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청교도의 행동 규범

청교도의 행동 규범

청교도는 성경이나 기독교인에 대한 이해이다. 다음은 청교도가 서명한 메이플라워 협약이다.

1620165438+10 월 1 1 영국 청교도 범선 5 월 꽃호를 타고 66 일간의 항해 끝에 미주에 도착했다 힘든 해상 항행을 거쳐 선상에는 102 명의 승객만 있었다. 그들의 목적지는 원래 허드슨 강 하구였지만, 풍랑은 그들을 코드 코너 밖의 항구로 데려갔다. 그들은 허드슨 강 하구로 가는 대신 현지에 상륙하기로 결정했다. 출발하기 전에, 이 승객들은 런던의 버지니아 식민지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그들이 회사의' 관리' 된 광활한 토지의 어느 곳에서나 정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허가했다. 착륙하기 전에 승객들은 착륙 후 준수할 수 있도록 공약에 서명하기로 했다. 이렇게 선상 4 1 성인 남자 한 명이 역사적인 서류에 서명했다. 크리스마스 다음날 102 명의 승객이 매사추세츠주 플리머스에 상륙하여 첫 식민지를 세웠다. 황량한 항구에 정박한 배에서 탄생한 공약은 신세계에 자치와 법치를 세우는 사회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메이플라워 컨벤션은 후세 사람들에게 미국 헌법의 두 가지 주요 초석 중 하나로 불린다.

메이플라워 컨퍼런스

신의 이름으로, 아멘. 아래에 서명한 사람들은 하느님의 축복을 받은 영국, 프랑스, 아일랜드 왕 제임스 폐하의 충성스러운 신하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기독교 신앙을 확고히 하기 위해, 우리 왕과 국가의 영예를 높이기 위해, 우리는 바다를 건너 북버지니아에서 첫 식민지를 개발하였다. 하나님 앞에서 우리는 계약을 체결하고 자발적으로 인민자치단체를 구성하겠다고 맹세했다. 이러한 취지를 더 잘 실현, 유지 및 발전시키기 위해, 우리는 앞으로 수시로 제정되고 반포되는, 본 식민지 전체 인민에게 가장 적합하고 가장 편리한 법률, 규정, 규정, 규정, 정관 및 공직을 준수하고 복종할 것을 보증할 것입니다.

이에 따라 영국 왕, 프랑스 왕, 아일랜드 왕, 제 18 대 영국 왕, 제 54 대 영국 왕 제임스 폐하의 재위 당시 우리는 1620+0 1 에 있었다

(서명)

메이플라워 계약 (1 1 월 1620)

신의 이름으로, 아멘. 우리, 우리 이름은 우리 군주 제임스의 충성스러운 신민, 하나님의 은혜, 영국, 프랑스, 아일랜드, 왕, 신앙의 수호자, 그리고 C. 하느님의 영광을 위해 기독교 신앙의 발전을 위해 우리 왕과 국가의 영예를 위해 버지니아 북부에 첫 식민지를 세우는 항해를 시작했다.

이러한 선물들로 하나님과 피차 앞에서 엄숙하고 서로, 우리를 위해 더 나은 질서와 보호를 해주고, 이러한 목표의 실현을 촉진하고, 언약을 맺고, 우리 자신을 하나의 시민정치단체로 결합한다. 이에 따라 공정하고 평등한 법률, 조례, 법령, 정관, 직무를 수시로 공포, 제정, 조직하여 이들 법률, 조례, 법령, 정관, 직무가 식민지의 전반적인 이익에 가장 적합하고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모든 적절한 복종과 복종을 약속한다. 우리는 이미 1 1 월 1 1 일 코데곶에서 우리의 이름을 서명하여 증명했다. 우리의 군주는 잉글랜드, 프랑스, 아일랜드의 왕 제임스 (제 18 임) 와 스코틀랜드의 왕 제임스 (제 54 임) 이다. 아놀드 드미니, 1620.

존 카버 에드워드 틸리 드고리 목사님 윌리엄 브래드포드 존 틸리 토마스 윌리엄스 에드워드 윈슬로 프란시스 쿡 길버트 윈슬로 윌리엄 브루스터 톰 로저스 에드먼드 마지슨입니다 풀러 존 터너 리처드 클라크 크리스토퍼 마틴 프랜시스 이튼 리처드 가드너 윌리엄 무린스 제임스 칠튼 존 알레튼 윌리엄 화이트 존 클라크스턴 토마스 영국 리처드.. ...;;;;;;;;;;;;;;;;;;;;;;;;;;;;;;;;;;;;;;;;;

청교와 청교 정신이란 무엇입니까?

청교도는 누구입니까? 청교 정신이란 무엇입니까?

