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이백의 시는 무슨 뜻입니까?
이백의 시는 무슨 뜻입니까?
리퍼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모두는 먼 곳을 동경하며, 푸른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안아주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시가 해독
나를 떠난 어제는 필연적이었고, 내 기분을 어지럽힌 오늘, 나는 매우 걱정했다. 이 장면에 직면하여, 남귀한 기러기를 불면, 그들은 높은 빌딩에 올라 한 차례 실컷 마실 수 있다. 당신의 문장 봉래궁에 보관되어 있는 신선산문처럼 심오하고 건안문학의 품격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의 시풍은 사추처럼 신선하고 수려하며 우아하고 호방하다. 우리 모두는 호정만장, 환희에 넘치고, 점프하는 생각은 마치 높은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밝은 달을 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내가 삶의 기회를 생각할 때마다, 나는 걱정한다. 마치 보칼을 뽑아 물을 베는 것과 같다. 물의 흐름은 끊어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더욱 사납다. 나는 술잔을 들어 크게 술을 마셨다. 술로 근심을 풀고 싶었는데 오히려 더 걱정이 되었다. 아! 인생은 이 세상에서 이렇게 뜻대로 되지 않는데, 내일 내가 머리를 풀어서 작은 배를 타고 강호에서 자유롭게 떠다니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백의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그게 무슨 뜻인가요? 이백소개: 이백 (70 1 -762), 자태백, 당대의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불린다.
서계승의 본지인 조각엽성의 서부 지역에서 태어나 4 살에 아버지와 함께 검남면주로 이주했다. 이백은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이태백집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는 762 년에 6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이백의 악부, 가행, 절구의 성과가 가장 높다. 그의 노래는 시가 창작의 모든 고유 형식을 완전히 깨뜨렸다. 아무도 의지하지 않고, 필법이 다양하여 변화무쌍하고, 자태가 흔들리는 신기한 경지에 이르렀다.
이백의 절구는 자연스럽고 발랄하며 찰랑찰랑하며 간결하고 명쾌한 언어로 끝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성당 시인 중 왕위, 맹호연은 오절, 왕창령 등 7 절절 잘 썼다. 이백은 오치와 칠기를 모두 잘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이백의 시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예술적 성취가 매우 높다. 그는 조국의 산과 물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노래하며, 풍격이 분방하고 우아하며 낭만주의 정신이 충만하여 내용과 예술의 완벽한 통일을 이루었다.
어찌 그를' 신선' 이라고 부르는가, 그의 시는 대부분 서정을 쓰는 것을 위주로 한다. 이백의 시는' 필낙진 비바람, 시 울귀신' 의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 이것도 그의 시에서 가장 선명한 예술적 특징이다.
이백의 시는 자기표현과 주관적인 서정이 충만하고, 감정의 표현은 모든 것을 압도하는 기세를 가지고 있다. 그와 두보는' 대두리' (이상은과 두목은' 소두리' 라고 불림) 라고 불린다.
이백의 시에서는 상상력, 과장, 비유, 의인화 등의 수법을 종합하여 신기한 광채와 아름다운 의경을 만들어 내는 것이 이백낭만주의 시가 호매분방하고 불후의 원인이다. 이백의 시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중당의 한유, 맹교, 이하, 송대의 수시, 육유, 신기제, 명청의 고계, 양신, 공자진은 모두 이백시의 큰 영향을 받았다. 시풍이 분방하고, 싱그러우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기묘하며, 낭만적이고 명랑하며, 의경이 아름답다.
이백은 성당 시대에 살고 있다. 그는 성격이 호쾌하여 조국의 산과 물을 사랑한다. 그는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명산대천을 찬양하는 장려한 시편을 많이 썼다. 그의 시는 호방하고, 신선하고 단아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경쾌하다. 사람들은 그를 "시인 요정" 이라고 부른다.
