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청력에 관한 명언과 문장
청력에 관한 명언과 문장
2. 듣기는 분명하고 듣기는 어둡다. -"신당서 위징전"
듣기는 평등하고 개방적인 교류입니다. 익명
4. 듣는 귀는 독실하고 듣는 마음은 예민합니다. 경청하는 귀와 기꺼이 하는 마음이 있으면 충실한 친구가 생길 수 있다. 익명
5. 듣기는 스펀지처럼 다른 사람의 경험과 교훈을 섭취하고, 인생의 길에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목표가 있는 노력 후에 이상적인 목적지에 순조롭게 도착하게 한다. 익명
6. 듣기는 인간의 본능이다. 경청을 통해 외부 정보를 받아들인다. 듣기는 세상을 아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영유아는 경청을 통해 점차 성장한다. 익명
7. 소녀의 노랫소리를 듣고 노인의 마음은 젊어졌다. -푸쉬킨
8. 젊었을 때는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이국의 풍토와 인정을 열심히 살펴보고 자정 종소리 음악을 들어야 한다. -스티븐슨
9. 남의 지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은 사소한 일이지만, 당신의 비천한 교양을 반영하며, 당신의 자질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익명
10, 소위 "듣기" 는 "듣기" 입니다. 에머슨
1 1. 내가 침묵을 깨는 방법은 자신을 잊고 다른 사람의 마음속의 침묵을 듣는 것이다. -차이징
12, 저는 여러분들의 말을 들었습니다. 하나하나 기록해 두었습니다. 특히 사업가들에게는요. 왜냐하면 그들은 항상 군중에 가장 가깝기 때문이다. 레오 베너
13,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은 당신 인생의 필수 과목입니다. 듣는 법을 배워서, 당신이 거짓으로 진실을 보존할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청하는 법을 배우다. 너는 사람들에게 개방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듣는 법을 배우면, 너의 지혜의 보고에는 유용한 지식이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익명
14. 입담이 좋은 사람이 되려면 한 가지 방법밖에 없다. 바로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모리스
15, 듣지 않고 말하는 것은 탐욕의 한 형태다. -쿠모크리트
16. 지혜는 진실을 말하고, 자연에 따라 행동하고, 자연의 말을 듣는 데 있다. 헤라클레트
2. 청력에 관한 명언 1. 친구에게 가장 이득이 되는 것은 돈이나 모든 물질적 지원이 아니라 선의의 태도, 즐거운 대화, 동정심, 순수한 칭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프랭클린
친구의 말을 잘 들어야 하는 상황에 적용된다.
2.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마음과 마음이 모두 정직한 엄숙한 친구를 갖는 것이다. -아인슈타인
숭고한 우정을 나타내는 경우에 적용된다.
3. 우정, 상호 존중, 깊은 동정, 다른 사람의 업적을 악의적으로 질투하지 않고, 모든 것보다 집단의 이익을 키우는 의식을 바탕으로 한 고상하고 아름다운 우정. -오스트로프스키, 구 소련 작가
남의 옳고 그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남의 성적을 부러워하지 않는 경우에 적용된다.
4. 훌륭한 대화자가 되려면 한 가지 방법밖에 없다. 바로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모리스
외교 및 비즈니스 교류에 적합합니다.
5. 귀는 영혼으로 가는 길이다. -볼테르
대화 경청의 중요성을 설명하기 좋다.
6. 똑똑한 귀 한 켤레가 입만 번지르르한 입보다 낫다. -카네기 제너럴모터스 전 회장.
듣기가 말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강조하기에 적합하다.
7. 내가 침묵을 깨는 방법은 자신을 잊고 다른 사람의 마음속의 침묵을 듣는 것이다. -차이징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이 자신을 표현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기에 적합하다.
3. 듣는 유명 인사는 자신이 말하는 것은 예쁘지 않다고 믿지만, 자신이 말하는 것을 믿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변론하지 않고, 변론가도 좋지 않다. 아는 사람은 모른다. 아는 사람은 모른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성현이 쌓이지 않아 사람이 많은 줄 알았다. 이왕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이상 더 있다. 천도는 장단점이 없다.
성인의 길은 다투지 않는다. ("노자.
