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일정한 문학 공과가 있는 선생님들 들어오세요!
일정한 문학 공과가 있는 선생님들 들어오세요!
작가: 독신남 소숙
2. 심쌍의 평가: 봄은 기이하고, 시는 일컬어지며, 다르다.
대나무 리뷰: 지식인의 선 (禅) 작품
암시로-여신 sanhua bodhi 잔치 침묵 앉아 ....
노인은 말했다: "큰 소리는 코끼리가 보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대학의 길, 명덕, 친민은 지선에서 끝난다. 멈추고 나서 결정이 하나 있다. 그리고 그는 조용히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조용히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안전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걱정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얻을 수 있다.
각원정: 첫째, 여래의 사치스러운 행동을 따르고, 금주를 견지하고, 생활이 평온하고, 조용한 방에 앉아 있습니다.
4. 남회근:
부처의 10 대 제자 중 한 명인 덕망이 높은 보리는 이 문제를 처음으로 해결한 사람이다. 어느 날 그는 동굴에 앉아 연회에 참석했다. 갑자기 하늘에서 많은 꽃이 떨어졌는데, 보리가 누가 뿌렸는지 물었다. 이게 뭐야? 공중의 목소리가 대답했다: 나는 범천이다. 존자 대사가 반야심법을 잘 말했기 때문에 옥화는 경탄했다. 서보리도: 저는 여기 앉아서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논점은 무엇입니까? 범천답: 존자는 말하지 않고, 나는 듣고 듣지 않는다. 이것이 가장 높은 해결책이다. 그러므로 천인은 꽃을 흩어 자신을 부양해야 한다. 이날 사람도 깨달아 수염보리와 이 장면을 연기했다. 이것은 연회의 전고이다.
이것은 나의 총결산이다.
5.
다음 견적은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datalib/2003/ 천시/dl/dl-20031204094315/
우화암 ①
소철
암화는 높이 오를 수 없고, 상서는 오래도록 쓰러지지 않는다.
갑자기 유인을 떠나기 전에, 아들을 알고 빈 자리에 앉다.
주다주석을 달다
주다주석을 달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이것은 저자의 조시' 이 별장도' 의 열두 번째 시이다. 이 작문학자는 시화를 잘 하는데, 특히 사생견으로 뛰어나다. 그는 불학에 정통하여,' 용면산장도' 를 그리는 것은 선심으로 가득 차서 당시 사람들에게 중시되었다.
(2) 관공: 불교는 모든 현상이 인연합생이라고 생각하는데, 한순간의 생멸이고, 질적인 규정이 없고, 독립된 실체가 아니다. 이것을 무효라고 합니다. 소위 공관, 즉 하늘을 관찰하는 진의는 대승 불교가 봉행하는' 비모추경주' 가 말했다. "소승불법관의 인연은 신이 없는 것이 공허한 것이다. 상당한 빈 있지만, 빈 을 잃을 수 없다, 그래서 사실이 아니다; 대승은 없고, 텅 비어 있고, 매우 일리가 있어서, 비어 있다. "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은둔자는 높은 바위 밑에 앉았고, 염나의 꽃은 산바람에 날려 공중에 오랫동안 떠있다가 갑자기 은둔자 옆에 떨어졌다. 알고 보니 그는' 빈자리' 였다. 시는 길지 않지만, 기세를 세우는 데 능하다. 바위가 높고 꽃이 길어서 독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 꽃은 어디에 떨어질까? 갑자기 낯선 사람 앞에서' 라는 것을 알았지만 갈등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다. 독자들은 이 꽃이 왜' 우인' 앞에 떨어졌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이것은 연속 루프와 같고, 마지막 두 문장은 처음 두 문장의 답이지만, 마지막 두 문장 자체가 문제가 되어 포용성이 매우 강하다. 낙화에 대해서는 불경에 가서 찾아야 한다. 두 개의 기록이 있다. 하나는' 비모문경: 관객의 삶' 이다.' 어느 날 비모문의 방에 한 여자가 있는데 어른이 하는 말을 보면 몸을 드러내고 보살의 제자에게 꽃을 뿌린다. 전 중국의 보살은 모두 쓰러졌고, 큰 제자는 쓰러지지 않았다. 모든 제자는 중국에 갈 권리가 있어 명령을 받을 수 없다. " 두 번째 편은' Hokkekyo 서문' 이다. "당시 부처님은 사면으로 경모하고, 여러 부처를 위해 대승경을 읽었다. 부처는 이 일이 이미 지나갔다고 말했고, 사람이 선정에 앉아 있는 것은 무량한 의미의 삼매이며, 심신이 움직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다라, 마호만다라, 슈만사화, 마호슈만사화, 불산, 대중. " 전자는 여신 산화 시험, 길이 깊지 않은 사람, 몸에 쓰는 것이다. 후자는 전도업으로 의혹을 풀고 신을 감동시켜 각종 향화가 잇달아 떨어졌다. 만약 작가가 전고를 사용한다면, 그는 어느 것을 사용했습니까? 긍정적인 표현이 없기 때문에 시는' 한 가지 잘못을 말하는 것' 처럼 끝이 없다. 독자들은 자신의 상상력에 따라 다른 이해를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관련 기사