이백의 시는 전형적인 낭만주의 정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 형성, 재료 섭취, 장르 선택, 각종 예술 수법의 운용 등에서 전형적인 낭만주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백은 시에서 자신을 성공적으로 빚고, 자신을 강하게 표현하고, 서정적 주인공의 독특한 개성을 부각시켰기 때문에, 그의 시는 뚜렷한 낭만주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장엄한 이미지로 자신을 표현하고, 시에서 숨기지 않고, 자제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좋아한다. 권력에 대해 그는 "국화 한 송이를 들고 이천석을 휘젓는다" (두 곡의' 취한 후 최시우' 중 하나); 노동자들의 수고를 보고 그는 "마음이 비처럼 아팠다" 고 말했다.
나라가 파민이 죽었을 때, 그는 "강을 건너서 흐르는 물을 맹세하고, 청원에서 중원을 토벌하려 한다" 고 말했다. 칼을 뽑아 앞기둥에 부딪혔을 때, 슬픈 노래는 회답하기 어렵다. ("남본촉") 이렇게 관대하고 격앙되었다. 친구와 마음껏 술을 마실 때,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한 잔씩 한 잔 마십니다." "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어, 명나라는 일부러 거문고 ('산거 연인') 를 안고, 순진하고 직설적이다. 요컨대, 그의 시는 그의 호방한 성격과 호방한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호방함은 이백시의 주요 특징이다. 사상적 성격과 재능의 요소 외에도 이백시가 사용하는 예술표현 수법과 장르 구조도 그 풍격이 호방하고 우아한 중요한 원인이다.
상상력에 잘 의지하고, 주관객관은 이백시 낭만주의 예술 수법의 중요한 특징이다. 거의 모든 문장 들은 상상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심지어 통편에 다양한 상상력을 사용한다.
현실 사물, 자연 경관, 신화 전설, 역사적 전고, 환상은 모두 그가 상상했던 매체가 되었다. 상상력을 통해 우리는 종종 시공간을 초월하고, 현실을 꿈, 선경과 얽히고, 자연과 인간 사회를 얽히고, 객관적인 현실을 재현한다.
그의 작품 속 이미지는 객관적 현실에 대한 직접적인 반영이 아니라 그의 내면의 주관적 세계와 예술의 진실의 외부화다. 이백시의 낭만주의의 예술 수법 중 하나는 의인과 비유를 교묘하게 결합시켜 사물과 공감하고, 사람과 비유하는 것이다.
이백시에서 또 다른 낭만주의의 예술수법은 사물의 어떤 특징을 잡고 현실 생활을 바탕으로 대담하게 상상하고 과장하는 것이다. 그의 과장은 상상을 초월할 뿐만 아니라, 항상 구체적 사물과 결합한다. 그렇게 자연스럽고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대담하고 진실하며 믿음직하여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감정을 강화하는 역할을 했다.
때때로 그는 과감한 과장과 선명한 대비를 결합하여 예술적 대비를 증가시켜 예술적 효과를 증강시킨다. 이백이 가장 잘하는 장르는 칠언율시와 절문이다.
이백의 칠언가도 개폐, 점프, 스윙의 구조를 채택했다. 한 편의 시의 시작은 종종 갑작스럽고, 갑자기 급증하는 반면, 시의 중간 이미지는 돌연변이이며, 종종 과도기적 배려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마치 흔적이 없는 것처럼, 시의 끝은 감정의 고조에서 뚝 그친다. (조지 버나드 쇼,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백의 오칠언절구는 그 시의 신선하고 명쾌한 풍격을 더욱 대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일찍 백제성','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송별',' 정야사' 의 아름다움은' 전망과 구어만 보고 현외 음과 양미가 있어 멀리 떨어져 있다' 는 것이다.
이백시의 언어는 회화처럼 신선하고, 호방하고, 산문에 가깝지만, 모두' 맑은 물이 부용을 내고, 자연적으로 조각한다' 는 자연미 속에 통일되어 있다. 이것은 자연미에 대한 그의 자각 추구와 관련이 있다.
그는 천자앙의 문학 사상을 계승하여 시소 전통을 회복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그는 일찍이 말했다. "양새벽부터, 안박은 매우 날씬하고, 심수문은 여전히 기질을 중시하고, 반드시 복고해야 한다. 내가 아니라 누구냐?" 맹몽' 기교시? 고 1) 그는' 할랄' 을 제창하고,' 조각충의 작은 기교가 순진하지 않다' 는 못생긴 아가씨를 풍자하며, 한단에서 걸음마를 배우고 있다. 그의 시 언어의 자연의 아름다움은 민요에 대한 그의 진지한 연구의 결과이자 유행의 특징에 대한 그의 이해의 결과이며, 명료하고, 통속적이고 생동적이다.