(81 장) 거울이 없으면 자성은 어색할 것이고 충신이 없으면 나라가 멸망할 것이다. ">" 듣기는 밝고 듣기는 어둡다. 클릭합니다
《신당서 위징전》에서 나왔다. 1 년의 계책은 봄이고, 하루의 계책은 음이고, 일가의 계책은 화목하고, 일생의 계책은 근면에 있다.
직선을 취하는 것보다 굽이를 구하는 것이 낫다. 지금을 보면 과거의 교훈을 배워야 하고, 과거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지기는 서로를 알고, 마음은 마음보다 낫다. 술은 지기를 만나면, 시는 다른 사람에게 들려준다.
천하는 소식을 알고, 지기는 서로를 안다. 만나는 것은 처음 아는 것과 같고, 마지막에는 원한이 없다.
가까운 물은 어성을 알 수 있고, 가까운 산은 새소리를 알 수 있다. 쉽게 물러나고, 쉽게 변하며, 쉽게 변한다.
네가 금을 운송하여 철이 되면, 네가 올 때 철은 금과 같다. 독서에는 반드시 속셈이 있어야 하고, 한 마디로 가리게 해야 한다. 모두에게 무언가를 말하지만, 너는 내 마음을 모두 버릴 수는 없다.
일부러 꽃을 심었는데, 무심코 버드나무 그늘을 꽂았다. 호랑이 가죽을 그리면 뼈를 그리기 어렵다.
돈은 똥과 같고 인의는 천금이다. 모래사장 흐르는 물은 무심하다, 흰 구름은 무심하다.
그때 고개를 들지 않으면 누가 동류 깊이를 믿었을까? 인심을 보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두 사람의 마음은 같지만, 돈이 없으면 금을 살 수 없고, 한 사람의 마음은 같지만, 돈이 있으면 바늘을 사기가 어렵다. 만나기는 쉽지만, 오래도록 이별하기는 어렵다.
말이 약하다는 것은 날씬하기 때문이고, 사람이 가난하다는 것은 낭만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을 용서하는 것은 어리석은 것이 아니라, 어리석은 짓은 사람을 용서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용서속담)
키스가 아니라 키스입니다. 아름다움은 아름답지 않고, 시골 물은 친척도 친척도 아니고, 고향 사람도 아니다.
화영은 여전히 늙은 봄을 두려워하는데, 어떻게 사람들에게 헛되이 봄을 보내라고 가르칠 수 있을까? 만나도 술을 마시지 않고 집에 가고, 구멍 복숭아꽃도 웃는다.
분녀는 늙어서는 안 되고, 탕자는 가난해서는 안 된다. 집에서는 손님을 환영하지 않지만, 외국에서는 주인에 대한 이해가 적다.
금은 거짓이 아니다, 아위는 사실이 아니다. 만약 손님이 아랑곳하지 않고 주님을 찾아온다면, 자신이 바보라는 것을 두려워해야 한다.
가난한 사람은 번화가에 살고, 부자는 먼 친척이 산에 있다. 뒤에서 누구를 말하는 사람도, 앞에서 누구를 말하는 사람도 없다.
돈이 있으면 진실을 말하고, 돈이 없으면 거짓말을 한다. 믿지 않지만 술자리의 술을 보고 먼저 부를 권하다.
떠들썩한 가운데 돈이 있고 조용한 곳에서 살다. 비처럼 오고, 먼지처럼 가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자, 인간 신인들이 옛사람을 내쫓았다. 물보라가 먼저 달을 얻다. 향양의 화초가 더 잘 자란다
모도군이 일찍 가면, 이른 행인이 더 많아진다. 정직하지 말고 무정해야 한다.
산에는 곧은 나무가 있고, 세상에는 곧은 사람이 없다. 가지와 잎이 없는 것을 미워하고 태양을 탓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은 운명이라 아무것도 할 수 없다. 1 년의 계책은 봄이고, 하루의 계책은 음이고, 일가의 계책은 화목하고, 일생의 계책은 근면에 있다.
다른 사람을 탓하면 자신을 탓한다. 네가 자신을 용서하면 다른 사람을 용서해라. 입을 다물면 도시처럼 방어할 수 있다.
나는 소극적일지언정 소극은 원하지 않는다. 재삼 조심하다. 첫째, 자신의 마음을 속이지 마라.
범년 생활은 여전히 친밀하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모두 익숙하다. 시비를 옳고 그름이라고 말하다.
