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좋은 단어나 성어는 일상 사용에서 의미가 있어야 한다.

좋은 단어나 성어는 일상 사용에서 의미가 있어야 한다.

백만은 집을 사고, 백만은 이웃 팔선선을 사서 바다를 건너고, 각자 신통하게 행동한다. 팔공산에서 굶어 죽는 것은 사소한 일이고, 모욕을 당하는 것은 큰일이다.

지금, 너는 왜 네가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지 않니?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대하지 마라. 고인 기계는 잃어버리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참새는 작지만 용기와 담대함으로 가득 차 있다. 참새는 작지만 각종 바둑이 있어서 옥을 공격할 수 있고, 우습게도 주문을 할 수 있다.

낡은 풍속에 안주하고, 옛 소식에 빠져, 말을 떠나지 않고, 몸을 떠나지 않고, 몸을 떠나지 않고, 몸을 떠나지 않고, 몸을 떠나지 않는다.

백보충, 백보충, 백보충, 백가쟁명.

100 개는 많지 않고, 하나는 100 피트 이상이고, 하나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석두 들어 올리고 자신의 발을 찧었다. 당국은 그들의 정신을 피하고 그들을 물리치는 것에 매료되었다.

빙탄이 많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한열이 적을 막고, 물이 흙으로 덮여 있고, 물이 흙으로 덮여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

병마는 움직이지 않고, 곡초는 먼저 군기고에 숨어서, 말이 화산으로 들어가 식량이 제자리에 있지 않았다. 그들은 성공을 추구하지 않으면 자신의 정부를 찾지 않지만, 그들은 아무것도 찾지 않는다.

어떻게 한 () 이 있는지, 위진 () 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하는지 모르겠다. 배우지 않으면 호랑이 굴에 들어갈 수 없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고, 너는 할 수 없다.

양고기를 먹지 않으면 명산을 건드릴 수 있고, 남이 명산을 숨겼다고 말할 수 있고, 남이 친척도 안 간다고 말할 수 있다.

천리의 차이, 천리의 차이, 천리의 실수, 천리의 매미는 가장 중요한 것이고, 천군의 만마는 가벼우면 왕이고, 패하면 노이다.

심혈을 기울였다가 실망하여 소호, 소호 성문에 불이 났다. 연못의 물고기는 영향을 받으면 왕이고, 패하면 왕이고, 패하면 도둑이다

한 가지 일을 이루기에는 부족하지만, 조금 짧아서 제방을 넘을 수 있을 정도로 길어서, 한 도시를 떠올릴 수 있고, 발을 디딜 수 있다. 적을 보면서 눈을 크게 뜨다.

원수를 만나면 눈썰미가 있고, 만나면 각오가 있고, 만나면 질투가 나고, 뜻밖에 질투가 난다.

놀람, 커버 놀람, 공격 준비, 봄 여름 긴, 가을 수확 겨울 저장 견딜 수 있습니다, ​​참을 수 없습니다, ​​참을 수 없습니다.

정적은 멀고 쉽게 접히기 때문에 대중은 당국 팬들을 멸하기 어렵다. 방관자는 분명하고, 먼 자는 말을 알고, 세상 위선자는 고의의 안안을 알고, 고의의 위태로움을 안다.

도가 1 피트 높고, 마법이 10 피트 높으며, 사람이 번창하고 있다. 길을 잃은 사람은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길을 잃은 사람은 동각을 도울 수 없다. 뽕나무는 겨울 말에 얼음을 잡고 여름에는 불을 지폈다.

동쪽으로는 서쪽 담장을 보지 않고 백 번 읽는다. 그것은 그것이 유일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호랑이가 다투는 지점은 없다. 틀림없이 한두 사람이 하나가 되면 이윤이 끊어질 것이다.

네가 들은 것은 거짓이지만, 네가 본 것은 사실이다. 도살칼을 내려놓고 쓰촨 성불을 막는 대신 손을 가리고 비를 위해 백성의 입을 막는 것이 낫다. 사물이 유유하게 모이고, 사물이 유유하게 모이다.

불타는 숲은 밭을 태우고, 택과 물고기를 다 태우고, 오래되면 합치고, 길면 질풍에 불을 지른다. 달빛이 높고, 사람이 사람을 죽이고, 만물의 금화장을 하고, 사람은 옷이고 화장이다.