서예 "무대에 올라" 는 이백이 부른 것이다.
이백의 시와 의미.
시대: 당나라 작가: Li Bai 스타일: 4 가지 범주:
이 장군은 방금 백옥 안장의 BMW 에 뛰어들어 전쟁에 나갔는데, 이 전투가 끝난 후 전장에는 참담한 달빛만 있었다.
성두의 철통 드럼은 여전히 떨고 있고, 상자 안의 금칼피는 아직 젖었다.
주다주석을 달다
[번역]
장군은 방금 백옥 안장의 BMW 를 탔는데, 전투가 끝난 후 전쟁터에는 참담한 달빛만 남았다.
성두의 북소리가 광야에서 메아리쳤고, 군도 상자 안의 보물칼의 핏자국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관점]
시인의 승리에 대한 묘사는 문자 그대로가 아니라 분위기다. 전사들의 용감하고, 격앙되고, 사람을 분발하게 하는 풍채를 써냈다.
(일부 시에는 주석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개선하고 있다. 용서해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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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백의 모든 시의 의미 * * * 이백의 시는 6 천여 곡이 있다. 나는 너에게 전부 주어도 나는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우리 대표적인 시 몇 곡을 고르자:' 선주 사조별장 송별대신',' 이백',' 어제부터 나와 볼트를 버려야 한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봉래편 ② 건안골, 나는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 둘 다 먼 생각을 품고 하늘의 태양과 달을 보고 싶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주 1: 나머지. ② 봉래 편: 이운이 근무하는 비서성을 가리킨다.
이 시에 대한 간략한 분석은 봉래의 문장, 유윤의 문장 등을 비교해서 그에게 감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렷한 머리카락이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작별을 고하고 상대방을 찬양하지만,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다.
처음 두 문장을 열고, 작별인사도 쓰지 않고, 빌딩도 쓰지 않고, 자신의 고민을 토로하고, 자신의 걱정을 표현하다. 서너 마디가 갑자기 전환을 하여 우울증에서 상큼한 장엄한 경지에 이르기까지 가을 기러기 한 폭이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나는 "보내기", "소리", "송별" 이라는 주제를 주문했습니다. 봉래' 네 마디, 서로 짱 문장, 예를 들면 봉래 궁전, 그윽하고 아늑한 힘, 건안풍이 있다.
그리고 당신의 재능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기 비교는 숭고한 이상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시인의 문예관도 보여 주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이상과 현실을 조화시킬 수 없는 감정을 표현했고, 걱정과 좌절을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래프팅' 에서 기탁을 구해야 했다. 사상 감정이 순식간에 변화하여 예술 구조가 기복이 심하다. 기복이 심하여 아무 이유도 없이 시시각각 시인의 모순된 심정을 깊이 표현했다.
언어는 대담하고 자연스럽고 멜로디는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다.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베어도 슬픔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비록 우리가 술로 익사했음에도 불구하고." 라는 말은 우울한 천년을 묘사한 명언이다.
이백은 촉도에 고함을 지르며 위험성이 높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이 지역의 두 통치자가 안개 시대에 강행할 때까지.
4 만 8 천 년이 지났는데 아무도 진 국경을 넘지 않았다. 서방이 태백할 때, 아미산을 통과할 수 있는 새길이 하나 있다.
일단 지진에 의해 깨진, 용감한 사람이 손실, 그리고 사다리 돌 스택이 연결 되었습니다. (4) 육룡귀양 (5) (6) 의 높은 기준이 있고, 아래 먼 강물은 왜곡된 수로를 채찍질하고 있다.
이런 높이는 황학이라도 오르기가 매우 어렵다. 유인원은 등반에 급급하기 때문이다. 녹토산은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 100 걸음 걸을 때마다 우리는 그 흙더미 가운데를 아홉 바퀴 돌아야 한다.