먼 물은 가까운 불을 구할 수 없고 먼 친척은 가까운 이웃보다 못하다. 차와 술이 있는 형제가 많아서 비상시에는 본 적이 없다.
인정은 종이처럼 얇고, 사물은 바둑처럼 새롭다. 산에도 천 년 된 노목이 있어 세상에서 백 살 노인을 만나기가 어렵다.
가볍게 말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권하지도 마라. 돈이 없으면 어려움에 부딪히면 친척을 찾을 수 없다.
평생 눈살을 찌푸리지 마라, 세상에 이를 갈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 선비는 나라의 보배이고, 선유는 표의 보배이다.
만약 네가 술을 끊고 싶다면, 깨어나는 것은 사람을 취하는 것이다. 현자에게 목이 마르면, 사람이 필요할 때 나서서 돕는다.
목마를 때 이슬 한 방울이 술에 취했을 때보다 아무것도 없다. 오래 살면 값이 싸고, 자주 친척을 찾아도 드문드문 방문한다.
술에는 진정한 군자가 없고, 돈에는 군자가 있다. 출가는 성불만이 아니다.
수천 원을 모으는 대신 경전을 이해하는 것이 낫다. 양자는 당나귀처럼 가르치지 않고, 양녀는 돼지처럼 가르치지 않는다.
밭이 있으면 경작하지 않고, 책이 있으면 읽지 않는다. 곡창 빈 세월은 부족하고, 자손은 어리석고 예의 바르다.
너와 한 마디가 10 년의 공부보다 낫다. 사람들은 지금과 현재를 이해하지 못한다. 우마는 당나귀 같다.
천하의 수많은 사람들, 어느 남자가 남편이냐. 술은 손님을 대접하고, 금은 장서를 흩어 놓는다.
생명을 구하는 것이 7 급 부화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성문에 불이 나서 연못의 물고기에게 재앙이 닥쳤다.
경기장 앞에 잡초가 있는 것이 없는 것보다 낫다. 만약 네가 생존하고 부유하기를 원한다면, 너는 반드시 열심히 일해야 한다.
백 년에 한 번 실패하다. 마음은 철과 같고, 관법은 난로와 같다.
선량이 부족해서 변질이 더 많다. 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보면 쓸데없다.
아는 사람은 반으로 줄이고, 절약하는 사람은 쓸모가 없다. 아버지는 집에 계시고 출가하여 남편이 되신다.
어리석은 사람은 여자를 두려워하고, 현혜한 여자는 남편을 공경한다. 항상 옳고 그름이 있고, 자연을 듣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
긍정은 악보다 낫다.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는 대신, 그것이 존재한다고 믿는 것이 낫다.
대나무 울타리 초당은 풍경이 좋고, 승원은 승원보다 못하다. 때때로 생활에는 무언가가 있어야 하고, 생활에서는 강요할 필요가 없다.
도원은 선객을 맞이하고, 서재는 유유를 감추었다. 궁정에는 봉죽씨를 심고, 연못에는 용어를 기르다.
자신과 친구가 되는 것은 내가 무엇보다 강한 것 같다. 그러나 3 ~ 5 일을 보면 만나는 것이 낫다.
인정은 물과 같고, 사물은 구름과 같다. 말을 할 줄 알고 무례하게 말하지 않는다.
칼을 갈아도 나무를 잘못 베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사람을 다치게 한다. 너는 부자가 되기를 기다릴 수 없다, 돈이 많으면 오히려 너를 해친다.
만족은 늘 즐겁고, 영원히 모욕을 당하지 않는다. 지중지는 항상 멈추고, 그는 영원히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기쁨은 돈을 해치고, 불행은 자신을 해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한 발 차이, 천리 밖.
높이 오르면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 네가 물을 건너면 너는 열등감을 느낄 것이다. 심사숙고하고 나서다.
말하는 것이 걷는 것보다,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남에게 부탁하는 것보다 낫다. 시간은 형제다. 자라면 모든 마을에서 자란다.
부를 질투하지 말고, 음식을 질투하지 말고, 죽음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사람과 사람은 화가 나고, 나는 사람과 즐겁다.
얼마나 많은 소년들이 늙지 않고 먼저 죽었는가. 옆벽에 귀가 있다.
좋은 일은 외출하지 않고, 나쁜 일은 천리에 퍼진다. 도둑은 소인이지만 군자는 안다.
