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성공하지 못하고 집에 돌아가지 않는 것에 관한 유명한 시구.

성공하지 못하고 집에 돌아가지 않는 것에 관한 유명한 시구.

1. 실패 후 낙심하지 않는 명언 1. 생활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종점까지 영원히 밝아야 한다.

쇼초녀 2 호입니다. 길은 사람이 밟아 낸 것이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 3. 돌이켜볼 때마다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곽소천 4.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하는 것이다. -레프 톨스토이 5.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 6, 인생은 정말 이 독한 술과 같다. 반복적인 정련이 없다면 그렇게 맛있지 않을 것이다! -곽소천 7. 밤은 낮의 전주곡이다. -곽소천 8. 겨울이 이미 왔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셰리 9 호입니다.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도살그네프 10 은 연기처럼 지난 일이 잊혀지고 마음이 사심이 없다. -도주 1 1. 항상 다른 사람에게 유익한 것을 찾는 것이지, 자신이 아니다.

-사각야 12, 군자의 정의, 소인리. 공추 13,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부귀를 도모하지 않는다.

도연명 14, 의지가 굳지 않고 지혜가 없다. 오묵 15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진섭 16, 지존고가 높다.

-제갈량 17, 노인 침호장용, 지천리;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18, 제비가 장작더미에서 놀고 백조에서 수영을 합니다.

-조식 19, 가난하고 강해서 구름 속에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20, 대붕이 하루 바람이 불며 하늘로 치솟았다.

-이백 2 1.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걸출한 인재일 뿐만 아니라 끈질긴 의지를 가지고 있었다. -수시 22, 학생들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이청조 23, 강심은 늙지 않고, 죽음은 여전히 귀신이 될 수 있다. 육유 24, 가난은 부끄러울 수 없고, 부끄러움은 가난하고 의욕이 없다.

여곤 25 호입니다.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장문천 26, 이상적인 사람은 물질적 필요와 정신적 취지를 충족시켜야 한다.

-헤겔 27. 인생의 모든 의미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한 끝없는 탐구에 있다. -졸라 28, 살아있을 때, 죽음에 대한 두려움; 내가 죽을 때,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나의 생활에 연연연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지 않고 피곤한 생활을 하는 것도 당연하다. 살구 숲 29 호. 가능하다면 자신을' 모방' 하고 자신이 되어야 한다.

-(미국) 모어즈 30. 네가 고민이 있어도 사는 것은 항상 재미있다. -(미국) h 문켄 3 1,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트레스. 32.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소크라테스 33. 이상은 샛별과 같다. 우리는 영원히 그것들을 도달할 수 없지만, 선원처럼 우리는 별의 위치를 통해 항해할 수 있다. -슐리츠 34, 비관적인 사람, 먼저 자신에게 패배한 다음, 생활에 패배한다. 낙천적인 사람이 먼저 자신을 정복한 다음 생활을 정복한다.

-왕국진 35. 풍랑이 없으면 돛의 본모습을 보여줄 수 없다. 곡절이 없으면 생활의 즐거움을 맛볼 수 없다. (36), 낙엽-나뭇잎이 흩어진 눈물이 이미 떨어졌는데, 왜 허리를 굽혀 주워야 합니까? 씁쓸한 추억을 짊어지느니, 내일로 가서 봄비에서 목욕하는 것이 낫다.

37. 매일 누군가가 운명을 받아들이는 것 같다. 사실 사람은 매일 자신의 운명을 안배하고 있다. (38), 악을 작게 하지 말고, 선을 작게 하지 마라.

덕과 덕만이 남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다. 유비 39, 군자 여행, 슬림함, 검소한 슬림, 밝은 야망, 조용하고 멀지 않은 곳.

--제갈량 40, 도약, 비 10 단계; 10 명의 운전자 쑤,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견권 상황 4 1. 봄에 파종하지 않으면 여름에 자라지 않고, 가을에는 수확하지 않고, 겨울에는 맛보지 않는다.

하이네는 42 세입니다. 절대로 오만하게 우쭐대서는 안 된다. -(청) 루 43, 낮에는 한가하지 말고, 청춘은 더 이상 오지 않는다.