우리는 숨을 헐떡이며 오리온 별자리를 스쳐 지나가고, 우물별을 지나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신음하며 땅에 쓰러졌다. ⑦ 우리는 이 서쪽의 오솔길이 영원히 끝이 없을 것이라고 의심한다. 길을 두려워하는가? 록이 높아서 오를 수 없다.
오래된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울음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수컷은 부드럽게 회전하여 암컷을 따라갔다. 나는 또한 아들이 야월을 위해 울고 빈 산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들었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그것을 들어도 얼굴이 창백해진다. 가장 높은 절벽은 천국에서 1 피트도 안 떨어져 있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 표면에 내려앉았다.
비행의 급류와 폭포? 돌빙절벽이 석두 상태로 변하다. 위험이 같으면 먼 곳에서 온 사람은 호모에게 불려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위험명언)
망루의 좁은 입구는 견고하고 험준하지만, 한 사람이 지키면 만 명이 이길 수 없다.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동료의 늑대에 대한 것이라면? 。
낮에는 무서운 배고픈 호랑이가 있고 밤에는 독이 있는 파충류가 있다. 이빨과 뾰족한 이빨을 가지고 마처럼 사람을 죽이다.
청두는 행복하지만 일찍 집에 가는 것이 좋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고 곁눈으로 바라보는 것보다 더 어렵다.
주 ① 잠총과 어묵: 모두 전설의 고촉왕이다. 고촉국은 진혜왕이 촉을 소멸할 때까지 (기원전 3 16 년) 중원과 연결되어 있지 않다.
② 태백: 산명, 일명 태을산은 친링 주봉으로, 현재 산시 () 성 저우 () 에서 태백현 () 경내에 있다. 옛말은 그 겨울과 여름에 모두 눈이 와서 붙여진 이름이다.
태백산은 도성 장안의 서쪽에 있기 때문에 운은 서태백이다. ③ 새도: 산길이 좁고 험해서 새만 날 수 있다고 합니다.
(4) 지붕문: 진혜왕은 촉나라에 미인 다섯 명과 결혼했고, 촉국은 장병 다섯 명을 보내 맞이했다고 전해진다. Zitong 로 돌아가서, 구멍 에 큰 뱀 을 보고, 다섯 사람은 꼬리를 인용했다; 그 결과 산사태로 5 명이 모두 사망하고 5 명의 여성이 석두 () 로 변했다. ⑤ 육룡귀일: 태양신이 자동차를 운전하고, Xi 가 육룡을 운전한다고 전해진다.
이는 류룡의 귀환을 막는 높은 기준을 말한다. ⑥ 높은 기준: 서 있는 나무는 상징이며, 그것의 최고점은 표준이라고 하며, 이 일대의 높은 산의 상징이다.
7. 산이 높아서 손을 뻗어 길을 따라 보이는 별을 만질 수 있다는 뜻입니다. 고대에는 별이 나뉘었고, 지상의 각 지역은 별 구역으로 나뉘었고, 지상의 도시의 길흉은 천상이 보여준 것처럼 점술을 받았다.
진 () 속 () 은 촉 () 이 참숙 () 에 속한다. 숨을 참다: 숨을 참는다, 숨을 못 쉰다.
8 점 규칙: 뻐꾸기가 가장 쓰촨. 전하는 바에 의하면 촉나라의 황제 두예명은 왕디라고 한다. 그가 죽은 후, 영혼은 자칙으로 변해 슬프게 울었다. 비애.
9 금성: 김관성, 즉 오늘 쓰촨 청두입니다. ⑩ ⑩: 한숨.
이 시를 간략하게 분석하는 것은 악부의 옛일을 주제로 친구를 천으로 보내는 것을 뜻한다. 시인은 로맨틱한 방식으로 풍부한 상상력을 펼쳐 장엄한, 갑작스러운, 강인함, 험한 쓰촨 길, 넘을 수 없는 웅장한 기세를 예술적으로 재현하며 쓰촨 산천의 장엄한 풍경을 노래하며 조국 산천의 장엄함을 과시했다.