군자는 가난하고 소인은 가난해서, 시비를 가리지 않는다. 가난하면 안이하고, 부자면 근심한다.
나를 덕으로 삼지 말고 나를 적으로 삼지 마라. 직선을 취하는 것보다 굽이를 구하는 것이 낫다.
만약 한 사람이 먼 일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는 슬픔이 지척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나를 걱정하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한다.
맑은 날 가는 것을 거절하고, 비만 기다린다. 말하지 마, 다리 아래의 물.
시비는 단지 말을 많이 하기 위해서일 뿐, 고민은 모두 강인하기 위해서이다. 한때의 화를 참으면, 백일의 근심을 피할 수 있다.
요즘 거북법을 배워서 어쩔 수 없이 겁이 났다. 법률을 두려워하고, 법원은 기뻐하고, 대중을 속이고, 매일 걱정한다.
살아 있는 한 풀은 봄에 자란다. 흑발은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을 모른다. 백두옹을 다시 보다.
1 월에서 15 까지의 빛은 매우 적어 중년이 되면 모든 것이 휴식을 취할 것이다. 자녀와 손자는 자녀와 손자복이 있으니 손자의 우마가 되지 마라.
인생은 100 미만이고, 늘 나이를 걱정한다. 만약 네가 오늘 술에 취한다면, 너는 내일을 걱정할 것이다.
위험은 피하기 어렵고, 일은 끝까지 자유롭지 않다. 약은 가짜 병을 치료할 수 있고, 술은 진짜 걱정을 풀 수 없다.
사람은 가난하고 소리 없이 수준은 흐르지 않는다. 한 가족에게는 수백 명의 여자가 있지만 말 한 마리는 백 마리의 말을 걱정할 수 없다.
꽃이 있으면 마시고, 달이 없으면 위층으로 올라간다. 길을 안내하는 세 잔, 술에 취해 천 근심을 풀다.
결국 산 속에 호랑이를 숨기고, 바다는 결국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받아들여야 한다. 꽃을 사랑하면 조심하고, 달을 사랑하면 머리를 빗지 않는다.
아마 그의 근육 뼈를 선택했을 것이다.
경청에 관한 유명한 경구는 무엇입니까? 1. 말하는 것은 하프를 연주하는 것과 같다. 음악을 연주하기 위해서는 거문고 줄을 만지작거려야 하고, 손으로 거문고 줄을 잡고 조용히 해야 한다.
2. 친구에게 가장 유익할 수 있는 것은 종종 돈이나 모든 물질적 지원이 아니라 선의의 태도, 즐거운 대화, 드러난 동정과 순수한 칭찬이다. 미국의 정치가, 과학자 프랭클린
3.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마음과 마음이 모두 정직한 엄숙한 친구를 갖는 것이다. -아인슈타인
4. 우정, 상호 존중, 깊은 동정, 다른 사람의 업적을 악의적으로 질투하지 않고, 모든 것보다 집단의 이익을 키우는 의식을 바탕으로 한 고상하고 아름다운 우정. -오스트로프스키, 구 소련 작가
훌륭한 화자가 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법을 배우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모리스
귀는 영혼에 이르는 길입니다. 월터
7. 카네기 제너럴모터스 전 회장은 "똑똑한 귀 한 켤레가 입만 번지르르한 10 장보다 낫다" 고 말했다.
8. 당신과 함께 웃었던 사람을 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너와 함께 울었던 사람을 영원히 잊지 못할 거야.
9. 지각력이 있는 선생님은 학생들의 강의를 들을 때도 자신의 교육 존재와 경험을 회상하며 공감의 발생과 * * * 의 출현에 도움이 된다.
10. 우리는 부모, 애인, 절친한 친구, 사장, 심지어 낯선 사람의 말을 듣는다. 이것은 일종의 즐거움이자 우리가 그들에 대한 사랑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1 1. 때때로 생활은 우리가 주의깊게 들어야 할 때가 있다. 꽃이 피는 소리를 듣고 봄이 가을이 된다.
12. 왕상문 교수는 "듣기는 국어학습의 정수다" 고 말했다.
13. 듣기는 친근한 태도다. 그 대상은 노래 부르고, 산봉우리 소나무와 같은 자연일 수 있다. 어른의 가르침, 친구의 불평, 다른 사람의 불평과 같은 사람이 될 수도 있다.