16 세기 전반기 이후의 종교 개혁 운동이 유럽 전역을 휩쓸었고, 독일의 마틴 루터와 프랑스의 칼빈은 종교 개혁 이후 프로테스탄트 기독교의 지도자가 되었다. 당시 영국에서는 성공회의 폭정으로 종교 개혁이 늦었지만 영국인들은 칼빈주의의 영향을 받았다. 1524 년 영국인 윌리엄 틴데일이 신약을 영어로 번역했다. 그는 영국 최초의 청교도라고 할 수 있다. 초기 청교도들은 성서 원칙에 따라 완전히 살기를 원했으며, 성서의 가르침에 순종하는 것이 그들의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루딘 도일의 목표는 영국의 모든 문화 있는 사람들이 성경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역사적으로 영국의 프로테스탄트, 칼빈주의를 믿고 성공회 교리에 불만을 품은 사람들은 청교도라고 불린다. 영국의 종교적 박해로 대부분의 청교도들이 미국으로 도피했기 때문에, 청교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일반적으로 미국의 청교도를 가리킨다.

청교도는 파벌이 아니라 태도, 경향, 가치관, 신자들에 대한 통칭이다. 청교도는 가장 독실하고 신성한 프로테스탄트교인이다. 그들은 "모든 사람은 목사이고, 모든 사람은 부름을 받는다" 고 믿는다. 각 개인이 사제 집단의 폭정, 부패, 번거로운 예절, 형식주의에 반대하는 하느님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신도들이 하느님 앞에서 단순하고 실용적이며 평등한 생활을 할 것을 제창한다.

청교 시대에 인류 역사상 진정한 직업의 개념이 나타났다. 그때의 직업이라는 단어는 부르고 있었다. 전화하는 것은 바로 전화하고 전화하는 것이다. 부르심은 "부르시고, 하나님에 의해 부르신다" 를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신이 하늘에서 당신을 부르고, 당신에게 무엇을 하라고 명령하셨다는 뜻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 의미에는 종교적인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직업은 천직이고, 신이 배정한 임무이며, 이것은 직업의 원시 정의이다.

청교도의 이해에서 직업은 보이지 않는 하느님이 부름, 명령, 명령, 안배하는 임무이며, 이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모든 개인의 재능의 의무이자 의무일 뿐만 아니라 하느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행위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하느님께서는 아브라함을 경건하고 풍요로운 왕으로 부르셨는데, 결국 믿음으로 그분의 부름을 성취시켜 풍요로운 다산의 만민의 왕이 되셨습니다. 이제 신도들은 청교도들을 불러 북미의 영토를 개척하고 미국에서 창업하는 것을 의무로 삼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그들도 현실 생활을 긍정하는데, 이것은 거세의 생각과는 반대이다. 그들은 "세상은 우리 수도원" (칼뱅) 이라고 생각한다. 세속적인 일은 우리의 수행 방식이고, 신이 배정한 임무이며, 신성한 의무이다. WTO 에서 수행을 하고 싶고, 세상에서 자신의 일과 생활을 잘하고 싶은 사람은 모두 수행중이고, 모두 경배하며, 모두 인간으로서의 본분을 다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영리활동을 긍정했고, 사람을 하느님의 부의 관리인으로 여겼으며, 보관자로서 부의 가치를 높일 천직이 있었다. 존 라스턴이라는 청교도 지도자가 자신의 책에서 쓴 것처럼, "누군가가 하느님의 뜻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묻는다면, 내 대답은 간단합니다. 하느님께서 주신 유산만 보세요."

청교도는 기업가 정신의 대변인이다. 그들은 사람들이 산업을 개척할 때 금욕과 절약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모든 방종, 쾌락, 소비 행위를 제한하고, 모든 소비 투입과 지출을 생산적 투자와 재생산 확대에 소비하며, 필연적으로 자본의 축적과 산업의 발전을 초래할 것이다. 부를 축적하는 것은 방종과 탐욕이 아니라 사회적 부의 절제와 금욕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청교도들은 상업과 공업 활동을 제창하는데, 그들은 상업적으로 성실하고 신용을 소중히 여기며 결코 속이지 않는다. 청교도 기업가들은 이윤 극대화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사회에 보답하는 의식을 가지고 사회적 책임을 지고 사회 정의를 지지하며 사회 공익사업에 큰 공헌을 하고 거대한 공공사업을 맡고 있다.

청교도들은 모든 것에 대해 자신감이 충만하다. 상업무역에 종사하든 농업을 생산하든, 그들은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들은 창조와 혁신, 끊임없는 탐구와 정복에 능하다. 그들에게는 배울 만한 귀중한 정신이 많다.