이 시가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에 관해서는 역대 설이 다르다. 그러나 시의 경우, 그것을 분석하는 것이 반드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시에서 볼 수 있듯이,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동료의 늑대라면?" " , 슈 의 아름다운 산천 을 쓰고, 당국 슈 위험 을 경고하고, 사람들은 잘 방어해야 한다. 시풍 산문이 뒤섞여 문장이 들쭉날쭉하고, 필법이 종횡무진하며, 호방하고 소탈하다.
시 전체가 감정이 짙고, 한숨을 세 번 내쉬며, 반복순환을 반복하며, 읽으면 피가 끓는다. 자정에는 달이 경성을 뒤덮고 있고, 만 파운드짜리 옷 ① 이 있다.
가을바람이 내 마음을 불면, 항상 옥깨짐 (2). 오, 타타르 군대는 언제 정복당하고 (3), 애인 (4) 원정을 할 것인가.
주의사항 ① 옷을 붓는다: 씻은 옷을 모루 위에 놓고 나무공이로 두드려 알칼리를 제거한다. 이곳은 추위를 막기 위해 옷을 준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② 관우: 옥문관. 3 루: 적에 대한 경멸어.
4 애인: 남편. 시 전체를 쓴 남편의 아내를 간략하게 분석하고 가을밤 원정 변방의 애인을 생각하며 가능한 한 빨리 전쟁을 끝내고 집을 떠나 원정한 남편을 구하고 싶다.
사랑은 직접 쓰지는 않았지만, 글자는 모두 진지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국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시국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경지와 의도는 모두 변두리시의 매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술 (1) 이백군이 없어졌고,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갔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식욕을 증진시키면 ① 술 한 잔에 300 잔이 필요할 것이다. 마스터 중심점 ②, 댄 추생 ③,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④ 옥⑤ 호조귀,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해! 。
구시대의 각성자와 성현이 잊혀지고 술꾼만이 그의 이름을 간직하고 있다. "왕아침 만찬도" 와 "평락도", 술 한 통 만 원, 웃음소리 연주.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해야 한다. 우, 가을, 후 주석은 술값을 지불하고, 당신과 함께 천고의 근심을 나누겠습니다.
주의 ① 필요: 예. ② 중심점 인삼: 시인의 은둔한 친구.
명예와 명예에 대해 이야기하다. ③ 단추생.
5. 이백의 시와 의원은 그녀가 얼마나 예뻐 보이는지 진주 같은 창문을 열고 눈살을 찌푸리고 앉아 있다.
너는 지금 그녀의 볼에 밝은 눈물 자국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이렇게 사랑하는 남자를 볼 수는 없니? 옥계는 그녀의 옥계 한로, 실크 바닥이 젖어서 오래 머물렀다. 방으로 돌아와 크리스털 커튼을 내려놓고 여전히 커튼을 사이에 두고 깜찍한 달을 바라보고 있다.
강릉에 이르러 백제 채운사관에게 천리 강릉은 하루도 갚는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청평조 삼곡 중 하나, 구름이 옷을 입고 아름답게 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불고 부귀를 드러내고 있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청평조는 세 곡의 노래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한 곡은 홍향이고, 성은 완전히 망가졌다. 누가 한궁처럼 생겼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 "청평조 \" 삼곡 중 3 곡은 사직이 즐기는 것으로 왕께 자주 조롱을 받는다. 무한히 얄미운 것을 설명하고 심향정은 북향이다.
이백은 왕륜에게 준 선물로 배를 타고 가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기슭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맹호연을 송별하는 도중에 양주 고인은 서류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려간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로스앤젤레스의 어느 봄날 밤, 나는 피리 소리를 들었고, 피리 소리는 캄캄했고, 봄바람은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고요한 밤에 내 침대발이 이렇게 밝은 빛을 생각하면 이미 서리가 내리지 않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여산 폭포를 보면 햇빛 아래 향로가 보라색 연기를 낸다. 멀리서 바라보니 폭포가 천천에 걸려 수천 피트 아래로 날아갔다. 은하수가 산 지 9 일이 된 것 같아요! 혼자 경정산에 앉아 뭇새들이 높이 날다. 외로운 구름은 혼자 여가를 간다.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경정산과 망천문산만이 초강의 입구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며 북쪽으로 곧장 돌아갔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아미산 월송아미산 추석, 평창강 () 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저녁에 청계가 삼협에 가는데, 사군은 위주를 만나지 못한다. 붉은 먼지가 만나 금채찍을 띠다.