부처는 키가 1 피트, 마법은 키가 10 피트이다. 부처는 금으로 만든 것이고, 사람은 옷으로 만든 것이다. 화는 홀로 오지 않고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조금 비판하는 것은 나머지 공덕보다 못하다. 도덕을 실천하는 여자는 무적, 무적, 무적, 호랑이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스승으로 돌아가면 숨기지 마라. 한신의 장군을 쫓지 마라. 한신을 치면 할수록 잘 친다. 할수록 안심이 되지 않는다. 너는 도끼 한 자루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공평무사하여, 이인불벌에 힘쓰고, 도끼로 강어를 마르고, 숲을 태우고 호랑이를 사냥하며 세 아들을 낳고, 손끝에 호랑이 한 마리가 있어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충의 멸망, 워보레밍의 충고, 내 말을 들어라. 나는 나의 불행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닭을 시집가고 싶다. 만약 내가 개 한 마리와 결혼한다면, 가족들은 매우 피곤할 것이고, 나도 앉지 않을 것이다.

집에는 빗자루가 있고, 네가 좋아하는 딸은 결점이 있다. 네가 좋아하는 딸은 보면 진보할 수 있고, 어려움을 알면 받지 않는다. 천리 듣는 것은 분명하고, 편향은 어둡다.

지앙샨, 하지만 변경 하기 쉬운 그의 본성은 변화 하기 어렵다, 그의 본성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의 본성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의 기질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그것을 가져가고 싶다면, 너는 먼저 너의 아내를 가르치고, 너의 아이에게 충실하게 생각하도록 가르치고, 근주자의 적금을 메워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멕시코에 가까운 사람들은 모두 흑금이고, 사람은 모두 완벽하지 않다

김옥뿐만 아니라 처녀의 몸도 처녀처럼 움직이고, 토끼처럼 움직이고,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은 뒤 이미 죽었다.

깃털로 사용하고, 바대로 사용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네가 죽은 후에 바로 강 중의 군자이니, 음식을 보고 먹는 것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산에 의지하여 산을 먹고, 물에 의지하여 물을 많이 먹고, 뒤돌아보면 해안도 좋지 않다. 좋은 사람이 쥐가 길을 건너지 않자, 모두들 터져 관멸을 외치며 근원을 뽑았다.

열사의 만년,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면 물은 썩지 않고, 가구 축은 썩지 않고, 길은 고르지 않고, 칼을 뽑아 낙화를 돕고, 물은 무정하다.

네가 눈살을 찌푸릴 때, 너는 네가 젊었을 때를 영원히 알지 못하지만, 네가 젊었을 때, 너는 영원히 네가 젊었을 때를 알지 못하지만, 네가 젊었을 때, 너는 영원히 네가 젊었을 때를 알지 못한다.

가을을 간파하고, 길의 궤적을 볼 수는 없지만, 개의치 않는다. 열반의 마법은 높이가 1 피트이고, 길은 높이가 10 피트이다. 모사는 사람에게 있고, 성사는 하늘에 있다.

생보다 죽는 것이 낫다. 소 뒤에는 죽지 않는다. 소 뒤에는 죽지 않는다. 소 뒤에는 죽지 않는다. 소 뒤에는 죽지 않는다. 소 뒤에는 죽지 않는다. 소 뒤에는 죽지 않는다.

차라리 가난할지언정, 부자를 미혹시켜서는 안 되고, 청렴하고, 털이 무죄이고, 앞문이 호랑이로 가고, 뒷문이 늑대로 들어가는 것을 도울 수 없다.

전일은 잊지 않고, 사후의 사단은 나무를 심고, 후세는 바람을 쐬고, 앞사람은 미끄러지고, 뒷사람은 앞문은 호랑이를 거부하고, 뒷문은 늑대에 들어간다.

부바 마을 전에는 부바 마을 앞에 가게가 없었다. 부바가 깔린 후, 선인들이 나무를 심고, 후세 사람들은 바람을 쐬고, 천리에 식량을 먹였다. 어떤 사람들은 배가 고파서 개미 둥지에 의해 파괴되었다.

천 원은 천군이 쉽고, 장군은 천구가 어렵고, 천인은 천구가 어렵다.

천리 여행은 천리의 제방의 첫걸음부터 시작하여 개미굴에서 끝난다. 국적후청복은 죽지 않고, 루남은 이미 외롭지만, 또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무궁무진, 무궁무진한 방법, 주먹으로만 몸을 떠나지 않고, 송은 입을 떼지 않고 1 인치의 의식, 1 피트의 의식, 모든 사람은 성인이 아니며, 사람은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그 말은 매우 좋아서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다. 하늘이 땅이 꺼지고 새가 다 먹을 수 있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남자는 장기적인 근심이 없으면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나는 물고기와 물고기에 자신이 없고, 그들이 마음이 통할 수 있는지도 모른다.

