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주씨의 명언은 무엇입니까?
주씨의 명언은 무엇입니까?
주씨의 독서 명언 (고전판) 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책을 읽는 방법은 점진적이고 숙련되어 교묘하다. -응? 주희
2) 동풍을 조용히 지켜봐, 항상 봄이야. -응? 주희
3) 마음, 생명도. 마음에는 텔레파시가 있고, 도구는 생형이다. 동정은 생활의 방식이다. -응? 주씨의 《근사록》
4) 읽기, 읽기 시작, 알 수 없음, 의심; 둘째, 점차 의심이 생겼다. 중간에 의심할 만하다. 그 후, 의혹이 점차 풀려나고, 심지어 융합될 수도 있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공부가 시작인가? 주희
(5) 독서에 대해 의심하지 않는 사람은 반드시 그들에게 의심을 갖도록 가르쳐야 하지만, 그들이 여기서 진보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응? 주희
6) 아무것도 배우지 않고, 잠시 배우지 않고, 아무데도 배우지 않는다. 성공의 길은 무엇입니까? 주희
7) 자중, 사람들은 그것을 존중한다. 느리면 느려진다. -응? 주희
8) 마음 기질이 하나인 사람도. -응? 주씨의 《근사록》
9) "사람의 마음을 씻고 악을 제거하는 것, 예를 들어 몸을 목욕시켜 때를 제거하는 것. -응? 주 《사서집주》
(10) 또 한 번 숨을 내쉬며, 이 야망은 무시할 수 없고, 아득히 멀다고 할 수 있다. -응? 주씨의 《사이토 유코 전서》
1 1) 읽을 때 반드시 한 글자도 빠뜨리지 않고, 한 글자도 빠뜨리지 않고, 한 글자도 외우지 않고, 많이 읽고, 자연스럽고, 한 번 훑어보고 잊지 말아야 한다. -응? 주희
12) 책을 쓰지 말고 외워라. 의리가 정밀하지 않고,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정밀할 수 있다. 의지가 성립되지 않을 때만 집중할 곳이 없다. -응? 주희
13) 독서에는 마음, 눈, 입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응? 주희
14) 자구, 있으면 고치고, 없으면 격려한다. -응? 주희
(15) 고대 군자는 미옥을 들고 시장을 피했고, 나중에 와서 돌을 옥으로 여기며 현란했다. -응? 주희
16) 책은 언제 묻혔습니까? 왜 포기하지 않고 봄을 찾아요? 주희
(17) 결심이 없다면 소용이 없다. -응? 주희
18) 대학의 슬림함, 제가, 치국, 평천하는 기본적으로 지성에 불과하다. -응? 주희
(19) 성도들이 거룩한 이유는 잘 묻기 때문이다. 주희
(20) 남의 잘못을 말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스스로 다정하게 굴지 마라. -응? 주희
주씨는 어떤 독서 명언을 가지고 있습니까?
1) 타오, 독서의 즐거움, 명월고서리. -응? 주희
2) 읽는 방법은 점진적이고 익숙하며 심사숙고하는 것이다. -응? 주희
3) 독서에 대해 의심하지 않는 사람은 반드시 의심이 있는 사람을 가르치고 의심이 있는 사람을 가르쳐야 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여기서 진보할 것이다. -응? 주희
4) 배움의 길은 끝이 없다. 관리 부실의 중요성은 독서보다 앞서야 한다. -응? 주희
5) 책을 읽는 방법은 상관없지만, 성실하고 활달하며 반복해서 노는 것은 공덕귀이다. -응? 주희
6) 소년은 늙기 쉽고,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된다. 연못에서 달콤한 봄풀이 자라기를 기다리지 않고 계단 앞의 오동잎이 이미 가을바람에 부스럭거렸다. -응? 주씨의 권유시
7) 백 번 읽는다면 그 뜻은 자명하다. -응? 주희
8) 성실은 슬림한 근본이고, 선은 성실의 근본이다. -응? 주 《사서집주》
9) 아는 것은 반드시 선하고, 선은 반드시 구하고, 구하는 것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응? 주씨의 《근사록》
10) 헛된 생각 없이 움직이지 않는다. -응? 주씨의 사이토 유자 유파
1 1) 예로부터 성현은 항상 마음을 위주로 해 왔다. -응? 주씨의 《사이토 유코 전서》
12) 책을 쓰지 말고 외워라. 의리가 정밀하지 않고,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정밀할 수 있다. 네가 나서지 않으면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응? 주희
(13) 말은 늘 과잉을 앓고, 행동은 늘 부족함을 앓는다. -응? 주희
14) 더 많이 알수록 더 잘 한다. 더 많이 할수록 더 많이 알게 된다. -응? 주희
15) 동풍, 만색 상춘을 쉽게 알 수 있다. 주씨의 봄날
(16) 운하는 어떻게 이렇게 맑을 수 있습니까?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응? 주씨의 독서 사상
17) 일심흥국, 일심상국, 공적-공적 사이에만 할 수 있다. 주희
18) 남을 책망하는 마음으로 자신을 책망하고, 자신의 마음으로 남을 용서하고, 성인으로 손해를 보지 마라. -응? 주범순인어
19) 정의를 수호하고 인욕을 소멸시키는가? 주희
너의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라. -응? 주사계절 독악