-임폭 44, 꽃은 해마다 비슷하고,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 -리우 xiyi 45, 신사 행동, 옳고 그름에 대한 토론, 이해 관계 없음; 좋고 나쁨을 논하면 성패를 가리지 않는다. 영생을 논하면 생사를 불문한다. -(명) 황종희 46. 사람의 진정한 위대함은 그가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는 데 있다.

폴 47, 세월은 우리의 생명을 얻을 수 있지만, 우리가 걸어온 웃음과 축복과 끝없는 사랑을 이길 수는 없다. 살구 숲 48 호. 매미의 노랫소리가 왜 심심한가?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의 이름만 반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49. 만약 네가 실패를 각성제로 여겼다면, 성공을 광희로 만들지 마라. 50, 왜곡된 몸매, 태양이 온전하게 되기를 기대하는 것은 헛된 일이다.

2. 어떤' 성공하지 못하고 고향에 돌아가지 않는다' 는 시구가 있습니까? 송나라: 월씨는 산에 올라가 시골에 내려가기로 결심하고, 배우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당신은 언제 뼈를 묻었습니까? 세계 곳곳에 청산이 널려 있다. 현대 벽의 시: 마오쩌둥 남자는 농촌을 떠나기로 결심했고, 명성을 배우지 않으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붉은 땅은 뼈를 묻을 필요가 없고, 인간 곳곳에 금산이 있다. 강성추장당: 용후 강성의 풍경이 시원해서 보면 마음이 시큰하다.

먼 하늘? 잔비를 거두어 석양의 물가마우지 가까이에 비치다. 모든 것이 텅 비어 10 여 년 동안 귀국하지 않아 괴로웠다.

어디가 싫은지 매일 밤 슬프다. 임강선송: 수시의 시가 와서, 나는 무디고 둔한 송곳은 천막을 알아듣지 못한다.

환안은 나를 위해 서리를 녹인다. 포도주 저장고는 꿈이 가득하고 춘초는 연못이 가득하다.

판본은 당설포 아래의 헌책, * * * 전년도에 수집한 윤향이어야 한다. 성공 후 앞당겨 귀국하다.

제 곁으로 돌아가면, 나무에는 천 개의 장이 있습니다. 군 복무시 7 수: 당대의 4 위: 왕창령, 청해, 장운, 암설산, 고성이 옥문을 멀리 바라보고 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3.' 공명불귀' 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흉노 사람들은 죽기 전에 자신의 가족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집에서 쫓겨났다.

당나라: 리앙의' 군군' 해석: 흉노는 꺼지지 않고, 집에 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흉노를 국경에서 쫓아내야 한다. 2, 훈족 불멸, 왜 집! --호거병 해석: 흉노가 꺼지기 전에 내가 어떻게 시집갈까? 3, 플러그를 그것과 무관하게 하려면 칸의 목에 있어라.

당나라: 리앙의' 군 복무' 해석: 국경에 전쟁이 없으면 칸이 소멸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4, 황사는 금갑백전을 입고 누란을 깨뜨리지 않고 돌려주지 않는다.

당나라: 왕창령' 군 7 곡' 의 네 번째 해석: 변변변 장병들은 백전, 갑옷 허름함, 지존불멸, 침범한 적을 물리치지 않고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5, 만사가 텅 비어, 십여 년은 돌아오기 어렵다.

당나라: 용영' 강성의 가을' 해석: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10 여 년을 헛되이 살았고, 재난은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6. 고향에 돌아가면 마음이 많이 아플 거예요.

당나라: 웨이장' 보살협은 사람마다 강남이 좋다고 한다' 는 해석이다. 젊을 때는 고향으로 돌아가지 마라. 고향으로 돌아가면 매우 슬퍼할 것이다. 7. 한 사람은 시골에 내려가기로 결심하고, 명성을 배우지 않고, 결코 돌아오지 않는다.

마오쩌둥의 해석: 남자는 농촌을 떠나겠다고 다짐했고, 성적을 내지 않고 결코 돌아오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8. 성공 후 앞당겨 귀국합니다. 스시 "임강선 (선물)" 문장: 유명해지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9. 내가 성공하면 고향에 가겠다. 3 만 경기를 모시고 술에 취해 웃겠습니다. 송: 수시' 남향자와 양천밀주' 의 해석: 언제 성공할지 몰라 고향으로 돌아간다. 그때, 나는 너와 함께 웃고, 한 번에 3 만 경기를 취하겠다.