18 세기 중반 미국의 유명한 청교 선교사 존 웨슬리는 청교 정신에 대해 "필사적으로 돈을 벌고, 필사적으로 저축하고, 필사적으로 돈을 기부한다" 는 유명한 개괄을 가지고 있다. 필사적으로 돈을 버는 것은 천직이기 때문이다. 필사적으로 돈을 모으는 것은 금욕을 억제하고 거룩하고 이성적인 생활을 하기 때문이다.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기부한다. 정신신앙을 돌보고, 지역사회와 국가, 그리고 다른 인류에게 관심을 가져야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기부를 하고, 세상과의 사랑에서 영원을 얻는다. 이 세 가지 절망정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청교 정신의 사상의 정수이다.

결론적으로 청교도는 사명감과 신성감을 가지고 창업한 것으로, 미국에서 영토를 개척하고 산업을 확대하고 부를 늘리는 것을 의무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그들은 항상 거룩하고 공정한 생활을 하며, 자신의 모든 활동을 신성하게 여긴다. 그래서 그들은 미국인들에게 산업과 기초를 세우고, 인간 사회에 시장 경제 발전의 패턴과 동력을 확립했다. 모든 사람이 청교도인 것은 아니지만, 그들의 정신은 전 인류의 재산이며, 어떤 나라나 시대에도 배우고, 익히고, 운용할 가치가 있다.

직업

명령

전 세계가 다투지 않는 사실은 미국 정신, 특히 미국 기업정신의 핵심과 기원이 청교 정신이라는 것이다.

그녀는 미국 시장경제 수립, 기업 초창, 현대 자본주의 경제의 번영 발전의 가장 근본적인 동력이다. 그녀는 미국 기업과 기업가들이 북미에서 미개척한 처녀지로서 무에서 유유, 산업 발전, 부 확대, 큰 성과를 거둔 정신과 신앙의 기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미국이 산업혁명, 컴퓨터, 인터넷 정보산업의 물결을 먼저 맞이하는 것도 가장 심오한 정신적 배경이다.

기원 1607 년에 영국 성공회의 박해를 받은 최초의 청교도들은' 메이플라워' 호를 타고 영국의 한 항구에서 출발하여 미국 플리머스에 도착하여 종교의 자유를 찾아 그곳에 정착했다. 그들은 최신 교리를 미국으로 가져왔다. 이러한 가르침은 그들이 사업을 개척하고 영토를 넓히는 정신력이 되었다. 100 년 이상의 경제 및 정치적 노력을 거쳐 청교도들은 1776 년 7 월 4 일 대륙 회의에서 독립선언 초안을 통과시켜 미국 독립을 선언했다. 100 년도 안 되는 노력 끝에 미국의 공업 총생산액은 1860 년 세계 4 위, 1894 년 세계 1 위에 올랐다. 100 년도 채 안 되어 미국은 컴퓨터 산업과 인터넷 하이테크 정보 산업의 물결을 일으켜 세계 경제의 빠른 발전을 이끌었다.

어떤 위대한 사업 뒤에는 반드시 거대한 정신력이 있어야 한다.

한 나라의 번영과 지속적인 성장은 이유가 있고, 한 나라의 쇠락과 정체에도 이유가 있다. 다른 이유들을 제외하고 청교도 정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미국이 세계 산업 혁명을 여러 차례 이끌 수 있는 근본 정신의 원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오늘날 미국 문화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고 개방적이며 가장 뒤섞인 문화일 것이다. 흑인, 인디언, 아시아인, 가톨릭교인, 이슬람교도 등 문화는 문화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하지만, 거의 모든 사회학자와 문명 연구자들은 미국의 기초로서 그 문화의 핵심이자 지속적인 동력으로 청교도정신을 인정한다.

청교도 정신은 미국인들이 번영 공업을 개척하는 거대한 정신력이다.

중국은 전통사회와 계획경제에서 시장경제로의 전환을 겪고 있다. 중국의 기업과 노동자들이 시장경제와 공업관리를 발전시키고 있다. 현재의 시장 경제 상황은 미국 건국 전후의 청교도와 비슷하다. 중국이 진정으로 완벽한 시장경제체제를 세우려면 적어도 50 년은 더 걸릴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는 앞으로 50 년 동안 계속 창업해야 한다. 창업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창업정신이다.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미국 청교도의 창업정신은 자연히 중국 기업과 직원들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정신적 식량이 되었다.

세계 경제포럼 중국 기업 정상회담에서 세계 최고의 관리 및 정보기술 컨설팅 기관인 엑센츄어 (Accenture) 가 발표한 26 개국 및 지역 기업 기업가 정신에 대한 3 년 보고서는 "80 년대 중국 기업이 가장 부족한 것은 무엇인가?" 라고 밝혔다. 그들의 결론은: 혁신 의식. 2 1 세기 중국 기업에 무엇이 부족합니까? 그들의 대답은 창업이다. 이 보고서는 중국의 상당수 기업과 정치 지도자들이 기업가 정신의 중요성과 고도의 협력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국에서는 고위 경영진의 97% 가 기업가 정신이 기업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88% 는 그들의 기업이 향후 3 년 안에 더 기업가 정신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중국 대다수 기업의 고위 경영진은 직원들의 기업가 정신을 발양하는 것이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국가의 미래 경제 번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지도자가 올바른 중대한 결정을 내리고 명령을 내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기업 지도자는 직원의 기업가 정신을 양성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며, 동시에 기업의 생존과 발전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기업가 정신을 가진 CEO 가 아닌 기업가 정신을 가진 직원을 장려하는 것이 관건이다.

