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아리스토텔레스의 "지식은 인간의 본성" 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아리스토텔레스의 "지식은 인간의 본성" 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아리스토텔레스의 형이상학 노트
제 1 권
장예
지식을 탐구하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다. 우리가 우리의 감정을 사용하기를 원하는 것이 하나의 예입니다. 실용적이지 않더라도, 사람들은
나는 항상 느낌을 좋아한다. 모든 느낌 중에서 나는 시각을 매우 중시한다.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인가, 아니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인가, 그리고
다른 감정은 우리 모두 즐겨 본다. 그 이유는 우리가 사물을 알게 해 주고 사물 사이의 많은 차이를 보여 주기 때문이다.
이것은 이목구비에 있으며, 대부분 시각이다.
동물은 천성적으로 감각능력을 가지고 있다. 어떤 동물들은 감각에서 기억을 낳고, 다른 동물들은 그렇지 않다. 이것은
예, 전자는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들보다 더 민감하고 공부에 더 적합하다.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사람은, 철이 들지만, 할 수 있다
가르칠 수 없다: 예를 들어 벌, 그리고 다른 비슷한 종들이 있다. 기억 외에도 청각 동물이 있습니다.
너는 그것을 가르칠 수 있다.
인간을 제외하고 동물은 모두 현상과 기억에 의지하여 생활하며, 관련된 경험은 거의 없다. 그러나 인간은 여전히 기술과 이성에 의존하고 있다
현명하게 살다. 이제 사람들은 기억에서 경험을 축적합니다.
같은 일에 대한 반복적인 기억은 결국 이런 경험의 잠재력을 갖게 되었다. 경험은 지식과 기술과 매우 비슷하지만, 사실은 한 사람이다.
계급은 경험으로부터 지식과 기술을 얻는다. 폴로는 "경험은 기술을 만들고 경험은 기회에 달려 있지 않다" 고 말했다. 경험에 근거하다
많은 점들이 사람들로 하여금 한 가지 사물에 대해 대략적인 판단을 내리게 하고, 이로 인해 기술이 생겨났다. 이런 판단을 내리다: 보충
레아는 이미 이 질병에 감염되었는데, 이것은 그에게 유리하고 소크라테스와 다른 많은 사례들도 마찬가지이다. 이것은 경험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했습니다.
한 가지 판단: 어떤 체질의 사람들은 점액성이나 담즙성 요인과 같은 이 병에 감염된 적이 있다.
병이 나고 열이 나는 것은 그에게 모두 좋다. 이것이 바로 기술이다.
상업적으로 경험은 기술보다 낮지 않은 것 같다. 심지어 경험이 있는 사람도 이론이 있지만 경험이 없는 사람보다 낫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더욱 성공하다. 경험은 개인의 지식이고, 기술은 보편적인 지식이며, 상업과 생산은 개인의 사물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물리학; 의사는 "사람" 을 진찰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갈리아" 나 "소크라테스" 또는 다른 사람의 이름만 가지고 있다.
대우, 그리고 이것들은 마침' 사람' 이다. 이론이 있지만 경험이 없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들이 무슨 뜻인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다른 것들, 이런 의사들은 종종 병을 치료할 수 없다. 그가 치료해야 할 것은 정말' 개인들' 이기 때문이다. 우리
우리는 지식과 이해가 경험이 아니라 기술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기술자가 경험자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한다.
모든 지식, 개별 지식 에서); 전자는 원인을 알고, 후자는 모른다. 경험에 의하여 사물을 인식하다.
그러나, 나는 왜, 기술 전문가가 왜 그런지 모르겠다. 우리는 또한 모든 업계의 위대한 장인들이
더 존경받고, 그들은 일반 장인보다 더 잘 알고, 더 똑똑하고, 일거수일투족으로 자신이 투수라는 것을 안다.
원인 (우리는 일반 장인의 행동이 습관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비생물적 행동 (예: 불타는 불) 과 비슷하다.
자연 추세에 순응하여 자신의 기능성 활동을 진행하지만,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는 왜 그런지 알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들은 더 똑똑하다. 그들이 행동이 빠르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이 이론을 가지고 있고, 왜 그런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한 사람이 이론의 상징을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로 볼 수 있다. 왜 그런지 아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가르칠 수 있고, 왜 그런지 모르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가르칠 수 없다.
따라서 기술은 경험에 비해 진정한 지식입니다. 기술자는 사람을 가르칠 수 있지만, 경험에만 의존하는 사람은 안 된다.
그리고 우리는 기능감을 지혜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들은 우리에게 개별 사물에 대한 가장 중요한 인식을 준다. 관단
불은 무엇이고, 열은 무엇인지, 그들은 단지 불이 매우 덥다고 말한다.
당초 상식을 뛰어넘는 기술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나 백성들의 추앙을 받았다. 이 발명품들 때문만은 아닙니다.
실용적 가치가 있는데, 세인들이 추앙하는 것은 그가 민혜에서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다는 것이다. 과학기술 발명이 갈수록 많아지고, 일부는 매우 부유하다.
생활 필수품 외에도 일부는 인간의 오락성을 증가시켰다. 후자의 발명가는 당연히 전자보다 더 민감하다고 여겨진다.
지혜, 왜냐하면 이 지식들은 실용적인 목적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 발명품들은 모두 잇따라 설립된 후 불생불양 현상이 나타났다
어떤 지식은 생활에 필수이며, 세상의 행복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한가해지기 시작할 때 가장 먼저 나타난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장소. 수학은 우선 이집트에서 번영하기 시작했다. 그곳의 승려 계급은 한가한 특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윤리학에서 기술과 지식의 차이와 각종 관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여기서 토론할 화제
사람들이 사물의 원인과 원리를 설명하는 데 사용하는 소위 지혜입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경험이 있는 사람은 항상 사람만 있는 것보다 낫다.
어떤 관원들은 사람이 지혜롭고, 기술 전문가가 경험자보다 총명하며, 대사가 장인보다 총명하고, 이론이 있다고 생각한다
부서의 지식은 생산 부문보다 더 높은 지혜여야 한다. 그래서, 분명히, 지혜는 몇 가지 원칙과
원인에 대한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