10, 남자는 시골에 가서 보국하기로 결심했다. 그의 뼈를 뽕밭에 묻을 필요는 없다. 인생 곳곳에 청산이 있다. 현대 황지봉의 무제 해석: 남자는 농촌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왜 그들은 죽을 때까지 고향에 묻혔습니까? 녹색 산이 아닌 곳은 어디입니까?

4. 비오는 밤의 시지를 북방의 친구에게 표현하는데, 그는 집에 가고 싶었지만 할 수 없었다.

[저자] 이상은은

[전문문] 군은 귀기일이 미정이냐고 물었고, 늦비가 가을못까지 올랐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당공소안

"낙엽" 은 초가을 나뭇잎을 놀라 손님처럼 떨어졌다. 만약 네가 내려가고 싶지 않다면, 너는 여전히 그 숲을 기억할 것이다.

당송 문지

문장' 어령북우편' 은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가 이번 달에 이곳을 돌아간다고 말했다. 나는 내 자신의 남방 여행이 다시 되돌아갈 수 있는지 알고 싶다. -응?

조수가 빠지자 강물이 고요히 출렁이고 밀림 깊숙한 곳이 캄캄하여 말라리아가 사방으로 흩어졌다. 하지만 내일 아침에 이 산을 넘으면 영두여동생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돈 왕위의' 산거휴일 그리운 산둥 형제'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당이백

고요한 밤 생각, 이렇게 밝은 빛이 내 침대 발에 있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당이백

관산월이 휘영청 밝은 달이 천국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그해 한병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의 광활한 영토를 탐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수비대 병사들이 외진 변두리 도시를 바라보자, 그의 고향은 근심을 금치 못했다. 사병의 아내는 탑을 바라보며 언제 먼 곳의 친척을 만날 수 있을지 한탄했다.

돈 고시' 야행성'

호텔 안의 냉광이 혼자 있고 잠을 자지 않아 객심이 슬픔에 잠겼다. 고향은 오늘 밤 천리사, 서리가 내년에 내린다.

돈 더프

"반딧불" 은 다행스럽게도 썩은 풀 때문에 감히 태양에 접근할 수 있다. 책에 가까이 가지 않을 때 손님의 옷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커튼이 바람에 아주 작게 불어서 데이우는 임비를 바라보았다. 10 월의 서리가 무거워 불규칙하게 떠다닌다.

돈 더프

월야에는 형제가 북을 지키며 행인을 깨뜨리고, 변야기러기는 가을 초에 불렀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그러나, 만약 평화시대의 편지가 잘못되면, 그 외에는 휴전이 없다.

돈 다이 수렌 "치천 산수"

5 월의 파나소닉 모정은 시원하고, 저녁의 정사운수는 창백하다. 길에서 끝없는 향수가 솟아오르니 청산녹수가 마치 자신의 고향인 것 같다.

돈 이리의' 보트 타기'

유자작나무는 배 안으로 날아가 누워서 링화를 끌어들여 비류를 믿었다. 경치가 양자로 가득하고 날씨가 맑다고 합니다.

당의 《코끼리 벽 밤 울음소리》를 논하다

낙봉 앞 모래밭은 눈처럼 하얗고, 외곽의 달빛은 가을서리와 같다. 어디선가 처량한 갈대피리가 불어와 하룻밤 사이에 고향을 바라보고 있다.

당장계 《추사》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낙양시 () 로 불어와 낙양시 () 에서 떠돌아다니는 아들 () 은 고향의 친족이 어떠한지 모른다. 평화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왕송안사가 과주에서 배를 젓다

경구의 과주는 몇 개의 산을 사이에 두고 있다. 강남 해안은 봄바람이 푸르고,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제인미주 과오강

강승은 봄날의 초조한 상태에 처해 있다.

강 위의 배가 흔들리고 막이 위층으로 이동했다.

두추모와 태모교,

바람이 불고, 비가 부스럭거리고 있다.

너는 언제 집에 가서 너의 가운을 빨니?

은자는 성조이고, 심자는 향이다.

시냇물은 쉽게 사람을 버리고, 체리를 빨갛게 하고, 파초를 녹색으로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