수천만 가구의 수양버들이 너희 집 저쪽에 있다. 연남이 양말을 묶은 장한 오문호는 납물고기 한 마리가 들어 있는 장칼을 만들었다.
모두 황제를 위해 생각하고, 그로 하여금 그에게 줄 수 있게 하고, 태산의 무게를 홍모처럼 가볍게 여기게 하였다. 옥계는 그녀의 옥계 한로, 실크 바닥이 젖어서 오래 머물렀다.
방으로 돌아와 크리스털 커튼을 내려놓고 여전히 커튼을 사이에 두고 깜찍한 달을 바라보고 있다. 낙양은 백옥정에 힘쓰고, 그 집은 랑이고 천진으로 돌아간다.
동쪽에서 꽃을 보고 낙양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하얀 코? 은안장백코? , 녹색 장벽 진흙 진.
가랑비가 내리고 봄바람이 떨어지면 채찍으로 계속 마실 수 있다. 고구려 금화는 풍모를 접고 백마는 늦게 돌아온다.
넓은 소매가 춤을 추는 것은 마치 해동에서 새가 오는 것 같다. Sharifutsu 의 금줄 세계는 귀중한 나무와 진귀한 옥풀이 있는 보물이다.
구름이 놀고 있고 하늘이 불고 있다. 여수구 여수명 가을달 남호에서 흰 사과를 따다.
연자태는 마치 나에게 말하는 것 같지만, 근심이 나의 약줄을 끊었다. 차오 헹 (차오 헹), 일명 차오 헹 (차오 헹) 은 일본인으로, 원래 아부 중도로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개원 5 년 (7 17), 제 9 차 당사절 대표단을 중국에 파견하여 공부하다. 학습 후 당나라 조정에 남아서 관직을 하고, 좌측, 좌삼기, 진남 등지에서 하인을 지낸 적이 있다. 그는 당시 유명한 시인 이백, 왕위 등과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었고, 시와 함께 노래를 불렀다.
천보 12 년, 당조 사절로서 제 11 회 일본 주당 대표단과 함께 일본으로 돌아왔다. 길에서 그는 큰 바람을 만나 익사했다고 한다. 이백의 이 시는 바로 이때 쓴 것이다.
시의 제목은' 울다' 로 시인이 친구를 잃은 슬픔과 국적을 초월한 그들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하여 시를 슬픔으로 뒤덮었다. 일조경이 제도를 쓰다' 는 당나라의 장안 교토를 가리킨다. 시는 처음부터 푸의 방법으로 직접 사람과 일을 지적하였다.
시인은 얼마 전 민형귀국을 보낸 성황을 회상했다. 당현종이 직접 시를 써서 친구에게 선물하며 아름다운 축원과 간절한 희망을 표했다. 차오 헹 은 또한 그의 작별을 표현, 시 반환 을 썼다.
"주전자를 돌며 배를 타다" 는 이전 문장에 이어. 작가의 생각은 가깝고 멀다. 상상력으로, 민형이 바다를 항해하는 다양한 장면을 추측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돛을 올리고 출항하다" 는 글이 아주 묘하게 쓰여졌다. 배는 광대한 바다 위를 항해하며 풍랑이 오르락내리락하면서 수시로 숨어서 멀리 바라보니 마치 물 위에 떠 있는 나뭇잎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링 펑후' 라는 단어는' 돛을 접다' 이후 더욱 함축적이다. 펑후' 는 전설의 봉래선도로, 일반적으로 해외의' 삼신산' 을 가리키며, 충형귀로에 있는 수많은 섬의 특징을 결합하기 위해' 우회' 에 해당한다.
동시에,' 돛', 표류, 항행도, 홍형이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밝은 달은 푸른 바다로 돌아가지 않고, 흰 구름은 근심을 다한다."