전통적으로 중국의 많은 기업의 기업가 정신은 종종 CEO 와 기술 백본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기업의 다른 직원들의 기업가 정신은 두드러지지 않는다. 그러나 지금은 모든 직원들이 손발을 놓고 기업가 정신으로 일에 몰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더욱 강조해야 한다.

기업가정신을 영원히 유지하는 것은 끊임없이 성장하고자 하는 기업이 반드시 견지해야 하는 정신 원칙이다. 기업가 정신이 있어야 우리는 더욱 근검하게 살며, 자신감 있고 용감할 수 있고, 게으르고 안일하며, 사치스럽고 방종하며, 고집스럽게 자처할 수 없다. 창업정신은 기업 창립 초기에는 반드시 갖추어야 하지만, 기업이 어느 정도 발전한 후에도 여전히 유지하고 발양해야 한다. 기업가 정신은 기업주와 창업자의 전속 특징이 아니다. 기업의 모든 직원은 기업가 정신을 가져야 한다. 따라서 기업가 정신은 모든 기업의 모든 구성원이 언제든지 갖추어야 할 정신이다.

기업가 정신은' 진보만이 변화무쌍한 세상에서 승리를 보장하는 것' 이라는 것을 무미건조하게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속 깊이, 내면적, 억제할 수 없는, 심지어 생활로부터 오는 동력이다. 월마트 전 사장인 샘 월튼 (Sam walton) 이 그의 마지막 며칠 동안 그를 방문한 한 상점 매니저와 판매 데이터를 논의할 수 있게 하는 동력이다. 바로 이런 원동력으로 포드는 자신의 미래에 대해' 내기' 를 하고 대담하게' 자동차 보급' 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면서 인류가 진정으로 자동차 시대로 진입하는 데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게 했다. 그들의 이런 원동력의 진정한 근원은 바로 인생 신앙에 뿌리를 둔 청교 정신이다.

이런 의미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청교도들이 북미를 탐험할 때의 창업정신이다! 우리는 청교도처럼 시장을 탐구하고, 부의 가치를 높이고, 이러한 상업 활동을 신성화해야 한다. 우리는 청교도처럼 "필사적으로 돈을 벌고, 필사적으로 돈을 저축하고, 필사적으로 돈을 기부한다" 고 해야 한다. 우리는 청교도처럼 근면하게 금욕을 하고, 천직을 이행하고, 자신감이 넘치고,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한다. 우리는 청교도 같은 기업가와 청교도 같은 직원이 필요하다. 그래야 우리가 엄청난 부를 창출하고 소유할 수 있고, 우리 기업과 회사가 시장을 개척하고, 기반을 넓히고, 눈부신 업적을 창출하고, 최대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할 수 있고, 우리나라가 완벽한 시장경제를 세우고, 세계 경제 강국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중국 온주의 기업가들도 청교도 같은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창업을 천직으로 여긴다. 그들도 부를 버는 것을 자신의 천직으로 삼아 쉽게 포기하지 않는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 그들은 매우 근면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위험을 무릅쓰고 천하를 침범한다. 가장 어려운 곳에서도 그들은 생기를 찾을 수 있고, 뿌리를 내리고, 성장하고,' 작은 부, 즉 안전' 이라는 사상이 없으면 결코 만족하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낮에는 사장이 되고 밤에는 바닥에서 자는 것" 은 생동감 있는 사진이다.

온주의 대다수 민간 기업가들은 모두 근면한 노동으로 부자가 되었다. 정태그룹 회장 남존휘, 델리시그룹 회장 후성중은 모두 신발 수선, 소기업으로 출발했다. 그들은 창업을 위해 기차를 짜고 라면을 먹었다. 그러나 그들이 일정한 부를 축적했을 때, 평생 먹고 입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작은 부자' 는 없다. 오히려 기업을 국내 브랜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계속 분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책은 청교 정신의 기원과 본질을 천명하고, 청교의 업무관, 부관, 상업관, 사회관과 같이 현재 시장경제에서 세워야 할 가치관과 관념을 천명할 것이다. 이러한 가치관과 이념으로 구성된 청교 정신은 개인, 기업, 국가의 부의 성장, 경제 발전, 사회 발전에 매우 유익한 추진 역할을 할 것으로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