 요오동에 살며, 단호하게 벼슬을 하지 않았다. 강희년 동안 그는 70 세였다.
유 () 는 서른 살 때 박학다재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상경했다. 그는 성서의 고묘에 누워 시험을 보지 않았다. 마침내 나는 구병에서 사직했다.
푸청주는 산수, 묵주, 작품, 시, 석각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는 의술, 특히 산부인과에도 능하다.
푸청주는 그의 서예와 그림으로 유명하지만, 그는 다른 사람을 위해 그림을 그리는 것이 쉽지 않다.
친구가 그림을 한 폭 달라고 했다. 푸는 그가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시간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만약 그가 잘 선택하지 못한다면, 그는 글을 쓸 수 없다. 한 친구가 추석 저녁에 그림을 그리는 것에 동의했다. 그는 날씨가 맑고 시원하고, 바람이 잔잔하고, 밝은 달이 공중에 떠있다면 너희들은 틀림없이 친구일 것이라고 말했다.
펜과 종이를 준비하다.
추석이 다가오는데 날씨가 정말 맑고 시원해서 친구들이 즐거워요. 그는 푸가 술을 마시는 것을 알고, 먼저 그와 함께 마시고, 한밤중 (오후 3 시-5 시) 부터 일몰까지 마셨다. 그리고 종업원에게 잉크를 거칠게 갈아서 놓아 달라고 했다
커피 테이블 두 장을 함께 놓고, 그 위에 긴 옥반지를 깔고, 철자를 들고 종이의 네 귀퉁이를 눌러 달뜰 때 촛불로 이 그림을 비춰준다고 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달이 나왔는데, 푸는 매우 기뻤다. 그는 종업원에게 그 옆에 있는 책상 위에 진한 잉크 한 그릇을 올려놓고, 다른 사람에게 물러나서 혼자 그림을 그리라고 했다. 친구가 먼 곳에 서서 바라보고 있다. 푸가 덩실덩실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미친 듯이. 친구가 그의 뒤로 달려가 힘껏 그를 안았다. 푸가 미친 듯이 소리를 지르며 한숨을 쉬었다. "네가 갑자기 내 그림을 망쳤다." 말을 끝내고 펜을 바닥에 던져서 그리지 않았다.
한 여성 화가의 불행
청대에 이정이라는 여성 화가가 있었다. 그녀는 호북 잠강인이어서 자신을' 잠강여사' 라고 명명했다. 아버지의 이름은 이효봉인데, 그는 화훼를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이진에게 그림 그리기를 가르쳐 일거에 유명해졌다. 하지만 그녀의 아버지 때문에
권력과 돈에 대한 탐욕은 재능이 넘치는 이진을 불행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중매결혼의 희생양이 되었다.
이 씨는 정말 좋은 꽃 화가라서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그림과 청혼을 하러 왔다. 누구에게 약속해야 합니까? 그의 아버지는 욕심이 끝이 없어서, 앞으로 관직과 교제할 수 있도록 관원을 사위로 삼고 싶어 한다.
강하 (오늘 무창) 현령은 모든 코권의 먼 친척에게 이진에게 청혼하라고 명령했다. 그의 집은 가난해서 때로 냄비도 열 수 없다. 그의 어머니는 이진과 결혼해서 그녀의 그림을 팔면 생활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문제가 있으면 개인적인 제의를 찾아 주십시오. 리진 아버지는 딸이 주씨와 결혼하면 선정, 순검사 등 신선을 기부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승낙했다. 나중에 주가 가난하다는 말을 듣고 후회했다.
그들의 신혼날 밤, 이진은 누군가가 무능하고 추하다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뻤다. 한 달 후, 이진과 주는 한양 시댁에 가서 그녀의 못생긴 얼굴을 비웃었고,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발이 작지 않다고 말했다.
그녀의 발을 자세히 보다. 이진의 시녀는 가끔 말려 주형에게 뺨을 맞았다.
이진은 요리를 하고 바느질을 하는 데 익숙하지 않아서 가족들은 그녀가 게으르고 무능하다고 말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Zhu Zhen 은 Wuchang 에 가서 그림과 스케치를 가져 오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녀가 돈을 얻기 위해 그들을 팔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진은 이 요구에 대해 매우 화가 났다. 그녀는 그림이 아버지가 가르친 것이라고 생각했고, 작품이 파는 돈의 대부분은 아버지에게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했다.
여보. 이로 인해 옹과 서 사이의 분쟁이 또 발생했다.
아버지와 남편은 모두 욕심이 많은 사람이고, 시부모님은 모두 저속하고 어색하다. 이런 환경에서 이진은 자신이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고 느꼈고, 그는 화가 나서 말했다. "네가 의로써 나를 구하면, 나는 스스로 자만할 것이다."
자기 능력으로 남편을 키우면 충분하다. 지금 온 가족이 먹고 마시는 것은 모두 나에게 달려 있다. 어떻게 이것이 사실일 수 있습니까? 그래서 그녀는 모든 그림 도구를 버리고 다시는 그리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녀의 시댁은 그녀가 이렇게 하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더욱 각박하다.
, 그녀를 여러 번 꾸짖었다. 이진이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오리올스 샤오미 페이스트를 삼키고 자살했다.
장강 마일리지도
장학쩡, 회계인, 글자, 호월안, 서예, 산수화에 능하다. 순치원년 (1644), 장은 쑤저우 임지사로 갔다. 일 chengze, 당나라 동료 관계자 (이도인, 단어 귀 북쪽, 번호 북쪽)
바다, 명대 숭진학자, 청입 인사 (왼쪽), 공 정자 (합송인, 글자, 호, 명대 숭진학자, 강희가 시를 잘 할 때 의부 관리), (수수,
사람, 글자추악. 명나라 숭정은 수재이자 관원으로 청조로 돌아온 후 원관에게 수여되었다. 시) 세 사람이 연회를 열어 작별하다.
술을 마신 후 모두들 자신의 명화를 꺼내서 서로 자랑했다. 장학은 그가 소장한 송대 명화' 만리장강' 의 원화를 전시한 적이 있다. 손 공 카오 등은 이 이념을 선전했다. 마음에 들어요?
내려놔, 짱 입에 침이 마르도록. 이것은 걸작이라고 한다. 장은 매우 득의양양하다. 손승택이 갑자기 그에게 말했다. "이 그림은' 만리' 라는 이름으로 되어 있지만, 네가 가지고 있는 것도 그리 욕심이 아니다. 아니
4 단, 1 단, 1 단, 1 절당 2 만 5 천리로 자르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닌가? \ "공, 카오 에코 와 함께, 박수 갈채, 그래서 승무원 즉시 칼 통치자 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을 듣고 평생 사랑하는 인물 장학증신.
나는 진짜인 줄 알고 얼른 무릎을 꿇고 애원했다. 손북해는 웃으며 말했다. "지금 나는 당나라의 절대가 생각난다." 사람들은 무엇이 옳은지 물었다. 손씨는 "오송은 반강에 수감되었고, 쑤저우 도사는 불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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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각 오송강을 취하여 쑤저우 도사장을 화나게 하다' 는 한 조의 문장이다. 첫 번째 문장은 두보의' 풍경과 풍경의 노래' 에서 나온 것이고, 다음 문장은 유우석의' 이기 증정' 으로 새로운 단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