이 두 문장에서 시인은 차오 헹을 높이 칭찬하고 그의 무한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전 문장은 차오 헹 이 살해 암시, 달은 차오 헹 고귀한 도덕적 인 성격 을 상징 하고, 차오 헹 은 밝은 달이 깊은 의미, 아름다운 예술 영역, 푸른 바다에 익사 처럼 바다에 익사. 위의 대련에서 항해 환경에 대한 묘사와 결합해 자연스럽게 적절하여 무한한 후회와 슬픔을 느끼게 한다.
마지막 문장은 풍경이 있는 정서로, 매우 흥미진진하다. 창우는 우주산을 가리킨다. 통일기록에 따르면 우주산은 산둥 성 북해 회안부 해주에 위치해 있다.
차오헹의 불행은 시인을 극도로 슬프게 할 뿐만 아니라 천우를 슬프게 보이게 한다. 바다 위의 창오산 위에는 흰 구름이 겹겹이 뒤덮여 있어, 충형의 죽음을 애도한다.
여기서 시인은 의인화된 수법을 통해 백운의 슬픔을 써서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고, 시를 더욱 우여곡절하고 함축적으로 만들고, 비극적인 분위기를 더욱 짙게 하며, 기억에 남는다. 시가 얕아서 드러나다.
이 시에서 이백은 아름다운 비유와 풍부한 연상으로 친구의 죽음에 대한 그의 감정과 그의 극도의 비통, 함축, 풍부함, 진부함을 표현하며 그의 비범한 예술적 재능을 표현했다. 이백의 시사가부는 항상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낭만적이고 우아하다. 이 짧은 시에서 우리도 그의 독특한 풍격을 엿볼 수 있다.
애도의 시임에도 불구하고 경물에 정을 보내고 경물을 빌려 애도를 표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소탈하다. 이백과 충형의 우정은 성당문단의 좋은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중일 양국 인민들의 우호적인 교제 역사상 아름다운 페이지이기도 하다.
정도호가는 운양으로 갔고, 양안의 상인은 다행히 면했다. 우우 휴식 달, 왜 쓴 예인선! 탁한 물을 마실 수 없어 냄비가 반쯤 흙으로 변했다.
네가 노래를 부를 때, 너의 마음은 눈물을 흘릴 것이다. 만 명이 돌을 깎아서 강에 도착할 수 없다.
너는 석망을 보고, 너는 눈물을 숨기고, 영원히 슬퍼한다! 정도 후거 () 는 악부 상청곡 중 송오생 () 의 옛 명칭으로 음색이 감동적이다. 이 시는 이백천보 6 년 (747 년) 장쑤 단양형산을 유람할 때 지은 것으로 예인선 민공의 과중한 노동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처음 두 문장은 "운양이 바다에 나가면 양안 상인들이 면했다" 며 돌끌림의 위치, 목적지, 환경을 지적했다. 운양, 오늘 장쑤 성 단양현.
고대 장쑤 태호에서 태호석이 생산되자 정부는 대량의 민공을 모집하여 태호석을 강북으로 끌고 경성으로 운반했다. "위" 는 역류하고, 물을 거슬러 배를 젓는 것이다.
"서명" 은 석두 운반을 의미합니다.
이백의 시는 무슨 뜻입니까? "등나무" 이백
등나무가 구름에 걸려 있고,
꽃등나무가 봄을 맞이하다.
예송인새,
봉봉에 미국에 있는 사람.
"자등나무" 라는 노래는 위선주도 야랑 이백 (현재 구이저우 동쯔) 의 기괴한 치욕이다.
이백 (70 1-762), 글자는 태백이고, 침호는 청련이다. 기원 742 년에 조상은 롱시의 명령에 따라 사제 오윤을 경경배한림에 파견할 것을 건의했다. 심하게 죄를 지은 사람 때문에, 단산 744. 안사의 혼란이 발발한 후 왕은 임지의 초청으로 막부에 들어갔다. 이 패전은 살해되어 옥양감옥에 연루되었다. 석방된 지 얼마 안 되어 (758 년) 야랑은 그녀와 그녀가 돌아오는 길로 유배되었다. 두보의 시와 그의 명편은' 두리' 와' 이백전집' 이다.