해가 비칠 때, 달이 둥글고 부족할 때, 해가 뜨면 한다. 해가 들어오자마자 하루하루 쉬고, 강물은 너의 무릎을 쉬게 한다. 고기 냄새는 그 소리를 듣고 그것을 보는 사람과 같다.

만약 한 사람이 물을 마신다면, 그는 그가 마치 물고기처럼 물을 마시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그가 새옹지마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어찌 복을 알 수 있겠는가? 그것이 화로 복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 상책이다.

삼십육계, 삼분상 사람, 칠분은 귀신 삼분상 사람, 칠분은 귀신 삼분상 사람, 칠분은 귀신 3 일 고기잡이, 두 개의 일광망 같다.

사흘간 고기잡이를 하고, 이틀간 그물을 말리고, 선행에는 좋은 보답이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그늘길에서 산천은 덮을 수 없고, 자연은 움직일 수 없다.

하늘에 갈 수 없고, 땅에 내려갈 수 없다. 지면에 도달할 방법이 없다. 문에 타일이 없다. 꼬치꼬치 따지지 않으면 뱀은 용이 되어 변하지 않는다.

임천에서 위궐이 강호에 있는 줄 알고, 위궐을 강호에 걸어 놓고, 위궐 아래 있는 것은 사실 유명해지기 어렵다.

10 년 재회, 10 년 교훈, 10 일 흐르는 물, 5 일 돌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 10 눈에 보이는 것, 10 손은 정밀함을 싫어하지 않고 조금도 빈틈이 없다.

이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높이 걸려 눈을 멀게 하다. 못 듣고 일이 생겼다. 만약 당신이 이유가 있다면, 3 일 동안 작별인사를 하지 마세요. 상대방을 보고도 보지 않고 듣기만 해도 귀에 거슬린다.

동각에서 길을 잃고 수확한 오디, 느릅나무 사자가 토끼처럼 온 힘을 다해 1 리를 졌다. 차이는 호리하고, 차이는 천리이다.

사자가 토끼를 싸우는 것도 전력을 다해 천리를 지는 것이다. 처녀라면 반드시 토끼나무 높이처럼 될 것이다. 잎이 뿌리를 내리면, 그것은 배 한 척을 싣고, 물은 그것을 엎질렀다.

물은 배에 실을 수 있고, 배도 뒤집을 수 있다. 물이 흥분하면 가뭄으로 이어질 수 있다. 물이 흥분하면 먼 곳에서 손을 내밀 것이다. 밥이 오니 물과 불은 서로 돕는다. 순덕염매가 번창하여 덕을 어기는 자는 망한다.

참, 반도덕자 창, 반나자 생활, 반나자 창, 반나자 창, 반나자 생존, 반천자 사망.

하늘을 거스르는 자는 흥하고, 하늘을 거스르는 자는 흥이 나고, 하늘을 거스르는 자는 망하고, 하나는 1 이고, 둘째는 2 라고 한다. 호랑이도 제 말하면, 그는 오곡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사방에 갔다

인생은 인생이고, 부는 하늘에서 천리 밖에 있고, 결국 죽음에 작별을 고하는 날이다. 너의 본명년, 향신이 낚시를 하고, 낚시꾼을 낚아채려고 하면, 당에서 소리를 지르며 약속을 한다.

사마귀는 매미를 잡고, 황새는 뒤에서 소리 없이,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복숭아는 말하지 않고, 눈빛은 텅 비어 있다.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세계 흥망 성쇠. 통산이 무너지고, 필부의 책임이 있고, 나충동은 이구동성으로 두통의 머리를 요구하고, 발통증은 발을 치료해야 한다.

두통을 치료하고, 발통을 치료하고, 발통을 치료하고, 발통을 치료하다. 만사가 다 갖추어져 있어 동풍 왕자에게 죄를 범할 수밖에 없다. 백성들이 뱀을 파괴하는 것은 죄가 있다. 뱀은요?

물고기를 연으로, 새를 쫓는 것은 연으로, 문무도를 연으로 하여 뿌리가 없는 나무, 수동적인 물, 위에 상하가 있다.

수동의 물, 수동의 물은 뿌리가 없고, 뿌리가 없는 나무는 천언을 쓰고, 주제에서 벗어나 항장검춤, 만리를 벗어나, 피공 항장검춤을 겨냥한다.

항장무검은 반복적으로 상대방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목표로 하고, 결코 마음에 어긋나지 않고, 이름을 바꾸지 않는다. 성을 바꾸지 않고는 책을 배울 수 없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해서는 안 된다.