14. 내가 침묵을 깨는 방법은 자신을 잊고 다른 사람의 마음속의 침묵을 듣는 것이다. -차이징
15.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은 당신 인생의 필수 과목입니다. 듣는 법을 배워서, 당신이 거짓으로 진실을 보존할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청하는 법을 배우다. 너는 사람들에게 개방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듣는 법을 배우면, 너의 지혜의 보고에는 유용한 지식이 가득 차게 될 것이다.
16. 듣기는 친절하고 차분하며 활달한 자세이다.
5. 청력에 관한 명언은 청력에 관한 명언은' 똑똑히 들었어? 듣기만 하면 어둡다. " 《신당서 위징전》에서 나왔다.
네가하는 말을 듣고 네가하는 일을 보아라.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나요? 쑥스럽게 묻지 마세요.
사람은 말이 아름답지 않다고 믿고, 좋은 말은 믿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변론하지 않고, 변론가도 좋지 않다.
아는 사람은 모른다. 아는 사람은 모른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성현이 쌓이지 않아 사람이 많은 줄 알았다. 이왕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이상 더 있다.
천도는 장단점이 없다. 성인의 길은 다투지 않는다. ("노자. 8 1 장 ")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말해? 이것은 천성입니까? 그래서요? 다른 사람이 너에게 알려준 자신에 대한 일을 진지하게 대하는가? 이것은 일종의 교육이다.
듣기는 인간의 본능인가? 경청을 통해 외부의 정보를 받아들이는가? 듣기는 당신이 세상을 아는 중요한 방법입니까? 영유아는 경청을 통해 점차 성장한다.
스펀지 같은 청력? 다른 사람의 경험과 교훈을 배웁니까? 인생의 길에서 우회로를 덜 걷게 할 수 있을까요?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일한 후에? 이렇게 하면 너는 이상적인 목적지에 순조롭게 도착할 수 있다.
남의 말을 잘 들어라, 사소한 일이라도? 하지만 이것은 당신의 비천한 교양을 보여 줍니까? 너의 자질을 보여줄 수 있다.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이 당신 인생의 필수 과목입니까? 듣는 법을 배우면 사실을 위조할 수 있을까? 듣는 법을 배우면 당신의 활달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까? 듣는 법을 배우세요? 유용한 지식은 너의 지혜의 보고를 채울 것이다.
\ "당신 말 들어요? 10 년을 이겨서 배우다. "
6. 경청과 감상에 관한 명언: 당신은 언제 서방으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맹자) 병화화 꿀을 채취한 후 누구를 위해 고생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하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국어") D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면 의미가 충만하다. (리우웬 동방 일출 서양비, 길은 맑지만 맑다.
(류우석)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아 그 뜻을 드러낸다. ("삼국지")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더 많은 불공정한 일을 한다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Zuozhuan) ercao shenming 모두 파괴,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F 모든 것은 준비 (사전 계획) 로 성립될 것이며, 모든 것은 폐지할 준비 (사전 계획) 이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맹자) G 는 자신이 나라에 보답해야 한다고 느끼고 칼을 뽑으면 쑥을 피운다.
(첸 ziang) 산이 상승할 때, 풍경은 멈췄다.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에는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스시) 청중은 훌륭한 장인이고 청중은 좋은 의사입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명나라 "증광현문")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다 뒤졌다.
(삼국연의) H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불행히도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기는 분명하고, 사리사욕은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 김옥을 제외하고는 지는 것이다.
(유기)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봄날에는 꽃나무를 돌리기 쉽다. (sulin) 주홍 근처에 있는 사람은 흑인이다.
(푸현) 깨진 거울은 빛을 바꾸지 않고, 죽은 난초는 향을 바꾸지 않는다. (멩 교외) 큐슈 분노 에 따라 바람 천둥, 천 말 차 의 슬픔 에 따라.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죽은 후, 최선을 다했다.
(제갈량 "출사표") 국난이 눈앞에 닥쳐서 그는 급사했다. (조식)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이 아닌 악.
("논어")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갖고 빈곤에 관심이 없다.
("논어")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물처럼 달다. ("Zhuangzi") l 늙고 강한, 오히려 백두의 마음을 알고;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노인은 호랑이에 누워 용을 숨기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이화원 용월, 버들개탕 담풍. (연의 슈) 물이 흐르면 부패하지 않고, 가족은 날지 않는다.