주씨는 어떤 독서 명언을 가지고 있습니까
1) 책을 읽고도 모르고, 생각하면서도 모른다. -응? 주희
2) 월이익은 결손이지만 일중 이익은? 주희
3) 사서오경이 이렇게 지고무상의 지위를 얻을 수 있었던 근본적인 이유는 봉건사회 사람들이 편히 살며 천하를 다스리는 규칙을 여러 방면에서 제시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논어》요? 어진 사람 애인? 충서를 제창하다 주역? 천행건, 군자 자강불식? 강인함을 숭상하다 시경은 사람들에게 느끼고 표현하도록 가르친다. "상서" 는 사람들에게 혁신식을 탐구하도록 가르치는데, 의식은 인간관계의 규범이다. 춘추는 치국법보입니까? 주씨의 사서오경
4) 년: 송광종 통치 기간 동안 대학자 주씨는 유교 고전' 대학',' 중용',' 논어',' 맹자' 를 수집하여 출판하여 함께 사서라고 불렀다. 게다가 진나라의' 시경',' 상서',' 예기',' 주역',' 춘추' 를 합쳐 오경이라고 하는가? 주씨의 사서오경
5)? 이웃은 역시 친척이다. 미덕이 고립되어 있지 않다면, 그것은 계급과 일치해야 한다. 그래서 덕이 있으면 반드시 따라야 할 부류가 있다. 예를 들면 이웃에 사는 것과 같다. 주《논어주》
(6) 부를 수치로 여기는 것은 가장 수치스러운 것이고, 가난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은 가장 수치스러운 것이다. 만약 집에서 변론하지 않는다면, 소송은 결국 매우 치열하게 치러질 것이다. 말이 많지 않으면 졌다. 무력으로 과부를 업신여기지 않고, 탐욕으로 새를 죽이지 않는다. 만약 네가 편파적이라면, 너는 많은 잘못을 후회할 것이다. 게으름을 피우면 행복해지고, 가정은 성공하기 어렵다. 만약 네가 한 젊은이에게 선의를 나타낸다면, 너는 오랫동안 지치게 될 것이다. 발언을 가볍게 듣고 인내심을 가지고 심사숙고하다. 만약 네가 한 가지 일을 논쟁하고 있다면, 너는 반드시 냉정하게 생각해야 한다. -응? 주희
7) 수로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본다.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씨의 독서 사상
8) 당신은 할 일이 많습니까? 주희
9) 모든 돈을 모아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까? 주희
10) 오늘 공부하지 않으면 내일이 있다고 말하지 말고, 오늘 공부하지 않으면 내년이 있다고 말하지 마라. 일월은 빛이 없고, 1 년은 지체하지 않는다. 아이고, 나 늙었어. 누구야? 주씨의 "설득"
1 1) 운하를 이렇게 분명하게 물었는데, 근원에는 생수가 있었다. -응? 주희
12) 독서는 먹고 마시는 것처럼 차분하게 씹으면 긴 맛이 난다. 입을 씹으면 맛을 영원히 알 수 없다. -응? 주희
(13) 보통 책을 읽을 때는 반드시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이 자기 입에서 나온 것입니다. 심사숙고를 거쳐 그 의미를 자아내면 가질 수 있다. -응? 주희
14) 추구의 진정한 중용? 세상 물정을 모르고 후회하지 않느냐? , 담박한 명리, 고객 서비스 경솔한 심리, 외로움을 견딜 수 있다. -응? 어리석은 자는 지혜롭지만, 부드러운 자는 강하지만? 。 -응? 진실한 방식이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을까? 진심을 말해야 복을 알 수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응? 주씨의 사서오경
15) "대학은 개인의 수양 향상, 도덕적 수양 육성, 치국평천하의 중요한 관계를 강조했다. 진한 () 나라 유학은 사람들에게 문자 지식을 습득하는 것을 정치, 서민 초등학교, 대학이 어떻게 대학에 성실할 수 있는지를 가르치는 데 치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군자를 만나 귀찮게 하다. 그것을 은폐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그것의 좋은 것에 관심을 갖는다. 자기 재배는 정심에 있습니까? 주씨의 《사서오경》
16) 야한 창추위, 베개에 감사드립니다. -응? 주차한
17) 선으로부터 악을 알고, 악으로부터 아름다움을 아는 것은 몸을 튼튼하게 하는 전제조건이다. 한 사람은 고결한 도덕적 자질을 갖추어야만 지위를 가질 수 있고, 많은 가족 구성원, 심지어 사회 구성원의 존경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주씨의 사서오경을 연습하지 않고 가정을 어떻게 관리하나요?
18) 어디서 독서의 즐거움을 찾고 매화의 마음을 세는가? 주희
19) 사람은 사고로 배운다. 생각은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는가? 주희
(20) 운하는 원천에 생수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분명하게 물었다. -응? 주희
주씨의 명편을 읽은 후, 다음 중 어떤 말이 있습니까?
1. 주 독서에 관한 명언
2. 주독서명언
3. 주씨는 독서에 관한 명언이다.
4. 주씨는 명언경구를 읽습니다
5. 독서에는 어떤 명언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