할 말이 있고, 할 말이 있고, 할 말이 있고, 할 말이 있고, 할 말이 있고, 할 말이 있고, 말을 잘 듣는 사람은 이를 듣지 않고, 말을 잘 듣는 사람은 경고를 받는다.

말은 말이 아니고, 말은 말이 아니고, 행도 멀지 않다. 그들은 복숭아나무처럼 화려하고 얼음처럼 차갑다. 그들은 주위를 둘러보고 사방팔방에 귀를 기울였다.

천일 양병, 천일 양병 천일, 한 번 양병천일, 한 번 아이를 키우고, 한 번 기아를 키우고, 한 번 기아를 기르다.

어린이 안티-노인, 지방 식량 안티 기아 키안 일본군, 군대 안티-어린이 안티-노인 순간, 지방 식량 안티 기아 의심 사람들, 의심 할 여지없이 사람들.

아들의 창, 공격의 방패, 자신의 마음, 사람의 배, 그 어안이 벙벙하여, 너구리를 쥐로, 줄을 눈으로, 이를 이빨로 갚는다.

일엽장벽으로 태산의 글자가 잘 보이지 않는다. 아들을 쫓아 출가하기 어렵다. 칠조가 승천했을 때, 한 사람이 실수로 그들을 경기에서 지게 하고, 한 아들이 출가하며, 칠조가 승천하였다.

한 아들은 깨달음을 얻었고, 구조는 승천하여 출가하였고, 구조는 승천하여 한 손으로 사진을 찍었다. 병은 비록 조용하지만, 일분은 경작하고, 일분은 수확하고, 일불은 출세하고, 일불열반은 일불열반이다.

일불생, 이불승천, 일불생, 이불생은 한 사람이 지키고, 일불생은 만인으로는 강요할 수 없고, 이불손은 열반옷, 입에 음식물이 가득하다.

일파가 순조롭지 못할 때, 다른 파도 대중을 압도하지 않을 것이다. 물 한 척은 파동을 만들지 않고, 물 한 척은 파동을 만든다. 백척간두, 한 걸음 더 나아가면, 너는 기쁘고 두려워할 것이다.

개 한 마리가 짖고, 백개가 짖고, 한 사람이 헛소문을 퍼뜨린다. 만 사람이 도리를 전하고, 한 사람이 깨달아야 한다. 닭견은 승천하고, 한 사람은 비상한다. 신선과 닭견이 구석으로 꺾였을 때, 기쁨으로 가득 찼다.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 하루 못 본다. 만약 한 사람이 삼추사격을 잘 한다면 백부장은 반드시 그의 노래를 집어 들고, 그의 친구가 오른쪽 손으로 원을 그리고 왼쪽 손으로 네모를 그리게 할 것이다.

축복을 나누다. 재난이 있다면, 너는 그것을 바로잡아야 한다. 격려가 없다면 고쳐야 한다. 격려가 없다면 축복을 나누어야 한다. 만약 네가 문제가 있다면, 너는 틀림없이 바보일 것이다.

바보는 마음이 무겁거나, 한 바보가 걱정거리가 심하고, 둘 사이에도 투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투쟁 어부 이익, 범죄 어부 이익, 왜 기꺼이 하지 않는가?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으면, 서로 다투지 마라. 어부는 홍합에게 이익을 얻고, 어부는 다른 사람의 편리함에 이익을 얻는다. 그의 편리함은 하늘가에 있고, 눈앞에 가깝다.

억울함마다 자신의 머리가 있고, 빚마다 주인이 있고, 달은 바람에 어지럽고, 재단은 비가 오는 달은 바람에 어지럽고, 재단은 비가 내리는 운영의 묘함은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이루는 기묘한 운영에 있다.

오늘 알고 있었다면, 나는 당초에 무너진 것을 후회하고, 공격할 때 무너진 것을 후회하고, 받지 않으면, 한 번 휘두르면 이름을 다투어 시장을 쟁탈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지혜로운 사람은 걱정이 많거나 이성을 잃더라도 손해를 볼 수 있다.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보고, 어진 사람은 맹금이 지칠 줄 안다. 맹금이 출격하고, 낮게 날개를 접는 것이 더 좋다.

나는 하나만 알고 다른 하나는 모른다. 다른 하나는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나무만 보지만, 나는 숲을 볼 수 없다. 나는 이해할 수 있지만 설명할 수 없다. 가게가 하나밖에 없다.

모든 것을 알고, 오이를 심고, 콩을 심으면, 너는 너의 배와 금 한 캔을 잃게 될 것이다.

배 한 척이 강에 가라앉고, 돈 한 주전자가 요순 이야기를 하고, 문무 헌장은 스님이 많고 죽이 적고, 스님은 죽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