(여춘추) 오늘 수원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굴원)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오랫동안 인심을 보았다.
(원곡이 감사를 구함)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공 zizhen) 석양과 외로운 qifei,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상입니다.
(왕보) M 은 적자와 빈약한 수익으로 가득 차 있다. (상서) 메이허슨의 눈은 삼분백인데, 눈은 매향을 잃었다.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한 인재는 끝났다. ("시경")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먹추 앞에는 지기가 없고, 천하 사람들은 모두 너를 안다.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고, 황혼은 여전히 온 하늘에 가득하다.
(류위시) 빈둥거리지 마라, 헛수고야! (악비) 숲 속의 목미는 바람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N 은 조금씩 푸르고 약간 빨갛고, 사람을 감동시키는 봄빛이 별로 없다.
(왕안석) p 가죽이 없다면, 털은 어떻게 붙을 수 있습니까? (좌전)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면 우습다. (한유) q 그 레고, 조화 스파 스.
(송옥) 긍정적 인 순서 없이;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기문 감상, 의문, 분석.
(도연명) 예나 지금이나 가라앉은 일이 무수히 많아 무궁무진하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에 있었지? 그 이후로 나는 다시는 너를 본 적이 없다.
7.' 듣기' 에 관한 명언명문은 저자를 명시하고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활은 마치 싱글곡처럼 조용한 행복이 흐르고 있다. 우리는 서로 마주보고 웃으며 서로의 목소리를 이해했기 때문에 우리는 거리가 없었다. 단지 듣는 법을 배웠기 때문이다.
때로는 삶이 정말로 우리가 주의 깊게 들어야 할 때가 있다. 꽃이 피는 소리를 듣고 봄이 가을이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듣는 법을 배워라, 그래, 우리는 듣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하늘과 땅 사이의 자연의 숨결에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고, 망망한 사람들 속에서 친밀한 말을 듣는 법을 배우고, 흐르는 물 속에서 우아한 멜로디를 듣는 법을 배우고, 침묵 속에서 밤의 비행을 듣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은 우리 앞에 큰 걸음처럼 무섭게 보인다. 우리가 경청하고 이 단계에 발을 들여놓을 때, 당신은 서해의 진실한 표현, 가을의 지나간 세월, 그리고' 하늘은 차갑지만 좋은 가을' 이라는 천고의 절창을 들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경청하는 법을 배우면서, 성장하고, 감동을 배우고,' 하늘과 바다 넓은 물고기 점프' 의 장엄한 시를 배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은 어둠 속의 길등불인 것 같다. 화려한 부광은 없지만, 진심으로 우리에게 느끼도록 가르쳐 준다. 그것은 우리에게 성공에서 땀을 느끼고 실패에서 수확을 하도록 가르친다. 그것은 우리에게 평범함 속에서 특별하다고 느끼고 슬픔 속에서 자라도록 가르친다. 그것은 우리를 울퉁불퉁한 삶의 길에서' * * 즐거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은 하늘의 채운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어떤 사람은' 말하고 싶다' 는 우울한 기질을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은' 무적' 이라는 자랑스러운 성취를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은' 초심을 유지하고 역사를 빛낸다' 는 오만함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부러워하고 경탄할 만하다. 만약 선택할 수 있다면, 나는 항상' 듣는 법을 배우는 사람' 이 될 것이다. 마치 고집이 세고 하늘의 구름을 지키는 아이처럼. 듣는 법을 배우다' 는 것은 올바른 사람을 대하는 길을 이해하게 하고,' 듣는 법을 배우다' 는 것은 나로 하여금 나만의 하늘을 갖게 한다. 듣는 법을 배우다' 는 시간의 흐름 속에서 역사의 메아리를 듣게 하고,' 듣는 법을 배우다' 는 것도 추운 비오는 밤에 아이의 무력함을 듣게 했다. 그래서 나는.
봄꽃과 가을의 달은 세월이 화살과 같다. 듣는 법을 배우다' 는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고, 나로 하여금 삶을 체득하게 하고, 성장하는 것을 배웠다. 그것은 내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나의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그것 때문에, 나는 우리가 걸어온 춘하 가을겨울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듣고, 느끼고, 수확하고, 검은 바람이 내 머리카락을 지나가는 것을 보고, 나는 용감하게 말했다. "나는 듣는 법을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