이백부록 6 전집'' 대통일연보' 에 따르면 "오주성동 60 피트 적수협 정상에서 깨어나 일조를 보면 이백이 이미 이 점을 지났다고 한다" 며 "청인편등현지" 는 "임패" 라고 말했다. 。 이백 (이백) 텐주 () 에는 적당한 아파트, 광혜사암, 백파 () 가 있다. 이백의 바위가 있기 때문이다. 날개가 달린 등나무' 라는 시는 이백진이 실제로 가짜 등나무로 랑주를 모욕하고' 등나무' 를 쓴 시간은 758 년에서 759 년 사이여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시를 읊는 장면이다, 텐주. 가사가 사람을 속이다. 이 시의 저자는 주로 등나무, 시 서예, 시를 읊고, 시로 그림을 그리고, 비전형성, 상큼한 감정을 조각하지 않고 조국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등나무, 어떤 나무? 심송 광은 이렇게 말합니다. "황포, 길금주 등나무에도 발목 같은 잎이 있는데, 그들의 이삭은 보라색이다. 예를 들면 야갈과 같이 신선한 채소, 등나무 등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사실 비누, 사전: 일명 등나무, 콩, 키가 큰 나무 등나무, 봄에 꽃이 피는 등나무 나무가 크다. 。 그래서, 우디 후지모토.
후지현 () 은 고대에 텐주 () 라고 불렸는데, 식물의 기원이 되어야 한다. 작가는 등나무를 이 나라가 소견으로 크게 보는 독특한 방식이라고 칭찬했다.
구름이 등나무를 걸다' 시의 첫 문장은' 구름' 이라는 글자로 장식된 큰 등나무 한 그루의 이미지를 표현하여 높은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시의 두 번째 문장' 꽃등나무는 봄에 있어야 한다' 는 말로 등나무 포도의 봄 성장을 묘사하고, 등나무와 등나무를 나무에서 그려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게 한다.
이 시의 세 번째 문장인 "새 한 마리가 무성한 나뭇잎 속에서 노래를 부른다" 며 "잎명의 조건과 무성한 나뭇잎 깊은 까마귀 새" 라고 적었다. 작가는 정말 등나무 나뭇잎과 새의 울음소리가 모두 숨겨져 있다고 느꼈지만 새의 노래만 듣고 새는 없어졌다! 등나무 숲 속의 고요함과 즐거움을 부각시키다. 이 시는 원시적, 자연, 전형적이지 않고, 선 묘사, 거꾸로 된 문장, 상상, 대결을 종합하여 당대 시인 왕위의 시와' 빈 산은 아무도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유명인의 목소리가 있다' 는 비슷한 의경을 종합하여 사람을 감동시키고, 조용하고 비범한 것을 보고, 기억에 남는다.
네 번째 문장은' 달콤한 미국인' 이다. 왜냐하면 이 시는 가장 감동적인 한 획이기 때문이다. 올해의 처음 세 문장은' 나무, 꽃, 잎' 을 위주로, 다시 바람을 써서 자연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사실, 자신의 감정을 바람에 적는다: "미국에 달콤한 바람이 있는 사람!" " "작가의 향과 바람은 카미구토의 성질, 등나무의 상태와 같다! 바람이 어느 정도까지 분다? "미국 국민" 에 대한 대담한 상상력? 설명해, 풍향을 구체화시켜라! 바람과 향은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전 세계를 즐길 수 있는 발걸음을 이끌어 낼 수 있다. 이 방법은 한과 관련이 있다. "악상" 에서 행인은 나찜질을 보고, 수염곰과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는 영리하고, 밭갈이를 전문으로 한다. 。 작가는 나지 옷차림의 비슷한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는데, 확실히 대가였다.
시는 선 그리기, 거꾸로, 상상, 이중성 등의 수법을 통해 등나무 나무의 아름다움을 생동감 있게 부각시켜 조국의 자연 풍경을 칭송했다. 사실 시를 쓰는 장면은 드문 가작이다. 이런 방법은 자연 조각, 의경이 참신하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